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 나도 여자랍니다 으아, 벌써 주말의 끝이 보이네요ㅠ 한 것도 없는데 벌써 주말이 끝이 난다니.. 아쉽고, 내일이 다시 토요일이면 좋겠고..다들 몇시간 안남은 주말 편히 쉬고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열심히 각자의 몫을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오랜만에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고왔는데 다들 연인들이더라구요 ^_ㅜ 하...독자님들도 혹시 애인이 있으신가요? 독자님들은 내껀데? 내 사람들인데? 아무한테도 안줄건데?다들 내 애인해요!!!!!!(박력)(박력)왜 눈에서 비가 내리는 거죠? 제 눈은 하늘인가봐요^~^하하, 코가 길어지는 느낌이 들지만 애써 무시하며 이제 글을 써야겠어요. 암호닉들♥랄라라님♥ 센시티브님♥ 바닐라라떼님♥둥이탬님♥빙수님♥목살스테이크님♥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41; 그 날) - 컴백 전 단 하루의 휴일을 받은 오빠는 알차게 쉬겠다며 먹고 자고 TV보고 정말 방학때의 나의 모습으로 잉여로이 지내고 있고,나는 내 할일...공부를 하다가도 오빠의 꼬임에 넘어가 같이 먹고 TV보고 같이 알차게 쉬고 있었다.거실에서 오빠의 튼실한(?)어깨에 무거운 머릴 밑기고 TV를 보던 중 배에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순간적인 아릿함이 왔으나별거아니려니 넘기고 목이 말라 물을 마시려 부엌으로 가기 위해 쇼파에서 일어나는데..주륵,여자들만 아는 이 느낌...젠장,나는 재빠르게 화장실로 들어가 확인을 해보니, 역시나 속옷에 피가 묻어 있었다.새 속옷을 가져와 갈아 입으려니 다시 이 속옷을 올려입기엔 너무나도 찝찝하기에 어쩔 수 없이 오빠의 도움을 청하기로 결심하고 화장실 문을 사아아알짝 열고, "오..오빠" 소심하게 불러보았으나 쇼파에 드러누워 예능을 보며 껄껄껄 웃고있는 오빠에겐 들리지 않았다.부끄러운 일이 아니라며 혼자 되내이곤 오빠를 좀 더 크게불럿다. "오, 오빠!!""어? 불었어? 휴지?""아니, 그게 아니라""그럼""그..내방 침대 밑 서랍에서""응""내 속..옷 좀..""어?""소..속옷 좀 가져다 줘..""아..어...기..기다려 왼쪽 서랍 오른쪽 서랍?""오른쪽.." 살짝 당황한 목소리였으나 그래도 곧 내 방에 들어가 속옷을 들고 와주었다.물론, 위아래 세트로 다 가져다 주었지만 이게 어디야.오빠가 매우 좁은 문 틈으로 수줍게 건내준 속옷으로 갈아입고 생리대를 꺼내려는데...아..예정일 보다 10일 정도 빨리 터져 미처 생리대를 준비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다. "하..." 깊은 한숨을 내 뱉곤 또 고민을 하기 시작했다. "그냥 갔다오기엔 다 샐거고...휴지로 막고 갔다...아 이건 좀 아니다..하...어쩔 수 없지..오..오빠""왜? 또..뭐..필..필요해?""그...그게 그러니까...""말해 괜찮아""(소근)새...생리대...""어? 잘 안들려""생리대가..다 떨어졌어..""새..생리대?""응..""어..어떻게 해야하지?""그...마트나 편의점에서 좀..사다줘...""아...""좀..그런가?""아, 아니 너 못 움직이잖아 지금 갔다올게""고마워, 그...조..좋*느낌으로..""아..그래 그거 알아 광고""응 그거 아, 라이너말고 날개!!!" 오빠는 바로 나갔지만 집 앞 마트에 간 것치곤 왜이렇게 늦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곧 돌아와 또 다시 수줍게 큰 봉투 하나를 내게 건냈다. "무..무슨 왜이렇게 많이 사왔어..""종류가 너무 많아..." 팬티라이너,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정말 종류별로 다 사왔다.심지어 사이즈는 사이즈대로 오가닉...뉴울트라....돈이얼마야...덕분에 다음 달 까지도 쓸 수 있을 것같다. "고마워..""아..아니, 뭐 너..너도 여자니까.." 동생심부름 가는 경수오빠 .text "이름이 뭐였더라...아, 좋*느낌...이거 멜로디있었던거 같은데, 아! 조↘은→느↗낌→" 딸랑, "어서오세요""어딨더라..저...저기...""네,""그...그러니까 그게...""미성년자에게는 담배 안팔아요""그게 아니라...""그럼...아, (속닥)콘돔은 저쪽에...""네? 아니 그게...그...그러니까...""아, 생리대 찾으세요?""아...네...그...좋*느낌..?""아, 이쪽 코너에 있어요""가..감사합니다.." 멍... "뭐가 이리...많아...좋*느낌이 있는데..좋*느낌이 많아...다 똑같은 건가...아닌데? 이건 작고 이건 크고 이건 이거보다 작고...어...소..소형? 대형? 중형? 오버나이트? 라이너?...다뭐야...신체사이즈마다 다른건가...OO이는...뭐쓰지?소..소형은 초등학생들...중형은...중학...그럼 대형인가...아...이건 좀 아닌듯 한데...하.....그냥 다사가야지..아, 라이너말고 나...날개? 크기 별로 날개만 골라사야지" "여..여기 계산이요...""여자친구분건가봐요?""네? 아..동생....""우와, 엄청 좋은 오빠시네요 보통 이런건 꺼리는데..""그..그래요?""57800원입니다.""네?""생각보다 비싸죠? 동생분 용돈 이걸로 거덜날거예요, 아 이 네개 제품은 지금 원플러스원 행사중이라 하나씩 더챙겨드릴게요 잠시만요""아..네....와..이걸 어떻게 매달사지..""그냥 봉투에 담아드릴까요? 아니면 종량제에 담아드릴까요?""아..아무거나 주세요""네, 안녕히가세요""네..수고하세요..."
장나라 - 나도 여자랍니다
으아, 벌써 주말의 끝이 보이네요ㅠ 한 것도 없는데 벌써 주말이 끝이 난다니.. 아쉽고, 내일이 다시 토요일이면 좋겠고..
다들 몇시간 안남은 주말 편히 쉬고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열심히 각자의 몫을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고왔는데 다들 연인들이더라구요 ^_ㅜ 하...
독자님들도 혹시 애인이 있으신가요? 독자님들은 내껀데? 내 사람들인데? 아무한테도 안줄건데?
다들 내 애인해요!!!!!!(박력)(박력)
왜 눈에서 비가 내리는 거죠? 제 눈은 하늘인가봐요^~^
하하, 코가 길어지는 느낌이 들지만 애써 무시하며 이제 글을 써야겠어요.
암호닉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41; 그 날)
-
컴백 전 단 하루의 휴일을 받은 오빠는 알차게 쉬겠다며 먹고 자고 TV보고 정말 방학때의 나의 모습으로 잉여로이 지내고 있고,
나는 내 할일...공부를 하다가도 오빠의 꼬임에 넘어가 같이 먹고 TV보고 같이 알차게 쉬고 있었다.
거실에서 오빠의 튼실한(?)어깨에 무거운 머릴 밑기고 TV를 보던 중 배에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순간적인 아릿함이 왔으나
별거아니려니 넘기고 목이 말라 물을 마시려 부엌으로 가기 위해 쇼파에서 일어나는데..
주륵,
여자들만 아는 이 느낌...젠장,
나는 재빠르게 화장실로 들어가 확인을 해보니, 역시나 속옷에 피가 묻어 있었다.
새 속옷을 가져와 갈아 입으려니 다시 이 속옷을 올려입기엔 너무나도 찝찝하기에 어쩔 수 없이 오빠의 도움을 청하기로 결심하고
화장실 문을 사아아알짝 열고,
"오..오빠"
소심하게 불러보았으나 쇼파에 드러누워 예능을 보며 껄껄껄 웃고있는 오빠에겐 들리지 않았다.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며 혼자 되내이곤 오빠를 좀 더 크게불럿다.
"오, 오빠!!"
"어? 불었어? 휴지?"
"아니, 그게 아니라"
"그럼"
"그..내방 침대 밑 서랍에서"
"응"
"내 속..옷 좀.."
"어?"
"소..속옷 좀 가져다 줘.."
"아..어...기..기다려 왼쪽 서랍 오른쪽 서랍?"
"오른쪽.."
살짝 당황한 목소리였으나 그래도 곧 내 방에 들어가 속옷을 들고 와주었다.
물론, 위아래 세트로 다 가져다 주었지만 이게 어디야.
오빠가 매우 좁은 문 틈으로 수줍게 건내준 속옷으로 갈아입고 생리대를 꺼내려는데...
아..예정일 보다 10일 정도 빨리 터져 미처 생리대를 준비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다.
"하..."
깊은 한숨을 내 뱉곤 또 고민을 하기 시작했다.
"그냥 갔다오기엔 다 샐거고...휴지로 막고 갔다...아 이건 좀 아니다..하...어쩔 수 없지..오..오빠"
"왜? 또..뭐..필..필요해?"
"그...그게 그러니까..."
"말해 괜찮아"
"(소근)새...생리대..."
"어? 잘 안들려"
"생리대가..다 떨어졌어.."
"새..생리대?"
"응.."
"어..어떻게 해야하지?"
"그...마트나 편의점에서 좀..사다줘..."
"아..."
"좀..그런가?"
"아, 아니 너 못 움직이잖아 지금 갔다올게"
"고마워, 그...조..좋*느낌으로.."
"아..그래 그거 알아 광고"
"응 그거 아, 라이너말고 날개!!!"
오빠는 바로 나갔지만 집 앞 마트에 간 것치곤 왜이렇게 늦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곧 돌아와 또 다시 수줍게 큰 봉투 하나를 내게 건냈다.
"무..무슨 왜이렇게 많이 사왔어.."
"종류가 너무 많아..."
팬티라이너,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정말 종류별로 다 사왔다.
심지어 사이즈는 사이즈대로 오가닉...뉴울트라....돈이얼마야...
덕분에 다음 달 까지도 쓸 수 있을 것같다.
"고마워.."
"아..아니, 뭐 너..너도 여자니까.."
동생심부름 가는 경수오빠 .text
"이름이 뭐였더라...아, 좋*느낌...이거 멜로디있었던거 같은데, 아! 조↘은→느↗낌→"
딸랑,
"어서오세요"
"어딨더라..저...저기..."
"네,"
"그...그러니까 그게..."
"미성년자에게는 담배 안팔아요"
"그게 아니라..."
"그럼...아, (속닥)콘돔은 저쪽에..."
"네? 아니 그게...그...그러니까..."
"아, 생리대 찾으세요?"
"아...네...그...좋*느낌..?"
"아, 이쪽 코너에 있어요"
"가..감사합니다.."
멍...
"뭐가 이리...많아...좋*느낌이 있는데..좋*느낌이 많아...다 똑같은 건가...아닌데? 이건 작고 이건 크고 이건 이거보다 작고...어...
소..소형? 대형? 중형? 오버나이트? 라이너?...다뭐야...신체사이즈마다 다른건가...OO이는...뭐쓰지?
소..소형은 초등학생들...중형은...중학...그럼 대형인가...아...이건 좀 아닌듯 한데...하.....
그냥 다사가야지..아, 라이너말고 나...날개? 크기 별로 날개만 골라사야지"
"여..여기 계산이요..."
"여자친구분건가봐요?"
"네? 아..동생...."
"우와, 엄청 좋은 오빠시네요 보통 이런건 꺼리는데.."
"그..그래요?"
"57800원입니다."
"네?"
"생각보다 비싸죠? 동생분 용돈 이걸로 거덜날거예요, 아 이 네개 제품은 지금 원플러스원 행사중이라 하나씩 더챙겨드릴게요 잠시만요"
"아..네....와..이걸 어떻게 매달사지.."
"그냥 봉투에 담아드릴까요? 아니면 종량제에 담아드릴까요?"
"아..아무거나 주세요"
"네, 안녕히가세요"
"네..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