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같은 꿈을 꾼 적이 있다. 허상의 시각, 후각, 촉감 모두 진짜의 세상이라 믿었던 순간, 어김없이 찾아오는 정적과 새벽 창가에 묻은 거무죽죽한 빗방울을 보았을 때, 그제야 여태 꿈이었음을 비로소 깨우치는 것이라. 이러한 운을 미리 틔우는 것은, 지금도 허상과 현실의 경계에서 갈피를 잡지 못한 몽롱한 정신이 나를 지배한 까닭이었다.
여주야.
여주야.
달콤한 목소리에 반사적으로 눈꺼풀을 들어 올린다. 하얀 베개 위 헝클어진 머리를 정리하는 부드러운 손길이 달아오른 볼을 스친다. 이른 새벽, 미세한 감각까지도 예민하게 만드는 숨소리에 묘한 전율을 느끼고, 닿는 곳마다 홍점을 남기는 분홍 가지가 허리를 감쌀 때, 닿을 듯 말 듯 말랑한 입술이 그윽한 숨을 남겼다.
오늘은 얌전하네.
괴롭히고 싶은데.
대답 대신 상대방의 셔츠 옷깃을 그러쥐고 곧은 선을 따라 미끄러지듯 단추를 풀어낸다. 무방비한 하얀 목선과 반듯한 쇄골에 입을 맞추며 입술을 벌린다. 지훈아. 지훈아. 내 목소리에 반응하듯 여러 번 짧은 입맞춤을 하던 그가 말갛게 웃는다.
우리 여우, 꼬리 어디에 숨겼어.
흐트러진 자세와 밀려오는 체온에 급히 숨을 참는다. 현실의 부적인 새벽녘의 그을림도 거무죽죽한 빗물도 보이지 않는다. 그의 어깨너머 보이는 것은 오직 아스라한 빛과 끝에 매달린 빗방울이 전부였다.
손톱 달이 박힌 어느 새벽, 모든 것이 설사 꿈이라 할지라도 단 한 가지 만큼은 부정하고 싶었다.
지훈아.
너도 꿈일까.
그러자, 내 어깨에 얼굴을 묻은 그의 나지막한 음성이 파고든다.
원하는 대로.
OH MY RAINBOW
;Caramel Drizzle
당신이 내 곁에 있었을 때.
더보기 |
잘 부탁드립니다. 다정한 하루 보내시길. 성실 연재 ٩(ˊᗜˋ*)و + 파불 불편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대표 이미지든 시즌 1 에피소드 이미지든 다시 올려보도록 할게요 ㅠㅡㅠ ++ 컴플(? 이나 질문 있으시면 6시 방향으로 남겨주세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