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063l 2

 

 

 

 

 

 

Ep.41 초능력시험평가

 

 

 

 

성적표가 나온 날.

 오빠에게 덜덜떨며 성적표를 건네준 우리는 꾸중을 들을 심산으로 무릎꿇고 앉았다.

우선 나의 성적표를 찬찬히 살피던 오빠가 차근히 말했다.

 

 

 

"징어, 수학 조금만 열심히 할까?"

 

"네.."

 

 

 

오빠가 성적표를 들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존댓말이 나가드라..

그리고 대망의 김종인 위조성적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찬찬히 살피더니 또 차근히 말한다.

 

 

 

"종인아. 저번보다 잘 한건 좋은데.. 조금만 열심히 하자."

 

"네."

 

 

 

담담히 대답하는 종인이다. 많이 해보니까 이제 담력도 생겼나 보다?

그리고 드디어 오빠의 잔소리가 시작되었다.

 

 

 

"오빠가 학교 다닐 적만해도 1등은 따놓은 당상이었다구."

 

"응.."

 

"이 오빠를 닮았으면 너희들이 공부를 못하지는 않을 텐데.."

 

"그러게.."

 

"근데 왜 안 하는 걸까?"

 

 

 

오빠가 우리를 훑어봤다. 그게.. 음.. 그러게..ㅎㅎㅎ

진짜 오빠 닮았으면 공부 열심히 했을텐데..ㅎㅎㅎ

고개만 숙이고 있으니 곧 오빠가 말했다.

 

 

 

"그래도 시험보느라 수고했으니까 고기먹으러 가자. 종인이 시험도 잘 봤구."

 

 

 

웃으며 하는 말에 상당히 뜨끔한 우리. 종인이가 조용히 말한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고기.. 별로 안 땡겨요. 그냥 떡볶이 먹을래.."

 

"그래? 그럼 종인이 먹고 싶은 거 먹자. 시킨다?"

 

"응."

 

 

 

오빠가 주문하러 가고 우리는 서로를 마주보며 눈으로 말했다.

이건 평생 비밀로 부치자고.

 

 

 

 

다음날 학교에 도착했다. 오늘도 역시 걸어서 오는 바람에 피곤하다 못해 죽겠다.

어제 떡볶이 먹으면서도 찔려가지고.. 코로 들어가는지 눈으로 들어가는지..

퀭한체로 교실에 도착한 우리를 확인한 찬열이가 말했다.

 

 

 

"니들은 도대체 왜 맨날 그러냐."

 

"뭐가.."

 

"인생 참 스펙타클하게 사는 아이들 같아서."

 

 

 

명치를 때리고 자리에 앉았다. 아파하는 찬열이를 두드려준 백현이가 내 책상 앞에 쪼그려 앉으며 말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형한테 혼났어?"

 

"아니."

 

"그럼? 왜그래?"

 

"그냥, 찔려서."

 

"아, 김종인?"

 

"응."

 

"ㅋㅋㅋㅋ안들키게 조심햌ㅋㅋㅋㅋㅋ"

 

"그래야지."

 

 

 

얼음마냥 녹아서 책상에 붙어있으니 머리를 쓰다듬은 백현이가 자리로 돌아갔다.

곧 루한쌤이 들어와 조례를 했다.

 

 

 

"기말고사 끝났다고, 곧 방학이라고 좋아서 날뛰지 말고요. 민석이는 11월에 초능력자시험평가보니까 공부 소홀히 하지 말고요.

이상 조례 끝. 영화 틀어줄테니까 볼래요?"

 

"네!!"

 

"그래요. USB가져 올테니까 조용히 놀고 있어요."

 

 

 

수업안해도 되니 신이나서 룰루랄라 나간 루한쌤과 절망에 빠진 민석오빠.

초능력시험평가는 말그대로 초능력에 관한 시험이다. 근데 이게 평균이 70점이 못 넘으면 졸업을 못해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떠는 시험이라고 할 수 있지. 더군다나 이론이라서 더 힘들다는거.

서술형도 있어서 죽어 난다는 것. 

 

 

 

"난 끝이야.. 난 망했어.. 설마, 1년 더 다니는 것은 아니겠지.."

 

 

 

절망의 끝에 다가선 오빠의 주변에 눈이 내린다.. 불쌍해..

근데.. 그럴시간에 공부 좀.. 하는게.. 어떨까.. 싶은데..ㅎㅎ

 

 

 

 

 

 

 

Ep. 42 루한쌤 최소 무인도

 

 

 

 

영화를 틀어준 쌤은 더이상 들어오지 않았다.

영화보면은 집중해서 다들 다른 사고를 치지 않기 때문이었다.

또 보건실가서 한숨 주무시던지 다른 쌤들이랑 놀고 계시겠지.

...헐.. 배우가 저렇게 잘생겨도 되냐고..

 

 

 

"야 솔직히 저 배우 못생기지 않았냐?"

 

"그니까."

 

"스폰지밥 징징이 같은 것들이 뭔 개소리야. 뚱이로 쳐 맞아 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영화에 집중하는데 교무실에서 텔레파시가 왔다.

 

 

 

"[징어랑 종인이 교무실로]"

 

 

 

왜!!!! 지금 겁나 멋있는 장면인데!!!

꼭 나를 지금 불러야 합니까...? 왜요...? ..뭐 잘못했나?

 

 

 

"뭔 일인지 알아?"

 

"모르지 뭐. 별일이야 있겠어?"

 

 

 

눈 깜빡하니 교무실. 망할. 이럴때는 능력쓰지 말라고..

맘졸일 시간도 안준 동생새끼때문에 별생각 없어지는데 쌤앞에 앉아있는 오빠 덕에 생각이 많아졌다.

왜 여깄지? 우리 사고 친거 없는데? 나름 조용한 학생 축에 낀다고..

화초 죽었던거 들켰나? 지금은 살아있으니 괜찮을텐데..

 

 

 

"오늘 학부모 상담있는 날이었어요."

 

 

 

루한쌤...ㅂㄷㅂㄷ 그런건 좀 일찍...

오빠가 맑게 웃으며 뭔가를 가리켰다.

오빠의 손끝을 따라가니 아주 어마무시한 게시판이 있었다. 전교생의 성적이 붙어 있는.

모든 사고가 멈춘 우리가 대뜸 무릎을 꿇었다.

 

 

 

"ㅎㅎㅎㅎ왜? 왜 꿇었어?ㅎㅎㅎ"

 

 

 

진짜 두렵다. 나도 뒤지겠지.. 난 공범이니까.. 빙수를 얻어먹었으니까..

 

 

 

"그러게요. 누나는 일어나."

 

 

 

종인이가 말했다. 종인이를 바라보니 빨리 일어나라며 눈치를 준다.

나도 모르게 벌떡 일어나니 오빠가 급 체육선생님표 몽둥이를 든다.

루한쌤은 액션영화를 보는 듯 의자에 앉아서 감상이다. 난 도저히 눈뜨고 볼 수가 없었다.

 

 

 

"오빠!! 오빠 잠깐만!! 잠깐!!!"

 

 

 

힘이 왜이리 좋은지.. 뭘 해도 안된다. 구타는 구경왔던 경수가 막아서 끝날 수 있었다.

 

 

 

"ㅎㅎㅎ할 말 있어?"

 

"죄송합니다."

 

"또 한번 이래봐. 가만 안 있어.ㅎㅎ"

 

 

 

루한쌤에게 꾸벅인사를 한 준면오빠가 종인이를 보며 말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그래도 누나 지킨다고 감춰줘서 들 맞은 줄 알아. 집에서 보자."

 

 

 

그날 종인이는 진지하게 가출을 생각했다.

그리고 학부모 상담있다는 것을 말 안해준 루한쌤을 무인도로 보내버리리란 생각도.

 

 

 

 

 

 

 

Ep. 43 놀자!!!

 

 

 

어제 잔뜩 오빠에게 깨진 종인이에게 다가갈 수 없었다.

그래도 나를 감싸준 동생에게 고맙다는 한마디라도 해줘야 되는데.. 잔뜩 저기압이라 솔직히 무섭다..ㅎ

원래 등교길에 투덜거리는데 겁나 짜져서 조용히 뒤따라가고 있는 중이다.

 

교문앞에 역시나 잔뜩 모여 있던 기자들.

난 분명 오지말라고 손짓했지만 그들은 안녕이라고 알았는지 손까지 흔들며 다가왔다.

그제야 종인이를 본건지 일순간 정적이 흘렀고 모두와 함께 사라졌던 종인이만 돌아왔다.

어... 어디에다 버리고 온거야..? 살아남을 수 있는 곳에 버린거지..? 그치..?

 

교실까지 또 열심히 기어 올라가 도착하니 종인이에게 웃으며 다가오던 세훈이가

방향을 틀어 나에게 다가왔다.

 

 

 

"왜저래?"

 

"건들지마.. 나도 못 건들고 있어.."

 

"건들여 볼까?"

 

"차라리 죽고싶다 말해. 오는길에 기자들 어디다가 버리고 왔다니까?"

 

 

 

세훈이가 조용히 짜졌다. 종인이에게 다가가는 타오를 불렀다.

 

 

 

"타오야!!!!"

 

"응?"

 

"일루와봐!"

 

"응!!"

 

 

 

타오가 다가온다. 딱히 할말 없는데..

타오의 초롱초롱한 눈을 보자니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것만 같았다..

이 어린양은 지금 내가 불러줘서 굉장히 들뜬 상태라고..

 

 

 

"오늘 타오 멋있네?ㅎㅎㅎ"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진짜? 진짜지?"

 

 

 

나의 말에 타오의 입꼬리가 점점 올라가더니 이젠 아주 입이 찢어져라 웃는다.

그 모습을 보던 종대가 툴툴거리며 말한다.

 

 

 

"나랑은 3년동안 한번도 그런 말 안해줬으면서."

 

"어, 너도 멋있다."

 

 

 

영혼리스로 대답하고 자리에 앉았다. 툴툴, 쫑알쫑알, 궁시렁 거리던 종대가

종인이의 눈빛을 받더니 조용해졌다. 종대를 째려보던 종인이가 물었다.

 

 

 

"심심한 사람?"

 

 

 

그 말에 다들 손을 드니 루한쌤이 들어옴과 동시에 공간이동을 시전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

또 바다네. 망할 바다.

웃통을 벗어 던진 종인이가 빠르게 안으로 들어갔고 세훈이랑 타오도 따라 들어갔다.

루한쌤이 어이가 없는지 그 꼴을 바라보았다.

 

 

 

"쌤, 봐주세요. 종인이가 기분이 별로 안좋았어서.."

 

"그래. 놀아라."

 

 

 

역시나 공과 사가 분명한 루한쌤이 나무 그늘에 들어 누우셨고, 민석오빠는 바다 한가운데를 얼려 때아닌 얼음섬을 만들더니

그 위에 올라앉아 노는 아이들을 구경한다. 신선이구만. 종대랑 찬열이도 에라이 모르겠다 하며 들어갔고

발끝으로 물 온도를 재던 백현이도 첨벙첨벙 들어갔다. 남겨진 나와 경수. 햇빛이 너무 내리 쬐어 살이 탈까 걱정을 하고 있자니

갑자기 그늘이 졌다. 위를 올려보니 나무가.. 나무가 왜 여기에..?

뿌리째로 뽑아온 나무로 그늘을 만들어준 경수다. 도다정.. 근데 식물한테 얄짤없음ㅋㅋㅋㅋ

 

 

 

 

Ep. 44 나야 좋지

 

 

 

선크림을 안가져와서 그늘에 앉아 애들 노는 것을 구경하고 있자니

어느새 옆으로 온 루한쌤이 말했다.

 

 

 

"넌 왜 안놀아?"

 

"살 탈까봐요."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여자다 이거야?ㅋㅋㅋㅋㅋ"

 

"그럼옄ㅋㅋㅋㅋ쌤은 왜 안놀아요?"

 

"살 탈까봨ㅋㅋㅋㅋㅋ"

 

 

 

서로를 마주보며 웃고 있는데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비글 세마리가 우리를 보며 웃고 있다. 위험을 감지한 우리가 뒤로 피하지만 이미 잡혔다.

루한쌤을 잡은 변비글과 박비글. 나를 잡은 김비글.

 

 

 

"야야야!! 야 잠시만!!!!"

 

"미쳤냐?!!! 안 놔?!!!"

 

 

 

결국 비글새끼들 때문에 빠진 우리들은 서로를 마주보다가 물뿌리며 놀았다.

긴 나무 막대로 노를 저어 온 뱃사공 김민석오빠가 머리끝까지 다 젖은 우리를 보며 웃었고

루한쌤과 마주보던 나는 곧장 민석오빠에게 물을 뿌렸다.

차마 얼린다는 생각도 못한 오빠도 쫄딱 젖었고 우리는 그 모습을 보며 미친듯이 웃었다.

그러나 곧 고드름처럼 삐죽하게 얼은 얼음들이 우리에게 쏟아지는 것을 보고 잠수를 했더란다..

 

 

그렇게 한참을 놀다보니 배고프다...

종인이가 한국에 다녀왔고 그의 손에 들린 것은 컵라면이었다.

 

 

 

"헐!! 물놀이 후엔 역시 컵라면!"

 

"찬양 좀 해봐."

 

"우윳빛깔 김종인!!"

 

"놀리냐?"

 

"ㅎㅎㅎㅎㅎ들킴?"

 

 

 

 기분도 풀어진 종인이랑 농담 주고 받다가 루한쌤 말에 깨닫게 된 것.

 

 

 

"이거 어떻게 끓여먹게?"

 

 

 

곧 종인이는 물 부은 컵라면을 한국에서 날랐다.

다른 공간이동하는 사람이었으면 아마 죽었을 듯... 역시 맥시멈..bb

 

 

라면도 먹고 배도 부른 우리는 다시 물로 들어갔다.

 먹고 바로 들어가는 미친 남정네들을 보다가 경수가 만들어 준 나무 그늘에 앉아 있는데

훤칠한 키의 남정네들이 다가왔다.

 

 

 

"한국 사람이세요?"

 

 

 

라고 물어보는데 뭔가 친근했다. 외국에서 한국사람을 보다니!!

 

 

 

"네!"

 

"우와, 여긴 어떻게 오셨어요?"

 

"친구랑요.ㅎㅎㅎ"

 

"저희도 친구끼리 왔는데.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인데 같이 놀래요?"

 

 

 

흐흐흐흐흫나야 좋지히히히힣ㅎ

 

 

 

 

 

Ep. 45 죽일거야

 

 

 

키야 이거이거 내가 또 한 미모 하나보지?ㅎㅎㅎㅎㅎ

어딜가든 남자가 안 끊겨요ㅎㅎㅎㅎ

 

 

 

"친구가 어디에..?"

 

"저것들이요.ㅎㅎ"

 

"아, 남자들이랑 같이 오셨구나."

 

"그렇죠 뭐."

 

"남자친구 있으세요?"

 

"아니요. 없어요.ㅎㅎ"

 

"한국 어디사세요?"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9 | 인스티즈

 

"평양살아요 평양."

 

 

 

저딴 말을 하며 다가온 것은 박비글이었다.

....지랄맞은 소리..?

 

 

 

"냉면의 본거지. 평양에서 왔수다."

 

 

 

나와 남정네들 사이에 들어찬 박찬열.

야.. 내가 남자친구를 사귀려고 하잖아 지금.. 저리 안 꺼져..?

 

 

 

"네?"

 

"북한이라고요. 남한이 아니라."

 

"아니, 북한말이 아닌데..?"

 

"그걸 당신이 어떻게 알아요."

 

"좀 비켜 박찬열.."

 

"종인아!!! 니 누나 여기서 남자랑 논다!!!!!"

 

"놀라그래."

 

 

 

정작 김종인 말고는 다들 관심있는듯 이쪽으로 온다. 물귀신 같은 꼴을 하고.

그 모습을 보던 남정네들이 사라졌다. 공간이동 할 줄 아는 초능력자였구나...

저기.. 번호라도.. 나도 솔탈 좀 하나 했더니.. 그대여..ㄸㄹㄹ

 

 

 

"너만 솔탈하게 둘 수 없지. 나 솔탈하면 너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오빠 얼음 좀 얼려줄래?"

 

"자."

 

 

 

날카로운 얼음을 들고 뛰어가는 박찬열을 쫒아갔다.

내 손이 시린 것은 상관없어. 오늘 박찬열을 죽이고 말거야.

존나 잘생긴 남정네들이었는데!!!!! 시발!!!!!!

 

 

 

 

 


꺄하핳ㅎㅎㅎㅎ

오랜만인것 같은 이틀만에 뵙네요!!!! 보고싶었어요♥(수줍)ㅎㅎㅎㅎ

와, 힘들어요. 그냥 놀다온건데.. 피부도 탔어.. 망했어요...ㅠㅠㅠㅠㅠ

이제 집에서 제로콜라나 마시면서 글이나 써야겠어요><ㅎㅎㅎㅎㅎ

집이 최고여bbbb

 

 

++암호닉입니다!!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

우왕ㅎㅎㅎㅎㅎ많닿ㅎㅎㅎㅎㅎ암호닉 많아지니 좋네욯ㅎㅎㅎ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 일등!
와 오늘꺼 보면서 얼마나 웃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맥시멈이라 그런가 대다내여진짜... 다들 시험 통과했음좋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가용

10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일등!!ㅎㅎㅎ 재밌으셨다니!!ㅠㅠㅠ사실 하루동안 안온건데, 글안쓴건 3일이라서.. 감떨어진 것 같아서.. 다 써놓고 계속 수정했거든요..ㅠㅠㅠ 웃어주셔서 기쁘네여ㅠㅠㅠㅠ 맥시멈은 역시bbb짱짱이죠bbb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안녕해요!! 올리신지 9초만에 들어왔어욯ㅎㅎㅎㅎㅎ역시 뜨고 바로 봐야 제 맘이 편하다니까요....ㅋㅋㅋㅋㅋ 여행은 즐거우셨나요!! 저 원래 피부 완전 까맣거든요? 종인이보다 더 까맣다고 확신할수있거든요? 근데 방학때 방콕해서 좀 하얘졌어요....하.....슬프다ㅠㅠㅠ저도 바다가고싶은데요..근데 민석이 시험봐야된다면서욬ㅋㅋㅋㅋ바다가서 놀아도 되는건가요? 허허 그래 민석아 시험은 망치라고 있는거지! 그럼그럼 껄껄 아 근데 종인이는 결국 들켰군요? 어쩐지 무사히 넘어간다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루한쌤ㅋㅋㅋㅋㅋㅋㅋ 밤길 조심해야될거같아요...종인이가 뒤에서 납치해서 어디 저 멀리 보내버릴수도 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우와! 9초라니! 바로바로 와주시는 안녕님에게 감동을..흙...ㅠㅠㅠㅠ 여행은 즐거웠어요!!ㅎㅎㅎ 엄훠.. 저두 조니니보다..흙.. 방학때 왜 이렇게 나돌아다니는지.. 이러다 정말 큰일날것같아요..ㅠㅠㅠ 민석이 시험ㅋㅋㅋㅋㅋㅋ 이미 얼음섬만들고 노는거 보면.. 그른듯싶네옄ㅋㅋㅋㅋ 학부모 상담을 말안해준 루한덕분에 겁나 까였다죠..(((종인이)))ㅋㅋㅋㅋ 밤길조심ㅋㅋㅋㅋㅋ 위험한아이에요..ㅎㅎㅎ
10년 전
독자3
세젤빛입니다!!!!준면이 역시 무서워요ㅠㅠㅠㅠ그래도 종인이나 다들 기분좋게놀아서 다행이네요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준면이.. 무서운 형이라는.. 놀때는 신나게 놀아야져!!
10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평ㅋㅋㅋㅋ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냐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질투쟁이 박찬열은 멀쩡한 징어 평양사람만들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구금입니다ㅋㅋㅋㅋㅋ나무뽑아서그늘만들어주고ㅋㅋㅋ근데정말그남자들은스스로돌아간건가요..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식물 아낄 줄 모르는 도다정씨.. 다시 심었겠죠..?ㅎㅎㅎ 오, 새로운 관점이네요..? 진짜 그들은 스스로 돌아간것일까요..? 소오오오름ㅋㅋㅋ혹시 조니니가..?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
ㅂㄷㅂㄷ어떻게 저렇게 좋은 기회를...솔탈할수있는 기회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솔탈의 기회를!!!!! 박차뇨르때무네!! 오늘도 솔로고 앞으로 솔로겠네요..ㅎㅎㅎ
10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박찬열ㅋㅋㅋㅋ드립ㅋㅋㅋㅋ아닠ㅋㅋ쳥양이라닠ㅋㅋ북한ㅋㅋㅋ냉면의 본고짘ㅋㅋ평양에섴ㅋ온ㅋㅋ징어인가옄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평양에서 온 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떠오르네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북한드립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질투에 눈이 먼 차뇨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규야예요!! ㅋㄱ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북한이래 북한ㅋㅋㅋㅋㅋㅋㅋ진짜 드립ㅋㅋㅋㅋㅋㅋㅋ결국..성적표 조작은 들켰네요..ㅎㅎㅎ 안타까워라ㅋㅋㅋㅋ종인이 진짜 대단하네요..기자들 어디에 버리고 온건지 도대체ㅋㅋㅋㅋ여러번 왔다갔다하고 진짜..bbb 부럽네요ㅠㅠㅠ가만보면 찬열이나 종대, 민석이, 세훈이는 직접 만들고 얼리고 하니깐 스케일 크게 재밌게 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부러워라..★☆ 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0
아 그런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 맥시멈 아닌 사람들도 초능력 사용하면 범죄자들은...ㄷㄷ공간이동한거 보고 그냥 뜬금없이 생각났네요..ㅋㅋ 범죄자들이 맘 먹고 공간이동으로 납치해가면 우쩌나..★ 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찬열이는 무슨 생각으로 말한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성적표 조작은 어떻게든 들킬 수 밖에 없나봐요..ㄸㄹㄹ 기자들.. 애잔합니다.. 그러게 기분을 봐가면서.. 눈치라도..ㅋㅋㅋㅋㅋㅋ 찬열이나 종대, 민석이, 세훈이는 직접 만들수 있으니 스케일이 크긴 한데 찬열이나 종대는 위험해서 어지간하면 사용잘 안할걸요..?ㅋㅋㅋㅋ 진짜 부럽죠.. 멋있을 듯.. 범죄라.. 그것도 다뤄야겠네요!ㅎㅎㅎ 써놓은 스토리가 있긴한데.. 나중에 나올 예정이라.. 그때를 기약하며.. 치얼스-☆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ㅎㅎ... 능력자친구들~ 징어가 맥시멈인건 알고 들이댄고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님친생기기전까지 니네 다 솔로해.... 제발....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능력자 친구들ㅋㅋㅋㅋㅋㅋ다정하네욬ㅋㅋㅋㅋ 알고 접근했으면.. 나쁜 아찌들이네요..ㅠㅠㅠ 맞아.. 내가 남친 생기기 전까지 다 솔로야 너네들... 평생솔로 예약이네?ㅎㅎ...☆
10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읽고가요!!!
10년 전
제로콜라
ㅎㅎㅎ감사합니다!! 다음편에서 봬요!!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 걍 확 얼음을 날려!!!!!!어디 솔탈하려는 사람의 앞길을 막어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성장통님 어서와요! ㅋㅋㅋㅋㅋㅋ오! 발사 좋네요! 크.. 아까비.. 그냥 던졌어야 됐는뎈ㅋㅋㅋ 강한 분노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ㅎㅎㅎㅎ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차뇨르의 질투란 징어의 고향을 바꾸고...☆
10년 전
독자14
치노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평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냉면의본고짘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까지웃겨욬ㅋㅋㅋㅋㅋㅋ진짜현웃ㅋㅋㅋㅋㅋㅋ오늘도짱짱웃고가용!-!
10년 전
제로콜라
치노님 어서와요!! 흐어어어ㅠㅠㅠㅠ오래쉬어서인지 글 다쓰고도 몇번을 수정했는데ㅠㅠㅠㅠ이렇게 좋아해주시니 자신감이 올라가네여!!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사랑합니가♥♥♥!!!
10년 전
제로콜라
으엏ㅎㅎㅎㅎ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저두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6
뭉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북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평양에서왔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재밌어영ㅎㅎㅎㅎㅎㅎㅎㅎ애들능력쓰는거더더보여주세여!!!!!!!궁굼해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뭉구님 어서와요!! 그렇게 그 남정네들에게 징어는 평양에서 온 여자로..☆ 애들 능력쓸 일이야 많죠!!! 궁금하다면야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7
두부에요! 종인이... 누나한테 관심이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건 꿀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 부디 시험 통과하길 빌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러면 애들 1년 더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이게 쭉 연재된다면 그냥 민석이 시험 떨어뜨리죠^^ 민석이를 보낼수엄써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 어서와요! 종인이는 츤데레니까옇ㅎㅎ꿀잼이라니ㅠㅠㅠㅠㅠㅜ감사해요ㅠㅠㅠㅠ 두부님이 너 시험 떨어뜨리래 민석아!!!!ㅋㅋㅋㅋㅋㅋㅋ저두 민소쿠 보낼수 없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정동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ㅋㅋㅋㅋㅋ 찔리지? 그로게 성적표 조작은 왜 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요!! 찔릴짓을 하지말야야하는데...☆바부야...☆
10년 전
독자19
이번편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잘 봤어욬ㅋㅋ박찬열Zㅋㅋㅋ깨게ㅠ평얕이궤ㅜㅠㅠㅜ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재밌어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종인이ㅠㅠ결국 들켰네요.. 어차피 들킬 일이었으니..ㅋㅋㅋㅋㅋ 기분전환 필요할때 저렇게 뙇 바다로.. 순간이동ㅠㅠ하는건 부럽네욬ㅋㅋㅋ 거기다 컵라면도 나르다니.. 역시 맥시멈은 다르구낳ㅎㅎ 찬열이ㅋㅋㅋㅋ평양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여운건지!!
10년 전
제로콜라
캐서린님 어서와요! 종인이... 안쓰럽..ㅋㅋㅋㅋㅋ 크.. 제가 그래서 종인이 능력이 부럽다는 겁니다.. 진짜 부러워요.. 백현이 지수든 징어 사이코메트리든 다 필요엄숴! 공간이동이 가장 부러워요..ㅠㅠ 더군다나 맥시멈?! 흐어어어ㅠㅠ 찬열이는 징어의 고향을 맘대로..☆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안녕하세요 작가님의 바닐라라떼왔어요!!!!!!!!!!!!!! 어제 오려고 했지만 제가 어제 차마 눈 뜨고 있을 수 없는 상태여서 그나마 나은 오늘 이렇게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자님들 다 어디 갔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진심 궁금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꺄하♥ 라떼님이다~ 라떼님 어서와요! 무슨일 있으세요?ㅠㅠㅠㅠㅠㅠ 그럼에도 이렇게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 기자님들은... 애잔...☆★ 종인이가 생각이 있다면.. 가까운 곳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그게아니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 쌍수했어여.......// 비밀은 아니지만 말하긴 부끄럽네여...ㅎㅎ 지금도 눈이 부어서 잘 안떠지네여....아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우와!!!!!!!!!!!!!!!부럽다!!!!!!!!!!!!!!!저도 진짜 하고 싶은데... 우와!!!!!!!!!ㅋㅋㅋㅋㅋㅋ이 부러움을 표현할 길이 없네요... 핡... 전 졸업할때쯤 할려구요.. 진짜 부럽네요..흐얽..
10년 전
독자22
고등학생이에요?? 저는 이제 슴살!! 원래 수능 끝나고 하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지금 하게됐어요!!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22에게
오? 동갑..?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 슴살입니다! 저도 수능끝나고 하려고 했는데.. 친구랑 끝난 기념 바다가고, 새해라고 술마시고 하다보니가 돈이 읎서요..(먼산) 어마마마께 돈 빌리긴...(눈물) 알바를 해서 모아서 해야죠...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3
제로콜라에게
우와 친구였구나!!!!!!!!! 짱반가움!!!!!!!!!! 다행이도 엄마가 절 위해 적금을 들어놓았더라구옄ㅋㅋㅋ 그래서 그걸로 하고왔죠!!!! 내가 부산가서 했는데 어제 부산에 지디왔잖아요ㅠㅜㅜ 보러갈랬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냥 집에 왔는데....ㅜㅜ 지디는 사고나고ㅜㅜㅜㅜㅜ 진짜 눙물눙물

10년 전
제로콜라
23에게
엄훠!!!! 적금..ㅋㅋㅋㅋㅋ멋지네옇ㅎㅎㅎ 아이구ㅠㅠㅠ그런일이있었나요?ㅠㅠㅠㅠ몰랐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제로콜라에게
ㅜㅜㅜ7중추돌사고래여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룰루~ 감사해여!!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0.68
꺄아아아!!완전 재밌었어요!경수하튼데요,제가 기분이좋거나 심장어택?같은거 당하면 가끔 발광을 해서요ㅎㅎ
아..제가 드디어 별장에서 돌아왔습니다!근데 23일에
에버랜드에 간다더군요...어딜 이렇게 싸돌아 댕기는겨..
방학이라서 친구들이랑 놀라했더니만ㅠㅠㅠ솔직히 광주에서 서울용인까지 간다는것이 말이돼는 소립니까 이게?
적어도4시간30정도는 걸릴텐데 그동안 차속에서 뭘하라는 긴지..싶네요ㅠㅠ차에다가 우릴 가둘셈이야?ㅠㅠㅠㅠ우리 징어가 솔탈한다잖아!그래도 어차피 차뇨르가 솔탈하기는 쉬울것 같으니까..저도 남친 있습니다!!죄송해요..자랑 아닙니다..소금처럼 쨔져 있을게여..(짜짐짜짐)
자까님 잘보고 갑니당~

10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끄아아앙 감사해요! 발광이라닠ㅋㅋㅋㅋㅋ오 돌아오셨군요! 으잌ㅋㅋㅋㅋ놀러갈 수 있을 때 놀다 오세요! 개학하면.. 전 7일부터 학교나가요.. 동아리를 왜 들었을까...(먼산) 어머 광주사세요? 어익후ㅠㅠㅠㅠ힘드시겠다ㅠㅠ 갈때는 신나도 올때가 힘들드라구요ㅠㅠㅠ조심히 놀다오세요!
우리 차뇨르 솔탈 어려워요. 왜냐면 내가 솔로이기 때문에. 그래서 우리 경수하트님 남친이 있으시겠다..? 후... 전 없습니다!(쌈박)ㅎㅎㅎㅎㅎ 좀있다봬요!ㅎㅎ

10년 전
독자26
슈웹스에요! 김종인ㅋㅋㅋㅋㅋ겁나쿨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그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왜방해하고그래ㅠㅠㅠㅜㅜㅜ
10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남동생의 매력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 찬뇨를 때찌하러 가야겠어여..ㅎㅎㅎ
10년 전
독자27
바ㄱ찬열ㅋㅋㅋㅋ저납쁜ㄴ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를치냐곸ㅋㅋㅋㅋㅋㅋ정말때리고싶닼ㅋㅋㅋㅋㅋ어읔ㅋㅋㅋ그나저나종인이의대단함에....ㅎㅎㅎㅎ
10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반응이 아주 시원하네여!!ㅎㅎㅎ 역시 맥시멈이 짱이져bb
10년 전
독자28
아 나도 진짜 바다가고 싶다. 너무 가고싶다 흐어유
10년 전
제로콜라
흐이ㅠㅠㅠ 간절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박찬열이 널 조화하쟈나!!!!!!!!!근데 냉면의 본거지 평양에서 왔수닼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답답해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냉면의 본거지는 평양이죠!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상상의 나래가 중요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죽지마님 어서와요! 결국 걸렸다능...☆ 솔탈 기회를 날려버린 찬열이가 잘못했네!!!ㄸㄹ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애기경뚜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초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자야겠어요 ㅎㅎㅎㅎ나중에 또 볼께요!!!!!

10년 전
제로콜라
애기경뚜님 어서와요! 초치기 대마왕아주냥 때찌때지!!!!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아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평양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근데종인이기분은좀나아졋낰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평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매매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맥시멈이라... 진짜 부럽다... 우와 대단해...거기 나도좀 데려가면...찬열앜ㅋㅋㅋㅋㅋ질투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결국들킬줄알았엌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녈아 징어도 남친사귈 기회를 줘야지...
10년 전
독자3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ㅊ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양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건가?워후~
10년 전
독자39
쟤네도잘생긴건뎈ㅋㅋㄱㅋㅋㄱ
10년 전
독자40
평양ㅋㅋㅋㅋ말도안됔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질투하는거 같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기도하곻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2
ㅇㆍ휴...종인아 그래도살아서다행이네..... 루한쌤 미리말좀해주시지.....ㅎ 민석이 열공학~
10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개그
10년 전
독자44
ㅋㅋㅋㅋ귀여워요..! 공간이동할수있으면 진짜 온갖나라에다다녀볼텐데!!!!! 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대단한 맥시멈들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어여
10년 전
독자46
평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도 쏠탈 한번 해보잨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ㅋㅋㅋㅋ와..물놀이후에컵라면은진리죠.. 평양에서왔다니.. 이무슨충격적인발언이야찬얄아?
10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컵라면끓이러 한국까지왔다갔다핰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이많다....텔레포터.....
10년 전
독자49
ㅋㅋㅋ아 경수가 나무 뿌리째뽑아온거에서 깜놀ㅋㅋㅋ매력있네 도굥숭~~ㅋㅋㅋ진짜 왜저러고놀아ㅋㅋㅋㅋㅋㅋ부러워죽겠네ㅋㅋㅋ
10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웃겨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됐어....
9년 전
독자53
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착하게 대해주지도 않을거면서 남친도 못사구리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츤데레들...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토닥토닥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초능력이있으면얼마나좋을까여으으아ㅏㄱ
9년 전
독자56
오늘꺼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는 귀여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니니 왜이렇게 징어한테 시크하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징어감쌀줄알았는뎅ㅋㅋㅋ

9년 전
독자58
재밋겟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평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기분이 안좋아서 순간이동으로 바다간다니 ㅋㅋㅋㅋ부럽다ㅠㅠㅠㅠㅠ 결국 종인이는 걸리고 말았네요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헐ㅋㅋㅋㅋㅋㅋ반애들을두고 무슨!!!골라잡으면되짘ㅋㅋㅋㅋㅋ드립ㅋㅋㅋ
9년 전
독자62
얼마나 잘생겼길랭..ㅠㅠㅠㅠ박차냘너이자시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아 진짜 요반편 넘 웃겨옄ㅋㅋㅋ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저런능력있으면힘들때도 있지만 좋을때는 저렇게좋으니ㅠㅠㅠㅠㅠㅠ부럽네ㅠㅠ
9년 전
독자6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빠 솔탈할수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막 여주 감싸넼ㅋㅋㅋ귀엽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ㅋㅋㅋㅋㅋ 얼음 달라고 주는 민석이도 놀라고 내비두는 루한이도 누나 감싸주는 종인이도 다 너무 이쁘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차녈이 대신 철벽쳐주는거 설레고 그랰ㅋ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냉면의 본거지 평양ㅋㅋㅋㅋㅋㅋㅋ니니야...니니야 누나한테 관심좀...
9년 전
독자69
도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정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아쉽구만ㅎ...븍츤을........ㅎ .., ,... ,.. ...진짜 재밌어욬ㄱ ㅋ
9년 전
독자71
앜ㅋㅋㅋㅋㅋㅋㅋ평ㅋㅋㅋㅋㅋㅋ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평양은 어느 머리에서 나온가야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 기억이 리셋되고 평양만 떠올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평양에서 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재미있어서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재미있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