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안녕 오늘 형아랑 놀았지롱ㅎㅎㅎ 그저께 폰덕분에? 그런일이있었잖아요ㅎㅎ 형아 너무 귀엽고 더 좋아지고ㅎ 멋지고ㅎ 오늘 만나자마자 안아줬어요ㅎㅎ형아도 나 꼭 안아줬다! 그리고 공원에서 솜사탕 사서 나눠먹고 산책하다가 카페가서 그러면안되지만ㅎㅎ 살짝 뽀뽀도하고 형아랑 같이 나란히 앉아서 계속 얘기도 했어요ㅎ 형아가 나 계속 머리 만져주고 손만져주고 진짜 오랜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나도 계속 형아한테 안겨있고ㅎㅎ 아! 카페는 룸카페여서 아무도 우리 못보지롱 그리고 카페에서 아포가토랑 케이크 먹었어요ㅎㅎ 나 아포가토 진짜 좋아해요 아포가토는 좀 쓰게먹는게 진짜 맛있는거같아요ㅎ 나는 형아 케이크랑 빵 먹여주고ㅎ 형아는 나 빵이랑 아포가토 먹여주고ㅋㅋㅋ 뽀뽀하고ㅎㅎ♡ 카페나와서 길거리에서 봄옷구경하다가 신발구경하다가 같이 스파게티 먹으러갔어요 스파게티 먹고 또 잠시 걷다가 공원 벤치에 앉아서 이어폰 나눠끼고 노래듣다가 내가 형아 다리위에 내 다리 올리고 다리흔들고 노니까 형아가 웃으면서 내다리 주물주물 마사지해줬어요ㅎㅎㅎ 나 봄냄새랑 봄 햇빛 되게 좋아하는데 게다가 형아랑 같이 있으니까 너무 좋아서 여기 밖인데도 형아한테 안겼다ㅋㅋ 형아도 나 안아주고 머리 쓰담쓰담해주고ㅎㅎ 바람 맞으면서 형아한테 기대있었어요ㅎ 형아 어깨완전편하다 형아는 나 보고 나 머리 정리해주고ㅎㅎ 내 머리에 형아가 기대고 그대로 뽀뽀하고싶었는데ㅠㅠ 밖이라 못했어요ㅠㅠ 아쉬워라ㅠㅠ 그리고 세시? 네시쯤에 형아집에가서 형아랑 나랑 옷 다 갈아입고 아 난 옷없어서 형아옷 입었어요ㅎ 형아 옷 커서 편하다 소파에 형아가 눕고 나 형아위에 엎드려서 형아랑 얘기하다가 뽀뽀하고 얘기하다가 또 뽀뽀하고..ㅎㅎㅎ 뽀뽀짱좋음.. 나중에는 내가 눕고 형아가 엎드린상태로 계속 뽀뽀했어요ㅎㅎ 그리고 형아한테 안겨있다가 조금 자고 난 형아랑 있으면 맨날 자는것같아ㅜㅠ 형아랑 같이 저녁만들어먹고ㅎ 같이 영화봤어요ㅎㅎ 아 형아랑 이렇게 지내니까 빨리 같이 살고싶단생각 계속 든다 빨리 대학생됐으면 좋겠다아아 난 잘께요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