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키마 전체글ll조회 1796l 19

 

너와 나만의 시간

2

 

6.

 

 

 

 

 

 

 모든 것은 처음이 어려운 법이다. 그러니까, 두 번째는 처음보단 쉽다는 말이고.

 

 

 

 경수야.”

 

 

 

 세 번째는 더 쉽겠지. 그리고 네 번째는 그보단 더 쉬울 것이다. 아마.

 

 

 

 

 .”

 

 

 

 

 쉬는 시간, 어김없이 우리 반에 온 종인이가 내 팔을 잡아 이끌고 옥상 문 앞까지 데려왔다. 이유도 모르고 그냥 끌려온 나도 참 바보. 왜냐고 묻지 않아도 대충 알 것 같다. 옥상은 출입 금지구역이라 쉽게 들어갈 수가 없다. 그리고 옥상과 연결되어있는 5층엔 쓰지 않는 교실이 대부분이라 인적도 드문 편이고. 여기까지 오는 동안엔 묵묵히 팔만 잡고 걷던 그 아이가, 옥상 문 앞에 다다르자마자 팔을 잡고 있던 손을 옮겨 내 손을 맞잡아 온다. 손으로 전해지는 따뜻한 온기에 기분이 좋아서 그 아이를 마주보며 웃으면, 함께 휘어지는 눈꼬리가 있다. 십분 남짓인 쉬는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진다. 평소에도 짧다고 생각은 했지만 요즘은 더욱더 그렇다. 내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에 얼른 대답을 하면, 쑥스러운 듯 웃다가 아랫입술을 살짝 깨물며 제 볼을 손가락으로 톡톡 치는 그 아이가 있다. 뭐야, 뽀뽀하라는 거야? 그 속셈을 알아챘으면서 모른 척하며 가만히 있었다. 나도 얼른 뽀뽀하고 싶어. 수업 시간 내내 그 생각만 했다고. 그치만, 안 돼. 이런 김종인을 보는 재미도 있고, 내가 모른 척하면 김종인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참을 거야.

 

 

 

 

 뭐야.”

 

 

 

 

 아무것도 몰라요. 난 아무것도 모른다구요. 그런 표정을 짓고 눈을 깜빡이면, 그 아이가 조금은 뚱하게 입술을 내밀고 나를 본다. 뽀뽀 안 해줘서 삐진 거야, 지금? 이야. 김종인이 삐진 것도 봤어. 게다가, 너무 귀엽게도 뽀뽀 한 번 안 해줬다고 삐졌다고! 이런 표정을 지을 줄은 몰랐는데. 참길 잘 했다. 참길 잘 했어. 그 표정이 너무 귀여워 웃으면 김종인이 얼른 표정을 풀고 인상을 쓴다.

 

 

 

 

 너 나 놀려?”

 

 

 

 어떡하지? 이제 인상 쓰는 것 까지 귀엽게 보인다.

 

 

 

 

 , 너 놀려.”

 

 

 

 

 고개를 끄덕이며 웃었더니, 눈에 힘을 주고 나를 본다. 그 표정에 굴하지 않고 계속 웃었다. 그 아이가 귀여워서 그런 것도 있지만, 사실은 언제까지 안 웃고 버티나 보자 뭐, 그런 생각으로 웃은 거다. 처음엔 조금 기분이 상했는지 영 표정이 안 좋던 그 아이도 결국엔 따라 웃고 만다. 아싸, 성공!

 

 

 

 

 수학은 어떻게 됐어?”

 , 수학?”

 . 오늘도 맞았어?”

 

 

 

 

 오늘은 재수 없게 1교시부터 수학이었다. 어제, 김종인의 책으로 나름 공부를 해 온 터라, 어김없이 불려나갔지만 칠판 앞에서 한 번의 막힘도 없이 문제를 풀어 나갔다. 그래서, 결국 한 대도 안 맞았다. 덕분에, 내 엉덩이가 살았다. 고맙다고 말하는 걸 깜빡 잊고 있었나보다. 맞았냐고 물으며 조금은 걱정하는 기색으로 묻는 그 아이에게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아니, 오늘은 풀었어!”

 그럼, 안 맞은 거네?”

 , 고마워.”

 

 

 

 

 김종인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웃는다. 나른해진다. 박찬열이 머리 쓰다듬으면 키 작다고 놀리는 것 같아서 기분이 나쁜데, 지금은 좋다. 사실, 종인이는 뭘 해도 다 좋다. 흐흐. 나 좀 팔불출인가. 그런데 좋은 걸 숨길 필요는 없잖아. 내 말이 틀려?

 

 

 

 

 내 덕분에 안 맞았으니까, 빨리 뽀뽀.”

 

 

 

 

 그러고, 혼자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데 김종인이 또 손가락을 들어 볼을 가리키며 톡톡 친다. 이번에도 내가 모른 척 할까봐 뽀뽀하라고 확인까지 시켜준다. 이번에도 놀리고 싶지만 뭐, 덕분에 안 맞은 것도 있고 지금 안하면 다음 쉬는 시간까지 참아야 될지도 몰라. 그러니까, 못 참겠다고. 쪽 소리를 내며 그 볼에 얼른 입을 맞췄다. 쪽 하는 소리가 너무 크게 울린다. 입술에 닿은 촉감이 부드러웠다. 할 거 다 해놓고 괜히 좀 민망해져서 머리를 긁적이며 입술을 뗐다.

 

 

 

 

 , 좋다.”

 

 

 

 

 김종인이 볼을 만지며 웃는 얼굴로 말해온다. 그래서 나도 고개를 끄덕였다. 뽀뽀가 원래 이렇게 좋은 거였어?

 

 

 

 

 근데, 난 이게 더 좋아.”

 

 

 

 ? 그게 무슨 말이지? 이해가 잘 안가서, 멀뚱히 그 아이를 바라보는데 어제 그랬던 것처럼 다시 또 내 얼굴을 두 손으로 잡아온다. 이번엔 나도 모르게 고개를 조금 틀었다. 코가 맞닿았다. 그제 서야 알았다. , 입술에 뽀뽀하는 게 더 좋다는 말이구나. 짜식, 그냥 손가락으로 볼 말고 입 톡톡 치면 되는데. 입술에 닿는 촉감이 낯설지가 않다. 기습뽀뽀라서 눈을 감을 생각도 못하고 뜬 채로 가까이 와있는 얼굴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런데 눈을 뜨고 있는 건 나뿐만이 아니었다. 조금 전, 뽀뽀처럼 쪽하고 떨어지는 게 아니라 진득하게 입술을 맞댄 상태에서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었다. 내 얼굴을 잡은 그 아이가 놓아줄 생각을 하지 않아서. 그렇다고 지금 억지로 뽀뽀하고 있는 건 아니고, 나도 좋아. 좋단 말이야. 한 번 붙은 입술이 떨어질 생각을 않는다. 이러려고 여기까지 끌고 온 거구나. 나랑 계속 뽀뽀하고 싶어서. 어젠 심장이 터질 것 같이 마구 뛰었는데 오늘은 그나마 좀 낫다. 대신, 간질거리는 느낌이 더 강해. , 간지러워. 그래서 그 간지러움을 못 참고 웃었다. 입술을 맞댄 채 웃으니까 기분이 이상해. 마주한 김종인의 두 눈도 같이 휘어진다. 진짜, 좋다. 그렇게 방심하고 있었다. 그냥 입술만 맞댄 채 방실방실 웃고 있었는데, 입술을 가르며 들어온 무, 물컹한. 물컹? 생경한 느낌에 놀라서 눈을 크게 떴다. 차렷 자세로 가만히 있던 손을 들어 그 아이의 어깨를 잡았다. 아니, 이론으론 배웠는데 그, 실전은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어쩔 줄을 모르겠다. 뽀뽀는 그래도 몇 번 해봤는데, 키스는 처음이란 말이야. 내 입안으로 넘어온 그 아이의 혀가 멍청하게 가만히 있는 내 혀를 감는다. , 뭐가 뭔지 모르겠어. 정신이 하나도 없다. 갑자기 눈 앞이 까맣게 변했다. 조금 전까지 뚫어져라 내 눈을 바라보고 있던 그 아이가 손을 들어 내 눈을 가렸다. 앞이 보이지 않는다. 이렇게 된 김에 에라이, 나도 모르겠다. 질끈 두 눈을 꼭 감고 그 아이의 움직임에 맞춰 어설프게나마 혀를 움직였다. 그런데, 첫 키스는 종소리가 들린다고 하던데 종소리는 안 들린다. 원래 이런 건가? 그 대신, 몸에 힘이 빠진다. 그래서 잡고 있던 그 아이의 어깨를 꽉 잡았다.

 

 쿵쾅쿵쾅 뛰는 소리가 들린다. 그런데 이게 내 심장소린지, 네 심장소린지 모르겠다.

 

 

 

 

 

 

 한참을 그러고 있는데 종소리가 들린다. 드디어! , 첫 키스 할 때 종소리 들리는 거 맞나봐. 조금 신기한 마음에 감고 있던 눈을 떴는데, 그 소리가 그 소리가 아닌 것 같다. 수업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였다. 시끄럽게 울리는 소리에, 김종인이 잡고 있던 내 얼굴을 놓아주었다. 맞닿은 입술도 자연스럽게 제자리를 찾아갔다. 그동안 참고 있던 숨을 한꺼번에 내뱉었다. 헥헥 거리며 숨을 몰아쉬느라 입을 조금 벌리고서 그 아이를 쳐다봤는데, 나와 눈이 마주치자 얼른 고개를 돌려버린다. 잠시 본 그 아이의 이, 입술이 빨개. , 얼굴도 빨개. 내 모습도 마찬 가지겠지? 부끄러워.

 

 

 

 

 , , 먼저 내려간다.”

 

 

 

 

 김종인이 휙 몸을 돌려 계단 난간을 잡으며 말을 하는데, 웬일로 말을 다 더듬는다. 나는 대답도 안했는데 뒤도 안 돌아보고 계단을 내려간다. 그런데, 발소리가 되게 빠르다. 어디 도망이라도 가는 것 같다. 아니,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김종인이 너무, 잘했어. 키스를. 물론 난 첫 키스지만 느낌이라는 게 있잖아. 잘하는지, 못하는지는 알 거 아냐. 얜 처음이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자 순간 욱했다. 그래서 나도 얼른 그 아이의 뒤를 쫓아가며 빠르게 사라지는 뒷모습에다 외쳤다.

 

 

 

 

 야 너 이거 누구랑 해봤어?!”

 

 

 

 

 

 

 

 

 

 

 

 

 

 

 

 

 

 

 

 

 

 

 

 과거는 그냥 덮어두기로 했다.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원래 물어보는 게 아니래. 늘 그랬듯이 점심시간 식당에서 셋이 앉아 밥을 먹고 있는데 오늘도 김종인과 오세훈이 찾아왔다. 김종인은 환영하는데, 오세훈은 좀 그래. 안타깝게도 오늘 내 맞은편엔 백현이가 앉아있다. 어쩔 수 없이 박찬열 맞은편에 앉은 김종인이 내 눈을 피하면서 밥을 먹는다. 뭐가 찔리는 거야 대체? 뭐가 찔려서 내 눈을 피하지? 아까 나랑 키스해서 그런 거야, 아님 나랑 한 키스가 첫 키스가 아니라서 그런 거야?

 

 나도 모르게 숟가락으로 밥을 마구 헤집어놨다. 정신을 차려보니 밥풀이 국에 튀고, 반찬에 튀고 사방팔방으로 흩어졌다. 이거 완전 엉망진창이다. 엉망진창.

 

 

 

 

 , 너 뭐 불만 있냐? 밥을 왜 이렇게 헤집어놔.”

 

 

 

 

 맞은편에 앉은 백현이가 멀뚱멀뚱 나를 쳐다보며 한마디 한다.

 

 

 

 

 불만은 무슨. 밥이나 먹어.”

 

 

 

 

 그래서 아무것도 아니라고 다시 밥을 퍼 먹었지, . 그랬더니, 누군가의 젓가락이 밥 위로 반찬을 놓아두고 간다. 그것도 오늘의 메인 메뉴 탕수육을! 고개를 들어보니 김종인이다. 그래, 그렇지. 김종인 아니고 나한테 탕수육 양보할 사람이 없지. 내가 웃으니, 저도 따라 웃는다. 종인이 옆자리에서 이 모든 걸 다 지켜보고 있던 오세훈이 혀를 쯧쯧 찬다.

 

 

 

 도덕후 납셨네, 납셨어.”

 도덕후?”

 도경수 덕후. 에라이, 새끼야.”

 

 

 

 도덕후는 뭐야. 도경수 오타쿠 이런 건가? 그나저나, 오세훈이 왜 저런 말을 하지? 이해가 안가서 눈을 깜빡이고만 있으면 김종인이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못들은 척 밥을 계속 먹는다. 그러면, 오세훈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종인이를 툭툭 치면서 놀리고.

 

 

 

 내가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말없이 밥을 먹던 찬열이도 끼어든다. 김종인을 쳐다보며 묻는다. 오세훈 말은 무시하던 종인이가 마주앉은 박찬열을 쳐다본다.

 

 

 

 

 얘 뭐가 그렇게 좋아? 난 존나 오래 봐도 모르겠던데. , 진짜 이해 할 수가 없어.”

 

 

 

 

 이게 미쳤나. 안 보이는 틈을 타 지그시 박찬열의 발을 밟았다. 은근히 힘을 줘서 밟은 터라 좀 아플 거다. 종인이를 보던 박찬열이 고개를 돌려 나를 본다. 인상을 쓴 얼굴로 아, ! 하며 짜증을 낸다. 아무렇지 않은 척 웃으며 내가 뭘 어쨌는데? 말했지만 속은 타들어가고 있었다. 이거, 뭐 난 너희의 모든 걸 다 알고 있다 이렇게 얘기한 거나 다를 게 뭐가 있어? , 뒷목이야. 그래, 이 모든 게 내 탓이다. 이놈의 입이 방정이지. 박찬열한테 말하는 게 아니었는데!!

 

 

 

 

 좋은데 이유 있겠냐?”

 

 

 

 

 근데 사실, 나도 좀 궁금하긴 했다. 그래서 김종인이 대답해 주기를 바란 마음도 없지 않아있었다. 박찬열의 물음에 누군가 대답을 하긴 하는데 그 아이의 목소리가 아니었다. 오세훈이다. 오세훈. 보아하니, 김종인도 인상을 구긴 채 오세훈을 노려보고 있다. , 그래. 대충 어떤 상황인지 알 것 같다. 오세훈도, 박찬열도 알고 있기는 마찬가지구나. 이제야 알 것 같다. 오세훈이 날 왜 안 좋은 시선으로 쳐다보는지.

 

 

 

 

 야 세훈아, 너도 이해 안 되지?”

 당연한 걸 뭘 묻고 그러냐. , 요즘은 진짜 저놈의 도덕후 때문에 내가 다 죽겠다. 차라리 김청승일 때가 나았어.”

 도경수도 미친 것 같다니까? 볼 때마다 실실 쪼개고 있어. 그게, 얼마나 소름 끼치는데.”

 

 

 

 

 도덕후는 알겠는데 김청승은 또 뭐야? , 그나저나 얘네 밥먹다말고 대체 뭐하는 거지. 어이가 없어서 종인이를 쳐다보니 되게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날 보지도 않고 또, 내 밥 위에 탕수육을 올려준다. 좋긴 좋은데, 있잖아 종인아. 지금은 니가 그럴 때가 아닌 것 같은데?

 

 

 

 

 , 존나. 너 쳐 먹으라고. !”

 못 봐주겠네, 진짜.”

 

 

 

 

 고새를 못 참고 득달같이 달려드는 두 마리 하이에나가 있다. 오세훈은 짜증이 잔뜩 난 얼굴로 반찬을 집으며 말을 던지고, 박찬열은 아예 쥐고 있던 수저까지 탁 내려놓았다. 아니, 우리가 뭘 어쨌기에 이 난리를 치는 건지.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당황한 표정으로 그저 눈만 깜빡이고 있었다. 어이가 없어서 밥도 안 넘어간다.

 

 

 

 

 뭔 소리야?”

 

 

 

 그래서, 백현이를 깜빡 잊고 있었다. 박찬열은 내가 말해서 알고 있었다고 쳐, 그리고 눈치를 보아하니 오세훈도 이미 알고 있었던 것 같은데.

 

 백현의 말에 모두들 입을 닫고 눈만 끔뻑인다. 순식간에 정적이 흘렀다. 오세훈이나, 박찬열이나 백현이를 잊고 있었던 게 틀림이 없다. 당황한 낯빛으로 눈동자를 굴려 나와 김종인을 번갈아보다가, 또 아무것도 모르는 백현이를 바라본다. 등 뒤로 식은땀이 다 난다. 너무 당황해서 어떻게 반응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려운 상황이다. 들고 있던 수저만 꽉 쥐고 종인이를 쳐다봤다. 그 아이와 눈이 마주쳤다. 종인이가 수저를 탁 내려놓으며 말했다.

 

 

 

 우리 사귀기로 했어.”

 

 

 

 

 

 

 

 

 

 

 

 

 

 

 

 

 

 

 

 

 

 

***

에쎔콘 부럽다..ㅠㅠㅠ허헝....나도 보고싶어여 수트경수ㅠㅠㅠㅠ

 

목표는 8월 안에 너만시 2부 완결내기!!!입니다

그치만 완결이 날랑가 모르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몽글몽글 쏘쏘 낑깡 백토끼 라면 파리채 민트색 순백흑백현 찌롱 까꿍
링세 아이엠벱 블슈 다이트 아가 마가렛됴 긍긍 춥파춥스 일초 딘듀
엨솜 준퍽 바니바니 됴짜 얌냠냠 나룻배 코코눈 말레이시아준수 스팸
뽀뽀뽀 도로시 찬백맛나 힛 됴르르 올리브 낑깡님 기억합니다 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끄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기다리느라 1초가 100000^100000초같았던 일초에요! 자꾸 이렇게 달달하면 곤란해요 진짜!! 너무 달달해서 오히려 세훈이랑 찬열이한테 감정이입이되네 ^^ 카디 ㅋ.. 행쇼.. 작가님 행쇼 우리모두 행쇼
12년 전
독자1
아이엠벱이에요!우어ㅏㅋㅋㅋㅋ달달해옄ㅋㅋㅋㅋ키스신하나가저렇게나올줄은...사랑합니다♥ 다음편기대할게요 잘보구갑니다잉
12년 전
독자2
준퍽이에용!!!알림오자마자 바로달려왓슴다 아ㅠㅠㅠㅠ뽀뽀에 이어 ㅋ..ㅋ...ㅣ스라니...자기전에 또 제게 설렘을 안겨주시는군여..읽는내내 엄마미소ㅠㅠㅠㅠㅠ이런 달달한카디 넘좋아ㅠㅠ흑흑ㅠㅠ마지막ㅋㅋㅋ백현이의 반응이 궁금하네욬ㅋㅋㅎ항상 잘보고갑니다 작가님내꺼하세여ㅠㅠㅠㅜㅠ!!!♥♥
12년 전
독자3
암호닉 치비 로 신청이요~!
오늘 정주행 했어요~!! 이 좋은 걸 왜 이제서야 본 걸까요!!!! 정말 카디 달달 달달♥ 연애 초기의 풋풋함이 너무 잘 살아 있어서 좋아요ㅜㅜ 특히 연애 자체가 익숙치 않은 이 둘이 하는 짓이 정말...... 연애하고 싶어집니다........

12년 전
독자3
됴르르에요..감격..카디너무달달하고 설레이고 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ㅠ자기전에 보고자서 진짜 아름다운밤이 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세훈이랑 찬열이도 귀엽곸ㅋㅋㅋㅋ경수랑 종이니도ㅠㅠㅠㅠ진짜 다들..너무귀여워서 납치하고싶어요..ㅎ..철컹철컹..ㅎㅎㅎㅎㅎ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 사랑해욧♥3♥..
12년 전
독자4
순백흑백현이에여ㅋㅋㅋㅋ아 저도 스엠콘ㅠㅠㅠ수트경수짤 봣어여,,,,,,,bbbbbbb
경수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또르르,,☆★
요즘 카디 달달폭!팔@-@이네여
조아옄ㅋㅋㅋ으힠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마니 다가갓으니까 종인아 니가 마니 다가와주렴ㅋㅋ잇힝
작가님 진짜 하루종일 기다렷어여...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
저번편올라왔을때 1화부터 정주행했어요ㅠㅠㅠ암호닉 트위터로 신청할게요!
12년 전
독자5
바니바니에요!! 저도 에셈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루해서 못가는 에셈콘....하......
작가님 오늘도 달달달다라닫라달다랃ㄹ달 당뇨걱정해야겠어요 너무 달달해서ㅜㅜㅜ항상 이쁜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6
링세입니다!!!!!!!우오오!!!!!!!!!사랑해여작가님!!!!!!!!!!흡 일단 이 달달함을 어찌할줄몰라 이 글을 써주신 작가님에게 저의 사랑은 표하는 바입니다으어우어어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삐지겠당 아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사랑해여 이 달달함 흡 이번엔 키스를 흡 마치 제가 다 이룬듯한 그런기분을 느꼈습니다 흡 지금 이순간이 감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헝허헝 다음편기다릴게요 하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파리채에요!!!드디어 키스신이ㅠㅠㅜㅠㅠㅜ
12년 전
독자8
올리브에요!!!!오늘은 키스신에 사귄다고 백현이한테 말까지하고 ㅋㅋㅋㅋ오늘 경사낫네요 완전!!!!ㅋㅋㅋㅋ슴콘은.....오늘 가상국가 어쩌고해서......그저웃지요 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카디행쇼S2

12년 전
독자9
우리사귀기로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절로지어지는 엄마미솤ㅋ뽀뽀가 키스로ㅠㅠㅠ종인이가 경수피하는이유를 저는 알거같네요ㅋㅋ 입을 벌리고 거친숨을 내뱉는 경수를 보면서 도덕후는 무슨생각을....이게 복선이되서 불마크를달게되겠죠ㅋㅋㅋㅋ 달달한카디때문에 자꾸 작가님한테 요구하게되네요ㅎ...저는 라면입니다ㅋㅋ
12년 전
독자10
뽀뽀뽀에요ㅠㅠㅠ달달터지네요 두근두근 심장떨려서못보겟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1
찌롱이에요ㅜㅜㅜ백현이도 카디를 응원하겠죠??? ㅠㅜㅜㅜㅜ아대박 달달해요 경수가 첫...ㅋ..ㅣ...스했네요!재밌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사랑에 빠지고 가요♥♥♥
12년 전
독자12
엨솜이에요!!!!!!역시 오늘도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현기증나요;;;;;;;;;;;;;;;;;;;;;;;;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은사랑입니다!카디행쇼S2
12년 전
독자13
낑깡이에요 ㅠㅠㅠㅠ 와나진짜 작가님 칼연재...감격스러워요♥♥♥♥♥♥
아 또키스ㅠㅠㅠㅠㅠㅠ 은혜롭네욬ㅋㅋㅋㅋㅋ 아 백현이가 어떤반응을 보일지 굉장히 궁금해요 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2년 전
독자14
저도 암호닉 띠드케잌 으로 할께여 ~~ 1부 메일링 받은거 완전 잘봤어요 ㅠㅠ 금손이세요 ㅇ아ㅠㅠㅠㅠ 좋다 앞으로 자주 올게여 ㅋㅋ띠드케잌 기억해 주세요♥♥♥♥
12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여 ㅠㅠㅠ 도로시에요ㅜㅜ 카디 진짜 달달달달 터져서 지금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진짜 왜 이러케 둘 다 귀엽고 귀엽고 귀여워서 호주머니에 넣고 싶은지ㅠㅠㅜ 그런데 마지막에 백혀니!! 끄엉 다음편 기대되여 기대하고있겠습니당ㅎㅎbb
12년 전
독자15
핸드크림이에영ㅠㅠ......이게뭐야....ㅠㅠ....흑....달다....달아.....기다리면서 아유 작가님 왜케 안오시지 예전같지 않네 했는데 보니까 5-2가 어제...ㅋ...하루...만에...오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노래가 있죠... 너 때문에 하루가 길다.....이 글 읽으면 경수가 되고싶다가도 종인이가 되고싶기두해여ㅠ.ㅠ 하지만 너네 둘다가 되는건 사양할게 왜냐면 내가 나한테 사랑받아야되는거니까...이게뭐지? 왠 똥드립;;;;;ㅈㅅ;;;;;;우리 사귀기로했어;;;;;;;;;;쾌남;;;;;;;호방하다 김종인;;;;;;;;;사랑해요작가님;;;;;;;;
12년 전
독자16
아대박ㅋㅋ변백현이이쁘냐고그난리를쳣는데반응이궁금하네욬ㅋㅋ항상보고잇어요ㅠㅠ담편기대할게요♥
12년 전
독자17
코코눈임당..와.....백현이 멘ㅋ붕ㅋ 오늘도키마님은 저를 설레게 하시고.........☆
8월안에 2부가 끝나서 텍파가 나오길 기도하옵나이다 아멘.ㅋㅋㅋㅋㅋㄱㅋ 오늘도 제사랑 다 드립니다 키마님 짱♥

12년 전
독자18
긍긍이예요!! 백현이가 드디어 알았군요!!ㅋㅋ 그리고 달달한 카디ㅠㅜㅡ 너므 좋아요ㅜㅜ 어떡하죠ㅜ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2년 전
독자19
블슈에요ㅠㅠㅠㅠ에셈콘갔다와서 힘든몸으로 들어왔는데 역시나!!!!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종인이랑 경숰ㅋㅋㅋ세훈이랑 찬열잌ㅋㅋㅋㅋㅋ이제 백현이는...궁금해요!
12년 전
독자19
말레이시아준수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백현이가알게되었네요ㅜㅜㅜㅜㅜㅜ근데너무달달한거아니에요?ㅜㅜㅜㅜ으아니보는데좋아가지고손발이움찔거리고간지럽고막그러네요ㅎㅎㅎ헿좋타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20
스팸입니다!! 자다일어나니 알림이있길래 바로달려왔습니다ㅠㅠㅠ오늘도 역시 달달하터지는 카디ㅎㅎㅎㅎㅎ백현이가 알게됬군요..ㅠㅠ항상 빠르게 다음편 올려주셔서 진짜 하트하트♥♥♥♥♥담편도 기대하겟습니다~~
12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훈외생으로 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1
쏘쏘에요~슴콘 못간 내 마음을 키마님이 달래주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완전 달달달달달해요!!! 보는 내내 완전 엄마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박력종이니!!!!! 백현이도.... 잘 .......... 이해해주겠죠? ㅎㅎ 근데 키마님 8월안에 정말 2부 끝내실꺼에요? 그럼 9월부터는 3부 시작?ㅋㅋㅋㅋ 100부 1000부까지 갔음 좋겠어요!!!! ㅋㅋㅋ 다음편에서 뵈요~^^
12년 전
독자22
힛이에요ㅠㅠㅠㅠㅠ바로달려왔네요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간질간질하고 막..아귀여워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 내가 연애하는기분이네 어우 좋다좋다ㅠㅠㅠㅠㅠ역시달달..szㅠㅠㅠ
12년 전
독자23
백토끼입니다 그래역시처음이어려운거였어...!! 근데 첫키스하는경수가느므귀엽게표현된것같아요ㅠㅠ상상되네요ㅠㅠㅠㅠㅠ얘네무슨연애를이렇게달달하게하는거죠??ㅠㅠㅜㅜㅜㅠㅜ
12년 전
독자24
나룻배입니다 흐아흐아ㅠㅠ진짜미치겠어요 작가님때문에 흐흐흐흐흐 아달달해 얼릉 다음편보러갈게요 작가님 파이팅!!!
12년 전
독자25
오오오 드디어 백현이도 여신의정체를 아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두남정네의질투란! 아주그냥 반찬집어주는것부터 뽀뽀까지 안흐뭇한장면이 없네요! 읽는독자는 행복해서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도 작가님짱!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1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0:30 ~ 11/27 1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