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이 산다 : 02 - 2부
W.오뜨
명수가 방에 들어와 우현이 누워있는 침대에 무너지듯 몸을 뉘었다. 피로가 많이 쌓인 듯 몇 분도 안 돼서 조용히 코를 고는 소리가 방안을 메웠다. 그리고 11시 49분이 지날 무렵, 명수의 뒤척임으로 인해 겹쳐있던 우현과 명수의 몸에서 빛이, 푸른빛이 나기 시작했다.
“아오ㅡ 잠 좀 곱게 자란 말이야.”
우현이 천천히 눈을 떴다. 창문 쪽을 보니 이미 깜깜한 밤이었다. 우현은 그제야 이제 시간이 거의 다됐다는 것을 알고 몸을 일으켰다. 명수는 아직 거실이나 성규의 방에 성규와 있는 듯 방에는 없었다. 찌뿌드드한 몸을 겨우 움직이며 스트레칭을 하는데 뭔가 이상한 기분에 우현이 화장실을 찾아 들어갔다. 세면대 쪽 거울에 비친 얼굴은, 더 이상 우현이 아니었다. 그리 큰 눈은 아니지만, 매력 있던 눈과 날카로웠던 콧대, 그리고 두툼한 입술을. 볼 수가 없었다. 누가, 어디서, 어떻게, 보아도 이 얼굴은, 이렇게 겁나게 잘생긴 얼굴은, 남우현이 아니라!
“김명수야.”
뭐야! 아깐 못 느꼈는데 이 목소리는 또 뭐야!! 우현이 소리를 지르자 자고 있던 성규가 놀라 화장실 쪽으로 달려왔다.
“김명수! 왜 그래!”
“김명수? 내가 김명수로 보여?”
“너, 왜 그래.”
우현이 미친놈 마냥 웃으면서 세면대 물을 최대한으로 틀어놓고 세수를 하기 시작했다. 성규는 잠이 덜 깬 건가 싶어 다시 조용히 방으로 들어갔다. 우현이 낄낄대며 물을 끄고는 화장실을 나왔다. 성공이다. 근데 이제 어떻게 하냐가 또 문제네.
* * * * *
성규의 눈빛이 떨렸다. 그리고는 어이없는 웃음을 터뜨렸다. 뭐? 일을 하겠다고?
“응. 왜? 뭐가 문제야?”
“당연하지. 너, 지금 일 하고 있잖아.”
아, 그렇지? 성규가 한숨을 쉬며 속으로 말했다. 미쳤구나, 진짜. 성규가 얼른 가서 더 자라며 우현을 방에서 밀었다.
“근데 그 일 있잖아. 그거 새벽에도 오픈하면 안 돼?”
“새벽에 너 피곤하잖아. 안 돼.”
“아, 제, 제발. 나, 오전에는 어, 그, 그래! 그, 오디션도 보는데….”
오디션은 얼어 죽을 오디션. 얘가 오늘따라 왜 이래. 얼른 가서 자. 성규가 정말 이상하다는 듯이 떼를 쓰는 우현을 쳐다보았다.
“너 김명수 맞아?”
“어, 어?”
“…….”
아니지? 김명수 아니지? 아니, 무, 슨 소리야! 봐, 너도 되게 기분 이상하지. 그만하자 이제. 성규가 웃음을 터뜨리자 우현도 다행이라는 듯이 같이 웃었다. 그렇게 새벽이 가고 있었다. 다시 명수의 침대에 누운 우현은 시간이 아깝게 흘러간 거 같아 아쉬움의 이불을 걷어찼다. 그때 남자의 그림자가 보였다. 분명 이 방 안에는 자신밖에 없는, 하던 것도 잠시 우현이 여유로운 미소를 지었다.
“저승사자님이세요?”
“오오, 어때 김명수 인간 몸에 들어온 기분이.”
그냥 뭐. 호원이 웃던 것도 잠시 이제 어떻게 일을 하냐는 우현의 물음의 꽤 오래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
“이건 원래 쓰면 기분이 찝찝하긴 한데, 내가 김성규의 마음을 아주 조ㅡ금 움직일 거야. 아니, 움직인다는 것보다는, 새로운 생각을 만들어서 갈등을 일으킨다고 해야 하나?”
“그럼 저도?”
“야, 근데 너는 이렇게 시간을 막 버리면 어떡해. 이제 두 달이라고 두 달!”
알긴 아는데, 뭘 어떻게 해야 될지 생각도 안 된다고요. 호원이 일단 이 상태로 자고 있으면 아침에 알아서 나올 수 있다며 아침에 병원을 가자고 말한다.
“병원은 갑자기 왜요?”
“너 보러.”
Various Artists - 눈물 목걸이(49일 OST)
.
.
.
.
안녕하세요. '오뜨' 입니다. 말씀드릴게 있는데 사실 1화 분량이 상당히 많았어요. 그래서 2,3 쭉쭉 좀 적다고 느끼실수있는데 1화 분량을 너무 많게 잡아서 .... ㅠㅠ 죄송해요, 그리고 2화 분량은 1화에 맞춰서 많이 적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1부,2부로 나눈 이유는 분위기가 좀 다르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나눴구 이번주는 작품이 두 번 올라오는 날이에요!! 짝짜그, 방학식도 있으니 폭풍업데이트... 는 좀 무리고 자주자주 뵙도록 할게요ㅠㅠ 그리고 글도 사실 가대애 못미쳐서 그만둘까 했지만 제가 너무 무책임했잖아요 그동안.. 그래서 양이 좀 적어지더라도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ㅠㅠ 그리고 제가 제 필명을 검색해 들어가보니 ... 와.. 3개월동안 활동한 양이 그렇게 적을 수가.. 있나요??,, ,허허... 앞으로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맞닼ㅋㅋㅋ
콧구멍 부분은 지웟어옄ㅋㅋ 원래 웃기려고 쓴건데 문체가 진지하다보니너뭌ㅋㅋㅋㅋㅋ이상해서 제가 ..ㅋㅋㅋ 코믹은 잘못써요ㅠㅠ 아 근데진짴ㅋㅋ그 부분생각하면 할 수록 웃기넼ㅋㅋ 약빨고 썻나바옄ㅋㅋㅋ
표지 |
|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
뚜러뻥 그대
찹쌀떡 그대
이코 그대
키세스 그대
^ㅠ^ 그대
감성 그대
규때 그대
LHSF 그대
톡 그대
짱짱맨 그대
피앙 그대
민징어 그대
코나 그대
하,... 전 진짜.. 글도 제때제때 안올리구..ㅠ 이제는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