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기성용대가짱이다 전체글ll조회 4500l 14

 

 

 

 

 

 " 야 !!!! 이용대 , 좀 나와봐 ! 너 설마 자 ? 야 ! 대답좀 해봐 .죽었냐? "

 

 

 

 

 

아…. 뭐야. 뭐가 이렇게 소란스러워. 너무 졸려서 그냥 무시하고 자려는데 누가 자꾸 현관문을 두들겨댄다. 두들기는게 아니라 진짜 부실것같이.

아, 진짜 뭐냐고 !!!! 어제 늦게자서 잠와 죽겠구만. 안떠지는 눈을 비비고 비벼서 끝내 떴다. 눈꺼풀 위에 1t 되는 뭔가가 올라와 있는거 같네…..

시계를 보니 시간은 아침7시. 참 누가 이렇게 기성용처럼 매너가 없냐.

 

 

 

 

 

" 아씨, 나가요 ! "

" 빨리 나와 ! "

 

 

 

 

안떠지는 눈을 눈을 겨우 뜨고 일어났더니 이번엔 다리가 말을 안듣는다. 진짜 몸이 고장이라도 난건지 다리 힘이 풀려서 그대로 넘어졌다.

아오 진짜 아프네…. 나 진짜 관절에 무슨 문제 있는거 아냐…. 걱정하기도 전에 밖에서 무식하게 초인종을 울리는 누군가가

짜증나서 획 하고 소리쳤다. 그랬더니 빨리나와 - 랜다. 아니, 이 아침부터 찾아와서 누가 누구한테 승질이야.

다시 일어서서 현관문 쪽으로 걸어갔다. 아, 진짜 왜 이렇게 기성용 같은 사람이 많아,우리나라가 망하려고 그러나….  

 

 

 

 

 

 

" 야 !!!!!!!!!!!!왜 이제열어 ! 너 잠보냐 ! 무슨 국가대표가 운동도 안나가고 잠이나 퍼자냐 ! 어이구 눈 부은것좀 봐"

" 아 또왜, 나 잠좀자자 진짜 "

" 지금 해뜬지 오래야. 잠도 진짜 많이자네 "

" 나 한시간 잤어 !!!!!! "

" 왜 , 내생각 하느라 ? "

" 이새끼가 !!! 야 너 가! 못하는 마…말이 없어! "

 

 

 

 

 

와, 기성용 진짜 닮았다….는 개뿔 진짜 기성용이었다. 또 너냐. 아침에 눈이 붓는건 인간의 생리현상이야, 인마. 

그리고 ! 아침부터 염색하고 있는 너는 뭐 제정신같이 보이는지 아냐 -  한번 꼬라봤더니 꼬라봤다고 미친 망아지처럼 고래고래 소리지른다.

 

 

 

 

 

" 야 !!!!!! 지금 아침7시거든 ! 이게 진짜 욕 한바가지 먹어야 정신을 차리려고 ! "

" 아침 7시든, 8시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야, 빨리 와서 좀 도와줘. 혼자 하기 너무 힘들어 "

" 근데 너 꼴이…."

 

 

 

 

 

 

속 편한놈…. 너같이 인생을 낙천적으로 살아야 좋은거랬어. 암, 좋구말고.

근데 왠 염색 ? 아깐 졸려서 제대로 못봤는데. 꼴이……. 심각하다. 염색 처음하나. 머리는 무슨 떡진것 처럼 기름기 넘쳐보이는데

뒷머리는 하나도 안됬다. 손에는 비닐장갑 끼고 있고.  헐. 아줌마 같아…. 성용아주머니….

 

 

 

 

 

" 푸하하하하하하하하 , 너 꼴이…. 아,진짜 아침부터 개그하냐 ? "

" 야 ! 나 힘들어 ! 지금 완전 진지하다고 . 좀 도와줘 "

 

 

 

 

 

순간 너무 웃겨서 미친듯이 웃자 기성용은 완전 정색하고 염색약을 밀면서 협박한다. 넌 맨날 너 불리할때만 정색하더라.

너 진짜 축구선수 안했으면 가끔 골목길 지나갈때 만나는 무서운 깡패 됬을거 같아…. 진심

 

 

 

 

 

" 장난하냐 . 아침부터 와서는 무작정 도와달라고 그러고. 응 ? 또 뭐야, 짜증이나 내고 ! "

" 그래서 도와주겠다고 말겠다고 ! 너 안도와주면 니 옷에 염색약 쏟아버릴거야 . "

" 아, 알았어. 성용아, 진정해… 도와줄게.도와준다고 "

 " 진짜지 ? 거짓말치고 도망가면 진짜 죽어 . "

 

 

 

 

어익후, 지금 저 두려운 오징어 먹물 염색약이 내 옷쪽으로 45도 정도 기울어졌다.

헣…. 안도와주면 진짜 쏟아버릴기세라 웃으며 천천히 염색약을 잡았다. 그러자 이제야 얼굴이 확 펴지면서 샐샐 웃는 기성용.

너 이름 바꿔라…. 기악마로…

 

 

 

 

 

 

*

 

" 야 인마, 좀 가만히 있어봐. 염색을 좀 하게 해줘야 될거 아니야 "

" 제대로 하는거 맞지 ? 너 막 듬성듬성 하는거 아냐 ? "

" 야 이새끼야! 그럼 니가해, 왜 염색을 입으로해, 입으로 하긴 ! "

" 알았어, 안그럴게. 야, 잠만 너 지금 이상한곳에 염색하는거지 ? "

"야 !!!!!!!!!!!!! 진짜 가만히 안있을래 ? 아오 몰라 ! 안해 "

 

 

 

 

아 진짜 스트레스 급상승이다…. 뒷머리 좀 손봐주려고 하면 뒤돌고, 이제 뒤 안돌겠다고 해놓고선 돌고, 돌고 돌고 돌고….

니 머리 염색은 무슨 ! 우선 내머리가 시급해 ! 내 머리에 이미 흰머리 한 1000개 생긴거 같아.  이미 원형탈모로 몇군데 숭숭 뚫린거 같고…..

머리가 너무 지끈거려서 염색이고 뭐고 다 때려치우고 가려니까 아, 어디가 다 해주고 가 - 랜다.

 

얘 진짜 남이 막 화내는거 보면 희열느끼고 그런 정신병 아니야 ?  진짜 진지하게 진단 좀 받아봐야 할거 같다고 ! 너 말야, 기성용 !

기성용한테 쌍욕 다하고 손을 뿌리쳤다. 그리고 기성용 숙소에서 멋있게 탈출했다.

…였으면 좋겠다. 헐. 내 손이랑 옷에 뭐가 튄거 같은데. 손을 보니까 검정색의 뭔가가 묻어있었다. 더불어 기성용의 옷에도.

진짜 오징어 출현인가..................일리가 없잖아.

 

 

 

 

 

" 이용대…. 진짜 너 "

 

 

 

 

내가 나가면서 오징어 먹물 염색약을 쳤나보다.아 못봤는데…. 다행히 바닥엔 신문이 깔려있어서 안 묻었고, 염색약도 몇개 있어서 모자르진 않는데….

기성용이 입고있는 새옷이라고 추정되는 옷엔 염색약이 묻어 있었다. 조금이 아니라 진짜 잔뜩,

헐 어떡해…. 저번에 샀다고 좋아하던 옷인거 같은데. 순간 분위기가 엄청 싸늘해졌다. 기성용 표정도 . 

 

 

 

" 헐 어떡해…야…. 기성용, 진짜 미안해. 일부러 그런건 아닌ㄷ… "

" 너 진짜…. 도와주기 싫으면 말로 하면 되지, 꼭 그걸 엎어야 겠냐 ? "

" 야 ! 너 뭔 말을 그렇게해 .나도 묻었단 말이야. 일부러 그런거 아니라니깐…."

" 아 됬어, 도와주기 싫으면 그냥 가. 미안해 괜히 불러서"

" 야…. 너 ….와.. "

 

 

 

야 . 기성용 평소에도 미웠는데 지금 진짜 밉다 너….

아, 괜히 누명쓴거 같고 억울해 죽겠는데 미안해서 더 억울하다. 눈물이 나올거 같아서 꾹 참고 아니라고 말하려 하는데 말 까지 끊어먹는다. 이나쁜놈이,

도와주기 싫으면 가 - 말 까지 끊어놓고 결국 하는말이 저거다.그것도 비꼬면서. 야,인마 내가 비꼬는거 얼마나 싫어하는데….

지금 새 옷이 더 중요하다 이거지, 알았어 갈게 - 여기있다간 괜히 눈물 펑펑 쏟을거 같아서 눈가를 비비곤 기성용 숙소에서 나와 밖으로 나갔다.

 

기성용 나쁜새끼. 사과해도 안받아 줄거야.

 

 

 

 

 

 

 

*

 

" 아 진짜 되는 일이 없어 . "

 

 

진짜 금메달딸때 운을 다 썼나…. 왜 거기서 먹물을 못보고…. 이용대 ,넌 진짜 배드민턴 국가대표 하면 안되겠다.

순발력이 없어 순발력이…! 아깐 솔직히 좀 미웠는데 이제 미안한 마음만 200000000%다. 내가 뭘 잘했다고 미워하겠어.

먼저 사과할까. 사과했는데 안받아주면 어떡하지, 안받아주면 그 뒤엔 어떻게 해야하지. 와, 나 진짜 왕찌질이 된거같아.

기성용 숙소 앞에 도착은 했는데…. 그래 도착한건 30분도 훨씬 지났지. 못들어 가는게 문제지….

 

 

 

 

" 이용대 "

 

 

 

 

그냥 포기하고 숙소로 들어가려고 뒤 도는 순간, 기성용의 방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더니 현관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깜짝 놀라서 쳐다보니까 기성용도 똑같이 놀래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쳐다본다.

하하 , 하긴 나였어도 놀랐겠다. 눈 퉁퉁 불은 괴물같이 생긴게 집 앞에서 어슬렁 거렸다고 생각하니…. 으 끔찍해

 

 

 

 

" 눈 부었네 . 울…었어 ? "

" 어....아…아니야. 눈을 너무 많이 비볐나봐, 괜찮아. 너 옷은 괜차ㄴ… "

" 아까 미안했어 "

 

 

 

내가 운걸 알았는지 내 눈을 뚫어져라 쳐다본다. 하하…. 운거 아니라니까. 웃음으로 무마하려고 해도 얘는 그냥 지나치는게 없다.

계속 쳐다보는게 부담스러워서 고개를 돌렸더니 머쓱한지 아무말이 없다. 그러더니 뜬금없이 미안했어 - 란다.

말해놓고도 창피한지 혼자 궁시렁 거리면서 딴곳을 쳐다본다. 야…미안한건 난데. 왜 나 더 미안하게 하냐 진짜,

 

 

 

 

" 헐, 너가 무…뭐가 미안해. 앞을 제대로 봤어야 하는건데. "

" 야 ! 미안하다고 하면 좀 그냥 수긍해. 괜히 화냈다. 옷 하나 더 사면 되는건데, 진짜 미안 "

 

 

 

 

내가 자책하는 모습이 보기 싫었는지 오만 인상 다 찡그리면서 수긍하라고 난리다.

왜 멋있는척 쿨한척 하는데 얼굴은 터지려고 그래…. 지금 남 걱정할때가 아닌가. 손을 대보니 내 볼도 만만치 않게 뜨겁다. 아 쪽팔려….

서로 말해놓고선 한말이 없어 그자리에서 멀뚱멀뚱 서있는데 문득 기성용 옷차림이 심상치 않아서 봤는데 수트를 입고 있었다.

역시 키크고 잘생겨서 그런지 옷이 사람빨을 받네. 넋 놓고 쳐다보는데 기성용이랑 눈이 마주쳤다. 아…. 쪽팔려.

 

 

 

 

" 왜 그렇게 봐, 멋있냐. "

" 뭐…괜찮네 .근데 어디가 ? "

" 아, 나 인터뷰 하러가서. 이용대, 이거 감독님이 주신건데 너 먹어. 남는거라서 주는거야. 오해하지마 "

 

 

 

 

 

녀석의 말이 끝나자마자 내 손에 무언가 차가운게 닿길래 깜짝놀라서 봤더니 커피였다.

이걸 왜 나 주나 싶어 쳐다봤더니 감독님이 주신거라고 먹으랜다. 뭐… 커피 하나 주는데 저렇게 얼굴이 빨개져….

고맙다 말 하기 낯뜨거워서 웃어줬더니 혼자 허둥거리면서 갈길간다. 야 ! 얘 진짜 제멋대로네.

눈 깜짝 할사이에 엘레베이터쪽으로 간 기성용을 쳐다보는데, 내가 했던짓 따라하는 것도 아니고 앞만 쳐다 보고있다. 엘레베이터 뚫어지겠네.

 

 

 

 

 

" 기성용, 커피 고마워 "

" 뭐라고 ? "

" 에이씨, 저게 또. ! 고마워 ! 염색 잘됬네, 멋있다 "

 

 

 

 

 

멋있다는 말에 내 쪽을 쳐다보더니 한번 씩 웃는 기성용. 아 진짜 심장어택이다 ….

멍때리고 쳐다보는 내 얼굴이 웃긴건지, 날 보고 시원하게 웃더니 손을 흔든다. 커피 혼자 마셔, 딴 사람 주면 죽어 - 라는 말과 함께.

 

 

 

 

 

" 내가 이거 누굴줘, 쪼끄만해서 한입이면 다 마시겠네 "

" 아오 이용대 진짜, 그래. 너 입 크다 ."

" 거짓말이야. 민감하게 반응하기는 ! 인터뷰 잘 하고오고, 잘 마실게 "

 

 

 

 

내 말에 알겠다는듯이 고개를 끄떡거리고 엘레베이터를 탄다. 엘레베이터 탄 것까지 확인하고 숙소에 들어가려는데

갑자기 엘레베이터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이용대 ! - 하고 내 이름을 외치는 기성용의 목소리가 들렸다.

 

 

 

 

" 이용대 ! "

" 어, 너 내려간거 아니였어 ? "

 

 

 

 

내려간지 알았는데, 왜 불렀냐고 물어보자 내 쪽으로 걸어온다. 놓고간거 있어 ? 가져다 줄게. 라고 말해도 꿋꿋이 내 쪽으로 걸어온다.

갖다준데도 난리야…. 기성용이 내 앞쪽까지 걸어오길래 집에 들어가나 했는데 얼레, 내 앞에 선다. 왜 -

 

 

 

 

" 이거 받아. "

" 이게 뭔데 ? 먹는거야 ?"

" 다 먹을걸로 보이냐,리무버야. 너 손에 염색약 많이 묻었잖아. 이걸로 좀 문질러봐. 다는 아니여도 좀 지워질거야 "

 

 

 

 

 

 

가방에서 뭔가 꺼내더니 내 손에 음료수같이 생긴걸 쥐어준다. 이거 음료수니…. 먹는거야 - 라고 물어보니 어이없다는듯이 쳐다본다.

뭔데…. 처음봐서 모른단 말이야. 진짜 모른다는듯이 쳐다보니까 리무버랜다.

이걸로 손 문지르면 염색약 묻은게 좀 사라진대나 뭐래나. 이거 주려고 여기까지 온거야 ? 진짜 살짝 , 정말 살짝 감동받아서

감동받은 얼굴로 쳐다보니까 또 뭐가 그렇게 창피한지 얼굴도 빨개져서 나를 쳐다본다. 쟤 오늘 저거 컨셉인가….

 

 

 

 

" 그거 숙소에 있던거  준거니까 너무 감동 받진마 . "

" 숙소에 이런거 없는데…. "

" 있어 ! 니가 싫어서 니 숙소엔 안 뒀나 보지. 나 진짜갈게 "

" 너도 손에 묻은거 같은데…. "

 

 

 

 

그냥 사왔다고 하면 될걸, 뭐가 그렇게 부끄러운지 절대 사왔다는 소리는 안한다. 으이구, 자존심이 하늘을 치솟을거 같네.

근데 자기손에도 묻었으면서…. 묻었다고 말했는데도 갈길을 가길래 못들었나 싶어서 너 손은 ! - 했는데

뒤를 확 쳐다보더니 노려본다. 아 왜또…

 

 

 

 

 

" 그거 하나로 이용대, 니 손 쓰기도 힘들어. 그리고 난 남자다워서 이런거 안지워도되. "

" 야 ! 또 저게 여자취급하네. 그럼 넌 남자여서 안지우고 난 여자라서 이러냐 .답답하다 진짜 "

" 야 니가 더 답답해 ! 좀 쓰라고 하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 "

 

 

 

 

 

계속 말대꾸 하는 내말이 듣기 싫었는지 뛰어가 엘레베이터를 타버린다.

내가 형인데… 무슨 일진한테 당하는 기분이야…. 그래도 착하네. 기성용. 아, 너만 보면 우울했다가 기분 좋아졌다가 우울해졌다가.

진짜 하루에도 기분이 몇백번 바뀐다. 나 어떡해 성용아 진짜….

 

 

 

 

 

 

 

이번에 좀 둘이 싸우는씬 쓰려고 했는데 ㅍㅍㅍㅍ퓨ㅠㅠㅠ이건뭐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왜이렇게 허접하지 ?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바로 뒷내용 쓸게요..그..그나마 뒷내용이 나을거에요.....

저번편이 진짜 망작인지 알았는데 이번께 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망작 세계1등 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써야되는데 슬럼프 오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은 대충 짰는데 손이 안움직여요 ㅠㅠㅠ이래서 글이 이모냥.....☆★

죄송해요 ㅠㅠ얼른 첫만남 시리즈 끝내야 될거같네요 ㅠㅠ손이 갈수록 곶ㅇ아손!예! Po곶ㅈ아손wer !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후...작가님..자꾸이런글쓰시면사랑해여아지짜ㅠㅜㅜ ㅠ ㅜㅜㅠ우 ㅜ 훙ㅜㅜ성용용대행쇼ㅜㅠ ㅜㅠㅜㅜㅠㅜ ㅜㅜ힝ㅜㅜㅠ너무귀어여욥ㅠ ㅜ ㅠ현기증나기전에빨리담편써지심안대여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8편진짜 망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잘생긴 두남정네를 이런 캐릭터로 만들어버린 절 용서하지 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게 쓰려고 했는데 갈수록 병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
ㅠㅠㅠㅠㅠ아ㅠㅠㅠ진짜 작가님 제가 사랑한다고 그랬죠?ㅠㅠㅠㅠ절죽여요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 ㅠㅠㅠㅠ싸우는ㄱㅓ 좀더 재밌게 쓰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이 안써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죄송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
아진짜ㅠㅠㅠㅠㅠㅠ이러지말아요ㅠㅠㅠ어떡해컷길랴ㅜㅜㅜㅜ이렇게잘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장장짱짱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진짜 망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럼프왔나봐여
12년 전
독자3
나는 작가님을 사랑해여 저랑 잘 통하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ㅠㅠㅠ근데 진짜 8편 왜 이렇게 썼나 싶을정도로 지우고 싶어여;;
12년 전
독자4
아 나 미추어버릴거같아요
사랑해요 증말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 ㅠㅠ진짜 이번편이 대ㅋ망ㅋ작 ㅠㅠㅠㅠ 항상 보러와주시는데 이런소설밖에 못 내놔서 죄송해요..☆★
12년 전
독자5
ㅇ아...............또 내사랑머겅...S2s2s2s2s2s2s2s2⊙▽⊙!!!!!!!!!!!!!!!!!!!!!!!!!!! 쓰니 그대를 내 옆에두고 계속 기성용대픽을쓰게 만들고싶을 정도로 금손이군 으억ㅇ겅ㄴㅁㄱ억억ㅇ사랑해쓰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울게만들ㄹ지마엉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이거진짜메일링꼭!!!!!!!!!!!!!!!!!!!!!!!!!!!!!!!!!!! 해야돼!!!!!!!!!!!!!!!!!!!!!! 라뷰!!!!!!!!!!!!!!!S2s2s2s2s2s2s2s2s2!!!!!! 이번편도 왕왕 최고야!!!! 역시 금손의 쓰니bb 스릉흔드 북그븍그s2!!!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울게하디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댓글에 포풍감동 ㅠㅠㅠㅠ
곶ㅈ아손한테 그런말 해주니까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bb!

12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작까님짜응!!나비회원인데...날댓글쓰게만들었어....금손여신찬양할게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금손여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곶ㅈ아손도 감지덕진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드려요
12년 전
독자7
하..작가님 일편부터 다보고왓는데 너무재밋자나여.. 아진짜 보는내내 발가락이 오그라들며 엄청 설레는 맘으로봣어여ㅜㅠㅠㅠ아정말 작가님덕에ㄱㅣ성용대에 빠졋어요 책임져요 ㅠㅠㅠ너무좋자나여 사랑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성용대에 빠져드는데 제 글이 악이된게 아닐까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기성용ㅠㅠㅠ심장어택하는거보소ㅠ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로 너무 표현을 못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12년 전
독자9
기성용대 행쇼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작까님 내사랑 다머겅s2s2s2s2s2s2s2s2s2s2s2♥♥♥♥♥♥♥♥♥♥♥♥♥♥♥♥♥♥♥♥♥♥♥♥♥♥♥♥♥♥♥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독짜님도 내사랑 다머겅 죽을때 까지 머겅s2s2s2s2s2s2s2s2s2s2s2♥♥♥♥♥♥♥♥♥♥♥♥♥♥♥♥♥♥♥♥♥♥♥♥♥♥♥♥♥♥♥
12년 전
독자10
진짜 작가님 스릉해요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저도 스릉해여 으즈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둘다진짜귀엽다....내사랑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어멋 내사랑독자님이 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아아아유ㅠㅠㅠ오늘친구집에서자는데 친구컴터로 팬픽보기가 쫌 그래서 모틴데 아ㅠㅠㅠㅠㅠㅠㅠ모티라잘울지도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쓰니알라뷰ㅠㅠㅠㅠㅠ이거망작아니에요ㅠㅠㅠㅜ완전잘썻어요진짜ㅠㅠㅠ아성용찡진짜ㅠㅜㅜㅜㅜ겁나귀엽고막 아 셀틱일찌뉴ㅠㅠㅠㅜㅜㅜ진짜 기성용대 떡밥 있으면 진짜 사랑할텐데ㅠㅠㅠ물론쓰니글땜에 겁나사랑하긴한데ㅜㅜㅜㅜ떡바부ㅜㅜㅜㅜㅜ요번편도완전잘읽었어요ㅜㅜㅜㅜㅜ쓰니짱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성용대 떡밥만 좀 있으면 더 열심히 쓸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영 ..ㅁ7ㅁ8 저도 겁나사랑해여

12년 전
독자12
작가님 자꾸 비회원인 저에게 덧글을 달라고 글쓰시는거죠?! ㅠㅠㅠ퓨ㅠㅠㅠ왤케 귀여워요 이오빠드류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이 망한거라뇨........이게 망한거면 전....ㅋㅋㅋㅋㅋ 무튼간에 다음편도 잘부탁드려용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어이쿳일부러그런건 아닌데 하하하하하하 댓글 쓰게 만들어버렸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3
아아아 귀여워ㅠㅠㅠㅠ진짜좋다달달해영◎▽◎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헿감사해영◎▽◎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13
헝 다음편이ㅇ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제가 유일하게 보는 국대팬픽ㅠㅠㅠㅠ 떡썰없어서 더 좋은 팬픽ㅠㅜㅜㅜㅜㅜㅜ다음편기다릴게요ㅜㅠ 신알신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떠...ㄱ설은 진짜 못ㅁ쓰겠더라구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하악................. 기다렸어요 진짜 계속들락날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기다리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광이에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ㄹㅕ비에요..려비..작가님ㅜㅜㅜ엉엉살앙스럽다...ㅜㅜㅜ인티방금들어와서쪽지뜬거봣는데..기성용대가짱이다님의새소설이라니!!!!!!!!!!!!!곧장달려왔습니다..와나ㅜㅜ그래용대야ㅜㅜㅁ기식빵의여자가되어주ㅓ!!너라면할수있어윙크보이..기악마ㅋㅋ우짜면 빨간악마.. 기성용과잘어울ㄹㅣ는별명이네요ㅜㅜ엉엉 보면서진짜행복해서눙물이앞을가렷더눙..★곶아손이라니..무슨ㅁ그런망발을하세요PO금손WER 이거라구요ㅜㅜㅜ글쓰니님..제사랑을그러케흠뻑가져가노쿠서능ㅜㅜㅜㅜ엉ㅜㅜ팔화도잘보고가여..마지막으로하트공기총공격하나하고갈게ㅇㅛ..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oh oh 전 아직 곶ㅈ아손 oh oh 글잡의 금손작가님들을 따라잡기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턱없이 부족한 실력이라그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대는 빨리 식빵이 품으로 껒ㅋ영 거절이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드려요 너 내꺼해라 ^^ ...............죄송합니당 ㅋ

12년 전
독자16
ㅈ,잠깡만 용대야 먹물묻은손으로 눈가을 ㅂㅣ비면 어떡...ㅋㅋㅋ는 넘어가고 ㅇ..아....♥달ㄷㄹ랄달달당하다ㅠㅠㅠㅠㅠ어쩜좋아 아이고오ㅠㅠㅠㅠㅠ암청 달달해유ㅠㅠㅠㅜㅠㅠㅠㅠ아 기대항ㄹ게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염색약 안 무..묻은손으로 닦았다고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ㄹ하다고해주셔서 감사해여

12년 전
독자17
독작행쇼 ....☆★ 아 무어ㅔ요 작가님 벌써 나 말고의 여인네들이 이렇겜나 많ㄹ이 쌓인 거임? 흥 삐질거야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진ㅁ짜 일만안했더라면 어..!! 인터넷 계속 켜두고 어ㅠㅠ??ㅠ 이거 아유 몇번이나^^얼마나^^ 행복하게^^계속^^무한재생으로^^읽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담편나올때까지이글에얼굴파묻고있어야겎네요 이제 내 트레이드마크는 독작행쇼 ....☆★임 ㄲ사머그면 죽길고얀..☆★ 뀨 ㅇㅅㅇ오덕오덕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닌 솜씨포텐터즤네요^^ ㄴ앞으로넌냉ㅈ여자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솜씨 좀 포텐터즤나여 ? 하하하하하감사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지금부터는 일하지말고 내 소설만 백만번읽엉 천만번읽엉 죽을때까지 읽ㅋ엉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내여자는너뿌니야 ^^ 너나랑 사길래....ㅁ7ㅁ8

12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 대박ㅠㅠㅠㅠㅠㅠ달달터진다잉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큐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드려용ㅁ♡
12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일진납시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앙 작가님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진짜 ㅠㅠ아오ㅠㅠ미추어버리겟네...하하핳 설렌다..수트라뉘!!!!!!!!!!!!!!!!!!!!!!수트라뉘!!!!!!ㅠㅠㅠㅠㅠㅠ허허후 조으다 매우 조으다 진심 조으당 짱이라느뉴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 기식빵 수트입은 사진봤는데 자꾸 떠올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독자님 조으다 진심 조으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저두 사랑을 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1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0:28 ~ 11/27 1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