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032l 1

 

 

 

 

 

Ep. 51 괴리감

 

 

 그 볼펜은 오빠가 자주 이용하는 볼펜이었다. 워낙 모나미 펜을 좋아해서,

다쓰면 또 사고, 또 사고. 아무튼 오빠와 동고동락을 하던 볼펜이었다.

 

그것을 잡고 사이코메트리를 발현했다.

내가 제발 과거시로 헛것을 본 것이길 바랬다. 아주 간절히.

 

 

 

내가 본 과거시는 예방의를 입고 있는 오빠의 모습이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12 | 인스티즈

 

아주 잠깐 본 거라서 의사의 예방의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분명 연구원의 예방의가 맞았다.

부정할 수 없게 내 기억이 기억하고 있었다.

 

내가 증오해 마지않는 연구원들의 예방의를 입고 있는 오빠의 괴리감이란.

내가 사랑하는 오빠가 아닌 것 같고, 무서웠다.

 

 

 

 

눈을 감고 사이코메트리에 집중했다.

오빠는 지금, 연구소에 있다. 그곳은 내가 자주 들락날락 거리던 사이코메트리 특수방이었다.

3년이나 지났지만 아주 확실했다. 모든것이 그대로였으니까.

종인이가 나를 흔든다. 현실로 돌아오니 시야가 흐릿하다.

 

 

 

"왜 우는건데. 형이 왜?"

 

"종인아..어떡하지..?"

 

"형이랑 관련있는거야?"

 

"어떡하지.. 어떡해야되지..?"

 

"뭘 자꾸 어떡하냐고!! 답답하게 계속 그럴래?!!"

 

"오빠가 연구원인 것 같아.."

 

 

 

무언가를 말하려 벌어졌던 입이 꾹 닫혔다. 종인이의 꼭 깨문 입술이 하얗게 질리고 있었다.

 

 

 

"정확해? 확실해?"

 

"어. 그런 것 같아."

 

"언제부터?"

 

"오래된 것 같은데.."

 

 "지금 형 어딨는데."

 

"안 알려줄래. 아니, 난 그냥 모른 척 할래."

 

 

 

 문득 시선을 볼펜으로 돌리니 다른 과거시도 보였다.

손짓으로 수조에 담겨있는 물을 반으로 가르는 오빠. 도대체 얼마나 더 숨기고 있는 걸까?

알고 싶지 않다. 알수록 더 무서워진다. 염수력이었어..? 오빠도 초능력자인거야..?

 

 

"초능력을 가진 범죄자들한테는 약 복용하게 한다드라. 초능력억제제던가?"

 

 

문득 떠오른 백현이 말에 난 미친듯 오빠의 비타민 통을 찾아 헤매었다.

종인이가 당황하며 물었다.

 

 

 

"누나 왜그래? 또 뭐 봤냐?"

 

"오, 오빠 비타민 통 어디 있어?!"

 

"그거 형 방에, 있겠지."

 

 

 

오빠 방문을 열고 들어가 다시 비타민 통을 찾아 헤매었다.

오늘 아침에 급하게 먹고 갔는지 책상 위에 그대로 있었다.

 

 

 

"야 김종인 이거 먹어봐."

 

"뭐?"

 

 

 

비타민을 건네주니 받아먹는 종인이. 이내 표정을 찡그리며 말한다.

 

 

 

"이거 뭐야. 비타민이 원래 이런맛이야? 유통기한 지난 거 아냐?"

 

"능력 써봐."

 

".....안.. 돼. 안돼, 왜 안돼 이거!!?"

 

 

 

초능력억제제. 왜 그동안 이걸 먹고 있던거지? 그리고 이거 일반 약국같은 곳에서도 못 사는데,

오로지 수감소나 교도소에서만 쓰이는데.. 내 머리로는 도저히 답이 나오질 않는다.

 

 

 

"가서 변백현 좀 데려.. 아니다. 가지마. 아, 어떡하지? 어떡할까 종인아?"

 

"뭔데 그래. 뭐가 더 있어?"

 

"아냐.. 아니야.. 없어."

 

"과거나 미래를 보는 사람들은 왜 이렇게 비밀이 많냐? 가족한테도 못 말해?"

 

"내가 잘 못 본거야. 그치? 난 과거시 D등급이니까."

 

"과거시는 F도 사실만 본다더라."

 

 

 

고개만 저으며 오빠 침대에 걸터앉았다. 내가 알던 오빠가 아니야.

연구소 욕하면 같이 욕해주고, 길길이 날뛰고, 나보다 더 연구소를 부시고 싶다던 오빠였잖아.

초능력만 생기면 연구소장 쓸어버리겠다고 오빠가 말했었잖아.

 

 

 

 

 

Ep. 52 결국 라면

 

 

밤중에 오빠가 들어왔다. 피곤함이 얼굴에 묻어나오고 있었지만 내 얼굴을 보고 환해졌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12 | 인스티즈

 

"우리징어. 안자고 뭐해? 오빠 기다렸구나?!"

 

 

 

종인이는 애가 다혈질이라서 미리 오세훈 집에 가 있으라고 했다.

툴툴거리며 신발을 신던 종인이가 귀찮다며 안 가겠다고 했지만 때려서라도 보내놨다.

검색해보니까 초능력억제제는 12시간 짜리라던데. 갑자기 종인이가 들어올 일은 없었다.

 

 

 

"일 다녀왔어? 상사가 안 갈구고?"

 

"당연하지! 오빠가 회사에서 얼마나 엘리트인데!ㅎㅎ"

 

"할 말 있어서 오빠 기다렸어."

 

"할 말? 뭔데? 뭘까.. 아! 남자친구는 눈에 흙이 들어와도 안돼!"

 

"그런거 아니야."

 

 

 

내가 진지하니 오빠도 슬슬 내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무겁게 내려앉은 공기에 답답해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그냥 확 말해버리고 오빠의 변명이라도 듣고 싶은데,

만약.. 아주 만약에 다 밝혀진 내 오빠가 사라질까봐 두려워서 자꾸 말문이 막힌다.

 

 

 

"음, 지금 말하기 힘들면 오빠 옷 좀 갈아입고 와도 될까?"

 

"어? 어. 미안. 불편했겠다."

 

"아니야, 아니야. 금방 갈아입고 올게!"

 

"응."

 

 

 

오빠가 방으로 들어가버리고 남겨진 나는 소파에 앉았다.

이게 다 망할 과거시때문에 일어난 일이잖아. 망할 과거시때문에..

문이 열리고 편한옷으로 갈아입은 오빠가 나왔다.

근데, 오빠는 왜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책상위에 그걸 올려놨던걸까..?

이정도 비밀이면 어딘가에 꽁꽁 감춰놨어야지. 왜 나한테 들키는 건데. 내 능력도 뻔히 알면서..

 

 

 

"무슨말하려고 했어?"

 

"어? 아, 음.. 배고파서 라면을 끓일까 하는데 오빠도 먹을래?"

 

"응..? 아 뭐야, 진지해서 오빠 놀랐었잖아. 배고팠어? 진작 말하지. 오빠가 끓여줄게! 조금만 기다려!"

 

 

 

밝게 말한 오빠가 부엌으로 향한다.

오빠가 우리에게 숨기고 있는 것이 얼마나 더 많을지 가늠이 안된다.

서서히 밝혀질수록 오빠에 대한 의구심만 생길 뿐이었다.

왜 우리에게 초능력자라는 것을 숨긴것이며, 왜 연구원이고,

하다못해 진짜 내 오빠가 맞는지 까지..

 

눈덩이처럼 불어난 의심들과 의문들은 오빠의 라면먹자라는 말에 흩어졌다.

그래. 모른 척 하자. 아는 척 해봤자 서로 얼굴만 붉어질 뿐 이득이 없을거야. 그렇겠지.

 

 

 

 

Ep. 53 딴생각

 

 

종인이가 아침에 들어오고 오빠가 혼내려는 거 세훈이 핑계대며 말렸다.

학교갈 준비를 마치고 나를 보는 종인이를 끌고 나왔다.

 

 

 

"뭐냐? 안 말했어?"

 

"어.."

 

"내가 말할거야. 놔봐."

 

"아, 좀! 그냥 가자."

 

"약해 빠졌냐. 그거 하나 못말해?"

 

"어. 약해빠져서 그래."

 

"누나한테는 나도 있잖아. 형만 있냐?"

 

"너는 내가 책임져야 할 동생이고. 나는 오빠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동생이고. 난 아직 미성년자고. 됐냐?"

 

"...짜증나."

 

 

 

바로 교실로 공간이동한 김종인은 찬바람을 쌩쌩 풍기며 자리로 갔다.

 

 

 

"누나!!!"

 

 

 

화르륵 날아온 불덩이가 내 눈앞에서 꺼졌다.

나도 놀라고 날 보고 있던 경수랑 찬열이도 놀라고 하다못해 쏜 타오도 놀랐다.

놀랐을 애들을 진정시키려 더 과하게 반응해주었다.

 

 

 

"깜짝 서프라이즈 짱인데!?"

 

"그..그치? 하하핳ㅎ 내가 잘 가르쳤다고ㅋㅋㅋㅋ"

 

"뭔일있었어?"

 

 

 

전기구이가 물었고 아직도 놀란 가슴을 쓸고 있는 우리는 각자 자리로 갔다.

남겨진 전기구이의 찡찡거림은 브금수준. 

 

 

그냥, 계속 딴생각을 했다.

경수가 지구를 쪼갤 수 있을까?

찬열이가 용암에서 수영할 수 있을까?

종인이가 우주로 공간이동 할 수 있을까?

종대가 세계의 모든 전기를 없앨 수 있을까?

뭐 이런생각들. 그냥 오빠생각 빼고 모든 생각을 다 했다.

 

 

 

"김징어. 징어야. 징어?"

 

"네?"

 

 

 

날 애타게 부르는 쌤을 바라보았다. 칠판에는 수학문제가 적혀 있었다. 하필 수학이야..

 

 

 

"징어야 무슨 일 있어요?"

 

"아뇨."

 

"그럼 나와서 풀어볼래요?"

 

"아뇨."

 

"나와요."

 

"네."

 

 

 

쭈볏쭈볏 앞으로 나가니 분필이 둥둥떠서 내 앞으로 온다.

그것을 잡고 수학문제를 바라보았다. 초록색은 칠판이요 하얀색은 분필이니..

일단 아는 곳까지만 식을 딱 쓰고 쌤을 보았다. 더 하라는 눈치이다. 

아이.. 모르는데..

 

 

 

"모르겠습니다."

 

"솔직한 답변 좋네요. 가서 앉아요."

 

"네."

 

 

 

자리로 돌아와 앉았다.

이번엔 수업에 과다 집중을 했다. 쌤이 날보고 흠칫 놀랄정도로.

 

 

 

 

 

Ep. 54 노력가

 

 

그날 과거시반. 학생들은 여전히 정겨웠다.

내가 딴생각을 못 할 정도로 아주 즐겁게 해주었다.

 

 

 

"그래서 염수력 맥시멈이..!"

 

 

 

왜 하필 얘기가 염수력 맥시멈으로 간건지.. 진짜 하필 염수력..

 

 

 

"앉아. 종쳤어. 어유, 징어 오니까 아주 소란스러워졌어, 조용하던 애들이."

 

"ㅋㅋㅋㅋㅋㅋ징어언니 좋아요."

 

"나도 너 좋아.ㅎㅎㅎ"

 

 

 

나의 말에 꺄르르 웃는 아이. 그래, 그 나이때엔 낙엽굴러가는 것만 봐도 웃는다더구나.

이렇게 말하니까 되게 늙은 사람같네..

 

 

 

"징어 연습 좀 해 봤어?"

 

"해보긴 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음. 내가 항상 해주는 말이 있는데. 유체이탈이라고 알아?"

 

"네."

 

"과거시가 그거랑 비슷해. 너의 몸은 이곳에 있는데 영혼은 과거로 간다고 생각하면 되거든.

그니까 집중해서 바라보는 것 뿐만 아니라 영혼도 놓을 정도로 멍한 정신상태여야 된다는 거야."

 

 

 

무슨 말일까..? 나의 영혼만 과거여행시키라는 건가..? 이걸 잘 할 수 있게 되면 내가 원할때만 보이는 건가?

오, 그럼 진짜 열심히 연습 해야겠다.

 

 

 

"가령 예를 들자면. 이것을 바라볼때 우리 AA등급인 네모는 바로 과거시가 가능해.

멍한 정신과 다시 현실로 돌아오는게 빠르다는 거지. 그니까 그것만 연습하면 C등급은 걱정 없을거야.

저기 C등급인 세모도 등급이 오를 수 있다는 연구소의 결과 발표 후 이틀만에 등급이 오른 케이스거든."

 

희망이있다. 죽어라 연습하면 될것이다.

죽어라 연습하고 수업으로 이론들으면 아마 평생 과거시때문에 고통받는 일은 없을것이다.

 

 

그날부터 난 죽어라 연습했다. 쌤이 말씀하신 것을 메모까지 하면서.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

오빠나 종인이도 놀란 듯 내가 연습중이면 건들지도, 말을 걸지도 않았다.

오빠는 감격이라며 가끔 과일을 깎아다 건네주었고 종인이는 예상외로 오빠에게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겉으로 보기에 우리는 단란해 보였지만 각자 느끼고 있을 것이다.

전에 없던 이질감을.

 

 

 

 

 

Ep. 55 김준면

(준면시점)

 

 

옷 갈아입는단 핑계로 방으로 들어왔다. 아니나 다를까 책상위에 있는 약.

아침에 나갈때와 다른 위치에 있었다. 징어가 과거에 대한 초능력이 있는 것을 뻔히 아는데도,

바보 같이 여기에 두고 갔냐.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고 그것을 원래 두던 곳에 감췄다. 그냥 들춰 본 것일 수도 있겠지.

그럴리가 있나. 멘붕이다, 진짜. 밖으로 나가면 징어가 무슨 말을 할까.

그 여린아이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밖으로 나왔다. 소파에 앉아서 인상을 찡그린채 무언가를 고민하던 표정이

내가 말함과 함께 누그러졌다.

 

 

 

"무슨말하려고 했어?"

 

"어? 아, 음.. 배고파서 라면을 끓일까 하는데 오빠도 먹을래?"

 

"응..? 아 뭐야, 진지해서 오빠 놀랐었잖아. 배고팠어? 진작 말하지. 오빠가 끓여줄게! 조금만 기다려!"

 

 

 

일부러 더 밝게 말하며 부엌으로 갔다. 내 딴에는 안심하라는 표현이었는데,

징어가 어떻게 받아드릴지는..

 

 

내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우선 우리 남매의 엄마와 아빠는 일반인이었으며 각광받는 연구원이었다.

내가 어릴때부터 그런 연구자료를 많이 접해서인지 나도 연구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던것 같다.

물론 그것도 있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따로 있었다.

 

난 염수력 AA등급의 능력치를 가진 초능력자다. 그러나 조절을 못해 D등급으로 판정받았다.

집중력이 안 좋은 것도, 이해를 못하는 것도 아니지만 내 능력이 강력한 것에 비해

조절을 못해 항상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았다. 그래서 더 열심히 연구자료에 매진 했던 것 같다.

뭐, 부모님이 연구원이라 초능력억제제를 줘서 사건은 멎었지만 난 거의 초능력이 없는 채로 살아가게 되었다.

 

엄마가 갑작스런 사고로 돌아가시고 그 충격으로 아빠가 집을 나가니,

나에게는 동생 2명이 남겨지게 되었다. 그때 당시 내 나이는 겨우 13살이었다.

7살인 징어와 6살인 종인이. 종인이는 이때 맥시멈인것이 판정(태어날때부터 맥시멈이었지만 티가 안나서 몰랐었다)

나서 정부지원금이 있으니 먹고 사는 것엔 지장이 없었지만,

 

 

 

"엄마 보고 시퍼.."

 

"엄마, 백밤 세면 올거야 종인아."

 

 

 

이렇게 엄마나 아빠를 찾으면 진짜 난감했다.

한참 부모님이 필요할 나이에 능력조절을 못해 약을 먹는 내 밑에서 자라고 있고.

그렇게 어린 동생들을 키우면서 일찍 철이 든 탓에 이 아이들을 내가 지켜야 겠다는 마음뿐이었다.

없던 부정도 생기고. 내가 낳은 자식도 아닌데 진짜 내 자식같고, 동생의 감정보단 아들딸의 감정이고.

 

연구소에 들어가게 된 것은 내 약 때문이었다.

범죄에 악용될까봐 일반 약국에선 판매금지고 그나마 있는 곳이 교도소나 연구소인데

교도소에서 경찰이 먹는 것은 불법이므로 자연스럽게 내 능력 조절도 연구할겸 연구소로 들어가게 되었다.

 

아, 정확히 연구소에 들어가게 된 계기도 있는데 그건 아직 말할 타이밍이 아닌것 같다. 정말로 이것까지 알게된다면

징어랑 종인이가 나를 진짜 싫어하게 될까봐..

실망이다, 더해서 역겹다는 표정으로 나를 볼까봐.. 그게 무섭다.

징어와 종인이에게 미움을 받는 다면 진짜 세상을 다 잃은 기분일 것이다.

 

 

 

 

 

 


 

.....으으

+으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능력남용답지 않게 슬펐네여ㅠㅠㅠㅠㅠ

여러분이 간절히 원하시던 준면이의 초능력은.. 조절을 못해 감출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ㅠㅠㅠ

 

 

++암호닉입니다♥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

빠..빠뜨린 분.. 없겠죠...? 확인하긴 했는데...암호닉 신청 좋아옇ㅎㅎ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그래도ㅠㅠㅠ그래도ㅠㅠ말해줘야하지않을까요??ㅠㅠㅠ저렇게ㅠㅠ징어에게 과거시가 있는데ㅠㅠ 언젠간 들킬거였는데ㅠㅜ 왜 알려주지 않았돈거죠??ㅠㅠ그냥 탁 터놓고 얘기했도라면ㅜㅜㅜ지금 저렇게까지ㅠㅜ상처받진 않았을텐데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말해줘야겠져ㅠㅠ 저는 우리 남매들의 캐미를 사랑합니다ㅠㅠ이렇게 둘 수 없어여ㅠㅠㅠㅠㅠ그리고 애시당초 능력남용의 장르는 코믹판타지로멘스니까여>< 전 재밌는게 좋습니다!ㅎㅎㅎ
10년 전
독자2
두부
10년 전
독자4
두부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준면이는 물 초능력이 있어야죠!!! 이런 일로 준면이랑 애들 사이가 안틀어졌음 좋겠는데ㅠㅠㅠㅠㅠ 그래도 동생이니까 준면이를 싫어하진 않을거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풀어!!
10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 어서와요! 그럼여! 준면이는 염수력이져! 남매들의 캐미를 위하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엉키고 섥혔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으어ㅓㅓㅓㅓㅓ그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57.37
스젤졸이에요ㅠㅠㅠㅠㅠ 준멘에게도 말 못할 그런 상황이었겠네요.. 그리고 징어 착하다ㅠㅠㅠㅠ오구오구 언젠간 모두 알게 될 일이면 다 터놓고 말하는게 좋을텐데... 안타깝기만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스젤졸님 어서와요! 다들 착해서 못말했던 거겠죠ㅠㅠㅠㅠㅠ타인이 상터를 받을까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헐 반전 ㅠㅠㅠㅠ 이런 뒷얘기가 숨어있을 줄이야... 동생들이 받을 상처가 크겠네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해결됐으면 하는 바램 ..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캐서린님 어서와요! 우리 동생들 상처 안받게 해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내 아끼는 남매드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치노예요헣준면이한테이런사연이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난지금까지우리준면이염수력언제생기나..이렇게생각하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준면이의음도이해되긴하지만우리징어랑종인이도마음이아프겠네요...사랑하는오ㅃㅏ가그렇게싫어하는연구소에다닌다고하니깐...오늘은너무마음이아파여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치노님 어서와요! 크 모든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신다니ㅠㅠㅠㅠㅠ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우리 남매들의 캐미를 위하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뭘까요ㅠㅠ 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ㅠㅠㅠㅠㅠㅠㅠ뭘까요ㅠㅠㅠㅠㅠㅠ우리 준면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규야예요! 역시 준면이에 대한게 보였던거군요ㅜㅠ ㅠㅜㅜㅜ아..준면이.. 조절을 못해서 연구소에 들어갔다니..다른 이유도 있다지만..ㅠㅠㅠ안타깝네요ㅠㅜㅜㅜ엄청 화목한 가족이였는데 이질감이 느껴진다고하니까ㅠㅠㅠ제가 다 속상해요ㅜㅠㅜ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초능력은 조절도 중요하거든요ㅠㅠㅠㅠㅠ 정말 안타깝죠ㅠㅠㅠㅠㅠㅠ흐어 규야님이 속상하시다니ㅠㅠㅠㅠ어떻게든 해야겠어여뮤ㅠㅠㅠ
10년 전
독자8
체리! 밥머꾸 오느라 늦은ㅋㅋㅋ
아니 이런 반전이...★☆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엔 되게 놀라고 좀 밉기도 했는데 안타깝네요. 다시 징어네가족 돌ㄹ려죠ㅠㅠㅠㅠ으앙슬퍼ㅠㅠ잘보고가요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밥 맛나게 드셨나요? 하긴.. 제 답글이 너무 늦었네요ㅠㅠㅠㅠ 전, 반전이..좋아요..(수줍)ㅎㅎㅎㅎ 우리 남매는 캐미가 짱인데ㅠㅠㅠㅠㅠㅠ오늘 오후에 봬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바닐라라떼에요!!! 헐 역시 오빠도 초능력자였네요!!!!......ㅜㅜ 연구원인건 생각지도 못 했지만요ㅜㅜ 오늘따라 글에서 짠내가 나는 것 같은건 저 뿐인가여ㅜㅜㅜㅜ
10년 전
제로콜라
바닐라라떼님 어서와요! 우리 남매들은 진짜 사기캐인가봐요.. 다만 준면이가 조절을 못할뿌뉴ㅠㅠㅠ 그래도 연구원이면 수입이..굿.ㅎ 글에서의 짠내를 빨리 빼야겠어여ㅠㅠㅠㅠ 이거 장르가 코믹판타지로맨스인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헐 이렇게 심각한 걸 봤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잘풀려야되는데ㅠㅠㅠ오늘도작가님잘보고가여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빨리 풀어야져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셨다니ㅠㅠㅠㅠ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변맥현이에요ㅠㅠ그런아픔이숨겨져잇엇다니 초반부읽고서 준면이가범죄자인줄알앗짜나여ㅠㅠ 근데아직말하지않은건 언제밝혀지려나 매우매우 궁금해영
10년 전
제로콜라
변맥현님 어서오세요! 저도 우리 변맥현님 댓글보고 다시 읽다가 그렇게 느낄 수도 있을 거란걸 깨닿..ㅎㅎㅎㅎㅎㅎ 아직 말하지 않은건 아마 거의 끝에 쯤 나올생각이라...기다려주세여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해바라기에요 ㅠㅠㅠㅠ 헐..조절이 안되면 많이 그론가요...그래도 연구원이라니 ㅠㅠㅠ오ㅓㄴ전 대박반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 슬퍼영 헝헌
10년 전
제로콜라
해바라기님 어서와요! 조절이 안되면.. 타인이 피해를 입습니다ㅠㅠㅠ염수력이 아닌 타인은 죽을 수도..있어서..ㅠㅠㅠㅠ 전, 반전을 좋아해여..(수줍)ㅎㅎ
10년 전
독자13
안녕해요!! 어...이런 사연이...이렇게 되버리면 전편에서 제가썼던 코파는거...한게 미안해지잖아요....우이씨....준면아 미안....근데 또 무슨 이유길래 연구원에 들어간이유를 말하면 징어랑 종인이가 더 싫어한다고 할까ㅠㅠㅠㅠ 그래도 준면이가 초능력자라닠ㅋㅋㅋㅋ음..음...기분이 참 뭐시기 하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준면이는 징어랑 종인이 사랑할텐데ㅠㅠㅠ 서로 오해풀고 행복했으면좋겠네요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재밌었어욬ㅋㅋㅋㅋㅋ진짜 안녕님 댓글보고 침대에서 굴러다니며 웃었어옄ㅋㅋㅋㅋ 연구원에 들어간 이유를 말하면! 이건 끝납니당ㅎㅎㅎ 준면이 초능력ㅠㅠㅠㅠㅠ 뭐시기라닠ㅋㅋㅋㅋㅋ전왜이렇게 안녕님 말투가 좋져?ㅎㅎㅎ팬될것 같아여...☆ㅎㅎㅎㅎ 우리 남매들 캐미를 내가 가장 좋아하는데ㅠㅠㅠ내가 떨궈놨어ㅠㅠ나는ㅠㅠ몽총이야ㅠㅠ밥오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아아아... 준면이도 능력자였군요 ㅜㅠ
어떻게해요 징어랑 종인이가 오해를 했는데... 빨리 풀렸으면 좋겠어요 ㅠㅠ
에고... 준면이... 동생들 챙기느라 고생이 많네요

10년 전
제로콜라
준면이도 능력자인데, 거의 일반인처럼 지내구 있죠... 우리 남매들 캐미를 격하게 사랑하는 저로써 이렇게 놔둘 수가 없는데.. 그런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준면이가 솔직하게말해야할것같아요.. 징어의 과거시를 모르는 것도 아니고 ㅠㅠ 서로 오해만 쌓이지않을까요ㅠㅠㅠㅜㅜ
10년 전
제로콜라
음.. 솔직하게 말해야겠져. 우선 저는 이 남매의 캐미를 격하게 좋아하기 때문에..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6
헐 ㅠㅠㅠㅠㅠㅠ 준며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흐어어어ㅠㅠㅠㅠㅠ준면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세젤빛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이 남매 왜이리 슬플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얼른 오해를 풀었으며뉴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으허어ㅜㅜㅜㅜㅜ빨리 오해를 풀어야 할 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슈웹스에여! 아이고ㅠㅜㅜㅜ징어ㅜㅜㅜㅜㅜ얼마나 상처받고 괴로울까ㅜㅜㅜㅜ주ㅜㄴ면이는또우짜뉴ㅜㅜㅜㅜ
10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슬프네여ㅠㅠㅠㅠㅠㅠ우리 애들 상처받으면 안돼눈데ㅠㅠ내가 그렇게 만들었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헐 ㅠㅠㅠ그래도약먹는이유까진말해주지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준면이도 무슨 생각이 있지 않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43.171
성장통 / 으아 ㅠㅠ 징어야 종인아 ㅠ ㅠ 준면이 미워하지마 ㅠ ㅠ
10년 전
제로콜라
성장통님 어서오세요! 그래도 혈육인데.. 설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에게 그런 사연이ㅠㅠㅠㅠ그래도 더 사이가 멀어지기 전에......준면이가 먼저 일부라도 알려주는게...ㅠㅠㅠㅠㅠㅠㅠ엉어우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코끼리님 어서와요! 사정이 많은 남자입니다 면이ㅠㅠㅠㅠ 저는 김남매의 캐미를 좋아하기 때문에.. 더 멀어지게 둘순 없어여!!!!(강력한의지)
10년 전
독자22
아ㅠㅠㅠ쥰면이에게도 능력이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흐어어어ㅠㅠㅠ능력이 있찌만 쓰질 모태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강우입니다 !! 오오 정말 오늘 오후에 올라왔네요 ㅜㅜ 팬클럽 때문에 화가 난 제 마음을 달랠 작가님의 글 .. 역시 준면이는 저의 촉대로 역시나 염수력이 있었어요 .. 예상은 했지만 , 사연은 예상을 못해서 씁쓸하네요 ㅜㅜ 종인이랑 여주가 싫어하는 연구소에 있는 계기가 ㅜㅜ 여주랑 종인이도 이해해줬으면 좋겠는데 배신감을 어쩔 수 없겠죠 .. 그런데 새삼 초능력 억제자 짱이네요 , 우리나라 짱짱 .. 어떻게 맥시멈도 억제시키지 .. 대단하다 , 역시 대한민국은 대단한 나라였어요 !!!!!! 어쨌든 이번 편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 좀 슬펐지만 ㅜㅜ 다음 편에서 봬요 !!! 더위 조심하세요 !!!!!!!!!
10년 전
제로콜라
강우님 어서오세요! 전.. 약속은 지켜요..(수줍) 으잌ㅋㅋㅋㅋㅋ팬클럽 때문에 화가ㅋㅋㅋㅠㅠㅠ 오오 우리 강우님 촉 짱짱!ㅎㅎ 사연은.. 제가 꽁꽁 감춰뒀으니까여..ㅎㅎㅎ 크, 초능력억제제가 쩔어여bbbb ㅎㅎㅎㅎㅎ 으잌ㅋㅋㅋ애국심!!ㅎㅎㅎㅎ 우리 강우님 항상 저의 더위 걱정을..(말을 잇지 못한다) 감동이에요ㅠㅠㅠ우리 강우님도 더위 조심하시구요! 그렇다고 에어컨 너무 낮게 틀면 안되여ㅠㅠ 그럼 오늘 오후에 봬요!ㅎㅎ
10년 전
독자24
헐 진짜 와...뭔가 뒷통수 쎄게 후려맞은 느낌이에요.....아.... 뭐지...
10년 전
제로콜라
어머... 그런 느낌까지.. 어머머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ㅜㅠ그래도 다행인건가??범죄자는 아니니까.....ㅠㅠㅠㅠ계속이상태는 앙돼~~~ㅠ종인이 바로 말할줄알았는데...그것도 다행인건가???암튼 잘보고가요~~
10년 전
제로콜라
여러모로 다행인거겠죠..? 범죄자도 아니고 종인이가 바로 말하지도 않았으니까..ㅎㅎ 잘보셨다니 좋네여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6
워너비/헐ㅠㅠㅠㅠ이거 누구편도 들수없는ㅜㅠㅠㅠㅠㅠ준면이도ㅠㅠㅠㅠ종인이도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막막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워너비님 어서와요! 그러게요ㅠㅠㅠ누구편도 들 수가 없네요ㅠㅠ배신감과 두려움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정동이에요 ㅠㅠㅠㅠㅠ 준멘 ㅠㅠㅠㅠㅠ 이렇게 슬플수가 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요! 준메뉴ㅠㅠㅠㅠㅠㅠㅠ우리 김남매의 캐미를 가장 좋아했는데ㅠㅠㅠ멀어지면 안돼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서로 오해였어ㅠㅠㅠㅠㅠ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줌며니 불쌍해서 어떡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오해가 빨리 풀어져야 될텐데ㅠㅠㅠㅠㅠㅠ면이ㅠ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샘물이에요!아어뜩해ㅠㅠㅠㅠㅠㅠ정확한이유가뭐길래...그럼여전히준면이는D급인가요????빨리서로오해풀렸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샘물이님 어서와요! 정확한 이유는 한참 후에 나올 듯 해요! 준면이는 여전히 D입니다ㅠㅠㅠ
(속닥)이건 사담인데.. 샘물이님 암호닉 귀여우세요ㅎㅎㅎ(소근)

10년 전
독자32
ㅇ...으어머....감사해요♥♥♥♥제별멸이에요저거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귀여우세요!!저제로콜라짱좋아하는데ㅋㅋㅋ
10년 전
독자30
구금입니다ㅜㅠㅠ종인이도알아버린건가요ㅜㅠ준면이ㅜㅠ나중에준면이가징어가그걸알고있다는걸알면무슨반응일지..ㅜㅠ
10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우리 남매들이 알게되었네요ㅠㅠㅠㅠ 아무쪼록 애들이 상처 안받는 쪽으로...어뜨케..☆
10년 전
독자31
이유가 뭘까요?ㅠㅠㅠ너무 불쌍하다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ㅠㅠㅠㅠㅠㅠ면이가 감추는 이유가 있겠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10.68
ㅠㅠ경수하트예요...ㅠㅠ오늘은 너무 슬픈내용이네요ㅠ준멘루야가 연구원일줄은이야ㅠㅠㅠㅠ오해를 풀었으면 하네요ㅠㅠ준멘루야때문에 어떤 사건,사고가 일어났는지궁금해요..이게 순전한 징어의 과거시능력 때문이라능...
어렸을때 부모님을 잃었으니 얼마나 살길이 막막하고, 또 얼마나 눈앞이 깜깜했겠어요ㅠㅠ흙흙모래모래자갈자갈바위바위ㅠㅠㅠㅠㅠㅠㅠ그럼요!당연히 읽고 말구요!
제가 좋아하는 자까님의 답글인데 안 읽을수가 없죠^^
어쩔때는 자까님 답글만 기다린답니다ㅎㅎ그러다가 답글없으면 침대에서 쥬금ㅠㅠOTL당합니다ㅠㅠ흐규흐규
다음화에서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하네요!!아~주아주 기대가 넘쳐나요!하...제가 요즘 마법의 순간이 다가와서..너무 과격해져요ㅠㅠ배아파ㅠㅠㅠㅠ무튼 자까님,파이팅!

10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오늘은 능력남용 답지 않게 좀 어두웠어요ㅠㅠㅠㅠ 과거시가나빳어여!!ㅠㅠㅜ살길도ㅡ막막했을 텐데 잘 케어해준 준면이에게 박수를!ㅎㅎ어머ㅠㅠㅠ경수하트님께서죻아하는작가라니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ㅜ근데 제가ㅡ답이 너무 늦었네여ㅠㅠㅠㅠ 죄송해요ㅠㅠㅠㅠ 마법...헐...어머...힘내세요ㅠㅠㅠㅠ이것밖에 못해드리네요ㅠㅠㅠㅠ배 따숩게 하고 최대한 움직이지 마세요.. 우리 경수하트님도 화이팅!
10년 전
독자33
아그래서그랬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역시초능력은컨트롤ㄹ이죠.....★☆
10년 전
제로콜라
그렇죠ㅠㅠㅠ 초능력은 컨트롤이죠...★☆
10년 전
독자34
아 뭐야 준면아 나쁜 애는 아닐꺼야 그치 응..
10년 전
제로콜라
에, 에이.. 설마 나쁜애겠어요?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헐 준면아ㅠㅠㅠㅠ이게 뭐야ㅠㅠㅠㅠ이유가 뭔데ㅠㅠㅠ조심 좀 하지..아...ㅠㅠㅠㅠ글구 우리종인이 엄마 아빠 보고싶다그ㅡㅠㅜㅠㅠㅠ내가 엄마 아빠 해줄께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으어ㅠㅠㅠㅠㅠㅠ준면이느뉴ㅠㅠ과거가 있는 남자ㅠㅠㅠㅠㅠㅠㅠ 엄마아빠를 해주신다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우리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거있는 남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죽지마님 어서와요! 준면이 반전인가요?ㅠㅠㅠㅠㅠㅠ사연이 분명 있겠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애들 상처는 내가 치료한다!! 하아아아잇!!ㅎㅎ
10년 전
독자38
애기경뚜
준며니ㅜㅠㅠㅠㅜㅜㅜ아픈과거가있었다니ㅜㅠㅠㅠㅠㅠㅠ어서 잘 해결되길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애기경뚜님 어서와요! 빨리 해결되길 빌어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으헝준면이에게는무슨일이잇엇던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과거를안보기위해과거시능력을키울려는징어도안쓰럽고ㅠㅠㅠㅠㅠ세남매에겐무슨일이생기는걸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헐 어쨌든 셋다 상처안받았으면 좋겠다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헐헐 무슨일일까요ㅠㅠ 가정사랑 준면이의비밀이 이렇게 하나씩공개되네요퓨헐허
10년 전
제로콜라
진지한데.. 가정사랑이라는 말이.. 너무 귀엽게 느껴져서.. 심쿵사했어요..ㅎㅎㅎ
10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매매에요 와 나 준면이 와 충격이다 능력이 있ㅓㅅ....연구원......우와아
10년 전
독자44
준며나ㅜㅜㅜㅜㅜ언젠가는알게될건데ㅠㅜㅜㅜㅠ우째
10년 전
독자4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뭔가 사연이 되게 많은거 같은데 제발 종인이랑 징어가 오해안하고 잘풀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준면이가 숨겨져있던게 있을것같더니ㅠㅠㅠㅠㅠㅠ결국엔... 얼른 남매끼리 오해하지않고 다 털어버렸으면 ㅠㅠ..
10년 전
독자47
준며나ㅠㅠ말해그냐유ㅠㅠㅠㅠㅠ갈등만깊어진다ㅠㅠㅠ안쓰러유ㅠㅠㅜ
10년 전
독자48
헐......충격이다......연구소는 어떻게 들어가게 된거지...?헐....헐헐...그냥 헐 밖에 안나온다....
10년 전
독자49
준면이에게 말할수없는 비밀이 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징어랑 종인이른 위해서 비밀로하고 있는거 같으니까...ㅠㅠㅠㅠ 준면아 난 니편이야ㅠ
10년 전
독자50
아오ㅑㅠㅠㅠㅠㅠㅠ일이꼬이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아ㅜㅠㅠㅠㅠ준면이ㅠㅠㅠ 징어 종인이 준면이 모두 상처받지 않고 잘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아 깜짝이야 준면이가 나쁜애인줄 알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가 빨리 풀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헐..준면..헐..없을리가없는데..역시나진짜..와.. 걍솔직하게얘기하지ㅜㅜ
10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메니 마음은이해하지만 동생들한테 숨기는건ㅜㅜㅜㅜㅜ앙대ㅠㅠㅠ상처받을거야ㅠ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5
헐아니 준면이도 능력이생기게해달라고 하긴했었는데 이런 ㅣㄱ일 줄을몰랐어요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가족끼리 분위깋이상해지고있잖아ㅠㅠ
10년 전
독자57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언젠가는 말하겠져..?역시 준면이가 일반인으로 나온다는거 자체가 믿기지 않아써....☆★
9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느...느앙!!!!!!! 우리 준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멘 그렇게 슬픈 사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헐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들키는것보다 말하는게 나을것같은데 ㅠㅠㅠㅠ 뭐가 이리 복잡할까ㅠㅜㅠ
9년 전
독자62
이런. . . . 대박. . . 준면이가 연구원직원이라니. . . 깜놀충격 대박이다. . .멘~붕
9년 전
독자63
아이고야 ㅠㅠㅠㅠㅠㅠㅜㅜ 준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64
뭔데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초능력자였다니ㅠㅠㅠㅠㅠ 그냥 말 하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으아ㅜㅜ준맨 ㅜㅜㅜㅜ애드라너무 화내지마ㅜㅜㅜㅜ
9년 전
독자68
빨리 오해는 했지만 풀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얘기해 준면아 여주도 착한게 잊겠다고 다른거에 집중한다는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준면이 너무 안쓰럽..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ㅠㅠ ㅍ준면이도 그렇고 종인이도 그렇고 여주도 그렇고 짠하네여ㅠㅠㅠㅍ
9년 전
독자71
ㅠㅠㅠㅠㅠ되게아련하고 안타까운 느낌이 드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헐......준며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항상 밝던 준면이에게 무슨일이잇엇던건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ㅠㅠㅠ아ㅠㅠㅠ 뭐 어떻게 되는거야ㅠㅠ
9년 전
독자75
ㅠㅠㅠㅠㅠㅠㅠ이 파트 다시 읽어도 슬퍼요 ㅠㅠㅠ 준면아 ㅠㅠㅠ 엉엉 ㅠㅠ 그 어린것이.. 홀로 동생들 케어하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 ㅠㅠ
9년 전
독자76
준며니가ㅠㅠㅠ조절으루못해서 d 판정을 받은 거였군요ㅠㅠㅠㅠaa등급인데에ㅠㅠㅠㅠ이렇게 밝혀진 이상 제대러 끝장을 봐야져!!
9년 전
독자7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으로어허어ㅓ허러러ㅓ어허러어ㅓ어 준면오빠ㅠㅠㅠㅠㅠㅠㅠ반전이에요 정말..
9년 전
독자79
아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 준면이한테 저런 과거가 있을 줄은...ㅠㅠㅠㅠㅠㅜㅜ 나중에 저 세남매가 심하게 싸우지 않기를 기도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80
준면오빠ㅡㅠㅜㅜㅡㅜㅜ무슨일이 있었던거야 오빠ㅜㅡㅜㄴ
9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ㅜㅠㅜㅠㅠ준며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82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형아에게 그런 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 어떠한.일이기에.말을 안해주나오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