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말을 꺼내기가 쉽지 않아서 계속 말을 아낍니다.
글을 삭제하면 구독료가 자동으로 반환됩니다.
여름특집 독자님 헌정
〈소재 추첨>
제한: 애정하는 암호닉 독자님
깨알/뫙뫙이/깨알친구/둥둥이/매직레인/보솜이/짐빈/양양/코카/비비빅/토마토마/퓁시/소녀/사랑해/국쓰/youth/발꼬락/숩숩이/호올스/좋남자/사탕/하람/천해랑/요망개/마틸다/빙그레/본시걸/핑퐁/travi/돌고돌아서/빙봉/뽀아/리자몽/빠숑/민트초코칩/태태한침침이/식빵/설탕의단맛/증원/지민아/공공이/마르살라/치카초코/슈가맨/쓴다/뭐하는고삼/0207/0814/슙기력/워더/뷩꾹/주황자몽/코카콜라/박여사/아이쿠야/헐랭방구/열꽃/섹시태형/헠헠/참기름/핑콩이/참기름/청보리청/바나나/오호라/꿀/민트/지안/콩콩꾸/맙소사/호석이두마리치킨/계피/당근/꾸꾸야/0103/라일락/첼리/꾸깃꾸깃/핑슙/호비/1031/마운틴/혱짱/슙큥/자몽쥬스/두부/댐므/닭키우는순영/오레오/0818/윤슬/밍/숲/망개야/로렌/막꾹수/꾸기쿠키/꽃잎놀이/정체구간침침/이부/818/민빠답/고무고무열매/윤기야밥먹자/7/복동/돌하르방/꾱이/하울/청량/슈룹/쿠앤크/빠밤/토토잠보/창작/골드빈/Blossom/싸라해/꾹/곰씨/ㅊㅊ/꾸르잠/아이닌/날봐태태/0612/자판기/삐용/흥탄♡/달빛/빠네빠네/애플앤시나몬/퐁당/꿍따리샤바라/윤기모찌/매직핸드/현지짱짱/쿠마몬/1013/내손종/군주님/찐빵/부산의바다여/심쿵요정/0314/707/미니미니/어디가/0613/태태요정/쿨피스/여하/그뉵쿠키/병아리콩/꼬끼오/태꾹/새우양/마름달(죄송합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소재를 써주시면 됩니다.
공평하게 뽑기 어플로 돌려서 3~5개 뽑습니다! 그걸 다 짬뽕해서 한 글을 씁니다.
로맨스, 공포… 공포도… 괜… 찮… (피를 토한다)
농담이구요, 어떤 장르든 좋습니다 ^-^
병맛도 좋아요.
저번에 썼던 전학생 문학 소녀와 근돼 날라리 이어주는 것도 좋고
뭐든 좋으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
그루잠입니다.
+효인님 언제든지 기다리고 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