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뭘해야해 전체글ll조회 12077l 3

[EXO/징어] 훈고딩들이 단체로 들이대는썰 21 (+공지) | 인스티즈

 

 

 

(평소보다 좀 짧아요!!!!!!고고고닥빙고고고고)

 

 

 

 

 

 

 

 

 

 

 

 

 

-

 

 

 

 

 

 

 

 

 

"성적이 어떻게 이렇게 확 내려가니, 무슨일 있어?"

 


"아니요.. 죄송해요.."

 

 

 

 

 

 

 

벌써 한시간째 교무실에서 너징을 붙잡고 안놔주는 담임선생님때문에 점심도 못먹고 고개만 숙이고 있는 너징이야.


배고파 죽겠는데, 계속 똑같은 얘기로 질질 끄니 너징도 겉으로만 끄덕끄덕하고있지 맘 속에는 불만이 가득차있어

 

 

 

 

 


"지금 열심히 해야할때인거 알잖아, 너 이런식으로 가면 너가 희망대학으로 써놓은곳에 원서도 못 넣어."

 

 

"..."

 

 

"후..."

 

 

 

 


선생님 한숨소리에 더 고개가 쳐지는거같아. 애꿎은 손톱만 뜯고있는데 선생님은 그게 또 마음에 안들었나봐.

 

 

 

 

 


"손톱 그만 만지고. 선생님 얘기 듣고있니?"

 

 

"..네."

 


"원래 잘하는거 아니까 선생님이 더 걱정하는거야."

 

 

"...네."

 

 

"종대도 걱정이다, 대학교까지 중국에서 다 나오지, 지금와서 애들 어떻게 따라가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종대한테까지 난리야... 나만 혼내면 될껄.

시계를 슬쩍보니 5교시 시작까지 10분도 안남은 시간이야, 진짜 점심도 못먹고...

 

 

 

 

 


"시계는 왜 봐, 선생님 얘기 듣기 싫어?"

 

 

"아니요.."

 

 

"이것도 한때지 나중에 너 크면 이렇게 잔소ㄹ,"

 

 

"정선생님 이제 5교시 시작하는데 그만하세요."

 

 

"김선생님."

 

 

"ㅇㅇ이 원래 잘하잖아요."

 

 

"....후, 알겠어요. ㅇㅇ이 이제 내려가봐."

 

 

 

 

 

 

담임선생님 건너편자리인 준면이가 일어나며 너징을 감싸주자 담임이 한숨을 푹 쉬며 너징을 내보내줘.


너징이 억지로 고개숙여 인사하고 나오자 급하게 수업준비를 한 준면이가 뒤에서 쫓아와.

 

 

 

 

 

"다음시간이 ㅇㅇ이네 반 수업이네, 같이 내려가자."

 

 

"...네."

 

 

"점심못먹었지, 이거라도 마셔."

 

 

 

 


준면쌤이 웃으며 건네주는 주스병을 받아드는 너징이야, 평소같으면 은혜롭다며 찬양했을텐데 오늘은 그럴 기운도 안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야 우리 밖에서 밥먹고 가자."

 

 

"나 기분 안 좋아, 집 갈래."

 

 

 

 

학교가 끝나고 찬열이네 반으로 가는데 종대가 자꾸 놀자가자며 너징을 부추겨.


너징은 아까부터 기분안좋아있던 상태라 자꾸 틱틱대고 있고

 

 

 


"나 오늘 돈가져왔어!! 오빠가 쏠게!"

 

 

"됐다니까."

 

 

 


어깨에 올려진 종대손을 툭 쳐내고 앞서가자 종대가 툴툴대며 뒤따라와.

괜히 다리에 더 힘 주고 걸어가는데 마침 뒷문으로 나오는 세훈이랑 찬열이가 보여.

 

 

 

 


"어? 오늘 종례 일찍끝났나봐?"

 


"어."

 

 

 

 

짧게 대답하고 앞서걸어가자 쫓아온 찬열이가 어깨에 팔을 두르곤 너징한테 물어와.

 

 

 

 

 

 

"뭐 안 좋은일 있었냐?"

 


"아니."

 


"뭐가 아니야, 화났다고 얼굴에 써놨네."

 

 

"화 안났어."

 

 

 

 

찬열이 손을 확 뛰어내고 먼저 계단을 내려가는 너징이야.

눈만 동그랗게뜬 찬열이가 종대를 뒤돌아보자 종대도 어깨를 으쓱해보여. 그날인가보지,뭐.

 

 

 

 

 

 

 

 


"야 같이가, 좀!"

 

 

 

건물 밖으로 나와 교문으로 향하는데 금방 너징을 뒤따라온 애들이 너징 옆에 붙어 서.


한숨쉬며 대답없이 걸어가자 이번엔 세훈이가 너징한테 매달리기 시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는데, 친구랑 싸웠냐?"

 

 

"아니."

 

 

"그럼 성적표 병신같이 나왔냐?"

 

 

 

 


...정곡을 찌르는말에 가만히 세훈일 노려보자 세훈이가 씩 웃으면서 더 달라붙어, 괜히 눈치고자가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망했어, 이번에!!"

 

 

"..."

 

 

"다음에 잘보면되지, 뭐!!!"


"...됐어."

 

 

"그러지말고! 오늘까지만 딱 놀고 공부하자!!"

 

 

 

 


뭘 놀아, 놀기분 아니라니까. 세훈일 이리저리 떼어내며 교문으로 향하는데

 

 

 

 

 

"ㅇㅇ아!!!"

 

 

 

 


교문앞에서 너징에게 손을 흔드는 백현이가 보여,

 

 

 

 

"백현아?"

 

 

 


연락도없이 왜 왔어, 하면서 다가가자 백현이가 데이트하려고 하며 손을 잡아와,


근데 너징은 지금 그냥 집에서 쉬고싶은 기분이라 백현이가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야 우리랑 안논다더니, 변백현만나려고 그런거였냐?"

 

 

 


세훈이가 너징을 툭툭치며 장난스럽게 말하는데 너징은 장난 받아줄기분도 아니라 그냥 씹고는 백현이 손을 만지작대는데 종대가 장난을 걸기 시작해.

 

 

 


"뭐야아, 남자친구랑 데이트는 가면서 우리랑 놀시간은 없다 이거야?"

 

 


"아 그런거 아니야."

 

 


"에이~ 속보인다."

 

 

 

 

종대는 나름 장난쳐서 너징 기분풀어주려한건데 너징은 속보인다는 말에 기분이 상해서 종대를 올려다봐.

 

 

 

 

 


"넌 맨날 놀생각밖에 안하냐?"

 

 

"어?"

 

 

"왜 기분나쁜사람 못갈궈서 안달이야!?"

 

 

"야, 난 너 기분 풀어주려고.."

 

 

"내가 너보고 기분풀어달라했어? 그냥 놔두라고!"

 

 

 

 


너징이 다다다 쏘아대자 종대인상이 구겨지기 시작해.

너징도 말해놓고 아차 싶은데 말한걸 주어담을수도 없고...

종대가 아무 잘못없다는거 아는데, 기분 안좋은 상태에서 애들이 자꾸 귀찮게 군다는 생각에 말이 잘못나간거지..

 

 

 

 


"야 말을 왜 그렇게 해, 난- "

 

 

"..."

 

 

"후, 됐으니까, 둘이 놀다와."

 

 

 

 

 

종대가 뒤돌아서 가버리자 눈치를 보던 세훈이랑 찬열이도 종대를 따라가.

 

 

 

 

 

 

 

 

 


"자기야, 안좋은일있었어?"

 

 

"...아니."

 

 

"오늘 괜히 왔나보다, 데려다 줄게. 집으로 갈래?"

 

 

"아니라니까.밥먹으러가자."

 

 

 

 

 

 


백현이가 너징 눈치를 살피며 물어오고 너징이 도리도리하곤 백현이 손을 잡아끌어.

 

 

 

 

 

 

 

-

 

 

 

 

 

 

 


카페안, 밥을 코로 먹었는지 입으로 먹었는지도 모르게 먹고 백현이 손에 이끌려 카페까지 오긴했는데

종대생각이랑 선생님한테 혼난거랑 다 겹쳐서 계속 축 쳐지는 기분이야. 오늘따라 왜 이러지..

 

 

 

 

 

 

"여기 맛있다.그치?"

 

 


"..응."

 

 


"다음에도 오자."

 

 


"그래."

 

 

 

 

 

 

계속 단답만 툭툭 내뱉는 너징때문에 대화도 끊기고 백현이도 힘든지 얼굴을 쓸어내려.

 

 

 

 

 

 

"무슨일있었는데."

 


"뭐가?"

 

 

"안좋은일있었지? 그것 때문에 지금 계속 쳐져있는거잖아."

 


"그런거 아니라니까."

 

 

 

 

 


너징의 말에 백현이가 한숨을 쉬어.

 

 

 

 

 


"그냥 다 말하면 안돼?"

 


"아무일 없다고 했잖아."

 

 

 

 


어떻게 백현이가 풀어주려고 해도 너징이 베베꼬여있으니까 얘기도 진전이 없고 이런상태로 있다간 싸움만 날거같단 생각에 백현이가 가방을 들고 일어나.

 

 

 

 

 

"오늘은 그냥 들어가자."

 

 

"..."

 

 

"데려다 줄게, 일어나."

 

 

 

 


백현이가 먼저 지갑을 들고 카운터로 가버리고, 너징도 한숨을 쉬며 일어나는데

 

 

 

 

 

 

 


...?

 

 

느낌이 이상해, 아래서 느껴지는 익숙한 기분에 너징이 멍때리고 치마를 내려다봐.

 

 

아닌데 아직 시작할때 안됐는데..?

 

 

 

 

 

 

급하게 치마뒤를 만져보니.....묻어있다, 느껴지는 찝찝한 기분에 너징이 백현이한테 말하는것도 잊은 채 화장실로 향해.

 

 

 

 

 

 

 

 


-

 

 

 

 

 

 

 


"아 어쩐지.."

 

 

 

 

 

 

 

자꾸 짜증나고 몸상태도 안 좋더니, 생리였구나..


휴지로 감싸 치마를 벅벅 닦아도 묻은 피는 지워질 생각을 안해. 

 

 

생리대도 없고 난감한 상황에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화장실칸안에서 손톱만 물어뜯고있는데


벨소리가 울려,  백현이다.

 

 

 

 

 

 

"백현아.."

 

 

 

-너 어디야.

 

 

"...나 화장실."

 

 

-먼저 간줄알았잖아, 밖이니까 얼른 나와.

 

 

 

"ㅂ,백현아!"

 

 

 

-응?

 

 

 

"...나, 나.."

 

 

 

-왜그래?

 

 

 

 

 

 

 

 

-

 

 

 

 

 

 

 

 

나 생리대좀 사다주면 안될까..?


핸드폰 건너로 들려오는 너징의 목소리에 백현이가 들고있던 담배를 떨어트려.

 

 

 

 

 


"ㅁ,뭐?"

 

 

 

 

-........생리대..

 

 

 

 

 

 


우물쭈물 말하는 너징목소리에 백현이가 안들리게 한숨을 내뱉어, 이래서 하루종일 다운되있었구나.

 

 

 

 

 


"조금만 기다려."

 

 

 

 

 

전화를 끊은 백현이가 두리번 거리며 편의점을 찾기 시작해.


편의점에서 생리대를 팔던가? 없으면 어디로 가야되지?

 

 

 

 

 

 

 

-

 

 

 

 


...............없다, 없어....

 

 


가까이 있는 편의점에 들어가 싹싹 둘러봤는데도 생리대가 안보여.

알바생을 슬쩍 보곤 한숨을 푹 쉬는 백현이야.

 


아 시발 왜 하필 여자알바생이야.. 쪽팔리게.

 

 

 

한참을 머뭇거리던 백현이가 알바생앞으로 가서 저 생리대는 안 파나요? 하고 묻자 알바생이 친절하게

 

 

 

 

"바로 앞에 있는데."

 

 

 

 


하며 웃어보여. 뒤돌아보니 진짜 보란듯이 진열대있는 생리대들이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바로 앞에 있는줄 알았으면 더 찾아보고 물어볼껄..

 

 

 

 

얼굴이 빨개지는 느낌에 대충 얼굴을 문지르며 생리대앞으로 가는데 이번엔 소형이네 중형이네 하는것들에 멘붕이 오는 백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거 뭐로 사가야되..

 

 


한참을 살펴보던 백현이가 핸드폰을 꾹 들고 잠시동안 너징에게 전화를 걸까 망설이다 부끄러운 마음에 다시 핸드폰을 넣어.

 

 

 

 


"저기요,"

 


"네?"

 

 

 

 


백현이의 부름에 알바생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백현이를 바라봐.

순간 다시 민망한 감정이 솓구쳤지만 화장실에서 자신을 기다릴 너징을 생각하며 입을 때는 백현이야.

 

 

 

 


"키는 이만하고 좀 작은데 생리대 뭐써야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형 중형 대형을 키랑 몸에 맞춰사는걸로 이해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 ★경★흑역사생성★축★

 

 

 

 

 

 

 

 


-

 

 

 

 

 

 

 

 

"저기요."

 

 

"네?"

 

 

"이거, 밖에 있던 남자분이 전해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드디어ㅠㅠㅠㅠㅠ 여자한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말한 너징이 생리대를 집어들고 화장실 칸으로 들어가.


혼자 고생하며 샀을 백현이한테 나가서 애교라도 떨어야겠다 생각하는 너징이야.

 

 

 

 

 

 

 

"백현아!"

 


"아, 왔어?"

 

 

"응, 고마워."

 

 

 

 

 

밖에 나오자 문앞에서 서성이던 백현이가 너징을 이리저리 살펴.

 

치마에 피묻었을 텐데!!

 

 

 


얼른 치마를 가리고 어색하게 웃으며 백현이를 마주보자 백현이가 너징 이마를 딱 때리곤 교복 셔츠를 벗기 시작해.

 

 

 

 

 

 

"팔 들어봐."

 


"어?"

 

 

"피 묻었잖아, 팔 들어."

 

 

 

 

 

 


얼떨결에 팔을 들자 백현이가 벗은 셔츠를 허리에 묶어줘.


그러고도 보일까 불안했는지 너징 가방끈을 엉덩일 가릴정도로 쭉쭉 내리는 백현이야.

얼굴은 빨개져있는데 해줄건 다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됐다. 가자, 자기야."

 


"....현아 고마워."

 

 

 

 


너징이 백현이 손을 잡고 올려다보자 백현이가 이쁘게 웃어보여.


가라있던 기분이 다시 백현이 덕분에 붕붕뜨는것 같아.ㅠㅠㅠㅠㅠ천사같은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래 여기서부터가 문제지..

 

 

 

 

 


"다녀왔습니다아.."

 

 

 

 

 

살짝 거실을 살피자 티비를 보고있던 종대가 리모컨을 들어 티비를 끄곤 방으로 들어가.

삐졌네 삐졌어..

 

 

 

 

 

한숨을 쉰 너징이 백현이셔츠랑 너징 치마를 세탁기에 넣곤 씻고나와.

 

잠옷으로 갈아입고는 종대방으로 들어가는데 깜깜해.

 

 

 

 

 

"종대야, 자?"

 


"나가."

 

 

"아깐 내가 미안했어."

 

 

 

 

쪼르르 종대 침대로 달려가 종대 옆에 눕자 종대가 등을 돌려 너징을 마주봐.

 

 

 

 

 


"나 상처받았어."

 


"...미안하다니까아.."

 


"애지중지 키워놨더니, 허구한날 소리나 빽빽 지르고."

 

 

 


말은 이렇게 하면서도 너징을 안아오는 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징이 손을 뻗어 종대등을 토닥토닥하자 종대가 됐으니까 얼른 가서 자. 하며 너징을 다시 밀어내.

 

 

 

 

"나 여기서 잘래."

 

 

"안돼, 저번에 침대에 침 흘렸잖아."

 

 

"ㅡㅡ....오늘은 안흘림, 흘리면 치킨산다, 내일."

 

 

"....오키, 일로와."

 

 

 


그렇게 종대 꼭 껴안고 잠들었다는 얘기.

 

 

 


침흘리고 자서 다음날 빡친 종대한테 치킨사줬다는 얘기^^&**..........

 

 

 

 


읽어주세요!!공지!!

오늘은 좀 짧죠? 아닌가..

무튼 요즘 저 혼자 훈고딩썰이랑 권태기 온거같아요..미치겠다 별드라....☆★

 

아글/코오피/불맠/채김이/감자튀김/뿌요뿌요/색연필(x2)/손톱/대다나다/핫뚜/여랴/정남이/니베아/김자베/하얀키보드/뿌뿌몽구/멜랑꼴리/콩쥐/코코팜/훈녀0412/소소/앵두/뀨뀨/헤헹/됴르르/대왕오징어/메리/경짱/비비빅/우하하하핫/변백희/됴롱/누누/김민석/민트초코/선풍기/햇님/라떼/루/초콜릿/치아씨드/알감자/밥풀/단호박/양념치킨/배고파요/낭만팬더/세계최고미남/모공/김종대내남자/참치김밥/둉글둉글/핫초코/분무기/노랑/더기/푸딩/파김치/김치전/셜록/잡채/핑쿠판다/베지밀/가란/메론바/조화/소독

암호닉들 감사해요!! 항상 댓글달아주시는 분들도 모두 감사해요!!!!

 

공지라는게, 제가 암호닉을 받는 이유가 제일 큰건 징어들이랑 좀더 소통하고 친해지고 싶어서이고, 다른 이유에는 메일링이있거든요.

그런데 암호닉신청만하고 댓글을 안달아주시는분들이 적지 않아서요, 나중에 그런 분들은 다 추려낼생각이예요. 섭섭해하지마세요ㅠㅠ

징어들이 암호닉만 신청해놓고 댓글안달다가 나중에 메일링할때만 댓글달아서 글 받아가시면 그건 제가 좀 억울할거같아서요ㅠㅠㅠ

처음 쓴 글이기도 하고 애착이 가는글이라 저한테 정말 큰 힘이 되주시는분들께만 드리고 싶어요.

아마 메일링은 제가 나눠서 번외 3편인분들 있고 2편인분들있고 1편인분들있고, 이런식으로 갈거같아요!!

제가 더 애착이 가는 분들께 더 많은 번외편이 갈거 같네요...깨알같이 감사편지도 써서 보낼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일링얘기가 나오니 완결이 가까워진것같다구요? 그런건 아니랍니다ㅋ...훈고딩썰은 아직 갈길이 머니까요...ㅋ..... 

 

긴공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소재는 항상 받고있으니 던져주세요ㅠㅠㅠㅠ!!

 

(제가 다 답글을 달려고 노력하고는있는데 답글달기 난감하거나 무성의한 댓글에는 답글을 안남길수도 있어요, 죄송해요ㅠㅠㅠ하지만 댓글은 하나하나 읽고있답니다!!!)

 

그럼 뿅뿅 잘자요 내징어들 엑몽!!!!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헑.. 어트케... 종대 좋닿ㅎㅎㅇㅎ백혀닡ㄱㄷㅋㅋㄱㅋㅋㅋㅋㅋㅋ생리댘ㅋㄱㅋㅋㅋㅋㅋㅋ아 진짴ㄱㅋㅋㅋㅋㅋ좋다좋앜ㄱㅋㅋㄲㅋ 훈고딩썰 쨔응!!
11년 전
뭘해야해
헣!감사해요 징어도 쨔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으앙죠아ㅠㅠㅠㅠㅠㅠ배켠이도조코종대도귀요워ㅠㅠ
11년 전
독자3
메론바에요ㅎㅎㅅㅎ바로달려옴ㅛㆍ종대귀여워ㅜㅜㅜㅜㅠ백현아내꺼냄새나ㅜㅜ닐ㆍㅇ사귀자ㅜㅡ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오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귀자니 백현이 대신 제가 놉이라고 하겠어요 ^ㅇ^
11년 전
독자20
신알신울리자마자달녀왔는데쓰다가일등놓쳤어요ㅜㅜㅜ담뻔엥ㄹ위ㅠㅡㅜ작가님저기억하시ㅣㅏ요?ㅠ
11년 전
뭘해야해
당연히 기억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해요!!당연히 기억하죠
11년 전
독자91
감사하무니다ㅜㅜㅠ헣헣ㅜㅜㅠㅡㅜㅜㅠ
11년 전
독자4
저됴르르예여!작가님ㅎㅎ아신알신울리자마자바로달려왔습니다!ㅎㅎㅎ아ㅠㅠ작가님작품이너무좋아서오랜만인것같아여ㅠㅠㅠ으아ㅠㅠㅠㅠ종대도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백현이도막ㅠㅠㅠㅠ너무설레고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헝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됴르르르르르루ㅡ루ㅜㄹ류ㅠ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힘나네요!!!! 다음편은 일찍 들고올수있도록 노력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
헤헹이에요! 헐 훈고딩썰이 작가님 첫글이라니!! 글솜씨 장난없으시네요ㅠㅠㅜㅠㅠㅠ 진짜 제가 아끼는 썰이에요ㅠㅠㅠㅠ 아 오늘 백현이 짱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종대도 진짜 귀엽고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뭘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헤헹님ㅠㅠㅠㅠㅠㅠㅠ아끼는 썰이라니 감사해요!!! 부족한글 항상봐주시는것도 감사해요!!!!다음편도 설리설리하게 써올수있도록 노력할게요!!
11년 전
독자7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 ㅏ..뎡말맘에드는스퉈리에여...☆★
11년 전
독자8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당황했겠닼ㅋㅋㅋㅋㅋ종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침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치킨☆★ 징어돈☆★ 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9
징어!!! 남친도 있는데 종대를 꺄안으면 어떡해!!!! 백현잊 ㅏ상하고 좋다 내꺼하자!
11년 전
독자10
아진짜종대너무귀엽네요ㅠㅜㅠㅜㅜㅠㅜㅠ백혀니도귀엽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11
귀여워요ㅠㅠㅠ징어도종대도백현이도 모두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종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저런 사촌있으면 좋겠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멋있고 규ㅣ엽당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휴 종대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랫께처음 이글 읽고 정주행하면서 느낀건데 브금이 항상 좋은것같아요 이번에는 무슨 노래일까 기대하면서 들어오는것같아요! 글도 기대하는 만큼 재미있구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신알신 해버린..☞☜핳 보면서 계속 흐뭇하게보는것같아요!!!!! 다음편도 좋은노래랑 좋은글 들고와쥬세요 그리고 종대는..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므 귀여웡
11년 전
뭘해야해
ㅠㅠㅠㅠㅠㅠ항상 브금뭐할지 고민하고 올리는데 제 깨알같은 노력을 알아주신것같아 그저 감사하네요ㅠㅠ!!!!! 신알신감사해요 더 좋은글쓸수있도록 노력할게요!!!
11년 전
독자14
ㅠ엉엉ㅠㅠㅠㅠ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제암호닉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 이게아니라!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잘보고있어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다는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죄송한데 브금이 뭔가요!ㅠㅠㅠㅠㅠㅠ 브금이 설리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브금은 카라 - 몰래몰래 ㅇㅖ요!!!! 노래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은 조만간 또 받을 예정이예요 그때 신청해주세요!!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5
민트초코에요ㅠㅠㅠㅠ 우리징어힘내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푸딩이에요!!!!!!!!!!! 이런 욕심쟁이!! 이거 볼때마다 진짜 부러워서ㅜㅜㅋㅋㅋㅋㅋ 닥빙하고 봐요 진짜 하ㅠㅠ 난 종대같은 친척있는게 제일 부러워요 사이 좋은것봐 종대워더내꺼 작가님 진짜 저 이거 볼때마다 혼자 광대승천하고봐요 ㅋㅋㅋㅋ 왜 권태기왔어요ㅠㅠ 작가님 기다리면서 내가 맨날 얼마나 설레는데!! 힘내요진짜 별도움되드리지 못하지만 응원하고 ㅅ..ㅅ..ㄹ..ㅏㅇ..해요!!!!ㅋㅋㅋㅋㅋ 작가님 힘쇼♥
11년 전
뭘해야해
별로 도움되지 않는다뇨!!!댓글먹고 사는 작가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푸딩님의 광대가 하늘멀리 승천하는걸목표로 열심히 쓰도록 할게요!!! 저도 사사사ㅏ삿사사ㅏ삿사사사사사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9
꺅!!!!!!!!!!ㅋㅋㅋㅋ 전 다음편이 올때까지 정주행하고 있겠어요!!!!
11년 전
독자17
헑 어뜨케요ㅠㅠㅠㅠㅠㅠㅠ죠대도좋고 백현이도..하..♥ 너무너무설레요ㅠㅠ 작가님은 권태기가오셔도 다이겨낼수있으실거에요!!! 화이팅!! 저도암호닉신청받으싱때 할껄그랬나봐요..ㅠ_ㅠ 아아 이게아니지 음 작가님힘내세요!!! 이번ㄷ글도짱짱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감사해요ㅠㅠ!!권태기따우ㅣ!!! 암호닉은 조만간 또 받을거예요!! 그때 신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ㅠㅠㅠ제 사랑드세요
11년 전
독자18
정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아윸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메리예요! 종대 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저 모습이 눈 앞에서 펼쳐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ㅠㅠㅠㅠ생리대사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디..
11년 전
독자19
변 백희에요 나도종대같은친척있으면좋을텐데ㅋㅋㅋㅋㅋ백현이도완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폭발퍼펑펑 작가님권태기ㅠㅠ힘내세요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종대같은 남사친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태기 얼른이겨내도록 할게요 으쌰으쌰!!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1
베지밀이에요! 종대 귀여워ㅋㅋㅋ 삐져 놓고 금방 풀리고ㅋㅋㅋ백현이도 설렘설렘ㅠㅜ 엉엉 배켜나 나랑 사귈래?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얽!!!!!안돼죠 백현이 대신 제가 놉이라고 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
나도 종대같은 친척오빠 갖고싶다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나 왜 장녀?????ㅠㅠㅜㅠㅠㅜㅠ이렇게 친척오빠와 남친에 대한 로망만 늘어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슬퍼ㅠㅠㅠㅠㅠㅠ퓨ㅠㅜ작가님 권태기라니!!!!!!!!!힘내세요ㅠㅠㅜㅠㅜㅠㅜㅠ전 요즘 다이어트랑 권태기네요...ㅋ역시 다이어트와는 친해질수 없는가봉가.....눈물이 주룩주룩.....또르르르르르ㅡ....☆★
11년 전
뭘해야해
장녀라니..힘쇼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다이어트랑 권태기네요.... 눈물이 주르륵주르륵....☆★(눈물을 닦으며)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3
소소에욘 '-' 생리대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아 키랑 생리대 크기는 비례하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 고객님 많이 당황하셨세ㅇㅕ?잘보고 갑니당 오늘 노래 짱좋네용 >♡<
11년 전
뭘해야해
노래 고민하다가 정한건데 좋다니 뿌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4
멜랑꼴리입니다ㅋㅋㅠㅠ어쩐지 그날 이였구나 징어야....ㅋㅋㅋㅋㅋㅋㅋ배큥이가 ㅅㄹ대 사는 모습 상상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니 부끄러웠을텐데 역시 배큥이ㅠㅠㅠㅠㅠㅠbb 종대는 왜이리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금방풀리는 단순한종댘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네여ㅠㅠㅠㅠ글구 아직 갈길이 멀다는 소리가 왜 이렇게 좋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래오래 했으면 하는 마음.....S2...... 작가님 권태기는 아니되요.....ㅠㅠ흑흑...작가님 힘쇼!! 빠샤빠샤!!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멜랑꼴리님ㅋㅋㅋㅋㅋㅋㅋ갈길은 먼데 소재가 없는게 문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힘내서 권태기고 뭐고 다 털고 좋은글 쓰도록할게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5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고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썰정말좋아요ㅠㅠ 신알신뜨면 바로오는데 권태기라니ㅠㅠㅠ 작가님힘내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와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ㅈ권태기 이겨내고 더 좋은글 쓸수있도록할게요!!
11년 전
독자26
나대왕오징어!!!!!!!!!!!오늘블루원갔다가늦게들어와서이제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글도짱짱맨이야!!하트
11년 전
뭘해야해
블루원블루원블루원!!!!!!!!!!!!!!???????!!!!!!!!!!헐 부러워.......눈물이 난다 또르르또르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ㅠㅠㅠㅠ나오늘처음애들보는거였는데진짜짱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헐 부러움에 눈물이 날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짱이다... 나 가면 애들 눈부셔서 보지도 못하고 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나울뻔.....ㅁ7ㅁ8
11년 전
독자28
내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맠왔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기분좋은 썰ㅠㅠㅠㅠㅠㅠㅠ거마워여ㅠㅠㅠㅠㅠ지금 애들이랑 신나게 망각하고 칼로리섭취 엄청많이 하고와서 갱장히 열심히 운동하고 샤워하고 씻고왔더니 뭘해야해님의 새글이 등록!!!됐다네여!!!! 달려옴!!!!!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배켜니는 맨날 찡찡대도 잘해주고ㅠㅠㅠㅠ천사야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고딩썰 안나뷰 작가님 아싸랑해여 난독자고넌작가! 내맘을 훔쳐간 작가!!! 너무아름다아름다아름다운 작가님!!!! 오늘도 제 사랑 가져가세여ㅠㅠㅠㅠㅠ하트하트뿅뿅뿅!!
11년 전
뭘해야해
내 불맠왔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려와줬다니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신의 하트는 감사히 가져가겠어요 불맠도 내사랑 마음껏 가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아ㅠㅠㅠㅠㅠ종대귀여워어떡해ㅠㅠㅠㅠㅠㅠ큥이도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
색연필이야!!!ㅠㅠㅠㅠ 이제봤닼큐ㅠㅠㅠ 삐졌으면서 안아주는 김종대 진짜ㅠㅠㅠㅠㅠ뭔데ㅠㅠㅠㅜ나도 안아줘ㅜㅠㅠㅠㅠ 변백현은 맨날 징어 기분 맞춰주고 자상하네..퓨ㅜㅠㅠㅠㅠㅠ이거 볼때마다 혼자 꺅꺅거리면서 난리침..ㅎ..ㅋ..ㅠㅠㅠㅠ 엄마가 이상하게 봄ㅋㅋㅋ.. ㅋㅋ이번 것도 잘 보고가ㅠㅠㅠ 고맙구 쓰느라 수고했어!! 권태기라는데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ㅠㅠ.. 아무런 도움 안 돼서 미안 소재 아이디어라도 줘야하는데.. 씽크빅이 안 난다ㅠㅠㅠ 진짜 너무 미안하구 꼭 빨리 이겨내길!!
11년 전
뭘해야해
색연필!!! 댓글이 제일 큰 힘이지 고마워!!!ㅠㅠㅠㅠㅠㅠ권태기 얼른 털어버릴수있게 노력할게!!!!!!!!! 재밌게 봐주는거같아서 기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항상
11년 전
독자36
힘이 된다니까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댓글 언제라도 써줄테니까 글 쓰는데 너무 부담된다거나 그러지말고 편하게 써~ 난 쓴이글이면 다 좋으니까(찡긋)
11년 전
뭘해야해
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헣헣 내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팍팍난다!!! 다음글 열씸히 써올게!!엑몽꿔!!!
11년 전
독자158
쓰니 하이! 색연필이야 오랜만이짘ㅋㅋㅋㅋ 인티하다가 생각나서 와봤어! 늘 생각하지만 오늘은 와보고 싶어서..ㅋㅋㅋ 헐 근데 저 맨아래 댓글 지금 봤다.. 왜 안 오나 했는데.. 무슨 일 있나 걱정돼서 생각 많이 났는데.. ㅜㅜ 그랬었구나.. 아래에 댓글 달러 가야겠다! 쓰니 나 기억 못 하는 건 아니겠지..?ㅋㅋㅋㅋ 괜찮아 쓰니랑 댓글 주고받은지 오래돼서..ㅜㅜ 그래도 쓰니 올 때 까지 기다릴게! 아래에 댓글쓰러간당
11년 전
독자33
저핑쿠판다에여!!!훈고딩썰언제들고오시려나작가님기다렸는데ㅠㅠㅠㅠ자기전에들어오길잘했네여....ㅠㅠㅠ이썰보는내내설리설리두준두준했어옄ㅋㅋㅋㅋ오늘브금이특히설레구좋구막ㅋㅋㅋ그렇네여....ㅋㅋㅋㅋ생리대사러가는데쩔쩔매는큥이도귀엽구종대는어쩜삐진것도귀엽나며ㅠㅠㅠㅠㅠㅋㅋㅋㅋ이썰은진짜캐릭터하나하나매력적이얔ㅋㅋㅋㅋ작가님오늘도잘보고가요♥3♥훈고딩썰은제가젤~~~~~좋아하는썰이니깐여힘내세요ㅠㅠㅠ작가님한테권태기가왔을줄이야ㅠㅠ전작가님글이면다좋아요항상응원할게여홧팅!!!!!!
11년 전
뭘해야해
핑쿠판다님!!!!!!!!오늘 브금은 고민고민해서 골랐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렜다니 뿌듯뿌듯!!!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썰이라니 영광이예요ㅠㅠㅠ!!! 권태기 얼른 이겨내도록할게요!! 제 사랑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3
누누 앜ㅋㅋㅋ변백현 흑역사생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얼른 소재를 쪄와야하는데.....소재가 떠오르질 않아....작가님 미안해요....열씸히 씽크빅 굴려올게요.....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무때나 생각날때 툭 던져주시면 감사히 받아먹을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누누♡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뭘해야해
달려와주셧다니 그저 감사합니다ㅠㅠㅠㅠ얼른 다음편 써올게요!!
11년 전
독자35
어머 미치겠당 이런 소재 너무 좋아여 짱
11년 전
독자3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경짱이요!조금늦게온거같은데오늘도진짜재밌게봤어요!!훈고딩썰권태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지만화이팅하세요!진짜응원하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너무귀여워유
11년 전
뭘해야해
ㅠㅠㅠㅠ감사해요!!! 재밌게 봐주신다니 권태기따위 얼른 털고 일어나서 글써야겠네요
11년 전
독자40
햇님이예요!!ㅠㅠㅠㅠ으어유ㅠ오늘 썰대박이다ㅠㅠㅠ진짜 기다리고있었어요!!!ㅠ진심 달달터지네요ㅠㅠㅠ백현아 나랑사귀자ㅠㅠ흑역사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근데 작가님ㅠㅠㅠㅠ권태기라니ㅠㅠ항상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진짜! 이거 읽고나면 힐링되는 느낌 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우울한 마음 달래줘야줭
치유치유치유~.~ 나는야 힐링천사 @//@ 힘내세요!!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햇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왜이렇게 귀엽죠, 왜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니까 힐링되네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태기 얼른 이겨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41
앵두예요!!!! 백현이모습이상상가요ㅜㅜㅜ 쩐쩔매면서 골랏을 백현이 모습이..ㅎ..종대같은 친척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오ㅜㅜㅜㅜ 징어는 복받앗네 복받았어!!! 작가님!!! 권태기이겨내시고ㅜㅜ 저도 작가님 글보고 항상 힐링해요~~ 제가 유니콘이 되어드릴게요 화이띵!♥
11년 전
뭘해야해
앵두님!!저도 댓글보고 힐링힐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니콘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여랴에요! 저도 종대같은 사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같이 잠도 자고ㅠㅠㅠ 얼굴이 김종대가 아니면 fail...ㅋㅋㅋㅋㅋㅋㅋ 아휴 현이는 왜케 착하고 난리죠?ㅠㅠㅠ 세훈이는 눈치고잨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어깨두르는건 또 왜 설레고ㅠㅠㅠㅠ 잘읽었어요!감사합니당
11년 전
뭘해야해
여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같은 친척이라니 그런건 없ㅋ음ㅋ,,,..하...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항상 다음편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48
망상을.. 쪼각쪼각 땃땃따... 부셔보고 땃따따...
11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자라고자는거 나중에 백현이 알몀 크닐날텐데..허헣....
11년 전
독자44
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훈훈인가 코믹인갘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5
콩쥐에옄ㅋㅋㅋ기다리고있었어요!!앜ㅋㅋㅋㅋㅋㅋ키에맞춰서 산다니 변백현ㅋㅋㅋㅋㅋ완전빵터졌어요너무귀여워ㅠㅠㅠ그리고제사랑종대는어김없잌ㅋㅋㅋㅋ상처받았어하고안는거너무좋았어요ㅠㅠㅠ♥너무너무재밋다ㅠㅠ훈고딩썰이여태봤던썰중에최고로재밌어요(수근수근이수근)ㅋㅋㅋ작가님권태기물리치실거에요!ㅋㅋ아 작가님이랑 썰이랑 권태기인 이유는 저랑 썰이랑 사랑하는사이라서..? 는 무슨 새벽이라 졸린가봐여 뭔소리릉 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아무튼 작가님 파이팅!!!!꿈에서 레이가 치유해줄거에여 힐링~_~ㅋㅋㅋㅋㅋ
11년 전
뭘해야해
기다리고 있었다니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태봤던 썰중에 제일이라니 완전 (영광영광김영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서 레이의 치유라니 ^^얼른 쳐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쥐님도 엑몽꾸세요 ^ㅇ^
11년 전
독자46
나듀ㅠㅠㅠㅠㅠ종대랑ㅜㅜㅜㅜ꼭껴안고ㅠㅠㅠㅠㅠㅠ자고싶은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47
둉글둉글이야ㅋㅋㅋㄲ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경축 변백현 흑역사 생성★ 이번편 하나도 재미없지않아!!!오늘꺼 진짜재밌는데!!!!!!!마지막도 코믹과 훈훈을 넘나드는 대단한 이야기였어 대다나다bbbb그나저나 정말 이작품에 애정을 쏟는다!!!!오호 나 이런글 암호닉 있는여자야(박수함성)ㅋㅋㅋ나도 이작품에 나의 애정을 와구와구 쏟고있어 느껴지니 나의애정이빠바바바밤......내가 졸려서 그래.....난동부려서 미안해잘자!!!!내꿈이랑 엑몽꿔~~~~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둉글둉글!! 재밌다니 매우다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글이래서 애정을 안쏟을래야 안쏟을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의 애정도 매우 잘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엑소랑 꿈에서 다같이 만나자 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9
종대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소원이 없을드슈ㅠㅠ
11년 전
독자50
저런남자ㅏ칮구ㅜㅜㅜㅜㅜ 요즘이썰보면 유난히ㅣ 외로워져요..☆아련 종대가 소심하지않아서 다행이에욯ㅎ 내일 좋은하루보내세요♥
11년 전
뭘해야해
종대는 대인배니까요 ^ㅇ^!!!!감사해요 징어도 좋은하루 보내요!!!♡
11년 전
독자51
여얼 작가님~~ 항상 꾸준추천하고가는 독자 일인이에옄ㅋㅋㅋㅋ 캬 이글이 첫글이셨다니!!! 근데 이렇게 잘쓰세여?? 왜죠?? 와우 오늘 분량 겁나 조아여~~ 아 정말 감정이입제대로햇네여 헤헿 담편두 더달달한 내용!! 금손작가님이시니까~ 기대하겟습니당ㅎㅎ!!! 엑몽~~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이라니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봐주시는것도 감사해요!!!! 다음편에서 봐요 독자님도 엑몽!!!!!!!!
11년 전
독자52
종대도 짱짱맨.....bbbb
11년 전
독자53
채김이라능ㅋㅋㅋㅋㅋㅋ아진짜 엑소가 기분다받아주고.....징어는 좋겠다...★ 백현이도 진짜 천사네ㅠㅜ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이즈에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어휴 귀여웤ㅋㅋㅋㅋㅋㅋ피 묻을ㄴ거 신경써주는것도 설레고...♥ 종대도 너무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지중지하게 키워놨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쓰니 사실 내가 글잡에서 이렇게 댓글쓰는건 쓰니글밖에없어...♥ 근데 이렇게길게쓰고나면 시간은 걸려도 뭔가뿌듯하고 쓰니한테 힘이되는느낌?!?!?! 그래서 다른작품들도 한글자라도 더 쓰려고노력중이야 ㅋㅋㅋㅋ 물논 쓰니글이 최고지만!!!! 암튼 쓰니마음천사마음........쓰니를 끝까지 워더하겠어. 하루종일 이글생각나는데~.~ 이런 주옥같은글 써줘서 항상 고맙따!!!!!!!
11년 전
뭘해야해
채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 내글에만 이렇게 길게 댓글써주는거야?헣헣헣헣♡ 뿌듯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엄청난힘이야 댓글이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끝까지 채김이 워더!!!내 썰 끝날때까지 워더!!! 쓰니X채김이니까!!!!!!!!!!!!!!고마워 내사랑!!
11년 전
독자54
아유ㅠㅠ백현이가 진짜 힐링해주네요ㅠㅠㅠㅠ 애들도 너무다착하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5
종다이..미안햌ㅋㄱㄱㄱ ㄱㄱㄱㄱ백현이진짜ㅠㅜ저런남자없겠죠....됴르르르.... 근데암호닉신청한줄알았는데 안되어있네요..혹시지금도받으세요?
11년 전
뭘해야해
지금은 안받지만 조만간 받을예정이예요 그때 신청해주세요!!!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6
네,그때신청할게요!
11년 전
독자57
으아ㅠㅠㅠㅠㅠㅠ종ㅇ대ㅠㅠㅠㅠㅠㅠㅠ죵ㅇ대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8
소독이에요!! 오랜마니예여 자까님!! ㅎㅎㅎㅎㅎ 일단 브금 달달하고 좋네요 ㅎㅎ 징어가 왜 성적이 내려가쓰까낭 ㅠㅠㅠㅠ 그와중에 김선생님 좋네여 ㅠㅠㅋㅋㅋㅋㅋ배켜니두 ㅋㅋㅋㅋㅋㅋ착해..ㅋㅋㅋㅋㅋ소형중형대형에서 터졌어요!!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 근데 남자는 진짜 그렇게 알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신선하당....ㅋㅋㅋㅋㅋ종대가 젤 좋네여 ㅠㅠㅠ나두 저런 사촌있었음 좋겠닼ㅋ큐ㅠㅠㅠㅠㅠ담편기다릴게여 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쎄요 몸따라 맞춰입는거라고 생각하는남자들도 있던거 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종대같은 사촌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봐요 고마워요 소독님!!!!!
11년 전
독자59
배고파요에여! 아 저도 저런남친있았음 좋겠음여 백현이가 내옆에있으면 딱일텐데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같은 남친은 언제만날수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있으면 다 퍼줄텐데..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60
저번에 1인1닭으로 암호닉 신청했는데 안되는건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흑 .. 배켜니존대 짱 .. 작가님도 짱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뭘해야해
암호닉은 조만간 다시 받을예정이예요 그때 신청해 주세요ㅠㅠ!!
11년 전
독자61
잠안올때는작가님글이체고시다~~~ 라떼들렷다감당!!!
11년 전
독자62
ㅠㅠㅠ인티 가입드디어성공하고 암호닉하러왔습니다!!암호닉방구가능한가요??이번퍈에서 종대랑백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항상잘읽고있고 ㅋㅋㅋㅋ진심 좋아옆ㅍㅍ
11년 전
뭘해야해
오!!!!인티가입축하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 조만간 다시받을예정인데 그때 신청해주세요!!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3
코오피용 종따이 삐진거 겁나게 상상가네옄ㅋㅋㅋㅋㅋ입술 모양 으으 종대생 다 주겄을듯......진짜 현실남친 돋는다 백현이...왠지 한번쯤 있을법한....그리고 저에겐 꿈같은...^^일이네여 슬럼프 오세여..? 그럴땐 괜히 다른작품 쓰고싶고그러잖아요 그때를 조심하셔야되여 ...영영 훈고딩썰과 멀어지는계기가 될수도있으니...어유 그 느낌 잘 알져....새로운 마음을 항상 가지도록 노력해주세여 근데 어차피 작가님 이겨내실거알기때문에 힘내란말은 김빠지는 소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때문에 제 학창시절에 김준면선생님없었죠? 김준배선생님은ㅇ있었던것같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배선생님ㅋㅋㅋㅋ 와 진짜 댓글읽는데 폭풍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다른작품엄청 쓰고싶은데 참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작품쓰면 훈고딩썰로 못돌아올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조용히 훈고딩썰이나계속써야죠ㅋㅋㅋㅋㅋ감사해요 코오피♡
11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곸ㅋㅋㅋ기엽닼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5
양념치킨이와쪄여 으엌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흑역샄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종대ㅠㅠㅠ으아 기여워라ㅠㅠㅠ징어도기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짱짱걸 내꺼하자♥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짱짱 양념치킨님도 내꺼하자!!♡
11년 전
독자66
변백현 흑역사생성ㅋㅋㅋㅋㅋㅋ종대도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담임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7
죤대야..♡
11년 전
독자68
대다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변ㅋ백ㅋ현ㅋ저도백현이참좋아하는데요 제 망태기에한번담아보겠습니닼ㅋㅋㅋㅋ왜죠??왜이렇게씹덕터지는거죠??ㅠㅠㅠㅠㅠㅠ그나버나김종댘ㅋㅋㅋ치킨에넘어가다닠ㅋㅋㅋㅋㅋㅋ나는침안흘려도나랑친척만해주면치킨사줄수있는데어떻데안될까..??
11년 전
독자69
이번글이짧으면뭐해!!짱잼인데!걱정하지마ㅠㅠㅠ나진짜맨날훈고딩썰읽으면서힐링한다 그니까 어...뭐라불ㄹ러야하지..아무튼..힘내라곻ㅎㅎ치유치유치유치유차유칭풍차ㅠ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다!!망태기는 살포시 내려놓아^^^^^********ㅋㅋㅋㅋㅋ내똥글로 힐링이라니 매우기쁨!!!!!!!!힘낼게 빠샤빠샤!!!!!!!!!!!!고마워 ♥♡
11년 전
독자70
아달달하게보다가 종대때문엩ㅌㅌ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1
감자튀김이예요! 저도 한번쯤 남자친구가 생리대를 사다주는 희망을 가지고있었는데 이번편에서 백현이가.. 흐흐흐훟 사실 제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해보고 싶은게 남자친구한테 생리대 부탁하는거거든요..ㅋㅋㅋ 부탁하면 남자친구 반응이 기대되구요.ㅎㅎ 아! 저 제가보고싶은 소재가 하나있어요! 지금이 방학이잖아요~ 그래서 백현이랑 여주가 집에서 같이 염색해주는거예요! 커플염색! 그리고 막 커플아이템사러돌아다니는 것도 보고싶고.. 놀이동산..도..... 아..... 제가 하고싶은걸 섰네요..ㅋㅋㅋ 근데 진짜 염색하는건 소재로도 좋을꺼같은데..☞☜ 허헣 아무튼 작가님 ㅠㅠ! 권태기이신데도 이렇게 좋은글을 써주시다니..또르르 항상 사랑합니다ㅠㅠ 힘내세요!! 파이팅!!
11년 전
뭘해야해
감자튀김님!!!!!!!!!!!!!염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커플염색이 제가 미래 해보고싶은것중에 하나였는데..왜 소재로 쓸생각은 못했을까요.. 와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꼭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항상!!!!!권태기따위 날려버릴게요!!!!
11년 전
독자7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ㄱ현랔ㅋㅋㅋㅋㅏㅡ그리고 침또흘렸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눈설렘천국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4
저 데후닌데요ㅠㅠㅠㅠㅜㅜㅜ제가 못 찾는건지..신청을 안했던건지 항상 댓글은 다는데 함호닏닉말하는걸 까먹어서ㅠㅠㅠㅠㅠ후어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백현이 큰일 했네욯ㅎㅎ
11년 전
뭘해야해
어 제가 또 빼놨나봐요 진짜 죄송해요 ㅠㅠㅠㅠ!!!기억은하고 있었는데 다음편부터 꼭 추가할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5
종대랑 백현이 완전 자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사촌이랑 남친이 어딧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6
아 종대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7
ㅜㅜㅜ으어 배켜니도 설레고 종대도 설레고ㅠㅠㅠ미치겠어요 작가님 제 취향 저격...☆★
11년 전
뭘해야해
취향저격이라니 뿌듯하네요^^^^^^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8
으하내가원하던썰이에요작가님ㅡ류ㅠㅠㅠㅠㅡ하 설렌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아씨드!!완결소재를 못구해서 한없이 길어지고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해요 ^ㅇ^ 댓글보니까 힘나네요!!
11년 전
독자80
김민석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같은남자친규가있엇다면뉴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조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흘규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백현이같은 남자친구있었으면 좋겠는데 제꿈일뿐...ㅠㅠㅠ또르르르르르르ㅁ7ㅁ8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81
아종대체거시다ㅜㅜ
11년 전
독자82
변백희에요!!!!변백희왔어요!!!!!!!훈고딩썰21편전부다덧글달앗엇는데ㅠㅠㅠㅠㅠㅠㅠ소즁한작가님 그래도다행이네여 아직완결이멀어섷ㅎㅎㅎㅎ얼마안남으면 나진짜이제뭐읽어여종대삐져서 무시할줄알았는데 ㅠㅠㅠㅠ종대귀여워더ㅠㅠㅠㅠㅇ종대한테왜설레져아 종대야 하트...징어가 오늘따라 왜이리예민하고그런가햇더니 그ㄷ날이 오늘이었군요 징어화이팅 작가님짱짱걸ㅈ아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브금이랑 상황도잘맞아서 더 빙의도잘되곻ㅎㅎㅎㅎ어훟ㅎㅎ작가님 po센스쟁이wer^0^(찡긋)
이게 첫글인건 알고잇ㄴ엇지만 이정도로 금손일줄은글솜씨 장난없네여ㅠㅠㅠ하트어택도많이날려주시고 빵야빵야ㅠㅠㅠㅠㅠ큥이같은남자장난아니ㅇ네여 전 언제 저런 남자만날수있을까여ㅠㅠㅠㅠㅠ아 너무좋아요 오늘!!!ㅠㅠㅠㅠ하트받으세여♥

11년 전
뭘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흐ㅠㅠㅠㅠㅠ답글쓰다 잘못해서 다 날라갔네요ㅠㅠ다시써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은 내고싶기도한데 아직 완결소재가 안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브금은 제가 고심해서 고른건데 빙의더잘됐다니 뿌듯뿌듯 ^ㅇ^!!!~~~~ 그리고 금손이라니 감사해요 부끄럽네요ㅋㅋㅋㅋㅋㅋ더열심히 써야겠어요 변백희님도 제사랑받으세요!!!!!!!!!!!!!!!! 항상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2
단호박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변배켠ㅋㅋㅋㅋㅋ귀여워!!!!아주ㅋㅋ이쁘다이뻐..남친하난 잘뒀네요^-^뿌듯ㅋㅋㅋ나도 그날에 예민한데..누가 저렇게 내생각좀해줘쓰면..부럽..ㅋㅋ그나저나 종대ㅋㅋㅋㅋㅋ귀여웡ㅋㅋㅋ껴안고잣다니..ㅋ부러움투성이거만..ㅋㅋㅋ
슬럼프오면 쉬는게 최고에요! 괜히 안써지는거 붙들고있으면 더 스트레스받더라구요 저는..그랬어요ㅎㅎ 다른 조각글 써보기도하고 독자님들하고 소통하는글쓰면서 머리속좀 환기하면 금방 돌아오실거에요~ 천천히 쓰셔도 괜찮으니까 휴식 좀 취하세요!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단호박님!!!! 저는 지금 쉬면 영원히 글잡에 못돌아올것같은 느낌이라 계속 쓰고있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각글써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ㅠㅠㅠ 빨리 머리식히고 슬럼프도 날려버리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
11년 전
독자83
나도 현이같은 남자친구하나만 하늘에서 똑하고 떨어뜨려주면안되나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4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고멋있는데 오늘은 마지막에종댜가빵터트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앙 ㅇ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6
현아...생리대는...... ㅋㅋㅋㅋㅋㅋ그래도 남자친구가 이랗게 해주니까ㅠㅜㅠㅠ 좋다ㅠㅠㅠㅠㅠ 종대야 삐지지마 ㅜㅠㅠㅋㅋㅋ
11년 전
독자87
백현이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재밌게보고있어요!
11년 전
독자88
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왜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9
헐 종대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랑 껴안고 자다니......헐규ㅠㅠㅠㅜㅠㅠ왤케 설레죠?ㅠㅠ저런사촌....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너무 다정하고ㅠㅠㅠㅠ저런남친....있을리가 없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생길수있을거예요....희망을 가져요 우리 ☆★
11년 전
독자90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리대 아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가 안아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ㄱ
11년 전
독자92
노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종대너무좋아 ㅠㅠㅠㅜ설레ㅠ
11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종대너무기여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5
뿌뿌몽구여혛 아 ㅠ 종대야 내가 치킨 사줄게 ㅠ ㅜ
종대너한텐 치킨 보쌈 족발 다사줈ㄷㆍ 이따 내사랑 피자님도
너 한텐 다 사줄쑤이쪄 ㅠ ㅠ

11년 전
독자96
우리천사백현이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누구꺼가이렇게예뻐ㅠㅠㅠ물론내꺼지말입니다.
11년 전
독자97
안녕 종대얔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징어얔ㅋㅋㅌㅌ...나도저런남친..★☆
11년 전
독자98
파김치에여!!!!!!!!!!!!권태기우리같이극복합시다 극복할수있어요 제가 닉네임으로 웃겨드릴께요ㅠㅠ댓글보면서 다 같이 힘내자구요ㅠㅠ진짜 작가님은 잘 모르시겠지만 신알신오면 제가얼마나 기쁜지모르실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니까제가하고싶은말은 작가님사랑한다구여......♥♥.....
11년 전
독자99
그나저나 종대귀여워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흑역사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김치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니까 진짜 힘나네요!!! 저도 얼른 슬럼프털고 신알신팍팍팍 날리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00
으아아아 왜알람이 안뜬거지?ㅠㅠㅠㅠㅠㅠ편의점에서 백현이모습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ㅋ역시 작가님짱짱걸
11년 전
독자101
선풍기에요~!!!!작가님기다렸어요 흐흐/// 큥이너무자상돋아요 ...큽
저런남친있으면소원이없겠네옄ㅋㅋ큐ㅠ오늘도폭풍설레임먹고가요..흐흐흫 종대도너무귀엽긔..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내가많이조화해...s2
그럼 헛소리집어치우고...!! 작가님사랑해여 알럽뿅뿅하뜨하튜♥

11년 전
뭘해야해
선풍기님 기다렸다니 ^ㅇ^매우기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해요 하트하트!!!다음편도 설레임터지게 써올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02
좋다좋아ㅠㅠㅠㅠㅠㅠ백허ᆞ니귀여워ㅠㅠㅜ
11년 전
독자103
백혀나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짴ㅋㅋㅋㅋ 여자알바생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3
종따이성격미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백혀니너무귀녑네여ㅠㅠㅠㅠㅠㅠㅠ애들기분풀어주려하는것도귀엽고ㅠㅠㅠㅠㅠ달달터지네요ㅠㅠㅠㅠㅠ다음편기다리겟습니다!!!!
11년 전
독자104
아..종대왜케귀엽지ㅠㅠㅠㅠ기분나빳기분나빳을텐데그래도쉽게용서해주네진짜착하다ㅠㅠ백현이도완전짜증내도그냥다받아주고 아주그냥천사가따로없네ㅠㅠㅠ오늘도너무달달하네요 잘봤어요~
11년 전
독자105
ㅇ와!!!!!!!!!늦게와서 먄해ㅠㅠㅠ아글이야ㅠㅠㅠㅠㅠㅠ맨날 암호닉맨앞에 떡하니 버티고 있는데 일빠로 한번도 못와서 먄해ㅠㅠㅠㅠ메일링을 하는거였구나!!!!받으면 폰에넣고 재재재재재탕까지 해야짘ㅋㅋㅋㅋㅋㅋ권태기라니ㅜㅜ말도안됭ㅠㅠㅠㅠ방학도 됬겠다 겁나 놀고쉬고치유하고 돌아와서 더 재밌게 써줘!!!!난 기다릴슈잇셩^0^근데 브금 귀엽다..제목뭐니..?ㅋㅋㅋㅋㅋㅋㅋㅋ권태기는 아글과 함께 극뽁!!!!!!!!!화이팅!!!!!!!!!!!!!!!!!!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글 늦게와도 괜찮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이슬럼프는 얼른 털고 일어나도록 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은 카라 - 몰래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좋지 들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난다 빠샤빠샤!! 빨리 재충전하고 달려올게!!!
11년 전
독자106
김종대귀여웍ㄲ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7
하얀키보드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조금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이렇게좋은글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는날잠도안자고왓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배큥이도배큥이지만종대흫히히히흐히히힣설레네요!!역시쓰니님글이소오오오오오오오름돋게좋고설레네여......ㅎㅎ
11년 전
뭘해야해
하얀키보드님 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잠도 안자고왔다니!!! 다음편도 열심히 써와야겠어요!!
11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ㅋㅋㅋㅋㅋㅋ나도먹고싶다....
11년 전
독자109
됴롱이에여ㅠㅠㅠㅠ 어엏허엉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 종대야ㅜㅜㅜㅜㅜㅜ 나한테와 잘해줄게...(주섬주섬 망태기를 꺼낸다)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됴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태기 압수에요 종대는 우리모두의 워더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0
작가님 안녕하세요, 빠오즈예요! 제가 글 너무 늦게 읽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요새 시험 준비때문에 많이 바빠요... ㅠㅠㅠ 그래서 글도 늦게 확인하는데.. 이해해주실거죠? ㅠㅠㅠ 백현이 생리대 사는 거 완전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종대 착하다 .. 기분 나뻤을텐데.. ㅠㅠ 애지중지 키웠다는 게 왜 ㅣㅇ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 사촌끼리 같이 자는 거 보기 좋다...! 나는 나는 .. 얼굴도 자주 안보는데...ㅋㅋㅋㅋ 근데 침 또 흘렸엌ㅋㅋㅋㅋㅋㅋ 아익콬ㅋㅋㅋㅋ 아 저 글 보니까 갑자기 치킨 먹고 싶어요1!!! 으앙!!! 이번편도 잘 읽었습니ㅏㄷ!!
11년 전
뭘해야해
빠오즈님!! 아 시험준비하시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 열심히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바래요!!! 그리고 저번댓글보니까 암호닉빠지셨다고,, 다음편부터 추가할게요!!! 시험준비 화이팅 하세요!!!!
11년 전
독자115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3<3<3
11년 전
독자111
모공이에여!!어우오늘은백현이도좋고종대도좋고
11년 전
독자112
종대 너무 좋다ㅠㅠㅠ달달 터져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3
뿌요뿌요에요!!! 권태기라뇨?ㅠㅠ
난 오늘도 이 글에 앓아 죽는데..ㅋㅋㅋ
그대 권태기 아닌게 틀림 없어요 힘내요!\( ˚ ▽ ˚ ) /
읭 아직 다 쓴게 아닌데 댓글 달렷네ㅠㅠ
아무튼 오늘은 백현이고 죵대고 다들 짱짱맨 ㅠㅠ
어휴 어쩜 이렇게 날 설레게 하는지ㅠㅠ
변백ㅋㅋㅋㅋㅋ경★흑역사생성★축ㅋㅋㅋㅋㅋㅋㅋ
키는 요만하고 좀 작아여... 우쮸쭠ㅋㅋㅋㅋㅋ그랫어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곀ㅋㅋㅋ근데 귀여워....♥...
제가 기분이 안좋을때는 누가 달래주련지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뿌요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제주제에 권태기라니ㅠㅠㅠㅠ그래도 독자님들 생각에 항상 열심히 쓰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뿌요뿌요님이 기분안좋을때는 제가 달래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쯋쮸우쮸쭈!!!!!!!
11년 전
독자114
아종대야ㅠㅠㅜㅠ사랑해ㅠㅜㅠㅜㅠㅠ백현아너조사랑해준면슨상님도사랑해여챌아븍ㄷ시ㅡ싀ㅡㅇ앋진짜힐링받는느낌이네여작가도사랑해요!!!ㅇ아저김치전이에요!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링이라니 감사해요!!!저도 사랑해요^ㅇ^!!!!!!!!!!
11년 전
독자116
암호닉 하기엔 너무 늦었죠..?흑흑 이런 금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절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니까 백현이 너무 멋있어여..♥ 저런 남자친구 있으면 좋겠지만 현실은..~암전~ 백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흑역사 생성ㅋㅋㅋㅋㅋ 종대도 귀엽고.. 치킨으로 통하는 저 하숙집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권태기 아니싱게 확실! 글 이렇게나 잘쓰시는데..!!! ㅠㅠ 잘 읽었어요. 수고하셨어요ㅜㅜㅜ
11년 전
뭘해야해
와 정주행힘드셨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 암호닉은 조만간 또 받을거예요 그때 신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끝내고 이제 작가님 글 하나하나 올라오기만 기다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수고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와 정주행감사해요 열심히 쓸게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얘들 다 귀옂다ㅜㅜㅜㅜㅜㅠ
11년 전
독자119
암호닉올려요~민트초코요~ 종대랑 징어가 껴안고자는정도면 완전 둘이 완전 애인사이아닌가요?ㅋㅋ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한텐 백현이가 있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0
백현이랑 종대랑 왜이렇게 둘다 씹덕터지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1
ㅋㅋㄱㄱㄱㅋㅋㅋㄱㅋㅋㄹ백현이나랑겨론
11년 전
독자122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화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오늘도 재밌게읽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징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어엉 항상글재밌게읽지만 제가 늦게읽어서 죄송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만신청해놓구 작가님한테 힘이안되는것같아서 죄송해여ㅠㅠㅠㅠㅠ매일여기들어오면 작가님글먼저확인하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새바빠서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읽고싶은거 참느라얼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이렇게 재밌게써주셔서 항상감사해여!!!!!!!!!!!으아 백현이랑도 행쇼하는데 종대랑 껴안고자다니ㅠㅠㅠㅠㅠㅠㅠ징어 진짜부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 징어빙의되서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그리구! 항상 작가님글생각하구 읽고 진심으로댓글달고있으니까ㅠㅠㅠㅠㅠ권태기아니되여ㅠㅠㅠㅠ힝...☆ 저 저번에늦게와서암호닉빠져서 엉엉ㅠㅠㅠㅠ슬펐는데ㅠㅠㅠㅠㅠㅠ제가!!!!!!!!!!!작가님ㄴ!!!!!!!!!!!글!!!!!!!!!얼마나좋아하는데!!!!!!!!!!!!!!물론!작가님이 더좋지예~~~~~~⊙♡⊙구러니까! 저조화한명만있는건아니지만 저 늦게와서 봐서죄송하구!작가님매일응원하고그래여!!!!!진!!!!!!심이란말이에여!!!!!!!!!!!!!!!!힝 이런내마음알란가....큽 작가님 저어어엉엉ㄹ말 젛아해여 핫뚜한다뀨여!!!!!!!!!!!!!!!!!!!!!!!!저 미오하지마thㅔ여!!!!!!!!!!!작가님짱..!
11년 전
뭘해야해
조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댓글에서 진심이 느껴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행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이 안된다뇨 엄청 큰 힘이예요 댓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정말정말 좋아해요!!!! 제가 어찌 조화님을 미워하겠어요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봐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24
네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짖쨔 작가님글은 정말 후..말로도표현못할정도로조화여..ㅠㅠㅠㅠㅠㅠ삶의낙이랄까...☆77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방학도했으니깐 작가님글 항상 대기타고있을거에여!!!!!!!!!!!!!!!!!!
11년 전
뭘해야해
넵!!!!!!!!!!!!!!얼른 다음편 써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5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복해여...♥♥♥♥♥♥♥♥♥♥♥♥
11년 전
독자123
오메나어메나오메나핫뚜에요!! 앙엉엉엉엉엉엉저런 백현이같은 남자친구없나?ㅠㅠㅠㅠㅠㅠ없겠짘ㅋㅋㅋㅋㅋ어휴어휴어휴어푸너푸어푸아진짜요즘에저도우울하고 칭구들도 다 우울한것같은데 방학해서 거ㅐㄴ찮아요이히히히ㅣㅎ아어떡해방학했다 히히히ㅣ히방학방학방학♥ 아갑자기 기분 좋아졌다♥아진짜방학완전좋아 더운데 자까님도 힘내세요!!!!♥
11년 전
뭘해야해
와 드디어 방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드려요!!!!!!! 우울한건 얼른 푸시구요!!! 핫뚜님도 더운데 화이팅하세요!
11년 전
독자124
저기 혹시 암호닉 받는다면 살포시////// 정듀녕이요////사랑해요!!!!!1
11년 전
독자126
헐 저 그날인데 아ㅓ머나 설레라 헐허렄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죠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ㅇ유ㅠㅠㅠㅠ 설렌다 내 돈은 날아가지만 날 안어!!!!! 안!!!아!!!!!
11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미안종대여ㅜㅜㅜㅜ침흘려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8
진짜 짱이에요ㅠㅠㅠㅠㅠ종대도 안쓰러우면서(?)귀엽고 배켜니도 상상가서 귀엽고ㅠㅠㅠ자상해ㅠㅠㅠㅠㅠ완전 달달하고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리설리ㅠㅠ
11년 전
독자129
정남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0
잘보고가요!!! 생리대 사주는 배켜니라니....설렘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떠케ㅜㅜㅜㅠ 너무 귀여워ㅜㅜㅠ
11년 전
독자132
색연필이에요 제가 너무 늦었죠ㅠㅠㅠ하...보고싶었는데...방학과제하느라 늦게오는것같아 면목이없습니다...그래도 이런 이쁜썰로 제 마음을 힐링힐링 해주는 작가님 사랑합니드아♥♥♥♥♥
하...이런 큥이 매너남 거기다갘ㅋㄱ흑역샄ㅋ생성ㅋㅋㅋㅋ하...종대 삐진거상상하니까폭풍엄마미소가...하...이런작가님 센수쟁이♥공지..메일링이라니...그런데 전 자주못와서ㅠㅜ하...제가 혹시 블랙리스트는 아닐지...암호닉에서 빠지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이되네요...그래도 이렇게 글을 보는것만이라도 좋으니꽈요...허허...그럼 다음편을 기다하면서 색연필은 물러나옵니다...
사실예전에 작가님이랑 말놓을사람찾을때 놓고싶다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못놓은...아쉽지만 이렇게 말하는것도 됴으니...♥

11년 전
뭘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색연필님!!! 방학과제라니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혹시 대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랙리스트라니 전혀 아니예요!!! 색연필님은 기억하고 있어요 ^ㅇ^!!!!!!!!!!! 지금 색연필이라는 암호닉이 2분인데 제가 반말 존댓말로 구분하고 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말놓으시려면 암호닉을 바꾸시는건 어떠세요? 두분다 말놓으면 제가 구분을 못할것 같아서요!! 귀찮으시면 소금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137
존댓말색연필이면 저겠네요 우왕 기억하시다니 하트하트 대징은 아니지만 너무많네요...ㅠㅠ 견학가는거하고..하
11년 전
뭘해야해
어휴...힘드시겠어요..전 대징이라 요즘 완전 잉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제 힘내세요!!화이팅!!!!!!!!
11년 전
독자138
대징이시라니 전 대학교만 가면 저의 로망들이 펼쳐지는...
11년 전
뭘해야해
138에게
대학교가면 멋진남자 많아요^^^^^^^^그중에 제남자는 없지만요ㅋ....열심히해서 원하는 대학교 붙으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9
뭘해야해에게
하...지금필기는꽝이고수행만높네요...전 수행으로 내신을...멋진남자들이 많다니..역시...그중에 저의 남자도 없겠죠..슬프네요..제얼굴과 몸매가 송애교님을 닮았더라면...

11년 전
뭘해야해
139에게
멋진남자들 많고 못생긴남자들 많~~~~~~~~~~~~~~~~~~~~~~~~은게 함정이죠ㅋ....화이팅해요 같이

11년 전
독자140
뭘해야해에게
하..화이팅! 작가님은 잘생긴분만나실거에요!그러나 모쏠인 저는 웁니다...ㄸㄹㄹ 태어나서 지금까지 사귄사람이 없어요...

11년 전
뭘해야해
140에게
대학가서 백현이같은 남자 만나세요...!!!!!!!화이팅!!!!!!!!!!!!!!!!!!!!또르르또르르..

11년 전
독자141
뭘해야해에게
현실은...흡...

11년 전
독자133
암호닉 아직도 받고있나요ㅠㅠㅠ ?이런금글을 이제야 발견해쪙T^T나가쥬거야징ㅠㅠㅠ징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뭘해야해
지금은 안받구요 조만간받을예정이예요 그때 신청해주세요!!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4
아...진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켠짱짱매뉴ㅠㅠㅠ 근데 저거 너무 웃ㄱㅕ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형 중형 대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6
제가왜이썰을이제야발견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치세요...☆ 며칠전까지 정주행다하고 둑흔둑흔하게기다리고있었는데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생ㅋㅋㅋㅋ리댘ㅋㅋㅋㅋㅋㅋ요즘이거보는재미로산답니다흑흑 작가님짱짱걸 나중에 암호닉받으실때 제일먼저뛰어와서신청할테야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힘드실땐털어놓으세요! 항상응원해드리겠습니다 하트ㅎ.ㅎ
11년 전
뭘해야해
응원이라니 행복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도 감사해요 ㅠㅠㅠ!!!! 암호닉빨리 받아야겠네요!!그때 꼭 뛰어와주세요!!!!!!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42
종대너무귀여웤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설렘송들으면서보니까설렌다 백현이 흑역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성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종대너무기엽ㅎㅎ...나도같이끌어안고잘수있ㄴ.ㄴ데
11년 전
독자145
알감자에용ㅎㅎㅎ백현아ㅠㅠ너의 등뒤로 보이는 하얀 날개가 내 차각은아니겠지?ㅠㅠ 천사네요 천사ㅠㅠ얼굴에 팩하는중인데 자꾸 광대가 승천하는 바람에 무용지물이 되었어요ㅠㅠ자꾸 제 광대를 승천하게 하시면 전 정말....감사해여♥♥
11년 전
독자146
가란이예욬ㅋㅋㅋㅋ하나도안짧은대요?재미쪄용ㅠㅠㅠ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7
니베아예요!!!!!!ㅋᆞㅁ퓨터도고장나고핸드폰도a/s맡겨서한동안못왛ㅇ네요ㅜㅜㅜ죄송해요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독자148
ㅏ김종댘ㅋㅋㄱㄱㄱㄱㅋㄱㄱ웰케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진짜대박기요밐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9
변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형ㅋ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여보자기로 암호닉 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0
와지짜시ㅏㄱ하ㅔ재밋어여..
11년 전
독자151
와나진짜 ㅠㅠㅜㅜㅜ이글 알고 신알신해두고 처음부터 정주행하는데ㅠㅠ두시간걸렷어요..더넘게걸렸나..ㅠㅜㅜ벌써 새벽다섯시ㅠㅠ아침일찍 어디가야하는데, 너무 재밌어서 중간에 못끊고 정주행했네요.. 아진짜 글을 너무 재밌게 잘쓰셔서...와나진짜ㅠㅠㅜㅠ 혹시 아직 암호닉받으시나요?? 받으시면 요플레 로 신청할게요!! 아직 받으셨으면 좋겠ㄴ..ㅓ네요...아무튼 작가님 잘읽고가요! 진짜 짱짱재밋어요..저이거 읽는내내 모기한테 여섯번물렸어요..ㅠㅠㅜ 아무튼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52
ㅠㅜㅜㅜㅐ쿵이도설래고ㅜㅜㅜㅜㅜ종대도ㅜㅜㅜㅜ아우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3
아정말작가님이러시면안되죠남친은백현인데종대한테선레고찬열이한테설레고세훈이종인이경수준면쌤어휴정말그래서좋다그옇ㅎㅎㅎㅎ얼른권태기이겨내시고돌아오세요!
11년 전
독자154
작가친구예요, 보시는분 있을지 모르겠지만 작가가 인스티즈 정지를 먹어서 썰은 더 이상 안올라올것같네요.
11년 전
독자15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기다렸는데안타깝고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보고싶어요!
11년 전
독자156
헐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말좀 전해주실수 있나여 흐엉...저 채김인데ㅠㅠㅠㅠㅠ기다리다가 하도 안와서 보러왔다거...레벨이 낮아서 그 초대장인가 번호?그것도 못주고...미안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겟다고 얼마나정지인지는몰라도 기다린다고 전해주세요ㅠㅠ
11년 전
독자157
댓글보여줬어요. 친구가 아끼던분이였는데 댓글 감사하대요. 정지기간은 좀 길어서.. 늦게라도 꼭 온다네요.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59
아 진짜요..ㅜㅜ 실제 친구신가봐요! 이 댓글 쓰니한테 보여줄 수 있어요..?ㅜㅜ 반말하는 색연필인데 저기 위에 댓글 썼어요! 독자 32 댓글인데 쓰니 답글에 또 답글달았어요! 꼭 올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전해주세요! 나 기억하려나..ㅋㅋㅋㅋ 전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헣헣
11년 전
독자160
쓰니가 카톡보내준거 그대로 옮겼어요→ 아ㅠㅠㅠㅠㅠ색연필 당연히 기억하지ㅠㅠㅠㅠㅠ내사랑 어떻게 잊어ㅠㅠ...진짜 괜히 나대다 정지먹어서 봐주던분들한테도 면목없고..ㅠㅠ미안해 진짜..정지기간이 길어서 기다리기 힘들꺼야ㅠㅠㅠ그래도 안 잊고 다시 보러와줘서 진짜진짜고마워...완전 감동이야..항상하던말이지만 고마워 글은 안쓰지만 꼭 기억하고 있을게!!고마워♡
11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ㅠ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쓰니친구분!!
11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진짜너무재밋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네여 잘보고갑니당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종대 진짜 매력덩어리ㅠㅠㅠㅠㅠㅠ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5
침흘릴수도있는거지 모!!! 나도 치킨사줄테니까 토닥토닥해조ㅠㅜㅜㅠ
11년 전
독자166
배큥이도 좋고 종대도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치킨사줬군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8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ㅂㅈ더ㅑㅐㄹㅈ더ㅑ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11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김종대왜이러케기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1
종대 진짜 종대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켘ㅋㅋㅋㅋㅋㅋㅋㅋ백켠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3
아 종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4
다귀여워 다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75
ㅜㅡㅢㅜㅢㅜ진짜귀여웟ㅜㅜㅜㅜㅜㅡㅜ어떻게야해ㅜᆞㅜㅜ
11년 전
독자176
종대같은 친척있으면 좋겠다 친한 친처규ㅠ
11년 전
독자177
기승전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8
백현이 멋있는 남자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79
으앙 좋다ㅠㅠㅠㅠㅠㅠ변블리 매ㄴ력터져ㅠㅠ♡
11년 전
독자180
현ㅇ이ㅠㅠ설레여ㅠㅠ
11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귀여우ㅠㅠㅜㅜㅜㅜ화도금방풀리곸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리대를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3
기여워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4
난중형이야배큔아....
11년 전
독자185
훈녀0412에요!!!저인티오랫동안못해서 이제야보는데..설마 걸러지는건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다시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다시봐도꿀잼!!
11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7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이면 모든게해결됔ㅋㅋㅋ
11년 전
독자189
키에ㅜ맞춰 사는건줄알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0
으앙...귀여운거봐 ㅠㅠㅠ
11년 전
독자191
귀여위ㅓ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2
잘보고가요~~~짱짱재밋당
11년 전
독자193
아진짜김종대귀요미ㅠㅠㅠ
11년 전
독자194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작가님금손어떠카면좋치보쌈해가고싶은데어떡하면조치
11년 전
독자195
허루ㅠㅠㅜㅜㅜㅜㅜ배큥우ㅜㅜㅜ설래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치킨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7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9
와변백현진짜최고다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00
정말 두 사람 다 좋다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201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변백현...아왤케귀여워ㅠㅠㅠㅠㅠㅠ설레죽겠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2
종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백혀나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3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미쩡
11년 전
독자2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배큥아!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5
백현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는 놈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6
종대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7
ㅕ으어웈ㅋㅋ큐ㅠㅠㅠㅠ이게얼마만에보느뇨ㅓㄹ이옄ㅋㅋㅋㅋㅋㅋ정주행!
11년 전
독자208
변백현너왜이렇게다정한거니ㅠㅠㅠ
11년 전
독자209
ㅋㅋㅋㅋ종대ㅠㅠㅠ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210
나도암닉하고싶드ㅠㅠㅠㅠ 그나저나현이배려bbb
11년 전
독자211
와 배려 쩔어... 현이짱
11년 전
독자212
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침좀흘린거가지고왜그랴
11년 전
독자213
고고고 닥빙 고고고고 ㅋㅋ 종대에게 미안하군요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종대의 마음은 태평양과도 같이 넓으니까여 ㅋㅋㅋ
11년 전
독자214
하쇃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짱이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6
현아ㅠ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7
으아 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응아
11년 전
독자218
징어너무부러워요ㅠㅠㅠ백현이에찬열이에ㅠㅠ종대랑도안고자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9
종대귀요오ㅠㅠ
11년 전
독자220
ㄲㅋㅋㅋㅋㅋ종대귀엽ㄴ다
11년 전
독자221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
11년 전
독자222
백현이도 조코 종대도조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좋은남자냐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쿠ㅠㅠㅠ쿠큐쿠쿠쿠쿠ㅠㅠㅜ
11년 전
독자224
헐 진짜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설렘의 끝판왕이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5
퓨ㅠㅠ배켜나ㅠㅠㅠ대박ㅠㅠ아진짜 짱좋아ㅠㅠ
10년 전
독자226
아낰ㅋㅋ변백현ㅋㅋㅋㅋ 사이즠ㅋㅋ
10년 전
독자227
종대귀엽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8
ㅌㅋㅋㅋㅋㅋㅋㅋ결국엔 치킨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9
귀엽닼ㅋ변백현이랑김종대ㅜㅜ둘다진짴ㅋ
10년 전
독자230
백현이 정말 좋은 남자네요♥♥♥현실에도 저런 남자가 많아야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1
앜ㅋㅋㅋㅋㅋㅋㅋ사이즠ㅌㅌㅋㅋㅋ귀여워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ㅋㅋㅌ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종대 진짜 착하다ㅠㅠ 역시 종대다ㅠㅠ
10년 전
독자233
어후...............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4
어휴ㅠㅠㅠㅠㅠㅠ변백현 겁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게하네 정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 종대. 백현이는 너무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6
아백현아ㅜㅜ완전자상설레..♥♥ 종대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뮤ㅠㅠㅠㅠ근데대형중형소형ㅋㅋㅋㅋㅋㅋㅋㅋ흑역사!!
10년 전
독자238
ㅠㅠㅠ백현이 화낼 땐 단호박이라서 무서운데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9
ㅋㅋㅋㅋㅋ진짜 저런남친있으면 진짜.좋아주껫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40
아이거ㅜ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정대설레ㅠㅠㅠㅠㅠㅠ정대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3
아 진짜 궈여워요! 그날엔 어쩔수 없이 감정이 예민해지는게 있는대 구래도 절해결되서 다행이에요
10년 전
독자244
ㅋㅋㅋ종대는 사촌인데 왜설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니가참 조호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도 귀엽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변백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그래도 난징어가 더 조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가장 개인적인 기록을 남깁니다 私的日記 1:13
˚‧⁺ ・ ˖ · 제 1 회 뻘생활관 무비 데이6 뻘생활관 0:35
2 사부님 야구 보.. 09.20 23:51
1 사부님 야구 보.. 09.20 22:40
3년넘은트친끼리는교류해시같은거안함 8 Virtual to LIV.. 09.20 20:56
호칭 투표 마감 원츄 ㅈㄴㄱㄷ 아츄 확정 자만추 09.20 19:03
줏대있게 [멤체데이] 해 (부제: 너 이민호지) 15 줏대 09.20 18:33
[멤구on] 대숲 / 박제3 등산동아리 09.20 01:57
사정 등산동아리 09.19 21:53
공지 (호칭 관련 추가) + 김운학 박성호 (입성 예정/금일 오후 10 -11 시) 최현.. 등산동아리 09.19 21:49
여성 전용 기숙사 - 입주 신청6 집주인 09.19 17:38
시리야 우리 뭐 했는지 알려 줘 12 S!ri 09.19 14:35
노할당량 규칙 (04유우시>05하루아) 4 노할당량 09.19 13:14
노할당량 [여멤데이] 공지 46 노할당량 09.19 12:57
𝘿-𝘿𝙖𝙮 4 | [200] 𝙙𝙖𝙮𝙨 럽실소 09.18 23:34
사정판? 노할당량 09.18 22:49
[제안] 우리 ㅈㄴㄱㄷ 호칭 정하기로 해요5 09.18 19:25
사정 라스파 09.18 04:03
대숲 라스파 09.18 03:58
멤표 / + 닝이줘 (김민정) 라스파 09.18 03:54
♡ 숑칼 숑윈 윰윈 윈칼 픽윈 픽칼 아무튼 etc 지옥에서 온 크오의 알콩달콩 신혼생활 .. 10 사랑해용 09.17 21:48
기아 타이거즈가 7년만에 정규시즌 우승을 가져옵니다 포효하라 09.17 17:28
[질문게임] 시작 옆집청바지 09.16 23:45
땡스작이 12 thx 09.13 00:59
박제판 87 인간합격 09.12 22:50
공지와 멤표 (+ 내부, 외부 추가) 인간합격 09.11 09:28
[요청] 멤체 멤변 신청 및 건의사항 6 인성하자 09.08 13:05
전체 인기글 l 안내
9/21 23:42 ~ 9/21 2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