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둬야겠네요^0^/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가끔 난 후회를 기반으로 한 반성을 한다.
그때 그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때 그의 눈빛을 외면했다면,
그때 그에게 반하지 않았다면,
이따위 미친 동거 시작도 하지 않았을 텐데. 시발.
#0 괴물들 프로필
이름 : 최승철
직업 : 뱀파이어(?)
나이 : ???
특이사항 1 : 틈만 나면 유혹한다. 어떡하든 날 뱀파이어로 만들고 싶어 한다.
특이사항 2 : 밤을 무서워한다. 같잖은 핑계 같다.
특이사항 3 : 피를 마셔야 된다. 못 마시면 힘이 없어진다. 존나 섹시해
특이사항 4 : 완력이 강하다. 무거운 것도 잘 들고 나도 잘 들고..
특이사항 5 : 본능적인 욕구가 강하다. 식욕, 수면욕, 갈증, 성욕 등
이름 : 전원우
직업 : 구미호(?)
나이 : ???
특이사항 1 : 여우구슬 만드느라 인간의 생간 999개를 쳐 먹었다고 한다.(하나 남은 건 내거래..)
특이사항 2 : 변신술에 능하다. 가끔 최승철 2명이서 나에게 말을 건다. 대환장
특이사항 3 : 꼬리가 여덟 개다. 3년만 지나면 꼬리가 아홉 개가 되니 기대하란다.
이름 : 김민규
직업 : 늑대인간(?)
나이 : 대략 200살
특이사항 1 : 화가 나면 제일 무섭다. 딱 한 번 있었는데 내 제삿날일 뻔.
특이사항 2 : 반려를 찾고 있다고 한다. 이제 환생할 때가 되었다고.
특이사항 3 : 보름달이 뜨면 늑대로 변하며 감수성이 풍부해진다. 눈 뜨고 못 볼 꼴.
특이사항 4 : 유독 좀비를 괴롭힌다. 개중 나이가 제일 어려서 그렇단다.
이름 : 최한솔
직업 : 좀비(?)
나이 : 대략 80살
특이사항 1 : 목과 사지가 대충 꿰매져 있다. 작은 자극에도 뚝 하고 떨어진다.ㅅㅂ
특이사항 2 : 거의 눈을 감고 다닌다. 그래도 잘 보인단다.
특이사항 3 : 시체 썩는 냄새가 난다고 한다. 나 같은 일반 사람은 안 난다.
특이사항 4 : 말을 하지 못한다. 원래 못하는 건지 안하는 건지는 모르겠다.
#1 동거중
난 현재 괴물들과 동거를 하고 있다.
힘이 비인간적으로 세다던가, 눈이 비인간적으로 좋다던가, 후각이 비인간적으로 예민하다는 그런 평범한(?) 능력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나는 기쁘면 목과 사지가 분리되는 좀비에 다른 하나는 화가 나면 늑대로 변해 동거녀도 몰라보고 공격하고 또 다른 하나는 슬프면 간 빼 먹으려고 능력 쓰는 구미호고 마지막으로 남은 하나는 즐거우면,
"오빠 믿지?"
라며 날카로운 송곳니를 내보이는 뱀파이어다. 내가 시발 단단히도 미쳤지. 저런 거에 반해서 강제동거중이고.
#2 좀비
집 안이 난리가 났다. 그 이유는 좀비의 가출이었다. 그러게 아까 싸울 때 말이 좀 심하다 했지. 좀비한테 시체 썩는 냄새 나니까 씻고 와라가 뭐야. 방금 씻고 온 애한테. 안 그래도 냄새에 예민한지 요즘 매일매일 씻고 있단 말이야. 그래도 걱정이 되긴 하는지 왔다갔다 정신없게 돌아다니는 늑대인간을 보았다. 저렇게 당황하면 꼬리랑 귀가 나오는데, 만지고 싶..
"어떡하지..?!"
"에?!!"
"뭐야. 왜 그렇게 놀라."
"아, 어.. 아니에요. 근데 그걸 왜 나한테 물어요? 안 그래도 사춘기 온 애한테 심하게 말한 건 그쪽이잖아요."
"많이 심한 거야? 왜? 난 코가 예민하단 말이야.."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군. 저래서 반려를 만날 수나 있을지."
"여기서 그 이야기가 왜 나와."
이 집은 툭하면 저렇게 물고 뜯고 싸운다. 난 언제나 그렇듯 그들을 무시하며 마저 빨래나 갰다. 한참을 하고 있으려니 어느새 싸움을 다 끝내셨는지 옆에 앉아 도와주고 있는 최승철이었다. 말이 없을 때는 이렇게나 멋있는데, 입만 열면.. 밤에 보자는 둥, 침대 위에서 보자는 둥... 변태.
***
원래 꿈을 꿔도 잘 잊는 편인 제가 오랜만에 아주 강력한 꿈을 꿨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생각나는 대로 썼는데, 중간에 아주 엄청난 일이 있을 뻔 했죠..
인티의 저장 능력에 전 감히 기립박수를 보낼 생각입니다. 같이 쳐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