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망가대왕swf
엑소?걔네가 누군데 과자이름이야?
(부제 - 징어는 하루는 오늘도 평화롭다)
*욕주의
"이제 사옥밖으로 나갈꺼니까 조심하세요"
"응응!"
'덜컥!'
"꺄아아아아아아!!!!!!!!!!!!!!"
"백현아!!!!!!!!누나야!!!!!!!!!!"
"경수야!!!!!!!앓다죽을 우리경수!!!!!!!!"
"종인아!!!!!누나왔어!!!!!!!!"
지랄한다 씨발
"야!!!!!!!!!!!!!!!!!!!!!!!!!!다들 안닥쳐!!!!!!!!!!!!!!!!!!!!
괜히 나한테 쳐 맞아서 울고불고 지랄하지말고 비켜라
아니면 저번처럼 카메라 다 부셔버릴거니까!!!!!!!"
"......."
이렇게 좀 비킬것이지
'촤르를르ㅡ르르ㅡ르찰칵!'
'퍽'
"아야..."
?씨발 감히 니가 엑소를쳤냐?건강히 지켜야 일억더받는단말이야!!!!!!!!!
'타앗-'
"압수다 썅놈아 어디서 카메라로 무식하게 내가수를 치고 지랄이니?"
"야 여자면 그냥 집에서 밥이나 차리지 왜 여기와서 나대?
그리고 경호원인데 욕해도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런 개씹썅새끼를봤나
야 너 여자하고 남자 차별하냐?니가 그렇게 차별할정도로 어마어마하게 잘나셨어?어?
너야말로 남자새끼가 징그럽게 남자아이돌뒤는 왜 쫒아다녀 이 병신새끼야
그리고 경호원은 사람 아니세요?니네들이 도를 지나치게하니까 욕을하는거지 안그래?"
별 병신다봤네
'팍!!!'
아이 씨발 감히 뺏어가?내가 압수한걸????넌 뒤졌어
"야이 씨발새끼야!!!!!!!!!!!!!!!!!"
"씨발!!!!!!!!!!역관광 백드롭이다 이 개새끼야!!!!!!!"
"아악!!!!!!!!!!!!!!!!!!!!!"
"헐 씨발 미친년이다 진짜"
"방금 미친년누구야 뒤지고싶냐?니네 전부안꺼져????진짜 머리에 구멍나게해줘?
이 언니가 총은 많이 쏴봤거든?"
"야 씨발 오늘은 그냥가자"
"야 가자가자"
"저 돌은년"
아나 저 씹새가
"야 야"
이새끼 기절했나?
'퍽 퍽'
"야 안일어나?고자킥도 덤으로 맞고싶냐?자손번식 못하게해줘?"
'벌떡!'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자식새끼는 낳고싶나보네...
자식은커녕 숨도 못쉬게할수있으니까 지금 당장꺼져"
"ㄴ..네!!!!"
"......헐 대박....."
"대박!!!!!!우리 경호원 완전멋있다!!!!!!!"
"이정도야 기본이죠~빨리가요"
.
.
.
아...방송국 앞에도 존나 죽치고있네 진짜
"여기서 기다리고 계세요 아까처럼 맞지말고"
'드륵-'
"아뭐야..오빠들인줄알았네"
"저년뭐야?"
"야!!!!!!!너뭐야?"
"경호원인데"
"아 그럼 좀 꺼져봐"
"삼초셀동안 안꺼지면 니네 카메라 전부 부신다
카메라 내려놔라...야!!!!거기 사다리에 있는 너도 내려와"
"지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일!!!!!!"
"????"
"내가 씨발 이걸 또 해야되냐???????"
"얏차!!!!!!!!!!!"
"악!!!!!!!뭐야저년!!!!!!!!!!!!!!"
와 내가 한국와서 부신 카메라 개수만해도 열개는넘겠네 진짜
"곱게 꺼질래 아니면 뼈까지 부러지고 꺼질래"
"ㄱ...그럼 그냥 사진만 찍는것도 안돼...요?"
...뭐 그건상관없을려나?
"...그럼 너네 옆으로 쭉 비켜서있어"
"흠...좋았어..."
'드륵-'
"이제 나오셔도 될거같애요"
".....푸훕..."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좋아...이렇게 하면될것을 왜 힘들게그런데?"
"ㅋㅋㅋㅋㅋㅋ아진짜 징어씨 너무 짱이다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리게 왠 징어씨?그냥 징어라고 말놔요"
"응 그래ㅋㅋㅋㅋㅋㅋ그럼 너도 그냥 세훈오빠-하고 말놔!!"
"그건싫고"
"왜!!!!"
"하는거봐서"
"어?징어야!"
"재현오빠!"
"여기서뭐해?"
"일하지!"
"...이팬들 이렇게 서있는게 다 니가한거야?"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김징엌ㅋㅋㅋㅋㅋㅋ
아까 내위로 카메라 파편튀기게한게 너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튀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야 발 안다쳤어?"
"발차기 한두번해봐?..근데 그 옆에있는분들은?"
"아 아까말했던 우리가 경호하는 가수들"
"이름이 뭐라했지?배..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난청있냐?"
"유민규 개새끼야"
"ㅋㅋㅋㅋ배티아니고 뷰티뷰티 징어야"
"유민규새끼야 재현오빠좀 본받아봐..그니까 니가 나한테 오빠소리를 못듣는거야"
"오빠들 이여잔 누구에요?"
"뭐?"
"얘가 누군데 오빠랑 그렇게 친하게 얘기해요~"
"야 누구팔을 그렇게 잡아 안놔?"
"아 니가뭔데 나한테 지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너 방금뭐라했냐?"
"뭐?"
"뭐라했냐고 배티년아"
"야야 김징어 좀 참아 얘네는 일반인 아니고 연예인이야"
"괜찮아 여차하면...."
"여차하면뭐"
"매장시켜버리면 되니까"
.
.
.
.
뭐야 배티년 그렇게 쫄아서 갈거였으면 애초부터 왜 나한테 시비를털어
다섯명전부 싸가지가없어요진짜
유민규하고 재현오빠한테 달라붙을때부터 알아봤어야돼!!
"징어야 근데 아까 그분들은 네 동료야?"
"응 뭐 그렇지"
"요즘 경호원들도 엄청 잘생겼구나...."
"그래?잘모르겠네..."
"징어 너 눈 엄청높다 ㅋㅋㅋㅋㅋㅋㅋ"
"흠...솔직히 우리오빠덕에 눈이높아졌지 맨날보고사니까"
"오빠?친오빠?"
"응 김명수라고 얼굴만 반반한놈 있어"
"ㅋㅋㅋㅋㅋㅋㅋ네가잘생겼다고 하면 얼마나 잘생긴거야?"
"음...예전에 같이 셀카찍은게 있을텐데 잠시만"
"아 여깄다"
"헐....야 무슨 아이돌 뺨치게생겼는데?"
"뭔데뭔데?"
"징어오빠하고 징어셀카"
"헐...대박..."
"대박...진짜 잘생겼다..."
"야 김징어 이쁘게나왔는데?"
"그런가?"
"아까 그분들도 잘생겼던데...넌 대체 주위에 남자가 몇이야?"
"그러게"
"엑소분들!지금 준비해주세요!!!!"
"아 우리 가봐야겠다!"
"징어야 잘하고올게!!!!"
"응"
정말...내주위사람들은 전부 친화력이 좋단말이야...
아~오늘도 참 지루한하루네....
재미있는일좀 일어나라!!!!!!!!!
.
.
.
-----------------------------------------------------------
그렇지 않아도 이제 재밌는일이 일어날수 있을거야 징어야....ㅎㅎㅎㅎㅎ
저는 오늘뭔가 음...다른사람에게는 이런일이 평범하지않은일이지만
그게 징어한테는 일상이라는걸 보여주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일상축에도 못끼는 그런일?
징어는 SS클래스니까 더 위험하고 총을사용하는일을하니까 이런일은 껌이죠ㅋㅋㅋㅋㅋ
그냥 그런걸 보여주고싶었습니다!!!!!
암호닉신청은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세요!!!♥♥♥♥
여러분 사랑해요~~~♥♥♥♥♥♥
♥내이쁜이들♥ |
♥프링글스♥ ♥다음화♥ ♥뽀조개♥ ♥들레♥ ♥크림치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