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오피서 전체글ll조회 3247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악동뮤지션 - RE BYE




전남친인 사장 전정국X그의 비서 너탄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인 사장 전정국X그의 비서 너탄 06 | 인스티즈




06





: 내 남자







***







누군가 내 얼굴을 쓰다듬는 느낌에 눈을 떴다.

눈을 뜨니 보이는 얼굴은 전정국이었다. 전정국은 나를 보며 "일어났어?" 라는 말을 하며 나를 품에 안았다.

그리고 나는 전정국의 품에 더 파고 들었다.




"으- 일 나가기 싫다"



"안돼! 사장인데 회사 나가야지 얼른 일어나자!"



"으응- 조금만 이러고 있자"



일어나라는 나의 말에도 전정국은 어리광을 부리며 계속 나를 품에 안고 있었다.

바로 앞에 놓여있는 전정국의 몸에서 나는 향기가 좋았다. 문득 지난 주말동안의 일들이 기억나 얼굴이 빨개졌다.




"풉- 얼굴은 왜 빨개져- 아 지난 밤이 생각나서 그런가?"

전정국은 귀신같이 빨개진 나의 얼굴을 파악하고서 나를 놀렸다.




"시끄러! 빨리 일어나!"




나는 부끄러웠지만 애써 괜찮은 척을 하면서 전정국의 품에서 나와 곧장 욕실로 갔다.

거울에 비친 내 온 몸에는 전정국의 흔적이 가득했다. 다시 떠오르는 지난 밤이 부끄러웠다.








***







오늘은 둘이 같이 출근을 했다.

그렇게 따로 하자고 말을 해도 전정국은 고집을 부리며 같이 출근하자고 했다.

차를 운전하면서도 계속 내 손을 잡아오면서 손가락을 아프지 않게 깨무는데 너무 귀여웠다.




엘리베이터를 타는데 전정국과 나, 둘만 타는가 싶어서 전정국의 손을 잡았는데 이내 사람들이 우르르 타서 손을 놓으니 전정국이 나에게 귓속말을 했다.




"아무래도 우리 둘만 탈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설치해야겠어"



나는 전정국의 말에 사람들에게 들키지않게 옆구리를 찔렀다.





사장실이 꼭대기 층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두 내리고 우리 둘만 있는 시간이 있었다.

전정국은 남아있던 사람들이 모두 나가자마자 내 손을 잡아왔다.



"손 잡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다"




"오바하지마- 전정국 사람들한테 들킬 수도 있으니까 당분간 회사에서 스킨쉽 자제해"




"아무래도 들키면 안되겠지?"




"당연하지- 사장이 비서랑 만난다고 생각해 봐 안돼!"




"피이- 알았어"




냉정한 내 말에 전정국은 삐졌는지 도착하자마자 엘리베이터에서 혼자 쏙- 내렸다.

그리고는 사장실에 들어가버렸다.



"에효- 진짜 초딩도 아니고"




나는 곧바로 전정국을 따라서 들어간 뒤 문을 잘 닫았다. 그리고 뒤돌아 있는 전정국에게 다가가 안으면서 말했다.




"정국아- 삐졌어?"




"아니- 회사에선 당연히 조심해야지"




"맞아- 조심해야지 당연히... 물론 사장실은 빼고"




"어?"




"사장실 정도는 막 진한 스킨쉽은 불가능해도 손잡기나 이렇게 안는거는 가능하지 조심만 한다면...?"




전정국은 내 말에 삐진게 풀어졌는지 해맑게 웃으면서 뒤돌아서 내 얼굴을 보더니 나를 품에 안았다.






"아- 좋다- 행복해"





"나도 행복해 정국아"






***





계속 연애만 할 수 없으니 우리는 다시 서로의 일에 열중했다.



한참을 일에 열중하고 있을까 누군가 내 책상을 두드리는 소리에 놀라 앞을 바라보니 김태형이 있었다.




"어? 태형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인 사장 전정국X그의 비서 너탄 06 | 인스티즈




"헤에- 탄소씨 오랜만이네요"




"그러게요, 바빴어요?"



"네 주말동안 쉬지도 못하고 촬영만 했어요- 이제 곧 있으면 스케줄 가봐야 해요"



"에? 그럼 좀 쉬지 왜 여기 왔어요?"




"우리 탄소씨 보고싶어서요"



"...네?"




"에이- 장난인데 너무 놀랜다. 우리 약속했잖아요. 사진이랑 셀카 찍어주기로"




"아아- "




"자- 핸드폰 줘봐요 셀카 찍어줄게"




그렇게 김태형은 내 핸드폰을 셀카 몇개를 찍더니 그 다음에는 나에게로 다가와 같이 찍자는 행동을 취했다.


김태형이랑 셀카를 찍었을까 갑자기 귓속말을 하는 김태형이었다.



"탄소씨 사장님이랑 사겨요?"



"네??"



"아니- 저어기 사장님이 죽일듯이 쳐다보길래..."



김태형의 말에 놀라서 옆을 보니 전정국이 어느새 문에 기대어 삐딱하게 서있었다.

자신을 발견한 우리를 눈치챘는지 전정국은 입을 열었다.




"어이- 김태형 스케줄 안가냐?"



"안그래도 갈려고했는데 우리 탄소 비서님이 가지말라고 붙잡네요~"



"네? 아니 태형씨- 그게 무슨..."



"그리고 탄소씨랑 한 약속 지킬려고 온거에요 나"



"무슨 약속?"



"탄소씨가 내 열혈한 팬이어서 싸인이랑 셀카 찍어준다고 했거든요"




"열혈한 팬?"



"픽- 사장님이나 나 그렇게 보지 나 좋다는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 "




"닥치고- 빨랑 스케줄이나 가"



"알었어요, 아 그리고 언젠가 술 한번 마시자 정국아- 이건 친구로 요청하는거다"



"알았다니까- 빨리 가"



"알았다 임마-  탄소씨 다음에 또 봐요"



그렇게 김태형이 가고 나는 전정국에게 물었다.



"너 태형씨랑 친구야?"



"어? 응 친구지 우리랑 동갑이잖아"



"아니- 그게 아니고 사적으로 친해?"



"응- 김태형이 이 회사에 제일 먼저 들어왔으니까"




"아..."



"그건그렇고 외간남자랑 셀카를 찍고 누가 그렇게 다정하게 있으래"




"언제 다정하게 있었다고... 얼른 들어가서 일이나 해"




"아 네네~ 그리고 명심해. 안에서 다 보이니까 다른 남자들이 말 걸어도 말하지마"




"알겠어! 하여간 질투는..."





들어가면서도 계속 뒤돌아보며 끼를 부리는 정국이가 귀여웠다.


그리고 다시 일에 열중하려는 찰나였다. 그때 갑자기 조용한 공간을 시끄럽게 만드는 구두소리가 들렸다.



다급한 발걸음으로 오는거 같아 고개를 들어보니 그 여자가 왔다.




황연주





"어쩐 일로 오신거죠? 지금 사장님 일 하시는 중인데"



"시끄럽고 빨리 문 열어. 나 정국씨한테 할 말 있으니까"



"안됩니다. 그리고 호칭 똑바로 써주시죠. 이제 정국씨까 아니라 사장님으로 부르셔야 할 거 같은데"



"하- 맞다. 너 때문에 정국씨가 나한테 헤어지자고 한거지?"




"글쎄요. 저도 잘 모르겠는데- 사장님이 헤어지자고 한거보면 그쪽한테서 문제가 있겠죠"



"지금 누굴 바보로 아니? 잘만 만나다가 갑자기 헤어지자고 했는데?"



"그동안 억지로 만난거겠죠. 보니까 그 쪽 혼자만 좋아했던거 같은데"



"너 진짜 미쳤니? 어디 비서 주제에 네가 뭔데 입을 놀려? "



"입을 놀린건 제가 아니라 얼마 전에 입을 놀린 그쪽이죠."



"뭐? 이게 미쳤나 진짜"



황연주는 내 뺨을 때리려는듯 손을 올렸다. 하지만 나는 그런 황연주의 손을 낚아챘다.

내 행동에 황연주는 당황했는지 얼굴이 빨개지며 소리쳤다.




"이거 안놔?"



"제가 왜 이 손을 놓아야하죠? 그쪽이 저를 때릴려고 하길래 저는 막은거 뿐인데"



"하-"



"그리고 사람이 말하면 바로 알아들어요. 머리 나쁜 티 내지 마시고"



"뭐?"



"확실하게 말해줘요? 전정국. 내 남자라고. 네가 아무리 스토커질하고 이렇게 와서 난리쳐도 전정국은 내 남자니까 꺼지라고"




"역시... 네가 정국씨 꼬신거였구나? 어떻게 꼬셨니? 구여친짓 하면서 동정 유발? 아니면 뭐 술집년들처럼 몸이라도 섞었니?"




"미안한데- 구여친 짓을 한게 아니라 그냥 서로를 못 잊고 방황하던거 다시 만난거고

술집여자들처럼 몸을 섞은게 아니라 진심으로 사랑해서 사랑을 증명하는 관계를 한거구요"




"...."




"여기서 더 팩트는 당신은 죽었다 깨어나도 못한다는거니까 더 소란 피우지 말고 빨리 나가요. 더 추한 꼴 당하기 싫으면"




"...."



"다시 말하자면 소속 아티스트라는 신분때문에 봐주고 있는거니까 빨리 나가라는게 뜻이야. 실력도 없이 그 정도로 받아쳐먹었으면 양심이 있어서라도

아닌건 깔끔하게 포기 하라는거야. 주제도 모르고 이것저것 남 꺼 탐내지 말고 알았어?"





"...."




"안나가요? 뭐 그렇다면 할 수 없죠"




계속 안나가고 버티는 황연주에 의해 나는 전화를 들어 경호실에 연락했다




"네, 여기 사장실 앞인데요. 지금 여기 황연주씨가 난리치고 있어서요. 네 아마 술을 한잔 한거 같은데 장소를 잘못 찾아왔나봐요.

제가 해결하기에는 고집이 만만치 않아서요 네, 감사합니다"




황연주는 나의 말에 반박은 못하고 혼자 화를 가라앉히지 못하고 부들부들 떨고 있었다.



곧이어 경호원 2명이 와서 황연주를 데려갔다.




그리고 사장실에서 문이 열리더니 전정국이 나왔다.




"오- 멋진데 내 여친"




"...다 듣고 있었으면서 왜 안나왔데-"




"나올려고 했는데 우리 탄소가 아주 잘 하고 있길래 그냥 있었어"





"그래 차라리 그게 잘했어. 만약에 너가 나와서 저 여자가 너한테 들이댔으면 나 화났을거야"




"일로와- 수고했어"




안기라는 듯 팔을 벌리면서 말하는 전정국에게 나는 다가가 안겼다.





"고백 잘 들었어-"





"무슨 고백?"




"내 남자라며- 하긴 전정국이 김탄소 남자지 누구 남자겠어"





"풉- 맞아 전정국 내 남자지 누구 남자야"




목구멍에 막혀있던게 가라앉았다.





***







띠리링-  전화가 오길래 봤더니 지민이의 전화였다.




"어? 여보세요? 지민이?"




"어- 탄소야"




"왜 전화했어? 무슨 일 있어?"




"아- 나 정국씨 전화번호 좀 줄 수 있어?"




"정국이? 왜?"




"아- 그냥 정국씨랑 만날려고 할 말도 있고"




"뭐야- 무슨 말인데 둘만 만나게?"




"어 남자들끼리 할 말이 있어서 그렇지"




"아 뭐 알겠어..."




갑작스럽게 정국이의 전화번호를 달라는 지민이의 말에 궁금하기도 하고 의아했지만 번호를 주었다.





그리고 얼마 있었을까 전정국이 사장실에서 나오더니 나에게 말했다.




"이따가 저녁에 박지민씨 만나기로 했어"





"아 그래? 안그래도 아까 전화번호 물어보길래 가르쳐 줬는데"





"아- 잘했어... 아무튼 나 박지민씨 만날거니까 집에 있어 시간보고 집에 들릴게"





"응.. 알았어 그럼"





******



그렇게 전정국은 나를 집에다 데려다주고는 지민이를 만나러갔다.

나름 진지해보이고 마치 전쟁터에 나가는 군인처럼 긴장해보이는 전정국에게 말했다.



"뭐 이렇게 긴장을 해. 지민이 착한 아이야. 쉽게 친해질거야 걱정마"



"응.. 알아 알았어"




"잘 다녀오고- 집에 들릴거면 전화 해"




"응 알았어 전화할게"





나는 전정국에게 다가가 볼에 뽀뽀를 하고는 손을 흔들었다. 전정국은 창문으로 손을 내밀어 내가 안보일 때까지 인사를 했다.







***






그렇게 어느덧 밤이 되었다.




띠리링-




"어- 정국아 지민이 잘 만났어?"



"어.. 잘 만났어"



"뭐야 술 마셨어?"




"어, 조금 취하진 않았어"



"픽- 어디야?"



"나- 지금 너 집 앞이야 나와"




"벌써? 기다려 나갈게"




정국이의 전화를 끊고 나는 밖으로 나왔다.


밖에는 전정국이 있었다.



전정국은 나를 발견하자마자 나를 끌어안았다.



"뭐야- 무슨 일 있었어?"



"아니 없었어"



"근데 왜 그래? 지민이랑 못 친해졌어?"



"아니 친해졌어- 말도 놓기로 했어. 착하더라 "




"근데 왜 그래..."






"그냥... 사랑해서 너"






"픽- 뭐야 난 또 무슨 일 있는 줄 알고 걱정했잖아"






"내가 잘 할게 탄소야"



"어?"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인 사장 전정국X그의 비서 너탄 06 | 인스티즈




"내가 예전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할게"





"... 나도 나도 더 아껴주고 사랑할게 정국아"





내 말에 전정국은 부드럽게 나에게 키스를 했다. 다시 한번 서로를 확인하고 따뜻해진 순간이었다.







***




오피서입니다!



여러부우우우운~~ 


신알신이 200분이 넘었다고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신작도 기대한다는 말씀들이 많아서 감동이에요ㅠㅠㅠㅠ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컴퓨터로 보시는 분들은 ctrl+f를 누르면 암호닉 찾기가 쉬워요!





미니핀/쀼쮸뜌뀨/쪠쪠/새싹/ 떡볶이/꾹화/꾹/망개하리/파아란/새글/전정꾸/두부햄찌/꾸꾸의쿠키/잔망뷔래/체리39/호두껍질

다람쥐/퍄퍄/싱브리/명자탱자/알람/안녕 꾸야/보라도리/동동이/페코쨔응/쿠키/가을/꾸꾸/방칠이방방/포도/다니단이/뉴리미

아린나래/수리태화/퓨레/꾹쿠/호비/요정/엠씨다크맨/꿀꿀이/사랑의 공식/요진/기부천사/불가사리/국이네/청포도/전정꾸기/와니

쫑냥/슈가슈가룬/여울이/너와함께은하수를/지민이랑/백희/망개랑/빡침침/저장소 666/도리도리/슙슙/123095/황제펭귄/어거스트

라온/푸른밤/복숭아자두/핫초코/대깨/짜몽이/영감/오로시꾹/칸쵸/물빠않석/슈가형/꾸꾸야/HIA/백지/연키민/뽀짝태태/디보이

ㄱㅎㅅ/오뎅이/태또단/꾸기넌나의꾸기/러블리별/아듀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 여주 그 여자한테 할 말 다 하는 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정국이랑 지민이 만나서 무슨 얘기를 했던 걸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
정국이랑 지민이랑 무슨 일이 있엌ㅅ던 건가요?????? 정국이가 갑자기 왜 저런 말을 하지ㅠ퓨ㅠ
6년 전
독자4
기부천사에요!!!!
와 역시 여주 박력있어요 제 스탈이에요
근데 지민이랑 정국이랑 무슨말을 했길래 정국이가 저렇게 말 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요

6년 전
독자5
영감이에요!!! 여주 완전 멋있어요...박력있게 연주도 물리치고..멋지다...아 근데 지민이랑 정국이는 무슨일이 있었길래 정국이 분위기가 달라졌을까요...다음화가 빨리 보고 싶어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쿠키에요ㅠㅠㅠ정국이랑 지민이 무슨 이야기 했을까요ㅠㅠ 궁금하네요ㅠㅠ 둘이 친해졌겠죠??!!! 여주 진짜 사이다 같아요ㅠㅠ증말 ㅠㅠㅠ 신작도 기대됩니다ㅠㅠㅠㅠ 작가님꺼 너무 재미있어여ㅠㅠㅠ 정국 지민 시점이 궁금하네요ㅠㅠ 분위기가 심각해서 걱정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7
와 이번편 진짜 사이다... 여주짱!!! 정국이 뭔일 있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러블리별이에요!! 오늘도 달달~~ 진짜 사이다!! 속이 다 시원했어요
6년 전
독자9
@불가사리입니다 와 여주 정말 사이다인데요? 황연주 물리치는거보고 반했습니다 또 말도 넘 예쁘게해서 놀랐구요ㅎㅎ 둘이 예쁘게 사귀게되어서 다행입니다
6년 전
독자10
동동이에용!!
여주의 박력에 한번더 반해버렸어용!!!!지민이와 정국이의 대화한 내용 다른편에 꼭 말해주실꺼졍???완전완전 기대중입니당ㅠㅠㅠ둘이 너무 이쁘게 사귀는 모습 너무 부럽고 진짜 행복해 보여용!!!

6년 전
독자11
연키민입니다!!!
지민이한테 무슨 얘기를 들은 걸까요,,,,,

6년 전
비회원110.161
ㅕ꺄 선댓
6년 전
비회원25.11
사랑의공식입니다! 오늘따라 더 달달하네요ㅠㅠㅠ 그렇쵸오 정국은 탄소의 남자이지요오 ㅠㅠㅠ흙 너무 좋은데요 오늘도 작가님의 필력에 놀라고 갑니다 >ㅅ<
6년 전
비회원23.78
저번화에 암호닉 신청을 했었는데 보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본싱어 입니다! ㅋㅋㅋ정국이 질투하는게 넘 귀여워요 지민이 만나러 간다구 긴장하고 누가보면 아버님 만나러 가는 줄 알겠어요!
6년 전
독자12
대깨입니다! 여주 오늘 완전 사이다네요ㅋㅋㅋㅋㅋㅋ완전 꼬시다 히히 지민이랑 정국이 둘이서 무슨 얘기했는지 완전 궁금하네요 둘이서 뭔 얘길한거야!!
6년 전
독자13
아아아아아 궁금하잖아요...도대체 둘이 무슨 얘기를 한것ㅇ이야.... 저장소666왔다감
6년 전
독자14
라온입니다! 여주가 이런 캐 일줄은 몰랐는데 박력 쩌네요 매력 넘쳐서 좋아요 뭔가 정국이가 질투하니까 다른사람인거 같아요ㅋㅋㅋㅋ지민이랑 한 대화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언젠간 나오겠지만 궁그매죽겠어여ㅋㅋㅋㅋㅋㅇ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5
미니핀입니당!! 작가님 오늘도 달달하네여ㅠㅠㅠ근데 마지막이 걸리네요ㅠㅠ둘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사여ㅠㅠㅠ귱금해 미쳐여ㅠㅠㅠㅠ작가님이 다양한 글을 써주셔서 저는 오히려 좋아여ㅠㅠㅠ다음화 기대되는 작품들이 넘쳐나요 작가님글ㅠㅠ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16
지민이랑 정국이란 무슨일이있었을까요ㅜㅠㅜㅠ 여주가 박력있게 다말해서 좋은데 정국이가 저런말하는이유가 걱정되네요ㅜㅜㅜ
6년 전
독자17
진짜재밋어요ㅠㅠㅜㅠㅜ빨리다음화도보고싶어요ㅜㅜ
6년 전
독자18
여주 넘나 멋있는 것,,,, ㅠㅠ 박력 넘쳐요 진짜로 ㅠㅠ 정국이랑 지민이 무슨 일 있었는지 궁금해요 얼른 다음 편 보고 싶어요 ㅎㅎ 자까님 최고 ㅠㅠ
6년 전
비회원136.55
여울이에요
정국이랑 지민이 만나서 무슨 얘기를 했길래 정국이가 조금 바뀐거같은데....

6년 전
독자19
태또단이에요!!! 우리 여주 멋있다!!!! 근데 정국이랑 지민이는 뭔얘기를 했길래,,,우리애 기가죽은거같다,,?
6년 전
독자20
꾸꾸야 입니다! ㅠㅠ 달달한정꾸기.... 좋습니다 ㅠㅠㅠㅠ 걸크러쉬여주 멋지네용 ㅠㅠ
6년 전
독자21
지민이가 뭔 말을 한거예욥? 여주가 힘들었다 이런건가??ㅠㅠ 뭘까욧 ㅠㅠ 넘 재밌어요ㅜㅠㅜㅜㅜㅜㅜㅜㅜ!!! 아 (다람쥐입니닷ㅎ)
6년 전
비회원143.85
[꿀꿀이에요! 정국이랑 지민이 남자 둘이서 한 이야기가 뭐였을까요....도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정국이가 갑자기 저런 말을...???
6년 전
독자22
백지에요.정국이랑 여주 넘 달달해서 좋아요.정국이랑 지민이도 친해졌네요.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23
암호닉 신청가능 한가요?!! 가능하다면[잉카?]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지민이는 무슨말를 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ㅜㅜㅜ
6년 전
독자24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탄이아버지]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엉엉 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 편 보고싶어여

6년 전
독자25
슈가형이에여!
정국이랑 지민이 무슨 얘기했는지 너무 궁금ㅜㅜㅜㅜㅠㅠ그리고 여주 크응응으 황연주한테 말 엄청 잘하던데요? 크으응으으ㅡ 사이다

6년 전
독자26
할 말 다하는 성격 멋있어ㅠㅠㅠ 막 예의없게 그런것도 아니고 상황에 맞게 잘했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8
와 여주 멋잇어ㅠㅜㅜㅜ 정말ㅠㅠㅠㅠ 대바깅야ㅠㅠㅠ 어쩜 ㅠㅠㅠ
6년 전
독자29
무슨얘기를 했을지 궁금하네요ㅠㅠㅠ여주는 사이다!!
6년 전
독자30
지민이도 여주를 짝사랑했을까요??(김칫국)
6년 전
독자31
여주가 당당히 말하다니 사이다ㅎㅎ! 여주랑 정국이 행쇼하길!!
6년 전
독자32
뭐야 뭔일잇엇어 정국아???
6년 전
독자33
여주 멋있다 ㅠㅠㅠㅠ 그나저나 만나서 무슨 얘기를...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엔시티 [NCT/마크] 청염 07 2 매드마크 01.28 22:50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T53 뉴동홍일점나야.. 01.28 22:2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홍대클럽43 빛새벽 01.28 21: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황녀(皇女) 1818 선바람 01.28 21:05
워너원 워너원 홍일점 썰 29 일개덕후 01.28 20: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눈이 하얗게 덮인 날에는_0389 1억_2 01.28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1등이랑 문과 1등이 만나면 H7 문과생 01.28 16:2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정세운] 사이킥 메르헨(Psychic Maerchen) 092 제이제이 01.28 15: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AD THINGS 1, 264 애인발견 01.28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 나이 19살, 내 남편 전정국 3559 달감 01.28 12:42
엔시티 [NCT/김도영] 나도 누군가의 첫사랑이었을까? 0112 도영꽃나무 01.28 05:34
워너원 [김재환/하성운/워너원/사극물] 바보왕자와 똑똑이 형 048 내통장주인은.. 01.28 04: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9년째 연애중 텍파 메일링 / 다음 연재작 투표 479 태꿍 01.28 01:1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9186 쮸블링 01.28 00:27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비밀연애 Ver.) C25 참새의겨털 01.28 00:12
박진영 [방탄소년단] 새멤버 외전 : 한 그룹의 멤버들이 아닌 실제 가족이 였다면..? (주인공 학생일때) ..1 흔설 01.28 00:00
엔시티 [NCT/서영호] 최악의 이웃 3~410 문달 01.28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우 골짜기 (キツネの渓谷) 二105 호(狐) 01.27 23:38
워너원 [워너원] 만나줘요! -조금 다른18 시바루쨘 01.27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황후열전 08467 멜트 01.27 23: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_시즌2 마지막화201 1억_2 01.27 23: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상속자's : 왕관을 쓰려는 자 무게를 견뎌라 (공지) 흔설 01.27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정략결혼 박지민X그의아내 너탄 0232 안개비 01.27 22:49
엔시티 [NCT] 인소적 엔시티 A31 필로스 01.27 21:2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What Does The Fox Say? 0952 Lighter 01.27 20: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인 사장 전정국X그의 비서 너탄 0638 오피서 01.27 19:1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전교회장을 좋아해요! 0425 맨소래담 01.27 16:32
추천 픽션 ✍️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10:56 ~ 9/22 1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