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ㅎㅎ나 사실 어제 쓸려고했는데 뭐좀 읽느라 오늘 써!ㅋㅋㅋ방금 다읽었거든ㅋ뭘읽었냐면..그 내 소꿉친구 여자애 기억나시나요??여기 내 썰 3인칭시점으로 올려주는 내 소꿉친구여자애ㅎㅎ이번에 걔랑 반이 떨어졌어..그래도 바로 내 옆반이야ㅋㅋㅋ아무튼 어제 걔랑 문자하는데 걔가 소설?그 인소?무튼 bl소설 하나 이메일로 보내주면서 읽으라는거야ㅋㅋㅋ심심해서 읽었어 용형이랑 같이..ㅋㅋㅋㅋㅋㅋ근데..막 야하더라..ㅋㅋㅋㅋ샤오즈키 작가님꺼였는데 이런거 말해도되는건가??아무튼 거기 수?이름이 내이름이랑 엄청비슷한거야ㅋㅋ처음에 형 잘못보고 고연? 막이러고ㅋㅋ같이읽다가 씬부분에서 둘다 조용히 몰입해서 읽고ㅋㅋ 씬끝나고는 좀 부끄럽길래ㅋㅋ아무말도안하고 계속읽었어ㅋㅋㅋ근데 내용은 꽤 재밌는거같았어ㅇㅇ 추천!ㅋㅋㅋ각설하고 이제 썰쓸께!나랑 용형이랑 영어학원같이다니잖아? 이제 형은 곧 모의고사보고 우리학년은 3월달 모의고사 안보기때문에 내신들어갔어5월1일부터인데 왜이렇게 일찍시작하지..?ㅋㅋㅋㅋ아직 학교에서는 수업도 많이안나갔는데ㅋㅋㅋ방학때는 형이랑 계속 같이수업해서 좋았는데ㅠ 이제 수업 같이 못하니까ㅠ 아쉬웠어ㅠㅠ 그래도 학원끝나고 점심은 같이 먹어서 좋아ㅎㅎ점심먹으러 간 음식점이 다 룸으로되있어서 막 우리 뽀뽀도 하고ㅎㅎ서로 먹여주고ㅎㅎcctv도 없어서 모든게 가능한?ㅋㅋ 그런 편리한 음식점..은아니고 룸카페였어ㅎ밥 다먹고 마실꺼 시키고 밖에서 빵구워서 먹고ㅎ 마실것도 마시고그랬어막 우리가 빵구울때 약간 장난치고그랬거든ㅋㅋ내가 빵짚는 집게가지고 형 옆구리찌르고 ㅎㅎ 하면서 웃고ㅋㅋㅋ형은 나 살짝 째려보다가 같이 웃고 형은 나 꼬집고 조금 아주 쪼금 시끄럽게장난쳤어..그랬더니 뒤에서 알바하는 누나가 조용히하라고 막그러고ㅋㅋ여기 블랙커피는 공짜거든ㅋㅋ 형이 막 졸렵다고 그거 마시는데 약간 인상쓰면서 "와 써"이러는데ㅎㅎ좀 섹시했어..ㅎ형 요즘 머리 좀 길어져서 옆으로 살짝넘기고다녔었는데ㅎ오늘은 인경도 안쓰고 왁스로 앞머리 살짝올리고 영어학원왔었거든>_그래서 정말~~ㅎ 멋졌어~막 형이 인상쓰면서 커피마시는걸 내가 앞에서 턱괴고 보고있으니까 형이 커피마시다가 나 보고 허리숙여서 내입에 뽀뽀해주고 마리쓰다듬어줬어ㅎㅎ아 그리고 나 머리 지금 좀 길거든ㅋㅋ한 여자 숏컷에서 아주조금 더 긴?그런머리야 그래서 자를까말까 이러다가 형이 자르지말고 조금 더 길러서 볼륨매직하래ㅎㅎ그래서 그럴려구ㅎ아이고..내일도 학교가야되는구나ㅠ 익인이들 힘쇼!나도 힘쇼!!그럼 잘자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