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안녕안녕!! 방금까지 연급실에서 연습하고 지금은 형아랑 있다ㅎㅎ 형아가요 나 연습하고있는곳까지 와줬어요!! 나 연습실 분당에있어서 먼데ㅠ 추웠을텐데ㅠ 형아 손 차가웠어요 그래서 내가 따뜻해지라고 계속 손 만져주고했어요ㅎㅎㅎ 우리 피아노선생님이랑 그 마카롱 형이랑 결국 같이살기로했나봐요ㅋㅋㅋ 요즘 짐 옮기고있고 방음방 하나 더 만드느라 선생님집말고 학원가서 레슨받고 거기서 연습했어요ㅎ 아! 나 연습할때 내친구가 나 연습하는거 녹음했다 근데요 주변 잡음 좀 많고 누구 얘기하는소리들리고 하는데 으응ㅇ 올릴까요?ㅎㅎ 아아ㅏ무튼 지금 형아랑 콜드스톤왔당ㅎㅎ 정자역 카페거리 되게 뭐 많은거같아요 특히 카페 여기 스타벅스만 5개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그리고 나 아이스크림먹는곳 옆에 바로 스파게티집있어서 아이스크림 다 먹고 먹으러갈꺼지롱 맛있겠다아아아 ㅎㅎ 형아가 방금 나 입 닦아줬어요 형아랑 있으면 나 뭔가 애기된기분이야ㅋㅋㅋㅋ형아 너무 잘챙겨주고 좋고 착하고♥ 다 좋아요 진짜 새심스레 다시 반하네 헿 오늘 우리형아 수트입어서 더 멋져용 수트빨 최고다 진짜.. 키도 크고 어깨도 넓고 몸도좋으니까 진짜 잘어울린다아 멋지다아아아♥ ㄷ...덮치고싶게... 아이쿠 부끄러워라 부끄러워서 여기까지만 쓸께요ㅎ 안녕안녕 내일봐! ++ ㅠㅠ녹음한거는 왜 안올려져요??ㅠ ㅠㅠ 저거 녹음돼있는곡 etude no.4에요ㅠㅠ 올릴수가없네ㅠ 미안ㅠㅠ안올려져유ㅠㅠ 옢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