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라잇나잇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라잇나잇 전체글ll조회 421l
안녕하세요. 〈그대야 안녕> 작가 라잇나잇입니다. 

 

〈그대야 안녕>을 봐주시던 독자분들께서 얼마나 이 글을 봐주실진 모르겠지만, 작가의 바빠진 현생 탓에 불가피하게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무책임한 연재 중단만은 피하려 그간 노력을 해보았으나 상황이 녹록지 않아 무거운 결론을 내립니다. 

 

말을 보태자면 학원물인 〈그대야 안녕> 안에는 애초에 사회적 메시지들을 포함하여 구상해놓았었어요. 전반적인 스토리 구상을 끝낸 후 세부적인 이야기들을 만들어나갔고, 그 결과물을 만드는 과정은 비록 고되었지만 독자님들의 반응을 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근데 이런 제 욕심이 화근이었을까요. 요약 능력이 부족한 저는 이야기가 늘어갈수록 이대로 100화를 넘길 것 같아 불안해졌고, 엎친 데 덮쳐 생활이 바빠지니 이 분량을 제가 감당할 수 없겠단 생각이 깊어져, 이대로 방치해둘 수 없었습니다.  

 

설렘과 위안 사이에서 독자님분들에게 힘을 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맘 뿐입니다. 작품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었던 주제도 이대로 제 메일 안에만 숨어버리게 되어 속상하기도 합니다. 글은 아쉽게도 여기서 중단되지만, 여러분들 마음 속엔 꼭 이야기 속 밝은 아이들 같은 행복이 콕콕 박혀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그대야 안녕>을 봐주셔서 진심으로,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 장편 〈그대야 안녕>은 중단되지만 가끔 단편은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독자1
ㅠㅜㅠㅜ 참 재밌게 봤던 작품이지만 다른 글들을 기대하겠습니다!!!
5년 전
독자2
헐 작가님 ... 저도 되게 오랜만에 와서 이제 13화를 읽으려고 했는데.. ㅠㅠ 그래도 제일 아쉬움이 큰 사람은 작가님이겠지요 ㅠㅠ... <그대야 안녕>을 읽으면서 늘 얘기했던 소소한 설렘을 느낄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결말을 못 보고 묻어둬야하지만 그래도 작가님과 함께해서 즐거웠어요ㅎㅎ앞으로의 단편작품에서도 함께해요 💜💜💜
5년 전
독자3
너무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연중이 아쉽네요ㅠㅠㅠ
그래도 그동안 정말 재미있는글을 읽을 수 있어서 좋었어요!
정말 감사하구 앞으로 쓰실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5년 전
비회원4.55
헐 ..ㅠㅠ 갑자기 생각나서 그대야 안녕 다시 정독하러 왔는데 연중 소식을..! 정말 제가 그대야 안녕 사랑했어요 언제까지나 사랑할게요 감사해요 진짜루 15편 연재 감사해용 작가님이 들고오시는 작품이라면 전 모든지 좋아요 ♥️🙆🏻‍♀️작가님 사랑해오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2 11.25 01:33
      
      
      
      
방탄소년단 <그대야 안녕> 선물 관련하여 꼭 드릴 말씀 (암호닉)18 라잇나잇 07.22 18:38
방탄소년단 <그대야 안녕> 연재 재개4 라잇나잇 07.15 22:42
방탄소년단 <그대야 안녕> 연재 중단4 라잇나잇 02.08 23:26
방탄소년단 <그대야 안녕> 복구 완료6 라잇나잇 08.12 17:58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의 그 빌어먹을 컬러링 때문이야.”우리는 조용히 타이 음식을 비운뒤 옆 카페로 자리를 이동했다. 묘한 분위기에 긴장감이 흘렀다. 어쩌면 나는 그녀에게 나의 비밀을 털어놓을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그녀 또한 나의 비밀을 들을지도 모른다는..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二연. 외자도 아니고 말 그대로 성씨가 없는 이 이름의 사연을 알게 된 건 어린 나이였다. 쌍둥이인 태형과 투닥거리며 장난을 칠 정도의 나..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오빠는 10년째 은행에서 일을 하고있고, 나는 강아지 유치원에서 일을 잠깐 하고있다.오빠와 나는 5개월 정도 만났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커플들처럼 엄청 알콩달콩하고 예쁜 장소를 찾아간다던..
by 한도윤
제목이 실패의 꼴인 이유가 다 있다.우선 꼴이라는 말을 설명하자면 사전적 의미로 모양이나 형태를 낮잡아 부르는 말이다. 실패의 모양이나 실패의 형태라고 표현하는 것보다 꼴, 꼬라지, 꼬락서니로 표현하는 게 나는 좋다. 왜냐하면 나는 실패를..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 피가 잔뜩 배어 너덜너덜해진 수의를 입고. 꽤 오랜 시간 곪은 듯한 얼굴 상처는 짐승이 뜯어 먹은 듯..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