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빛이되어줘 전체글ll조회 8815l 1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2 (암호닉신청받아요!) | 인스티즈

 


사담

안녕하세요 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당황스럽네요ㅋㅋㅋ으앙 나 혼자 자급자족하는 식으로 올린건데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이 글은 다들 아시듯이 백현이와 징어의 이야기이구요, 이번 편에서는 백현이와 징어의 과거 이야기가 나올거예요! 징어는 기억 못하는 백현이만의 이야기!

최대한 징어에게 빙의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적고 있는데 잘 되시는 줄 모르겠어요ㅠㅠ 그리고 만약 백현이가 일반인이고 독자님들이 연예인이면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해보고싶은일이나 꿈꿔왔던 것을 적어주면서 최대한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당ㅎㅎㅎㅎㅎ

아참 그리고 암호닉 신청 받고 있습니당!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소금소금) 

 

 

 

 

 

 

매니저오빠의 눈치를 보며 to를 꼬물꼬물 적던 징어를 보던 백현이 빙그레 웃어. 아, 진짜 귀엽다. 어떻게 이렇게 안 변할수가 있지 오징어. 백현이 그런 실 없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뒤에서 매니져가 호통을 쳐. 징어야! 그렇게 두 개나 적어주면 안된다고 했잖아! 매니저의 호통이 들리자 나는 모르쇠~하고는 고개를 도리도리하며 재빠르게 손을 움직여 변백현 세글자를 적어주는 너징이야. 그리고 앨범을 들고 웃어주며 잘가라고 손 인사까지 빠르게 해 줘.


“징어야 오빠가 그렇게 하면 안 된다고 했지?”

“앞으로 안 그럴게요~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오늘 팬싸가 끝나고 나서 한 소리 들을 것 같은 너징이야.
빛 멤버들 중에서도 유난히 팬사랑이 뛰어난 너징이라서 저번 팬싸에서는 어떤 소녀팬이 준 과자를 먹고 그 안에 들어있던 독극물때문에 큰 일 날뻔했던 일이 있었기 때문에, 별 것 아닌 일에도 매니저는 너징의 팬서비스에 대해 관대해질수가 없었어.
그걸 아는 너징의 팬들도 굳이 매니저를 원망하거나 하지 않아. 그런 일이 다시 일어나서는 안 되는 거니까. 어쩔 수 없는거니까 말이야.


어느덧 팬싸인회를 마무리 할 시간이 다가왔어. 마지막 팬까지 눈을 맞춰 웃어주며 보낸 너징이 매직 뚜껑을 닫으며 기지개를 펴고 두 손으로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 줘
평소보다 질서가 좋았던 탓에 별 무리없이 싸인회를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 너징은 매직을 앞에 내려놓고 바로 옆에 있는 마이크를 들어


“오늘은 질서도 잘 지키시고, 왜 이렇게 예쁜 짓을 하지?”
“헐. 징어씨. 그럼 저희 팬들이 원래는 안 예뻤다는 거예요?”


너징의 말에 장난스럽게 세나가 마이크를 들고는 받아쳐. 징어씨 그렇게 안봤는데 쟈닌한 사람이넹! 세나의 장난스러운 말에 깜짝 놀라며 너징이 손사레를 쳐. 아 오세나 왜 그래! 당황스러움에 반말이 튀어나왔어. 헐. 징어씨, 지금 반말쓰신거예요? 팬분들  앞에서? 또 한 건을 잡았다는 듯이 세나가 헐.을 연발하며 팬들에게 하소연을 해.
제가 징어언니한테 저런 대접을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


“헐 경아씨 준희씨. 쟤 좀 말려봐요”
“오징어씨가 잘 못 했네요.”
“백 방 오징어 잘 못이네.”

 

오늘은 징몰이인가봐...☆
당하는 너징은 답답하고 이 사람들 왜 이러나싶겠지만. 그 상황을 지켜보는 팬들은 징몰이에 웃음바다가 되었어. 평소에는 조용한 경아까지 징몰이라니.

 

“이 사람들 너무하네. 정말! 다음부터 예쁘다고 안 해줄거야.”
“네 안 예쁜 오징어씨 빼고 저희끼리 인사할까요?”
“네 그럽시다! 세나씨 이리오세요. 오징어씨 떨궈놓게”

 

그 말에 세나가 의자를 끌고 준희와 경아에게로 붙기 시작해. 징몰이를 시작하다니. 입술을 삐쭉삐쭉거리던 너징은 더 구석으로 가기 시작해.

 

 

“네 정규1집 목동 팬싸인회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오늘 정말 ㅈ..”
“저는 세상을 왕따시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닷없이 세상을 왕따시키겠다는 너징의 폭탄발언에 팬들과 멤버들 모두 빵터져.
아 진짜 오징어 골때리네. 라는 듯이 웃으며 표정을 짓는 경아야. 그리고는 세나의 몸 뒤쪽으로 의자를 살짝 젖혀 너에게 오라고 손짓을 해.

 

“경아씨가 지금 징어씨한테 손 내밀고 있네요. 세상을 왕따시키는 자에게.”
“받아들이도록 하겠습니다.”


시크한 척 너징이 경아의 손을 잡고는 일어섰어. 다시 한 번만 더 징몰이 해봐! 경아몰이 할거야. 나 혼자서라도 할꺼야. 경아의 귀에 대고 속삭이는 징어의 모습에 경아가 끄덕끄덕거리며 너 알아서 해. 라고 받아쳐. 그걸 보는 팬들은 경아랑 징어 떡밥이 떴다며 좋아하기 시작해.

 

“그럼 다같이 인사드리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조심해서 들어가세요!”
“다음에 봐요!”

 

팬들에게 90도로 꾸벅 인사한 빛 멤버들이 손을 흔들며 퇴장했어. 뒤에서는 아아~하고는 아쉬워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들려. 으잉..우리도 가기 싫은데.. 그래도 팬싸인회가 이번이 끝이 아닌 것에 감사하며 너징과 멤버들은 VIP전용 엘레베이터를 타며 내려갔어.

 

 

 

 

 

 

 

*

 

 

 

 

백현이는 아직도 꿈을 꾼 건지 멍하게 자리를 뜨지 못 하고 빛이 앉아있었던 자리를 쳐다 봐. 우와 진짜 귀엽다. 예전보다 훨씬 예뻐졌네. 아니. 그 전에도 예뻤지만.. 이제는 완전 낫닝겐 수준이잖아? 백현이는 빛이 앉아있던 자리. 그 중에서도 맨 끝 자리. 너징이 앉아있던 자리에서 시선을 떼지 못 해.

 

“변백”

 

오늘 집에 가자마자 정리해야지, 징어사진 먼저 보정하고.. 예뻐서 보정 안 해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은데.. 세상 사람들한테 징어가 이렇게 예쁘다는 걸 원본으로 알리고싶다. 징어야 너는 정말 이 세상 어떤 좋은 카메라로도 못 담아낼 닝겐이야.. 아니야 그래도 기본적인 보정정도는 해줘야 징어에 대한 예의겠지? 으악 너무 좋다. 징어도 보고 싸인도 받고! 내 이름이랑 홈 이름도 같이 받았으니까 나름대로의 큰 수확이네. 아이 좋아라. 역시 큰 마음 먹고 휴학계까지 내며 징어를 찍으러 다닌 보람이 있어! 아 참. 프리뷰도 올려야되는데..

이런 저런 생각으로(라고 쓰고 징어생각 이라고 읽는다) 이미 하늘을 나는 듯 둥둥 뜨는 백현에게 찬열이의 목소리는 들리지않았어. 찬열은 고개를 두어번 내젓고는 백현의 어깨를 톡톡치자 그제서야 ‘어 열매 나 불렀어?’라며 행복함이 가득한 얼굴로 찬열이를 쳐다보는 백현이야. 얼른 가자. 나 지금 배고파. 라며 백현이를 잡고는 싸인회장을 제일 늦게 나서는 둘이야. 오늘은 뭐 먹을거야? 고기 어때? 고기? 좋지! 고기를 먹는다는 생각에 신난 백현이와 찬열이는 콧노래를 부르며 팬싸인회장이었던 백화점을 빠져나와. 프리뷰를 올린다며 바쁜 백현이에게 찬열이는 차 가지고 나올테니 여기 꼼짝 말고 있으라고 당부 해. 알았어, 알았으니까 빨리 차 갖고 와.

찬열이가 주차장으로 차를 가지러 간 사이에 백현이는 흔들리거나 못 살릴만한 사진들은 대충 삭제하고는 어느정도 괜찮게 나온 사진 몇 장을 프리뷰에 찍어 올려.

정말 예쁘다. 오징어. 3년 전이나 지금이나 다름없이 예쁘네.

너징의 사진이 담긴 카메라를 보고는 살짝 웃는 백현이의 모습이 왠지 쓸쓸해보여.

 

 

 

 

 

 

백현이가 너징을 처음 본 건 3년 전이었어. 고3인 백현이는 그 날도 어김없이 야자를 마치고 지친 걸음으로 터덜터덜 집으로 향했어. 아 진짜 수능 누가 만든거야. 라는 둥의 실소리를 하며 말이야. 터덜터덜 가고 있는데 갑자기 가로등 불이 파바박 하며 꺼지기 시작했어. 아 또 나갔네 저 가로등. 저번에 찬열이네 엄마가 동사무소에 항의하셨다고 이제 걱정말라고 하셨는데 아직도 안 고쳐주셨나보다. 나는 괜찮지만 혼자 밤 늦게 귀가하는 여자들은 무서울텐데.

 

“또 나갔네”

 

그런 실없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뒤에서 여자아이 목소리가 들려. 백현이는 아 뒤에 사람이 있구나. 하며 무덤덤하게 걸어갔어. 오늘따라 집으로 가는 길이 길게만 느껴지는 백현이야. 그 순간 갑자기 여자아이의 발소리가 뚝. 끊기더니 막힌 비명소리가 들려.

 

“읍!! 으으읍!!”

 

그 소리를 들은 백현이가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려서는 캄캄한 어둠 속에서 여자아이를 찾기 시작해. 갑자기 뭐지? 고개를 두리번 거리던 백현이가 꾸물거리는 물체들을 확인하고는 달려 가. 그들도 어두워서 여자아이만 있는 줄 알았지 백현이 있을거라고는 생각치도 못 했나 봐. 야 이 미친놈아! 백현이 소리를 치며 키가 큰 남자의 머리를 발로 후려찼어. 이래뵈도 오랫동안 합기도를 해서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는 수준까지 도달한 백현에게 그들은 잘 못 걸린거지.

아무래도 백현이 머릿통을 찬 그 남자가 여자아이의 입을 막고 있었는지 그 남자가 비명을 지르며 쓰러지자 여자아이가 두려움에 가득한 울음소리를 냈어. 흐으으..흐으.. 백현이는 그 아이의 손을 잡고 자기 뒤로 돌린 뒤 이제는 어느정도 어둠에 익숙해진 시야로 두 명의 남자를 쓰러트려. 어디서! 할 짓이! 없어서! 여자! 를!!!!!

분노에 가득찬 발차기를 하는 백현이야. 그 때 백현이의 교복자락을 잡는 손길이 느껴져. 백현이는 발길질을 하던 발을 멈추고는 뒤돌아 봐. 자신들을 거세게 때리던 발이 멈추니 남자 두 명은 일어서서 그대로 도망가버려. 어두워서 CCTV도 제 역할을 못 할텐데.. 여자아이가 나중에 다시 이런 일을 당할까 봐 백현이는 걱정스러운 마음에 여자아이의 등을 토닥거려 줘.

 

“많이 놀랬어?”

 

아직까지도 놀란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지 교복자락을 잡은 작은 손이 옅게 떨려. 안쓰러운 마음에 등만 토닥거려주고 있는데 나갔던 가로등 불이 파바박 하며 다시 들어 와. 등을 토닥거려주던 백현이 가로등을 한 번 쳐다보고 다시 고개를 내려 여자아이를 한 번 쳐다 봐. 자신과 같은 교복을 입고 있는 여자아이. 노란 명찰에 수놓아져 있는 이름이 눈에 들어 와. 오징어. 오징어. 입 안에서 이름을 여러 번 굴려보던 백현이 바들바들 떨고 있는 너징을 안쓰럽다는 듯이 한 번 쳐다보고는 살짝 동그랗게 팔을 들어 닿을 듯 말 듯이 안아 줘.


“이제 없어. 걱정하지 마.”


동그랗게 안아준 백현이의 품 안에서 잠시 안정감을 얻었는지 너징이 얼굴을 들고 백현을 쳐다 봐. 그리고 백현이 자신을 안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깜짝 놀라서는 뒷걸음 질을 치며 뒤로 빠져나와. 구해주셔서 ㄱ..감사합니다! 꾸벅 인사를 하고는 빨갛게 물든 얼굴로 너징이 도망가버려.
백현이는 순식간에 일어난 상황에 눈을 꿈뻑거리며 너징을 안고 있던 그 자세로 굳어버려. 너징이 후다닥 도망가서 점이 되어 사라질때까지 가만히 쳐다보던 백현이 서서히 팔을 내리고 눈을 꿈뻑거려.

 

“....예쁘다”

 

가로등 불빛에 아른하게 비추던 너징의 얼굴이. 자신을 비추던 징어의 눈이 계속 오버랩되며 백현이는 멍해져. 아니. 뭐야. 나 왜 이러는거지? 머리를 세차게 저으며 너징의 생각을 떨구려고 노력하지만 자꾸만 떠오르는 너징에 백현이는 매우 당황스러워. 지금 자신이 왜 이러는건지 모르겠어. 백현이는 그렇게 집으로 가서도. 다음 날 학교에 등교하면서도. 수업을 들으면서도. 친구들이 장난을 쳐도 자꾸 멍하게 너징을 생각 해.

 

“야 변백! 왜 자꾸 멍 때리고 있냐!”
“찬열아.. 종대야...”
“얘 왜 이러냐 알찬열매.”
“약 잘 못 먹었나보지 때때쨩”


원피스 빵을 뜯어먹으며 대충 대답하는 찬열이야. 헐 야 때때짱! 대박사건! 스티커 두 장 들어있어! 원피스 빵 안에 든 스티커가 두 장이라며 호들갑을 떠는 두 비글들을 쳐다보던 백현이가 고개를 저어. 그래 저 놈들한테 물어보려고 한 내가 바보였지.. 그나저나 우리학교 1학년이었는데.. 오징어.. 1학년에 누가 있더라. 아.
머리를 벅벅 긁으며 떠오르지도 않는 생각을 자꾸만 꺼내려 노력하는 백현이야. 아니 1학년 중에 아는 애가 있었는데. 종인이었나? 아닌데. 아 김종대 진짜 루피 내놓으라고 난청세훈같은 새끼야!!!!! 스티커 중의 한 장이 희귀템인 루피었는지 버럭 소리를 지르는 찬열이야. 아 알찬새끼 쫌 닥치라고!! 버럭 소리를 지르던 백현이가 입을 다물고는 눈을 똥그랗게 떠. 아 맞아. 1학년에 오세훈이 있었지! 내가 왜 깜박했지? 당장 물어보러 가야겠다.
생각이 떠오르자마자 바로 행동으로 옮기기 위해 백현이가 벌떡 일어나. 백현이의 행동에 루피 스티커를 뺏고 뺏기고 싸우고 외치던 종대와 찬열이 그대로 멈춘 채 백현이를 올려다 봐. 야 변백 어디가!!!!


“오세훈 좀 만나러!”
“병신아 카톡하면 되지 굳이 뭘 만나러 가!”

 

아. 영구 박터지는 소리를 하며 백현이가 다시 제자리로 와서 앉았어. 머리가 안 좋으면 몸이 고생한다던데.. 그렇게 나쁜 머리도 아닌 백현이의 단점은 생각을 하면 바로 실행에 옮기는 거야. 세훈이가 생각나면 세훈이 만나러가야지! 김밥이 먹고싶으면 김밥 사러 가야지! 그런 백현이를 아는 종대와 찬열이는 가끔 백현이가 이럴 때 마다 말려주고있어. 학교의 비글라인으로 통칭되는 셋이지만 알고보면 어른스럽고, 맞는 것과 아닌 것을 정확하게 구분해 낼 줄 아는 셋이야.

 

톡톡톡. 디리링. 톡톡톡. 띠링띵. 톡톡톡.
한참이나 카톡을 한다고 핸드폰에 고개를 박고 있던 백현이가 고개를 들어. 헐. 대박

 

 

 

오세훈 서울시장

2010. 09. 29 (수)

 

 

 

 오후 12: 50 세훈아
 오후 12: 50 오세훈아
 오후 12: 50 오센
 오후 12: 51 야임마

형 왜그래영 오후 12: 51

 오후 12: 51 1학년 중에 오징어라고 알아?

넹 오후 12: 51
근데 왜여?(궁금) 오후 12: 52

 오후 12: 52 아니
 오후 12: 52 그냥
 오후 12: 52 그냥 물은거야
 오후 12: 53 야 근데 걔 몇 반이냐
 오후 12: 53 다른거 아니다. 그냥 궁금한거야.

내 짝인데영 오후 12: 53

1학년 12반이여 형 오후 12: 53
형 오후 12: 54

 

 

 


아니..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어.. 백현이는 핸드폰을 책상에 떨구고는 팔을 겹쳐서는 깊게 얼굴을 묻어. 이게 뭐야. 이게! 징어랑 나랑은 인연인 아닌가 봐! 다리를 쿵쿵 대며 찡찡거리는 백현이의 모습을 보던 종대와 찬열이는 지랄도 병이라더니 쟤는 진짜 말기네. 라며 백현이와 세훈이의 카톡내용을 한 번 훑어보기 시작해. 헐.. 종대야. 이해해줘야 될 것 같지? 응.. 그래야 될 것 같다. 변백현의 첫사랑이 나타난 줄 알았더니.

 

 

근데 걔 오늘 오전에 자퇴했는데 오후 12: 54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일일일빠다능!!!!
10년 전
독자2
변백현 겁나게 므쨍일세... 후아 백마탄왕자님뺨치네여ㅠㅠㅠㅠ 저 쫌 설렜습니다...♥ 합기도뙇ㅠㅠㅠㅠㅠㅠ 이미 저때부터 변백현은 폴인럽인건가요??ㅋㅋㅋㅋㅋ 그냥궁금한거긴!!!! 진실을말해어서!!!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언어영역 신청해요!!!!
10년 전
독자17
암호닉 봄구로신청해요!!! 백현이..너무멋잇어여ㅠㅠ 설레쥬금..
10년 전
독자3
암호닉 신청해요! 백현망태기요!!
ㅠㅠㅠ자퇴라니 자퇴라니ㅠㅠㅠㅠ이렇게 인연이 끝은 아니겠지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결국엔 행쇼♥ 하지요??ㅠ

10년 전
독자4
헐자퇴라니...ㅜㅜㅜㅜ나중엔다인연이돠서만나겠죠?다음편기대할게요~암호닉코코몽으로신청해요!
10년 전
독자5
아이돌된다고자퇴...?ㅠㅠㅠ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6
헐..취향저격ㅜㅠ재밌어요
10년 전
독자7
가수하려고 자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헐 징어자퇴ㅠㅠㅠㅠㅠㅠ백현이 머시따 머시따!둘이 꼭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징어가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헐 ㅠㅠㅜㅜㅜㅜ대박 ㅠㅠㅠㅠㅠㅜ자퇴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으아니 과거에 이런 인연이였구먼.......아쉽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2
백현이가찾자마자ㅜㅜ자퇴라니
10년 전
독자13
헐 왜 때문에 자퇴...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아변백현 설렌다설레ㅠㅠㅠㅠㅠㅠ 징어를 고등학교때부타ㅡ터 지켜본거냐ㅠㅠㅠㅠㅠㅠㅠ 아 백징행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변백설레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암호닉 봄구로신청해요!!! 백현이..너무멋잇어여ㅠㅠ 설 레쥬금..
10년 전
독자18
됴르르입니다. 암호닉과 신알신 신청하고가요!! 첫편부터 봤는데ㅜㅠ 아 왜 이렇게 재미지죠...? 너무 좋습니다ㅠㅠ 백현이 합기도 짱짱맨이 따로 없네요ㅋㅋ 헐 그러면 백현이가 징어 짝사랑만 몇년째하고 있는거네요ㅠㅠ아 멋지다... 건필하세요♥
10년 전
독자19
헐 자퇴... 백현이 어뜩해요ㅠㅜㅜ
10년 전
독자20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헤어지나여ㅠㅠ못만나면안대는데ㅠㅠ
10년 전
독자21
백현아ㅠㅠㅠㅜㅜㅜㅜㅜ어구어규 불싸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데후니로♥
10년 전
독자22
ㅡ어ㅓㅏㅏ아ㅓㅠㅠㅠ 자퇴라니.. 인연이 아닌건가여...
10년 전
독자23
조타ㅠㅠㅠㅠㅠ너무멋잇서ㅠㅠㅠㅠ설레쥬거요유ㅠㅠ
10년 전
독자24
홀 대박 ㅠㅠㅠㅠㅠㅜ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 신알신하구가여!!!!!
10년 전
독자25
암호닉 큥네사진가게 할래요 큥이가 홈마니까 핳...♥
10년 전
독자26
헐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헐 안 돼 자퇴라니..!!!!ㅠㅠㅠㅠㅠ그 다음엔 어떻게 됐을까 궁금해요ㅠㅠㅠㅠㅠ변백 머찌다!!!정의의 사도!!
10년 전
독자28
자퇴.... 백현이랑 징어랑 선후배가 되는거네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ㅠㅠㅠㅠ겁나재밋다능!!! 자퇴????? 헐?? 연예인한다고 나간거?
10년 전
독자30
헐헐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가수가되기위해서그런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자퇴라니요ㅠㅠㅠㅠ 안되ㅜㅜ,,,
10년 전
독자32
헐... 자퇴면 연예인 되려고 자퇴한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가요! 토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욤
10년 전
독자33
으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퇴라뇨!! 암호닉 신청해두되는거죠? 암호닉 에이드로 할께요!
10년 전
독자34
허루ㅜㅜㅜㅜㅜㅜ자퇴라니ㅜㅜㅜㅜㅜ암호닉은 루희로 할께요!
10년 전
독자35
헐...캐스팅되서자퇴한건가..근데작가님역할이아니라역할이랍니다..ㅎㅎ배켠이는이제끙끙앓게생겼네ㅠㅠ암호닉홈마로신청하고갈게여!
10년 전
빛이되어줘
홈마님 감사합니다ㅎ_ㅎ 수정했어요! 가끔씩 이런 잘못된 단어들이 있으면 꼭꼭 집어주세요ᄒᄒᄒ
10년 전
독자36
지난편에 암호닉 신청에대해 물어본 닝겐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멜랑꼴리로 신청하겠습니다ㅎㅎㅎㅎ어휴 백현이는 원래 징어를 알고있었군여...근데 징어야 자퇴라니.....대단한 결심을 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아 징어가 그때 구해준게 백현이라는걸 기억해줬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습니다ㅠㅠㅠㅠㅠ둘은 운명일거라고!! 내가 지지한다고!! 제가 연옌이라면 그 음악방송이 끝난후 팬들을 위해 음식을 쏘는 그런거??ㅋㅋㅋㅋㅋ아이유가 떠오르네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빛이되어줘
흐힝 암호닉에 대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멜랑꼴리님! 밥 쏘고 그런 것 참 좋네요ㅋㅋㅋㅋ흐흐흐 아이유처럼 갑이 아니라서 잘 표현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의견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7
나니?.....자퇴라니....ㅠㅠㅠㅠㅠ앙되 암호닉은 양갱이요!!ㅎㅎ그때부터 배켜니의사랑이시작됬구나
10년 전
독자38
헐,,,,,,자퇴라니...
10년 전
독자39
[윤아얌]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헐.. 운명의 상대를 찾은줄 알았는데..... 자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좌절모드ㅋㅋㅋㅋ 자퇴한 이유는 연예인이 되기 위해서 이겠져?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해여ㅠㅠ
10년 전
독자40
ㅎㄹ이런거조음ㅠㅠㅠㅠㅠ신알신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키위로 암호닉신청해요ㅛ!엉엉인연맞는드ㅔ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인연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멋쨍이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우왘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백현사더힘내서 연인이되길ㅋㅋㄱ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ㄲㅋㅋㄱ
10년 전
독자43
헉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헉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자톼라닛
10년 전
독자46
헐 진짜 마지막 자퇴했다는거 보고 ㄷㄷ. .....
진심으로 심쿵했어여

10년 전
독자47
헐자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배켠짱멋찌다는ㅇ어ㅓㅓ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흐하햫ㅁ므슨일이길래조퇴를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0
헐 왜때문에 !!!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담편 보러가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변백현...올...순정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3년씩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52
헐 자퇴라니..다음편보러 달려갑니다
10년 전
독자53
헐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심쿵..ㅠ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보러갈께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헐 왜!!!!! 디음편 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55
헐....자퇴라니.............
10년 전
독자5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징어의 첫만남이 저거였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취향저격ㅇㅣ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엥!!??자퇴라니이이이이이ㅣㅠㅠ
10년 전
독자57
와 이런 필연이라닠ㅋㅋㅋㅋㅋㅋ짱이다....ㅈ
10년 전
독자58
데뷔때문에 자퇴한건가요ㅠㅠㅠㅠ헐 백현이 가 도와주는거 대박...ㅠ.
10년 전
독자59
헐변배큥ㅜㅜ백마틸왕자님이여써ㅜㅜㅜㅜㅜ워ㅜㅜㅜㅜㅜㅡ더ㅜㅜㅠ
10년 전
독자60
헐......?.........백현아...힘내....오늘 오전에자..?퇴라ㅣㄴ.......원래 첫사랑은 힘든거야....힘내...
10년 전
독자61
병배켱ㅠㅠㅠㅠㅠㅠ짱귀짱멋ㅠㅠㅠㅠ근대 자퇴라냐ㅠㅠ
10년 전
독자62
좌퇴리니ㅣㅣㅣㅣ지퇴라니ㅣㅣㅣㅣㅣㅣㅣㅣ!!!!!!!!!
10년 전
독자63
헐!!!!자퇴!!!!앜!!!!!!!!!!어떡해!!!!!!너무재밌어!!!!!오마이갇오머어머 이런고퀄썰은 첨이야!!!!ㅠㅠ
10년 전
독자64
헐......자퇴....?어째서...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헐헐 이런 깜짝아 자퇴?????전학도 아니고????????
10년 전
독자66
징웬 으러암호닉신청이여ㅠㅠㅠㅠㅠㅠㅠ자퇴라니...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근데겁나멋잇다...ㅎ...
10년 전
독자67
헐 징어는 백현이 기억못하겠죠? 아근데 변백현 부쨩해☆★ 자퇴라니. .으엉
10년 전
독자68
왓?!?!!?!!자퇴?!?!?!?!?!?징어야?!?!
10년 전
독자69
설렘설렘... 다음편 버러 뛰어가요ㅠㅠ
10년 전
독자70
어....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갘ㅋㅋㅋㅋㅋㅋㅋ백마탄 완쟈님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지곸ㅋㅋ
10년 전
독자7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그런데 부쨩해..자퇴라니..인연이...아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퇴라니ㅡ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왜그런거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백현이 므쪄여 합기도 백현이오빠ㅠㅜ 근데 자퇴라니여ㅠㅜ
10년 전
독자74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어제일때매 그런가?ㅠㅠ
10년 전
독자75
헐 자퇴라니요.자..퇴....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좋아..
10년 전
독자76
어...ㅠㅠㅠㅠㅠ왜자퇴를했어 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7
백현아ㅠㅠㅠ자퇴라니 ㅡㅠㅠ만나지못한다니ㅠㅠㅠ담편이 너무 궁금하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헐헐 자퇴라니!!!! 왜 자퇴했을까여?
10년 전
독자80
허유ㅠㅠㅠ그와중에우리백현이 멋잇는것좀보시게ㅠㅜ
10년 전
독자8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헐...................자퇴하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3
헐 인연이 있었던 사이구나
10년 전
독자84
대박.....자퇴...ㄷㄷㄷㄷㄷㄷ...가수하려고 그런건가......?ㄷㄷㄷㄷ
10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막 알고보면 세훈이 동생이고 그런건 아니겠져? 어 세나가 있ㅋ구나! 껄껄
10년 전
독자87
헐머지ㅠㅠㅜ자톼라니ㅜㅜㅜㅜㅜㅜ그때 큥이잇어서다행이다ㅠㅠㅜ헝허유ㅠ
10년 전
독자88
뭐지.. 왜 자퇴해써..
10년 전
독자89
헐 변백현 머싯숴ㅠㅠㅠㅠㅠ징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헐이런인연이잇엇군요ㅋㅋㅋㅋㅋ근데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아그때부터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구해줘서ㅠㅠㅠㅠ ㄱ
10년 전
독자92
으잉 이런인연이 있었군요ㅠㅜㅜ 자퇴한게 연습생되서그런건가 하고 살짝 예측해봅니당...ㅎㅎ
10년 전
독자93
난희골혜?????자터ㅣ라니ㅣㅣㅣㅣㅣ?????
10년 전
독자94
헐헐허렇류ㅠㅠㅠㅠ귀여븐것 첫사랑♥ 근데 자퇴라뇨 자퇴라뇨?나니?.....
10년 전
독자95
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삼년동안 못봤구낰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큥아어쭈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완전멋져.....완쟈님 나만의완쟈님 난 무슨 사연이있을까귱굼했눈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웅???자퇴??? ㅠㅠㅜㅠ저 다음편이시급해요.
10년 전
독자98
헐 자퇴라니???...얼른다음화보러갑니당
10년 전
독자99
으아아ㅏ아ㅏㅏ아아으아아ㅡ으으으아아아아아ㅏ징어 어ㅐ 자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오구오구우리백현이완전상남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자퇴라뇨!!!징어가자퇴라니!!
10년 전
독자101
찾자마자 오전에 자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백현아 그걸 이야기 해보는건 어...어때? 는 징어한테 트라우마일지도 ㅠㅠ
10년 전
독자102
으잉?자퇴라니!!!!!자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진짜 타이밍도 정말...후...
10년 전
독자103
아 헐 ㅜㅜㅠㅠㅠㅠㅠㅠㅠ 자퇴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헙..충격이다...반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ㅎ러러러?ㅠㅠㅠㅠㅠㅠㅠ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돌할라고자퇴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자, 자퇴라니? 나니? 대체무슨이유로? 가수하려면자퇴를해야하나..?
10년 전
독자107
헐..대반전이다..진짜..자퇴는생각도못해ㅅ는데..두둥...
10년 전
독자108
헐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헐충격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ㅇㄴ.......연습이나 데뷔때문에 그런거 같은데ㅠㅠㅠㅠㅠ어뜩해ㅠㅠㅠㅠㅠ큥아ㅠㅠ
10년 전
독자110
헐 과거에 아는 사이였다니...그거도 백현이가 구해준 사이!!!어머나!!!!거기다 세훈이 짝이라 학교 안에서의 럽~~스토리~~가 펼쳐질 줄 알았는데 징어가 자퇴를 했군요ㅠㅠ아마도 가수의 길에 전념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살짝꿍..예상을..해봅니당....
10년 전
독자111
헐헐....자퇴라니.....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연예인 하려고 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백현이가 여주 구해준거구나......
10년 전
독자112
헐?왜?
10년 전
독자113
헐....자퇴라니ㅠㅠㅠㅠㅠ으아아...같은학교였었고 백현이보다 2살어리고 거기다가 3년전부터 백현이가 징어를 알고있었다니....징어는 백현이가 3년전에 자신을 구해줫다는 사실을 알련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헐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수때문에그런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그렇게변백의징어앓이가시작된건가요?ㅠㅠㅠㅠㅠ흙징어야ㅠ
10년 전
독자116
ㅇ앙대ㅠㅠㅠㅠㅠㅠ다시돌아와돌아와돌아와ㅠㅠ
10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과거에 이런 이야기가있었다니ㅠㅠㅠㅠ
빨리 다음편을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ㅎ헐 헐 뭐야 정주행 중인데ㅠㅠㅠㅠㅜㅜ자퇴라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헐 징어 자퇴라니.. 그래서 백현이가 아이돌 된 징어를 찾은 거군요! 진짜 저런 홈 있으면 매일 들어가서 댓글달고 나올 거같은데.. 이제 본 썰ㅠㅠ 저격!저격! ㄹ완전 재ㅣㅁㅆ어여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21
허라ㅏ하러하러자퇴???????자퇴요?????나니??????백현아ㅠㅠㅠㅠㅠ아우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구해줬구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옴뫄.....이게뮤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쿄니의 사랑을 찾았는데 자퇴라니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우리 백현이가 징어 구해준거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징어가 자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자퇴라니...대단하다징어야 꿈을위햐서!
9년 전
독자126
헐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자퇴ㅠㅠㅠ맞아 그래 징어가 이때 자퇴를 했었지
9년 전
독자127
헐..근데다시만날슈잇을거야!다음편보러가요~:-)♥
9년 전
독자129
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그런일이ㅜ이ㅛ었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6:40 ~ 7/7 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