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베썰을 연재하고 있는 너주입니다 'ㅅ' !
들고 오라는 엘베썰은 들고 오지 않고 비루한 공지로 찾아뵌 점, 죄송합니다.. 우럭..
다름이 아니라 이제 콘서트가 5일밖에, 아니 12시가 지났으니까 정확히 말하면 4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 제가 콘서트 준비를 부랴부랴 하게 됐어요.
차량, 그 외에 교통편들, 비용과 시간, 나눔 굿즈들 등등 정리가 하나도 안 된 상태라서 쉽게 말해 멘붕입니다.
터무니없고 진부한 얘기지만 요 근래에 엘베썰만 생각하면서 살다 보니 콘서트 준비가 하나도 되질 않았더라고요.
엑소만으로도 충분히 일상불가인데, 엘베썰 생각까지 겹치니 정말 하루하루 순도100% 일상불가를 실감 하는 중이랍니다(..)
그래서 결국 제 말의 결론은
엘베썰 27화 연재가 조금 미뤄질 것 같습니다.
그렇게 많이 미뤄질 것 같지는 않지만 지금 당장 일주일 내로는 찾아오기 힘들 것 같아요.
(이게 바로 강제 첫밍아웃..?) 제가 첫콘에 가기 때문에, 7일 이후에 만나 뵐 수 있을 것 같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연재하면서 미리 준비했었어야 될 사항인데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러브라인에 대해서 |
엘베썰이 중반부로 접어들 때부터 지금껏 생각해왔던 엘베썰 안에 러브라인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제가 사담톡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엘베썰을 처음 연재하기 시작했을 때 럽라를 넣을 생각으로 연재한 건 아니에요. 하지만 점점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많은 독자분들이 세훈이와 럽라를 예상하고, 좋아해 주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고민이 됐던 것도 사실이에요. 제가 워낙 팔랑귀인지라.. 솔직히 말해서 가끔씩 독자분들 댓글 읽다가 혹 했을 때가 많아욥 8ㅅ8 그렇지만! 제가 정말 머리 터지게 고민해 본 결과, 러브라인은 엘베썰에 없을 예정입니다. 처음 엘베썰을 연재했을 때와 같은 취지로 연재할 생각이에요! 하지만 제가 무턱대고 심어놓았던 럽라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앞으로 징어를 더 아끼고 부둥부둥 해주는 멤버들이 있을 거예요. 예를 들어 세훈이라던가, 세훈이라던가, 세훈ㅇ... 농담이구요. 누가 될지는 안알랴줌 ↖('▽')↗ 궁금한 점이 더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