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쿨워터향기휘혈 전체글ll조회 2694l 27

Kwan - Shine

 

 

 

 

 

 

 

 

 

 

 

 

 

 

 

 

몇분이 지났는지...이마에선 식은땀이 나기시작했고 손가락은 마비될 지경이였다. 기성용이다시돌아올거란생각에손끝 하나하나 신경을 쓰니매듭이 풀리더니 한손은 자유로워졌다. 서두르자... 나머지 한손을 풀기위해 다급하게 손을 움직였다.벌겋게 달아오른손목이 다시한번 보이고서둘러 일어나 옆 테이블에 개어져있는속옷과 옷을 빠르게 입은후벌벌떨리는 손으로 도어락을 풀고 집안에서 벗어났다.

 

 

 

 

 

" 하...하아... 정말...나가는구나... "

 

 

 

 

 

 

하루도안되서 탈출했지만 나에겐 몇시간이 몇년같이 끔찍한 시간이였다. 밖은 노을이 져서 주황빛깔이 하늘을 덮었고 서둘러 이 동네를 벗어나야했다. 언제 기성용이 내 앞에 나타날지도 모르니까... 하지만 우리집은 안전하지않다. 죽은 여자친구를 처리하려면 물론 거기에 갔을거고 거길 떠났다쳐도 기성용은 내가 없어진걸 알고 우리집으로 올것이니까, 일단 근처에있는 대훈이네 집으로 향했다. 휴대폰도 없는 상태라 연락하기가 애매하지만 그래도 대훈이라면 날 이해해주고 반길거라고 생각된다. 몇분들 달렸는지.. 대훈이네 빌라에 도착하고 서둘러 계단을 올라가 문을 두드렸다.

 

 

 

 

 

 

" 대..대훈아, 나 용대형이야.. "

" 어..!! 형!!! 이게 얼마만이야? "

 

 

 

 

 

 

역시나 해맑게 맞아주곤 들어오라며 문을 열어줬다. 신발을 벗자마자 진짜 내가 벗어났다는 사실에 온몸에 힘이풀려 그대로 주저앉았다. 이마를 훑자 식은땀이 묻어나오고... 그런모습을 본 대훈이는 왜그러냐며 무슨일 있냐고 내앞에 털썩 앉는다. 미안해... 나지금 설명하기엔 이게 있었던 일인지도 모르겠다... 머리가 터질거같아...

 

 

 

 

 

 

" 형, 진짜 무슨일 있었던거지... "

" ... 나중에.. "

" ...그래, 일단 소파에 앉자, 내가 마실거 가져올께 "

 

 

 

 

 

 

 

특유의 웃음으로 나를 일으켜준다. 두어번 고개를 끄덕이곤 소파에 앉았다. 온몸이 떨렸다. 지금쯤이면 내가 없어진걸 알았을까? 어딘가에서 날 쳐다보고있을것같은 느낌이였다. 대훈이가 일단 진정하라며 차가운 음료를 나에게 쥐어줬다. 몇모금 마시고 대훈이에게 이야기 해야겠다는 생각이들어 테이블에 컵을 놓고 손을 꼼지락거렸다.

 

 

 

 

 

 

 

 

" ...대훈아 "

" 응 "

" 나...나도 이게 오늘 하루만에 일어난건지 실감이 안나거든? "

 

 

 

 

 

 

날 미친놈으로 볼까, 기성용이랑 사귀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날 역하게 생각하지않을까, 라는 생각에 일단 기성용과 나의 관한 얘기를 접어두고 여자친구가 살해당하고 나까지 납치당했다는 얘기를 조심스레 꺼냈다. 워낙에 나를 잘따르는 대훈이라 그런지 의심따위 접어두고 심각하게 내이야기를 들어줬다. 서러움에 눈물이 맺히고 마른세수를 하자 어께를 토닥이며 괜찮다며 나를 안아줬다. 따뜻한 손길에 그만 엉엉울고 그동안의 불안을 대훈이의 품에서 풀었다.

 

 

 

 

 

 

 

 

" 형, 괜찮아, 나랑 있으면되, 그집은 처분하고 여기서 천천히 있다가.. "

" 흐...윽...읍... 고맙다... "

 

 

 

 

 

 

 

 

기성용도 이렇게 따뜻했을때가 있었는데... 옛생각에 가슴이 저려왔다. 대훈이는 일단 씻고 자라며 이럴땐 빨리 자야한다며 안방을 안내해줬고 그후 기절하듯이 잠든것같았다.

 

 

 

 

 

 

 

 

 

 

 

 

 

 

 

 

" ...없다 "

 

 

 

 

 

여자를 처리하는게 호락호락한 일은 아니였다. 피를 다 제거하고 냄새까지 없앤 후, 외진 산속에 가서 시신을 없애고... 이럴꺼면 죽이지말고 그냥 어디에 가둬두는게 더 편했을텐데 감정이 격해져서 결국 죽여버맀다. 시신을 처리하고 쏜살같이 집으로 향했다. 용대가 나를 이제 점점 받아주는듯 했었으니까... 도어락을 열자 신발장에 있는 신발이 내가 나올때 처럼 가지런하지 못했다. 아, 하고 본순간 용대의 신발이 사라졌다. 용대가 묶여있는 방을 달려가 쳐다보니 역시나, 넥타이가 널부러져있고 용대의 옷은 사라진지 오래였다. 역시 두고나오는게 아니였어, 이성이 잃을 정도로 화가났다. 이번 딱, 한번.. 한번 용서해준다했는데....

 

 

 

 

" 하 -... 아... 하...아악!!! "

 

 

 

 

 

겨우 잡았는데 놓쳤어, 용대 방에 있던 유리테이블을 던져 부숴버리고 말았다. 유리가 깨지는 파열음과 함께 내머릿속에서도 쨍그랑, 이성이 깨지는 소리가 났었다. 몇시간 전 내아래에서 흐느끼던 용대가 눈앞에 아른거렸다. 넌 왜 날 거부하는건데? 물어보고싶어, 다시 방을 나가서 신발을 대충 구겨신고는 차로 향했다. 넌 날 버려도 되지만 난 널 버릴수없다.

 

 

 

 

 

 

 

 

 

-

 

 

 

 

 

 

며칠이 지났는진 모르지만 조금씩 전처럼 평범한 생활에 적응해가고 있었다. 여자친구의 얘기는 어찌어찌 됬는지 그냥 단순한 실종으로 처리가 되었다. 물론 경찰서에가서 취조도 했지만 경찰은 그저 몇마디 물어보고는 돌려보냈다. 사실대로 불고싶었지만 기성용의 옛정도 생각나고... 함부로 말할수도없었기때문에 모른척 시치미를 땠다. 핸드폰도 새로 사고 연락은 단 한통도없었다. 직장에서도 찾아오지않고 기성용은 바람처럼 사라지고 말았다. 아쉬운감정? 전혀, 난 아무렇지 않게 다시 새로운 여자를 사겼다. 내 새로운 인생을 위해 기성용 이라는 사람은 기억에서 없앴다. 이로써 이용대는 새로 태어난것이다. 

 

대훈이에게는 그동안 고맙다며 작별인사를 고했다. 대훈이가 정말 큰힘이 되주었다.

 

 

 

 

 

" 대훈아, 그동안 고마웠어 "

" 아니야, 잘지낼수있겠어? "

" 응, 덕분에 "

 

 

 

 

 

 

 

괜찮다고 여태까지 고맙다고 해맑게 웃어주며 짐을 들고 현관문을 나섰다. 걱정하는 표정의 대훈이는 나를 떠내보내는게 걱정되는지 데려다주겠다고했지만 도리질을 했다. 기성용은 이미 나를 놓아주었고 연락할 길도없으니까. 이제

 

근처에서 택시를 잡고 새로 구한 집으로 이동했다. 전에살던곳에선 맨정신으론 도저히 살수가없었다. 그때의 기억이 생생하게 날것같았기때문이다. 원래 살던 동네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집을 잡은 이유도 그 끔찍한 기억이 다시 날 잡을것같아서였다. 창문을 보니 조금 어둑어둑해져 컴컴했었다. 마침 집앞에 도착했고 택시에 내려 집으로 향했다. 5층이라그랬나... 다세대주택이라 엘레베이터가없었다. 매일 퇴근할때마다 귀찮겠구나, 하고생각하곤 컴컴한 계단을 하나씩 올라가기 시작했다.

 

 

 

 

 

 

" ... 불도 안켜지네 "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아직 자동으로 불이켜지지않아서 조금 으스스했다. 이래서 계단이 제일싫어, 3층...4층...5층... 한층씩 세어가니 어느새 금새 올라왔다. 하 - 한숨돌리곤 도어락을 풀려고 커버를 열었다. 그때, 무언가 뒤에서 인기척이 들려왔다. 손이 벌벌 떨리고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설마, 아니야, 부정했지만 부드럽지만 다소 거칠게 내입이 누군가에 의해서 틀어막혀졌다.

 

 

 

 

 

 

" 용대야, 어디갔었어 "

" 읍...읍... "

 

 

 

 

 

 

 

다정한 목소리로 가까히 몸을 붙여온다. 발버둥을 쳤지만 헛수고였고 귀에서 소름돋는 기성용의 음성이 울렸다. 나지막히 흐흐 웃으며 찾았네, 라며 내 몸을 꽉 죄어온다. 눈물이 새나왔다. 다끝났는줄알았는데...아니야...

 

 

 

 

 

 

" 내가 말했지 "

" ...읍...흐..읍... "

" 딱 한번 봐준다고, "

 

 

 

 

 

이젠 안봐줄래, 체념한듯한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내 몸을 자신쪽으로 휙 돌리더니 강하게 명치를 주먹으로 꽂는다. 오장육부가 뒤틀려질듯한 고통이 싸하게 밀려오며 토기가 올라왔다. 켁켁 거리며 헛구역질을 하니 한번더 복부를 강하게 치고 나를 어께에 처맸다. 삑삑 - 거리는 소리와 함께 익숙하게 도어락을 풀고 집안으로 들어선다.

 

 

 

 

 

 

 

" 넌 하나도안변했어 "

" 윽...흐...으... "

" 근데 너때문에 내가변했어 "

 

 

 

 

 

 

마치 이곳에서 살았던 듯이 여유롭게 안방을 찾아 침대에 나를 던지듯이 놓고 내위에 올라탔다.

다끝났다. 아무런생각이 들지않았다. 몸에 있는 감각이 멈춰버리기시작했다.

 

 

 

 

 

 

 

" 봐준다했을때 끝내지... "

" ... "

" 이제 진짜 안놔줘 "

 

 

 

 

 

 

 

너가 날버려도 난 널 버리지않아, 그말을 끝으로 나는 기성용의 쾌락과 집착에 의해 무참히 깨져버렸다.

사랑이 아닌 집착으로... 도망칠수없는 기성용의 궤도에서 나는 울부짖었고 망가져버렸다.

 

 

 

 

 

 

 

-----

 

 

 

 

 

 

 

 

 

 

 

 

 

[기성용대] 도망 8 [마지막화/집착주의] + 텍파나눔&암호닉공지 | 인스티즈

[현재 작가상태]

 

우우와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가어ㅏ아아ㅓ미ㅏ러ㅣㅏㅁㄴ어ㅏㄹ머!!!!!!!!!!!!!

독자님들 저 행복해요!!!! 드디어 도망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결국 우리용대는 성용이에게 잡히고....

뒷이야기는 일부로 쓰지않았습니닿ㅎㅎㅎㅎ 뒷이야기는 여러분들의 상상력에 맡길게옇ㅎㅎ

 

 

 

 

 

암호닉에서 알려드릴것이

제가 일주일도 안된 글잡 뉴비라서

사실 암호닉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잘모르겠네여ㅠㅠ

 

암호닉은 지금 신청받기엔 조금 애매하죠?

이번텍파나눔에서는

사구림님과 와구와구왁님 그리고 두부님!

암호닉을 알아서뙇 써주신분들!

텍파나눔할때 땡스투써드릴께요!

 

지금 암호닉 신청하고싶으신분들도 덧글로 써주시면 땡투에 써드릴께여!!

텍파나눔에 대한 글은 나중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근데 궁금한게있어요!

텍스트파일 나눔할때 내용안에 제 블로그주소 넣어도 괜찮나요?

독자님들 되는지안되는지 아시면 덧글로 꼭좀써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아그리고...

 

 

 

 

 

 

[기성용대] 도망 8 [마지막화/집착주의] + 텍파나눔&암호닉공지 | 인스티즈

저..내일부터...개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폭풍연재...못할듯싶네요...흐잏ㅇ...

그래도 틈틈히 써서 올릴께여....♡

 

 

 

이렇게 완결내다니......흙......기분좋아요......★ 이게다 여러분덕분인거 아시져?ㅠㅠ

항상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역시 덧글은큰힘을 주시네여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제 사랑♡♡♡♡♡♡♡♡♡♡♡♡♡♡♡♡♡♡♡♡

 

 

 

♡쿨워터의 힘은 독자님들의 덧글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으어어ㅠㅠㅠ지금신청하께여ㅠㅠ사실며칠동안 못와써여ㅠㅠㅠ죄송하여유ㅠㅠㅠ저 암호닉 성용대 로 하겟슴니다^^ 흐어 저도 내일 개학이에유ㅠㅠㅠㅠ국어숙제해야되는데 인티질..ㅋㅋ... 저 비회원인데..괜찮져??♥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성용대님!! ㅎ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전 회원&비회원분들 모두다 사랑해옇ㅎㅎㅎㅎㅎㅎㅎㅎ 고맙습니다!!
12년 전
독자1
저 사구림이에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오우 사구림님 방가방가 웰컴웰컴!
12년 전
독자2
글에 와...... 저 감탄사를 금치 못하고 입 떡 벌리고 봤네요 얼마나 심장이 쪼글쪼글 거렸으면 손에 땀이 다 날 정도로ㅠㅠㅠㅠ 아 뒷이야기.... 제 뇌가 알아서 해결하면 되는 것인가유ㅠㅠㅠㅠㅠㅠ 아우 내 심장이.....ㅎㅎ 작가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뿌힝....ㅠㅠ 주소 써도 저는 상관이 없더용...★ 요새 집착이 왜 이리 끌리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내일 개학인데 이러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한 1564894526375시간은 여기에 눈 묻고 살아야 될 것 같아요.... 뿌힝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
늘 잘 보고 있었는데 마무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눈에서 육수 좀 뽑아내도 되나요 내... 심장이ㅠㅠㅠㅠ 쫄깃쫄깃 ㅠㅠㅠㅠㅠㅠㅠ내.... 내...나의.. 내!!!!11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구림님 짤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급하게 덩같은 마무리를 했네여ㅠㅠㅠㅠㅠㅠ흐앙...ㅠㅠㅠㅠㅠ 항상 더좋은글 내놓고싶었지만 결과는 fail...힁.. 좋게봐주셔서 항상감사합니닿ㅎㅎㅎ 주소쓸수있군요!! ㅎ힣ㅎㅎ감사해옇ㅎㅎㅎㅎ텍파 나눔할때 받으실거면 메일주소 꼭남겨주세요!! 사구림님 그대를 위해 로 보내드릴꺼니깐요....★ㅎㅎㅎㅎ항상힘되고고마웠습니닿ㅎㅎㅎㅎㅎㅎㅎ앞으로다른글도더사랑해주세요알라븅♡
12년 전
독자8
네....♡♥♡ 다음 공지... 텍파 나눔 공지 기다리고 있을게용........ 뿌힝 공부 열심히 하고 다른 작품으로 자주 뵜으면 좋겠어요!!!!!!!!!!!!!!111111 내 사랑 시원한물냄새일진님.... 곧 봐요 ^3^......
12년 전
독자4
암호닉 신청이요! 맛나는두부요! 와... 마지막에 진짜ㅠ 재밌게봤으영! 그래도 담편은...달달한거로...!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맛나는두부님! 감사합니다! 여태까지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12년 전
독자4
헐 암호닉은신청안하고잇엇는데ㅠㅠㅠ 지금정할께요 세루떡이요!ㅋㅋㅋㅋ
ㅠㅠ용대에겐미안하지만 잡혀서더좋네옄ㅋㅋㅋㅋ미안..또르르...
ㅠㅠ그동안잘봣어영 수고하셧어요!ㅠㅠㅠ 전이미개학햇답니다...핳... 우리힘내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세루떡님!!!! ㅎㅎㅎㅎ 용대가 결국엔 성용이에게 잡혔네여!!
개하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앙ㅇ.....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마웠어요♡

12년 전
독자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인데 텍파어떻게받아야되죠?ㅠㅠ 암호닉은 쳐묵쳐묵이에요ㅠㅠㅠ
12년 전
독자7
진짜 글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잡혀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완전하트뿅뿅♥!!!!!! 짱좋아ㅛㅠㅠㅠㅠㅠㅠㅠ 아 개취지만 집착물 겁나사랑해요ㅠㅠㅠㅠ 으으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텍파는 따로 공지를 올릴거에요 그때 메일주소 써주시면됩니당!!
정말감사합니닿ㅎㅎㅎㅎㅎ힘이되었어욯ㅎㅎㅎㅎㅎ끝까지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6
종달새에요 ! 항상 지켜봤어요 전 집착물을 좋아하니까요... 우와 이런 집착중에 집착이 다 있나요 와우 느므 ㅠㅠㅠㅠㅠㅠ 용대가 불쌍하다 성용이도 좀 불쌍한것
같네요 ㅠㅠㅠ 이렇게 되버리다니 우와 진짜 금손 아니세요?? 너무 잘쓰신다..다음에도 이런 집착물써주시면 안돼요?? 소름돋고 임팩트있는걸로..ㅋㅋㅋㅋ 내일 개학인데 숙제도 안하고 뭐하고 있는건지...휴 아무튼 사랑합니다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종달새님!! ♡ 항상지켜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닿ㅎㅎㅎㅎㅎㅎ 하스끝내고 꼭 다시 여러분들을 울릴 멋진 집착물하나 대령할께요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여러분덕분에 여기까지 제가 달려왔네여~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작가느님은사랑입니다 님? 이렇게 해야되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힣ㅎㅎㅎ 고마워요 닉까지 절위한...♡ 감동감동 ㅎㅎㅎㅎㅎ
애매모호한 결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당...★ ㅎㅎㅎㅎㅎ 여러분덕분에 완결까지 달려온거같네여
텍파나눔은 아직 준비를 덜하기도하고 수정할것도많아서 다음공지때 메일주소 주시면 보내드릴께요~

12년 전
독자9
허니레인 이라고 기억해주세요♡ 헤헿 저도 내일 개학이네요ㅜㅜ 텍파는 나중에 꼭! 부탁드려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허니레인님 ♡ 마지막까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지 올려드릴께요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9
저도내일개학^^..po개학wer 같이힘내요ㅠㅠ 글잘읽었어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미추어버리겠드아..........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0
암호닉하려다만이독자는웁니다만...하.. 재밌게잘봤어요ㅠㅜㅠ 텍파공지두근두근하면서기다리고있을개영! 아 제암호닉은이어폰으로..ㅎㅎ 사랑합니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이어폰님!!!! 텍파공지금방올리도록할께옇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두사랑해요 ♡
12년 전
독자11
브금도 좋고 소설도 너무 좋아서 맨날 봤었는데ㅠㅠ비회원이지만 암호닉 타지마할 신청할께요!ㅠ 텍파공지열심히기다리겠습니다♥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타지마할님!!! 감사합니다 ♡ 맨날 봐주셨다니 감동의 눈물 ㅠㅠ흑흑 고마워요 ♡
12년 전
독자11
두부예용♥ 저를 저렇게 글에 넣어주시구!! 땡스투 까지 넣어주신다니.. 사랑합니다...♥ 블로그 주소 넣어주시면 저는 좋죠 ᄒᄒᄒᄒᄒ 찾아가서 서이웃하고 올테야 흐흐흐흐 ᄏᄏᄏᄏᄏᄏᄏ 저도 내일 개학이예요..하..ᅲᅲ 비회원의 설움에다가 개학의 설움 까지.. 슬프네요 ᅲᅲ작가님♥ 다음 작도 기대하며 저는 물러가옵니다*^_^* 사랑해용가리 ♥♥♥♥♥♥♥♥♥♥♥♥♥♥♥♥♥♥♥♥♥♥♥♥♥ ♥♥♥

선댓후 글감상이여서 올리고 봤는데 어머 잡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선글감상후댓글을.해야하구나 ... ㅠㅠ
아 용대야...ㅠㅠ 우짜니 잡히면 우째..ㅠㅠ 성용아 이제 그만좀 놔주렴 ㅠㅠ
흐엉 전 멘붕입니다..
오늘 꿈은 이 뒷내용이겠네요.. 왠지 용대가 죽을ㄱ.... 하하하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우리 두부님 ♡♡♡♡♡♡♡♡♡ 제 사랑드세여 ♡♡♡♡♡ ㅎㅎㅎㅎㅎ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여 ㅎㅎㅎㅎ
용대는 결국 성용이에게 잡히고... 슬픈엔딩 ㅠㅠ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텍파나눔때 찾아뵐께여~♡♡

12년 전
독자11
텍파에는 넣어도 된다는걸로 알고 있어요!
암호닉 아스로 신청할게요ㅠㅠ! 비회원이라 암호닉 신청도 못하고 있었눈뎅.... 헿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아스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비회원여러분 회원여러분들 모두스릉해옇ㅎㅎㅎㅎ♡ 고마워영~
12년 전
독자12
저암호닉으로 내일개학ㅠ 하고싶어욯ㅎㅎ항상재밌게잘보고있어요!근데암호닉할거라고미처생각도못했네욯ㅎ;;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내일개학님~ 제가 글잡뉴비라 암호닉을 아이에 몰랐었는데 얼마전에 알게되서 갑작스레 올립니다...죄송해요ㅠㅠ
항상봐주셨다니 감동 ♡.♡ 고마워여~

12년 전
독자12
늘 잘봤어요 ㅠㅠ
흑흑 ㅠㅠ 먹먹하고 그렇네요
어쩜이렇게 노래도 좋은지.. ㅠ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항상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꾸벅...♡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23
저 암호닉은 늘 잘봤어요로 할게요!!
12년 전
독자13
헐..새드엔딩이라니ㅠㅠ 아무튼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ㅠㅠ 개학 잘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ㅎㅎ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새드새드 흐엉 ㅠㅠ 항상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글로 찾아뵐게요~♡
12년 전
독자14
암호닉 레드오션으로 할게요!!!!! 아 이글 너무 좋아요ㅠㅠㅠ집착물 사랑해요ㅠㅠ 저도 내일개학입니다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 작가님 다음 글도 기대하겠습니닿ㅎ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레드오션님!!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14
진짜작가님손금손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
저도내일개하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덩손에게 그런 좋은말씀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개학......잣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5
저 암호닉 사과로 신청했는데 다시한번 신청할게요ㅠㅠ! 이제 끝났네요..재밌게 봤는데 끝이라고 하니 아쉽네요ㅠㅠ 저도 수요일이 개학인데 같이 힘내요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아이구 죄송합니다 ..ㅠㅠ 미처 캐치를 못했네요.. 사과님 감사합니다 ♡♡♡♡♡♡♡ 다른작품으로 찾아뵐께요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16
으어억ㅠㅜ 저도 지금 신청할께요ㅠ 제 암호닉은 흰구름이라할께요ㅜ 저도 내일 개학이에요ㅠㅜ 여짓까지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ㅠㅜ 사,살앙해요♥
아! 그리고 블로그 주소 쓰셔도돼요^^
자주 들릴께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흰구름님! 여태까지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사..사...사....사.....thㅏ랑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정보감사합니다 고마워요 ♡

12년 전
독자16
저도내일개학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지금암호닉정할게요!!저는암호닉린스로할게요!
그동안재밌게잘봤어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린스님! 여태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12년 전
독자17
암호닉 파워풀로 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학이다ㅠ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파워풀님!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개학파워...ㅠㅠ
12년 전
독자18
전 잉여잉여한 대학생이지만 저도 곧 개강이네요 ㅠㅠ 수강신청 때문에 멘붕 왔었는데
이 소설 보면서 광대가 승천했네염 ㅎㅎ 제 암호닉은 초코파르페로 할게염 >ㅁ< 작가님 금손이신거 같아염 ㅠㅠ 저도 소설 쓰고는 싶은데 하아...
한숨만 나오네염 ㅎㅎㅎㅎ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초코파르페님!! 제글로 조금이나마 기분좋아지셔서 다행이에옇ㅎㅎㅎㅎㅎㅎㅎ 덩손에게금손은요 ㅠㅠ....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8
암호닉 올구리로해주세요ㅎㅎㅎ 잘봤습니다 아..전금요일에개학했네요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올구리님! 감사합니다♥ 멘붕학교 ㅠㅠ
12년 전
독자18
헐 ㅠㅠㅠ 끝났네 잘봤어요!! 암호닉 신청할께요 육칠 로 할께요 블로그주소 써주세요 한번들릴께요 ㅋㅋ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육칠님! 텍파에블로그주소써놀께요 ♥ 기다리고있을께여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18
일광이라불러주세요ㅋㅋㅋㅋㅋ어떡하지?너무좋은데어떻게하지?ㅋㅋㅋㅋㅋ작가님글처음부터봐온비회원이므니다...저뒤에이야기가궁금해여!!!!제딸리는상상력으로는...상상이안되여!!!!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일광님! 읽어줘서너무고마운데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처음부터봐주셨다니 영광이에요 ♥ ㅎㅎㅎ뒷이야기는생각해보고올릴께욯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8
전 암호닉 배톨 하겠습니다!ㅠㅠㅠㅠ아마 블로그 주소 넣으면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비회원이라 확실하게 아는건 아니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배톨님! 다른분들은 텍파에넣는건 괜찮다고하시던데...흠.... 일단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18
잉? 제가암호닉신청안했나봐용ㅎㅎ 신의퀴즈로 할께요. 계속지켜보고 댓글도달았는데 신청안했나봐여ㅋㅋㅋㅋㅋ결국 용대는 잡히는..결말로ㅠ 저두 내일이 개학이예요. 8교시안했으면좋겠어요ㅜㅜ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신의퀴즈님!! 제가 암호닉에대해서 잘몰라서 오늘 신청글써본거에욯ㅎㅎㅎ!!! 용대는잡히고....ㅠㅠ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칙폭기차님 !! 항상 감사해요 ♥.♥ ㅎㅎㅎㅎ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텍파공지 올렸습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식빵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태까지본덧글중에서가장임팩드있고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래서제가이런맛에글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학교에찾아와주세옅ㅋㅌㅋㅋㅋㅋㅋㅋㅋ반겨드리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파공지올렸으니 그글로 날라가셔서 한번더 덧글남겨주세여♥ 고마워요 ♥.♥ 라뷰라뷰
12년 전
독자19
저능 쌀과자 입니당^^ 기억해주떼여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기억할게여♥
12년 전
독자20
저도 암호닉!! 신청할께요!! 모카초코 ! 기억해주세요 다음 작품도 기대할께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모카초코님!!! 감사합니당♥
12년 전
독자21
뒷이야기 너무 궁금한데여..ㅠㅠㅠㅠㅠ 암호닉 지금 신천해도되져?ㅠㅠㅠㅠ 암호닉 빕스로 할게요!♥저도 내일 개학..ㅠㅠㅠㅠ에블바디 웰컴헬쿨 으허허헢ㅍㅍ퓨ㅠㅠ 숙제도 덜하고 이러고 잇슴다..^^ 비회원도 괜찮나여..?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비회원도당연히가능합죠!! 빕스님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22
암호닉토마스로할께요!! 작가님1편부터봤는데 진짜완전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 암호닉기억해주세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1편부터봐오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기억할게요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22
전열무김치라고합니다!!!! 우히힣... 집착물완전사랑하는익인아에요♥♥♥♥♥ 작가님알러븅.. 내사랑을먹으세요!!!
12년 전
독자22
완두콩이요!!기억해주세용ㅎㅎ부탁드려요!!저도 개학ㅜㅜ
12년 전
독자22
암호닉신청이요!!!!!!!!11 음..저는 콩두유로 할게여 기ㅓ억해주세요!!!
12년 전
독자22
저도 신청할래용 ㅎㅎ 기글기글 로....ㅋ
ㅠㅜ 저도 내일 개 학 ㅠㅠ 힘내시구 .. .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도 메일링 부탁드려요 ㅠS2

12년 전
독자23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ㅎㅎ 제 암호닉은 아우나 입니다.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http://instiz.net/writing/17294 여러분 이글로 날아오세여~
12년 전
독자24
헐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이랑암호닉 도경수전증 입니닿ㅎㅎㅎㅎㅎ작가님금손ㅠㅠㅠㅠ하트S2
12년 전
독자25
작가님 ㅠㅠㅠㅠㅠㅠ도망1편보고팬이였는데 여행다녀온사이 결말이라뇨ㅠㅠㅠㅠ 암호닉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작가님단편완전스릉했는데 ㅠㅠㅠㅠ 되면 달나라 암호닉 신청할께요.. 죄송합니다
12년 전
독자25
지금신청해도되요?ㅠㅠ저는 암호닉 똥글로하죸ㅋㅋㅋㅋㅋ제얼굴은동글동글하니깤ㅋㅋㅋㅋ아진짜스릴bbbb 전바로ㅎ앞에서잡히는줄알고 어뜩하지어뜩하지하면서봤는데 역시 작가님금손♥
12년 전
독자26
저 암호닉 지렁이로 할게요 ㅠ ㅠ어흑 작가님 완전 쩔어요 ㅠ ㅠ저도 내일 개학이에여 멘붕......결국 용대는 잡혔군요 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7
저도지금!!!죄송해요ㅠㅠ더버로할게요 비회원이지만ㅠㅠ
12년 전
독자27
으아....며칠못왔더니벌써...ㅎㅎㅎ작가님 늦었지만 신청할께요 고로케입니다^_~
12년 전
독자27
암호닉 보석바로 할게요 ㅠㅠ 그리고 글잡담에 공지 떳엇던데 거기에 나와잇을걸요! 제기억으론 블로그주소 남기지 말라고 그랫던것같은데ㅠㅜ 아닌가....?
12년 전
독자28
와.....불쌍한 용대....ㅠㅜㅠㅠㅠ잘 보고있었어요!암호닉 대세스트 입니다!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비회원이에용♥ 손까락 부셔지도록 열심히 찾았던, 처음으로 읽은 기성용대가 바로 도망이에여♥ 너무 재미써요!! 집착물 죠으다죠으다 제 닉은 오굴이에용♥ 작가님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30
으아니ㅠㅠㅠㅠㅠ끝나다니 흐규규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지금이순간으로 할래염 방학숙제로 뮤지컬해오라는데 이노래할라그영ㅋㅋㅋ 아잌 쨋든 이글 너무 조앗는데 끝나다느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 마지막움짤보고놀랫잖아요ㅠㅠㅠㅠㅠㅠ 보는내내 용대 잡힐까봐 너무 조마조마한거잇죠.... ㅠㅠㅠㅠㅠ 계속 대훈이네잇지..ㅠㅠㅠㅠ 그럼대훈이도다치려나ㅠㅠㅠ 암튼 ㅠㅠ 너무아쉬워요.... 아쉬운대로 절 가져가주세요..... ㅠㅠㅠ다른글꼭꼭챙겨볼게요!!!
12년 전
독자32
작가님 ㅠㅠㅠㅠ 브금 5일째 찾고있는데 없어요...
브금 나눔좀...☞☜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브금공유는 하지않습니다... 제가 컴퓨터를 자주못해서 텍파나눔하는것도 좀 빠듯할것같고....죄송해요..
12년 전
독자33
비루한 비회원 인데요ㅠㅠ 암호닉은 선풍기 루 신청할께영ㅋㅋ
도망 첫화 보고 완전 제가 조아하는 스타일이라 아 드디어 기성용대 집착물이 나오는 구나...하고 매일 글잡답 뒤졋엇는데 벌써 끝이라니ㅠㅠ

12년 전
독자33
아맞닿 그리고 작가님 블로그 주소도 꼭 같이 보내주셔요!!
12년 전
독자33
암호닉신청! 삉삉국대에요 ~ 와정말..제일 마지막을 기대햇던 글인데 딱정해진건 없지만 그래도 너무 재밋개 끝난거 같아요!! 너무재밋엇어요 작가님♥♥ 그렇게 탈출한 용대가 다시 잡히진않을까 조마조마햇는데 결국 다시 잡히게되엇네요ㅠㅠ 성용이 너무무서운듯.. 기성용선수를 볼때마다 진짜로 저런모습이 보일꺼 무서웟지만.. 정말 재밋엇던것같아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12년 전
독자34
헐 암호닉에 센터에 ㅈ내가똭!!!!!!!!!!!!!!!!!!!!!!!!!!!!!!! 와구왁 와구가땈!!!!!!!!!!!!!!!!!!!!!!!!!!!!!!! 자꺼님 내꺼하자 내가널사랑해!!!!!!!!!!!!!!!!!!!!!!!!!!!!!!! 흑 이거너무소름돋아요 역시...작가님....나가는도중에잡히는게아니라 나중에잡히는 언빌리버블한 결말이라니 으헝헝 무서워ㅠㅠㅠㅠㅠ크흐어ㅓ엉우크허어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영 개학슬프져 힘내세요ㅜㅠㅠㅠㅠ흑흑♥♥♥알라뷰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작가님 저는..."곰탱교교주☆"랍니다///_///
12년 전
독자36
암호닉 런 으로 할게요!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암호닉 초덕으로 하겟슴니다! 작가님 고생많으셨어유
12년 전
독자38
작가님 수고하셧어요 ㅠㅠㅠ 제암호닉은 사랑해 입니다 ㅎㅎ
12년 전
독자39
작가님!! 이제야 들어와서 보다니!!! 암호닉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ㅠㅠ 암호닉은 소라빵입니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용ㅠㅠ
12년 전
독자39
저는 냥냥이로!!!!!!!!!!!!!! 혹시 늦은거?????
12년 전
독자39
아....끝나다니이이이이이이!!!!!!.....쿨럭 그리고 전 방학이 20일밖에 안됬답니다^^하핳핳핳...여튼 암호닉은 주엘임돠ㅎㅎ
12년 전
독자39
제암호닉은 끽꺽이에욬ㅋㅋㅋㅋㅋㅋ와 집착물이 이렇게 좋은건줄ㅇ은 첨알았네영...핳....성용이너므므서어ㅠㅠㅠㅠ으헣헣 이런 재밌는 작품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까님 저랑사겨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0
오 암호닉 신청할게요!!!피클로 에욬ㅋㅋㅋ아 도망진심...ㅠㅠ
12년 전
독자41
암호닉 크림치즈할게요! 이렇게 좋은작품 써주심에 정말 머리숙여감사드립니다 ☞☜
비회원이지만 정말 읽는게 보람찼던 작품이었어요!
정말감사드려요~^0^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우앙 독자님 텍파마감했는데 받으실의향있으시면 여기다알려주세요 ㅠㅠ! 밑에분까지하고 진짜마감하겠습니당
12년 전
독자42
아ㅠㅠㅠ 전 신청을 안했네요ㅠㅠ 학교땜시 방금 이글봤으요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하늬로 할게요^^ 메일링 담에 신청할게요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괜차나여!! 독자님까지만 받고 진짜 마감하면됩니당!!!! 하늬님! 메일 알려주세요~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텍파 마감 !!!!!! 진짜 끗!!!!!!!!!!!!
12년 전
독자44
한발 늦었다...ㅠㅠㅠ 저까지 어떻게 안될까요 작가님ㅠㅠ
혹~시나 해서 암호닉 독령... 아니 그 이전에 마감되서...
나 왤케 하니...ㅠㅠㅠ

12년 전
독자45
끗나네여ㅠㅠ성용이가..내성용이가....ㅜㅜㅜ정주행끗11잘보고가구여ㅎㅎ텍파나눔은끝이난건가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네 ㅠㅠ 끝났습니다!! 읽어주셔서감사해요~~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맹장] 맹장 공지........5 맹장 08.24 22:49
기타 [국대망상] 기성용 번외+텍파 공지103 모기 08.24 22:07
기타 [공지] 애인발견!!!!! 공지!!!! ㅜ뉴ㅠㅠ10 조랭이떡 08.24 19:35
기타 오빠 3명 EP05 (부제: 한국에서의 마지막날) + (공지)5 딸기토끼 08.24 18:27
기타 메일링 공지입니다2 세이 08.24 18:08
기타 [기성용대] 첫만남공지49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8.24 00:41
기타 [다각] 메시아(Messiah) 완결 텍스트 파일 배포413 천월&봉봉 08.23 19:39
기타 [쑨환] 뒷모습 번외(完) + 메일링끝83 세이 08.22 17:53
기타 [기성용대첫만남] 공지입니다 ㅠㅠ68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8.22 01:03
기타 [홍정호와김영권] 락커룸, 10 5 1, 레디. 텍파가 좀 늦을 거란게 트.....트루?.? (공지)..4 그러하다 08.22 00:47
기타 [기성용대] 나는 너꺼니까 공지36 삉삉기성용대 08.22 00:20
기타 공지아닌 공지. 미안해 너무..7 박흔녀 08.21 22:31
기타 [홍정호와김영권] 락커룸, 10 5 1, 레디. 텍파가 여기저기 뿌려진다는게 트루 ?.?16 그러하다 08.21 08:59
기타 [기성용대첫만남] 암호닉 공지입니다 !209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8.21 01:19
기타 [쑨양태환/쑨환] 위험한 그 下 (完) + 메일링 끝151 The S.. 08.20 22: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6 핫핑크 08.20 20:06
기타 [국대] 그대들의 하우스는 안녕하신가요? 03 + 공지22 작까 08.20 17:07
기타 [기성용대첫만남] 공지에요 ㅠㅠ61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8.19 22:51
기타 [기성용대] 도망 텍파나눔98 쿨워터향기휘혈 08.19 22:42
기타 [기성용대] 도망 8 [마지막화/집착주의] + 텍파나눔&암호닉공지115 쿨워터향기휘혈 08.19 21:47
기타 [민트초코] 민트 초코 공지7 무뽑으러갑세 08.19 14:53
기타 [기성용] 집착 - 공지9 리버풀빠 08.19 12:19
기타 [기성용대첫만남] 아직 암호닉 신청 안하신 분들을 위한 공지임니당198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8.19 00:15
기타 [쑨환] 폐막식. 화려한 밤하늘 아래의 스타디움.(+텍파 나눔~^p^)163 쓰니쓰니글쓰니 08.18 18:21
기타 [홍정호와김영권] 유발작전! 이 것도 텍파를 뿌린다는게 트루 ?.?20 그러하다 08.18 17:39
기타 [쑨환/태양] 런던의 추억 00~05完 +번외편 메일링공지29 팊 . 08.18 16:0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공지6 그라탕 08.18 12:56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정말 나더러 뭐 어쩌라는건지 나보고 진짜 자길 책임지라는 건지 문을 밀고 나를 따라들어와 뭐가 그리 급했던건지 다시 한 번 키스를 하려고 한다. 이 아인"뭐가 그리 급해. 내가 도망가기라도 해?""그건.. 아닌데..
thumbnail image
  낭만의 시대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五정국은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워서도 자꾸만 아까의 상황이 그려졌다. 저를 바라보던 그녀의 눈과 살랑이던 바람. 하천의 물결 위로 올라탄..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오빠는 10년째 은행에서 일을 하고있고, 나는 강아지 유치원에서 일을 잠깐 하고있다.오빠와 나는 5개월 정도 만났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커플들처럼 엄청 알콩달콩하고 예쁜 장소를 찾아간다던..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
by 한도윤
제목이 실패의 꼴인 이유가 다 있다.우선 꼴이라는 말을 설명하자면 사전적 의미로 모양이나 형태를 낮잡아 부르는 말이다. 실패의 모양이나 실패의 형태라고 표현하는 것보다 꼴, 꼬라지, 꼬락서니로 표현하는 게 나는 좋다. 왜냐하면 나는 실패를..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뭐야 ... 지금 몇시야 ... 머리는 또 왜이렇게 아픈데 ㅜㅜ...'기억났다 ... 어제 내가 저지른 모든 만행들이 ..."미쳤어!! 백설 미친년아!!! 진짜 죽어!!죽어!!!"(전화벨..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3 15:52 ~ 11/13 1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