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안녕 ㅎㅎㅎㅎㅎ드디어 원래 피아노 선생님께서 오셨어ㅎㅎㅎㅎ 오늘(금요일!) 수업했었어요ㅎㅎㅎ 오늘은 선생님댁에서 레슨했는데요 막 내가 되게 오랜만이라 선생님한테 안기고ㅎㅎ 선생님이 토닥토닥 해주시고 나 버블티 사줬다!!!! 핳...진짜 버블티...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ㅠ♥ 그거 계속 마시누라 피아노 제대로 안치니까 중간에 선생님이 버블티 뺏어갔었어요ㅠㅠ나빠ㅠㅠㅠ 아 그리고요ㅎㅎ 나 피아노 끝나고 형아가 데리러왔었다ㅎ 그래서 같이 집가는데요 오늘 하나도 안춥고 좋았잖아요ㅎㅎ 형아랑 산책하다가 들어가고ㅎ ㅎ ㅎ ㅎ 들어갔는데....ㅎ ㅎ ㅎ ㅎ 우리학교 반배정이 나온거야ㅎ ㅎ ㅎ ㅎ 근데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ㅎ 반 진짜....거지같이.....학교가 나에게 똥을줬어.... 우리반진짜...... 진짜 시끄럽다는 애들은 다 우리반............아!!!!!!!!!!!!!!!!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한애들이랑도 다 떨어지고ㅠ 반 시끄럽고ㅠ 망했다ㅠㅠㅠㅠㅠㅠ 화나서 오늘 저녁은 치킨이었어요!!ㅎㅎㅎ 아ㅎㅎ 피아노 선생님 오시니까 살것같다 오예! 나 그럼 잘께요!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