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림 구용하,
지름본좌, 여색제왕, 주차구역, 음주가무, 깐족지존.
어려서부터 장안 최고의 글선생에게 각종 선행 학습을 받아온 사교의 수혜자.
"그럼, 10년지기 문체 하나도 몰라 볼 멍청이로 안 거야? 날?"
"나, 구용하다."
김태형.
문재신,
복장불량, 태도불량, 언행불량, 출석불량, 성적불량.
미친 말, 통제 불가능의 불량아.
"함부러 고개 숙이지 마라. 함부러 무릎 꿇지도 마."
"그거 자꾸 하면 습관 된다."
민윤기.
하인수,
병판 하우규의 아들, 성균관 권력의 실세, 장의.
가문의 권세를 믿고 오만방자한 성격.
김석진.
초선.
장안 제일 일패기생. 기녀에 걸맞지 않는 도도한 기품의 소유자.
듣자하니 남자라는 소문이 자자한 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예쁘면 다란 말이다.
박지민.
대망의 이선준 역,
"실력이 아닌 가문과 당색이 인재를 얻는 기준이라면, 그것이 진정 이 나라 조선의 오늘이라면,"
소생 또한 출사치 않을 생각이었습니다.
"처음엔 너의 그 재능이 아까웠다. 그리고 다음엔, 만약 벗이 생긴다면 너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널 동정한 게 아냐. 네가 날 동정하지 않았던 것처럼.
"남색은 접니다."
전정국.
-성균관 스캔들.-
연재… 요청 많으면 투하츠 1 끝내고 2 넘어가는 중간에 중단편으로 연재 할 수도 있어요.
여름 특집 대학 입시 때문에 폭망한 뒤로 내년에 피똥싸면서 제작할 의지가 있답니다.
우인조는 가능한 한 시중에서 만나요.
IF 연재가 된다면 성균관 스캔들 각색작은 물론 투하츠 1이 끝나고 나면 '^' 큽. 엄지 척.
위는 원래 성균관 스캔들 인물 설명에 방탄 버전으로 약간 손 본 것입니다.
실은 작가 만족하려고 조각 올리는 건데… 좋은 건 같이 공유 해야죠.
망상과 고3의 앙상블, 성균관 스캔들 조각.
전에 올린 사담보고 개다리 소반 부수고 싶었네요. 후후후훟훟. 댓글은 무슨 쪽팔려서 못 달겠어. 내 정신아 흐후훟휴 인생….
사실 지금도 비타민 먹었는데 이성을 잡고 있지라.
그리고 별 쾅쾅… (부들부들) 감사합니다.
방탄 ver/ 원작과 인물을 최대한 살릴려고 했으나 스토리는 각색할 필요 있음.
만약 연재를 한다면 그취… 일 것 같나요…. (먼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