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정해인 빅뱅 세븐틴
기성용대가짱이다 전체글ll조회 5008l 16

 

 

 

 

 

" 헐 진짜 미쳤어. 진짜 미쳤다…"

 

 

 

 

시계를 봤는데 새벽 6시. 그렇다, 나는 밤을 샜다. 꼴딱. 물론, 새고 싶어서 그런건 아니었고….

기성용이 머리 몇번 쓰다듬어 줬다고, 무슨 내가 애완견이냐고 툴툴댈땐 언제고, 고작 그 이유때문에 설레서… 설레서 잠을 못잤다.

인생의 회의감이 들기 시작했다. 나 분명 쉽게 설레고 그러는거 없었던 남자였는데… 그 자식 때문에 한순간에 그냥 쉬운남자됬다, 심하게.

 

 

 

 

" 잊자, 잊어… 지금이라도 좀 더 자자, 좀있다가 예능도 나가야 되는데. "

 

 

하필 오늘은 런던올림픽이 하루 쉬는날이라 국가 대표들은 런던에서 진행하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나가야한다.

근데 내 꼴은 진짜…. 저번에 울긴 엄청 울었는지 눈 붓기도 다 안빠졌고 . 그나마 나아질뻔했는데 또 잠을 못자서 눈가는 쾡하고… 진짜 최악이다.

이 꼴로 나가면 다음날 신문에 팀내 불화라고 글이 쓰이겠지.용대야. 넌 할 수있어. … 그래, 그래. 잠이 슬슬 온다. 아 졸려……

는 개뿔 !!!!!!!!!!!!!!!! 잠은 무슨, 이미 눈은 8시간은 가뿐히 잔것같다. 얼굴이 모든 상황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아 진짜 안되겠다. 잠도 안오는데 그냥 밖에 한바퀴 돌고 오면서 피로를 푸는게 나을거 같다.

뭐, 보는 사람도 없는데 대충 나갈까 해서 입고 있던 분홍잠옷을 그대로 입고 대충 슬리퍼를 질질 끌고 숙소를 나왔다.

아, 나 진짜 백수같다…. 아는 사람 안만나겠지.

 

 

 

 

 

 

" 하하, 진짜 ? 와 대박이네. "

" 그니까, 아 맞다, 좀있다 감독님 차 타고 갈거지 ? "

" 응, 그래야지. 택시는 잘 안 잡히니까 "

" 알았어. 좀 있다보자 "

 

 

마주치는 사람이 없기를 바랬건만… 나는 정말 , 완전 운 안좋은 몇 안되는 사람들중 한명이었나보다.

엘레베이터쪽으로 걸어가는데 누가 내리는거 같길래, 모르는 사람이겠지. 했는데. 그렇게 마주치기 싫던 기성용….

아 진짜 망했다. 빠… 빨리 내 꼴을 안들키려면 조심히 뒤로 돌아 못본척 들어가면 될거ㅇ…는무슨.헐. 정통으로 눈 마주쳤다. 아이씨 …

 

 

 

 

" 이용대 "

 

 

 

아… 좀 조용히 들어가주면 안되니. 난 너가 못본척 하고 그냥 가주면 좋겠는데. 너도 내 꼴보면 모든 정이 뚝뚝 떨어질걸.

 

 

 

" 너 또 나 모른척 하고 가려는거지"

 

 

 

 

 

조용히 가주길 바랬지만 역시 기성용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니가 현대판 청개구리야, 인마….

이대로 그냥 들어가면 엄청 삐질걸 알기에 뒤를 살짝돌았다. 그러니 이제야 아는척하네 - 라고 말하며 실실 웃으며 손을 흔든다.

너는 어쩜 땀을 그렇게 흘려도 멋있니…나는 하, 멀리 있어서 그런지 내 심각한 몰골이 안보이나 보다.

그래 기회는 이때야, 나는 눈에 경련이 일어날 정도로 활짝 웃었다.그리로 말했다. 아주 간결하게.

 

 

 

 

" 안녕, 나 들어갈게 ! 잘가 ! "

 

 

 

그리고 나는 내가 제일 최대로 낼 수 있는 속력으로 숙소로 미친듯이 뛰었다. 야,야! - 저기서 날 부르는 기성용 소리가 들리지만 뒤도 쳐다보지 않았다.

뒤 돌아보면 진짜 헐크같은게 쫓아올거 같아서…미안, 근데 지금은 내 몰골이 더 먼저거든.

간발의 차로 난 먼저 문을 잠갔고 밖에서 기성용은 문을 부실듯이 쳐댄다. 물론, 크게 소리지르는 것도 잊지않고.

지금 새벽 6시 반이야…. 정신차려.

 

 

 

 

*

 

" 이용대 열으라니깐 !!!! 또 뭐땜에 그래 ? "

" 좀 가줘 !!!!!!!! 아,진짜 지금은 안돼. 우리 좀있다가 방송국에서 보자 ! 응 ? 제발 "

" 난 지금 봐야겠어 ! 좀 열어봐 "

" 야 !! 또 왜 쓸데없는 집착이야 ! 우리 진짜 좀있다가 보자 !제발 ! 좀 가줘 "

 

 

 

 

아, 싫다고. 열으라니깐, 나 몰래 집에 이쁜여자라도 숨겨놨어 ? 아님 먹을거 ? - 가라고 그렇게 부탁을 했는데도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며 문을 두드린다.

옆 숙소에 계신 분에게 죄송하지만 난 진짜 심각했기에 귀를 막고 눈을 감고 노래를 불렀다. 떴다 떴다 비행기 -

 

1절을 한 50번 반복했을까. 귀를 떼니까 밖이 조용하다. 갔나 ? 겁나 끈질기네.

이제야 갔구나. 좀 안도가 되서 물이나 마실까, 하고 뒤를 돌았는데….

 

 

 

 

" 으아아아아악 , 너 뭐야 ? 너 어… 어떻게 들어왔어 ? "

" 내가 빨리 문 열으랬지 "

 

 

 

놀랍게도, 기성용이 진짜 자기가 공포영화 주인공인지 아는지 엄청 무섭게 날 노려보고 있었다. 사람 하나 죽이겠다, 아주…

얘 이제 초능력도 배우나. 근데 문도 잠갔는데 진짜 어떻게 들어왔지 ?

 

 

 

 

" 너 어떻게 들어왔냐니깐 , 너 진짜 초능력… "

" 또 혼자 상상한다. 너랑 나랑 마음이 통해서 내가 그 힘으로 열었지 "

 

 

 

아주 소설을 써라… 무슨 1980년대 한참 인기많은 로맨스 드라마에 나올법한 드립이야. 어이없어서 헛웃음 지었더니

지도 머쓱한지 헛기침을 해댄다. 어쭈,빨리 말하라니깐 - 노려보자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낸다. 이게 뭔데…

헐 ? 이거 비상용키인데. 이거 우리 감독님껀데 ? 너가 왜…혹시 또 저번처럼 훔친거야 ?

 

 

 

 

 

 

" 또 ! 또 그렇게 보네. 그런거 아니야, 감독님한테 부탁했더니 주시더라. "

감독님… 진짜 실망. 내 꼴을 들키게 만들다니….

" 근데 너 잠 못잤어?하하, 꼴이 말이 아니네 "

" 야 ! 너 꼭 그렇게 아픈곳을 찔러야 막 잠이잘와 ?어쩐지 ! 너 맨날 엄청 컨디션 좋아보더라 "

" 어떻게 알았대, 진짜 우리 운명인가 보다 "

" 야 !!!!!!!!!!!!!!!!! 아오 ,너 가 진짜 "

" 근데, 너 설마 너 초췌한거 들키기 싫어서 그렇게 도망간거야 ? "

" 어…어 ? 아니. 그런게 아니라…"

" 맞네, 너 나한테 그렇게 잘보이고 싶냐 ? 나한테 단단히 빠졌구만 "

" 아니거든 ! 너가 나한테 맞으려고 용을 쓰는구나 ! "

 

 

 

또또, 거만한 자세로 앉아서 실실 웃는것좀 봐. 떄려도 이제 아퍼하지도 않고. 난 도대체 어떻게 이 거친 세계에서 살아남지…

문득 내 인생이 너무 슬퍼서 울적해 하는대 기성용은 또 뭐가 그렇게 좋은건지 손뼉까지 쳐대면서 웃어댄다, 너 진짜 간질환자 아니야 ?

나는 울적하고 넌 기쁘구나. 정색하고 노려봤더니 내 잠옷을 보면서 미친듯이 웃는다.

그렇지, 너가 그냥 넘어가나 했다… 이제 뭐라고 놀릴지 참 기대가 되네.

 

 

 

" 잠옷 귀여운것도 입네,하하. 누가 용강아지 아니랄까봐 분홍색 강아지 잠옷입냐 "

" 너, 또 나 무시하지 ? 용강아지 ? 내가 니네집 개야 ? "

" 아 왜, 귀엽네. 귀엽다 진짜 "

 

 

얘는 날 정말 강아지 뽀삐로 생각하는지 머리 쓰다듬고 이리와 드립을 쳐댄다. 쇼파를 팡팡 쳐대면서 고작 하는말이

용강아지, 여기 앉아 -……. 랜다.맞고 숙소로 갈래, 아님 조용히 바람처럼 사라질래.

 

 

 

 

*

 

기성용은 결국 나가지 않았다. 내가 미안하다 사랑한다 드립까지 쳐대면서 무섭게 말했으나 눈 깜짝 하나 하지 않았다.

아니 ! 어차피 안나갈거면 좀 쫄은척이라도 ,아니면 나가는 시늉이라도 해주지… 소멸직전이었던 자존심은 이미 다 소멸했다. 완전 깨끗히.

그리고 지금 남의 숙소 와서는 염치없게 밥 해달라고 난리다. 내가 무슨 니 셔틀이냐 !

 

 

 

 

" 밥 해달라니까 "

" 내가 이 아침부터 정성껏 요리를 해야겠어 ? 니가 좋아하는 햄버거나 먹고 와 "

" 와…. 완전 매정하네. 나 어제 경기도 이겼는데 좀 해주지 . "

 

 

 

 

아 맞다, 얘 어제 이겼지…. 그러고보니까 일어나서 잘했다 라는 소리도 안해줬네.

괜시리 미안해줘서 군말없이 부엌으로 향하니까 미안하긴 한가보지 ? 당연히 미안해야지 - 랜다. 넌 그냥 조용히 있으면 참 좋을거 같아.

 

아 나 요리못하는데… 할줄 아는건 라면 김치찌개 계란말이뿐이라 고민했는데 냉장고에 다행히 요리할 재료는 있었다.

그런데 요리가 하려고 하면 짜증나는데 또 막상 하면 재밌어서 아줌마처럼 신나게 요리를 하는데 뒤에서 끈적한 시선이 느껴진다.

계란말이를 자르다말고 뒤를 돌아보니까 기성용은 관음증 환자처럼 실실웃으며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아주, 끈적하게.

아… 진짜 요리할맛 떨어지게 만드네, 저자식이.

 

 

 

 

 

" 뭘 그렇게 벼…변태처럼 흝어봐. 좀 딴데 봐 "

" 너 앞치마 완전 어울린다. 나한테 시집오면 딱이겠네. "

 

 

 

그래 ? 나 어울려 ? 그래, 너 한테 시집가지뭐. 기성용의 말에 난 기분좋아 외쳤다.

… 이럴리가 없잖아 ! 쟨 진짜 내가 자기네집 강아지이자 친한동생이자, 여자라고 생각하는건가. 이건 또 뭔소리야….

내가 장가를 가야지 . 시집을 왜가 - 노려보니까 뒷모습이 이쁘댄다. 아니 얜 뭘 먹었길래 이렇게 능글맞아졌어 ?

 

 

 

 

" 이상한말 짓껄이지 말고, 얼른와. 밥 다됬어."

" 푸하하 , 알았어. 잘먹을게 "

 

 

 

기성용이 잘 먹던 말던 난 내 배고픈게 먼저였기 때문에 그릇에 얼굴 박듯이 하고 밥을 흡수하는데

기성용이 왠일로 조용하다 ? 내 밥이 맛있어서 먹는데 바쁘구나… 괜한 뿌듯함에 엄마미소로 쳐다봐줄까 하고 고개를 들었다, 하지만

기성용은 밥은 먹기는 개뿔, 한입 정도 밖에 안 먹어놓고선 나를 웃으며 쳐다보고 있었다. 똑같이 쳐다봐주는데 왜, 밥먹어- 랜다.

너라면 누가 그렇게 강렬히 쳐다보는데 밥이 잘도 넘어 가겠냐…. 자기 일 아니라고….

 

 

 

 

" 왜 맛이 없어 ? "

" 아니야, 근데 내가 저번부터 느낀건데 너 엄청 잘먹는다. 뱃속에 거지 키우냐 ? "

" 밥 먹을땐 개도 건드리는거 아니랬지.조용히 하고 너꺼나 먹어. 식사예절이란것도 모르냐. 인마 "

 

 

 

 

저번에 햄버거 먹을때부터 거지드립을 쳐댄다. 니가 아무리 그래도 난 꿋꿋히 내 밥을 먹을거야.

한그릇을 비웠는데도 배가 고픈거 같아서 밥솥을 열었는데 …완전 비극이다. 밥이 없다. 아 충분할지 알고 밥 안했는데.

지금 밥하면 최소한 30분을 넘을텐데…. …. 상실감에 빠져있는 내 표정을 본건지 기성용은 웃더니 내 밥그릇에 자기 밥을 넘겨주었다.

얼레…. 좋긴한데 너  배 안고프니 ?

 

 

 

 

 

"너 먹어. 나 그렇게 돼지는 아니거든, 그렇게 불쌍한 표정으로 안봐도 되 "

" 아니야. 나 아까 토스트 먹었어.너 먹어. "

 

 

 

 

아니 ,그럴거면 밥은 왜 해주라고 한거야 . 아 아니지, 얜 나한테 무려 밥을 넘겨준 착한애지…. 내 밥그릇에 밥이 한가득 있으니까 진짜 행복하다.

배 안고픈거면 사양안하고 먹을게 - 웃으면서 얘기 했더니 눈웃음을 친다. 그래, 뭐 밥도 줬는데 태클안걸게. 너 운 좋은지 알아라 !

 

 

 

 

" 그렇게 행복하냐. "

" 응, 당연하지.사람이 밥을 먹어야 하루도 기분좋게 보내는거야 "

" 참나, 이게 엄마의 마음인가봐. 너 보니까 막 모성애 같은게 끓어올라 "
" 또 동생취급하지, 가려면 가. 방송국 가려면 좀 씻고 준비해야 될거 아니야 "

 

 


 

기성용은 쳐다보지도 않고 밥 먹으면서 얘기하니까 얘도 어이가 없긴 없다보다. 어이없다는 웃음을 짓더니 자리에서 일어난다.

가려는건가 - 아무래도 가려는거 같아서 손을 흔들어 줬더니 아주 날 보내려고 안달을 쓰는구만 - 이랜다. 아니, 너가 일어났으니깐 가려는줄 알았지….

 

 

 

 

" 물 가져다 주고 가려고. 너 그러다가 체하겠다 "

" 어….고마워 "

 

 

 

너무 오랜만에 보는, 아니 한번도 본적없는 다정한 모습에 소름이 돋았지만 그래도 티는 안냈다. 오, 은근 자상한 구석이 있구만.

기성용은 친절하게 컵에다 물을 따라주고는 나를 쳐다봤다. 칭찬해달라는건가… 뭘 해야되지. 뭘 원하는건지 몰라서 그냥 웃었더니

자기도 똑같이 씩 웃는다. 한참 그렇게 쳐다보는데 부담스럽다…. 지금 밥 먹다 뭐하는 짓인가 싶어서 고개를 돌리니까 시원하게 웃고선

좀있다 보자 - 라는 말과 함께 현관물을 열고 나갔다. 아니, 뭐 어쩌라는 거지….

 

 

 

*

밥을 빨리 먹고, 오랜만에 머리에 신경도 쓰고 프로그램에서 나눠준 수트를 입었더니 이제야 예전의 나로 돌아온것같다.

그리웠어 과거의 이용대야…. 한참 내 얼굴을 보면서 자화자찬을 해대는데 주머니에서 핸드폰이 울렸다.

 

 

 

징징 - 어 문자다, 누구지

 

[용대야, 얼른 나와. 감독님 기다리셔]

 

 

 

재성형의 문자였다. 9시까지 나가는건데 너무 내 얼굴에 감탄을 하고 있었던건지, 시계를 보니 9시 10분이었다.

아, 진짜 너무 나대고 있었네 - 부리나케 시계와 핸드폰을 챙기고 현관문을 벌컥 열었더니 우리집 현관문 앞에서 박주영 선수와

얘기하던 기성용은 엄청 놀란것 처럼 보였다. … 왜 남의 숙소 앞에서 이러고 죽치고 있어…. 나도 깜짝 놀랬네.

뭔가 이런상황에서 기성용에게 친근하게 말 걸면 안될거 같아서 슬쩍 웃었더니 기성용은 놀란 표정을 지우고 나를 노려본다.

또 인사 안해줬다고 삐졌냐. 그럼 여기서 욕하면서 친한척 해줄까. 쟤는 꼭 멋있게 앞머리도 까고 수트도 입어놓고는 적응안되게 저런다니깐.

 

짜증나서 같이 노려봐줬더니 옆에 있던 박주영 선수가 안녕하세요 - 하며 인사를 건낸다. 어 !

 

 

 

 

" 아, 안녕하세요. "

 

 

웃으며 대답을 해줬더니 기성용은 더 심통난 표정으로 날 노려봤다. 뭐 어쩌라고 인마, 아침에 인사 제대로 해놓고선.

 

 

 

 

" 이용대 선수시죠 ? 저번에 금메달 딴거 잘봤습니다 "

" 아, 감사합니다. 꼭 금메달 따시길 바랄게요. 응원할게요 "

" 하하, 감사합니다. 그럼 바쁘신거 같은데 얼른 가보세요 "

 

 

 

 

박주영 선수와 살갑게 얘기를 하는데, 기성용은 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드는지 검은 오로라까지 풍기면서 나를 쳐다본다.

아 몰라, 지금 늦었는데 나중에 만나서 풀어주지 , 뭐 - 정말 바쁜지라 그럼, 전 먼저 가볼게요. - 하며 박주영 선수에게 인사를 건냈다.

바빠서 막 뛰는데 기성용이 신경이 쓰여서 뒤를 돌아보는데 기성용은 끝까지 날 노려보고 있는다. 그럼 어쩌라고 나한테 !

 

 

 

 

*

 

" 자,지금까지 영상을 보셨는데요.이제 우리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분들의 춤을 안볼수가 없죠 "

 

 

방송은 그냥 뻔했다. 우리가 경기하는거 틀어주고 , 국민분들 응원메세지 읽어주고. 뭐 익숙해서 다 괜찮은데

안 괜찮은건 기성용이다. 반대편에 앉아 있는데 나만 뚫어져라 쳐다본다. 야…. 무서워… 옆에서 재성형이 말을 거는데도 말도 제대로 못하겠다.

눈을 어디다 둬야 될지 몰라서 바닥만 쳐다보는데 갑자기 이용대 선수 , 나와주세요 - 라는 소리가 들린다.

그 소리가 들리는 동시에 나와 기성용은 다같이 고개를 돌렸고, 여자 사회자 분이 내가 나오기를 바라는듯 보였다.

제발…. 또 윙크 시키는건 아니겠지….

 

 

 

 

"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이시네요. 실물이 훨씬 잘생기셨어요 "

" 하하, 감사합니다. "

" 그럼, 기념으로 4년전 베이징 올림픽에서 보여주셨던 윙크있잖아요, 다시 한번 시청자분들께 보여주실수 있으세요 ? 지금 보여달라고 난리가 났어요 "

 

 

 

 

제발…. 윙크는 아니길 바랬는데. 진짜 눈에 경련날거 같은데…. 짜증은 낼 수 없어서 어색하게 웃었더니 보여달라고 난리다.

지금까지 천번은 한거 같은데 하하, 꼭 해야하나요 - 라고 물으니 당연하다는듯이 끄덕이는 사회자 분이 보인다. 덤으로 뒤에서 나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기성용도….

해야 하긴 하는데 , 망설이니까 이번엔 애교까지 부리면서 보여달란다. 미치겠네… 어차피 해야하는거니까 눈 꼭감고 한번하자.카메라를 쳐다보고 윙크를 하니까

사회자분들이 멋있다, 잘생겼다 - 라고 말씀해주신다. 감사한데 이제 그만 진짜…. 저 죽을지도 몰라요

 

 

 

 

" 윙크만 보면 또 섭섭하죠 . 이용대 선수의 댄스타임 가겠습니다 ! "

 

 

사회자분은 내 마음은 전혀 모르시는지 원망스럽게도 나에게 춤을 시켰다. 파트너로 기성용 나와라…. 그럼 차라리 맘이라도 편할텐데.

하지만 그럴리가 있나, 사회자분은 나를 정말 두번 죽이려는건지 파트너로 정은 누나를 선택했다.

아… 진짜 최악이다. 기성용 표정은 진짜 꾸겨진 종이가 된거같다. 정은누나 춤 추는거 좋아해서 엄청 들이댈텐데….

 

 

 

 

" 하하, 벌써 하정은 선수는 춤 추실 준비가 된거 같은데요. 이용대 선수 긴장 푸시고 노래 주세요 ! "

 

 

아니…. 노래라도 상큼한거 틀어주던가. 다들 나를 물 맥일 심산인지 노래도 엄청 끈적거리는걸 틀어준다.

진짜 망했다… 이거 어떻게 해야되. 머리가 복잡해져서 그냥 웃으면서 손뼉을 치는데 오마이갓…. 정은누나 시동걸렸다.

정은누나는 노래에 심취했는지 , 내 몸에 기대서 웨이브도 하고 내 얼굴을 쓸고…. 아 진짜 미치겠다.누나 정신좀 차려 진짜. 누가 누나 때릴지도 몰라.

 

 

 

*

 

" 수고하셨습니다 ! "

 

PD님의 목소리가 들리고, 옆에 있던 스태프분들이 수고했다고 인사를 건내오셨다. 웃으면서 수고하셨어요 - 하고 주위를 둘러보는데

기성용은 어디 갔는지 보이지도 않는다. 얘 진짜 단단히 삐진거 같은데…. 아무리 둘러봤는데도 없길래 숙소로 돌아갔나 싶어

감독님께 양해를 구하고 먼저 숙소로 갔다. 불을 다 꺼서 그런가, 숙소 복도가 엄청 어두컴컴 하길래 주위를 더듬어가면서 내 방을 찾는데.

내 손은 누군가에 의해 잡혀졌다. 누…. 누구세요

 

 

 

그 누군가는 내 손을 잡고 어딘가 끌고갔고, 마침내는 어떤 방에 들어갔다. 아 너무 환해…. 어두운 곳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저절로 찡그려지는 눈을

비비고 누군가 싶어서 얼굴을 보니까 기성용이다….

기성용은 화가난 표정으로 한참을 보더니 입을 떼었다.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달달분위기로 가려니까
무슨ㅋㅋㅋㅋㅋㅋㅋ별 소재가 다 나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미치겠다 별들아...ㅁ7ㅁ8
정녕 진짜 그만쓸때가 왔나봨영 ㅠㅠㅠㅠ저 그냥 때려치우고 산으로 들어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달달하지도 않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용찡 이상한 캐릭터로 만들고 ㅠㅠ한 편에 내용이 기니까 더 질질 끌어지는거 같고 ㅠㅠ
헝 내가 국가대표 2명 망쳐놔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내용을 뭐라고 써야될지 모르겠다그영

여기까지 썼는데 다음내용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망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좀 알콩달콩 다투는것도 좋을거같아

끝 씬 삽입했는데 ㅠㅠㅠ죄송해요 망했네요...ㅁ7ㅁ8 ㅠㅠㅠㅠㅠㅠ 슬슬 접을때가 된듯 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저도 쭉 쓰고 싶ㅇ은데 갈수록 막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식빵 캐릭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싸이코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걸원하시나옄ㅋㅋㅋㅋㅋㅋㅋ결말을 이중인격 기성용으로 끝내버릴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한거 말고 진짜 싸이코소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2년 전
독자2
제가 무슨말을 더 하겠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작가님은 사랑이에요 이를 어쩜좋아요 저 진짜 달달한거 좋아하는데 완전 글이 제스타일임;;;;;; 어머 땀나;;;;; 너무 감동해서 눈에서도 땀이 막 나요;;;;;;;;;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여 작가님의 손은 금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오늘 끝마무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러나여

12년 전
독자3
어우 안돼요작가님 막 어디가시고 그러시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데왜요ㅠㅠㅠㅠㅠㅠ이렇게 달달터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지않아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쭉쭉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조으다ㅠㅠㅠㅠㅠㅠ어디가지마요 작가님 제발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제사랑 드릴테니 힘내세요!!♥핰핰핰하카 진짜 느무느무 좋아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터진다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기성용대 캐릭터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 사람을 만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괜히미안해지네요

12년 전
독자4
아지짜...작가님손에금칠하셧어요?아지짜왜이케성용대커플을케미터지게달달깜찍러블리하게쓰실수잇어여ㅜㅜㅜㅜㅠㅜ으아으아보면서입꼬리저절로승천ㅠㅠ광대도승천ㅠㅜ내정신도승천ㅠㅠㅠ자까님폭풍연재진짜너무감사하고사랑해여♥♥아이더쿠의마음을어떠케표현할수잇을까여ㅠㅠ?으으성용대너희때문에내가글잡에서나갈수가업써나갈쑤가ㅠㅠㅠ매일매일핸드폰을손에서놓을수가없다고ㅜㅜㅠㅜ으으ㅜㅠ자까님지짜사랑해여..핳..내사랑머ㅋ겅ㅋ으으말을못하겟셔!...저를혹시나기억하실지모르지만저첫만남집착병걸렸다던비회원이에여ㅋㅋㅋ아직도집착병말기에여ㅠㅜㅠ자까님은벽에똥칠할때까지성용대를버서나시면안대여..ㅁ7ㅁ8..아오다시봐야겟네지짜사랑합니다자까님성용대너희도♥♡♥♡♥♡♥♡♥♡♥♡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깜찍러블리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무슨싸이코드라마 한편 찍은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기성용대르ㄹ 이상한 케릭터로 만들었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울고시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여튼사랑해요♥♥♥♥♥♥벽에 똥칠할때까지 쓸생각하니까무섬네여ㅠㅠㅠ
12년 전
독자4
금손여신닥찬♥♥♥♥♥♥♥♥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독자4님닥찬♥♥♥♥♥♥♥♥♥♥♥♥♥♥♥♥♥♥ㅍ
12년 전
독자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새로고침 누르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짜으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할때확끊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벽에똥칠할때까지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결아니되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로고침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넘감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 저기서 끊으려고 한게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 빨리쓸게여

12년 전
독자4
헐..대박...사랑합니다..아니..왜 눈에서 땀이...아 땀나 ㅎㅎㅎㅎㅎ..너무잘쓰셔요..금손자까님...저 기억해주세요..자까님 짱팬..>< 사랑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기억해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금손은 아니에요ㅠㅠ 이번편 마지막 장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이상한 장면을 삽입해서ㅠㅜㅠ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
흡..조은데요?..완전 기대되요..............완전...... 저를 자까님 짱팬이라고 기억해주셔야해요..안그러면 미워할거에요...
마지막 장면..너무좋아서 기다리다 토할거같아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억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빤낭 씻고
글 써야겠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하심큰일ㅇ이자나여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3
기다릴게요...지금 토할뻔한거ㅜㅜㅜㅜㅜㅜㅜㅜ참고있어욧..헷♥♥♥♥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헿좀만기다리세용♥♥
12년 전
독자5
안돼요 작가님!!ㅜㅜㅜㅜㅜ어디가시면 안되요 완전 보면서 헤실헤실거려서 광대아파오는데ㅠㅜㅠㅠㅜㅜㅜㅜ왜요ㅜㅜ진짜 망하다뇨 이건 대작인데 아 진짜 기성용대 팬픽은 별로없어서 느무 슬픈데 이게있어서 얼마나 행복한데요ㅜㅜ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작이라니영광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요 내사랑 마음껏 머겅♥♥
12년 전
독자6
헐어캐,........어캐....아진짜 그대의 금손..ㅁ7ㅁ8 기성용대 톡 만들다가 알람와서 뛰어옴!!!!!!!!!!!!!! 흫흫역시그대내사랑또머겅!!!!!!! 저번부터 그러고 앞으로도 계속 저거 이모티콘있으면 나당⊙▽⊙!! 쓰니 사랑함메...ㅁ7ㅁ8 어캐 너무 좋아서 미치겟다 별들아..ㅁ7ㅁ8 흡 그대는 나의 션샤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겟군사랑해요알라뷰워아아니아이시떼루ㅠㅠㅠㅠ이대로쮺쮺쮺진도까지쭉쭉고고씽하는거야..ㅁ7ㅁ8 아 진짜 그대의 손은 금ㅋ손ㅋ 웰컴투금손월드!!!! 사실 1화부터 금손이었지만..ㅁ7ㅁ8 여튼 사랑함메쓰니!!!!!s2s2s2s2s2s2s2 내사랑끝까지머겅⊙▽⊙!!!!!!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샤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머릿속으론 진도 쭉쭉 뺐는데 글을 쓰려니까 이놈의 망할손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고 해주셔서 지짜 감사해요 사랑해요ㅠㅠ
12년 전
독자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달달터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다음에는 더 박력있게 기성용대달려!!!!!!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글쓴님손 금손이에요ㅠㅠㅠㅠㅜ진짜 이거슨금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깐 제 사랑 많이먹고 글좀 많이 써주세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는 부끄>3<....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일이 바빠서 글 많이 못썼는데 평일은 그냥 확 5편씩 달릴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화끈하게 준비해야 겠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평일에 5편씩 달리면 전 맨날 인티 켜놓고 있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글쓴님 스릉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저두 으즈므니스릉해여..♥♥ 5편도전해볼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
행복하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나도 행복하다...하하하
12년 전
독자10
아잌 재밌어요~ 저런소재 정말 스릉합니다 ㅋㅋ 스을스릉 다음편도 기대해요~ 정말 기다리겠슴다!!ㅎ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조금만기다리세영ㅎㅅㅎ 빨리써서 보여드릴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0
헐 작가님아 이것만 얼마나 목빠지게 기다렸는지 아세여?ㅋㅋㅋㅋ제발 계쏙 써줘요 벽에 똥칠할때까지 그때까지 써줘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진심 작가님 사랑해요 작가님 글보면 꿈에 기성용대 나올것만같아요 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그냥 죽어서도 천국가서도 쓸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글보시고 행복한 기성용대 꿈꾸세요 ♥♥
12년 전
독자11
헐 안대여 저기뒤는 뭔데여ㅠㅠㅠ으엉ㅇㅇㅇㅇㅇ어오오유ㅠㄱ유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고재밋다고내렷더니벌써끄투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ㅓㅓㅇ어흐엏어우우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분량을 좀더 늘릴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빨리쓸게요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2
아냐 저는 믿어요 지금 작가님이 담편을 쓰고 있을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쓸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좀만 기다려용
12년 전
독자13
아ㅜㅜㅜ사랑해요ㅜㅜㅜㅜㅜ진짜사랑합니다 작가님이 산에가신다면 저도데려가세여...ㅜㅜㅜㅜ진짜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
모티라 길게못적어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 헉헉>_<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여 댓글 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요 ㅠㅠㅠㅠ산갈때꼭데려가드릴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3
허류ㅠㅠㅠㅜ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ㅡ기다렷쑵니다!ㅠㅠㅠㅠㅠ진짜 글읽으면서 엄마미소가ㅠㅠㅠㅠ달달달달다류ㅠㅠ느므달달해서 막....흐허휴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제 사랑을 받으세여ㅠㅠㅠ거절은거절입니당..ㅠㅠㅠ그리고 절대 어디가시면안됩니당!!!!저는 항상 작가님만 기다리고 잇을꺼에유ㅠㅠㅠㅠ다음편도 잘 부탁드립니다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만 기다리신다니....
저 막 부끄부끄해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작가님 어딜실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진짤 달달했어요 우어어어어어 담편에서 므흣한 씬 기대해도 될까요 ㅎㅎㅎㅎㅇ
작가님 싸랑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므흣한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응큼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써볼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6
막장이라뇨말도안돼욬ㅋㅋㅋㅋ저 너무 재미있어서 삼탕하고있어욬ㅋㅋㅋㅋ 하...한번 더 뛸까 작가님사랑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하..한번 더뛰세요 아니다 담편 올라올때까지 수백번 재탕하고 오세옄ㅋㅋㅋㅋㅋ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와나아오어웅모ㅓ가버오오옫너무좋자나..이게말이되..?안되..ㄴㅓ무달달해..너무조아미쳐버리겟네여ㅜㅜㅜ아마져..려비에여.. ㅜㅜㅜ왜이젠업나유ㅜㅜ오늘의폭연은여기서끝인지ㅜㅜㅜㅜ아진짜이런예능나오면꼭볼거에여진짜ㅜㅜ물론올림픽중에하면민폐곗지만..★이제곧잇음3시에 축구팀하는데ㅜㅜ홈팀이라걱정되네유ㅜㅜ영국인들환호때문에 우리팀기죽을텐데ㅜㅜ그럼또기식빵ㄱ나오는건가요!!! 기식빵이라니ㅋㅋ태환님도봐야해여..마이팍...볼게넘만타능ㅜㅜ맞다!전오늘 도둑들을보고왓어요ㅜㅜ짐파노..이런 녀석..김수현너란녀석.... 농약가튼머스매..죄송합니다간만의드립ㅋㅋㅋ밤이라서그래요..ㅜ ㅜ엉엉ㄷ재밋게다읽고가요!.좋아미춰버리겟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댓글좋아미춰버리겠네♥♥♥♥♥♥♥♥♥
♥♥♥♥♥♥♥♥♥♥♥♥♥♥♥♥♥ 이런예능나오면 런던을 가서라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볼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제 12시
넘었으니까 토요일 분량은 끝났지만 지금 이제 또 쓰려구요 ㅠㅠㅠㅠ다 쓰면 축구할시간 다가올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힘냈음좋겠어요 아자!

12년 전
독자18
작가님 저랑 사겨요 글솜씨에 반했어요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글솜씨는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9
헐 작가님 이번에도제 사랑을 많이드세요♥♥♥ 성용어빠 박력터지네요ㅠㅠㅠㅠㅠ달달도 좋지만 가끔이런 박력있는것도 좋아요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음 므흣한걸로 가야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9
독작행쇼..☆★ 아 미칭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씬나오는거아니죠 아미추어버리겠네^^ㅎㅎ나이거집안에가보로두고싶을저오도로너무좋ㄹ네요 글과사랑에빠져도될까요?.. 아련하다 ㅎ ㅎ아유 이제열두시곧자야되는데 아자각님한테들인대는독자들이너무많아ㅠㅜㅠ 저눈물ㄹ부터쏟아도되나요? 진짜 담번에는꼭일등으로댓글달ㄹ고싶네요 다짐만... 하게씄마 아 근데스토리저거 ㅋㅋㅋㅋ진짜 티비프로그램있었어요? 아니면저번에 왕기춘이랑 이용대 예능나갔떤건가? 아오 저심장어택충분ㅇ히당했네요 작가님에게두번으로당했어요ㅜㅜ♡ 저이마이행복해도되는거맞나요??/? 신알왜이리늦게오는지 아니바로오는것도있지만... 아... 그렇지만.... 제망므을여기에다담아내지못하겠어요 작가님 지금젖신이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설마 지금도글적으러가신건아니겠쬬? 우리독작해야되니 일찍침대위로올라와요 +.+ㅎ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꼭ㄹㄹㄹㄹㄹ다음엔 일등으로 글 달아주셔야 해요 ^^^^^^^^^ 저능 폭연을 중요시하는여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글쓰러 갈건데 므흣한걸
쓸까말까 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쎈...건 안써요 북흐북흐♥ 아그리고 티비프로그램 지어낸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뭔가 식빵이의 질투를 보여
줄 소개가 필요한데 할게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좀허접하지만이해해줘영♡ 지금제심장도허거덩어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글다쓰고축구나보러가야겠어여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0
여기서 끊으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어서 앵스트를 토해내세요!!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알게써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쓰러가요뉴뉴
12년 전
독자20
가뭄에 비같은 존재이뮤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고 왔는데 짱재밌음 빨리 써주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바로써드릴게요 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1
아아 쓰니!!! 이런데서 끊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얼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러러얼얼ㅇㄹㄴ아ㅣ린ㅇ지금쓰러갈게요 ㅠㅠㅠㅠㅠ조ㅣ송해영!!!!!!!!!!
12년 전
독자22
왜접어여 ㅠㅠㅠㅠ 계속기다리는데 ㅠㅠㅠㅠ
담편 주세요 ㅠㅜ 냉큼 ㅠ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큼 쓰러갈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3
뭘 접어요 내쓰릉짝가님ㅠㅠ매편마다 답글다는더 답글달때마다 엄마미소ㅎㅎㅎ진짜너무재밋자나여 에휴진짜 금손님 떼갈수도없고 폭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헝감사해훃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제소설에 꼬박꼬박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폭연할게요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23
작가님 왜 접어여ㅠㅠㅠ아 진짜 접지마여 인티 글잡 들어오면 눈에 불을켜고 첫만남 나왔나 안나왔나 근데 작가님 진도좀후딱후딱 허허허허><>< 둘이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접지마ㅣ구여 너무너무 잘보고있고 또 완전 폭풍연재 조아여 허허허허 아 작가님 스릉흔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폭풍연재 하러갈게요♥♥♥♥♥♥♥♥♥♥♥♥♥♥♥♥♥♥♥♥♥♥♥♥♥♥♥♥♥♥♥ 근데 진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도는 뽀ㅃ호 키쮸정도로만 나갈려구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이상은 죄책감잌ㅋㅋㅋㅋ 그리고 그런거 못써서 ㅠㅠㅠㅠㅠ힁삉전좀순수하거든요
....죄송해여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3
ㅇ아진짜ㅜㅜ제가 얼마나 기달렸는지 몰라요ㅜㅜ 작가님 내 사랑듬뿍먹어욬ㅋㅋㅋㅋㅋ흐흐흐흫아진짴ㅋㅋ너무좋아욬ㅋㅋ저 아홉시 부터 대기탔는데 안나와서ㅜㅜ양치하고 한번만 더 보고 글 없으면 그냥 자야지 햇는데 첫만남 12가 뙇ㅋㅋㅋ아맞다 첫만남 의미 남자애인을 처음 만났으니까 첫만남ㅋㅋㅋ제가 저번글에 댓글달앗는뎈ㅋㅋㅋ그렇게 이상해요??ㅜㅜㅋㅋㅋ 아무튼 글 잘 보고갑니당ㅋㅋㅋ기성용대 조으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댓글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겨진뜻이 참 좋..네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은 ㅠㅠ 제가 7시에 학원에서 왔는데 언니가 독서실 안간다고 버텨서 겨우 보내고 8시반부터 썼어요 ㅠㅠ
ㅠㅠㅠ헝 그래두 지금 봤으니까 화내지 말아요♥

12년 전
독자24
다음편 나올때까지 몇번을 정주행한지 몰라요 우어어어어아어어
고딩때 이후로 느껴보는 두준 두준 설리설리 선덕선덕!!!!!! 말로 모라표현헐수없능 ㅠ
사랑해요!!!!!!!!!! 오래오래 써주세요 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저두 사랑해요 !!!!!!!!!!!!!!! 정주행 너무 오래 안하도록 폭연할게요 ! 사,사랑ㅎㅐ용♥
12년 전
독자28
텍스트파일 공유 예정이시죠.......????? 젭알 그렇다고 대답해주세용 우어어어어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넹공유할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5
달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요ㅋㅋㅋ근데 진짜 신기한게 글 읽으면서 막 상상갑니당ㅋㅋㅋㅋ으힠ㅋㅋ기다릴게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막 상상하면서 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6
아자까님ㅜㅜㅜㅜㅜㅜ끊음의미를보여주시네여ㅜㅜㅜㅜㅜ저보다가광대승천하겠어여ㅜㅜㅜㅜㅜㅜㅜ자까님제사랑드세영..♥아비회원이라서아쉽네용ㅜ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감사합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드릴게용 뿅뿅♥♥
12년 전
독자26
헐 작까님 책임져요 작까님덕분에 저 기성용대에 빠졌잖 ㅠㅠㅠㅠㅠ아니얘들 뭐이리 어울리고 달달터지고그래영 ㅠㅠ 아징짜 작까님이 넘 잘쓰시니까 제마음이 선덕선덕 다리가 미실미실........사랑한다규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헐제가잘쓴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소리는하는게안니에여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ㅜ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7
아어떠케ㅜㅜㅜㅜ이렇게절묘하게짜르면어떠케요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날죽일셈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댓글을안달수없는픽이다ㅜㅜㅜㅜㅜㅜㅜ담편은언제나와요??흐규흐듀ㅠㅠㅠㅠ미치겟아요ㅜㅜㅜ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지말고살아서제소설에댓글주셔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아까부터 쓴다해노코선 이제쓰러가여ㅛ ㅠㅠㅠ빨리쓰면 3시고 늦음 축구시작할때쯤 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죄송해요ㅠㅠㅠㅠㅠ좀주무시고보러오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그그그그럴께여...하....기대대서잠을못자겟네ㅜ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잉잉별거없을텐데 기대하시지 마세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삉 괜히 기대에 부흥못해서 아쉬우면 어케여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그럴릴없을꺼에용^€^ 열심히 쓰세용!! 홧팅~
12년 전
독자28
으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 ㅓ너무 좋은데요 ㅋㅋㅋ 아아아 화났으 ㅋㅋ 빨리 다음이요 ㅋㅋ ㅋㅋㅋ 완전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신알신은 예전부터 해놨으옄ㅋㅋㅋ 작가님 짱 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내지마세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지금 담편쓰러가께여
12년 전
독자30
끄앜ㅋㅋㅋㅋㅋ 저말구 기성용이 화났다구요 ㅋㅋㅋㅋㅋ 에이 작까님은 ㅋㅋㅋㅋ 귀요미시네 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하하하하핳ㅎ핳그런거였나요.................저 혼자 무슨 삽질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을못잤더니 정신도 이상해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2
저도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축구를 꼭 봐야허는디 ㅋㅋ. 작까님은 좀 주무셔요 ㅋㅋ 좋은글 쓰시려면 푹 쉬셔야죠 ㅋㅋㅋㅋㅋㅋ:D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zㅋㅋㅋㅋㅋㅋㅋㅋ지짜자야되는데 축구는 봐야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도 써야겟고 ㅠㅠ헝죽겟당
12년 전
독자33
사랑해여진짜ㅠㅠㅠㅠㅠㅠ아빨리회원가입해서 댓글쓰고시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사랑해여 빨리가입하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ㅠ ㅠ ㅠ ㅠ작가님!!!!!!!! 러뷰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러뷰러뷰알러뷰
12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엌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배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금손황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볼려고 계속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금손황금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림이 가치있는 소설로
변화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5
흐아 끝내지말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많이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힘낼게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함니당 아침부터 폭연할게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접을때가 되긴 개나줘버랴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랄해여 하튜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6
와 달다♥ 사랑합니다 작가님♥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6
제가 이런거 좋아한다구옄ㅋㅋㅋㅋㅋ아 완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짱드세요 아 읽는내내 엄마미소갘ㅋㅋㅋㅋㅋㅋㅋ아사랑해옄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6
헐이새벽에ㅠㅠㅠㅠㅠㅠㅠ이리달달한썰을풀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전다음편보고올게요...아공지구나...설마여기서끝나나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죄송해요ㅠㅠㅠㅠ좀만10시까지만참아주세영 헝ㅎ렁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달닮물스릉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흡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흐ㅏㅣㅇ하ㅓ휘ㅏㅓㅎ 여기서 끊겨!!!!!!!!!!!!!!!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대찡의 수난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윙크에ㅋㅋㅋㅋㅋ춤에ㅋㅋㅋ어떻게 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다시한번 사랑해유ㅠㅠ알러뷰우우우우 미치겟다ㅠㅠㅠ핳핳하하하핳 아침에 또 한번 설레넼ㅋㅋㅋㅋㅋㅋ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힁 용대찡 귀여운거 쓰고 싶어서 넣어썽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8
누가 누나 때릴지도 몰라.

에서 빵터졌네옄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0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10.07 00:01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8 11:26 ~ 10/18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