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세봉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세봉해 전체글ll조회 1172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1 (부제:달빛천사 봉피디) | 인스티즈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txt 01

 

 

 

 

 

 

 

 

 

 





REC. take 2 세븐틴 에스쿱스

 

Q. 안녕하세요. 에스쿱스군, 팬들 사이에서 승행설로 유명하던데 승행설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가요?

A. 제 입으로 말씀드리기 참 쑥쓰럽지만.. 그게 줄임말이거든요. 제 본명이 최승철인데 승행설 뜻은 '승철이의 행동은 설렌다' 라는 의미에요.

   팬분들께서 지어주셨는데 저를 워낙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다름이죠.

Q. 아, 그렇군요. 귀여운 별명이네요. 참, 막내피디가 여성분이라고 들었는데 그분께는 어떻게, 본인이 승행설이신 것 같나요? 

A. 글쎄요. 전 나름 잘해준다고 노력은 하는데 그 친구가 그렇게 느낄지 모르겠네요. 워낙 털털한 친구라 다른 애들이 여잔데도 편하게 대하거든요.

Q. 그래도 전 그 막내피디분이 부럽네요. 열세명의 잘생긴 청년들에게 둘러싸인 직장이라니.

A. 아녜요. 칠봉이가 들으면 큰일나요. 워낙 자택근무랑 칼퇴근을 사랑하는 친구라.. 하하

 

 

 

 

 

 

 

 

 

 

 

 

 

 

 

 

01-1

 

2015년 1월 1일

 

"삼 이 일! 해피뉴이어! 2015년이 밝았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모두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아, 엄마! 알았다니까요. 내가 잘할게. 걱정하지마요."

-기지배야! 맨날 말은 잘해요. 너 엄마랑 한 약속 잊지마. 아예 안될 거 같으면 지금이라도 그냥 때려치워!

"엄마는 진짜! 해보지도 않았는데 맨날 때려치래. 아 끊어요!

-그래 말도 안듣는 철딱서니 딸년아! 새해 복이나 많~이 받아라

"예! 아무렴요. 우리 어무이도 만수무강 하세요! 2015년에도 아부지랑 잘 먹고 잘 사세요!! 마지막으로 잘 싸시고!!"

-어이구 미친년. 끊어!

 

 

 

 

 

 

21세기로 접어든지도 어언 15년이 되어가는 2015년, 전국 방방곡곡에선 새해를 알리는 종소리가 방송되고 모두들 가족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날. 이지만 서울특별시 ##구 **동의 작은 원룸에선 한 여인의 한숨소리만이 좁은 방 안을 가득 채웠다. 검고 긴 생머리는 안 씻은 건지 질끈 동여매었고 목이 늘어난 검은 티셔츠, 무릎이 늘어난 트레이닝바지. 누가보면 한 5수는 한것만 같은 차림새의 그녀였지만 오징어를 뜯고 있는 손은 작고 또 하얗고 고왔다. 우울한 분위기만 감도는 원룸에서 그나마 새해 분위기를 자아냈던 티비마저 신경질적으로 꺼버린 그녀는 오징어를 씹어대며 다시 한숨을 내쉬었다. 하지만 잠깐의 정적도 잠시 그녀의 작은 휴대전화가 요란하게 울려댔고 발신자를 확인한 그녀가 도대체 누구길래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씹던 오징어를 그냥 삼켜버리곤 아아- 목을 가듬더니 혹여나 잘못눌러 전화가 끊길까 그녀는 덜덜 떨리는 손으로 심장을 부여잡고 조심스레 전화를 받았다.

 

 

 

 

 

 

"..여,여보세요."

-네. 김칠봉씨 휴대폰 맞나요?

"네! 맞습니다. 제가 김칠봉입니다."

-아, 잊어버리시진 않으셨죠? 플레디스입니다.

"그럼요! 절대 절대로 안 잊어버렸습니다."

-많이 기다리셨다면 죄송합니다. 좀 더 일찍 연락을 드렸어야 하는데. 요즘 회사가 좀 바쁘거든요. 조만간 신인그룹 준비중이라.

"아뇨아뇨. 괜찮아요. 잊지않고 연락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네. 그럼 김칠봉씨. 길게 안 끌고 그냥 말할게요.

"..네"

-다음 주 월요일부터 출근해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김피디님.

"......"

-저.. 김칠봉씨? 피디님? 이상하네. 전화가 끊겼나..?

 

 

 

 

 

 

 

 

 

 

 

 

 

 

 

01-2

 

"머리만 더 아프게 어~ 내가 어 른 이 되면~"

"아 근데 진짜 머리 아퍼.. 이씨 노래는 왜 또 안 떠오르냐구요."

"이건 다 이석민 때문이야. 하여튼 권순영, 이석민.. 직장동료만 아니었어도 아오."

 

 

 

 

오전 10시, 콧소리를 흥얼거리며 작지만 나름 알차게 꾸민 작업실의 컴퓨터 앞에 앉은 칠봉이는 아까부터 하라는 작업은 안하고 인터넷 클릭만 열나게 해대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지금으로부터 약 20시간 전, 어제 오랜만에 술술 풀리는 작업에 열시간 넘게 작업실 밖으로 한발짝도 안움직이고 틀어박혀 기계마냥 노래만 주구장창 만들었다. 죽지 않기 위해 바나나와 우유를 먹으며 건반을 두드리고 부승관이라도 들었다면 평생 놀렸을 법한 노래실력으로 멜로디까지 휴대폰에 녹음하면서 열심히 작업을 마치니 어느 새 밤 11시가 다 되어있었다. 마침내 대충 마무리 된 곡을 정리하고 결과물을 세븐틴(정확히 말하자면 지훈이)에게 들려주기 위해 건반 앞에 앉아 기다리던 중 까무룩 잠이 들었다. 하지만 우리의 석순은 실망시키지 않고 피곤해 잠이 든 칠봉이의 머리를 강타해 시원하게 잠을 깨웠고 피로에 쩔어있던 칠봉이는 결국 어제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석순을 반쯤 작살내었다는 소문. 암튼 그렇게 어제의 피곤함을 무릅쓰고 겨우 출근해 다시 작업실에 앉았지만 여간 곡이 써지지 않았다. 어제는 아이디어가 하도 철철 쏟아져나와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별짓을 다 했는데 지금은 아~무 생각이 없는 김칠봉피디였다.

 

 

 

 

 

 

 

 

할 짓이 없으면 만들어라. 1년 전, 고쓰리였던 김칠봉이 수능이 끝나고 갑작스레 주어진 방탕한 자유 앞에서 지어낸 나름의 명언이다. 결국 컴퓨터를 키고 인터넷에 접속하니 그제야 제 나이처럼 느껴졌다. 꽃다운 스무살, 실은 빠른 97이라 96라인과 97라인 거기다 플러스 친구라고 허락도 안 맡은 부승관과 친구관계이다. 97즈면 몰라도 김칠봉도 처음엔 96과 친구 먹을 맘은 딱히 없었다. 학교도 아니고 친구도 아니고 직장이었기에. 하지만 우리의 96즈 특히 원우와 순영, 준휘까지 나이를 까자마자 만나는 첫 날부터 오빠라 부르라고 쐐기를 박았다. 뭐 나름 그들도 약간은 이해되는 것이 워낙 평균연령이 어린 세븐틴이기에 스텝들은 물론이요 회사식구들 중에서도 단연 막내라 자신들보다 어린 여자가 주변에 없었다. 대한민국 남성들의 로망은 단연 '오빠' 아니겠는가. 그들이라고 평범한 대한민국 남성들과 다를바 없었다. 여기서 웃긴건 준휘는 중궈라인임에도 불구하고 이젠 한국인이 다 된건지 오빠라는 말을 듣고 싶어 한다는 점. 하지만 우리의 김칠봉 어색함에 처음엔 ~씨라고 존칭하다 하도 오빠라 부르라는 말에 진절머리가 나 그냥 친구 먹자며 피디일을 시작한지 삼일만에 무작정 반말을 깠고 당황하던 96즈도 잠시, 고집불통 김칠봉이에게 결국 두손 두발 다 들고 말았다. 이 때부터 시작이었나요. 96즈가 칠봉이의 눈치를 보게 된 것이.

 

 

 

 

 

 

 

인터넷을 켰지만 너무 오랜만에 찾아온 (허락되지 않은)여유라 뭘 할지도 모르겠어서 초록창에 '뭐하지'라고 검색도 해보고 괜히 멜론차트도 한번 스윽 훑어보는데 생각보다 순위가 떨어진 세븐틴 곡을 보며 스밍을 돌리기 시작했다. 석순은 밉지만 세븐틴이랑 세븐틴노래는 좋아하니까. 몰론 그걸 티낸적은 없다만. 몇천번이고 들었던 곡이지만 지훈과 칠봉 자신이 만들어서 그런지 들어도 들어도 좋다며 스피커를 빵빵하게 켜두고 노래를 듣는데.. 갑자기 질린다. 잠시동안 죄책감도 들었지만 금새 헤헤 웃어버리며 노래를 바꿔버린 칠봉이는 어린 시절 추억의 노래를 꺼내었다.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준다는 그 노래. 한때 자신도 가수를 하겠다며 발랄하게 나대다가 어머니께 후들겨 맞던 그 시절, 그 노래. 음악큐.

 

 

 

 

 

 

"넘치는 음악 속에 리듬을~ 스타리라릴라 스타릴라릴라~ 훠우!"

"김칠봉 뭐하냐"

 

 

 

 

Aㅏ.. 콱 죽어버릴까..

 

 

 

 

 

 

 

 

 

 

 

 

 

 

 

 

01-3

 

원래 예정되있던 음악방송 스케줄이 방송사 사정으로 갑작스레 당일 취소되버리고 결국 꼭두새벽에 일어나 졸린 눈 겨우 떠가며 받은 메이크업이 아무 소용없게 되버린 지금 시간 오전 9시. 느닷없이 주어진 휴가(?)에 세븐틴은 정신 못차리고 숙소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중이다. 오랜만에 찾아온 휴식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최소된 무대의 아쉬운 마음에 아까부터 계속 한숨만 푹푹 쉬어대는 석민과 에라이 세수하겠다며 폼클랜징을 찾아다니는 정한이, 점심메뉴 신청 받고 있는 순영이까지. 열세명 다 어쩜 한사람도 하고 있는 짓이 겹치는 사람이 없다. 그 중 지훈은 숙소에 오자마자 잠들더니 언제 일어난건지 졸린 눈을 반쯤 감은 채 양치질을 하고 있고. 아마 늘 그랬듯이 작업실에 갈 모양이다. 뽀얀 얼굴에 대충 물을 끼얹고 젖은 머리를 손으로 탈탈 털며 화장실에서 나오니 숙소는 개판5분전이다. 옷을 대충 갈아입고 석민과 다른 이유로 한숨을 푹 쉬더니 나 간다- 라는 짧은 말 한마디를 남기고 현관문을 열었다. 마침 화장실에 들어가려던 승철이 그 말을 듣고 지훈에게 말을 걸었다.

 

 

 

 

 

 

"이지훈 어디가?"

"작업실이요."

"벌써 가려고? 이지훈 한시간만 기다렸다 나랑 같이 가자."

"어.. 저 지금 신곡이 막막 떠오르는데. 지금 안 가면 다 까먹을 거 같아요."

"치사하긴. 그래 먼저 가라가."

"네, 형. 먼저 갈게요."

 

 

 

 

 

 

 

특유의 덤덤하고 무뚝뚝한 표정으로 무장한 이지훈은 밝은 머리색을 감추기 위해 그의 머리색과 대비되는 어두운 색 모자를 푹 눌러쓰곤 빠르게 발걸음을 옮겼다. 정말 앞만 보고 작업실로 향하는 지훈의 표정에는 서서히 어제와 같이 옅은 미소가 번져가고 있었다. 아마 키도 크고 피부색도 어두운 김민규가 그랬다면 잘생긴 범죄자로 보였을 모양새다. 그나마 귀여운 체구라 그렇게 보이진 않았지만. 김피디 아직 출근 안했으려나. 어제는 잠든 칠봉이때문에 웬일로 조용히 지나가나 했더니 역시나 석순은 지훈의 우려를 현실로 만들었고 눈 앞에서 3D로 아작나는 꼴을 보고 말았다. 휴대폰 시계를 보니 11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었다. 김칠봉 출근했으려나. 김칠봉 때문인지 신곡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인지 걸음을 재촉해 곧 도착한 사옥의 문을 열고 작업실의 도어락 비밀번호를 망설임없이 눌렀다. 근데 왜이렇게 쿵쿵 거리지?

도어락이 풀리는 경쾌한 소리에 이어 문을 열자마자 들리는 노랫소리는 정말이지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줄거야~ 매마른 가슴 속을 적셔줄 멜로디~"

"슬픔의 기억들의 기쁨을 깨워줄거야~"

 

 

 

 

 

글쎄 뭐랄까

 

 

 

 

 

 

"넘치는 음악 속에 리듬을~ 스타리라릴라 스타릴라릴라~ 훠우!"

"김칠봉 뭐하냐"

 

 

 

 

 

 

 

귀여웠다.

 

 

 

 

 

 

 

 

 

 

 

 

 

 

 

 

 

 

 

 

 

 

 

[암호닉]

쿱  아이닌  풀네임썬키스트  뿌존뿌존  윤쩡형  J  부리풀  봄봄  스포시  여남  새콤달콤  빨강  허니꿍

 

 

 

 

 

 

+작가의 말

엉엉ㅠㅠㅠㅠㅠㅠ 독자님들 저 초록글 올랐어요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초록글에 오른걸 못봐서 아쉽지만 쪽지받고 너무 기뻐서 방방 뛰어다녔네요ㅠㅠㅠㅠㅠ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더 열심히 글쓰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독자님들

암호닉은 제가 그만받는다고 공지할때까지 꾸준히 받겠습니다!!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환영입니다! 추천, 신알신도 많이 이용해주세여~~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오 작가님
9년 전
독자2
딱 그그분 노래 듣고 있는데 오 !!~~ 대사 딱 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세봉해
오오! 첫댓글이다! 노래좋죠?? 저 이용신님 진짜 팬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네여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세븐틴 콱 입덕해버릴까봐ㅏ여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세봉해
입덕해(짝) 입덕해(짝) 저는 언제나 열려있답니다! 드루와여!! 고민고민하지마!
9년 전
독자4
봄봄이에요 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도갑니다!
9년 전
세봉해
봄봄님 감사합니다ㅠㅠ 다음글도 열심히 달려올게여
9년 전
독자5
아 달빛천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참 조아하는데요.. 아 둘 다 너무 귀여워... 감사해요 잘 읽었어요!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ㅜㅜㅜㅜ
사랑스러워요 오늘돜ㅋㅋㅋㅋㅋ
아니 매일매일...♡♡♡
작가님 사뢍해여♡♡다음편도 기대 만땅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헉 여주 규ㅣ엽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갑니당 자까님ㅁㅎㅅㅎ
9년 전
독자8
허니꿍이에요! 아니 달빛라인에 그럼 여주도 들어갈 수 있는 건가여 아주 보는데 귀여워 죽겠어요 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십덕사가 이럴 때 쓰이는 말인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 ㅠㅠ
9년 전
독자9
달빛천사ㅋㅋㅋㅋ3명이서 합동노래 가나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J 달빛천사 ㅋㅋㅋㅋㅋㅋ 여주도 달빛 라인 가나여? 지훈이 웃는 움짤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귀엽다... 으윽 예쁘다... 지훈아 너가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ㅜ 사라해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1
쿱이에요ㅠㅠㅠ 귀엽다ㅠㅜㅠ 너가 더 귀여워 지훈아ㅠㅠ
9년 전
독자12
모야!!!!!!안자길잘햇어!!!!!!!ㅋ ㅣ아
9년 전
독자13
스포시에요!!!!피디님도 많이 힘들었군요.......달빛천사를 들을 정도면....오늘도 너무나 귀여운것><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빨강입니다!세에사앙에저도달빛천사부르면이피디님이귀여워해두나여ㅜㅜㅜㅜ엉엉쓰느라수고하셨어요잘읽고갑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이렇게 길게 댓글 달아주시면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들고와서 또 만나고 싶어요! 요괴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흐흫ㅎㅎㅎ아이닌이에요!!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7
이 마지막에 설렘 무ㅜ야....
9년 전
독자18
어머어머ㅜㅜㅜㅜㅡㅜ지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뭐지ㅠㅜㅜㅜㅜ구ㅡ업데ㅜㅜㅜㅜㅜㅜㅜㅜ설래구러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셨군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터져요.....'-'b
9년 전
독자20
아토입니다.. 흑흑... 지훈 시점 굉장히 설레고요...? 8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가 귀여워해준다면 달빛천사 완곡 가능ㄹ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21
[8월소년] 으로 암호닉 신청하기씀당 *'ㅅ'* 진짜 잘생긴 범죄자에서 터져서 끆끅거리며 웃다가 지후니의 귀엽네에 발리네요 제가 이구역 누텔라...!심지어 여주도 지후니도 넘기여우ㅏ요ㅠㅠㅠㅠㅠ승행설 나오니까 곧 승철이도 도키도키 하겠죠??!?!(두근)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ㅠㅠㅠㅠ 8월소년님 역시 센스있으시네요ㅋㅋㅋㅋㅋ 저랑 유머코드가 비슷해요ㅎㅎ
9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도 귀여워 지후나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3
일어나자마자 신알신보고 달려왔어요!!!!!!
9년 전
독자24
지훈아 여주 귀여웠니?그래서 결혼은 언제하니?ㅋㅋㅋㅋㅋ달빛천사는 레전드만화죠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빛천사가 한몫햇네여 지훈이움짤덕분에 괜히ㅣ 또 심쿵.. 지훈아 니가더귀여우ㅜㅜ
9년 전
독자26
으헉..........지훈아 헉..... 내 심장을...... 지훈아.....!!! 으헉....!!!!(말을 잇지 못한다)
9년 전
독자27
[윤쩡형]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웠다ㅠㅠㅠㅠㅠㅠㅠ저 주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ㅠㅠㅠㅠ워쓔ㅠㅠㅠㅠㅠㅠ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부리풀입니다!!!
봉이가 스무살에 취직을 했군요!!!! 봉 성격도 활발하고 단호한게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ㅅ달빛천사는 96년생 한테 ㅋㅋㅋㅋㅋ 뭔가 있나봐요 다들 불러 !!!! 봉이가 불러서 귀엽다고하는 이지훈도 귀여운데 설레고...아 오늘도 잘읽고 가요!@♡

9년 전
독자29
여기저기서 달빛천사를 ㅋㅋㅋㅋ 지훈이는 말과 다르게 귀엽다고 생각하고 ㅋㅋㅋㅋㅋ 츤데레 같네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 이야 글로만 봐도 뭔가 진짜 쪽팔린다... 콱 죽어버릴까라고 생각할만 함...
9년 전
독자33
아ㄴ달빛천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신알신하고 가요 신선하고 재밌어요!!!! 근데 웬일-웬일 이렇게 고쳐주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잘 읽고 가요 다음편 기대할게욥!
9년 전
세봉해
아이구! 감사합니다ㅠㅠ 독자님 섬세하세요
9년 전
독자36
오오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계속볼게요!!!!
9년 전
독자37
너로정한녀 신청할게요!! 글 현실감있게 잘쓰세요.. 마지막에 이지훈 웃는부분에서 심쿵사할뻔ㅋㅋㅋㅋㅋㅋ 어찌저리이쁜부분..?ㅠㅠ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주신다니 얼른 달려올게요~
9년 전
독자38
새콤달콤이예요!아 여주ㅋㅋㅋ제가 할짓없을 때 하는거랑 똑같네요ㅋㅋㅋ그리고 잘생긴 범죄자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39
옴마 귀여워라*.* 미치겠네ㅋㅋㅋ
9년 전
독자40
[유블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하고가요!! 진짜홍일점글 진짜좋아하는데ㅠㅠㅠㅠ 멤버가 아닌 피디라그런지 참신하고 기대돼요!! 너무너무재미있어요ㅠㅠ오늘 이글을 발견한거라 00화도 보고왔습니다!! 진짜너무재미있어요ㅠㅠ 좋은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ㅠㅠㅠ 유블리님! 앞으로도 같이 저의 글을 달려주thㅔ여!!
9년 전
독자41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라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하고 갈게요!설정이 참신하고 현실성 있어서 읽는 순간 딱 꽃혔습니다ㅎㅎ다음편도 기대할게요:D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더 재밌는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43
반해반해 버렸어요~지훈이한테 반했어요~
9년 전
독자44
감당못할 비글들 ㅎㅎㅎㅎㅎㅎㅎㅎ 후우우우우
9년 전
독자45
노래 좋다 ㅋㅋㅋㅋㅋㅋ 같이 불러줘라 지훈아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오 진짜 홍일점 글 중에 제일 신박하고 재밋는 것 같아요..bb 신알신하구가요!!!!!!!!!!!! 암호닉도~!!!![0526]으로 신청할게요!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앞으로 더더 재밌게 해보겠습니다아
9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미있어요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 귀엽고 지훈이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암호닉 [호시시해]로 신청할게요 !
9년 전
세봉해
어이구! 댓글을 이제 확인했네요!!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다음글에서 꼭 봐여~
9년 전
독자49
신알신누르고갈께요!!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고.. 설레고.. 마지막.. 설레ㅏ고..
9년 전
독자50
[밍구리]암호닉이요!잘부탁딉니다..ㅠㅠ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감사드려요ㅠㅠㅠ 다음글에서 꼭 봐여
9년 전
독자51
작가님 너무너무 잘 읽었어요~~~!!얼마 안됐지만 매번 설레고ㅠㅠㅠㅠ
[겨울눈]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세봉해
잘 읽어주셨다니 너무 좋아요ㅠㅠㅠ 암호닉도 신청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2
기여ㅋㅋㅋ으넢ㅋㅋㅋ지후나 네가 더 귀여워...
9년 전
독자53
[뿌] 로암호닉신청할게요!!! 사실저도 달빛천사보면서 자라서ㅋㅋㅋㄱㅋㅋ이노래너무좋아엌ㅋㄱㅋ아진짜너무귀엽네여ㅋㅋㅋ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다음화에서 또 만나요 뿌님!
9년 전
독자54
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겁나구ㅣ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지훈이ㅜㅜㅜㅜ 우리칠봉이ㅜㅜㅜㅜㅜㅜㅜㅜ겁귀ㅜㅜㅜㅜ
9년 전
독자55
방금 암호닉 신청한 흰색입니다! 이거 너무 귀여어ㅝ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감사드려요ㅠㅠㅠ
9년 전
독자56
와 대박 소재 진짜 신선해요ㅠㅠㅠㅠㅠㅠ 달빛천사라닠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 이지훈..... 움짤때문에 녹아내렸어요.....
9년 전
독자5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아..가만히 있어...ㅠㅠㅠ근데 사실 지훈아 너가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으엌 글 잘 보고가요!!! ..♥
9년 전
독자60
아ㅜㅜㅜㅜㅜㅜ귀엽다니ㅜㅜㅠㅠㅠㅠㅠㅜㅠ이지훈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앜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 지훈이는 지금 작업을 하러 가는거 맞나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줄꺼얔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저럴 때 누가 들어오면 겁나..아....
9년 전
독자63
아 승행설....지행설...이지훈 섨렘ㅅㅁ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류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으 ㅠㅠㅠㅠ움ㄹㅠㅠㅠ죠아혀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64
아 그리구 암호닉을 저번화에 신청했는데 괜찮...겠...죠...?
9년 전
세봉해
네네! 다음글에 암호닉 올릴건데 확인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65
끄엉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넘나설레는것.. 애들도 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칠봉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천사 덕후들 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 귀여워
9년 전
독자67
ㅜㅜㅜㅜㅜ여동샹이에요! 정주행중인데 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 분량조절도 좋고!ㅠㅠㅠㅠ애들뭔가 상상되는게 이애요 아주
9년 전
독자68
앜ㅋㅋㅋㅋ귀여워ㅠㅜㅠㅠ 다음편읽으러가요~
9년 전
독자69
아역시 언제들어도 좋른 갓용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달빛라인 가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허류ㅠㅠㅠㅠㅠㅠ귀여웠다니ㅠㅠㅠㅠㅠㅠ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칠봉이의 쪽팔림은...제가 ㅎㅎㅎ
9년 전
독자72
헐 지훈아ㅜㅜㅜㅜㅜㅡ 너가 더 귀여의ㅜㅜㅜㅜㅜ 아유ㅜㅡㅜㅜ헐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3
아 헐 대박 신알신을 해 놓은 보람이 있었어요 알림을 늦게 봐서 댓글 첫 번째는 놓쳤지만 역시 기대한 만큼 넘 재밌어요 ㅠㅠ 암호닉 [달님] 신청하고 갈게요 ㅎㅎ 달빛천사 가사 나올 때 반사적으로 따라 불렀어요 휴우 역시 나이는 숨길 수 없나 봐요......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74
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천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빛천사 부르다 이지훈한테 걸렸엌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센스없네 그럴때는 화음넣어줘야 더 쪽팔린거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지후나ㅜㅜㅜㅜ너가더귀여워ㅜㅜㅜ엉엉 ㅠㅠㅠㅠ여주도그렇고왤케다귀염귀염할까요❤️
8년 전
독자77
귀여웠다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귀여웠댜ㅠㅠㅜㅜㅜㅜㅠ지후나 너가 더 기여워ㅜㅜㅜㅠ
8년 전
독자78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럴때 진짜 창피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움은 내 몫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달빛천사를 공유?하게되는건가요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힐 심!쿵!
8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피디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훈이가 귀여워하는 것도 설레...ㅠ
8년 전
독자83
여주 귀여워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달빛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85
윽 마지막 심쿵... 저도 달빛천사 참 좋아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장래희망을 바꾸겠습니다~!~!~!~!!~!~!
8년 전
독자86
귀여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지훈이 덕분에 심쿵사ㅠㅠㅠㅠㅠㅠㅠㅠ달빛요정 지훈이와 칠봉이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8
달빛천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저거 벨소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나도... 너가 참 귀엽다 ㅎㅎ 우리 지훈이 누가 그렇게 귀엽게 웃으라고 했어? 엉? 이거이거 참 같이 달빛천사 오프닝을 합창이라도 해야겠구만 그럼 내가 사 할수 있겠군 그렇군
8년 전
독자90
오 오오 이재부터 정주행할거에요!
8년 전
독자91
지훈아ㅜㅜㅜㅜ너무 기여은거 아니니ㅜㅜㅜ대박이다ㅜㅜㅜㅜ작가님 짱이네용ㅎㅎㅎㅎ
8년 전
독자92
한때모든여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던 노래죠ㅠㅠㅠㅠ 진짜귀여워요ㅎㅎ
8년 전
독자93
피디님 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 지훈이 짤도 귀엽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완전재밌어용ㅠㅠ
8년 전
독자94
달빛천사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반가운것ㅠㅠ 귀여워요
8년 전
독자95
지훈아...(우주밖으로뛰쳐나간다) 왜글앴어....ㅇ엉엉.........달빛천싸..~!씬난다..!
8년 전
독자96
달빛천사ㅋㅋ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97
헐 너무 재밌어요 ㅠ
8년 전
독자98
잌ㅋㅋㅋ 달빛천사는 사랑이져.. 달빛천가를 들으면 막 신곡이 떠로를 수도잌ㅅ아요...여주를 보면 신곡이 더오르는것처럼... 마자요...
8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0
아무것도안햇는데 여주생각에 웃엇다는거에 설레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훈 저 짤은 봐도봐도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와 마지막 움짤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웃는게 어쩜 저리 이쁘지?ㅠㅠ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6 (부제:열세남자? 열네남자!)69 세봉해 12.08 20:3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5 (부제:세븐틴 비상사태)80 세봉해 12.06 00:1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4 (부제:기나긴 하루의 끝)75 세봉해 11.29 02:4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feat.앞으로의 에피소드 맛보기)33 세봉해 11.25 00:4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3 (부제:I gotta 슬램덩크)115 세봉해 11.23 23:4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2 (부제:애기오빠 이지훈과 명불허전 승..87 세봉해 11.21 02:0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1 (부제:달빛천사 봉피디)113 세봉해 11.19 01:0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0 (부제:꼬였네꼬였어)136 세봉해 11.17 20:43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8:00 ~ 11/19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