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ㅠㅠ요즘 나도바쁘고 연이는 더바쁨 아무튼 핳 오늘 진심.... 아침에 연이랑 가페에서 만나서 같이 샌드위치먹고 같이 겅부하다가 연이가 노래방가자고해서 갔음ㅋㅋㅋㅋㅋ 핳ㅋㅋㅋㅋㅋㅋㅋ 아연이진심ㅋㅋㅋㅋ 연이가 들어가자마자 자기가 뭐 준비했다고 계속 웃으면서 찾은노래가 지금 브금노래ㅋㅋㅋㅋ 나 힘내라고ㅋㅋㅋ 노래다외우고ㅋㅋㅋ 춤도 다 연습했대ㅋㅋㅋㅋ 아진짜 예쁘다ㅋㅋ 그러면서 하는말이ㅋㅋㅋ 형아가 손나은역할맡았었으니까 다노 손나은꺼로 연습했어! 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큐ㅠㅠㅠ 죽을것같아아앜ㅋㅋㅋㅋㅋ 아 왜 녹음도 안하고 사진도 안찍고 보고만있었지ㅋㅋㅋㅋㅋ아진짜 후회된다ㅋㅋㅋㅋ 어쩐지 오늘 연이 옷이 많이 부농부농하다했어ㅋㅋㅋㅋㅋ 아귀여워ㅋㅋㅋㅋ어쩌면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노래끝나고 계속 뽀뽀해주고ㅋㅋ 뽀뽀하고 뽀뽀하고 키스하다가 시간이 끝난거야ㅋㅋㅋㅋ 연이가 1분남은거보고 아!!!!!안돼!!!!! 이러면서 나가서 한시간더 해놓고ㅋㅋㅋㅋ들어와서ㅋㅋㅋ 오늘은 내가 힐링시켜줄께ㅎㅎ 이러면서ㅋㅋㅋ 거의 5분넘게 노래 선곡만함ㅋㅋㅋㅋ 막ㅋㅋㅋ그 디즈니 인어공주에나온노래있잖아ㅋㅋㅋ 그 주인공이 부르는노래 아무튼 그거부르고ㅋㅋㅋ 힐링이필요해부르고ㅋㅋㅋ nonono부르고ㅋ큐ㅠ이건같이부름ㅠㅠㅠㅠㅠㅠ 노래방 나와서 같이 그 진짜 큰 왕솜사탕 있지? 그거 같이 먹음ㅋㅋㅋ 연이 입에 다 묻히고ㅋㅋㅋㅋ 내가 다 해결해줌 어떻게 없앴을지는 너희들 상상력에 맡길께ㅋㅋㅋㅋ 안녕안녕ㅎㅎㅎㅎㅎ 오늘 짱재밌었어요ㅋㅋㅋㅋ 핳 내가 춤연습하느라 잠을 못잤어요 그래도 형아 좋았으니 됐어!ㅎㅎ 아! 내가다니는 연습실 옆에 스타벅스생겼다! 짱좋아....스타벅스 짱이야.... 그래서 요즘 거의 맨날 가서 마실꺼 한잔씩 사서 연습실간다ㅎㅎㅎㅎ 거기 알바생들이 나 다알아요ㅋㅋㅋㅋ 음료시킬때 또오셨네요? 이래요ㅋㅋㅋㅋ 스타벅스 만세에요! 내일도 스타벅스 가야지ㅎㅎ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