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꽃바퀴A 전체글ll조회 3452l 1

 


 

Lost - Bruno Mars

 

 

Esper조직 EXO와 너징

 

(부제 - 친구 그리고 훈련)

 

*Esper(에스퍼):초능력자

 

 

 



 

 

"이야..박징어 한성깔한다?"

 

 

 

"닥쳐라"

 

 

 

"야 오세훈 너는 애를 진짜 죽일기세로 노려보냐 왜"

 

 

 

"뭐 어때서 한마디만더하면 진짜 죽일라했는데?"

 

 

 

"어휴 존나게 잘나셨으니까 밥이나 먹어라?"

 

 

 

"아오!박징어는 왜 걱정해줘도 지랄?"

 

 

 

"예 걱정해줘서 존나게 감사하네요~"

 

 

 

"아씨!오빠라고 안하냐?"

 

 

 

"같은학년인데 뭔놈의 오빠?"

 

 

 

"아...같은학년으로 오는게 아니였어..."

 

 

"근데 김종인은 왜 우리랑먹어?선생님아니야?"

 

 

 

"다른선생보단 너네가 편해서"

 

 

 

"그러다 선생님들 사이에서 왕따당한다"

 

 

 

"지랄마라 오세훈 지금상황봐서는 니가 더 왕따같거든?"

 

 

 

"야!나 인기많거든?"

 

 

 

"인기는 많겠지만 친구가없겠지 복학생이라고 다가오는 사람이없으니"

 

 

 

"아...진짜 김종인 개새끼"

 

 

 

"좀 조용히하고 밥 쳐먹어라"

 

 

 

"....."

 

 

 

"....."

 

 

 

이제야 좀 조용하네

.

.

.

.

.

"징어야 징어야!!!"

 

 

 

"뭐야 이정환"

 

 

 

"어차피 앞으로 같이 밥먹을거니까 내 친구들 소개해줄게!!"

 

 

 

얘는 언제부터 센캐에서 이미지가 벗어났을까?

 

 

 

"...?"

 

 

 

"야 너네빨리 자기소개해!"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아..새끼 쪽팔리게...안녕 나는 김명수야"

 

 

 

"아..어 안녕"

 

 

 

존나잘생겼네....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안녕!난 남우현이야!근데 너 진짜 이쁘다!!"

 

 

 

"아 고마워"

 

 

 

"근데 어지간해서는 이정환 이새끼 친구 잘 안사귀던데"

 

 

 

"아.."

 

 

 

"얘 진짜 골때려ㅋㅋㅋㅋ완전 내타입"

 

 

 

"왜왜?"

 

 

 

"아니 처음에 깨울때 되게 조신하게 깨우는거야"

 

 

 

"또 수업시간에 쳐 잤구만"

 

 

 

"아 들어봐아!!!!"

 

 

 

"어 근데"

 

 

 

"아 근데 막 처음에는'저기..일어나'뭐 이렇게 깨우다가 마지막에ㅋㅋㅋㅋㅋ

욕하면서 '그만 쳐자고 안일어나냐'이런식으로 깨우는거야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골때린다ㅋㅋㅋㅋㅋ"

 

 

 

"니가 계속 안일어나니까 빡칠만하지 뭐"

 

 

 

잘한다 김명수!!!!!!!

 

 

 

 

"아씨..야 징어야!!!나 잠깐만 교무실 다녀올테니까 가만히있어!!!"

 

 

 

막 화장실을 다녀온 오세훈은 갑자기 나에게 말하더니 다시나간다.

 

 

 

"아 징어야 근데 오세훈?저형 복학생인데 어제전학왔거든?"

 

 

 

"응 알아"

 

 

 

너네들보다 더 잘알걸?

 

 

 

"근데 어떻게 그렇게 친해?"

 

 

 

"아..이정환한테도 말했었는데 그냥 뭐..전학생들끼리 친해진거야"

 

 

 

"사실 친해지고싶긴한데 무서워서 가까이 못가겠더라"

 

 

 

"저래보여도 착해 괜찮아"

 

 

 

신경거슬리면 죽는다는게 문제지만

 

 

 

"징어너도!"

 

 

 

"어?"

 

 

 

"너도 착해보인다고"

 

 

 

"고마워 남우현 너 보는눈있네"

 

 

 

"뭐...내가 좀"

 

 

 

"방금 말 취소"

 

 

 

"아 뭐야!"

 

 

 

....처음으로 사귄친구들이 그리 나쁜거같지는 않아서 다행이다..

아 근데 정부 사람들을 어떻게 알아내지?

 

 

 

.

.

.

.

"다녀왔습니다"

 

 

 

"다녀왔어"

 

 

 

"다녀왔어~"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아 다들왔네?학교는 좀 어때?"

 

 

 

 

"존나 힘들어...."

 

 

 

"우리징어 친구는 좀 사귀었나?"

 

 

 

"뭐..대충"

 

 

 

"대충은무슨!!백현이형!!얘 친구 다 남자만 사귀었어!!!!"

 

 

 

"뭐!!!!!"

 

 

 

"뭐어????"

 

 

 

아니 왜 다 나오고 지랄들이세요...ㅎㅎ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허...야 진짜 박징어 미쳤냐?"

 

 

 

"아니..왜!!!"

 

 

 

"왜라니!!!남자애들은 모두 늑대야 이 오빠만빼고!!!!"

 

 

 

"루한 닥쳐"

 

 

 

"아 뭐 어때!!여자친구도 사귀면되지!"

 

 

 

"그게 문제가 아니라 벌써부터 남자애들이랑 친해지면 안돼!!아니 아예 친해지지마!!!"

 

 

 

"아맞다 그리고 박징어 전학올때 남자애들 난리났었어 존나이쁘다고"

 

 

 

"당장 여고로 가야돼!!!!!!!누가 우리징어 그학교로 보냈냐!!!!"

 

 

 

"아 니네가 그 학교로 가라며!!!!!!!!!!!!!!"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차라리 나를 여장시켜서 그학교로보내!!!!!!"

 

 

 

"말이 되는소리를 해라 이 피카츄야!!!!!!!!"

 

 

 

저 피카츄새끼가 되도않는 소리를 하고있어!!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아니야 침착해 얘들아...벌써 간거 어쩔 수 없어"

 

 

 

"아...이씽오빠랑 말이 통하겠ㄴ.."

 

 

 

"대신 남자애들하고 눈도마주치지마 말도걸지말고 같은숨도쉬지마 당연히 만지는건 더 안돼"

 

 

 

"....씨발...나 숨도못쉬고 죽으라고....?"

 

 

 

장이씽 미쳤냐...?

 

 

 

"인지력으로 맨날 지켜볼거야"

 

 

 

"...돌았구나"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말도안되는 소리들 그만하고 징어야 훈련 들어가자"

 

 

 

"아 응!"

 

 

 

"아..진짜 박징어 저거.."

 

 

 

그럼 니들이 학교 대신가던가!!!!!!!!

 

.

.

.

.

 

그렇게 말싸움아닌 말싸움을 대충 끝내고 지하실에 있는 훈련장으로 이동했다.

 

 

 

"우선 네 카피얼과 이그노얼을 강화시키기 전에 너에게 있는 초능력 하나를 더 알아내야해"

 

 

 

"쉽게 알 수 있는방법은 없어?"

 

 

 

"글쎄...사이코 키네시스를 쓸 수 있는거를 보면 사이코 키네시스라는건데...."

 

 

 

"뭔가 더 있어?"

 

 

 

"아니..뭔가 좀 찜찜해서 말이야..."

 

 

 

"뭐가?"

 

 

 

"아니..말이 좀 길어지긴 하겠지만.. 우리초능력을 보면 전부 조금씩은 연관이 있잖아?"

 

 

 

"그게 내 초능력이랑 무슨연관이 있어?"

 

 

 

"우선 초능력두개 이상을 가진사람들은 내가알기론 우리 엑소12명이란말이야"

 

 

 

엑소 12명이면 나를 포함한거겠지?

 

 

 

"응 근데?"

 

 

 

"근데 우리초능력을보면 물하고 염산력 발화 쉐도우 컨트롤같이 조금씩은 연관이 있단말이야"

 

 

 

"그런가?그럼 경수오빠의 힘하고 서머너도 연관이있어?"

 

 

 

"생각해봐 도경수가 힘으로 싸우는데 망치나 도끼같은 무기를 소환해..어때?"

 

 

 

"...상상하기도 싫다"

 

 

 

"딱히 능력의 연관뿐만이 아니라...이씽이 같은경우에는 쉽게말하면 지능캐잖아?"

 

 

 

"그렇지?"

 

 

 

"뭐 어느정도의 전투능력은 있지만 이씽이는 현장을 나가지 않고 뒤에서 적이 어디있는지 아니면

치료를 해준다던지 그리고 우리 엑소의 정보를 담당하고있잖아"

 

 

 

"응.."

 

 

 

"그리고 이씽이의 능력은 전투능력도 아니고...이씽이의 타입과 능력이 뭔가 잘 맞아떨어지잖아"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러네..."

 

 

 

"그래 말은 좀 길었지만 어쨌던간에 에스퍼의 타입과 능력 혹인 능력의 조합이 잘 맞단말이야"

 

 

 

"음..그러네"

 

 

 

"근데 너같은 경우에는 우선 이그노얼과 카피얼도 은근 잘 맞아. 카피얼은 이그노얼능력을 카피 못하기때문에

이그노얼과 동시에 카피얼을 가지고있다는거는 모든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말이되거든?"

 

 

 

"오..응 근데?"

 

 

"근데 사이코 키네시스란 능력은 쉽게 카피할 수 있는 능력인데도 불구하고 나머지 하나의 능력이 사이코 키네시스다?

뭔가 안맞지 않아?"

 

 

 

"근데 그렇게 치면 모든 능력이 전부 안맞잖아"

 

 

 

"....내가 예상하는거지만..아니 이 능력이면 넌 정말.."

 

 

 

"뭔데?"

 

 

 

"..이론상으로만 존재하는 초능력이 하나있어..지금 그 초능력을 가진사람이 단 한명도 없다는거야"

 

 

 

"근데 그게 이론상으로 존재해?"

 

 

 

"과거에 딱 한명 있었던걸로 알고있어 그래서 이론상으로는 존재하지만 그 능력이 매우 뛰어나서

정부에서 그 사람을 힘들게 죽였거든"

 

 

 

"..죽였다고?"

 

 

 

"응...그리고 카피얼도 그 능력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해서 미쳐버렸거든"

 

 

 

"흡수는 할 수 있는데 제대로 하지는 못한다?"

 

 

 

"그래..근데 난 이 초능력이 너에게 있길 바라지않아"

 

 

 

"...그 초능력이 대체 뭔데?"

 

 

 

"...마인드킹"

 

 

 

"마인드킹?"

 

 

 

"모든 정신계 초능력을 다룰 수 있어 게다가 이 능력이 너무 강해서 약간의 공중부양과 염력도 가능해"

 

 

 

"염력이라하면 사이코 키네시스 만이 아니라는 소리야?"

 

 

 

"그래 염력이란 큰 이름 안에 작은 세세한 염력까지 다룰 수 있다는거지.그래서 그 안에 사이코 키네시스가 있는거야"

 

 

 

"그럼 그 능력을 어떻게 확인하는데?"

 

 

 

"네가 공중부양을 할 수 있다거나 정신계 초능력과 염력을 다루면 돼"

 

 

 

"염력...그 세부능력에는 뭐가있어?"

 

 

 

"우리중에도 염력을 가진애들이 대부분이야. 흔하게 염력이라고하면 물건을 움직이는것이라고 알고있지만

좀 자세히 설명하면 정신적이나 지적으로 물리적인 현상을 일으키는거야.그래서 루한이의 사이코키네시스나

민석이의 결빙 종대의 전력 세훈이의 바람 나의 물 종인이의 텔레포트나 찬열이의 쉐도우 컨트롤과 발화 백현이의 빛

이씽이의 인지력이 염력의 세부능력이라고 볼 수 있어"

 

 

 

"그럼 마인드킹은 그 전부를 쓴단말이야?"

 

 

 

"쓸 수 는 있겠지만 그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에 비해 정말 미약하겠지?

가령 루한이가 집 한채를 염력으로 들 수 있다치면 너는 물컵정도?하지만 염력을 전부 쓴다는건 정말 대단한거야."

 

 

 

"그런거 같아...아 참 그리고 정신계열에는 또 뭐가있어?"

 

 

 

"정신계열도 정말 많지...루한이의 사이코 메트리라던지 백현이의 환각이나 종인이의 패서네이트

그 외에도 천리안 천리청 텔레파시 투시 같은거?"

 

 

 

"그럼 이것도 그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에 비해 미약하게 쓸 수 있어?"

 

 

 

"아니.마인드킹은 정신계를 전부 쓸 수 있기 때문에 자유자재로 쓸 수 있어.

하지만 루한이나 백현이 종인이같이 수련을 많이안하면 제대로 쓸 수없겠지?더군다나 백현이는 환각에서 진환이잖아

그렇게 실체를 만들어낼려고 백현이가 수련한거 보면 정말 입이 떡 벌어질걸?"

 

 

 

"아..."

 

 

 

"서론이 너무 길었나?그럼 마인드킹이 맞는지 확인해보자"

 

 

 

"어떻게 확인하지?"

 

 

 

"음....저기있는 쿠션을 사이코 메트리를 써서 기억을 읽어봐"

 

 

 

쿠션이 하트모양이네...완전 안어울려

 

 

 

"어떻게 읽으면돼?"

 

 

 

"그냥 손을대고 그 물체의 기억을 읽고싶다고 생각해봐"

 

 

 

....읽고싶다...읽고싶다...

 

 

이렇게 생각하니 갑자기 내 머리속에 없던기억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쨔잔!!이쿠션 내가 사왔지롱!!!'

 

 

 

'헐 봐봐!!하트모양이네?괜찮다!'

 

 

 

'이제 이 쿠션은 훈련도중 쉬는시간에 쉬는용으로 쓸거야!'

 

 

 

"어때?뭔가 보여?"

 

 

 

"...변백현이 쿠션을사서 김종대한테 자랑하는데 김종대가 쿠션 만지면서 괜찮다고하고...변백현이 쉬는용으로 쓸거라고 말하고있어"

 

 

 

"잘봤어!루한이한테 읽어보라 했을때는 그 쿠션을 사기전에 가게에 있던 기억까지 읽어냈었거든?

근데 지금 네가 말한 기억은 내가 백현이가 쿠션을 사왔을때 봤던 기억하고 맞아!"

 

 

 

"정말?나 그럼 진짜 마인드킹이야?"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해보자"

 

 

 

"뭔데?"

 

 

 

"천리안으로 타오 뭐하고있나 한번 봐봐"

 

 

 

....음...황쯔타오....우리 황타오가 뭐하고있는지....

 

 

 

'으...이거 왜이렇게 슬퍼?눈물이 안멈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책보면서 울고있는데?왜저래?"

 

 

 

"기다려봐 전화하고있어....여보세요?"

 

 

 

-으으...왜전화했어어...

 

 

 

"타오야 너 지금 뭐해?

 

 

 

-책봐..근데 너무 슬퍼허ㅠㅠㅠㅠㅠㅠ

 

 

 

"응 알겠어 끊어!"

 

 

 

"뭐래??"

 

 

 

"책보면서 울고있는거 맞데"

 

 

 

"헐..."

 

 

"너 진짜 마인드킹 맞는거같다...."

 

 

 

하지만 준면오빠는 썩 내키지 않는표정이다.

 

 

 

"뭐...잘못됐어?"

 

 

 

"....만약..진짜 만약에 정부에 네 정체를 들키게 되면 네가 무슨 일을 당하게될지..."

 

 

 

"...."

 

 

 

"안그래도 이그노얼은 정말 희귀한 능력중하나인데다가...마인드킹은 현재 네가 유일할거야"

 

 

 

"....."

 

 

 

"이그노얼은 이렇게 수가 적지않았어..하지만 정부가 닥치는대로 정부의 사람을 제외하고 전부 죽여버렸기때문에

현재 이그노얼의 수가 매우 적어서 이거 하나만으로 연구감아니면 살해감인데 한술더떠서 한명뿐이 없는 마인드킹까지있어

넌 정말...벼랑끝에서 줄타기를 하고있는거야 징어야.."

 

 

 

"...괜찮아"

 

 

 

"...뭐?"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내가 위험하면 오빠들이 나 지켜줄거잖아.잡혔다해도 구하러올거고..응?내 생각이 틀린건 아니지?"

 

 

 

 

[EXO] Esper조직 EXO와 너징4(부제-친구그리고훈련) | 인스티즈

 

 

"푸하..!..그래 당연히 우리 징어 구하러갈건데 그치?괜한걱정했네?"

 

 

 

"됐어 그럼!완전 든든하네~"

 

 

 

"올라가서 애들한테 얘기나 해주자"

 

 

 

"응!"

 

 

 

역시 준면오빠라니까!

.

.

.

.

"뭐!!!!!!!!!!마인드킹????"

 

 

 

"야..진짜 박여주 대박...."

 

 

 

"잠깐..그럼 아까 나한테 뭐하냐고 물어본게 그거 시험하려고 물어본거였어?"

 

 

 

"정답"

 

 

 

"아!!!그럼 징어가 나 우는거 본거아니야!!!!"

 

 

 

"봤어 찌질아"

 

 

 

"아!!!!!!!!!!준면이형 완전미워!!!!!!!완전 악덕 파이리!!!!!"

 

 

 

"닥쳐라 황산부어버리기 전에"

 

 

 

"이씨...."

 

 

 

"그래서 징어 훈련은 다 했어?"

 

 

 

"오늘 설명하는것만으로도 길었어...대신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면 곧장 잘 하는거 같더라"

 

 

 

"넌 능력이 세개인데다 정신계열하고 염력까지있어서 훈련이 몇배냐?"

 

 

 

"어..그렇네.."

 

 

 

"아!그럼 각자 있는 초능력을 징어한테 알려주자!그게 더 효율적이지 않아?"

 

 

 

"염력 다루는건 조금인데도?"

 

 

 

"이왕 조금 다루는거 완벽하게 다루는게 낫지!"

 

 

 

"우선 그건 이그노얼하고 카피얼을 제대로 익힌 후에 하는게 나을거같다"

 

 

 

"응...."

 

 

 

"징어야 졸려?"

 

 

 

"...응"

 

 

 

"ㅋㅋㅋㅋ귀여워...우선 오늘은 이만 자고 내일 더 이야기하자"

 

 

 

"...안녕 잘자"

 

 

 

"잘자 징어야!!!"

 

 

 

...완..전졸려....안녕..

 

 

 

-----------------------------------------

 


 

사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제가 좀 크게 다...다쳐서ㅠㅠㅠㅠ

드디어 오늘 엑소들이 징어의 마인드킹을 알아챘네요!!!!워~~후~~~

오늘은 좀 줄글이 많기도 많았네요..ㅠㅠㅠㅠㅠ

혹시나 저기중에 잘 모르는 초능력이있으면 댓글로 써주세요!!성심성의껏 답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암호닉은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굿밤!!!!좋은하루!!!!사랑해요!!!♥♥♥♥♥♥

 

 

 


 

내 예쁜이들

♥프링글스

♥율무

♥마지심슨

♥엑소영

♥민트

♥켄갱

♥다음화

♥핑꾸색

♥세젤빛

♥하루하루

♥뽀조개

♥변맥현

♥바닐라라떼

♥카놀라유

♥박이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프링글스에요 왜다치시고그래여 걱정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지를 여장시키랰ㅋㅋㅋㅋㅋㅋㅋㅋ 웤ㅋㅋㅋㅋㅋㅋ덬ㅋㅋㅋㅋㅋ
후 마인드킹 징어가 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ㅜㅜ? 힘내징어야,,,

10년 전
꽃바퀴A
프링글스님!!!!♥♥♥♥♥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은글슬쩍 워더 ㅎㅎㅎㅎ놉!징어는 엑소가 지켜줄거에욯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3
박이별입니다 작가님 다치셨어요ㅜ? 어떻게요 다치셨는데 늦은게 무슨상관입니까 몸이 더 중요하죠!! 작가님 역시 오늘도 작가님의 글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아요!! 오늘도 너무 재밌었어요 여주가 나중에 위태위태할거 같다는 생각에 조금 슬프기도 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ㅎㅎ 애들 여장시켜서 보냈으면 누굴지 궁금하네요ㅎㅎ 정부사람들은 과연누굴까 궁금하네요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꽃바퀴A
박이별님!!!!♥♥♥♥ㅠㅠㅠㅠ걱정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오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ㅎㅎㅎㅎ번외로 여장이나 시킬까요?ㅋㅋㅋㅋㅋ정부 사람들은
이야기가 진행되다보면 나오겠죠??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번외로 여장이면 저야 완전 땡큐죠!! 아프지마시고 화이팅!!
10년 전
독자4
와여주진짜대박이네요..나중에힘들어지겠어요..!!!작가님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힐링
10년 전
독자5
여주 진짜 대단하네여ㅋㅋㄱㄲㅋㅋ대박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켄갱이에요! 헐 정부한테 잡혀가면 어쩌죠.. 퓨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며니가 구하러오겠지 ㅠㅠㅠㅠㅠ
10년 전
꽃바퀴A
켄갱님!!!♥♥♥♥정부에게 잡혀가면 엑소들이 쨘!하고 나타납니다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
민트 여주많이힘들게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종대야니가여장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
10년 전
꽃바퀴A
민트님!!!!♥♥♥♥♥종대가 여장하면...ㅎㅎㅎㅎㅎㅎ(더이상의 말은 생략한다)여장피카츄!!!!!!
10년 전
독자8
허류ㅠㅠㅠㅠㅠㅜ나쁜일생기면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종대얗ㅎㅎㅎㅎㅎ여장햌ㅋㅋㅋㅋㅋ귀엽겟다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
바닐라라떼에요!!!! 아니 내가 바닐라라떼고 초코라떼건간에!!! 어디!!!! 어디다쳤어요!! 말해봐요!!!! 우씽 약이나 먹고 그래요 흥... ㅜㅜㅜㅜ 어서빨리나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 근데 마인드킹이 이렇게 희귀하고 힘들고 그런줄몰랐어요..... 아근데 정부의 아이들이 저 소개받은 아이들이겠죠.... 으허ㅜ 으허ㅜㅜㅜㅜ진짜ㅜㅜ오늘도 최고♥♥
10년 전
꽃바퀴A
바닐라라떼님!!!♥♥♥♥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마인드킹은 능력이 사기인만큼희귀하죠!정부의사람은과연 저 아이들이 맞을까요?ㅎ
10년 전
독자10
세젤빛입니다!!!ㅠㅠㅠ작가님 아프지 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나아지길바래요ㅠㅠㅠㅠ 오늘 내용 짱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능력자!! 좋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꽃바퀴A
세젤빛님!!!♥♥♥♥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더 좋게 쓰도록 노력할게요♥♥
10년 전
독자12
일단 얼른얼른 회복하세요!!ㅠㅠㅠㅠ 건강이 최고지요!!!
10년 전
독자13
변맥현이에요 오늘도 잘봣어요 드디어 하나남은능력이 밝혀지고ㅜㅜㅜㅜㅜ오어어어ㅓ어흥미진진
10년 전
꽃바퀴A
변맥현님!!!♥♥♥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10년 전
독자14
꺄아아아가아아ㅏ 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좋다정말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징어진심으로사기캐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101.214
다음화에요 ㅎ ㅎ강탈 당해서 수시로 들어와야 하는 이 불편함 ㅠ ㅠ 그래도 우리 사기캐 여주를 보며 힘을 ㅠ 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10년 전
꽃바퀴A
다음화님!!!!!ㅠㅠㅠㅠㅠ다음화님을 위해서 폭연을 하고싶지만..ㅠㅠㅠ흑흑..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6
헐 마인드킹이 뭔가했더니 그런것이였어...
10년 전
독자17
여주 대박이다...나중에 어떻게 될까봐 무섭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다치지마세여..언릉 나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징어 나중에 다치거나 그런거아니게쬬?..ㅠㅠㅠ완전 재미써여!!
10년 전
독자19
마지심슨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징어너무부러워여ㅠㅠㅠㅠㅠㅠ 나도 징어처럼 주변에 잘생긴 남자좀있었으면....하...ㅜㅠㅠㅠㅠ 작가님 몸조심해여 ㅠㅠㅠㅠㅠㅜㅠ 얼릉나으시고!!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여!!
10년 전
꽃바퀴A
마지심슨님!!!!!♥♥♥♥저는 엑소가 부럽네요...징어 내꺼하자...ㅎㅎㅎㅎㅎㅎ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마지심슨님도 좋은하루!!!♥♥♥♥
10년 전
독자2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재밋어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헿헿
10년 전
독자22
왜 다쳣어요 ㅜㅜ작가님 ㅜㅜ엉엉 얼른낭나
10년 전
독자23
우오아아ㅏ,...징어 ㄱ ㅓㅂ나 능력자...짱이닿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4
뽀조개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ㅠㅠ 에스퍼 글 보고싶어서 혼났네요
10년 전
꽃바퀴A
뽀조개님!!!!♥♥♥♥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짱ㅋㅋㅋㅋㅋ짱 귀요밐ㅋㅋㅋ
10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여주 사기캐데스네ㄷㄷㅋㅋㅋㅋㅋㅋ 멋져여ㅠㅠㅠ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밋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밋닽ㅋㅋㅋㅋㅋㅋㅋㅋ 워ㅓ허ㅓ징어머시써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구ㅏ여워ㅠㅠㅠㅠㅠ타오그런걸로울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허류ㅠㅠ대바규ㅠㅠㅠ아니무슨 능력이ㅠㅠㅠ대박이다너 내꺼해ㅠㅠㅠ진짜 멋진 남자들 사이에있는것도 부러워죽겠는데 능력까지ㅠㅠㅠ
10년 전
독자31
디ㅣ박ㅠㅠㅠㅠㅠ안힘들길ㅠㅠㅠㅠㅠㅠ힘쇼
10년 전
독자32
허....징어는 무적사기캐야...정신계열까지 조종할수잇다니......대박....여주야 대박이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1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3:14 ~ 11/27 1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