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정해인 이동욱 세븐틴 빅뱅
기성용대가짱이다 전체글ll조회 5172l 27

 

 

 

 

 

 

 

"   기성용, 너 아까부터 왜그래? 같이가려고 했는데 먼저가고 "

" 조용히 해. "

" 뭘 조용히…해 ! 왜 그러는지 이유나 들어보자 "

 

 

 

기성용은 정말 어이가 없는 놈이다. 아니, 그 어두운 복도에서 나를 개 끌고오듯 질질 끌고와서 지금은 그냥 화난듯이 노려보고 있다.

이게 어이없는게 아니라, 그럴거면 왜 데리고 왔는데 ? 말도 안하고 쳐다보고만 있으면 뭐 내가 다 알아 들을지 아나보지.

그리고 지금 자세 심하게 거슬리거든… 나는 벽에 밀착해서 꼼짝없이 갇혀있고 녀석은 날 가두고 있고… 아니. 왜 사람은 그렇게 가까이서 봐.

너무 부담스러워서 시선을 한곳에 둘 수가 없다. 괜히 얼굴도 빨개지는거 같고… 기성용이랑 눈 안마주치려고  필사적으로 데굴데굴 굴리는데…

 

 

 

 

 

" 나 봐, 시선을 왜 가만히 두지를 못해 "

 

 

랜다.지금 너가 그렇게 강렬하게 내가 익을듯이 쳐다보는데 잘도 쳐다보고 있겠다, 인마…

너 지금 나랑 장난하냐 ? 너 드라마 섭외되서 지금 나랑 드라마 대본 연습 하는거야 ? 진짜 부담스럽게 왜이래…

 

 

 

 

 

 

" 후, 너 진짜 왜그러는데 ? 이유를 좀 말…"

" 조용히 해, 나 지금 너때문에 짜증 나니까 "

 

 

 

아니, 그니까 !!!!!!! 이유를 말해달라고 왜 짜증나는지… 풀어주려고 이유 물어보면 조용히 하라그러고 자긴 삐졌다고 하고… 그럼 내가 뭐 어떻게 해줄까.

 

 

 

 

 

" 성용아, 제발 . 이유 좀 말해 줘.응 ?"

" 내가 조용히 하랬는데, 말한건 너 잘못이지 ? "

" 응 ? 그래 ! 그건 내 잘못이야, 그러니까…"
" 그럼 한다, "

" 뭘 해, 그리고 너 자꾸 내 말…… 야 !!!!!!!!!!!!!!!!!!!!!!!!!!! "

 

 

 

 

 

오마이갓. 지금 무…무슨일이 벌어진거지.  신나게 떠들고 있던 내 입은 무엇인가에 의해 막아졌다. 물론, 그게 손이라면 괜찮지만,

입이라는게 문제지. 이거 지금 기성용이 뽀…휴ㅡ 뽀ㅃ…. 아 남사스러워서 말 못하겠다. 방금 뽀뽀를.

지금 내 첫뽀뽀를… 이런식으로 했단거지. 일방적인 기성용의 모습에 열이 뻗쳐올랐다. 그리고 주체 안되는 내 다리는 기성용의 무릎을 찼고.

 

 

 

 

 

 

 

" 왜, 나랑 뽀뽀 하니까 어때…야 ! 아오씨, 아파죽겠네. 왜 때려 "

" 왜 때려 ? 왜 때리냐고 ? 미쳤어 ?지금 진짜 이유를 몰라서 그러는거야 ? "

" 야 ! 진짜 모르겠거든 ? 내가 내 애인 입에 뽀뽀 좀 하겠… 그만때려 이용대  "

 

 

 

 

녀석은 세게 찼는데도 한대 맞은거에 성이 안찼는지 쉴새없이 말울 해댔다. 뭘 믿고 저렇게 뻔뻔해 ? 어이없단 표정 짓지마. 내가 더 어이없으니까….

저돌적인 모습은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행동으로 한건 처음이어서 당황스럽다. 뭐, 뽀뽀 가지고 그러냐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 나는 처음 한건데…

이 새끼 때문에 모든 환상이 깨졌다. 조금도 아니고 와장창. 내게 옆구리를 맞고 아파하는 녀석을 보고 이때다, 생각해서 녀석의 팔을 풀고 내 숙소로 도망쳤다.

 

 

 

 

 

 

 

" 뭐하냐, 지금 너 진짜 내가 아픈줄 알았어 ? 무슨 , 솜털로 맞는거 같아"

 

 

는 개뿔… 그렇게 도망가면 불운한 남자 이용대가 아니지 . 쟨 정말 연기자를 했어야 했다.

도망가려는 내 팔을 잡고 웃으면서 또 벽에 밀쳐댄다. 아까 아프다고 소리소리 지를땐 언제고 . 다 연기랜다… 진짜 수준급 배우 따로 없다.

 

 

 

 

 

 

" 아, 등 아프잖아 ! 밥 먹은게 다 손 힘으로 갔나봐.진짜 "

" 이럴때도 꼭 그렇게 개그를 쳐야겠어 ?"

" 개그로 보이냐 !좀 놓으라니깐 , 좀 풀고 얘기해. 저기 소파에 앉아서 차근차근 얘기 하자고 "

" 싫어. "

" 야 ! 너 오늘따라 왜그래 ? 뭐 잘못먹었어? "

 

 

 

 

나 혼자 얼굴에 열이 달아올라서 부채질 하는건지 , 녀석은 나를 팔에 가두고는 뭐가 그리 좋은지 능글맞게 웃는다. 얘 왜이렇게 능글맞아졌어…

진짜 이러다간 뭔 일 있겠다 싶어서 다시 한번 정강이를 차려는데 그걸 안 기성용은 나에게 더 밀착해온다. 야…야, 너무 가까운거 같은데…

답답하다. 무엇보다 기성용의 눈이 나를 집요하게 쳐다보니까 더욱. 이리틀고 저리틀도 빠져나가려고 애를 쓰지만 녀석의 힘에 당할 재간이 없다.

그렇게 한참을 빠져나가려고 애를 쓰다가 힘이 빠져서 니 마음대로 해라 라는 식으로 쳐다봐줬더니 녀석은 샐샐 웃으며 나에게 다가왔다. 또…또

 

 

 

 

 

 

" 또, 너 뽀…뽀 하려고 하는거지. "

" 뭘 그렇게 사시나무 떨듯이 떨어. 너 뽀뽀 처음이야 ? "

" 이…이게 "

" 무슨 인간 문화재도 아니고 . "

" 야,저…적어도 난 너처럼 어이없게는  안해 ! "

 

 

 

 

 

 

아 진짜 쪽팔리게… 뽀뽀도 처음이라는걸 들켰다. 물론 부모님과 해본적은 있지만 그거랑 이거랑은 차원이 다른데.

그럼, 내가 무슨 쉬운 남자라는거야 ? 이용대 어이없네 - 내말에 어이없다는듯이 웃은 기성용은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더욱 가까이 다가왔다.

난 결국 포기한채로 눈을 꾹 감았고, 녀석은 그런 나를 보더니 슬쩍 웃었다. 그리곤 내 입으로 직행.

 

녀석은 그렇게 붙은 입을 땔 생각이 없는듯 계속해서 내 머리를 살살 쓰다듬었다. 물론, 무슨 표정을 짓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비웃고 있으려나, 아님 실실 웃으려나. 보고 싶지만 눈 뜨면 날 보며 비웃는 녀석이 보일거 같아서 그건 패스…

아니,근데 왜 뗄 생각을 안해. 숨을 쉬고 있지만 숨이 버거워지는 것 같길래 나는 녀석의 어깨를 살짝 밀쳤다. 그리고 눈을 떴는데

기성용은 뭐가 그렇게 행복한지 세상을 다 가진 표정으로 날 보며 웃고 있었다. 근데 그 머리 쓰담는 손좀 어떻게 해봐… 진짜 내가 니네집 갠줄 알어,

 

 

 

 

 

" 이용대, 이번엔 안 피했네 '

" 장…장난 치지마. 나중에 또 이러면 진짜 죽일거야, 아 숨막혀 죽는지 알았네 "

" 나중에 더한거는 어떻게 하려고 그래 "

" …… "

" 아 , 또 노려본다 "

 

 

 

 

 

더…더한거는 무슨.너무나도 진지한 녀석의 모습에 소름이 돋는것 같아. 그러니까 평소에도 좀 진지해보지….

알았어, 딴 사람이랑 안놀게 - 대충 말하고 가려는데 녀석은 진짜 끝까지 나랑 해 볼 심산인지 내 팔을 쥔채 놔주질 않는다.

 

 

 

 

"아…진짜 왜 "

" 너 지금 그렇게 한마디 하고 가면 내가 풀릴거 같아 ? "

" … "

" 아까 나 진짜 질투심 끓어올라서 너 잡고 방송국 나오고 싶은거 참았어 "

 

 

 

 

 

역시 기성용답다, 직설적인건 알았지만 엄청 직설적이다. 그럼 쟤 지금 질투한거야… 괜시리 얼굴이 빨개지는 느낌에 고개를 숙였더니 녀석은 웃는다.

 

 

 

 

 

" 내 성격에 방송국에서 끌고 나온거 참은거 보면 진짜 잘 참은거지 "

" …응, 그렇긴 한데…"

" 근데 다음에 또 이러면 나 진짜 질투심 폭팔할거야. 내가 그렇게 윙크하지 말랬는데 윙크하고 또 엄청 열심히 하더라.

그리고 춤도, 그여자가 달라붙으면 못하겠다고 해야지, 엄청 웃고. 그렇게 좋았어 ? "

" 야 ! 아닌거 알면서…방송인데 그럼 정색해? 나도 당황했었단 말이야 "

" 그래. 그건 아는데  진짜 나 더 폭팔했으면 그냥 사람들 보던 말던 방송국에서 키스할뻔했어. "

 

 

 

 

 

지금 자랑이냐, 참아주셔서 감사해요. 해야되는거야 ? 지금 칭찬해달라는 거야, 뭐 어쩌라는거야 .녀석의 말이 어이가 없어서 한참 웃었더니

정색하고 웃지말랜다. 뭘 웃지마 임마 ! - 녀석의 등짝을 신명나게 후려치려고 했던 내 왼쪽팔은 공중에서 기성용의 손에 잡히고 말았다.

얜 뭐 손아귀힘이 이렇게 쎄 . 좀 놔.아, 나도 힘하면 지지 않는데. 얘는 너무 쎄다. 아파서 인상을 찡그리면서 말하자, 녀석은 순순히 손을 놓고선 내게 말했다.

 

 

 

" 이런것도 하지마, 애인한테 함부로 하는것좀 봐, 이용대 "

" …그럼 어떻게해 ! "

" 그냥 내가 리드하는대로만 따라와. 나중에 또 이러면, 뽀뽀로 안끝나. 알았지 .오늘은 너 놀랄까봐 거기까지는 진도 안나갔어 "

 

 

 

 

기성용은 이제야 화가 풀렸는지 나를 잡고 있던 오른팔을 놓아주었다. 뽀뽀로 안끝나면 어쩔건데… 누가 순순히 있을줄 아나.

머릿속에서는 저런 애를 좋아한 내가 바보지, 고백은 왜 했을까. 하고 자책하는데 얼굴과 마음은 따로 노는가 보다. 얼굴은 막 달아오르는게.

 

 

 

 

 

 

 

*

아 불편하다. 정말 불편하다. 아까 타이밍 봐서 나갈걸.

아까 그 낯뜨거운 상황이후에 나갈 타이밍을 못잡고 문 앞에서 서성거렸더니 기성용은 웃으면서 자고가 - 랜다.

싫다고 말하고 싶은데… 오늘 그랬다가는 진짜 나한테 무슨일이 생길거 같아 어색하게 웃고는 소파에 앉았다.

 

 

 

 

 

" 어디 불편해 ? "

" 어…어 ? 아니, 그,그냥 .더워서 "

" 진작 말하지."

 

 

내가 덥다는 말에 에어컨을 틀어준다. 바보야 ,진짜 더워서 그러겠냐… 이건 그냥 땀이 아니라  식은땀이야. 나는 엄청 불편해 죽겠는데

녀석은 아무렇지 않다는듯, 여유롭게 침대에 누워서 티비나 돌려보고 있다. 저럴거면 나 좀 가게 해주지, 나 이러고 있는거 2시간쨴데.

집에 가서 시원하게 에어컨 틀고 두 다리 뻣고 제대로 자고 싶은데. 그러나 이게 약육강식의 세계이거늘… 약한사람이 또 가만히 있는거지 뭐.

 

 

 

 

 

" 뭐 할말있어 ? 배고파 ?"

" 아…아니 .그냥 쳐다본거야 "

 " 그럼 말고 "

 

 

 

 

응,할말 완전 많아. 나 피곤하단 말이야, 잠은 좀 내방에서 자면 안될까 ? 아니, 그리고 아까 예능에서는 내가 하고싶어서 그런게 아니었잖아.

입가에서 말이 나오려고 하지만 결국 하지는 못한다, 짜증내면 또 자기 화에 못이겨서 나를 벽에 밀어붙이고 난리를 칠거야…에이씨.

오늘 잠은 여기서 자야겠다, 나는 소파에 쭈구리고 앉아 감기지 않는 눈을 억지로 감았고 결국 한시간 정도 후에야 잠이 든 것 같다….

 

 

 

 

 

 

 

*

 

" 얘는 졸리면 졸립다고 얘기를 하던가, 왜 여기서 불쌍하게 이러고 자냐 . "

 

 

아… 꿈이였음 좋겠는데 꿈이 아니였나보다. 아직도 기성용 목소리가 들리는걸 보니까 기성용 집에 있다는게 현실인가보네.

근데 눈은 떠야되나 말아야 되나. 일어났는데 잠든척 하기도 그래서 한참 고민을 하는데 녀석은 내가 자고있다고 생각했는지 막말을 뱉어댄다.

불쌍하다니… 안그래도 나도 제 처지가 불쌍한데 불쌍하게 만든 당사자 한테까지 들으니까 완전 우울해…

그냥 지금이라도 간다고 말해야겠다,해서 눈을 떴다. 눈을 뜨다 기성용은 놀란듯 나를 쳐다봤다.

 

 

 

 

 

" 안잤어 ? "

" 아니, 자다가 일어났어. 너는 안자 ? "

" 축구봤어, 지금 자려고. 그런 자세로 자는데 안 불편했어 ?"

" 목이 좀 아픈거 빼곤 뭐… "

 

 

 

 

 

아으, 어깨 결린다. 몸이 너무 찌뿌둥해서 막 스트레칭을 해대는데 누가 국가대표 아니랄까봐 - 하며 기성용이 웃는다.

넌 이제 스트레칭 하는모습도 웃기냐… 너 내 경기 보면 안되겠네. 나 스트레칭 자주 하는데 너 볼때마다 빵터져서 집중은 되겠어 ?

기성용의 비꼬는 말투에 퉁명스럽게 쳐다봣더니 웃으면 등을 쓸어준다. 왜 갑자기 이렇게 다정해졌대…

 

 

 

 

 

" 침대에 누워서 제대로 자 "

" 여…여기 니침대 ? "

" 뭘 그렇게 놀래. 우리 첫날밤이잖아 "

"…아오, 또 장난친다 "

 

 

 

 

얜 쪽팔리지도 않나, 첫날밤 드립을 치는데 괜히 나만 얼굴 빨개진거 같고 그래서 진짜 민망하네….

녀석은 빨개진 내 얼굴을 봤는지 웃더니 침대를 팡팡친다. 뭐 어쩌라고 - 거기서 자라고 ? 그럼 너는 어쩔건데.-

라고 물어보니까 자기가 베던 베개를 들고 소파로 온다. 너 여기서 자게 … ?

 

 

 

 

" 너 소파에서 자려고 ? "

" 응, 익숙해져서 괜찮아. "

" 기성용 아니야, 내가 여기서 잘게. 너는 아직 경기 2번 더 남아있는데 몸 상하겠다. 나 소파에서 많이 자봤어, 괜찮아. "

" 나도 많이 자봤어, 지금 너 내 걱정 하냐 "

"… 꼭 진지한 분위기를 그렇게 망쳐야 속이 시원하지 "

 

 

 

 

 

얘는 쓸데없는 상황에서는 진지하고 진지함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꼭 저런 드립을 친다니까,

 

 

 

 

 

" 야, 진짜 아니야. 나 여기서 잘게 그냥 "

" 됬어, 손님은 왕이잖아. 빨리 침대에 기어들어가서 잠이나 자, 아까 잘만 자더만 "

 

 

 

 

손님이 왕이라면서 아깐 그렇게 행동했냐… 짜증나서 노려보니까 내 기분을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소파에 누워서 자리를 잡는다.

지금 너때문에 잠 다 깼잖아 이놈아, 너 이렇게 자꾸 무서웠다가 다정했다가 이럴래. 나 홍조증 생기면 니 탓이야.

근데 얜 이틀후에 또 경기 있으면서 이러면 몸 다 쑤실텐데, 걱정스럽게 쳐다보자 또 눈웃음 치면서 걱정말고 자랜다.

걱정안하고 두다리 뻣고 잘 자는게 더 이상한거야. 나는 녀석을 쳐다보다가 조심스럽게 입을 떼었다. 같이 자자….

 

 

 

" 어 ? "

" … 같이 자자고. "

" 뭐라고 ? "

" … 한번 말할때 알아들어, 침대로 와, 같이 자자. 너 소파에서 잤다가 몸 아프면 내가 더 미안해 질거같아서 그래, 침대도 큰데 올라와 "

 

 

 

 

 

녀석은 내가 이런말은 못할줄 알았는지 크게 놀란듯 보였다. 뭐, 뭐 나는 너 생각좀 해줄려고 했는데 시…싫으면 관둬.

아무렇지 않은척 하는데 괜히 긴장되서 말이 막 헛나온다. 나 왜이래…. 얼굴은 왜 빨개지고 난리…. 기성용이 한참 그렇게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서

싫은가보다 하고 침대로 올라갔는데 실실 웃으면서 배게를 가져온다. 징그러워.

 

 

 

 

 

 

" 뭐 , 너가 정 그렇게 같이 자고 싶다면. 알았어, 옆에 같이 누워줄게 "

" 에이씨, 너 다시 내려가 "

" 뱉은 말은 다시 못돌려. 여기서 잘거야 "

 

 

아후, 괜히 떨리네….  기성용이 내 옆에 눕는데 괜히 숨이 잘 안쉬어진다. 얘가 내 옆에 있으니까 괜히 식은땀도 나는거 같고.

기성용은 진짜 날 놀릴 심산인지 웃으면서 내쪽으로 몸을 돌린다. 야…야 그렇게 쳐다보지 말라고.

돌도 아니고 몸이 굳어지는 것 같아 정면만 보고 눈만 도록도록 돌리는데 긴장하지말라는 목소리가 들린다.

 

 

 

 

 

" 내…. 내가 어…언제 긴장을 했다고 그래 "

" 푸핫, 지금 긴장 엄청 했구만 .너 이상한 생각했지 "

" 야 !! 아니거든. 내가 넌줄 아냐… "

" 그런거 아니면 좀 나 좀 봐봐 "

 

 

 

 

아 싫은데… 그냥 잠이나 자지, 왜 저래. 빨리 나 보라니깐 - 기성용의 재촉하는 목소리에 할 수 없이 고개를 돌렸고

그제서야 기성용은 만족한다는듯 씩 웃어보였다. 우리 용강아지, 말도 잘 듣네.

 

 

 

 

 

 

" 자…. 장난 하지마 .내가 너네집 개냐 "
" 어,안때리네. 나는 니가 내 머리채라도 잡아뜯을줄 알았는데.내가 했던말 잘 듣네. "

" 그…. 그런거 아니야. 그냥 피곤해서 안때리는거야. 내일 두고 봐 "

 

 

 

 

평소같았음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갔을텐데, 지금은 몸이 너무 긴장해서 말을 듣지 않는다. 이 침대 무슨 마취제 기능이라도 있는건가.

몸이 말을 안듣네. 계속 아래만 보니까 눈이 아프길래 눈을 들었는데 기성용이랑 정통으로 눈이 맞았다.

얘… 얘는 오늘따라 왜 이렇게 잘생겨 보여. 녀석의 얼굴을 하나하나 감상하는데 기성용은 이런 내가 웃긴지 웃는다.

아….  또 기성용 집착증 도졌네.  쪽팔린다, 

 

 

 

 

 

" 그럼 자…자. 나도 피곤해서 좀 자야겠다 "

 

 

이제 시간도 늦었고 기성용 쳐다보다가 시간 다 갈것 같아서 다시 몸을 돌리려는데 기성용은 내 팔을 잡고 자기 품으로 끌어당긴다.

얘 왜…. 왜이래. 움직이고 싶은데 두 팔로 내 몸을 감싸고 있어서 움직이지도 못하겠다.

내 앞에 녀석의 가슴팍이 있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숨도 안 쉬고 멈춰있는데 내 등을 토닥거리면서 숨 쉬어, 왜그래 - 랜다.

넌 웃음이 나오지… 아주 너 나 가지고 노는데 맛 들렸지. 아니, 뭐가 아니야. 맞구만 뭘,

 

 

 

 

 

" 이….  이거좀 풀면 안돼 ? 너 너무 미…밀착한거 같은데 "

" 그냥 좀 자자, 뭘 그렇게 불편해해 "

 

 

 

내 말에 기성용은 날 더 꽉 껴안았다. 그러곤 또 내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자라고 하는데…. 잠 다 깼어 인마,

너 때문에 심장이 벌렁거리고 온몸에 열이 달아오르잖아. 너 내 몸에 이상생기면 어쩔꺼야….

 

 

 

 

 

" 또 눈동자만 굴리고 있지, 눈 감고 얼른자, 내일 또 일찍 일어나서 운동해야 될거 아니야 "

" …잘거야. 잘자 "

" 응… 너도 잘자 "

 

 

 

 

아까는 막 긴장되고 그랬는데 이제 좀 진정이 됬나보다. 몸이 늘어지는게 긴장이 풀리자마자 잠이 왔다.

밤 샐줄 알았는데….  이자식, 은근 편하네. 기성용의 품 속에서 평소보다 달달하게 잠들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성용시점.

 

이용대를 껴안았는데, 뭐가 그렇게 긴장되는지 한참을 그러고 있더니 이제야 좀 잠잠해진다.

자나…. 얼굴을 슬쩍 봤더니 그렇게 긴장할땐 언제고 잘만 잔다. 진짜 강아지 키우는 기분이다. 자기가 용강아지 같은 행동을 하는구만.

 

 

 

" … 이용대 "

" … "

" 이용대, 너 진짜 자 ? "

" … "

 

 

허탈하다….   진짜 자나보네.

지금은 더 내가 긴장된다. 자세가 불편해서 좀 바꾸려고 하니까 더 품에 파고든다. 평소에도 딴 사람한테 이런적 있는거 아니겠지.

괜히 신경쓰인다. 이런 모습 나만 봐야 되는데.

 

 

 

 

" 이용대 진짜 속편하다, 내가 무슨짓을 할 줄 알고 "

' … "

" 자는 너랑 무슨 말을 하겠어, 내가 바보지. 뭐 "

 

 

뽀뽀하나 했다고 난리를 치더니, 이제는 경계도 안하고 잠만 잘 자는 모습을 보니까 헛웃음이 난다.

잘자는 애인두고 한탄만 하는 내 자신도 참 불쌍하다. 그래도 명색에 첫날밤인데….  

뭐 어쩌겠어. 그냥 나만 죽어나가는거지뭐, 애국가나 불러야겠다. 근데 애국가 몇번 부르면 아침될거 같은데…. 

 

 

 

 

 

 

 

 

 

 

 

 

 


죄송해요 너무 늦었네요 ㅠㅠ 어제 축구보고 너무 좋아서 두다리 뻗고 잘 잤더니 일어나보니 11시네옇ㅎ.ㅎㅎㅎ.....죄송해요 ㅠㅠ
그리고 더 죄송한건 씬..이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씬은 진짜 못쓰겠어서 키쮸장면이라도 넣으려고 했는데ㅠㅠ 제가 순진한거 아닌건 아는뎈ㅋㅋㅋㅋ뭔가 쓰려니까
써본적이 없어서 안 써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뽑ㅂ호로 대체했어요 ㅠㅠ용서해주세요ㅠㅠ 제 소설의 묘미는 달달이잔항요 헿ㅎ헿ㅎ헤ㅠㅠ소설 끝나기 전에 한번 꼭 넣을게요ㅠㅠ 이번에 성용이 진짜 사이코만든거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야시꾸리 하고 살짝 달달하게 쓰려고 했는데 쓰고 나니 이건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기대하신분들 많을텐데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산으로 머리깎고 들어가 버릴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힣ㅠㅠ기대를 너무 무너뜨린게 아닌가 걱정이 되네요 ㅠㅠ

그리고 끝에 성용시점은 그냥 넣었어요 ㅋㅋㅋㅋ뭔가 긴장하는 성용찡 모습을 넣고 싶어서요 ㅠㅠ 안물어봤다그여 ? 죄송해요..ㅁ7ㅁ8

기성용 시점 더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그냥 간만 보는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다..금손이다...설렌다...헐...^^*******
첫만남 1 부터 다 덧글달앗어용 ㅎㅎㅋㅋㅋ 사랑합니다...진지하게...♡
언제까지나 싸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사랑합네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ㅎㅎ그ㅡ그긓극ㅎㄱ
진짜 이거 너무재밋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완전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
나여기누움!!!!!꺼낼생각하지마요!!!으갸갸갸갸갸갸ㅑ갸갹... 이건성지엿고진리엿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지고진리라니 ㅠㅠㅠㅠㅠㅠㅠ짱사랑해요 ㅠㅠㅠㅠ계속누워잇스세요
지금 학원갔다왔는데 바로 글 쓸게영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12년 전
독자2
아.......아진짜 진짜 완전 장난아니다 나 딱 12편보고 공지보고 댓글 열심히 달았더니 쪽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므ㅏ지하고봣더니 신작알리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사랑해여 타이밍 겁나죽인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완전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성용시점 왜이렇게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완전 장난아니야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엉_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어떡해요 달달해서 미쳐버리게따.........아...아...진짜대박 ㅠ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잠깐 나온 성용시점에도 미추어버리겟는데 계속 성용시점 나오면 저는 쥬금..이미 많이 죽었지만 두번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좋다....진짜 ㅠㅠㅠ 이런완전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막 아...사랑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평생 사랑해줄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니까 계속 글 써야되요ㅠㅠㅠㅠㅠㅠㅠ올림픽 끝나도 계소규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네올림픽끈나도쓸테니까 사랑해주세염삉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용시점은 그냥 넣은건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케 끝에 독자님들 애타게 써넣을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렇게 쓰다가 정식적인 성용시점에서 못쓸까봐 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여튼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 댓글때문에 미춰버리게쒀ㅏ

12년 전
독자3
으아 달달하다 달달햅 으흐흐흐
작가님이 쓰시는 거면 무조건 좋습니다! 예, 그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감!쏴합니다 !!!!!!!!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용시점에서 저 쥬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미춰버리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 내가 무슨말 할지 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 다머거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때까지 왕창왕창 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도 다머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어서도 머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용시점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지짜

12년 전
독자4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달달하면서도 야시한 분위기 더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으 성용시점 너무좋아요 어떡해 완전 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전 사실 첫만남 연재시작할때부터 작가님을 흠모하며 훔쳐보고 있었습니다... 이제까지 댓글안달아서 뎨동합니다....근데 성용시점을 보고나니 손가락이 근질거려서 못참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눈치없는 용대는 분위기잡아도 틱틱대는게 너무귀여워요ㅋㅋㅋ아 같이자는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상상돼요 용대가 180이 넘어도 190넘는 떡대기성용 한팔에 들어오겠죠 ㅠㅠㅠㅠㅠ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축구보셨나요? 마지막에 패널티 넣고 씩웃으면서 달리는 성용이를 보셨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ㅠㅠㅠ축구 기분좋게 이겨서 자다인났더니 첫만남이 뙇 오늘느무행복하네요ㅠㅠㅠㅠ제가 비회원이라 신알신 못드리는게 아쉽습니다 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건필하세요 :)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학원갔다와서 이 글 보니까
햄볶네여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지금 학원갔다 왔는데 바로 글 써야될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힁 저를 흠모하셨다니.......삉사랑해요 ~~~~ 용대가 너무 똑같이 그런거 밝히면 뭔가 내용이 십꾸금이 될거같아서 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 축구는 당연히 봤죠 ㅠㅠㅠㅠㅠㅠㅠ
수요일날 할 브라질과 경기에서 꼭 이기기를 !

12년 전
독자4
아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인데 방금 싹 복습하고 돌아오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신데두 이렇게 댓글도 달아주시고 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악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달달터지네요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다음편도 기다릴게요ㅜㅜ작가님 스릉흔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흔드 ㅠㅠㅠㅠㅠ학원갔다와서 글쓸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아잌 달달해요 겁나좋아요 ㅋㅋ 이용대 완전 귀엽습니다ㅠㅠㅠㅠ 작가님은 늘 기대를 저버리지않아요 하하하 담편도 역시 기대~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힁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바로쓰러갈게영ㅇㅇㅇㅇㅇㅇㅇㅇ
12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사랑해요우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5
아달달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스릉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제가더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즈므니스릉흔드!
12년 전
독자5
왜 제 간을 보세여 추꾸보고 잠시 좀 자고왔더니 쪽지가 와서ㅋㅋ 이렇게 긴글 정말 좋아합니다 제가 말했져? 작가님은 사랑이에여!!ㅋㅋ 어우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거같아요ㅋㅋㅋ 순간 용대찡으로 빙의하고 싶어갖고 장난아니었어요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는 그냥 막 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돌아왔음 좋겠지만 뭐 편할때 오세여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원갓다와서 바로쓰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글 쓰면서 용대찡이 나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리가없죠ㅠㅠㅠㅠ기성용대짱
12년 전
독자6
ㅜㅜㅜㅜㅠㅠㅠㅜ이거지금 몇번이나반복해서보고있어요..ㅜㅜ진짜 계속 언제까지나 써주시면 감사함니다!~ㅋㅋㅋㅋ근데 진짜 이거 광대승천글이네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힁전이댓글에 광대승천이 되네요!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만 더 보고계세요 ! 바로 글 올려드릴게용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아진짜 너무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쭉써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엉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짱유ㅠㅠ사랑해여ㅛ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위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아직 어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쁘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에 잘 생각해보고 쓸수 있음 쓸게ㅛ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왕마니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이거 책으로 내시면 안돼요? 살게요 ㅋㅋ 완전 초장편으로 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꼬박꼬박 읽고 있다능!!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책낼까여 ? 그러다가 한편도 안팔리면 어떡하져...............ㅁ7ㅁ8
12년 전
독자8
으허허허허허허허 ㅁㅅㅅㅁㅅㄴㅁㄹㅇㄹ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업뎃 기다리는동안 세번 네번 정주행하고 댓글달면 답글도 달아주시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으항항헝 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더사랑해요 ㅠㅠㅠㅠㅠ빤낭학원갓다와서 글 쓸게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진짜작가님금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ㅌ 감사합니다 이런ㄹ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니 감사합니다 제가 더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잘쓰세요.......하.....아진짜재밋어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사랑합니다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금손이라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하 작가님...하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진짜 이거 생각하다가 잠도 못잤는데 일어나서 인티 뙇!! 하고 들어오니까 2개나 떴네? 우와 뭐 이런 좋은 글이 다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용ㅇ시점 진심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ㅈ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 할게여ㅕ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댓글에 더 설레요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아ㅜㅜㅜ내가왓다고요 작가님ㅠㅠㅜㅠ첫만남 제가왓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어제 댓글또 달고싶었는데 아무도 안달길래 안달앗어요...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뽀뽀라니ㅠㅠ허러허헣허헣 기식빵시점왜 간만봐요ㅜㅜㅜ 이러지 말아요ㅜㅜ 기식빵 시점 얼른 가져와요 진짜ㅠ너무좋닼ㅋㅋㅋㅋ 그리고 뭐가 자꾸 미안하세욬ㅋㅋ 안미안하셔도됨 이거 써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 작가님 손은 섬섬옥수일꺼같은 느낌^!^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더쎈..거ㅎ쓰고싶엇는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쮸해본적이 없어서 감정이입이 ^^ 죄송해요ㅋ 다 죄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2
아니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자꾸 자기비하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학원안가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학원가여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곧 출발 ㅠㅠ애들이랑 잠시만나야되서 끝나고 집에오면 5시반정도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허류ㅠㅠ잘갓다오세요ㅠㅠㅠ대기타고잇을께욬ㅋㅋㅋ 학원에섴ㅋㅋㅋㅋㅋㅋ이거생각하지 마시고 선생님 강의들으세욬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쁘힣어케알앗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았어요 갔다와서 폭연할게용 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2
우엉아ㅏ어오나ㅓㅓㅏ라ㅓ이게 정녕 사람이 쓴 글이란말입니까 ....
작가님사랑해여 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사실전동물입니닿ㅎ핳핳 ........죄송해요........그리고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4
전에왔던독자4에요!오늘도금손여신닥찬♥♥♥♥♥날도더운데쉬엄쉬엄하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감사합니담♥ 저닥찬해주셔서 감사해요 삉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자까님ㅜㅜ 엉엉 지금 봤어요..ㅜㅜ 저능 자까님 짱팬...
흡..보는데 왜 제가 더 설렐까요..됴르르....보다가 좋아서 발차기했네요...흡..ㅜㅜ 우리 금손자까님♥ . ♥
샤릉해요!!! 작가님 짱⊙▼⊙ 이제 학원가세요?ㅡ?
열공하셔용!!!♥♥♥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됴르르........눙물이 흘러간다 됴르르 됴르르르ㄹㄹㄹㄹㄹㄹㄹㄹ.................. 지금 학원 끝나고 애들이랑 만나서 뭐 상의하고 왔어요 ㅎㅎㅎㅎ
저에겐 인티가 존재하는한 열공따위^^.........그냥 글이나 쓰러갈게혀!

12년 전
독자15
으아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팬이에요ㅠㅠㅠㅠㅠㅠ성용시점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이번편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거 진짜 완전 첨부터 계속 봤는데 젼나 완전 으잉 비회원이라서 댓글도 몬달고ㅠㅠㅠ 근데 방금 보니까 뙇! 비회원도 덧글 달수있더라구여??? 허엉헝ㅎㅇ허엏 저 진짜 이거 완전 첨 올라왔을때부터봐쓴ㄴ데 ㅓ엏ㅇㅇㅎ허러허엏ㅎ렇ㅀㄹ허 저 진짜 감동흫럴헐헐헣이걸 어떻게 말해야할딪러헗헐허ㅓㅎ렇럴허 ㅎ젼나 어제 축구 끝나자마자 이거 보러 왔는데 공지떳고 마규ㅠㅠㅠㅠㅠ그리고 자고 일ㅇ어나니까 완저 낳낟다ㅏ 뙇!!!!!!!!! 어엏ㅇ헣어사랑해여쓰니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진짜 격하게 사랑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나도 회원되고싶다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은 왜 운영진이 확인을 해야해여...? 음..? 여튼 빨리 확인하고 풀어주세요!!!!! 쓰니님한테 내가 이 팬픽을 열심히 보고있다는걸 알리고시프뮤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여 쓰니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사랑 ㅂ다 받아가ㅏ세여!!!!! ㅃ요요용뾰요용뿅ㅃㅇ뿅ㅃ용!!!!!!!!!!!!!!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헐허허ㅓㅎ허러헐헐허렇러허러처음부터 봐주셨따니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스릉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회원되셔서 저랑친하게 지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한다는 말바께 안나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ㅠㅠㅠㅠ님때문에 매일모티를하는재미갸잇네염!! 글진짜잘쓰세요 사랑해요 전 애독자에요♥ 으헝헝헝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우왕모티이신데도 글 꼬박꼬박 달아주시고 칭찬도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엉ㄷ거런걸구ㅜㅜㅜ ㅜ역ㄱ시뽀뽀늡..벽에밀쳐서..★ㅋㅋㅋ어케막상상가멋ㄴㅅ더!!!!!!!!!!!!!!왜이리머싯냐구너.!!!너무멋지자나...자이제방에들어가서..왜업으세여..방드러가서.. 뭐해요이제......잔대.ㅣ.....><..죄송합니닥ㅋㅋㄱㅋ와진짜미칠거가타 아르콩다르콩 다르다르해여...우엉ㅜㅜㅜ진짜조아미춰버리겟ㄷ네ㅜㅜㅇㅏ전 려비에요ㅜㅜㅜ엉엉ㅜㅜㅜㅜ 품에안기는이용대라니..이용대라니!?!!???잡아먹어!!!!!!!!!...너무급한거같네여 ㄷ애국가부ㅂ릅시다모두.. 엉엉ㅜㅜㅜㅜ어케너무설레요.....헉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러세여 정신차리세요....☆★ 더 좋은 글 가져다 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품에안기는용대찡뭔가 상상이 가요ㅠㅠㅠㅠ엄청귀여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확 잡아먹게 할까여.....................아님 그냥 애국가나..........또르르

12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레알 금손ㅠㅠㅠㅠ금손은 어디서팔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볼라구 매일 들어와서 설레설레해요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저땜에 설레는거에요 ?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금손이아니랍니다 ㅠㅠㅠㅠㅠ그냥 하찮은 족발일뿐......뚀르르르......
12년 전
독자17
잘햇어여 잘햇어ㅠㅠㅠ뽀뽀로도 좋아요 아 너무 달달해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저 막 완전 녹아내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축구도 4강 됬겠다 이거도 너무 기분 좋아ㅣ고ㅠㅠㅠㅠㅠㅠㅠ아 결론은 사랑해요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라도 좋아하신다니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 오세여 제가 해드릴께영흐흐흐흐ㅡ흫흐흐흐흐흐흐흫ㅎ흐ㅡㅎ.........죄송해요
12년 전
독자17
와 작가님 완전 스릉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스릉해여 ! 제가 백만배 더 사랑해여!!!!!!!!!!!!!!!!!!!!!!!!!!!!!!!!!!!!!!!
12년 전
독자18
아옥 작가님 사랑해여ㅠㅠ 진짜 금손이신듯 달달한 기성용대는 축복이네요 흐하헝 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할게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기성용대는 사랑입니다......♥ 저두 독자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9
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여 조아여 ㅠㅠㅠㅠㅠㅠㅠ키스신이라니!!!!ㅜㅜㅜㅜㅜㅠ다른 더한 씬...은 담편에나오나혀...?헿ㅎㅎㅎㅎㅎ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ㅎ하핳ㅎ핳하....조금만 기다려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뽀ㅃ뽀 씬 쓰느라 힘을 다써서 힁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0
아ㅠㅠㅠㅠㅠㅠㅠ달달다류ㅠㅠㅠㅠㅠ글쓴님 왤케 잘써여ㅠㅠㅠㅠㅠㅠ머리깍고 산들어가지마요ㅠㅠㅠㅠ독자 말라버리게하려구ㅜㅜ나쁜사람 매정한당신ㅋㅋㅋㅋㅋㅋ다음편 무한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성용대가 화끈해지는 그날까지!!!전 글쓴이님 응원할게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매정한 사람되기시러요요ㅛㅛㅠㅠㅛㅠㅠ류걍여기서 글 쓸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기성용대를 화끈한 남남으로 만들어버리꼐영ㅇㅇㅇ

12년 전
독자21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이달달한걸 읽고 저만 죽어나겠네요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이 댓글에 죽어나요 ㅠㅠㅠㅠㅠㅠㅠ힁 저죽이지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헐쩐다....얌냠냠이에요.................날기억....해주여...........하..........어떡해옄ㅋㅋㅋ기식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박력터지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얌냠냠 독자님 쓰릉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억해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식빵 박력있게 썼는데 좀 맘에 드셨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3
작가님사릉훼요♥ 두근두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뜨거운 밤은 언제 오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너무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뜨거운밤은 짬시만 기다려쭈세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25
으강그악으강ㄱ으긍가ㅡ아그악 어떠호게기다려ㅛ 똥줄탑니단다ㅓ유라얼ㄷㅈ
12년 전
독자24
헐ㅇㄴ..아진짜이거뭐말로할수가엄네이거제발진심살아한다고여...ㅁ7ㅁ8 내사랑또머겅⊙▽⊙!!!!!!!!!!!! 아진짜미치겟다왤케설레지....그대는 나의 영원한 선샤인~ 사랑해요으엉니거아기ㅓㄱㅠㅠㅠㅠㅠ알라뷰워아이니아이시떼루ㅠㅠ엉엉ㅇ그대ㅠㅠㅠㅠ걍닥ㄱ치고사랑..ㅁ7ㅁ8 이건진짜레전드당...기성용대계의 레전드ㅠㅠㅠㅠㅠ닥치고사랑한데이..ㅁ7ㅁ8 마지막에 성ㅇ용이 승부차기넣는거에서 성용이어휴ㅠㅠㅠㅠ남자네어휴ㅠㅠㅠㅠ용대남자로딱이네요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진짜 실화였으면 얼마나 좋을까..ㅁ7ㅁ8 오늘 축구보면서 기성용보니까 이용대가 떠오르고..ㅁ7ㅁ8 엉엉 책임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댓고마지막까지내사랑머겅⊙▽⊙!!!! 벽에똥칠할때까지쓰기약속...ㅁ7ㅁ8 그대의 1호팬 자리는 내꺼⊙▽⊙!!!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용이완전용대남자로적합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성용대 77ㅔ이나되버렷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글쓸게여 빨리쓸테니까 사랑또주세영쁘잉
12년 전
독자25
으아아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 저도 축구보고 자서 일어나니까 전 3시....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아콬ㅋㅋㅋㅋ
10시부터 대기탈려했는데 일어나서 씻고하다보니 지금봤네요 ㅠㅠㅠ
담편도 ><주세용^*^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ㅠㅠㅠ지금 담편 나왔ㅇㅇ으니까 봐주세영 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6
아....겁나조아ㅠㅜㅜㅠ달ㄷㄹ모드왤케조아여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전씬없는게더조아여...이대로달달하게가여//-//아작까님 짱 완젼짱~ 팬캅만들어야겟슴...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그렇게 말해주니까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7
♥♥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
12년 전
독자27
아으으아앙아으ㅏ아아아비회원일때 계속 눈팅만 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입되서 댓글달아요!!웅어어어
저 첫만남 느므 좋아해요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아 진짜 첫만남땜에 인티 쉬지 않고 들어오고 있어요ㅠㅠㅠ제 사탕을 드셔요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사탕도드셔오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글써서 인티들어오신거 후회안하게 해드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달달터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부터 계속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그만하시게 빨리 소설 써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좀만기다려요!
12년 전
독자29
작가님 봤어요?? 용대찡 배드민턴한거ㅠㅠㅠ재형찡도ㅠㅠㅠ겁나 멋졌어요ㅠㅠㅠ보고오니까 더 몰입이 잘돼...핡...기성용 저런성격 겁나 조아요퓨ㅠㅠㅠㅠ빨리 써줘요ㅠㅠ나죽을꺼같아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쩌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자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배드민턴 보고 바로 글쓰고 있으니까 좀만 기다려주세영흐힣ㅎㅎ
12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ㅜㅜ아진짜 설렌다.. 그러쳐... 기성용대가짱이죠.. 작가님도짱이고요ㅠㅠㅠㅠ 사랑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사랑해요 그대도짱이에요 ㅠㅠ
12년 전
독자31
와정말........... 저너무감격스러워요ㅠㅠㅠ맨날맨날 이렇게올려주실거죠???? 아저게진짜였으면 너무 달달해서 제가잠이안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ㄱ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실제면좋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 그래도 망상이라도 해야저머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2
쓰니님!!!!!!씬없나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힁아직생각해볼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3
헣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벽에 가뒀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겁나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이..심장이 점점 빠르게 뛰어온다ㅋㅋㅋㅋㅋ앟앙ㅎ아!!!!!!!!!!!!!!!!!!!!!!작가님 뽀뽀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더더!!ㅠㅠ헐헗 너무 설레요 미추어버리겟네.....어떻게 이렇게 달달하게 쓰실수 있으셔요 ㅠㅠ!!나빠요!ㅜㅜㅜ너무 좋잖아요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헐헐허ㅜㅜㅜ진짜 사랑합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또 박력넘치는 씬 써야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4
끄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작까님 ㅋㅋ 저도 축구 본다고 잠도 안자고 있다가 늦게 잠을 자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작까님 좋다♡ ㅋㅋㅋ 축구도 이겨서 완전 기분 좋은데 작까님은 진짜 글을 왜이리 잘쓰시는지 ㅋㅋㅋㅋㅋㅋ 아 기분 더 좋아짐 ㅋㅋㅋ 역시 작까님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잘쓴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축구보고 잠도 제대로 못잤는데 오늘도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힁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35
ㅠㅠ진짜 글 잘 쓰시네요 진짜 달달해서 죽을것 같아요ㅎㅎ
12년 전
독자36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ㅜㅜ제하트머거요 뿅♥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0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10.07 00:01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8 11:18 ~ 10/18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