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시뮬레이션은 캐릭터와 주인공이 다치거나 죽는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 호감도는 기본적으로 주인공의 생존 가능성을 높이지만, 반대로 캐릭터의 사망 확률을 높일수도 있습니다.
※ 총 세 번의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경우 의견을 모아 세이브를 요청해주세요
당신은 묘한 한기에 눈을 뜹니다. 학교입니다.
책걸상 하나 없이 비어있는 교실에 누워있던 모양입니다.
당신의 눈 앞에는 노란색 메모지가 놓여있습니다. 집어올립니다.
「 삿된 것에 영향을 받지 않는 초인
삿된 것을 물리칠 힘이 있는 철인
삿된 것에 대처할 방법이 적은 범인
삿된 것과 함께하는 악인
당신은 범인입니다.
철인과 협력하여 학교를 탈출하세요」
영문을 모를 이야기입니다.
당신은 과연 삿된것과 악인을 피해, 철인과 만나, 초인의 협력을 받으며 기묘하게 변해버린 학교를 탈출할 수 있을까요?
→ 시작한다.
※ 편의상 실제 학교 구조보다 단순화했습니다.
범인 탈출 01에서 시작하는 2회차입니다. 첫번째 세이브 포인트 다다음 선택지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2-B에서 눈을 떴습니다. 키홀더를 챙겼고, 3층 창고와 가정실습실, 학생회실에서 라이터와 가위, 식칼, 소화기를 챙겼습니다.
아오미네와 모모이, 아카시, 아츠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