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꼬물 전체글ll조회 9521l


엑소가 13명 혼성그룹인 썰7




















민석이의 수영장 가자는 말에 준면이는 재밌겠다며 도와주겠다고 한건 금새 잊어버린건지 민석이의 뒤를 쫒아 너의 방을 쌩하니 나가버려.
순식간에 훅하고 지나간 상황에 넌 멍하니 문 쪽을 바라보다가 준면이오빠가 아직 애긴 애야.. 라며 한탄해. 

넌 짐정리를 하다가 멤버들 전부 수영장 갔으려나 하는 생각에 짐정리를 멈추고 멤버들의 방으로 올라가.
지금쯤이면 분주해야 할 방들이 조용한걸 보니 전부 수영장으로 간듯해.
열두명 전부 갔는데 너 혼자 쏙 빠져 버리면 나중에 또 한소리 듣겠지 생각한 넌 수영장에 갈까 하다가 아차 하고 복도의 거울에 너의 쇄골을 비춰봐.
전보다 훨씬 연해지긴 했지만 붉은기는 아직 남아있어서 잘 넘어 갈 수 있을까 의구심만 들 뿐이야.





"아직 안갔네?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냐." 

"어? 너 수영장 간거 아니였어?" 

"나 깔끔한거 알잖아~ 짐 정리 다하고 갈려고 늦었지. 같이 가자!"

"아, 먼저 가서 놀고있어. 어.. 선크림을 아직 안발라서.." 

"아 맞다. 너 여잔거 까먹음. 관리를 하도 안하길래." 

"너도 어깨관리 좀 해야할듯." 





갑작스런 경수의 등장에 놀란 넌 같이가자는 경수의 말에 대충 얼버무리고 빨리가서 멤버들이랑 놀라며 경수에게 말해.
근데 경수는 무의식적으로 너의 쇄골을 보더니 태국 모기 위험한데 모기 벌써 물렸냐 칠칠맞어. 하며 먼저간다 란 말을 남기고 빠른 걸음으로 저 멀리 사라져. 

경수가, 눈치 못챈건가? 아님 이제 키스마크가 많이 티 안난다는건가?
갑작스런 경수의 행동에 혼란스러운 넌 경수의 뒷모습만 넋빠진듯 바라보다가 이내 정신 차리곤 멤버들이 있을 수영장으로 향해. 

수영장에 가까워져오자 익숙한 목소리들이 들리더니 여기저기서 너를 반기는 목소리들이 들려와.
왜 이제와? 뭐하다 늦었어? 빨리 들어와 시원해 등등 너를 챙기는 멤버들이 속속히 보여.





"자외선 차단제 발랐어?"

"응. 발랐어." 

"잘했어. 안바르면 이게, 타." 





수영장에 도착한 널 발견한 경수가 물 밖으로 나와 너에게 말을 붙혀.
예전에 부산에 사인회 하러 갔을때 이 말을 했다가 팬분들 사이에서 귀엽다며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왔었는데 그걸 아직도 우려먹는 경수야. 
넌 선베드에 올려진 멤버들의 스마트폰 옆에 너의 폰도 내려놓고 준비운동을 한 뒤 물 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해.

그 때 레이가 널 향해 소리를 쳐.





"너 뒤에! 뒤에!!" 





비명을 지를 새도 없이 물 속에 빠져버린 넌 허우적 거리다가 종인이의 도움으로 겨우 중심을 잡아.
아 뭐야! 하면서 널 밀어버린 범인이 누군지 돌아보는데, 엄청 호탕하게 배까지 잡으며 웃는 종대가 보여. 





"김종대!!!!" 

"야 간만에 엄청 웃었다. 아 배야, 나 눈물나 엉.. 아 레이형 모르는 척 좀 해주지 여튼 저 형은 착해 빠져가지고.." 





종대는 배를 움켜쥐곤 아직도 웃음기가 가시지 않았는지 웃음을 흘려대. 그리고 조용히 종대 뒤로 향하는 크리스가 보여.
실실 웃으면서 입가에 조용히 하라는 제스처를 하면서 다가가는데 종대가 눈치를 못채자 소리없이 크게 웃어. 몸집은 저렇게 큰데 행동은 진짜 귀여운 크리스야. 





"야 오징어 오늘의 포토제닉...으아아악!!!!" 





풍덩- 시원한 소리와 함께 크리스로 인해 물에 빠진 종대가 너와 마찬가지로 허우적 대. 멤버들은 꼬시다며 종대를 향해 마음껏 웃어.
너도 종대를 보며 깔깔 웃는데, 그새 정신 차린 종대는 크리스를 잡겠다며 방방 뛰어. 그러자 종인이가 형이 크리스를 잡는다는건 진짜 무리수. 라고 말해.
종대는 너까지 잡아버리는 수가 있다며 종인이를 겁줘. 근데 겁날 종인이가 아냐.





"형 나도 못 잡을걸." 





종인이의 말을 시작으로 종대, 종인, 크리스의 전쟁이 시작돼.
























한창 멤버들이 물 속에서 신나게 놀고있을때 피곤하다며 먼저 선베드에 누운 백현이에게 향하는 너야.
백현이는 니가 다가오자 마시고 있던 아이스티를 너에게 건네줘. 넌 한모금 시원하게 마시고 말해. 





"경수는 모기 물린거라고 생각하고 있나봐." 

"경수가 그렇게 말했어?" 

"응. 칠칠맞게 태국모기 벌써 물렸냐고. 이제 안심해도 될거같애."

"안심하긴 일러. 너 혹시 그거 계속 할 생각은 아니지?" 





백현이의 물음에 넌 잠시 생각해. 3주 고정은 받아냈으니까 그냥 그걸로 끝을 낼까? 아니면 한번만 더하고 3주를 더 받아낼까.
하지만 숨길자신 없는 넌 그만 두는게 맞다 생각하고 백현이에게 그만해야지 라고 말해.
백현이는 잘생각했다는듯이 고개를 끄덕여. 





"더 안놀고 쉴거야?" 

"응. 넌?" 

"나도 이제 슬슬 올라가보려고.. 한숨자게." 

"같이 올라가자 그럼." 

"아...백현아." 

"어?" 

"고마워." 

"뭐가." 

"...그냥 이것저것. 전부다." 

"그런건 원래 말없이 선물로 찔러주면 되는거야 멍청아." 





백현이는 남아있는 아이스티를 전부 비우고 바지춤을 탁탁 털어. 그리곤 정신없이 노는 멤버들에게
'님들아! 우리 먼저 올라간다! 적당히 놀다와!'라고 소리쳐.
왜 안노냐며 더 놀자는 타오의 외침에 민석이는 타오를 제지하며 '피곤한가보지~ 우리 좀 더 놀다 갈게!' 라 말하며 크게 손을 흔들어줘.
백현이와 너도 손을 흔들어준 뒤 호텔로 올라가. 언뜻 본 찬열이의 굳은 표정은 잘못본거겠지. 라고 가볍게 넘긴 넌 백현이에게 같이가 하며 백현이의 팔뚝을 붙잡아. 



백현이와 인사하고 너의 방으로 들어온 넌 시원한 물에 샤워를 해. 피곤이 싹 사라지는 느낌이야.
이 시간이 정말 자유시간 같아서 넌 기분좋게 샤워를 끝내고 매니저들 몰래 챙겨온 캔맥주와 마른오징어를 냉장고 속에서 꺼내. 그리고 노트북을 켜.
시원한 맥주가 목구멍을 타고 흘러 들어가는데 속까지 시원해 지는 느낌이야.





"..호텔 프리뷰?"





노트북을 켜 제일 먼저 들어온 곳은 엑소의 대표 팬커뮤니틴데, 호텔 프리뷰 라며 떡하니 올라온 수많은 게시글에 넌 의문을 가진채 게시글을 클릭해.





"...아." 





역시나, 수영장이야. 사진 속엔 수영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멤버들이 찍혀있어.
백현이와 니가 선베드에서 대화하고 있는 사진, 다음은 루한과 민석이 수영대결을 하는사진, 경수가 카메라로 멤버들을 찍어주는 사진 등등... 그리고 너의 눈에 띄는 한 사진.


'130801 태국 호텔 preview 징어야, 모기 물렸어?' 


확대된 너의 쇄골사진. 이게 키스마크란걸 들키게되면 경수를 비롯한 팬분들이 얼마나 실망하실까.
그나마 모기라고 착각해서 다행이지 확대해서 이 부분만 찍은걸 보니 소름이 돋아버려.

도대체 어디에 숨어서 찍는건지, 통제됐을 텐데 어떻게 찍은건지, 도가 넘어가는 수위에 넌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창문 커튼을 전부 쳐버려.
지금 맥주를 들이키고 있는 것도 카메라로 담을 수 있으니까.

니가 쓰고 있는 방이 연예인들이 자주 쓰는 방이라 그런지 커튼이 전부 암막커튼이라서 방 안이 어두워져.
노트북이 밝히는 빛만 방을 밝히는데 어두워진 분위기에 괜히 으스스해.























"무섭다 진짜."

"그러니까. 진짜 몰랐다." 

"으으, 소름 돋은거 봐." 





찬열이와 백현이의 방에 노크를 했는데 대답이 없어서 그냥 문을 열고 들어온 너야.
문도 안잠겨 있길래 한소리 하려던 찰나에 둘이 심각한 표정으로 노트북을 들여다 보고 있길래 넌 조용히 다가가 물어.





"뭐해?"

"아 깜짝이야!!!!" 

"..노크 했는데 답 없길래 그냥 들어왔어. 쏘리." 

"심장 떨어질 뻔 했네 진짜." 

"근데 뭐길래 그렇게 놀래냐? 이상한거 보지 너네." 

"우리가 너냐." 





찬열이는 입술이 댓발 나와 가지곤 둘 사이에 자리잡고 앉은 너에게 노트북을 말없이 들이밀어.
넌 노트북을 바라보는데 보이는건 다름아닌 아까 오후에 본 호텔 프리뷰들이야. 그리고 더 소름돋는건, 호텔 복도에서 찍힌 찬열이와 백현이의 모습이 보여. 





"...진짜 무섭지. 수영장에서 찍힌 것도 있던데 그건 벌써 고화질로 떴더라. 꽤 많던데."

"이래서 연예인은 사생활이 없다는 말이 나오는거야.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까." 





무섭다 진짜. 팬이 아닌 것 같애. 팬이면 사생활 정도는 지켜줘야 하는거 아니야? 
내말이. 그러니까 무섭다는거 아냐. 우리 좋아해주시면서 우리가 뻔히 싫어할 행동을 왜 하시는건지. 
우리모습 좀 더 보고싶은 마음은 이해하는데 심하다 진짜. 쉬고싶은데 마음대로 쉬지도 못하고. 
악! 이럴땐 진짜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 맨날 우리한테 죽으라는 안티팬도 싫고 악플도 싫고 그냥 조용한 곳에서 살고싶다. 
우리 순수하게 좋아해주시는 분들은 어쩌고? 
그 분들이랑 이 분들이랑 같냐. 진짜 팬 분들은 데리고 살고 싶지. 




백현이와 찬열이의 말이 오고가고 넌 가만히 듣고만 있어. 그리고 밖에서 갑자기 큰소리가 들려와.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





너를 포함한 셋은 놀래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밖으로 향해. 문 앞에서 화난 표정으로 복도 끝을 바라보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보여.
우리에게 내일 입을 옷을 전달해주러 온건지 한 손엔 옷 무더기가 들려져 있고 한손은 주먹을 쥐고 부들부들 떨어.
넌 다가가 왜그러냐며 걱정하듯이 묻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가관이야. 





"녹음한거 같애." 

"...그게 무슨 소리예요." 

"그러게 문은 왜 열어놓고 있어! 끝까지 닫히나 확인 했어야지!" 





스타일리스트언니는 화났다기보단 많은 스케줄 때문에 지친듯 소리쳐.
너희 셋은 당황해서 멍하니 서있는데 그나마 빨리 정신차린 찬열이가 스타일리스트에게 들려있는 옷들을 받아들고 방에 들어와서 얘기하자고 방 안으로 끌여들어. 

그러니까 스타일리스트 언니의 말에 의하면, 옷을 전해주려고 왔는데
어떤 여자 둘이 조금 열려있는 문 틈새로 전자기기를 들이밀고 있었다, 근데 그게 아무리 봐도 녹음기 같아서 우선 소리쳐서 쫓아 냈다는 건데-.
대체 어떻게 이 층에 왔을까. 관계자 분들이 이 층은 통제하고 있을텐데. 돈을 먹인건가?

넌 마음이 뒤숭숭해져. 그리고 찬열이와 백현이는 넋나간듯 니가 했던 것처럼 방 창문커튼을 전부 쳐버려. 둘도 소름끼치고 으스스한가봐. 













그리고 다음날, 타오의 웨이보에 글이 하나 올라와. 


[EXO/리얼물] 엑소가 13명 혼성그룹인 썰7 | 인스티즈






"나를 좋아한다면 제발 선을 넘지 마세요.네? 나를 싫어한다면 그냥 제게 떨어져주세요, 저도 필요없으니깐. 이런짓하는 게 재밌다고 생각해요? 가끔씩 일이 선을 넘어가는건 알고 있어요? 선넘지마세요. 과거일은 지나칠수 있겠지만 나에 대한 이런일은 좀 지나치다고 생각하는데요. 재미있지않아요? 다음에는 내가 당신을 내 방문 옆에 세워두고 녹음하게 해줄게요. 이걸 원해요? 해야할 일을 하세요. 나를 좋아한다면, 선을 넘지마세요. 네? 나를 싫어한다면 제발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줘요. 나는 필요없으니까." 















더보기

늦게왔죠 죄송해요

쓰다가 화나서 죽는줄.. 세륜사생..

원래는 타오가 자기 SNS초기화하고 친구 웨이보에다 글쓴건데 글 전개상 타오웨이보에 올라온걸로 썼어요 오해없기를..

(이 사건 모르시는 분들은 이해 못 하실 수도 있겠네요 모르신다면 구글이나 네이버에 '타오 녹음' 치면 나올거에요 진짜 사생의 끝을 보여준 사건이였죠 으악 화나)


암호닉은 다음화에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총 135분.. 사랑해요 독자님들도 전부 사랑해요 ㅎㅏ트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재밌게잘읽었어요ㅠㅠ작가님엄청기다렸는데 돌아오셔서다행이에오ㅡㅠㅠㅠ
11년 전
독자2
헐대박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륜사생 없어졌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작ㄴ가님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세륜사생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ㅜ눈ㅠㅠㅜ어떡해여ㅜㅜㅠㅠ
11년 전
독자5
세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무섭다..ㄹ오랜만에이요작가니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아 진짜ㅠㅠㅠㅠ이건진짜 모든사생이봐야될드슈ㅠㅠㅠㅠㅠㅠㅠ 에휴ㅠㅠㅠㅠ현실같아서 화나네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시퍼써여.....세륜사생 사라져주세요....ㅁ7ㅁ8
11년 전
독자9
작가님 완전 오랫만이에요ㅠㅠㅠㅠ 진짜 세륜사생.. 엑소의 현실을 보는 것 겉아 현실눈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사생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1
헐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사생ㅠㅠㅠㅠㅠ세륜ㅠㅠㅠㅠㅠ아 진짜 소름ㅠㅠㅠㅠㅠ읽는데 화나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사생 ㅠㅠㅠㅠ왜저러는지
11년 전
독자13
아 진짜소름 ..; 세륜사생 ㅠㅠ
11년 전
독자14
미엘르에요 엑소 사생이 도를 지나친 경우가 많기는 하죠ㅠㅠ
11년 전
독자15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왖ㄴ짜.....심하다심해...
11년 전
독자16
세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늦게오셨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8
얼휴....세륜....어휴ㅠ
11년 전
독자19
재밌어요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0
여세훈이에요헐대박소름ㅜㅜㅜ
11년 전
독자21
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새유ㅠㅠㅠㅠ♥뀨♥이레려ㅠㅠㅠㅠㅠ아진짜 이야기도진행되면서 충고도주시고 체고시다ㅜㅜㅠㅠㅠ
11년 전
독자22
아 진짜 사생짜증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소르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3
세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
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어휴근데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읽으면서소름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ㅏㄹ 무서워 사생...
11년 전
독자27
잘봣어요!어휴세륜사생ㅠㅠㅠ
11년 전
독자28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 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 보면서 저도 화남화남 어휴... 재밌게 보고가요♡
11년 전
독자29
사생진짜..어휴소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30
세륜사생........ 작가님 어랫만이에요!!!!ㅠㅠ 썰이고팟는데 엉엉 뭥가 현실인거같아서 미앙하고화나내요ㅠㅠ..
세륜사생증말 ㅠㅠ

11년 전
독자31
누누 오랫만이에여ㅠㅜㅜㅠㅠㅜㅠ어휴ㅜㅜㅠㅜㅜ사생은 진짜 팬인지 안틴지ㅠㅜㅜㅠㅠㅜㅜ
11년 전
독자32
어우 깊게 느껴지네요.
11년 전
독자33
잘읽었습니다ㅠㅠㅠㅠㅜㅠ다시돌아오셔서다행이에요ㅠㅜㅜㅜㅜㅠㅠ
11년 전
독자34
좋아요ㅜㅜㅜ 나쁜사생 ㅜㅜ 브금뭐예요?
11년 전
독자35
으아..ㅠㅠ......세륜사생 작가님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어휴사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저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속상해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
사생..아오...ㅠㅠㅠ작가님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때진짜눙물날뻔햇는데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진짜 사생 아오!!!
11년 전
독자40
이번편운 더 의미가 있는것 같아요!
11년 전
독자41
어ㅏ 소름돋으면서 봤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42
사생.... 진짜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3
엄청 기다렸어여 ㅠㅠ
11년 전
독자44
소오오오오름...세륜!
11년 전
독자45
세륜사생 ㅠㅠㅠ 완전재밌다ㅠㅠㅠ
11년 전
독자46
진짜 세륜 사생!!!!!읽으면서도 화가난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7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48
작가님ㅜㅜㅜㅜㅜㅡ재밋게잘읽엇어요ㅜ
11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세륜사생
11년 전
독자50
소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헐ㅠㅜ 세륜사생ㅜㅜ진짜싫다 오랜만에오셧어요작가님!!
11년 전
독자52
아진짜세륜사생....ㅜㅜ
11년 전
독자53
현실화난다세륜사생.....
11년 전
독자54
아우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5
퓨ㅠㅠㅠㅠㅠ너무한거같아요진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6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사생은 정말..
11년 전
독자5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랜만이예요ㅠㅜ
11년 전
독자58
아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아정말 사생.......ㄷㄷㅠㅠㅠㅠ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59
ㅜㅠㅠㅠㅠㅜㅜ오랜만이에요!!!!세륜사생'ㅜㅜㅜㅜㅠㅜ애들도진짜저럴텐데ㅠㅠ푸ㅠㅠㅠ
11년 전
독자60
사생진짜시르뮤ㅠㅠㅠㅠ으앙
11년 전
독자61
아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오랜만이에요작가니뮤ㅠㅠㅠ세륜사생사라져라
11년 전
독자6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4
세륜사생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
11년 전
독자65
....세륜 사생ㅠㅜㅜ늬
11년 전
독자66
진짜 세륜사생...
11년 전
독자67
ㅜㅜㅜㅜㅠㅜㅜ사생ㅜㅜㅜㅜㅜㅡ화나여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ㅠ
11년 전
독자68
작가님 너무 오랜만에 오셨네여ㅠㅠ기다렸어여ㅠㅠ아 세륜ㅅㅅ...진짜ㅠㅠ맘이 아프네영ㅠㅜ
11년 전
독자69
현실같네요..ㅠㅠㅠ맘이아파요ㅠㅠㅠㅠ세륜사새유ㅠㅠㅠ
11년 전
독자70
아 진짜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1
진짜 사생들 세륜 진짜.....에휴우리 엑소 어떡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작가님 완전기달렸어요ㅠㅠㅠ진짜재미있네여....세륜사생
11년 전
독자73
와 진짜 세륜사생ㅜㅜㅜㅜ
11년 전
독자74
헐세륜사생사라져주세요..
11년 전
독자75
세륜사생ㅠㅠ
11년 전
독자76
재미있게읽었어요!!!작가님ㅠㅠㅜ기다렸어요!!!ㅠㅠ이런 사생들...아유ㅠㅠㅠㅠㅠ진짜 현실같아가지구..ㅠㅠ
11년 전
독자77
아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 사라져버려!!!!!
11년 전
독자78
세륜사생....
11년 전
독자79
어휴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0
으으 세륜사생.. 암호닉 딩굴신청할게요! 하트!
11년 전
독자81
으아ㅠㅠㅠㅜㅡㅜㅠㅜㅠ
11년 전
독자82
사생은 진짜...세륜
11년 전
독자83
진짜사생...화난다!!
11년 전
독자85
오랜만이예요 ㅜㅜㅜㅜ세륜사생 제발 없어졌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6
작가님 겁나 기다렸어여ㅠㅠㅠ엉ㅇ어어엉 ㅠㅠ아ㅠㅠㅠ읽는대 화나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생 ㅠㅠ
11년 전
독자87
선풍기에요ㅠㅠㅠㅠㅠ오ㄴ랜만이에요...ㅠㅠㅠ모기 그거 들킬까봐 완전 조마조마...ㅠㅠㅠㅠ뭔가 경수는 알면서도 그런것같기도하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륜사생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89
작가님오랜만이얘여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짱짱
11년 전
독자90
작가님글을 이걸로 처음 읽는데 완전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께요 그리고 사생은 너무 ㅠㅠ 못됐어요
11년 전
독자91
에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92
아.. 세륜사생 없어져버렷... 경수한테 들킨것같은데...
11년 전
독자93
아.. 세륜사생 없어져버렷... 경수한테 들킨것같은데......
11년 전
독자94
사생진짜....세륜 사라져버려....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95
진짜 세륜사생....사생ㅇㅇ진짜싫다....ㅜㅠ
11년 전
독자96
진짜....사생들너무심해 정말 이런거불때마다 소름돋아
11년 전
독자97
재미있어요ㅠㅠ진짜쫀잼ㅠㅠ
11년 전
독자98
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ㅜ세륜사생정말
11년 전
독자99
작가님 보고싶엏어요ㅠㅠㅠㅠ아 진짜세륜사생 진짜 있었던 그그ㅈ녹음하는거까지있어서ㅈ니짜 소름..세륜사생ㅠㅠ
11년 전
독자100
작가님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ㅜㅠ사생은없어져야마땅한....
11년 전
독자101
기다렿어요ㅠㅠㅠㅜ자까님 ㅜ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02
우와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언제나오나하고목빠지게기다렸네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3
세륜사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4
세륜사생ㅠㅠㅠㅠ진짜상처받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제발사생이러지맙시다
11년 전
독자105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ㅜㅠ오랜만이에유ㅠㅠㅠ
11년 전
독자107
사생은정말................................
완전기다렸어요!!!!!재밌어요

11년 전
독자108
와진짜ㅠㅠㅠㅠ세륜사새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얼마나 기다렸는지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어휴ㅠ세륜사생...
11년 전
독자111
세륜사생 얘네는 팬도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엄청오랜만이네여!!!!!!!
11년 전
독자112
세륜사생 사라져주세욤...
11년 전
독자113
ㅅㄹㅅㅅ..ㅠㅠㅠㅠ진짜세륜..ㅠㅠㅠㅠㅠㅠ징어는 여자라서 더더민감할ㄸ텐데ㅠㅠ에ㄱ소 다 ㅎ하이팅..
11년 전
독자114
이번편도 역시 재밌네요..ㅜㅠㅠ여주쇄골 괜찮을까요ㅠㅜ 막 루머퍼지고그르믄 안되는데,.. 사생들은 진쩌 정말..진짜 무서워요 무서워ㄷㄷ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15
작가님기다렷습니다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6
ㅠㅜㅜㅠㅠ ㅠ기다렸어요퓨ㅠㅠㅠ ㅠ나쁜사새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7
아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ㅜ 기다렸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0
울프에요!!ㅠㅠ작가님너무오랜만이에요ㅠㅠ계속기다렸어요ㅠㅠ정말세륜사생이네요ㅠㅠ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렇게읽으니깐 저도 섬뜩한데 엑소들은 얼마나무서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세륜사생ㅠㅠㅠㅠ사생은팬이아니라짐승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3
진짜 사생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켜줘야하는데 오히려 괴롭히고 있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3
헐진짜 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4
아진짜 사생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5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시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6
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세륜사개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7
우와 오늘도 재밌었어요!!!!!! 분량도 많아서 더더욱이요ㅠㅠ
11년 전
독자128
류ㅠㅜㅜㅠㅜㅠㅠㅠㅠ아진짜 사생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9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아오 읽는데 사생진짜 제가다 불안하고 짜증나고 그렇네요ㅠㅠㅠㅠ잘봤어요화이팅!!
11년 전
독자130
ㅜ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1
알림이와서 당장보러왓네요......이런 시험기간인데 말이죠.... 공부를 포기하고 보러온 보람이 있네요ㅋㅋㅋㅋㅋ너무너무 재밌어요!!
11년 전
독자132
세륜사생ㅠㅠㅠ 타오불쌍해...
11년 전
독자133
ㅠㅠㅠ사생나쁜사람못댄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해주세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5
사생들은팬이아닌거같아요ㅠㅠㅠㅠㅠ진짜세륜사생ㅠㅠㅠ이번편도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7
헐소오름
11년 전
독자138
아....진짜 소름.... 작가님 돌아오셔서 다행이예요오~ 사라져라 사생들
11년 전
독자139
세륜사생 들킬까봐조마조맘ㅁ하네
11년 전
독자140
몬드 *
어휴 사생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사진도 찍혔다길래 혹시나 그런 얘기 떠돌까봐 진짜 식겁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하면 뭔가 자신이 애들한테 가까워진다고 생각되는 모양이죠..? 어휴 정말 현실로도 픽에서도 사생은 없어져야 할 존재들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멤버들한테 들킬까봐 불안불안한데 사생들까지 난리네요... 잘 넘어가길 바래요ㅠㅠ

11년 전
독자142
와나ㅠㅠㅠ빨립다음퍼뉴ㅠㅠ
11년 전
독자143
암호닉 지금신청가능해열? 이랴 로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4
세륜사생타오녹음...ㅠㅠㅠㅠ진짜그건너무하더라거요
11년 전
독자145
아 진짜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6
0114예요ㅠㅠㅠㅠ오랜만이라능....설마녹음한게퍼진다거나...그런건아니겠쥬ㅠㅠㅠ
11년 전
독자147
흐익 ㅠㅠ세류유ㅠㅠㅠㅠ쑤니님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48
허ㅠㅠㅠㅠㅠ완전기다렷어여ㅠㅠㅠ이번편 너무 리얼이라서ㅠㅠㅠ슬프고도 안타깝고도 없어졋으면하네여ㅠㅠㅠㅠ타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9
여랴에요!기다렷어요ㅠㅠㅠ세륜사생..
11년 전
독자150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어휴사생진짜
11년 전
독자151
와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 ㅠㅠ 진짜 작가님금손 ㅠㅠㅠ아ㅠㅠㅠㅠ 진짜 세륜덩어리들....엉유ㅠㅠ
11년 전
독자152
하트에요! 기다렸어요ㅠㅠ 진짜 세륜 사생이네요...도대체 왜 저러는지....
11년 전
독자153
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4
세륜사생..하 진심으로 공감가요ㅠㅠ 이걸봐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5
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왠일이야
11년 전
독자156
사생진심무서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57
진짜 저 녹음사건이 최악이죠
11년 전
독자158
ㅜㅜㅜㅜㅜ선은지키라고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59
쿵니에요기다럈어요ㅠㅠㅜㅜㅜ너무조하요
11년 전
독자160
동글이에요ㅠㅠㅠ작가님 기다렸었어요ㅠㅠㅠㅠ역시bbb잘보고갑ㄴ다
11년 전
독자161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2
오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사생은사라져야되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3
헐헐작간ㅁ 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세륜사생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사생......ㅠㅠ
11년 전
독자165
ㅠㅠㅠㅠ타오야ㅠㅜㅠ작가님 그리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66
ㅠㅠㅠ진짜기다렸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67
ㅠㅠ그리웠어요작가님ㅠㅠㅠㅠ 징어 진짜 조마조마해서 어떡해요ㅠㅠ 사진 찍혔다는거 보고 식겁했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68
손톱으로신청할께요ㅜㅜㅜㅜㅜㅜㅜㅠ세륜사생ㅜ ㅜ ㅜㅜ ㅜㅜ ㅜ
11년 전
독자169
세륜사생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
11년 전
독자170
왜케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어휴저세륜사생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낼모레시험인뎁....정주행해여겠어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1
세륜사생ㅡㅏㅠㅠㅠㅠㅠㅠ신알신이요!
11년 전
독자172
어휴ㅠㅠㅠ사생 ㅠㅠㅠ
11년 전
독자173
많이기다렸어요ㅠㅠ암튼진짜저사건너무소름ㅠㅠㅠ
11년 전
독자174
세륜사생ㅜㅜㅜㅜㅠㅜㅜㅜㅜ 혹시나 이 일로 인해 경수에게 그 일이 알려지거나 그러진 않겠져? 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75
어 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ㅠㅜ잘보구가여ㅠㅠ사생휴 ㅠ
11년 전
독자176
세륜사생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7
작가님ㄱ많이기다렸어요ㅠㅠㅠ어휴세륜사생ㅠㅠ보는저도소름..
11년 전
독자178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진짜소름ㅠㅠㅠ
11년 전
독자179
아휴ㅠㅠ아직도 타오녹음생각만하면..
11년 전
독자180
아 진짜 세륜사생ㅠㅠ..
11년 전
독자182
아 사생 ㅜㅜ 타오사건은 지금 생각해도 너무 화나네요 ㅜㅜ
11년 전
독자183
타오녹음사건ㅇ은뭐지 ㅠㅠ 엑소팬한지꽤됬는데 처음듣는사건이군요 !! 무튼 사생 ㅠㅠ 어휴
11년 전
독자184
기다렸어요ㅠㅜㅜㅜㅜㅜㅇ와근데사생진짜....너무하네여
11년 전
독자185
글만봐도화나요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
11년 전
독자186
오랜만이에여ㅜㅜㅠㅜㅜㅜㅜㅜ기다렸습니당ㅜㅜ사생진너무하다ㅜㅜㅜㅜㅜ연옌들사생활이너무없어요..ㅜㅜ
11년 전
독자187
ㅠㅠㅠㅠㅠㅜㅠㅠㅠ이번편공감공감ㅠㅠㅠㅠㅠㅠ진짜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8
세륜사생ㅠㅠㅠㅠ너무 오랜만이에요!! 자주자두 봤음 좋겠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9
우와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0
헐 작가님 짱짱 오랜만이에여ㅠㅜㅠㅠㅠ 진짜 엄청기다렷는데ㅠㅠㅠㅠ헝 보고싶엇어요
11년 전
독자191
작가님ㅠㅠㅠㅠ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안오시는줄알고 걱정했어요ㅠㅠㅠㅠ이런 진짜 세륜 사생ㅠㅠㅠ이번편 역시나 너무나도 재밌게 잘읽고 가요!!진짜 짱!!
11년 전
독자192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93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4
어휴..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기대했던것만큼재밌네요허허
11년 전
독자195
ㅠㅠㅜㅜ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6
헐소름
11년 전
독자197
세륜ㄴ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완전소름돋는편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8
가끔 나오는 다정한 모습이 참좋네여ㅠㅠㅠ세륜사생
11년 전
독자199
어휴 세륜 사생들ㅠㅠㅠㅠ왜녹음을ㅠㅠ 작가님 오랫만인데 오늘도 정말재밋게 잘읽고갈게요~!!
11년 전
독자200
ㅇㅏ 화나ㅠㅠㅠㅠㅠㅠㅠ 세륜사새우ㅠㅠㅠㅠ 나쁜 사새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1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울적해진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3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4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5
사생들때문에ㅠㅜㅜ우째...ㅠㅜㅜㅜ
11년 전
독자206
아 오랜만에 들어왓는데 신알시뉴ㅠㅠㅠㅠ
세륜사생ㅜㅜㅜㅜㅜ작가님빨리돌아오세요

11년 전
독자207
작가님 되게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세륜사생 진짜 뭐하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8
왜이제서야오셨어요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세륜사생 ㅠㅠㅠㅠㅠ없어져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9
0408입니다!!작가님!!1완전 오랜만이에요!!!진짜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진짜 세륜 사생,,,,,,정말 왜들 그러는지,,,,,어쨌든 돌아오셔서 기뻐요!!글잘읽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210
빨간머리여자사람이에요!!정말많이기다렷어욬ㅋㅋㅋㅋㅋㅋㅋ근데진짜세륜사생.....무서워요.....
11년 전
독자211
헐.....사생세류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2
소름ㅠㅠ 세륜사생ㅠㅠㅠ
11년 전
독자213
아 진짜 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4
아ㅜㅠㅠㅠ소름.....세륜사생
11년 전
독자215
뽀뽀뽀에요 엑소 사생 너무 심한 것 같아요 ㅠㅠ 저번 노원팬싸에서 민석이 말 하는 거 듣고 진짜 속상했어요 ㅠㅠㅠㅠ 세륜사생 사라져주세여
11년 전
독자216
다음편없나요ㅠㅜ연중이세요?
11년 전
독자217
헐 ㅋㅋㅋㅋㅋㅋ아사생개시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ㄴㄴ글
11년 전
독자2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ㅠㅠㅠ세륜사생ㅠㅠ
11년 전
독자220
그다음편보고싶은데ㅠㅠ
11년 전
독자221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2
세륜사생..ㅠㅠ 아 진짜ㅠㅠㅠ
11년 전
독자223
ㅠㅠㅠㅜㅜ....엑소가얼마나힘들면 종인이가 막울먹이면서 사정을했을까..ㅠㅠ세륜사생
11년 전
독자224
어후진짜세룬사생;
11년 전
독자225
아 슬프고 먹먹해지네요 진짜 우리 엑소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6
ㅠㅠㅠㅠㅠ 작가님글다까먹어서정주행했또용 ㅠ
11년 전
독자227
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228
세륜사새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9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0
불쌍해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11년 전
독자231
모기물린거라고생각해서 정말 다해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진짜 세륜사생 없어져버려
11년 전
독자232
금붕어에요ㅠㅠㅠㅠㅠ으앙..소름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제발 나쁜 일 없기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3
세륜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4
아헐세륜사생진짜나빴어
11년 전
독자235
울저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생활보호조뮤ㅠㅠㅠ
11년 전
독자23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7
세륜사생들ㅠㅠㅠㅠㅠㅠㅠㅠ타오웨이보...불쌍해ㅠㅠㅠㅠ얼마나소름돋앗을까녹음기라니!!!!
11년 전
독자238
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0
사새유ㅠ
11년 전
독자241
세륜ㅅ사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이건 공감되서 좀 슬픔 ㅠㅠ얼마나 숨막힐가 ㅠㅠ
10년 전
독자243
저타오글..ㅠㅠㅠ정말속상하고안타깝다진짜ㅠㅠ
10년 전
독자244
사생은 진짜....악의 축이죠
10년 전
독자245
진짜 소름 돋는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6
세륜사생...ㅠㅠㅠㅠㅠ하...정말 사생....
10년 전
독자247
세륜사생ㅠㅠㅠ어제도 타오가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8
세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9
사생아 제발 너앞길이나걱정해
10년 전
독자2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1
세륜사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2
헣 신알신이 풀렸었나..★ 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보니까 다음편이 있었다니!
10년 전
독자253
아.....사생.......화가 난다 진심...........아오 진짜
......

10년 전
독자254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5
세륜사생... 사생은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소름ㅠㅠ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256
어우...진짜사생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8
세륜사생........진짜 무섭다.....저렇게까지 해야하나 애들이 사생땜에 고생이 많다ㅜㅜ
10년 전
독자259
와 사생들 진짜 너무한다 공인도 사람인데 너무해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