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안녕?ㅎㅎ 아 우리 뭐ㅎㅎㅎ시켰다고했었잖아요ㅎㅎㅎ 그거 왔다!ㅎㅎ 형아랑 나랑 같이 뜯어봤는데 포장 완전 꼼꼼히돼있었어ㅋㅋ 포장 풀고 풀고해서 내용물을 봤는데 우리가 시키지않은것들도 막 들어가있고 되게 뭐가 많이들어가있는거야ㅋㅋㅋㅋ 그거 막 구경하고있는데 형아가 놀라면서 뭐 하나 숨기는거에요 궁금해서 형아한테 보여달라고 막 그랬는데ㅋㅋㅋ 내가 형아 그거 뭐야? 이렇게 믈어보니까 형아가 아니야 아무것도 아니야 이래ㅋㅋㅋ 그래가지고 내가 너무 궁금해서 계속 뭐냐고 그랬어요ㅎㅎ 그러니까 형아가 나쁜거래ㅋㅋㅋ 그러면 우리가 시킨것도 나쁜건데요? 이러니까 우리가 시킨건 안나쁜거예요 이래요 내가 아니야 형아가 숨긴거 나쁜거면 이것도 나쁜거야 이랬더니 형아가 계속 아니라고해요ㅋㅋㅋ 그러면서 형아가숨긴거는 계속 나쁜거라고 위험한거라고 막해요ㅋㅋㅋ ㅎㅎ계속 그러다가 형아가 보여줬거든요?? 근데ㅠㅠㅠㅠ 막ㅠㅠ 그거였어요ㅠㅠㅠㅠㅠ 막막 그 기분좋게하는ㅠㅠ힝 그런거ㅠㅠㅠㅠ 형아가 나한테 보여주고 버리려고하는데 내가 그냥 버리지말자고했어요ㅎㅎ 와 나 이제 형아랑 놀러나간다!!! 갔다올께요!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