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변우석 이동욱 샤이니
뿅망치 전체글ll조회 1993l 35

이제 암호닉 안받아요!!

 

 

 

 

 

 

 

 

 

 

 

 

 

 

 

 

 

 

우리 사귀는거 같은가봉가

10편

 

 

 

 

 

 

 

 

 

 

 

 

 

 

 

 

 

 

 


"오세훈"
"왜"
"이리와봐"



찬열과 백현을 도와줬다며 인사를 나눴던 수정.

수정이 세훈을 살짝 불러낸다.



"내가 조언좀 해줄게"
"아 뭐. 귀찮아 빨리"
"등신."



사실 중학교때부터 알고지냈던 수정과 세훈.

서로 툴툴대기 바쁘다.



"아,좀!! 가만히 들어봐"
"뭐"
"너 김준면한테 아주 껌뻑 죽지?"
"..근데"
"그러다간 김준면이 너 질려할수도 있어"
"갑자기 뭔 개소리야"
"야, 밀당이란걸 해야 김준면이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구나-하고 한번이라도 느껴볼거 아냐"
"..아 됐어"



수정의 말에 잠시 고민하던 세훈이 됐다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수정이 그런 세훈을 삐딱하게 쳐다본다.



"흐음- 오세훈."
"왜"
"후회 안하냐?"
"..어"
"그래? 김준면이 너한테 먼저 안길수도 있고, 먼저 뽀뽀할수도 있고,

 뭐, 울 수도 있고. 그럴텐데, 끌리지 않냐?"
"........"
"어때, 딜?"
".......딜"



결국엔 수정과 구두계약을 맺는 세훈.

서로의 주먹을 콩.하고 부딪힌다.

계약 성사.

 

 

 

 

 

 

 

 

 

 

 

 

 

 

 

 

 

 

 

 

 

 



*

 

 

 

 

 

 

 

 

 

 

 

 

 

 

 



"야 오세훈"
"응"
"안가?"
"먼저가. 나 같이 갈 사람이 있어서"
"..그래? 나 간다"
"응,잘가"



항상 같이 하교하던 세훈인데, 같이 갈 사람이 있다고 하니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드는 준면.


"..뭐가 이렇게 허전하냐.."



준면이 혼자서 운동장을 가로질러 교문으로 향한다.

 묘하게 평소보다 축 처진 느낌이다.


 

 

 


그런 준면을 교실에서 불안하게 쳐다보고 있는 세훈.

 

 

 

 

"아,어떡해 준면이"
"야, 가만히 좀 있어봐"
"누가 납치하면 어떡하냐?어?"
"야, 김준면도 남자거든? 그리고 아직 해도 안졌구만."
"아 걱정돼 아아!!"



수정은 창문에 붙어서 안절부절못하는 세훈을 한심하게 쳐다봤다.



"야 오세훈"
"어어"
"내일, 김준면 앞에서 그런 모습 보이면 안된다"
"뭐?"
"김준면한테 못 이기고, 안절부절 못하는거. 하지 말라고."
".....앵기는것도 하지마?"
"스킨쉽 금지"
"헐"


세훈의 입이 삐죽.

매일 준면에게 달라붙어있던 세훈인데, 하루종일 스킨쉽 모두 금지라니,

가혹할 뿐이다.


"제대로 한번 해봐, 그럼 니가 김준면 꽉 잡을수도 있어"
"..알았어"
"말투는 평소처럼. 그래도 과하지 않게."
"응"


큰 결심을 하는 세훈이다.

 

 

 

 

 

 

 

 

 

 

 

 

 

 

 

 

 

 

 

 

 

 

 

 

 

 

 

 

 

 

 

 

 

 

 

 

 

 

 

 

 

 

 

 

 

 

 

 

 

 

 

 

 

 





"준면아 안녕!"
"응"


평소와 같은듯 하지만 뭔가 달라진 세훈.


"찬열아!"
"응 백현아"
"이거봐봐"



평소와 같은 찬열과 백현의 꽁냥질.

원래대로라면 세훈이 저 둘을 보며 준면에게 찰싹 붙으며 궁시렁 대야 하는데,

 그저 가만히 앉아만 있는 세훈의 모습에 준면이 왠지모르게 기분이 이상하다.



"준면아"
"어"
"쟤네 닭살 대박이다,그치"
"........"


손을 오므리고 꼬물대면서도 준면에게 절대 스킨쉽을 하지 않는 세훈.

 준면이 점점 알수없는 감정이 퐁퐁 솟기 시작한다.



"준면아?"
"..오세훈"
"응?"
"너 뭐 잘못먹었냐"
"아니?왜?"
"..됐다"


휙 다시 책상으로 돌려지는 준면의 고개에, 세훈의 입꼬리가 움찔움찔.

 언제 다시 세훈을 볼지 모르는 준면때문에 크게 웃지도 못한다.



"..효과가 있는건가.."
"..뭐?"
"어,아냐"
"....?"


오늘따라 이상한 세훈의 모습에 그저 고개를 갸웃거리기만 하는 준면.



"여보세요?"



준면이 가만히 공부를 하다가 옆에서 들리는 세훈의 통화소리에 고개를 돌린다.


"어,태연아"
"...?"



세훈의 입에서 나오는 여자 이름과, 활짝 웃고있는 모습.

준면이 점점 인상을 찡그린다.



"어,응.오늘? 알았어-"


싱글벙글거리며 전화를 끊는 세훈.

준면이 뭐냐고 물어보자, 아무것도 아니라며 시선을 피한다.

 

 

 

 

 

 

 

 



"자,조용! 오늘 단축수업인거 알지?

 어디 놀러간다고 싸돌아다니지말고 도서관가서 공부해,알았냐? 이상."


단축수업을 해서 점심만 먹고 끝난 엑소 고등학교.

준면이 세훈을 공부시키려고 하는데, 세훈이 이미 자리에 없다.
이리저리 고개를 돌려 보니, 뒷문에 서서 어떤 여학생과 웃으면서 대화를 하고 있다.



"아,그래서말야.어,준면아"
"나 간다"
"니가 준면이야?김준면?안녕!"
"..어"
"준면아 잘가-"



자신을 혼자 보내는 세훈에게 뭔가 섭섭한 감정을 느끼는 준면.

이내 생각을 지우려는듯 도리도리 고개를 젓는다.

 

 

 

 

 

 

 

 

 

 

 

 

 

 


*

 

 

 

 

 

 

 

 

 

 

 

 

 

 

 

 


"아,미친.."


공부를 하러 도서관에 온 준면.

세훈와 태연의 모습이 자꾸 아른거려 집중이 잘 되지 않는다.



"후..."


애써 지우려고 해봐도, 헛수고일뿐.
결국 준면이 가방을 챙겨 도서관 밖으로 나간다.

 

 

 

 

 

 

 

 

 

 

 

 

 

 

 

 

 



도서관이 번화가 쪽에 있어서 그런지, 버스에 사람이 정말 많다.

준면이 겨우 봉을 잡고 창밖을 바라보고 섰다.



"..어.."


준면이 보고있는 쪽 정면에서, 세훈과 태연이 밝게 웃고있다.

버스가 신호에 걸린건지, 도무지 움직이질 않는다.


"......"


둘이서 팔짱을 끼고 장난치다가, 마주보더니 태연이 세훈의 얼굴을 잡고서 입을 맞춘다.

준면의 눈이 동그래지고, 몸이 굳는다.



"..오세훈.."


준면이 흔들리는 눈으로 세훈을 계속 쳐다보는데, 버스가 출발한다.
결국 준면은 그날 공부를 하나도 할수가 없었다.

 

 

 

 

 

 

 

 

 

 

 

 

 

 

 

 

 

 

 

 

 

 

 

 

 

 

 

 

 

 

 

 

 

 

 

 

 

 

 

 

 

 

 

 

 

 

 

 

 

 

 

 

 

 

 

 

 

 

 

 

 

 

 

 

 

 

 

 

 

 

 

 

 

 

 

 

 

 

 

 

 

 

 

 

 

 

 

 

 

 

 

 

 

 

 

 

 

 

 

 

 

 

 

 

 

 

 

 

 

 

 

 

 



*

 

 

 

 

 

 

 

 

 

 

 

 

 

 

 

 

 

 

 

 

 

 

 

 

 

 

 

 

 

 

 

 

 

 

 

 

 

 

 

 


세훈의 밀당은 몇일동안 계속됐다.

함께 등하교를 하지 않는것은 물론이요, 태연과도 계속 만났다.

준면과 있을때는 평소처럼 말하되, 스킨쉽은 절대 하지 않았다.



"..후.."


자꾸 세훈이 신경쓰여 공부가 잘 되지 않는 준면.

안경을 벗고 책상에 엎드린다.



"준면아,어디아파?"
"..아니"
"왜그래?"



준면의 이마를 짚어보려고 손을 뻗는 세훈.

준면이 무슨상관이냐며 그런 세훈의 손을 탁- 쳐낸다.

심각해진 준면과 세훈의 표정.



"야,너네 왜그래.."
"싸웠냐?"


덩달아 굳은 표정으로 묻는 찬열.
준면은 그저 짜증스러운 얼굴로 다시 엎드릴뿐이다.


".........."
"..여보세요"


세훈에게 걸려온 전화. 조용히 받다가,

 준면을 힐끗 쳐다보고 교실 밖으로 나가는 세훈.


"...준면아?"
"........."


백현이 부르는 소리에 준면이 고개를 든다.


"왜그래? 무슨 일 있어?"
"..아니, 그냥. 신경쓰이는게 생겨서."
"...세훈이랑 싸운거 아니지?"
"..응."



백현이 준면의 앞머리를 정리해주고, 방금 들어온 세훈을 한번 째려본다.



"뭐,왜그래"
"준면이한테 잘해 오징어"
"..뭐?"
"푸핳, 이리와 백현아 아이고이뻐"
"흐히- 나 잘했어?"
"응응."


찬열의 옆에 앉아서 금세 히히 웃어버리는 백현.

 찬열이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헐..준면아"
"........."
"..집에 가게?"


세훈이 준면을 부르며 쳐다보는데, 준면이 가방을 싸기 시작한다.

얼굴엔 인상을 가득 쓰고서.



"..백현아, 나 조퇴한다고 말해줘"
"응?응.."



준면은 세훈을 무시하고 교실 밖으로 나갔다.

세훈은 시무룩해진다.



[야 오세훈]
[왜]


손만 꼬물대고 있는데, 수정에게 문자가 온다.


[김준면이랑 어때?]
[아미친 몇일동안 그랬더니 지금 나 무시하고 조퇴함]
[오,거의 끝났네]
[뭐가 끝나?]
[김준면 오늘 안에 일 친다]

 

 

 

 

 

 

 

 

 

 

 

 

 

 

 

 

 

 

 

 

 

 

 

 

 

 

 

 

 

 

 

 

 

 


*

 

 

 

 

 

 

 

 

 

 

 

 

 

 

 

 

 

 

 

 

 

 

 

 

 

 

 

 

 

 

 

 

 

 

 

 

 

 

 

 

 

 

 

 

 

 

 

 

 

 

 

 

 

 

 

 

 

 

 

 

 

 

 

 

 

 

 

 

 

 

 

 

 

 

 

 

 

 

 

 

 

 

 

 

 

 

 

 

 

 

 

 

 

 

 

 

 

 

 

 

 

 

 

 

 

 

 

 


세훈이 일층 현관에서 집으로 들어가려는데, 수정에게 전화가 온다.


"어"
'야, 아직도 연락 없냐?'
"어.무슨 일을 쳐 미친"
'야,밀당을 하려면 기본으로 인내심을 가져야지'
"아,밀당이고뭐고 안할래"
"..오세훈"


언제 와서 수정과의 통화를 들어버린건지, 준면이 화난 표정을 짓고 세훈을 바라본다.


"야 미친, 끊어 준면이왔어"
'이것도 작전이다 등신아,끊어!'



세훈이 수정의 말에 어리둥절해 있다가도, 준면의 시선에 얼른 정신을 차린다.


"뭐?밀당?"
"아,준면아.그게-"
"..씨발놈이"
"..준면아,"
"말하지마"


얼굴가득 원망스러움을 담고있던 준면의 얼굴이 더 찡그러지는가 싶더니,

서서히 눈물이 고이기 시작한다.

몇일동안 계속 자신에게 서운한 감정만 주던 세훈때문인지.

처음보는 준면의 눈물에 세훈이 당황한다.



"..준면,"
"닥치라고...흐,개새끼야.."
"........."
"씨발..뭐 밀당?"


이를 꽉 물고 울음을 참으려고 애쓰는 준면.

달랠수도 없는 세훈은 그저 안절부절.



"준면아.."
"그런거, 안해도, 흐.."
"........."
"씨발.. 내가 너, 안좋아, 하는줄 알아?"


울컥울컥.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것 같은 마음에 준면이 말을 잇질 못한다.



"..준면아, 이리와봐.응?"
"..흐.."
"안아줄게"
"....으으"


준면이 울음을 꾹 참으며 세훈에게 한발짝,다가서고는, 멈춰서 끅끅댄다.
세훈이 준면에게 다가가 품에 꼭 안는다.



"..미안,미안해"
"흐으...나쁜놈아..."
"응응.내가 다 잘못했어"
"이,미친놈이,끅. 김태연이랑 뽀뽀나,쳐하고,흐어-"
"아냐,하는척 한거야. 안닿았어"
"그게,그거지이..으으.."


어느새 세훈의 품안에서 엉엉 눈물을 쏟아내는 준면.

 세훈이 준면을 품에서 떼어내고 눈물을 닦아준다.


"그만울자,준면이."
"흐,으.."
"김태연이랑 뽀뽀한게 그렇게 싫었어? 하는척 한건데? 가짜야!"
"이..미친놈이..흐어어-"


겨우 멈췄던 준면의 울음이 세훈에 의해 다시 터지고, 당황하는 세훈.


"아,아 미안.미안!"
"으으..흐어..."
"나는 준면이랑만 진짜로 할건데?"
"뭐,를....끅."



세훈이 살짝 웃더니 준면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마주보게 한다.


"준면아,나봐봐."
"뭐......!"


울어서 얼굴이 빨개진 준면에게 쪽,하고 입을 맞추는 세훈.

준면이 놀라 눈이 동그래진다.



"...므어야..흐어어엉-"
"아,아니 준면아 울지말고,응?"
"흐어어엉-"


놀란 마음에 울음을 더 크게 터트리는 준면.

세훈이 당황해서 뒷머리를 막 헝클인다.


"준면아,아.어떡해 그렇게 싫었어?미안,"
"싫은게,아니고오..이 병신아!!흐엉-"
"어,어?"
"놀랐,잖아!! 이나쁜놈아아..어어엉-"


울음을 그치지 않는 준면의 모습에 세훈이 안절부절이다.


"흐어..안아줘.."
"어,응?"
"안아달라고오..흐,흐으.."


세훈이 준면을 아까처럼 꼭 안고서 등을 토닥댄다.

조금씩 진정이 되는듯한 준면.



"근데 준면아,"
"..킁, 왜"
"뽀뽀할때마다 그렇게 울거야?"
"이,미친놈이이..."
"미안!미안해 준면아!!!"


 

 

 

 

 

 

 

 

 

 

 

 

 

 

 

 

 

 

 

 

 

 

______________________
뿅망치에여*_*
카,카디는 조금만 기다려여...

워낙 미적지근한 애들이라..

 

 

 

9편 내사랑들♥

내남성김성규(1등추카추카!!) / 개념원리(..의심미) / 찐빵 / 네임펜(알러븅) / 펠리컨 / 낑깡 / 갤럭시(하튜) / 몽텐 / 준멘션(ㅋㅋ암호닉꼭적어여) / 하림(하트하트) / 빵떡 / 치즈 /

비회원 / 낭랑찬혤(ㅠ♡ㅠ) / 첸싱머신 / 감다팁 / 전기장판 / 잔디(앙영!!!아 귀여워 ㅠㅠ) / ↖⊙∇⊙↗ / 매미 / 꼬마곰 / 워더(워더당하다닛..!!) / 방백(이노래조아여..저 샤월..) /

지니 / 씨앤씨(리멤버...♥)  / 찌롱이 / 푸우찡 / 찬백카디세준천년만년행쇼추카추카 / 선크림 / 롤롤 / 아이폰 / 빵순이(싸라ㅇ해여..) / 코주부 / 됴들됴들 / 비올라 / 유유 / 0408 / 자봉 / 해달

 

 

이제 암호닉 추가로 받지 않습니다!!

저분들 다 번외를 써드려야 한다니..

하..

네 그래도 여러분 사랑해요

내독자님들 다 귀여벙 ㅠㅠ 내가 가져갈그양 ㅠㅠㅠ

 

뿅망치는 이만 *_*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림!!!!!!!!
11년 전
독자5
처음으로 1등해보네옄ㅋㅋ 신알신이안와서 ㅠㅠ 글잡온께 딱 올라와서ㅋㅋ 일등하겠다는의지롴ㅋㅋ어때여 기특하져? 쓰담쓰담좀ㅋㅋ 아준면이 귀엽다..마치나처럼..
쓰니는사랑스럽고... 는무리수인가봄 ㅋㅋㄱㅋㅋㅋ
아빨리벚꽃보고싶다!!!!!벚꽃!!쓰니는어떰?ㅎ헣ㅎ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일등축하해여쓰담스담!!..사,사랑스럽...ㅎ...저두 벚꽃보고싶긴한데 학교가기 시르다 ㅠㅠ
11년 전
독자8
ㅠㅠ 아니 쓰니 사랑스러움ㅋㅋㅋ아맞당ㅋ오늘은 내사랑을ㄷㅓ 받아랏!!슝 ㅋ...뎨동ㅋ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으아앙!! 받았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귀여워
11년 전
독자2
비회원이야여........나 오늘도 분발!흡!!세주니들...수정찡...내가 미워하는게 아니야여...알져......흡...ㅠㅠㅠㅠㅠㅠㅠ내가 너희들 사랑해여 하지만 오세 넌 안돼 넌 좀 짜증나!!!상담해볼래?헿작가님 나 오세훈좀 빌려줘여 상담ㄱㄱ!그나저나 카디들은 정말 은제 나와여........카디들 보고파여............찬백은 항상 깨알같이 달달하고......아 나 갑자기 슬퍼져ㅠㅠㅠㅠㅠㅠㅠ모쏠인생......공학 나오면 뭐해ㅋ남사친도 없는데........흡............누가 나 위로 좀...........어엉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자책모드야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제가 위로 ㅠㅠ 토닥토닥..힘내여!!
11년 전
독자19
그런 의미로 다음편엔 카디들 행쇼!!!!!!
11년 전
뿅망치
음...ㅎ...
11년 전
독자20
왜열?ㅠㅠㅠㅠㅠㅠ나 이렇게까지 카디팬 아니었는데 작가님이 이러케 만들어써여!!그니까 오세훈 좀 데려가께여!!상담좀!!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정신교육제대로부탁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
ㅇㅇㅇㅇㅇㅇ내가 확실하게 교육시킬께여 그니까 카디좀 어트케 안대열?ㅠ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ㅎ.........기다려바바여..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4
..ㅎ....나 다음편에 나도 암호닉 뒤에 뭐 써주면 안 there?내 삶의 낙이에열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말안해도 다 아는사이자나여 우리는 힣
11년 전
독자26
그래도 나 받고 싶어여.........성의없게 말구.......나 소심한 뇨자 울어도 대열?
11년 전
뿅망치
앙대열ㅋㅋㅋㅋㅋ이제매일써줄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8
감쟈해열!나 맨날 올때마다 기대함녀ㅎㅎㅎㅎㅎㅎㅎ헿헿!
11년 전
독자3
지니에요!!!!!!!준ㄴ면ㅇ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ㅏㅇ귀오ㅡㅕ워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가난무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됴들됴들입니다. 헉....집에 이제야 들어와서 9편에 암호닉 다시 정식으로 신청했는데.....다시 안받으신다니 안타깝네요 ㅠㅠㅠㅠㅠ 다시 암호닉받으실때까지 기다려야겠어요! 글 너무 감사드려요! 준면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추가했서여 ㅠㅠ
11년 전
독자6
치즈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공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성공이져 ㅋㅋㅋㅋ 준면이가 울어쓰니까?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
낑깡이에요!!!! 신알신온거보고방으로 뛰어들어왔어욬ㅋㅋㅋㅋ 아저 듀뎡이좀 찬양할게요 마이더스의손같으니.. 듀뎡이의 손이 카디한테도 닿기를
11년 전
뿅망치
듀뎡차냥차냥
11년 전
독자10
앙영!!!! 잔디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아 조아 ㅠㅠㅠ 김준면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당 조아 ㅠㅠㅠㅠ 나 못됬나봐 ㅋㅋㅋ
우는게 웰케 조치 ㅋ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저도 수들이 우는거 조아해여..ㅎ...
11년 전
독자11
조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너무달달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엑몽꾸겠네용감사해열작가뉨ㅎㅎㅎㅎㅎㅎㅎㅎㅎ또한번하튜♥
11년 전
뿅망치
암호닉뭐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갤럭시요ㅎㅎㅎㅎ암호닉쓰는걸깜빡했네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
ㅋㅋㄱㅋㅋ오늘은 암호닉 적을게여 바보같은 준멘션임당ㅋㅋ아 세주니들 너무귀여워요ㅠㅠ준면이가 드디어 무너졌군요ㅎㅎ아 왜 이런게 좋지(의심미)
11년 전
뿅망치
저도 조아여 (의심미)
11년 전
독자13
빵떡이에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왜이렇게 귀여워ㅌㅋㅋㅋㅋㅋㅋ 달달터지네여ㅎㅎ 카디도 빨리 달달터지기를!!ㅎㅎ
11년 전
뿅망치
달달터진다앙 *_*
11년 전
독자14
비올라에여ㄷㄷㄷㄷㄷㄷ세준밀당조으다조으다 준멘은 역시 새침한거일뿐이었어....세준행쇼♥ 그리고 카디 기대할게여♥♥
11년 전
뿅망치
기,기대너무마니하면 똥손작가는 흡...
11년 전
독자15
으헝 ㅠㅠㅠㅠㅠ빵순이에요ㅠㅠㅠㅠㅠㅠ 이번편완전 보면서 으흐어엉어어어준며나 이러면서봣네요큐ㅠㅠㅠ쪽팔려ㅠㅠㅠㅠㅠㅠㅠㅠ
읽다보니엄마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뿅망치님왜이리 글을잘쓰세요 뎡말...뎡말뎡말...댜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진짜로운건아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글을 잘쓰나요 제가...? 아,아닌데...
11년 전
뿅망치
댜릉함미다...❤
11년 전
독자15
롤롤이에요!! 세훈이 밀당 좋다..♥♥♥♥ 준면이는 새침한것뿐이었군요ㅋㅋㅋㅋㅋ 세준행쇼♥♥♥
11년 전
뿅망치
행쇼행쇼♥♥♥
11년 전
독자16
몽텐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쌰워해쌰워눈물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새침해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준행쇼♥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쌰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꼬마곰이에여!제암호닉한참찾앗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8
준면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이런 오세후니 나쁜노뮤ㅠㅠㅠㅠㅠ우리 준면이 울리기나 하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에이..결과는 조차나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3
결과가 좋으니 저는 만족해여
11년 전
독자21
유유에요!!엔터가 많아서 벌써끝난건가하고 심장이 쫄깃쫄깃했어욬ㅋㅋㅋ준면이...(의심미)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빠른전개를 막기위해 ㅎㅎㅎㅎㅎ 준면이 우는거 좋죠? 솔직해져여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1
...(의심미)네^_^
11년 전
독자25
첸싱머신이에여ㅜㅜㅜ세준ㅜㅜㅜ밀당이라니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준면이진짜귀여워요ㅜㅜㅜ11화까지어떻게기다리죠?ㅜ
11년 전
뿅망치
힣..사실 다음편이 언제올지 저도 잘 모르는.....;아마 내일 올거에여..아마..아마?ㅎ..
11년 전
독자27
낭랑찬혤이에염! 저런저런ㅠㅠㅠㅠㅠㅠ오징어가 드디어 사고를쳤네여ㅠ ㅜㅜㅠㅠㅠㅠ준면이를울리다니ㅠㅠㅠㅠ너 이 오징어 누나가 용서치않을테다ㅠㅠㅠㅠㅠ ㅠㅠㅠ(준멘우는것밖ㅇㅔ 눈에안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갠차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불쌍한 오센..
11년 전
독자29
ㅇ...이니스프리에야ㅠㅠ 왜 뿅망치님 글을볼때만 쥐가낮ㅎ죠 너무 좋응가바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옹-!!
11년 전
독자30
매미예요..! 굳게 믿었는데 카디는 어디갔나요ㅠㅠㅠㅠ 그래도 괜찮아요 세준이들이 뽀뽀를 했으니깐^^ 카디는 나중에라도 이어지기만 하면되죠 뭐 그대신 뽀뽀많이하게 해주세요!
11년 전
뿅망치
굳,굳게 믿지 말라니까영..ㅎㅎ..뽀뽀는 제가 사랑하기 때문에 ㅇㅇ
11년 전
독자31
또라에몽이에욬ㅋㅋㅋㅋㅋㅋ하.....카디....카디...카디를주세여..궁금해서 현기증나여....☆
카디카디카디.
글잡에 뿅망치님이 찬백카디세준을 창조하시니
찬백은 은혜로움과꽁냥거림이 절정에이르롭고 세준은 풋풋함과사랑스러움이 넘실대니,
엑소(k)는평화를 찾았다 하더이다.
그러나 한가지 문제가생겼으니,카디들이 미적미적 커플되기를 미루고있으니 독자들은 돌림병(=현기증)을 얻어 애만태우고있다 하더이다.
(출처.우리사귀는거같은가봉가창세기 1절3장중)
저자.는 접니다ㅋㅋㄱ저는 또라에몽입니다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와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어머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수줍게)워아이니...♥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뿅망치
긔엽긔!!
11년 전
독자33
푸우찡이에요..하..대박이에요..오늘슬픈일있었는데작가님글보니까슬픈일이잊어져요ㅠㅠㅠ감사하고사랑해여♥♥♥♥
11년 전
뿅망치
ㅠㅠ힐링된다니 고마워여 ㅠㅠ 힘내여 응원할게여!!!!❤❤❤❤
11년 전
독자34
껄ㄹ껄 지금봤ㅅ네유ㅠㅠ7ㅐ념원리에요! 애교많은준면이도 보고싶ㅇ으ㅠㅠㅠㅢ그념일ㄹ에마음먹고애교부리는준면이기대해도되요?껄ㄹ껄나의바램뿐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기,기대를..흠.....
11년 전
독자37
으흐흐흥ㅇㅎㅎ이잉ㅎㅇ흫
11년 전
독자35
내남성김성규에욬ㅋㅋㅋㅋㅋ오 이번편 세준 분량쩔어요ㅠㅠ세훈이의 밀당ㅋㅋㅋ 귀여워 재밌게봣어요!담펀두기대할게오ㅓㅇ
11년 전
뿅망치
밀당같지않은밀당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ㅠ선크림이예여!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진짜 널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준행쇼!!맨날 행쇼만 외치다 가는거같아요ㅋㅋ그러므로 작가님이랑 나랑 행쇼 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하트하트♥♡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나랑선크림독자님이랑행쇼!!ㅋㅋㅋ
11년 전
독자38
아하핳하하하 해피 해피해피 잘 보고 갑니다! 오ㅔ훈 다음부턴 그러지 않길..ㅋㅋㅋㅋㅋ
11년 전
뿅망치
ㅔ훈이는 누구죠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0408이에여!!!!늦게 썼는데도 암호닉 받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오늘도 달달하고 좋아요ㅠㅠㅠㅠ세준 진짜 달달하고,,,귀엽고,,하,,,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물론 작가님도!!사랑해여 작가님~!!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뿅망치
헿 사랑스럽다는말 또들었당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하히히
11년 전
독자40
찌롱이에요!!!준면이가 세후니가 마니 조은가 봉가요ㅋㅋㅋㅋㅋㄱㄱ재밌어요!!!!!!!
11년 전
뿅망치
ㅋㅋ마니좋은가봉가?! ㅋㅋㅋ
11년 전
독자43
코주부에여ㅜㅜ왜우리의카디는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기다리께여 카디가사귀는그날을.....ㅁ7ㅁ8
11년 전
뿅망치
좀만 기다려여.....
11년 전
독자44
단호박이예요! 아 진짜ㅠㅠㅠㅠ김준면..귀여워쥬금ㅇ<-< 우리 카디는 언제 나오죠? (의심미)
11년 전
뿅망치
카디 좀만 기다려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5
방백이에요!흐허히후하후하세준 너무 좋네여.. 준며니이런거 너무 좋아여..귀엽네요..마치 저처럼..아 그리고 카디는 언제쯤 사구릴까요..(눈물)
11년 전
뿅망치
언제사구릴까여..흡
11년 전
독자46
아이폰이에요!!!!!!!!! 내가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달달한글을 보고있는지 모르겠네여!!!!!!!!! 그니까 꼭 번외까지 받아서 아주그냥 한글자 한글자 읽을꺼에여!!!!!!!!!!!!!!!!!! 작가님사랑해요하트ㅎ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ㅋㅋㅋ내핸드폰아이폰인뎅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하트 ㅎ
11년 전
독자47
자봉이예요!!! 아 세준 너무 달달하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하트.
11년 전
뿅망치
기다려용 하트
11년 전
독자48
감다팁이에여! 어우 세준이들 밀당 ㄷㄷ 과한밀당은좋지않지만 먹힌거같아욯ㅎㅎㅎ
11년 전
뿅망치
밀당은 조금씩 필요한 법! ㅋㅋㅋ
11년 전
독자49
씨앤씨 옆에 저 리멤버 기억하고계시너요?ㅜㅜ 사랑해요 진짜 감동!! 이 와중에 밀당하는 세준이라니 헝헝 짱!!!!♥.♥
11년 전
뿅망치
ㅋㅋㅋ 냅 기억합니당!!
11년 전
독자50
전기장판이에요!작가님 연재속도가 빨라서 제가 따라갈수가 없네욬ㅋㅋㅋ 그나저나 준면잌ㅋㅋ 너무 귀엽네요ㅠㅠ
11년 전
뿅망치
전기장판...독자님은 받은적이 없는거 같.....?
11년 전
뿅망치
아무튼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51
저기 잘 찾아보면 있어영ㅠㅠ
11년 전
뿅망치
아대박 어떡해여 죄송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워마이갓 이제 정주행향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그 저기 뭐지 아 신알신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1 1억07.29 23:2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07.26 01:5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8/10 21:20 ~ 8/10 2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