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침침이 왜 그래? 왜 이렇게 화 났을까 "
" 주인, 그. 어제 데려온 남자 누구야. "
" 응?, 아 걔 너랑 같은 반인반수 태태야. 태형이 "
" 이제 데려오지마. 짜증나. "
" 왜, 뭐가 짜증나? "
" 주이니, 내 건데. 계속 붙잖아... "
" 아... 귀여워... "
" 알겠어 이제 안 데려올게 됐지? "
" 응!!!!!!!! "
알고보니 침침이는 질투 대마왕이였네요 ^^... 어휴 ...
8
" 태태야, 너 나랑 칭구지? "
" 응!, 태태 침치미랑 칭구! "
" 그러면, 태태 우리 쥬이니 항테 붙고 그러면 안 돼... 아라찌? "
" 응!! 태태 침치미랑 칭구니까 침치미 말 들을게! "
" 나도 태태랑 칭구니까 태태 좋아해야지 "
" 그럼 침치마 나랑 놀자 "
" 구래! 뭐 하고 놀까!! "
" 음 ... 몰라 ... "
" 뭐야. 시시해! "
" 침침아, 태태 이제 집 가야해 얼른 나와. "
" 힝... 침치미 잘 있어. 내가 또 오께 "
" 응 태태 또 와야해! "
" 야, 침침아 뭐하고 놀았어? "
" 안 알려줄거야... "
" 너무해, 왜 안 알려줘? "
" 침치미랑 태태 비밀이야! "
어우 내용 왜 이러죠 ^^... 재미가없네...
우리 비밀로 해줍시다^^!!
더보기 |
단아한사과 은갈칰 망개한침침 우리집엔신라면 옮 990419 뿌듯 chouchou 곰더리 꿍디 귤 뀩 ❤️계란말이❤️ 빡찌 620309 모찌한지민 뜌 뉸뉴냔냐냔⭐️ 아도라 파이브 요랑이 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