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안녕ㅎㅎ 아 학교완전힘들다ㅠㅠ그치?ㅠㅠㅠㅠ나 오늘 학교가서 반에 들어가자마자 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정신없이 자다가 친구가 깨워줘서 비몽사몽한상태로 선생님이 정해주신 자리에 앉아서 다시잤다 2교시까지 풀로3교시부터는 수업해서 못잤어ㅠ내가 2학년 1반이거든ㅎㅎ 작년에 용형도 2학년1반이었어ㅋㅋㅋ그래서 뒤에 게시판보니까 형프로필(?)적혀있고 사진도 붙어있더라고ㅋㅋ여자애들하고 남자애들이 떠들면서 보고있길래 같이봤는데 여자애들은 용형보다가ㅡㅡ 용형친구들도보고 여자선배들 사진보고 오헐예쁜화떡들이많네 이러고 자리로갔고 남자애들은 전부다 여자선배사진들만보고ㅋㅋㅋㅋㅋ반 단체사진도 봤는데ㅎㅎ 형 완전발랄하게찍었더랔ㅋㅋㅋ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4교시때 담임선생님과목시간이었는데 그때 선생님이 수업별로 안하시고 애들 놀리셨어ㅋㅋ그래서 애들하고 막 떠들다가 점심시간되서 내려갔다 애들하고 근데!!!!근데....고1왜이리 무섭게생겼냐....ㅠ우리가 급식을 학년순으로받는데 1학년줄무시하고 우리가 들어가려고했거든ㅋㅋ 근데 어떤고1남학생이 키작은나를....ㅡㅡ 붙잡고 "뒤로가라"이러는거야.....ㄷㄷ.....한국사선생님께서 살려주셨어ㅋㅋㅋㅋ밥다먹고 밖에 앉아있으니까 용형이 와서 용형이랑 같이 놀다가 형이 나 반에 데려다줬거든ㅎㅎ근데 형이 "연아 너이반이야??내후배네 우리연이ㅋㅋㅋ"이래서 내가 웃으면서"응ㅎㅎㅎ형아 사진 잘봤어ㅎㅎ"이러니까 형 당황해서 우리반들어와서 자기사진 다 떼감ㅋㅋ한학년위 선배가 그것도 멀대가 들어와서 사진떼고있으니까 애들이 다쳐다보고 형은 사진떼는데에 열중하고ㅎㅎ 잘나왔는데....그 사진 다 떼고 형한테서 그사진뺏었어 지금은 내가 사진가지고있어ㅋㅋㅋ오늘....야자했는데.......죽는줄알았어정말.......한교시는 그냥 풀로잤지만ㅎㅎ 우리반 되게 따뜻한데 내가리가 따뜻한바람이 잘와서 되게 따뜻하단말이야...ㅎ점심먹고도 졸려서 5,6교시 내내졸았어ㅋㅋㅋ애들이 나보고 춘곤증이냐면서 담요가져다주고 베게가져다주고 나보고 공부하지말고 자라는소리인가.....ㅋㅋ그래서 청소시간때부터 계~~~~속 자다가 7교시가 음악이었는데 음악선생님이 나 깨웠어...아...아무튼...ㅎㅎ 야자 마지막시간에 계속자다가 누가 날 깨우길래 보니까 용형형이 내얼굴보고 웃더라ㅋㅋㅋ 부었다면서ㅋㅋㅋ형 웃으면서 내볼 주물주물하고ㅋㅋㅋ계속 만지작만지작거리고ㅋㅋㅋㅋ나빠ㅠ 난 볼아팠는데...그때 계속 형이 볼만져주는데도 잠못깨서 형이 나 엎고나갔었거든ㅋㅋ근데..엎고가다가 형친구들만남..형은 계속 나엎고있고 나는 형한테 엎혀서 졸고있고 나중에는 잤어ㅋㅋㅋ그러다가 버스정류장에서 깨서 형이랑 같이 짖가고ㅋㅋㅋ 체력방전ㅋㅋ나지금 이거쓰는데...아 정신혼미하다....미안..달달한얘기 오늘많은데....아으나으너느너느너느어으아으아으어으어으어응어엉어...졸리니까 다음에 재밌는애기할께ㅎㅎ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