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어른찬열 전체글ll조회 784l 1
유치원생 아가큥 

 

(+한 5-6? 아니면 기저귀 차고 다니는 아가정도) 

 

 

 

찬열이는 대학생. 아니면 직장인도 괜찮아요. 

 

한가한 찬열이는 부모님이 입양한 아가큥을 돌보기 시작합니다. 

 

 

 

 

 

내가 찬열 

 

 

 

상황은 자유롭게. 

 

잘 떠오르지 않으면, 키워드를 생각해봐요. 

 

 

외출, 간식, 다툼 이런거. 

 

하지만 너무 우울한거 빼고. 

 

 

 

베이스는 다정한 찬열. 

 

 

 

 

 

*12시 30분까지 안 오면, 기다리지 말고 자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8년 전
어른찬열
뽀로로 현이. 오렌지. 미니언. ♥. 이오.
갈색렌즈. 현아. 백현이. 하프물범. 승쨩.
크림. 코코몽. 사과쿠키. 별. 으앙. 멍뭉이.
현이. 쪼코 현이. 현이공주. 아가현이.
옹알이현이. 애기. 아지. 사탕현이. 큥이
배켠. 하늘이. 융♥.

8년 전
어른찬열
온천여행.
8년 전
아가현이
우와, 형아!
8년 전
어른찬열
안녕, 아가.
8년 전
독자1
오늘 온천 가요? 신난다! 얼른 톡 가져올게요!
8년 전
독자2
(온천에 들어가기 전 제 옷을 벗기려는 너에 만세를 하고 기다리는) 혀니 첨벙첨벙 하러 가능거에요?
8년 전
어른찬열
네, 첨벙첨벙 하러 가요. (볼에 입맞추고 옷 벗기며)
8년 전
독자3
(옷을 벗겨주자 수건을 얼른 가져와 제 몸을 가리며) 긍데 혀니 아이 부끄러야.
8년 전
어른찬열
아, 귀여워. (얼굴 여기저기 뽀뽀해대며) 어구, 부끄러워.
8년 전
독자4
우으, 혀니 아이 부끄러! (베싯 웃으며 큰 수건을 제 몸에 돌돌 말곤 제 팔뚝을 아프지않게 앙 무는) 혀니 김밥이야. 얌얌. 마이따!
8년 전
어른찬열
(귀여워 웃으며 보다 꽉 끌어안으며) 아 귀여워 죽겠다, 으으. 현이 김밥이야? 그럼 형아가 먹어야겠다.
8년 전
독자5
(저를 꽉 끌어안으며 잡아먹는다는 말에 꺄르륵 웃으며 널 밀어내는) 앙 대! 혀니능 혀니만 얌얌 하는고야!
8년 전
어른찬열
아니야, 형아도 얌얌 하자. 응? (웃으며 뽀뽀해대면서 수건으로 잘 감싸고 저도 벗고서 아래 수건 두르고 백현이 안아들어 탕으로 가며)
8년 전
독자6
앙대, 혀아능 혀아 얌얌. (저를 안고서 탕으로 들어가자 주위는 추웠던지라 갑자기 느껴지는 뜨거움에 깜짝 놀라 울음을 터뜨리는) 흐앙, 시러. 여기 안니야...
8년 전
어른찬열
(그에 얼른 고쳐안고 토닥이며 다시 서서 이마에 입맞춤) 응, 현아 왜 아니야?
8년 전
독자7
(뜨거워 최대한 높이 네 몸에 딱 달라붙는) 흐, 아 뜨거해써. (다시 앉아보려는 너에 다리를 위로 들며) 시어, 시어...
8년 전
어른찬열
뜨거웠어, (고쳐안고 토닥이다 이마에 입맞추고 조심히 물 끼얹어주며) 응, 이렇게 해보자 그럼.
8년 전
독자8
(조심스럽게 물을 끼얹어주는 너에 적당히 따뜻해 울음을 그치고 물을 살짝 만져보는) 아이 따뜨. 물이에서 연기가 이케 모락모락!
8년 전
어른찬열
응, 아이 따뜻. (볼에 입맞추고 조심히 물 끼얹어주다) 이제 들어가볼까?
8년 전
독자9
(아까 뜨거워서 놀랐던게 생각 나 망설이다 발을 살짝 가져다대며) 뜨거 안니야? (네가 웃으며 고개를 끄덕여주자 천천히 물 속으로 들어가는)
8년 전
어른찬열
응, 이제 뜨거 아니야. (저도 따라 들어가 옆에 앉고 바라보며) 괜찮아요?
8년 전
독자10
녜! 갠차나여. (익숙해진 물 온도에 기분이 좋아져 챙겨온 오리 장난감을 제 앞에 올려놓으며) 깩깩, 첨벙첨벙이야.
8년 전
어른찬열
(눕듯이 기대 백현이 노는 거 지켜보다 눈 감으며) 깩깩이랑 노는 거야? 깩깩이는 뭐라고 한다 그랬지?
8년 전
독자11
깩깩이는 깩깩! (오리를 이리저리 움직이다 널 보는데 눈을 감고 있자 저와 놀아주지 않는 것에 심통이 나 작은 손으로 열심히 네에 물을 뿌리는)
8년 전
어른찬열
(그에 움찔하고 눈 뜨고서 바라보다 심통난 표정에 웃으며) 왜? 현이 왜 뿔났어요.
8년 전
독자12
혀아가 노라 앙 해져떠. (최대한 무섭게 보이려 너를 째려보곤 네게서 멀어지는) 혀아 혼자 놀아해! 혀니 혀아랑 앙 놀아야.
8년 전
어른찬열
어, 우리 애기가 형아한테서 이만큼 멀리 있네? (손짓하며 말하곤 바라보며) 뿔난 현이, 이리와주세요. 형아랑 놀자, 응?
8년 전
독자13
(볼에 공기를 빵빵하게 넣곤 널 째려보다 저도 네게서 멀어지는 건 무서워 눈치를 보다 네 쪽으로 가며) 혀니가 혀아 놀아 해주는 고야. (괜히 물장구를 치며 네 쪽을 안 보는)
8년 전
어른찬열
(앙칼지게 째려보자 귀여워 웃곤 보다가 고개 끄덕이고) 응, 현이가 형아 놀아줘요. 근데 형아 미우면 저기로 갈까?
8년 전
독자14
안니야. 혀아 요기 이써. (네 새끼손가락을 꼭 잡고 제 옆에 붙잡아놓는. 추운 날씨에 제 몸은 물 속이라 따뜻해 몸에서 김이 나는 모습에 김을 잡으려 하는) 모락모락, 혀니가 잡으꺼야.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여기 있어? 형아 미운 거 아니야? (볼 만져주고 웃으며 보다 손가락 꼭 잡자 귀여워 웃곤) 모락모락. 현이 모락모락이네?
8년 전
독자15
미어야. 긍데 요기 이써. (몸에서 나오는 김이 신기해 계속 잡으려고 하다 지쳐 네게 폭 안기며) 힝, 혀니 저거 잡아 하고시퍼야. 긍데 자꾸 하늘로 슝슝해.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미워인데 여기 있어? 아깐 저기 갔었잖아, 현이가. (볼에 입맞추고 안고 토닥이면서) 얘는 수증기야. 이렇게 슝슝 하늘로 가.
8년 전
독자16
우응, 혀아는 앙대. (네게 안겨 손장난을 하다 쭈글쭈글해진 손을 네게 보여주며) 혀니 마녀 손 되써.
8년 전
어른찬열
그러네, 형아 손도 그래. 우리 똑같네? (웃으며 제 손 보여주고 볼에 입맞춤)
8년 전
독자17
또가타! (꺄르륵 웃으며 박수를 치다 슬슬 물에 있는 게 지겨워져 네 손을 잡고 살랑살랑 흔드며) 혀니 나가 하고시따. 혀니 배도 꼬르륵...
8년 전
어른찬열
꼬르륵해? 얼른 나갑시다. (볼 부비고 보다 엉덩이 토닥이며 안아들어 나가며) 자, 씻고 맘마 먹자.
8년 전
독자18
맘마! (다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네 목을 감싸안는. 몸을 마저 씻는데 물을 위에서 자꾸 끼얹자 눈을 꼭 감으며) 어푸, 혀니 힘, 으, 힘드러...
8년 전
어른찬열
(귀여워 웃고는 씻기고서 저도 씻고 나와 몸 닦고 옷 갈아입힌 뒤 식사 하러 1층 레스토랑으로 내려감) 맘마 먹자,
8년 전
독자19
우와. (꽤 커다란 레스토랑에 눈이 휘둥그레져선 박수를 치는. 어린이 의자에 앉아 미리 놓여진 포크와 숟가락을 잡고 장난을 치는) 맘마, 얌얌!
8년 전
어른찬열
얌얌, 잠깐만 기다려. 형아가 가져올게요. (식사 포함으로 예약해서 접시 챙겨 뷔페 형식인 레스토랑인지라 음식 담아서 가져와 내려놓음) 자, 먹자.
8년 전
독자20
(제 앞에 샐러드가 놓이자 포크로 찍어먹으려는데 잘 되지않아 포크와 스푼을 내려놓곤 손으로 집어먹는) 얌얌! 아이 마시따.
8년 전
어른찬열
(픽 웃고 보다 제가 다시 먹여주며) 응, 아이 맛있다. 현이 손으로 먹으면 지지야, 이거로 먹어야지.
8년 전
독자21
안니야, 손으로 이케 얌얌이야. (스프가 담긴 그릇을 양 손으로 잡아 입에 가져다대는데 뜨거움에 얼른 입을 떼며) 아뜨...
8년 전
어른찬열
어어, 현아 그거 아뜨야. (뜨거운지 얼른 입 떼자 귀여워 웃곤 물 마시게 하고서 엉덩이 토닥임) 수저로 먹어요. 형아가 해줄게,
8년 전
독자22
(스푼을 어설프게 잡아 계속 흘리면서 간신히 입으로 넣곤 널 보며 베시시 웃는) 혀니 이고 얌얌해따. 마시떠... (손에도 잔뜩 묻은 수프를 입으로 가져가 먹는)
8년 전
 
하늘이
형아야 짠!
8년 전
어른찬열
어서와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4:5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3: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3:2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2: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 2:3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2:1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2: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5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1: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1:5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1: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1: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1:4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1:32
추천 픽션 ✍️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8:12 ~ 9/24 8: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