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님들의 추천과 댓글은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수험 생활의 한 줄기 빛..!)
디즈니 님 이것은 마블 세계관을 패러디 한 것 입니다.
인워 스포 없습니당!
#.4
아니 닥스만 자기를 츄라고 부르는 줄 알았는데 (닥스의 이상한 애칭이라고 생각하는 중이었음 / 핫시 저 노인네 또 왜 저래;; ) 테레비에서만 보던 엄청난 아저씨 (아연맨) 도 자기를 츄라고 부르질 않나, ( Nice to meet Chu (찡긋) 자기 구해주고 난 후로는 처음보는 스파이더맨은 츄웈!!!!!! 하면서 방방 뛰질 않나, 도대체가 혼돈의 카오스에서 빠져나오질 못하겠는 츄.. 결국 닥스가 미러 디멘션을 만들어 꽥꽥 대는 피터와 닥스 + 토니 + 여주를 분리시키고 나서야 자초지종을 듣게 된다..
He likes you.
쟤가 니 좋아해 (간단 명료)
밖에서 어디가써여엌! 하면서 쿵쿵 구르는 피터를 배경으로 토니가 의자에 다리 올리고 지루하다는 듯이 저렇게 중얼거리겠지.. 닥스는 당황한 츄 보면서 어깨 으쓱거리고, 부끄러워진 츄 순식간에 포털 위잉위잉 만들어서 도망가버린다.. 어어잇..! 잠깐만..! 하는 토니와 츄가 부끄럽다네, 나도 이만, 하며 눈썹 찡긋하는 닥스는 덤.
닥스와 츄가 사라진 이후 토니는 매우 당황스럽겠지..왜냐면 닥스나 츄 없이는 미러 디멘션 밖으로 못 나가기 때문이지...... 머리가 아파오는 건 왜 일까.. 결국 토니 프라이데이 시켜서 닥스한테 다시 전화 건다..
I think You need to let me out ..!^^ right now;
(나 지금 나가게 해줘야할 것 같은데.. 지금 당장;)
Oops! Sorry. chu will go / NOOOOOOOOOOOOOPE!
(오우, 미안 츄가 갈겨!^^ / 씨러옄!!!!!!!!!!!!!)
꺼내달라니까 지 말은 안 듣고 전화기 너머로 아웅다웅 대는 츄와 닥스에 지끈거리던 머리가 더 아파오는건 왜 일까... 게다가 피터 자식은 이제 토니 사무실 안의 물건들을 하나씩 박살내기 시작하고 있었음.. 오옵! 이게 뭐다냥.. 웁쓰! 깨버렷넹.... 미안해요 토니 스타크씨.. 하지만 아연맨은 부자니가.. 하면서 말이지... 프라이데이, 저 자식 가만히 좀 있게 해. 토니가 이렇게 말하자 프라이데이는 해피를 불러올 듯. 또 뭐요 뭐! 하면서 들어오던 해피, 난장판 되어있는 사무실과 하...하핫!^^ 하면서 긁적이는 피터 뒷덜미 잡고 끌고 나가겠지.. 드디어 조용해진 토니의 사무실... 하지만 아직도 수화기 너머의 닥스와 츄는 싸우고 있다...
I can't go, I have an appointment with Wong! we promise to drink Bubble Tea!
( 아앜 나 못 간다구여; 웡이랑 약속있음요;; 버블티 먹기로 했는데!)
Wong or Me
(웡이야 나야)
BUBBLE TEA ^-^
(버블티여 ^-^)
WONG or Awesome DR. STRANGE with BUBBLE TEA BARREL
(웡이야 버블티 한 드럼 가진 멋진 닥터 스트레인지야)
You, Definitely you!
(닥스여 무조건 닥스)
츄러스 대신 버블티 덕후였던 츄.. 닥스의 꼬드김에 넘어가 웡과의 버블티를 팽개치고 다시 스타크씨의 사무실로 위잉윙잉 향한다.. (웡 의문의 1패..) 미러디멘션 속에서 썩어가던 토니... 바깥에서 보이는 주황 동그라미에 예쓰!를 외치며 방방 뛴다.. 왜냐면 사실 토니.. 화장실이 정말 급했거든.....
#.5
츄와의 짧은 만남 후.. (만남이라 보기도 어렵긴 하지.. 츄웈! 하면서 소리지르자마자 거의 바로 닥스가 미러디멘션 만들어버렸으니...) 시름시름 앓아가던 피터.. 옆에서 네드가 짱 쿨한 인싸 되는 법 142323925가지 알려줘도 시큰둥하기만 하다...
Got it? you need to dance right away in that situation. and every body will see ya... hey, are you there?
(알겠어? 그 상황에선 바로 춤을 춰야대. 그럼 모두가 널 볼거임ㅇㅇ 야 근데 듣고 있냥?)
No doubt...
(당연하지.......)
하지만 밥 먹으면서도 점점 중력에 몸을 맡기는 피터에 네드 급기야 가방에서 가정용 체온기 꺼내 ( 그게 거기 왜 있는거냐..! ) 피터의 열을 재기에 이른다... 분명히 정상 체온인뎅.. 어디 아파? 눈과 입으로는 피터를 걱정하면서 식판의 소세지를 누구보다 빠른 손놀림으로 강탈하는 네드.. 하지만 피터의 시야엔 그런 것 따위 들어오지 않는다.. 네드, 너 내가 그때 해줬던 츄 얘기 기억함? 그 얘기 듣자마자 네드 직감한다. ( 사실 츄 얘기 따윈 기억나지 않았던 네드.. ) 아 이 새끼 좋아하는 사람 생겼구만; 그리고 벌떡 일어나서 식판 깨끗이 정리하고 피터를 일으켜 세우겠지. 야 앞장서 누구야! 인싸되는 법을 책으로 배운 네드와 피터의 리더인 네드는 과연..?
-
하지만 피터가 향한 곳은 화장실이었다.. 네드 기가 차서 머리에 손을 짚겠지.너 설마 화장실에 있는 곰팡이 짝사랑하고 그런건 아니지....? 에이 설마.. 하지만 피터 굴하지 않고 토니에게 전화 건다..
Oh.. I think i told you; Don't call me when i don't.
(오, 내가 얘기했던 것 같은데; 내가 전화 안 할 때 전화 하지 말라고..)
But Mr. Stark.. I need chu.. right now.. I think I'm gonna die.
(하지만 스타크씨.. 전 츄가 필요해요.. 곧 죽을 것 같다구요;;)
뭔 또 전화까지 해; 하며 어이없어하던 네드.. 피터 입에서 스타크씨라는 말이 나오자 가만히 경직된다.. 오웁 지금 쟤 스타크씨라고 한겨..? 아이언맨..? 오우 오바.. 하지만 스타크씨는 웃음만 나오겠지.. 아 이 자식 진짜 사랑에 빠져버렸나바 어떡해;; 결국 스타크씨 한껏 으쓱거리면서 피터에게 말하겠지. 오늘 방과후에 시간 되냐고. (하지만 아직 닥스와 츄는 이 상황을 모름)
#.6
과학 스터디 클럽이고 뭐고 다 팽개치고 부리나케 어벤져스 타워에 도착한 피터. 옥상에 준비되어있는 헬기에 눈을 뎅그랗게 뜨겠지.. 설마 저를 위해서..? 토니 뭔가 제 아들 연애 사업 하는 기분이라 한껏 들떠있을 듯. 해피가 옆에서 내일 회의 134235252개 잡혀있으니 12시 전엔 무조건 와야한다고 신신당부하지만 토니 헐크 보는 오코예 표정으로 해피 한번 봐주고 헬기에 올라타겠지... 아니 지금 피터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데 말이야... 그리고 헬기 올라타는 피터 머리 서류철로 후려치는 해피까지..
츄는 자기랑 버블티 안 먹으러 가줘서 삐친 웡 풀어주느라 진땀 빼는 중이었음. 아 웡... 진짜 미안해요.. 다음 부턴 닥스가 그런 말 해도 무조건 무시할게요..우앵웅... 웡 앞에 버블티 종류 별로 놓여있고 이미 블랙 밀크티 쪽쪽 빨고 있으면서도 끝까지 츄 눈은 안 마주치는 웡.. 그리고 뒤에서 안절부절 못하는 닥스.. 그때 갑자기 밖에서 쿵쾅쿵 소리 들리겠지. 이 시간에 누구야 하면서 문 연 닥스의 앞에 서있는 선글라스 끼고 양복까지 차려입은 개 깐지 토니와 그 뒤에서 츄! 하면서 방방 뛰는 학교 자켓 입은 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