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녹차하임 전체글ll조회 2401l






Jfive-Modern Times


[EXO/징어] EXOMART에는 김종인이 있어요 (특별편) | 인스티즈









"야, 거기 틀렸잖아!!!"

"너도 틀렸거든?"

"너는 엄청 틀렸거든? 춤도 완전 못춰!!!"

"빈수레가 요란한거 모르냐? 시끄럽다."

"뭐야?! 이 춤고자가!!!"

"춤레기주제에."

"이익! 야, 김종인!"

신경질적으로 음악을 끈 태민이 종인을 향해 버럭 소리를 지른다.
종인이 이마에 힘줄을 세우며 반박하자 태민이 더 큰 소리를 낸다.
금세 차분해진 종인이 귀를 후비적거리며 대답한다.
태민의 혈압이 올라 얼굴이 터질 듯 붉어진다.








[종인캠을 아주 화끈한 분위기로 맞아준다.
모처럼 마트 아닌 다른 곳에서 만났는데 처음부터 이런 모습이다.
이번 캠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다.

종인캠. START

※되감기와 빨리감기에 주의하라.]





◀◀



[우선 이들이 왜 싸우고 있는지부터 파악하도록 하자.]








마트 입구 앞에 선 종인이 꾸벅꾸벅 졸고있다.
카운터에 서있던 징어가 종인을 불러 깨워보려 하지만 쉽게 깨어나지 않는다.
저 멀리서 종인을 노려보고 있는 주임을 발견하고 애꿎은 징어만 땀을 삐질 흘린다.
저렇게 졸다가 그대로 앞으로 고꾸라져 코가 깨질 수도 있다.
징어가 결국 조금 더 큰소리를 내 종인을 부른다.

"야, 김종인!"

조금만 키운다는 것이 결국 시선을 모으고 말았다.
징어가 민망함에 어색하게 웃으니 다른 직원들이 이상하게 징어를 보다가 다시 고개를 돌린다.
이제 징어의 이마에 작은 힘줄이 하나 둘 튀어나온다.
교대하자마자 징어는 종인의 뒷통수를 때렸다.
아씨- 욕과 함께 머리를 부여잡은 종인이 징어를 확인하고 표정을 푼다.

"갑자기 왜 때려."

"너 근무 중에 그렇게 당당하게 졸 수 있는거냐?"

"아."

"그것도 입구에 떡하니 서서말이야. 서서 어떻게 그렇게 졸지?"

"그럴 수도 있지."

"뭐가 그럴 수도 있냐?! 진짜 희한해."

"어제 밤새 춤 췄더니 피곤해."

징어의 말에 태연하게 대답한 종인이 머리를 긁적이다 곧 교대를 마치고 징어 옆에 선다.
하품을 쩍 하며 존 이유를 말한다.
징어가 눈을 흘기며 종인을 나무란다.
춤이 아무리 좋아도 일은 똑바로 해야한다는 잔소리에 종인이 고개를 끄덕인다.
밥을 먹으러 가는 사이에도 징어의 잔소리는 멈추지 않았다.
잘한 게 없는 종인은 그저 그 잔소리를 다 받아주었다.

"아무튼 그래서 재밌어?"

"응"

"그럼 다행이다. 오늘도 연습실 가는거야?"

"응"

"나는 언제 데려가줄건데?"

"오늘 갈래?"

"응!"

종인의 말에 징어의 얼굴이 확 핀다.








[김종인씨, 인터뷰 시작합니다.

... 이봐, 정신 좀 차려!]
,,,,,,
Q. 요즘 뭐하고 다니는가? (니찡님의 질문입니다.)
K. 일하고.. 춤추고..

Q. 밤새 춤 추느라 일할 때 졸았다. 매일 춤을 추는가? (세젤빛, 메론빵님의 질문입니다.)
K. 그건 아닌데.. 그러고 싶지만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만나는 경우도 있어요.

Q. 이태민군과는 잘 지내나? (메론빵님의 질문입니다.)
K. 말도 말아요. 맨날 싸우느라 힘만 빠집니다.

Q. 그동안 시간이 꽤 많이 지났다. 징어를 왜 데려가지 않았는가? (세젤빛님의 질문입니다.)
K. 까먹었습니다.

Q. 징어에게 춤을 시켜보는 건 어떠한가? (세젤빛님의 의견입니다.)
K.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첫만남, 그때 그시절로 가볼까?]








"어서오십시오."

일단 인사를 한 종인은 들어가려는 고객의 얼굴을 살핀다.
마트 건물을 들어설 때부터 CCTV를 통해 고객이 아니면 자신에게 호출이 오지만 그래도 혹시나해서 한번 더 얼굴을 확인하는 종인이다.
준면의 강요, 협박에 의해 VIP의 얼굴을 모조리 외웠던 걸 생각하면 아직도 몸이 부르르 떨린다.
들어서는 고객의 얼굴을 확인한 종인은 당황스럽다.

이 사람... 우리 마트 고객이 아니다...

"도와드릴까요?"

막는 건 고사하고 입가에 미소를 띄우며 도와준다는 소리까지 내뱉은 종인이 스스로 놀란다.
이러면 안되는데... 내보내야되는데...
카트를 끌고 멀어져가는 여자의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결국 주저앉아 머리를 뜯는다.

4시간 후, 얼굴이 상기된 채 카운터에 도착한 징어를 발견한 종인은 유심히 그녀를 관찰한다.
왜 들여보내줬지.. 그래도 안들키고 용하게 장까지 보고 나온 그녀에 피식 웃음을 짓는다.
하긴, 자신이 아니면 모를 수도 있다. 모든 직원이 VIP의 얼굴을 외우고 있진 않으니까.
꽤 많아보이는 짐들을 들고 뒤뚱뒤뚱 걷는 징어를 보며 킥킥, 웃음을 터뜨린다.
곧 그녀에게 다가가 도와주겠다고 했지만 또 거절한다.
괜히 심통이난 종인은 짐을 빼앗듯이 들고서 성큼성큼 걷는다.
징어가 당황한 듯 하지만 이내 피식 웃는다.
택시승강장에 금세 도착했지만 또다시 실랑이가 벌어진다.

"아! 잠깐만요!!"

"?"

"아..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들어가셔도 돼요."

"타고 가시는 것까지 보고 들어가겠습니다."

"이제 타기만 하면 되는걸요. 여기까지 데려다 주신 것도 고마워요~"

"이게 제 일이니까요."

"... 진짜 먼저 들어가셔도 돼요. 이러다 안에서 찾으면 큰일나는거 아니에요?"

"네. 안에서 저 찾으면 큰일이니까 얼른 타세요."

구태여 징어를 택시에 구겨넣은 종인이 눈을 찡긋거리며 인사를 한다.

"다음에 봐요."

택시가 떠나고 뒤돌아선 종인의 얼굴이 붉어졌다. 너 부끄러워하는거니..?
종인이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며 허, 하고 헛웃음을 남발한다.

"이게 제 일이니까요,는 무슨.. 다음에 봐요,는 또 뭐냐. 김종인"

마트 대부분의 고객들에게는 항시 기사가 따라다니기 때문에 종인이 짐을 실어다주는 일은 없었다.
그저 말그대로 입구에서 미소만 짓고있는게 그의 일이 전부이다.
그런 그가 조금의 고민도 없이 징어의 짐을 옮겨주기 위해 자리를 이탈했다.
준면이 알았으면 잔소리 5시간 감이었다.
거기다가 오늘은 운이 좋게 무사히 들어가 장까지 봤다지만 다음에는 건물에 들어설 때부터 막히고 말 것이다.
그런 사람에게 다음에 봐요라니.. 무슨 수로?
피식 웃다고 이내 고개를 젓는 종인은 이번 일은 그냥 작은 헤프닝 쯤으로 넘긴다.








Q. 징어를 왜 막지않고 들여보내줬었는가? (모카님의 질문입니다.)
K. 그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정신차려보니까.. 준면이 형한테는 끝까지 비밀입니다.

[그러고보니 모든 일의 시작은 종인이었다.]





▶▶



[다시, 연습실로 간 종인과 징어]








"누나!"

"태민아!"

징어와 태민이 만나자마자 끌어안고 방방 뛴다.
그런 두사람을 보며 종인은 한심하다는 듯이 혀를 찬다.

"이산가족이라도 만났냐?"

하지만 종인이 그러든지 말든지 자신들의 세계에 빠져 나올 생각을 안하니 이제 종인이 소외감을 느끼며 덩그러니 남겨져 소금을 먹는다.
괜히 이제 춤을 춰야한다며 두사람을 떨어뜨린 종인은 거울 앞에 서서 몸을 푼다.
태민도 곧 종인의 옆으로 가 몸을 풀기 시작했고 징어는 연습실 뒤에 있는 의자에 조용히 앉아 눈을 빛낸다.
한번 그들의 실력을 보았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된다.
징어의 부담스러운 시선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종인이 씨익 웃으주고는 음악을 튼다.
시끄러운 비트가 세사람의 귓가를 강타한다.

"오오-"

딱딱 맞춰 움직이는 두사람의 현란한 춤솜씨에 징어의 입에서 절로 감탄사가 흘러나온다.
그보다 가끔씩 보이는 너무 행복해보이는 종인의 표정에 징어 역시 베시시 웃는다.
역시 사람은 좋아하는 것을 해야 행복하다.
두사람이 다시 만나 저렇게 춤을 추는 것을 보니 괜히 코끝이 찡해진 징어는 뒤돌아 눈물을 훔치는 척한다.

몇십분동안 미친듯이 춤을 추던 두사람은 노래가 끊김과 동시에 바닥으로 무너져내린다.
헉헉- 한동안 연습실에 가득했던 거친 숨소리가 점차 진정되고 징어가 일어나 박수를 치며 그들에게 다가간다.
천장으로 보고 쓰러져있는 종인의 얼굴 위로 징어가 자신의 얼굴을 쑥 들이민다.

"와, 진짜 멋있다. 우리 니니"

"..."

"진작 올 걸 그랬어! 이런걸 이제야 보다니.."

자신 얼굴 위에서 베시시 웃는 징어의 얼굴에 잠시 숨이 멎을 뻔한 종인은 대답없이 눈만 꿈뻑이며 그 얼굴을 눈에 담는다.
옆에서 보던 태민이 얼레리꼴레리, 하며 놀리기 시작한다.
종인이 인상을 구기며 일어나 태민을 노려보니 그는 휘파람을 불며 딴청을 피운다.
두사람의 모습에 조용히 웃던 징어가 태민에게도 엄지를 척 올리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태민이 칭찬에 신났는지 또 보여줄게 있다면서 징어가 앉아있던 의자를 앞으로 끌고와 그녀를 앉힌다.

"이번엔 저희 얼굴 보면서 봐요."

"우와, 그래도 되는거야?"

"그럼요~ 그치, 종인아?"

".. 그러던가."

퉁명스레 대답하는 종인에 태민과 징어가 푸핫, 웃음을 터뜨린다.
종인의 얼굴이 약간 불그스름해진게 창피한가보다.

잠시후 다시 연습실에 음악소리가 가득해지고 두사람이 또다시 비트를 타기 시작한다.
징어는 넋이 나가 두사람을 쫓기 바쁘다.
뒤에서 볼 때와 너무도 달랐다.
그야말로 압도당한 기분이다.
징어는 혹시나 두사람이 자신을 신경쓸까봐 숨을 죽이고 그들을 바라본다.

한참을 잘 추다가 갑자기 태민이 우뚝 선다.
징어가 왜그러지? 생각하며 태민을 바라보고 곧 종인도 동작을 멈추고 태민을 바라본다.





[EXO/징어] EXOMART에는 김종인이 있어요 (특별편) | 인스티즈






"야, 거기 틀렸잖아!!!"

"너도 틀렸거든?"

"너는 엄청 틀렸거든? 춤도 완전 못춰!!!"

"빈수레가 요란한거 모르냐? 시끄럽다."

"뭐야?! 이 춤고자가!!!"

"춤레기주제에."

"이익! 야, 김종인!"

신경질적으로 음악을 끈 태민이 종인을 향해 버럭 소리를 지른다.
종인이 이마에 힘줄을 세우며 반박하자 태민이 더 큰 소리를 낸다.
금세 차분해진 종인이 귀를 후비적거리며 대답한다.
태민의 혈압이 올라 얼굴이 터질 듯 붉어진다.

징어는 그 둘 사이에서 잠시 멍때릴 수 밖에 없었다.
자신이 볼 때는 틀린 곳 없이 완벽해보였는데...
춤꾼의 눈에만 보이는 무언가가 있나보다 생각하며 한발 뒤로 물러나 관조자가 되려했다.
하지만 태민이 징어쪽으로 고개를 획 돌려 묻는 바람에 계획은 물거품이 되버리고 말았다.

"누나! 얘보다 제가 훨씬 잘추죠? 그쵸?"

"애같기는. 야, 솔직히 내가 훨씬 잘추지."

"어..어?"

"누나! 빨리 말 좀 해줘요. 이자식 코 납짝해지게!!"

"거봐, 말 못하잖아. 내가 더 잘춘다니까."

애기들 사이에 껴서 난감하기 그지없던 징어는 결국 의자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며 중재에 나선다.
대답을 회피하려고 그랬던 감도 없지않아있다.
징어가 야식을 쏜다며 그만 화풀라는 소리에 쉽게 사그라드는 두사람에 피식 웃으며 뭐먹을래? 하고 묻는다.
하지만 또다른 기싸움이 펼쳐졌으니..

"치킨."

"또?! 싫어!! 이번엔 다른 거 먹어!"

"치킨."

"피자 먹자!"

"치킨."

"피자!"

"치킨."

"... 이익.. 누나.. 피자..."

"치킨."

머리를 짚은 징어의 입에서 깊은 한숨이 흘러나온다.
종인과 매일같이 치킨을 먹으러 다니던 기억이 있는 징어는 태민의 고통을 잘 안다.
그래서 이번엔 태민의 편을 들어주기로 한다.
종인을 설득해보려고 애쓰는 징어의 모습에 종인이 잠시 생각에 잠긴다.

"좋아. 대신 조건이 있어."

"?"

"춤 춰줘. 보고싶어."

"... 뭐?"

"푸핫."

"보여주면 피자 먹을게."

"... 잠, 잠깐.."

"누나.."

갑자기 징어의 춤을 보고싶다고 하는 종인에 태민이 웃음을 터뜨리고 징어는 그대로 혼이 나간다.
그냥 치킨 먹자고 하려던 찰나 태민이 자신의 팔을 붙잡고 울먹인다.
단호해보이는 종인과 울먹거리는 태민 사이에서 점차 징어의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떠난다.

"그냥 먹으면 안될까?"

"어, 안돼."

"태민아, 치킨 먹으면 안될까..?"

"누나..."

"하아..."

빠져나갈 구멍이 없구나.. 결국 징어가 한숨을 쉬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두사람의 눈이 빛난다.
징어는 모른다. 순간 이 둘의 손바닥이 마주쳤다는 사실을.
곧 섹시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입술을 질끈 깨문 징어가 천천히 몸을 움직이기 시작한다.








Q. 징어가 춤을 췄다. 어떠했는가? (세젤빛님의 질문입니다.)
K. ... 어디가서 다신 춤추지 말라고 했습니다.

Q. 너무 섹시해서? 너무 못춰서?
K. 후자.

Q. 결국 무엇을 먹었는가?
K. 자장면.

Q. 치킨성애자로 유명하다. 하루에 몇마리나 먹어봤는가? (메론빵님의 질문입니다.)
K. 아침으로 맥너겟 10조각. 점심으로 텅큰치킨 반마리. 저녁으로 네네 스노윙 치즈 한마리 먹어봤습니다.





▶▶



[구사즈들은 영원하리]








"본부장님. 오랜만입니다."

"뭐가 오랜만이야. 아까 봐놓고서."

"아, 맞다. 아까 오세훈과 얘기했었는데 그분이 본부장님이셨죠?"

"형.."

"몰라봐서 죄송합니다. 본부장님."

"아, 나한테 왜그러는데!"

"제가 뭘 어쨌다고. 그런 의미로 오늘 치킨 어떻습니까?"

"..."

징어에게로 놀러온 세훈이 종인에게 당하고 있다.
그렇게 안생겨서 은근히 속이 좁은 김종인이다.
알게 된 그날, 쿨하게 넘기려는 듯 싶었는데 세훈을 볼 때마다 저리 놀려대니 세훈은 죽을 맛이다.
옆에서 지켜보던 징어가 종인의 속뜻을 알아차리고 웃음을 흘린다.
그럼 세훈은 오히려 징어에게 찡찡댄다.
내가 당하는게 좋냐면서. 
그러면 징어는 왜 괜히 나한테 화풀이냐며 세훈의 머리를 쥐어박는다.

"와씨, 다들 너무해여. 내편은 아무도 없어."

"그러게. 어쩜 그렇게 속여?"

"... 잘못했어여.."

세훈은 알까. 저러는 종인덕분에 그나마 직원들이 더욱 비꼬지 못한다는 사실을.
종인에게 당하는 세훈을 보며 직원들은 오히려 더욱 그를 안쓰러워한다는 것을.
징어가 일어나 까치발을 들어 종인과 세훈의 머리를 마구 헤집는다.
귀여운 것들.. 종인이 흐뜨러진 머리에 인상을 구기지만 곧 피식 웃음을 흘린다.

"형, 요새 춤추러 다닌다면서?"

"응"

"형도 나한테 춤 잘춘다는 소리 안했잖아?!"

"안물어봤잖아. 넌 나는 뭐 잘한다하고 먼저 떠들고 다니냐?"

"아, 그것도 그렇네."

"아무튼 형도 나 속인거네!"

"속이다니. 말은 똑바로 해야지."

"그래, 세훈아. 그건 아닌 것 같아."

"아.. 누나... 나 좀 도와달라고여.."

결국 울상을 짓는 세훈을 보며 종인과 징어가 푸하하, 크게 웃음을 터뜨린다.
하지만 곧 다시 활발해진 세훈은 징어가 연습실에 다녀온 이야기를 듣고 볼을 부풀린다.

"나도 가고싶어."

"안돼."

"왜? 누나는 데려갔으면서."

"너를 이태민과 만나게하면 큰일날 것 같아."

"이태민? 그게 누군데?"

"그런게 있.."

"종인이 친구"

"나도 소개시켜줘."

종인이 넘기려는데 징어가 불쑥 끼어들어 설명을 한다.
종인이 징어를 원망스런 눈으로 바라보지만 징어는 빼꼼히 혀만 내민다.
아니나 다를까 세훈이 덥썩 물고 종인이를 뚫어져라 바라본다.
태민과 세훈이 붙어먹고 자신을 갈구는 모습이 생생하게 떠올라 몸을 부르르 떨린다.

"나도 갈래."

"안돼."

"가고싶다니까."

"안된다니까."

"... 치킨 2마리."

"..."

"3마리?"

"..."

"5마리."

"언제 갈래?"

결국 치킨에 무너진 종인과 브이를 들어올려 징어에게 보이며 웃는 세훈이다.








Q. 세훈의 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 무슨 생각이 들었는가? (핑꾸색님의 질문입니다.)
K. 우리 마트 곧 망하겠네.

Q. 설명이 필요할 것 같은데?
K. 설명이 뭐가 필요해요. 쟤, 오세훈이 본부장이라잖아요. 우리 마트는 이제 망했습니다. 다른 자리를 알아봐야하나..

Q. 세훈이 못 미더운가?
K. 당연하죠. 돈이면 다되는 더러운 세상. S. 그러면서 가장 많이 챙겨줘여. K. 시끄러워.

[츤데레가 여기있구나]

Q. 그래도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K. 열심히 하는게 있긴 있죠. 찾기도 참 쉽습니다. 오징어한테 가면 되니까. O. 누나라고 하랬지. K. (귀비적귀비적)

Q. 마지막으로 묻는다. 김종인에게 오징어란?
K. 이거 꼭 말해야돼요? (긁적) O. 왜 대답을 못해?! 
K. 엄마같아요. 같이 있으면 마음이 굉장히 편해요. 안기고 싶은 그런 느낌? 아, 요새 살쪄서 그런가? O. 야, 김종인!!!

[갑작스럽게 나잡아봐라하는 니니와 니니맘, 징어때문에 급하게 인터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Epilogue]








[EXO/징어] EXOMART에는 김종인이 있어요 (특별편) | 인스티즈






"치킨 사줘."

"또?!"

"치킨."

"딴 거 먹을거면 사줄게."

"치킨."

"이번엔 나도 안돼."

".. 누나."

"가자."




-
♥ 암호닉 ♥
승꺄꺄 / 큥 / 하트 / 매력 / 메론빵
큥큥큥큥 / 모카 / 에쏘 / 용용 / 종대맛춥파츕스
슈웹스 / 엑소영 / 보시엔 / 피터걸 / 배터리
마지심슨 / 핑꾸색 / 로운 / 페라리라이트 / 라임
브릴리언트 / 허니밀크 / 됴큥 / 총총 / 디유
뽀조개 / 낯선이 / 크림치즈 / 하루 / 세젤빛
손가락근육 / 판다 / 테라피 / 잔망스러워 / 라됴
츤데레 / 괴도루팡 / 오늘 / 썬또 / 조니니
텐텐 / 니찡 / 양양 / 규야 / 성장통

다음은 루하니~
루오빠에게 질문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트에요~ 우리 징어... 춤 못추는 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태민아 어떻게 치킨을 거절할 수 있어?ㅂㄷㅂㄷ...(장난) 얼마나 종인이가 많이 먹였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
양양!!!!
9년 전
독자3
진짜 징어의 남편은 누굴까여...으으으 언젠간 나오겠죠 헤헤.. 루한한테 질문이요! 징어의 첫인상은??
9년 전
독자4
오늘이에요!!니니맘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완벽한징어에게도 흠이있었네요....춤못추는구나....나도못춰...ㅎ태민이랑 세훈이랑 만난후의이야기도보고싶네요!오늘도 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치킨마니아~~~~~~~~~~~~~~~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세젤빛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 치킨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어요ㅋㅋㅋㅋㅋ그나저나....징어야... 춤은 앞으로 추지말자...ㅎㅎ 근데 루한아! 징어를 여자로 본적은 없는지! 처음에 징어와 화르륵 타올랐을때 이후로 어떤 감정이었는지! 루한이는 징어를 좋아하는 많은 엑소들중에 누구와 이어졌으면 좋겠는지!! 제빵사로써 징어는 소질이 있는지 궁금해!!!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1.95
썬또에요ㅜㅜㅜㅜㅜㅜㅜ못ㄷ온사이에.....어마어마한 업뎃이........잘봤어요♡
9년 전
독자8
텐텐입니다. ㅎㅎ..역싴ㅋㅋ 기승전 치킨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나랑 치킨먹으러가자(수줍). 아 루한! 나랑 사귑시다 잘해줄께.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누나 호칭 한 번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여워여ㅠㅜㅜ
9년 전
독자10
됴큥입니다ㅠㅠ니니귀여워라ㅠㅠ애기야?ㅠㅠ누나소리듣고싶다만ㅋㅋ내가동생이네ㅋㅋ
9년 전
독자11
우리 니니ㅠㅜㅠㅠㅜ끙끙 ㅠㅠㅠㅠ 귀여워여ㅠㅠㅠㅠㅡ은근히 뒤끝있는것도 귀여워서 어쩜 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12
규야예요!!ㅋㅋㅋㅋㅋ어디가서 다신 춤추지 말라했댘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징어 춤 못추나봐여ㅋㅋㅋㅋㅋ근데 종인이..치킨... 엄청 먹네요ㅋㅋㅋㅋ마지막에ㅋㅋㄱㅋㄲ누나 소리에 치킨먹으러가네여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라ㅋㅋㅋㅋ번외 나올때마다 징어랑 누구랑 이어지게 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3
핑꾸색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마트망하겠네랰ㅋㅋㅋㅋㅋㅋ너무햌ㅋㅋㅋㅋㅋ
루한오빠! 음..그...아주핫한..//..그런행위를하고나서 아무렇지않게징어를 맞이하셨는데 실은 어땟어요?그리고 또 징어를 보면 아직도 그날생각이떠오르기도하는가요?

9년 전
독자14
판다입니다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니니 짱 죠화....쿨죠화ㅠㅠㅠㅠㅠㅠ제사랑니니ㅋㅋㅋㅋ그나저나치덕여기서이렇게인증인건가욬ㅋㅋㅋㅋㅋㅋ니니야나도네네좋아해니니♥♡
9년 전
독자15
조니니에여 니니야 내가 마니 사랑한다? 근데 내가어제 오랬만에 한시반에자서 너한테 질문을 못했어ㅠㅠㅠㅠ 네시에 잤어야했어ㅠㅠ 내가 내가 마니사랑해ㅠㅠㅠㅠ 너의그 춤도 많이 사랑한다ㅠ 나는 니니 너한데 춤배워보는게 소원이다ㅠ자카님 좌송해여 어제 제가 질문을 못하는 바람에 멘붕이와서...ㅠ어떨결에 고백만하네여ㅠㅠ 오늘 니니글 뭣도 없는데 설레ㅠ 니니야ㅠ 시작은 카이라고 너가 이 글을 처음 시작하게 해줬구나ㅎ니니야 있자나 내가 춤 춰줄 수있어ㅠ 나 춤.,. 못 추지는 않아ㅠㅠ 작가님 그래도 제가 사랑하는거알죠? 다음 루루편에서 봐요ㅎ 조니니에여 니니야 내가 마니 사랑한다? 근데 내가어제 오랬만에 한시반에자서 너한테 질문을 못했어ㅠㅠㅠㅠ 네시에 잤어야했어ㅠㅠ 내가 내가 마니사랑해ㅠㅠㅠㅠ 너의그 춤도 많이 사랑한다ㅠ 나는 니니 너한데 춤배워보는게 소원이다ㅠ자카님 좌송해여 어제 제가 질문을 못하는 바람에 멘붕이와서...ㅠ어떨결에 고백만하네여ㅠㅠ 오늘 니니글 뭣도 없는데 설레ㅠ 니니야ㅠ 시작은 카이라고 너가 이 글을 처음 시작하게 해줬구나ㅎ니니야 있자나 내가 춤 춰줄 수있어ㅠ 나 춤.,. 못 추지는 않아ㅠㅠ 작가님 그래도 제가 사랑하는거알죠? 다음 루루편에서 봐요ㅎ
9년 전
독자16
종대맛춥파츕스에여ㅋㅋㅋㅋ구사즈는 영원하리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태민이랑 세훈이랑 꼭 친해져서 징어랑 셋이서 종인이 놀리는 모습 한번 볼만하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웃기겠닼ㅋㅋㅋㄱㄲ여튼 종인이가 춤 계속 열심히 한다니 다행이네여
9년 전
독자17
모카입니다.
옼ㅋㅋㅋㅋ니니맘ㅋㅋㅋ앜ㅋㅋ니니귀여웤ㅋㅋ징어도귀여워욬ㅋㅋ누나란말엨ㅋㅋ바로 치킨콜ㅋㅋㅋ
아!! 루루에게는 징어링 처음잤을때 어땠는지!!!! 만약 이 사실을 민석이나 준면이가 알게된다면 어떨지 반응이 궁금해욬ㅋㅋ

9년 전
비회원24.115
니찡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징어 춤 못추는구낰ㅋㅋㅋㅋㅋㅋ 엄청 잘출줄알았는뎈ㅋㅋㅋㅋ 후자라닠ㅋㅋㅋㅋㅋ 단호박 겁나 먹었네요 우리 니닠ㅋㅋㅋㅋㅋㅋ 역시 니니에게 징어는 엄마같은 사람이었군욬ㅋㅋㅋㅋㅋㅋ 누나라닠ㅋㅋㅋㅋㅋ 치킨먹을라고 누낰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가 제대로 니니맘이네욬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 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세훈이랑 태민이랑 만났던 에피소드고 보고싶긴하네요!!! 니니 짜증나서 펑!하고 터져버리면 어쩌죠?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은 루네요! 루...루...?! 루에게 질문! 루는 무슨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요? 마트에는 어떻게 들어오게 됐나요?! 루에게 징어는 어떤사람인가요! 이번편도 잘 읽고 갑니다!!!!!!! 저희는 다음편에서 다시 또 뵈어요!
9년 전
독자18
메론빵이에욤 ㅋㅋㅋㅋ아싸 질문이ㅠㅠㅠㅠㅠㅠㅠ 우와아ㅠㅠㅠㅠㅠㅠ캬ㅠㅠㅠㅠㅠㅠㅠ치킨 5마맄ㅋㅋㅋㅋ 축하해 종인아!!ㅋㅋㅋㅋ으엄 루한이 질문!!! 어음 화르륵불타고나서 콜록콜록.... 그후로 콜록콜록... 잘..잘지내는...지... 콜록콜록
9년 전
독자19
피터걸이에요!! ㅋㅋㅋㅋ 니니야 ㅋㅋㅋㅋ 치킨 너무좋아해 ㅋㅋㅋㅋㄱㅋㅋ 기승전치킨ㅋㅋㅋㅋㅋㅋㄱ 다음화 보러가요!!!
9년 전
독자20
슈웹스에여!징엌ㅋㅋ춤못추느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ㄱ야우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애기애기해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징어가 살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은근 디스햌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완전 애기다애기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징어 춤 못추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귀여울것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9:40 ~ 5/18 1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