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선수촌에 소속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생긴 건 순둥순둥한데 경기 때만 되면 앙칼진 성격 때문에
대부분의 선수들이 경기 때는 백현을 피한다. 하지만 원체 성격이 착한 편이라 코치와 감독들에게도 예쁨 받는 선수.
외관상의 깜찍함을 이용해 눈웃음으로 누나팬들을 그렇게 생성한다. 여우같은 것.
도경수 (20 男) … 펜싱얘는 지가 아이돌인줄 안다. 팬 서비스라고 하면 경수를 따라올 자가 없다는 얘기가 돌 정도로 팬 사랑이 지극하다.끊임없이 연습량 논란이 불거지고 있지만 경기만 나갔다 하면 금메달을 깨물며 들어오는 통에 대한민국은 이미 ‘도경수 앓이’ 중.한 가지 독특한 게 있다면, 여자친구와 교제할 마음은 없다는데 예쁜 팬은 그렇게 좋아한댄다.
박찬열 (21 男) …농구
농구선수 치고 작다고 칠 수 있는 키지만, 곱상한 외모와 달리 굵직한 목소리와 엄청난 실력을 자랑하는 무서운 신예다.
잘 웃긴 잘 웃는데 절친 변백현 선수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시크한 게 특징이다.
그러다보니 팬들은 이미 찬열♡백현 구조를 앓게 된지 오래. 태릉선수촌 홈페이지에 ‘떡밥제조좀’ 이라는 글을 쓰기 바쁘다.
김준면 (22 男) …하키
다수의 누나팬을 소유한 하키 선수. 대한민국에서 비인기 종목에 속하던 하키를 단 숨에 국민 스포츠로 만들어버린 장본인.
정작 본인은 그걸 모른다. 귀티나는 부잣집 도련님같은 외모와는 달리 성격은 ‘헐랭이’다. 여자에게 관심이 없기로 유명해 게이가
아니냐는 질문도 많았지만 알고보니까 그냥 사람에 관심이 없댄다. 동물매니아 김준면. 데이트신청은 동물원이 어떨까싶다.
김종인 (19 男) …태권도
열 아홉살 치고…… 크다. 약간 괴물같은데, 빙구같은 괴물같다. 태권도 할 때는 땀에 젖어서 섹시포텐 팡팡 터트려
많은 여성 팬들 코피 터지게 해주시는데, 경기만 끝나면 또 애다. 좀 이상한 애다. 한 살 많은 도경수를 똥으로 알고 맨날 개마냥 끌고
다닌다. 찬열♡백현 못지 않은 커플 구조로 자리잡고 있으나, 자기는 섹시한 여자가 좋다며 끝까지 게이설을 부인한다.
거짓말. 다 아는데 뭐^^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의 신명나는 러브스토리
To. 런던, From. 태릉
신알신 암호닉 스릉흡느드 조회수만 느는건 시르다
다음 편을 보고싶다면 댓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