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
(부제:범인은 이 안에 있어. 아무도 나갈 수 없어.)
W. 식스센스
침착하자. 침착해.
상대는 이민혁이야. 존나 침착하자.
내가 미치지 않고서야 (성재를 제외한) 그 인간들과 ㅋ...ㅣ...키...키...씨발!!!
내가 미치지 않고서야 그럴리 없잖아!!!!!!!!
이민혁의 집을 도망치듯이 나와 버스에서 골똘히 회상에 잠겼다.
뭔데 생각이 하나도 안나...
대체 어제 뭔 짓꺼리를 한거야!!!!!!!!!!!!
마음을 진정시키고 핸드폰을 확인하는데 카톡이 여러개 와 있다.
..................대체 무슨....
아니 뽀뽀가 사실이긴 한가보다......
뉘앙스를 보니까 내가 달려들었나 본데 이런 미친..
내 주사가 뽀뽀였나..? 진심 자살하고싶다...
아시발 내 첫키스..
저 미친 사람들 중 한 명이랑.. 내가...
두 번 다시 저 인간들이랑 술먹나봐라.. 그보다 대체 누구랑 했다는거야..
주여...
두 손을 모으고 평생 찾지 않던 신에게 차라리 육성재가 낫다며 기도하는데
상큼하게 '카톡' 알림음이 울렸다.
갓. 갓어브션샤인.. 제발... 제우스여부처여사랑의여신아프로디테여 제ㅂ..
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길로 자퇴하러가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호닉*
모카/귤만두/나무/열무/우쭈쭈쭈쭈
나비/별/의자/다래기/라또
그대를위해뛰는가슴이쿵떡쿵떡/잉여킹/햇/금이빨
힐링힐링/꼼데/페북훈남/마리/판다
암호닉 분들 늘 사랑합니다 :)~
식스센스 |
학생분들 시험이 끝난건가요..? 아직 진행중인가ㅇㅅaㅇ... 저도 고등학교때 자퇴를 수 없이 고민해봤고, 대학생인 지금도 가끔 고민하지만.. 저런 경우가 아니고선 자퇴는 어리석은 짓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리지)(비속어)
공부 열심히 하세요! 진짜 금방지나가요! 혼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