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 이제 제목바꿀때가왔어요ㅋㅋ 왜냐하면ㅠㅠ 곧 형아학교 개강하거든요!!!! 3월2째주? 1째주 거의 마지막? 아 한대요ㅎ 그럼 막 형아 바빠지고 술마시러다니고 그러겠지??ㅠ 그럼 나 좀 심심하겠다ㅠ 고3이지만 형아가 형아 대학생되도 술 조금 마시고집에 늦게 안들어가고 나 많이 도와주겠다고했어요ㅎ 진짜진짜 고맙다♡ 움 그래도 형아도 놀고싶을땐 놀아야지!그치? 아 그리고 형아가 나 대학 결과 발표나면 같이 살자고했어요ㅎㅎ 대학 붙던 안붙던 아침에 같이 일어나고 밥 같이먹고 같이 씻고하기로 했다ㅎㅎ 만약에 그럴일은 없겠지만 재수하게되도 같이 살자고했어요ㅎ 힘들지 않게 옆에서 도와주겠대요ㅎㅎㅎ 진짜 형아는 정말 너무 나를 잘 챙겨주고 그러는것같아요ㅎ 형아 내가 이 글 올리면 보겠지?ㅋㅋㅋ 아 이제 엄마도 집에 오셨고 아빠도 출장 갔다 오셨고 형아도 집에 왔어요ㅎ 그래서 형아 집으로 돌아갔는데 사실 형아랑 있을때 완전 좋았어(소곤소곤) ㅎㅎ그니까 나중에 같이 살면 완전 좋을것같아ㅎ 나 진짜 공부열심히하고 피아노도 열심히해서 형아랑 같은대학들어가야지ㅎ 그럼 음 형아랑 같이 들을수 있는 수업이있나? 그럼 같이들어야지ㅎㅎ 그리고 같이 술도 마시러 다니고 학교에서 같이 공부도하고 완전 좋겠다ㅎ 열심히 공부해야겠다아으우어오어 아...아!!!!!!ㅠㅠ나 내일 9시 레슨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자야돼요ㅠㅠㅠㅠㅠ 형아가 이글보겠지?ㅠㅠㅠㅠㅠㅜㅠㅜ 형아도 잘자♥ 익인이들도 잘자!!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