안녕!ㅋㅋㅋ나ㅠㅠ 요즘 손목이 너무아파서 병원을갔더니 붕대두개를 칭칭칭감더니풀지말라고하더라....?어제 병원갔었어ㅋㅋㅋ근데 오늘 학교에서 교과서를 나눠주는거야!! 나는 한국지리선택해서 16권이었는데 완전무거웠어ㅠ 근데 오늘 비도와서 더불편했달까... 학교끝나고는 비 그쳤지만..무튼 썰 시작하겠습니다~.~오늘 학교에서 교과서를 나눠줬어 이제 3학년되는 선배들은 어제받았더라구ㅋㅋ우리는 오늘받고 무튼 그래서 그래도 새책이고 나는 책되게 좋아하거든ㅎㅎ많이는 안읽는데 되게 좋아해그래서 웃으면서 받았는데ㅠ 팔이랑 손목완전아팠어ㅠ 그래서 담임선생님이 조금들어주셨어ㅋㅋ 나말고 여자애들꺼를 들어주셔야지...여자애들이 더 약한데ㅉㅉ 바보선생님ㅋㅋㅋ그리고 완전 잉여같이 학교에있다가 집에갈시간이됬어! 종례를 하는데 복도쪽창문을 보니까 형이 서있는거야ㅎㅎ 옆에 여자애들 몇명 "우와 키크다 대박"막 이런식으로 말하고있고그래서 종례끝나고 신발신고 빨리나가서 형이랑 빨리가려고했는데 가방매고 신발신고 일어나려니까 가방이 너무무거워서 못일어나겠는거야ㅋㅋㅋㅋ내가 낑낑대거있으니까 형이 우리반들어와서 나보고 웃더니 내가방 책상위에 올려놓더니 열여섯권을 다꺼내길래 내가 막고ㅋㅋㅋ 열다섯권꺼내려고하길래 그것도 막고ㅋㅋ 차례차례 한권씩 줄여서 결국 형이 여덟권들어줬어ㅎㅎ담임선생님께서 우리둘보시고 웃으시면서 "연이 잘됬네 형이 교과서도 들어주고"이러시면서 나가셨어ㅋㅋ그렇게 형이그랑 같이가는데 친구들이 그냥 막 장난으로 "올ㅋㅋ잘어울리는데?"이러고....ㅎㅎ내심좋았지만 겉으로는 티안내고 형이랑 집에갔어아 그리고 학교에서 교과서 다받고 점심시간때 형이랑 같이 매점들려서 아이스크림 먹었거든 난 쭈쭈바! 쭈쭈바좋아ㅋㅋ그거 먹는데 내가 한쪽손을 못쓰니까ㅠ 낑낑대거있었거든 형옆에서ㅋㅋ형이 그거보고 형이 내이이스크림 가져가서 쭈물쭈물해주고 나 한번먹여주고ㅎㅎ 다시 나 먹기쉽게 쭈물쭈물해주고 돌려줬어ㅋㅋㅋ>_ㅎㅎ좋아라ㅎㅎ밥먹을때도 나 젓가락질 못하고있으니까 형이 반찬 밥위에 얹어주고 먹여주고!!!ㅎ엄청엄청 좋았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구리고 아까 형이랑 같이 체리먹다가 그~체리꼭지 혀로 묶는거?그거 하다가 포기했어ㅋㅋㅋㅋ체리꼭지 단단해서 어떻게묶으라는건지ㅠㅠ 형은 그거 하다가 포기하고 "너랑 키스할때만 혀잘굴리면 되지뭐 그치연아?"이러는데 은근진지했어....ㅋㅋㅋㅋ형변태 그래도 좋지만ㅋㅋ와 내일 토요일이다 늦잠자야지>_그럼 익인이들도 불밤!!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