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고차일드 - Muse(Feat. 박재범, 식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Y사원입니다!!!!!(뽜이띵 넘치는 등장)
아주아주 오랜만에 여러분과 이야기 나누고 싶어서 글을 따로 올려봅니다!!!
야심차게 왔는데 혹시 많이들 안 오시면 어째야 하나 고민이 들지만...
몇 분 안 오셔도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뭐 그냥.. 저한테 궁금한 거.. 하고 싶은 말... 아무 말... 이런 거 해주시면 제가 답댓 달겠습니다.
암호닉은 있으신 분은 달아주셔도 되고, 없으신 분은 안 달아주셔도 됩니다! 미래에 신청할 암호닉을 말씀해주셔도 되고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에 관련된 것도 좋고! 강과장에 관련된 것도 좋고!
Y사원 개인사에 관련된 것도 좋고! 다 좋습니다!
아니면 같이 워너원을 앓아도 좋아여.. 근데 제가 요즘 독방을 넘 게을리 들어가서 어떤 현안이 있는지 잘 모른답니다 ㅠ_ㅠ
저에게 알려주시고 싶은 게 있다면 가차없이 알려주셔도 좋아여!
그럼 저는 댓글창에서 여러분을 기다릴게용...(소심)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