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더보이즈 세븐틴
기성용대가짱이다 전체글ll조회 4616l 20

 

 

 

 

 

" 야 !!!!!!! 너 축구 어떻게 해 ! "

" 맞다 축구, 아 괜찮아. 지금 3시도 안됬잖아. 축구 5시니까 시간 널널ㅎ…. 아 왜때려 ! "

" 지금 그게 니 입에서 나올말이라고 생각하냐 ? "

" 뭐 어때… "

" 너 아직 덜 맞았지 ? 응 ? "

 

 

 

 

기성용은 정말 모든걸 해탈한 인간임이 확실하다…. 저번 축구 시합도 이러더니. 아,그래 . 저번 시합은 어차피 아파서 출전 못한거라고 치자,

근데 이번은 아닌데 ? 그렇지 않아 ? 기성용 새끼야, 너 출전안하니 ? 정말 답답해서 물어봤더니 출전한댄다.참나, 진짜 어이없다.

왜 내가 더 걱정하는거 같지. 분명 축구선수는 내가 아니라 저 자식인데….  어떻게 하면 쟤처럼 지나치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수 있을까.

어이 없어서 등짝을 몇대 때려주니까 축구가 하던 말던, 그냥 아까부터 실실 웃기만 한다. 좋아 ?

 

 

 

 

" 빨리 가자 ! 아, 좀 빨리 걸어봐 ! 너 그럼 도착하자 마자 바로 경기 뛰려고 ? "

" 상관 없어. 바로 뛰는게 뭐 어렵다고 ,아 진짜, 안 늦는다니까 그러네. "

" 인마, 내가 너랑 있으면 하루라도 편하게 있을수가 없어 ! "

 

 

 

 

 이 짧은 올림픽 기간동안 내가 너 때문에 운게 얼마나 많은데 ! 애기때 울었던 것 보다 더 많이 운거같다, 진짜….

정말 얄밉고 미워서 째려보니까 또 그냥 실실 웃기만 한다. 좀 정신나간 사람 처럼…. 한 발자국 가는데 한 20초 더 걸리는것같고.

아 답답해, 느려터졌어 ! 이렇게 답답한건 처음이야. 나라도 빨리 데리고 가야겠다, 싶어서 기성용의 손목을 잡고 빨리 걸으니까 또 뭐가 그렇게 좋은지 웃어댄다.

 

 

 

 

" 이용대, 진짜 적극적이네. 아주 고백한번 해줬더니 진도 쭉쭉 뺀다 ? "

" 야 이새끼야 !!!!!! 너 장난 할래 자꾸 ?  "

" 장난 아니야, 이용대 보기보다 엄청 능동적인 사람이었네 "

 

 

 

 

나는 바빠죽겠는데 쟤는 손목하나 잡혔다고 적극적이라느니 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짓껄여댄다. 그럼 아주 손 제대로 잡으면 풍기문란죄로 잡혀가겠다 .

너랑은 진짜 말이 안통해 !. 혼자 날뛰는 내가 한심해서 니가 알아서 해 경기늦어도 상관없어 - 하고 손목을 놨더니

눈웃음까지 쳐대면서 내 손을 잡는다. 얘…얘가 미쳤어. 사람도 많은데, 너 왜이렇게 능…능글 맞아졌어 .

 

 

 

 

" 미… 미쳤어 ? 사람도 많은데. "

" 어차피 모자도 썼고, 괜찮아."

" 그렇게 쉬운 문제가 아니라니깐, 아. 너 진짜 여기 왜 왔어. 그래, 오늘 한국 가려했던 내가 잘못이다 진짜… "

" 너 나 여기 안왔으면 울고불고 난리 쳤을거잖아. 더더욱 나 보려고 하지도 않았을거고 "

 

 

 

 

그건 그런데….  아, 진짜 할말 없게 만드는건 세계 원탑이라니깐. 진짜

 기성용 못 만났으면 울고불고 상사병 걸려서난리쳤을 내 모습이 상상이 간다…. 어휴,쪽팔려.

괜히 얼굴이 빨개지는 느낌에 얼굴을 매만졌더니 저게 또 입꼬리가 올라간다. 니 진짜 웃음병 걸렸냐.

 

 

 

 

 

" 나 못봤으면 진짜 큰일날뻔했네. 왜 이렇게 날 좋아해 "

" 야…. 야 ! 너…진짜…. 그래, 너 못봤으면 나 진짜 짜증나서 배드민턴이고 뭐고 때려쳤을지도 몰라 !  "

" 헐, 그 정도였어 ? 진짜 나 엄청 좋아하나 보네 "

"…아오 진짜 "

 

 

 

 

 

아니, 반박을 하고 싶은데 다 맞는 말이라서 반박 할수가 없다,없어…. 나의 추한 모습을 빠짐없이 들키다니. 얼굴이 더 달아오르는거 같아서

부채질을 하자, 이번엔 용강아지랜다. 내가 무슨 니네집 강아지냐 !!!!! 왜 멀쩡한 사람을 개 취급을 하고 난리야.

얘가 진짜 나이를 망각한게 아닌가 싶다, 지금이라도 일깨워줘야 싶어서 내가 형이야 ! - 하고 외치니까. 뭐 , 뭐라 할지 뻔한거 아닌가….

 

 

 

 

" 그렇게 울고불고 할땐 언제고 또 형 취급 해달라고 ? 그렇게 자존심 다 버려놓고선 세울 자존님은 있어 ? "

 

 

 

 

 

이 새끼가…. 내 아픈 구석을 정통으로 쑤셔대네. 니가 꼭 그렇게 직설적으로 말 안해도 알거든….

 

얘랑 말하면 말이 안 통할뿐더러, 진짜 자존심 상하게… 아… 한마디도 이긴적이 없다.

기성용과의 기운 빠지는 얘기때문에 더 피곤해져온다. 안그래도 부어서 터져버릴거 같은 눈은 피곤해서 잘 떠지지도 않는다.

야,야 기성용 잠깐만 , 좀 멈춰봐 - 눈이 너무 빡빡해서 그런가, 인공눈물 이라도 넣어야겠다. 해서 가방을 뒤졌다.

 

 

 

 

" 왜, 어디아파 ? "

" 눈이 너무 빡빡해서, 잠만 기다려봐. 약 좀 넣게 "

" 푸핫, 근데 너 진짜…. "

 

 

 

 

기성용은 뭐가 그리 신기한지 내가 가방에서 약을 찾는걸 유심히 쳐다본다. 부…부담스럽다. 좀 딴데 쳐다봐주면 안되나.

약 찾는데 왜 얼굴이 빨개지는거 같냐. 왜 약은 안보이고 난리….

 

 

 

 

" 아 뭐…. 뭘봐. 인공눈물 넣는사람 처음봐 ? "

" 그게 아니라…. 푸핫, 아 웃으면 안되는데.미안 "

" … 또 뭐가 그렇게 웃겨 "

 

 

 

 

인공눈물을 찾아서 넣어야겠다. 하고 뚜껑을 여는데 날 보더니 피식피식 웃어댄다. 아 ! 또 뭐가 그렇게 웃겨 !!!!!!!!!

짜증을 내자 말할듯 안말한듯 망설이다 하는말이… 붕어닮았댄다.

아 그래? 나도 그렇게 생각해.… 가 아니잖아 !!!!!!!!! 이놈이 진짜, 내가 누구때문에 붕어가 됬는데 그래.

 

 

 

 

" 푸하하하하하하, 진짜 귀엽다 붕어가 무슨 먹이 찾는거 같아. "

" 귀엽다고 ? 지금 니 표정은 웃겨 죽는다는 표정인데 ? 좀 말하려면 표정도 진지하게 해라 ! "

" 귀엽네, 맨날 울려야겠다 하하, "

 

 

 

 

진짜 진심인듯, 얼굴은 비장했다. 제발, 좀 이상한데에서 진지해지지 말자, 우리…. 

진짜 너가 맨날 나 짜증나게 해서 울면 나 눈이 남아나질 않을거야 이놈아….  그래, 붕어든 뭐든 니 마음대로 생각해 . 나는 약이나 넣어야겠다.

고개를 젖히고 인공눈물을 한방울 흘렸는데…. 아이씨, 오늘따라 옆으로 자꾸 흐른다. 아 짜증나네 !

혼자 승질내는걸 보더니 기성용은 웃으면서 인공눈물을 가져간다. 칠칠이라는 말과 함께…. 고마워 내 별명 많이 생성해줘서.!

 

 

 

 

 

" 칠칠이, 그거 하나 제대로 못 넣냐. 내가 해줄게 "

" 됬어, 너한테 이런거까지 부탁하고 싶지 않거든 ! 내놔 "

" 아 좀, 도와줄때는 감사합니다 하고 도움받는거야, 이용대 "

 

 

 

 

그래, 그렇구나. 좋은 깨달음 고마워 새끼야…. 얼른 고개를 젖히라는 말에 할 수 없이 고개를 젖혔더니 눈물을 한방울씩 넣어준다.

역시… 키가 큰것들은 편하구나.이씨 ,나도 5센치만 더 크고싶네. 혼자 궁시렁 거리면서 시크하게 인공눈물을 확 뺏자 웃으면서 머리를 쓰다듬더니 가쟨다.

어…어이구야. 얜 내가 진짜 자기집 강아지인지 아나봐….

그렇게 기성용의 강아지가 되어 한참을 쓰담쓰담 당하다가 드디어 ! 공항 밖으로 나왔다.

택시 잡아야지 - 택시를 잡으려고 가는데 얼레, 너 어디가, 택시 그쪽에서 못잡는데.

 

 

 

 

 

" 기성용, 택시 저쪽에서 잡아야 되는데 ? "

" 알아. "

" 뭐야, 버스타려고 ? 버스 오래 기다려야 할텐데. 그냥 택시타… 어 ? "

 

 

 

 

기성용이 날 데리고 간 곳은 버스정류장도 택시타는 곳도 아닌 주차장이었다. 여길 너가 왜 와 ? -

쟤 지금 뭐하는건가, 싶어서 쳐다보는데 어떤 차 앞에 서더니 차키를 꺼내들곤 차에 시동을 건다. 응 ? 얘 차 없을텐데.

누가 태워준다고 했나 ? 아닌데, 사람이 없는데.

 

 

 

" 너 면허있지 ? "

" 응 "

" 너 차 없지 않아 ? "

" 어, 지금 나이가 몇인데 벌써 차가 있어. "

" 그럼 이 차는 누구껀데 ? "

 

 

 

차 주인이 누구냐고 물어봤는데 입을 꾹 다물고 차를 출발시킨다. 아 ,답답해 죽겠네. 누구꺼냐니깐 -

계속 물어봤는데 끝까지 묵묵부답. 너 혹시…. 막 모르는 사람 차키 뺏어온건 아니지 ? 설마 하는 눈빛으로 쳐다보니까 나를 홱 째려본다.

 

 

 

 

" 너 내가 그럴 사람으로 보이냐 ? "

 

 

 

 

어…. 충분히.근데 그렇게 말하면 또 너의 그 다혈질이 발동해서 우리 사고날지도 모르니까 조용히 할게…. 앞 보고 운전해 제발…. 

 

 

 

" 아, 알았어. 그건 아닌거 아는데 그럼 도대체 누구꺼야 ? 좀 알자. "

" 말하면 죽일거지 "

" 아니, 안 죽일게. 빨리 말해봐 "

" 사실, 감독님꺼야 "

" 아, 감독님이 빌려주셨구나. 그럼 됬ㅈ…. "

" 아니 "

" 응 ? "

 

 

 

녀석이 감독님꺼라고 해서 그나마 안도감이 놓였다. 그럼 빌려온거야 ? … ? 빌려온거 아니랜다. 그럼 뭔데.

훔쳐 왔어, 너 잡으러 가야 되는데 우리쪽에 택시 잘 안다니잖아. 그래서 그냥 몰래 훔쳐왔어 - 랜다.

아, 그래 ? 그럼 조심히 쓰고 빨리 갖다드리면 되겠네.

 

 

 

" 조심히 운전하고 갖다드려 "

" 어 … ? 어. 알겠어 "

 

 

녀석은 내가 머리채 쥐어뜯을줄 알았는데 의외라는듯 쳐다봤다.

나 은근 착한 구석이 있다니깐…… 는 개뿔 ! 기성용 진짜 죽고 싶어서 환장했냐 ? 감독님이 아시는 날에는 진짜 !

남의차 훔친거나 아는사람 차 훔친거랑 뭐가 달라 !!!! 여기서 나 죽고, 너 죽자 !

 

 

 

 

 

*

드디어, 정말 드디어 30분간의 지혹행 레이스를 지나 우린 숙소앞에 도착했다.

진짜 지옥도 이런 지옥이 없다…. 말할 힘도 없어서 빨리 경기장으로 가 - 라고 했더니 슬쩍 웃는다. 왜, 넌 웃을 힘이 있냐. 나한테 머리 쥐어뜯겨놓고.

쥐어뜯긴 머리 뒷쪽을 보니 다행히 구멍은 안났다, 나 이번에 조절 못해서 죄 없는 머리 다 뜯을뻔했네. 이용대 자제하자….

 

 

 

" 나 갔다올게. "

" 어어,빨리가. 딴곳으로 새지말고 바로 가 "

" 응, 감독님 주무실테니까 차 키 몰래 갖다놓고 같이 출발해야겠다 "

 

 

 

 

근데 어떡하냐…. 니 뒤에 감독님 계시는데.

 

 

 

 

 

" 푸핫, 갔다와 "

" 왜 웃ㅇ…. 아 누구야 ! 감독님. 죄송해요, 아 진짜 일부러 그럴려고 한게 아니라 "

" 너 임마, 어디갔었어 ? 다른애들 다 갔는데 너만 안보여서 ! 어 ? 너 정신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전화는 왜 안받아 ? "

" 못봤어요, 아아 ! 좀 놓고 얘기하세요 ! "

 

 

 

꼴 좋다 기성용. 그렇게 안들킬 자신있다고 자신만만 하더니 결국 감독님한테 귀 잡혀서 낑낑댄다.

꼴이 웃겨서 비웃어줬더니 너 나한테 그러는거 아니야, 내가 데릴러 가줬는데 - 란다. 누가 차 끌고 오래 ? 택시 타고 오지.

이때라도 비웃어야 겠다, 해서 엄청 비웃었더니 막 노려본다. 뭐 , 그것도 결국 감독님한테 끌려가서 오래 하지 못했지만.

 

 

 

 

" 갔다와 , 감독님도 조심히 다녀오세요 "

" 너 ! 경기 꼭 봐야되 ! 아아… 감독님 진짜 이제 좀 놔주세요 "

" 잔말 말고 따라와 ! "

 

 

 

 

기성용은 끝까지 귀를 잡힌채로 감독님차에 강제이송 됬다. 하여튼, 웃기다니깐. 차 타놓고도 정신을 못차렸는지 얼굴 내밀고 인사하기 바쁘다.

진짜 못산다,못살아. 그래도 꽤 인사하는게 귀여워서 웃으면서 인사해줬더니 결국 기성용도 웃으며 인사를 한다. 잘 갔다와 ! -

소리 지르자, 대답은 안하고 끄덕끄덕 거린다. 경기 꼭 이겨서 와…! 응원했는데도 안 이기면 진짜 나 너 모르게 한국으로 뜰거야 !

 

 

 

 

 

 

 

*

5시에 축구가 시작하고 결국 우리는 이겼다. 당연히 이겨야지 ! 내가 이렇게 응원했는데.

안 이겼음 아주 진짜 ! 이제 기성용오면 축하해줄일만 남은건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 ! 괜히 입꼬리가 올라간다, 기성용 닮아가나….

 

 

 

징징 -

누구지… 어 기성용이다 ! 경기 끝나자마자 전화거네. 뭐 좋은거긴한데….

 

 

 

" 응,나야. 왜 ? "

[경기봤어 ? 설마 잔건 아니지….]

" 내가 너냐, 잘했어. 너 오늘 보니까 잘하더라.평소에 좀 그런 진지한 모습을 보이라니까."

[ 참나 , 아 그리고 나 오늘 좀 늦을거 같아. 회식해서 거의 숙소가면 11시 넘을거 같아. 먼저자, 내일보자 ]

 

 

 

 

이씨… 몇시에 만날거냐고 하는건지 알고 내심 기뻤는데. 진이 쭉 빠진다… . 그렇다고 이겨서 회식하는건데

거기다대고 빠지고 오라할수도 없고. 알았어, 내일보자 - 가라앉은 목소리로 말하자 기성용은 또 웃더니 말을 잇는다.

 

 

 

[ 그렇게 섭섭해 ? 하하, 좀있다 숙소 들릴까 ]

" 됬어 , 너 피곤할텐데. 내일봐 "

[ 왜, 11시쯤에 갈게. 가라면 갈 수 있다니깐]

" 야 됬거든 ! 나를 팔불출로 만들고 있어, 이게…. 전화끊어. 내일봐."

[ 아 알았어 , 이제 출발한대. 잘자고 내일보자 ]

 

 

 

 

 

얘는 진짜 내 캐릭터를 이상하게 만든다. 날 왕소심쟁이에 찌질이 칠칠이 그리고 이번엔 팔불출…. 너 언어구사능력 뛰어나다. 인정해줄게.

아 뭐하지, 경기도 끝났고 진짜 심심하다. 그렇게 한참 핸들폰 들고 뒹굴가다 결국 난 잠이든거 같다.

 

 

 

 

 

 

*

아 뭐야….한참 잘 자는데 내 침대에 묵직한 뭔가가 앉는 느낌이 든다.

그 순간 눈이 번쩍뜨였다. 뭐…뭐지. 불도 안키고…. 아, 옆에 때릴거 아무것도 없는데. 진짜 어떡하지.

이번엔 내 머리까지 쓰다듬는다…. 아 뭐야 소름돋게. 도대체 누구야, 문도 잠갔는데… 헐,아니지. 아까 기성용 오면 열어주려고 열어놨는데 잠들었구나….

내가 아주 범죄에 노출이 되려고 혼자 자폭을 하는구나. 진짜.

 

 

 

"  자란다고 진짜 자냐, 이 눈치없는 이용대 "

 

 

 

눈도 못뜨고 핸드폰이 손에 만져지길래 그걸로라도 떄려야겠다 - 하고 손을 움직이려는데 익숙한 목소리가 들린다.

어… 기성용 ? 아 다행이다. 아 뭔가 일어나기도 쪽팔리고. 지금 안잤다고 하면 아까 무서워서 잠자는척 했다는거 들키잖아….

그냥 가만히 있자. 했는데 이번엔 웃으며 말한다. 야…너 내 어…얼굴 쳐다보는거 다 느껴져. 아 차라리 잠이라도 들면 좋겠다. 진짜 민망하게,

 

 

 

 

" 문까지 열어놓고, 아주 위험한짓은 다 하는구만, 눈은 아직도 많이 부었네. 찜질하라니깐 "

 

 

 

 

 

혼자 뭔 그렇게 할말이 많은지 쉴새없이 중얼거린다. 아, 그렇게 잘오던 잠은 왜 안오니 또….

잠자는척 하려니까 눈가에 경련 일어나는거 같다. 그렇게 한참을 내 머리를 쓰다듬던 기성용은,잘자 - 하고는 내방문을 닫고 나갔다.

시계를 보니까 11시 반, 아직 아침되려면 많이 남았는데 잠 다 달아났다. 미친다 진짜,

퉁명스럽게 말이 나오는데 입꼬리는 당최 내려갈 생각을 안한다. 아 ! 내일 또 엄청 피곤하겠네

 

 

 

" 쟤…쟤는 자는 사람한테 무슨 말이 저렇게 많아 … "

 

 

 

 

 

그래도 방 들렸다 간건 잘했어 기성용, 너 때문에 진짜 울고 웃는다.

너도 잘자고… 내일봐.

 

 

 

 

 

 

 

 

 

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글거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저쥭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도 이렇ㄱㅔ 열심히 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새벽6시에 잤다가 9시에 인나서 지금 영어숙제하고 또 글쓰네요.....제가 글쓰는에 맛이 들렸나봐요 ㅋㅋㅋㅋㅋ

아 원래 10편이 마지막화였는데 끝내기엔 뭔가 그 투닥거리는 맛이 없어서 ㅠㅠ 아쉬워서  더쓰려구요.....서..설마 싫다고 하실건 아니죠....ㅁ7ㅁ8

그만 두고 싶은데 이렇게 열심히 쓴게 처음이라 계속 투닥거리는거 쓰고 싶네요 ㅠㅠ 만약 빨리 끝내고 딴 소설로 들어갔음 좋겠다 하신분들은 댓글 남겨 주세요 ㅎㅎ!
제목은 첫만남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이 첫만남이 아니네^^ㅋㅋ

아 그리고 2시부터 7시까지 학원이라 다음 소설은 한 9시 넘어서 올릴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 좀만 기다려요 독자님들♥ 그래서 일부러
길게 쓴거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제 망글 읽어주셔 감사해영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으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악ㄱ아거ㅏ인거ㅏㅣㄴㅇㄱ아으어어어ㅓㅓ어엉쓰니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진짜인티있길잘했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아레알선덕선덕ㅎ한게무진장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사랑해쓰니ㅠㅠㅠㅠ금손의쓰니내사랑머겅⊙▽⊙!! 사랑해쓰니야ㅠㅠㅠ엉엉ㅇ벽에똥칠할때까지이거써줘...ㅁ7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쓰니금손쓰니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
12년 전
독자2
헐ㄹ...나 독자1 찍은거야?!?!!?!?!?! 으왕ㅇ구사ㅣㅇ너굿굿!!!!!!!!!!!!!!!!!!!! 낄낄기분좋다..ㅁ7ㅁ8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등하셨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드려영!!!!!!!!!!!!!!!!!!!!!!!!!!!!!!!!!!!!!!!!!!!!!!!
선덕선덕거려서 다행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심쓰면서 답이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소설이 좋다면야 똥칠할때까지 쓸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
와 이제 끌라고 마지막으로 글잡들어온건데ㅜㅜㅜ아아ㅣㅁㄴㅇ소ㅓㅣ;ㅏㅁㄴ어ㅣ;ㅏ솜;ㅏㅣㄴ어진짜 아직까지 안끄고있길 진짜 잘했다ㅜㅜㅜㅜㅜㅜㅜ와전 설래 이런 금손!!!ㅜㅜㅠㅠ진짜 이런스피드 너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열심히 쓸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
아 저 막 심장이!!!!!! 벌렁벌렁해여........... 나 뭐지 이렇게 달달한거 진짜 좋아함요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라부ㅠ부부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성용대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도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망글이 달달하시다닢퓨ㅠㅠㅠㅠ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달달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세계여ㅠㅠㅠ나어제글쓴이님새글읽으려고 인티 다 돌아더니고 그럈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는 진도좀 팍팍 나갑시다ㅠㅠㅠㅠㅠ엏유ㅠㅠㅠㅠㅠㅠㅠ무리인곤가요??ㅜㅜㅠ아나는 달달터지다 찐하게 가는거 좋아해요ㅠㅠㅠ기성용대흥해라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어디까지 진도를 원하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문제가 아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소설사랑해주셔서감사해여ㅠㅠ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와진짜 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오늘 하루종일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기성용 왜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ㅠㅠ이용대 왜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기성용대짱진짜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100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망글이라니ㅜㅜㅠㅠㅠ말도안되는 소리하지마세요ㅠㅠ진짜ㅠㅋㅋㅋ첫만남은 음...서로 남자를 처음만낫으니까 첫만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워마추깈ㅋㅋㅋㅋ뭐....저는 그렇게 생각햇어요! 아이번편 너무좋아욬ㅋㅋㅋ진짜롴ㅋㅋ 작가님 내사랑 듬뿍먹어 계속먹어 뿜을때까지 다드세요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이된기념으로 첫만남..........ㅁ7ㅁ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헣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여튼사랑해요 ㅠㅠ내사랑도다가져가여ㅠㅠㅠ
12년 전
독자7
하진짜 이번편도왤캐좋아여ㅠㅠㅠㅠㅠㅠ아진짜흑흑 제가이런거좋아하는거우째아시고으거구ㅜ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이런댓글조아하는거 어케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살앙해여ㅠ
12년 전
독자8
하......... 포풍연재 좋습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싸합ㅂㅂ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인티에서 이것저것 놀다가 글잡 딱 들어왔는데 첫만남11 아 짱좋음 다르다르달달달다라달ㄷㄹ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라랄이라ㅣㄴㅇ랃랄다랃라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망글이라뇨ㅜㅠㅠㅜㅜㅜㅜ 어디서 그런 소리를.....!!! 이번편도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제 가슴에 불을 지피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 터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언제나 ♥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저두 언제나 사랑함니다♥
12년 전
독자8
능어얽 미친다ㅠㅠㅠㅠㅠ우어어엉러러라하하라러어라ㅓ라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지마쎼요제소설계속읽으러와야졍 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
이거 계속 써!!쓰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ㅠㅠㅠ쓰니손은 금손~그리고 만약에!!다른 거 쓸라면 또 기성용대로ㅋㅋㅋㅋㅋㅋ므흣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일단 나에게 이런 선덕선덕거림을 안겨주어서 고마워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가더 고맙슴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이라니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감사해여

12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작까님 망글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선덕선덕하게 해놓고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그냥 내 사랑 평생죽고나서까지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도 천국가서도 내사랑머겅 계속머겅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작가 스릉흔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나도 스릉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작가님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저두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랑해여
12년 전
독자12
아나ㅜㅠㅜㅜㅜㅠㅜㅜ이런달달하고기다려지는팬픽첨이댜ㅠㅠㅠㅍㅍㅍ10편은무슨 ㅠㅠㅠㅠ100편까지가여작가니무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0편까지쓰려면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노력해볼게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악좋아요ㅋㅋㅋㅋㅋㅋ 어서다응편이요ㅠㅠㅠ다음편ㅜ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힁학원갔다와서 글쓰고 그러면 9시정도 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만기달려주세여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아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이 많이쓰신다고하면 저는완전좋습니다ㅠㅠㅠㅠ아진짜.....어떡하죠....아진짜 이거 너무좋아요 기성용대 아.....어제막 익잡에서 누가기성용대 팬아트좀 달라고 겁나찡찡댓는데ㅋㅋㅋㅋ그리고 성용찡을 보면서 저는 밤을샛어요...하......진짜 기성용대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쓰니글은 두번사랑이에요ㅠㅠㅠㅠ진짜 매번 이렇게 은혜로운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지금 학원에서 열공하시고계시겠죠? 저도 네시반부터 일곱시반까지 학원이...같이열공해요ㅠㅠ쓰니뿅★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학원끝나서 집에 잠깐 들렸어요 ㅠㅠㅠㅠㅠ다시 다른학원 가야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같이 열공합시다♥

12년 전
독자24
잉잉쓰니ㅠㅠㅠㅠㅠ학원끝나고 드디어 인티에ㅠㅠㅠ그런데 댓글이 뙇!! ㅠㅠㅠㅠㅠ진짜 이거 100편까지 써도 나는 100편까지 따라댕길꺼에요 삉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기성용대 많이많이 써줘요....나는....글을 못쓰니까 댓글이라도 열심히 달께요...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다음편 보고 바로 자고 3시에 일어나서 축!!!!!!!!!!구!!!!!!!!!!볼준비를 뙇! ㅋㅋㅋㅋㅋㅋㅋ성용찡ㅜㅜㅜ화이팅 쓰니도 화이팅 내사랑 먹고 두번 화이팅 쁘잉
12년 전
독자15
아진짜기성용대 ㅋㅋㅋㅋㅋㅋㅋ 심장이 두근두근 선덕선덕 설리설리 두준두준 ㅜㅜ 작가님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이거아주100화까지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다들100화까지쓰라고하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노력하꼐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아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진짜 달달그자체 ㅠㅠㅠㅠㅠㅠ 댓글을 안달수가 없게만드는 작가님은 욕심쟁이!!!!기성용대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달리겠슴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지짜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아아아아아아 작가님ㅠㅠㅠㅠ 다음편 언제나오나요?? 진짜 두준두준 설리설리 합니다용 우어어어어 날가져요 엉엉 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지금영어학원 갔다왔는데 또 학원가서 7시에 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갔다와서 바로 쓰면 한 9시쯤에나 올라올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 새벽에 한편 더 쓸거랍니당 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7
사랑해여ㅠㅠㅠㅠㅠ더써주신다니 더ㅛㅏ랑해여ㅠㅠㅠㅠㅠ우어더퉅튜튜뉴ㅓㅈ우ㅠㅠㅠㅠㅠㅠㅠ달달함에취해감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제가더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독자님의달달한댓글에취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8
아 막 둑흔둑흔하고 어우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써주시면 제가 얼마나 둑흔둑흔하겠어요!!!!ㅠㅠㅠㅠㅠ달달터지네아주ㅠㅠ엉엉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댓글에둑흔둑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으즈므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9
당연히더ㅓ써주셔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열..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저두사랑해열ㄹㄹㄹㄹㄹㄹ
12년 전
독자20
아잏ㅎㅎㅎ 조으다♥ 달달달달ㄷㅣᆞㄹ니달달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헿ㅎㅎ헤헤감사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1
사랑해요♥♥ 아홉시에 올게윰♥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금늦을거같아요 ㅠㅠ이제컴터켜서 ㅠㅠ 하지만금방쓸게여 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저 이릏게 기다려보는건 첨이에요♡ 기대하겠습니다~ 얼마안남았네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3
자까님. ..사랑해요...ㅜㅜ 달달달달,...꿀바르셨어요? 흡...ㅜㅜ 우리 금손자까님...기다릴게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흡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쓸게영
12년 전
독자25
작가님사랑해요아름답습니다 이팬픽만보면 설레요 작가님때무네 인스티즈가입도하고파요 진짜 팬입니다♥♥ㅠㅠㅠ아진심 제일재밌어요 작ㅈ가느님짱 사랑해여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해주셔서감싸해영 ♥♥♥♥♥♥♥♥♥♥ 인티 얼른 가입하셔서 더 깊은 대화 나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6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나안그래도비회원이라서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금손여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사랑해도되죠?작가님사랑해요진짜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어쩌죠 전 이미 독자님 사랑하고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7
너무좋아요 ㅜㅜㅜㅜㅜㅜ 달달달달하네요그냥 ㅜㅜ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ㄹㅕ비에여..려비에여작가님어머어머머머머ㅜㅜㅜㅜㅜㅠㅜ ㅠ왜난가족들과나간것인가..왜영화보고외식한것인가..?제가무슨영ㅇ화밧게요!정답은..다음편댓글에..숭구리당당..♥엉엉ㅜㅜㅜ미칠것같넌여너무조아미치겟네조아!!집착해라기성용ㅇㅣ!!응원할테야!!엉엉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다들취향잌ㅋㅋㅋㅋㅋㅋㅋ확싸이코소설 만들어버릴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9
독작행쇼..☆★ 작가 사랑한다는말이왤케많이오가요????? 나질투하도되는거엥쇼???? 흥흥흥흥흥흥ㅎ읗읗읗으 저없는동안에폭풍업뎃하셨네요^ㅇ^ 아..ㅣ 행복해...........s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고할줄알았죠? 우와, 나작가이렇게안봐쓴데 나뿐이라고하지않았ㅇ나요? 나삐치기전에 어...... 이번ㄹ글ㄹ두번사랑해요 아니세번 아니대대손손사랑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달달하기 있긔없기ㅡ?! 진심......... 내 머리도쓰다듬어주었으면해서 머리도금방감고왔어요 나진짜정독했네 어유ㅠㅠㅠㅠㅠㅠ 기성용키좀만저나눠줘도클텐데 참ㅁ........... 오늘 배드민턴졌따구요!!!!!!!! ㄷ내 대슥ㄹ은 왜 읽지고않아요ㅠ?ㅠ?ㅠㅠ흑흑ㅂ흡 실마이야 이렇게 독자는 두번삐침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잉잉삐지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가나한테짱이라그영 ! 내사랑 죽을때까지 머ㅋ겅 !!!!!!!!!!!!!!!!!!!!!!!!!!!!!!!!!!!!!!!!!!!!!!!
저한테와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머리 폭풍 쓰담해드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만 손씻은지가 언제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큐ㅠㅠㅠㅠㅠㅠㅠ\구라에여 ㅠㅅㅠ믿었으면 미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배드민턴 졌찌만 열심히 했으니깐 응원해줘여 ㅠㅠㅠ 진짜삐지지마세여사랑해용ㅇㅇㅇㅇㅇㅇㅇㅇ

12년 전
독자30
이거 끝나면 나 울거야!! 엉엉퓨ㅠㅜㅜㅜ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퓨퓨ㅠㅠ퓨ㅠㅠ퓨퓨ㅠ안끈낼테니까 울지마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으이기ㅣ이읻!!!!!!!!!!!!!!!!!!!!!!!!!작가님!!!!!!!!!!!!!!!!!!!!!!!!!!!!!!!!!!!!!!!할렐루야!!!!!!!!!!!!!!!!!!!!!!!!!!글에서 축구 이겼다고 했는데 ㅜㅜㅜㅜㅜ진짜 이겻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헗러러헐 감동ㅠㅠㅠ그리고 글 나와서 또 감동ㅠㅠㅠ작가님 사랑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글이예언글이됬나봐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