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몬스타엑스! 안녕하세요. 몬스타엑스입니다!
몬애기들의 애기 온여주 썰
18
여주는 몬엑에서 유일한 홍일점이기 때문에 예능에서 러브콜이 굉장히 자주 오는 편임. 이런 세대에 아이돌 혼성그룹은 정말 흔치 않은데, 게다가 거기에 홍일점이라니. 얼마나 관심이 가겠음. 그래서 꽤나 알아주는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나갔었고. (런닝맨, 아는 형님, 라디오 스타, 해피투게더 등등.) 데뷔 초반에 셔누, 주헌, 여주. 이 셋이 예능 활동으로 팀 많이 알리고 그랬음.
그래서 여주는 예능이나 라디오 같은 곳을 나가면 고정 질문들이 정해져 있음. 첫번째로는,
"여주 씨는 혼성그룹에 홍일점이라, 불편한 점이 엄청 많을 거 같은데... 어때요?"
"어.. 사실, 저희 몬스타엑스라는 그룹 자체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서 데뷔하게 된 그룹이라... 그 서바이벌 자체가, 애초에 혼성그룹을 만들려고 만들어진 거거든요."
"아, 그럼 거기서 뽑혀서 데뷔한 거예요?"
"네네. 그래서 사실 회사도 그렇고 멤버들도 그렇고 많이 배려를 해주셔서, 막 엄청 불편하다, 이런 건 아직까지는 딱히 없는 거 같아요."
항상 제일 먼저 홍일점인 여주에게 걱정 섞인 질문이 대다수임. 혼성그룹인 것도 놀라운데 홍일점이라니. 여주 매우 매우 불편할 거 같은데 그런 거 없냐는 질문이 거의 첫번째. 근데 여주는 그런 거 전혀 없다고 불편하면 자기 때문에 멤버들이 더 불편할 거라고 항상 그런다.....
그리고 두번째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은 이거임.
" '여주가 생각했을 때 몬스타엑스 내에서 가장 연애하면 좋을 거 같은 멤버와 가장 연애하기 싫은 멤버 골라주세요' 라고 왔네요. 자, 여주씨가 한 번 골라 봅시다!"
"아..."
몬엑 내 연애하고 싶은 사람 뽑는 거.
디제이가 댓글 읽으면서 여주에게 말하니까 여주 곤란한 듯 웃으면서 볼 긁적임. 그럼 옆에 앉은 애들 눈빛부터가 바뀐다ㅋㅋㅋ 평소에 워낙 여주랑 장난을 많이 치는 주헌이랑 창균이는 연애하고 싶은 멤버 바라지도 않으니까 연애하기 싫은 멤버에만 안 뽑혔으면 좋겠다고ㅋㅋㅋ 여주 애들 눈빛에 당황했는지 눈 이리저리 굴리다가 속이 타는지 물 마신다.
"누가 가장 오빠로써 여주 씨를 잘 챙겼줬는지 잘 생각해 보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요?"
"일단 너는 아니에요ㅋㅋㅋㅋㅋ"
"기현이가 양심이 없네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갑자기?"
갑작스럽게 시작된 구삼즈 켠몰이에 기현이 정신 못차리는 중ㅋㅋㅋ 디제이인 산들도 웃고 난리남.
"여주는 저를 가장 좋아해요."
어디서 나오는지 모를 자신감 넘치는 창균이의 말에 여주 표정 얼탱이 없어하는 거 다 보임ㅋㅋㅋ 내가 널...? 이런 느낌.
"어때요, 여주 씨. 아이엠 씨 말이 맞나요?"
"네? 예?(못들은 척)"
여주 재간에 디제이고 7몬엑이고 다 자지러지는 중ㅋㅋ큐ㅠ 저 잔망둥이ㅠ
"자 그럼 이제 슬슬 들어 볼까요? 먼저 가장 연애하고 싶은 멤버는? 누구죠?"
"흐음... 저는 그럼 셔누 씨를 뽑도록 하겠습니다."
여주의 선택에 일부 멤버들 난리남. 평소에 아낌라인에 속하는 원호, 민혁, 기현, 형원은 솔직히 기대할만 했으니까 셔누 이름 불리자마자 개실망함ㅋㅋㅋ 더 웃긴 건 주헌이랑 창균이는 평소에 여주를 우쭈쭈, 오구오구, 내새끼ㅠㅠ 하면서 아끼기 보다는 츤츤거리면서 할 거 다해주는? 그런 느낌이라 애초에 ㄹㅇ 기대도 안 했는지 셔누 이름 불리자마자 애들 놀리는 중. 기대했어? 에베베ㅔ~ 존나 이래ㅋㅋㅋㅋㅋ
셔누도 기분 좋은지 계속 웃는 중임. 그러니까 옆에서 막둥이 바보 이민혁 그게 얄미웠는지 셔누 팔뚝 꼬집함ㅋㅋㅋㅋ 근데 다 근육이라 타격 제로.
"그래서, 내가 그렇게 예뻐했는데 셔누 씨를 뽑은 이유가 뭐예요? 막내?"
"하하...."
원호 ㄹㅇ 삐졌는지 입꼬리 부들부들 떨면서 말하니까 여주 당황해서 어색하게 웃음. 진짜 백프로 숙소로 가는 벤 안에서 저 얘기 나온다 분명. 원호가 은근 뒤끝이 길어서 분명 얘기함 분명. 여주 우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워낙 평소에 멤버들이 다 잘 챙겨줘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셔누 오빠는 되게 무던히? 잘챙겨줘요. 그래서 여자친구를 사귀면 그런 점들이 되게 설레지 않을까..."
"그렇다면 이번엔 반대로 이 사람이랑은 연애하기 싫다, 하는 멤버는 누굴까요?"
산들이 질문하니까 갑자기 확 조용해짐. 이런게 바로 제대로 된 갑분싸...ㅋㅋㅋ 아낌라인도 아까까지만 해도 이건 자기일 수가 없다며, 막내한테 얼마나 잘했는데 이걸 뽑겠냐고 자신감을 보였는데 막상 들으려니 떨리나 봄. 아, 셔누 빼고^^!
대신 츤츤라인이 난리남. 이주헌 기도하고 있고ㅋㅋㅋㅋ 임창균 갑자기 옆에 있는 물통 따더니 여주한테 목 마르지 않냐고 물 건넴. 여주 얼떨결에 받아 마심ㅋㅋ
"저는 음... 주헌 오빠?"
"아... 나 왜...."
여주의 말 한 마디에 이주헌 존나 절망하고 임창균 개신났다. 웃음 장벽 낮은 채형원이랑 이호석 개빵터져서 서로 좋아 죽음. 주헌이가 뽑힌 게 그렇게 좋냐고ㅋㅋㅋ큐ㅠㅠ
"사실 다 장난이고, 연애하기 싫은 멤버가 어딨어요. 다 저한테 너무 잘해주고 아껴주는데, 멤버들 다 알 텐데.... 워낙 주헌 오빠랑 아이엠이 저랑 장난을 되게 많이 치거든요. 근데 딱 뽑으려는 순간 아이엠이 물을 따서 주길래 주헌 오빠를 뽑은 거 뿐입니다. 오해 없길 바랍니다!"
"수습한다, 수습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늦었죠?ㅋㅋㅋㅋㅋ 주헌이 이거 한 삼일 갑니다 이제ㅋㅋㅋㅋㅋ"
"어.... 안 되는데...(절망)"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그렇게 민혁이 말대로 주헌이의 뒤끝은 삼일이 갔고.... 온여주는 주헌이 풀어주느라 아주 진땀을 뺐다는 뭐 그런 이야기....
***
오랜만에 돌아온 혼성그룹~! 쓰면서 든 생각인데 아마 8남매썰이랑 혼성몬엑이 좀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둘다 너무 좋아하는 장르라ㅠㅠ 이해해주십사 간곡히 부탁드릴게용...(굽신굽신)
또한 8남매썰에서 언급 했지만 글 쓰는 거 제가 좋아서 쓰는 거니까 스트레스 받지 않기로 했어요! 제가 쓰고 싶으면 쓰고 쓰기 싫으면 과감히 버릴 겁니당!!! 그렇기에 싸질러질 글들이 많을 수도...ㅠㅠ 그리고 그래서 원호도 앞으로 혼성몬엑에서 계속 나올 거예요! 혹시나 불편하시다면 안 보셔도 됩니다...!
감사해요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