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달비 전체글ll조회 725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4 (부제 :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 | 인스티즈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4 (부제 :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

w. 달비








04-1





“국문과! 두 줄로 맞춰 서주세요!”





안 오길 빌었던, 아니 오지 말았어야 했던 날이 오고야 말았다. 단과대 연합 오리엔테이션. 그냥, 딱 하루만 건너뛸 수 있다면 난 이 오리엔테이션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동안 연습을 하긴 했어도, 그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출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쏠리는 긴장감에 토할 것 같았다. 오리엔테이션 전 날부터 장기자랑에 나가는 아이들끼리 따로 판 단톡은 난리가 났었다. 단체 장염이라고 한 뒤에 가지 않는 건 어떻겠냐고. 그리고 다시 만난 지금, 놀러간다는 사실보단 장기자랑의 비중이 너무 커 표정이 좋지 않은 우리였다.





“여기, 여주 너까지. 민주 따라서 1호차 타.”

“네에.”





오리엔테이션 장소까지 타고 갈 버스 인원을 나누는데 민윤기가 딱 내 쪽에서 잘랐다. 헐, 잠깐만. 민윤기 오늘 모자 썼다. 그것도 스냅백. 거꾸로. 오늘도 여전히 멋있는 민윤기 모습에 정신 팔려 있을 때, 나랑 같은 줄에 서있던 보미가 정신 차리고 빨리 걸으라고 재촉해서 겨우겨우 민주언니를 따라 1호차에 탑승했다. 차멀미를 하는 보미 때문에 우리는 앞쪽에 앉았고, 자리를 잡고 앉아 껌이라도 씹으려고 가방을 여는데





“인원체크 하겠습니다.”





....? 민윤기 이 버스야? 이건 뭐, 짜여진 드라마 대본처럼 아주 딱, 딱 맞아떨어지는구만! 아니, 그게 싫다는 건 아니고. 1호차와 2호차로 나뉘었으니 어디든 민윤기는 타겠지, 근데 그게 내 버스였으면 좋겠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민윤기랑 같은 버스라니. 이 버스가 오리엔테이션 장소로 가는 버스라는 건 참 마음에 안 들긴 한데, 내가 민윤기랑 같은 버스니까 한 번 봐준다.





“윤보미.”

“네.”

“김여주.”

“네?”





아무리 불러도 나오지 않는 이름에 방심한 채로 껌을 찾기 바빴다. 그렇다고 해도 거기서 끝을 올리면 어쩌자는 걸까. 안 그래도 인원체크 하느라 고요했던 45인승 버스에 내 끝 음이 둥둥 떠다닌다. 당황한 채로 얼굴이 빨개지는 것만 느끼고 있는데 껌을 쥔 손은 그대로고, 그런 나를 민윤기가 바라보더니 손을 내민다. 지금 뭐하자는 거지?





“...?”

“너만 먹냐.”





아, 이거. 풍선껌을 하나 빼서 민윤기 손에 얹어주자 그제야 만족스러운 듯 포장을 까며 자기 자리로 가서 앉는다. 나는 민윤기 대각선 자리에 앉았다. 보미가 창가에 앉겠다고 해서 앉히고, 나는 통로 쪽에 앉았는데 민윤기도 통로 쪽이라 직빵으로 보인다. 껌을 받자마자 씹더니 금세 이어폰을 꽂고 눈을 감는다. 나는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보미랑 떠드느라 정신이 팔리는 듯 했으나, 한 30분 쯤 뒤에 이제 이야기하기도 지친다며 그냥 자는 게 답이다. 하고 각자 이어폰을 꽂고 고개를 돌렸다. 슬쩍 쳐다본 민윤기는 많이 피곤했는지 팔짱을 낀 채 고개를 떨구고 자는 듯 했고, 나도 따라서 자려다 문득 생각나는 게 있어 무음 카메라를 실행 시킨다.





(사진)

오빠 잘 주무시네요. 굿잠! - 오전 9:48





나는 만족스럽게 웃으며 노래를 재생 시킨 뒤 잠에 청한다.

그리고 일어났을 땐,





(사진)

너도 잘 주무시네요. - 오전 10:21




.

.

.




와. 개못생겼다, 나.








04-2





도착 후, 점심 식사 전 잠깐의 자유 시간을 가진 다음 오후부터 시작된 오리엔테이션 행사는 그냥 좀, 뭐랄까. 약간 힘 빠진 체육대회 같은 느낌이었다. 빡센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느슨한 것도 아니고 적당히 쉬엄쉬엄 운동회하는 느낌? 운동회도 아니다. 해봤자 디비디비딥 같은, 그런 종류의 게임들만 여러 개 했다. 민윤기는 학회장이라 그런지 큰 확성기를 어깨에 메고 행사를 총괄했는데, 그 모습이 또 그렇게 멋있을 수가 없다. 민윤기는 확성기에 대고 간간히 구호를 불러주며 응원을 유도했다. 뭐, 대부분은 국문과, 옆으로 조금만 비켜주세요. 국문과, 이쪽으로 오세요. 였지만 말이다. 나는 괜히 시선 받는 게 싫어서 가장 뒤쪽에 숨어 게임이 진행되는 것만 구경했다. 아, 중간 중간 민윤기 구경도 하고.


하는 게 별로 없어서인지 행사라고 하기엔 거창한 행사가 대충 끝나고 저녁 식사 전, 약 1시간가량의 자유 시간이 주어졌다. 방에 가만히 앉아 쉬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방 문 앞에 걸린 각 조원들의 롤링페이퍼에 글을 써주기 바빴다. 나는 애들 눈치를 슬쩍 보다가, 민윤기가 없다는 걸 확인 하고, 민윤기 롤링페이퍼를 꺼내 들고 구석으로 가 한 줄씩 써내려 간다. 그냥 별 말 안 했다. 뭐, 한 마디로 줄이면 츤데레 학회장님 멋있어요. 정도? 물론 내 이름은 안 썼다.


그렇게 몇 줄 적은 뒤 슬쩍 다시 꽂아 놓고, 다른 친구들 롤링페이퍼를 쓰면서 눈으로는 민윤기를 찾는다. 내 것도 써달라고 해야 하니까.





“여주야. 윤기오빠 옴.”





임원 방에 있는 건가 싶어서 그냥 친구들 롤링페이퍼에 집중하기로 했다. 그래서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 민윤기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4 (부제 :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 | 인스티즈


“오빠!”

“왜.”

“저거 썼어요? 롤링페이퍼?”

“누구. 네 거?”

“네네.”

“아직 아무도 안 썼어.”

“와, 너무했네. 오빠 얼른 제 거 써주세요.”

“이따가. 지금 귀찮아.”





바로 민윤기한테 가서 내 롤링페이퍼 썼냐고, 왜 안 썼냐고 빨리 써달라고 하는데 민윤기는 진심으로 귀찮은지 표정부터 ‘나 존나 귀찮음.’이 드러나 있다. 아니, 버스에서 잔 거 아니었어? 그냥 민윤기를 보내려다가 지금 보내면 영원히 까먹을 것 같아서 그냥 붙잡고 계속 써달라고 했다. 처음엔 계속 귀찮다고, 귀찮다고 안 써주려던 민윤기가 하여간 더럽게 징징거린다며 롤링페이퍼를 뽑아 들고 자기 방으로 들어가 버린다.





“오빠, 길게 써주세요! 길게!”





길게 써달라고 한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진심이 있긴 하지만 80% 장난이었다. 아 길게 써야 함~ 하고 약간 놀리는 그런 뉘앙스로 길게 써달라고 한 건데 진짜 무슨 편지를 써오기라도 하는 듯 민윤기는 내 롤링페이퍼를 들고 나올 생각을 안 했고, 민윤기가 내 롤링페이퍼를 들고 있을 동안 내가 지금 몇 명의 롤링페이퍼를 끝낸 건지 모르겠다. 지금이 다섯 명 째던가. 뭐 아무튼, 다섯 명 째 하고 있을 때 민윤기가 ‘다 썼다.’하며 내 롤링페이퍼를 꽂아 놓고 바로 방으로 들어간다. 사실 민윤기가 써준 건 오리엔테이션이 다 끝나고 돌려받을 때 보려고 했다. 꼭 꼭 아껴뒀다가, 마지막에 보고 싶었는데 이미 내 손은 롤링페이퍼를 집은 지 오래지. 내가 나한테 뭘 바라니.


뭐라고 써놨을까 궁금해서 마음 같아선 팍, 그러니까 진짜 팍!!!!!!! 펼치고 싶었는데 이게 뭐라고 조심스럽게 피는 중이다. 제일 위쪽에 안녕. 으로 시작하는 민윤기 글씨가 보인다. 삐뚤빼뚤한 글씨는 잘 쓰려고 노력이라도 했는지 볼펜을 꾹 눌러쓴 듯 진했다. 아니 근데, 민윤기가 길게 쓰느라 늦게 나오는 줄 알았더니 고작 다섯 줄 쓸 거면서. 후. 그래도 귀여우니까 참는다. 이게 입 꼬리를 올리지 않으려고 노력해도 올라갈 때가 있는데 지금이 딱 그렇다. 민윤기가 써준 다섯줄이 너무 귀여워서.





안녕. 학회장 오빠다.

써줬으니까 그만 징징대라.

오늘 오티 장기자랑 잘하고

재밌게 놀아라.

이게 최대한 길게 쓴 거다.








04-3





“장기자랑 준비하는 애들, 지금 내려가서 얼른 준비 시작하자!”





무슨 핑계가 가장 좋을까, 내가 배를 부여잡고 쓰러지면 구급차를 불러주려나? 그러면 나 집에 갈 수 있는 거니? 저녁을 먹고, 또 잠깐의 자유 시간을 보낸 뒤에 장기자랑 준비가 시작 됐다. 오 세상에. 이게 꿈이라고 누가 말해줘. 무대의상을 들고 무대 옆 빈 방으로 들어가는 내 꼴이라니. 나랑 친구들은 모두 등을 보인 채 옷을 갈아입었고, 생전 신어보지 않은 구두도 신었다. 아, 아니 신긴 했었네. 춤 연습 할 때 잠깐. 근데 이게 대체 몇 센티야. 진짜 매번 볼 때마다 적응 안 된다. 이 흐물거리는 블라우스도 마음에 안 든다. 숙이면 똥꼬 보일 것 같은 이 치마도. 하하. 옷을 갈아입고 화장도 고치고, 그렇게 춤 연습 몇 번 하다가 의자에 앉아있는데 누가 문을 열고 들어온다. 민윤기다.





“어, 안녕하,”

“아니야. 앉아. 인사 안 해도 돼.”





민윤기를 보자마자 일어서서 인사하려던 친구를 따라 덩달아 일어났는데 민윤기가 손을 저으며 그냥 앉아 있으라고 한다. 민윤기는 한 명씩 의상 체크를 하는 듯, 한 명씩 보면서





“괜찮네.”





그리고 마침내 나한테 시선이 닿았을 때, 민윤기는 그냥 빤히 바라보기만 했다. 시선을 받아내는 내가 민망할 정도로 그냥 빤히 쳐다보기만 하다가 열심히 해. 하고 방을 나가버린다. 그냥 뭔가 막 서운하진 않은데 약간 꽁기한? 왜 나한테는 괜찮다고 안 해주냐! 하고 소리 치고 싶었지만 꾹 꾹 눌러 삼키고 민윤기가 나간 뒤, 다시 춤 연습에 매진한다. 방은 우리가 그토록 들었던 노래 소리와, 구두와 바닥이 부딪히는 소리로만 가득했다. 그렇게 춤 연습을 하고 있으면 중간에 임원 선배들이 와서 보기도 했고, 화장을 손봐주기도 하며 대기하는데 다른 과 임원인 듯, 누가 들어오더니 조금 이따가 시작하니까 앞으로 나와 있으세요. 라고 말하고 금방 나가버린다.


이런 옷을 입어 본 적도 없고, 이만큼 화장을 진하게 해본 적도 없어서 그냥 내 이런 모습을 누군가가 본다는 게 부끄러웠다. 나한테 맞지 않는 옷을 입고 돌아다니는 것 같아서. 굉장히 여성스러워 보이려고 노력한 느낌? 장기자랑을 나가는 것도 부끄러운데 이런 옷까지 입으니 쪽팔림은 배가 되어 결국 친구 등 뒤에 딱 붙어서 찌그러져 있었다. 얌전히. 열린 문 너머로는 우리 과 동기들과 선배들이 보이고, 곧 장기자랑이 진행 된다는 진행자의 말에 약간 진정되려던 심장이 아주 요동을 친다. 심장아, 진정해.





“헐, 뭐야. 너네 뭐야. 누구세요?”





화장실을 갔다 온 건지 다시 안으로 들어가려던 정호석과 마주쳤다. 정호석은 우리를 보자마자 달려와서 ‘이야’라는 말만 몇 번이나 했는지.





“이야. 우리 아가들이 최고네. 우리가 일등이구만!”





진짜 아가들 맞냐며 못 믿겠다는 듯 우리를 번갈아 여러 번 보고 나서야 최고라고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고서는 파이팅 하라고 한 뒤 자기 자리를 찾아 들어간다. 으으. 곧 시작할 것 같은데. 나는 떨리는 와중에도 민윤기가 어디 앉아 있는지 눈으로 살핀다. 민윤기 보고 춤추려고? 무슨 그런 미친 소리를. 그 자리는 절대 안 쳐다보려고. 안 그래도 지금 부끄럽고, 창피하고, 쪽팔려서 돌아가실 것 같은데 춤추다가 민윤기 눈이라도 마주치는 순간엔 자리를 박차고 뛰어나갈 거다.





“국어국문과, 준비해주세요.”





아 세상에, 아직 민윤기 못 찾았는데. 준비해달라던 다른 과 임원은 무대 상황을 보더니 ‘들어갈게요.’하고 우리를 무대 쪽으로 안내한다. 그렇게 쭈뼛거리며 들어간 홀은 정말 내 생에 이렇게 큰 함성을 받아볼 수 있을까, 하는 만큼 우렁찬 목소리로 가득했다. 우리 과 있는 쪽을 찾아 시선을 돌리니 앞쪽에 앉은 선배들이 ‘국문과! 국문과!’ 하며 응원을 유도하고, 뒤에 줄 맞춰 앉은 동기들도 열심히 응원한다. 그 모습들을 보며 머릿속이 새하얘진 나는 민윤기를 찾아야 한다는 생각도 못하고 얼른 대형을 맞춰 서면 이내 노래가 흘러나온다.


사실 내가 어떻게 춤을 췄는지 모르겠다. 눈을 뜨고 춤을 추긴 했지만 눈을 질끈 감고 춤을 춘 것 같은 기분이랄까. 노래는 어느새 끝자락을 달려가고, 나는 이제 조금만 있으면 끝이라는 사실에 마음이 느슨해진 건지, 이 홀의 끝만 바라보고 춤을 추다가 시선이 흐트러진 곳엔 민윤기가 있었다. 민윤기도 무대를 보고 있었기에 눈이 마주치는 건 당연한 일이었고, 나는 눈이 마주친 민윤기에 당황해 얼굴에 갑자기 열이 확 오르려는데 느릿느릿 박수를 치던 민윤기가 나를 보더니 뭐라고 입 모양으로 말하는데 잘 모르겠다. 내가 모르겠다는 듯 미간을 살짝 찌푸리자 다시 말해준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4 (부제 :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 | 인스티즈


‘너, 예쁘다고. 잘했어.’








04-4





나 오늘 말리지마라. 여기 있는 술 다 마셔버릴라니까. 장기자랑도 끝났겠다, 이제 마음도 가볍고 신경 쓰이는 일도 없으니 내가 할 일은 오늘 밤을 즐기는 것. 장기자랑은 총 다섯 개의 학과 중 2등을 차지했다. 1등 한 과에서 정말 우리랑 비교도 안 되게 쭉쭉 뻗은 애들이 나와 섹시한 춤을 춰줬기에. 함성도 어마어마했다. 무대 끝나자마자 다시 옷 갈아입고, 홀 뒤쪽으로 들어가 앉아 보고 있었는데 여자들 반응도 반응이었지만, 난 무슨 우리가 공대인 줄 알았다니까. 민윤기가 앉아 있는 쪽으로 시선을 돌리다가 우연히 정호석을 봤는데, 저 사람이 워낙 밝고 그런 줄은 알았지만 저렇게 신난 모습은 처음 봤다. 이거 롤링페이퍼에 적어야지.


어느 학교의 오티가 다 그렇듯, 우리도 이 술 자리에 빠질 수 없는 게 있었다. 바로 술 게임. 선배들과 섞여 있으니 걸리는 건 당연히 신입생들. 그리고 그 중에서 나. 하하. 니네들 뭔데 술 게임을 그렇게 잘 아냐. 너희 나랑 같은 신입생 아니었니. 갓 스물 아니었냐고. 왜 나만 걸려서 저 맛도 없는 벌칙 주를 연거푸 마시는지. 으. 진짜 맛없다. 처음엔 벌칙 주로 시작했는데 게임을 하면서 두 명씩 걸릴 때도 있다 보니 막 분위기가 고조되고, 벌칙 주 대신 러브 샷도 여러 번 거친 후에 다시 한 번 술 게임을 시작하려 할 때, 민윤기와 정호석이 들어온다.





“아, 여기가 마지막 방이네요! 아주 분위기 후끈한데 건배 한 번 합시다!”

“네!”

“구호는 제가 국문과를 외치면 여러분들은 파이팅 외쳐주세요!”

“국문과!”

“파이팅!”





아,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 술 게임 한 번 해야죠? 하면서 정호석이 먼저 우리 사이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민윤기가 따라서 정호석 옆에 앉는다. 모르는 신입생들을 위해 호석이 열심히 술 게임 설명을 해주는데 난 1도 모르겠다. 다른 동기들은 이해가 간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고, 난 그냥 체념했다. 저 벌칙 주, 또 내가 마시겠구나. 내가 마시고 죽자 했던 술은 이게 아니었는데. 하하.


웬일로 게임은 길게 이어졌다. 내 차례까지 왔었지만 얼떨결에 무사히 넘겨 한 바퀴를 돌았고, 다시 내 차례가 다가올 때 빌었다. 이제 뭔지 모르겠으니, 내 앞에서 누구든 걸려주세요.





“어, 여주! 여주 걸렸다!”





내 앞에서 걸리긴 개뿔. 정호석은 걸린 나를 보며 웃기다는 듯 깔깔 웃으며 벌칙 주를 따르는데,





“아니야. 아까 앞쪽에서부터 틀렸는데 지나왔어. 다시 해.”

“아, 형! 그걸 왜 지금 말해요. 여주 주려고 다 따랐구만.”

“넌 신입생한테 벌칙 주를 먹이고 싶냐.”

“아니, 그건 아니지만……. 알았어요. 다시, 다시!”





? ????????????? 내가 술 게임 인지를 잘 못해서 지금 뭐가 잘못 된 건지 모르는 건가? 앞에서부터 틀렸다는데 언제 틀린 거지? 뭐가 어찌 됐든 저거 안 마셔서 좋다. 사실 벌칙 주라고 해봤자 그냥 소주 풀 잔인데, 내가 소주를 못 마셔서 나한텐 정말 최악의 벌칙 주다. 아까 보니까 찔끔씩 따르면서 꽉 채우던데, 다행이다.


술 게임은 계속 진행 됐고, 무슨 나는 또 알지도 못하는 게임을 다른 애들은 다 이해한 탓에 그 게임을 계속 할 수밖에 없었다. 처음에 민윤기가 걸렸는데 정호석은 아 학회장님과 러브 샷 한 번 해볼까요? 이번 판은 킵! 자, 이게 마지막 판입니다! 저희 이거 하고 갈게요! 라고 외치며 곧바로 다시 게임을 진행시켰고, 민윤기는 그런 정호석을 뭐 이런 게 다 있냐는 눈으로 쳐다보며 마지못해 마지막 게임에 동참한다. 그리고 걸리는 건, 그래. 나다. 나. 아까 내가 벌칙 주를 마실 뻔했던 게임이라 당연히 내가 걸릴 수밖에. 나는 벌칙 주를 마시려고 가만히 앉아있는데 정호석이 나보고 뭐하냐 묻는다.





“뭐해, 러브 샷 안 해?”

“네?”

“아, 아까 윤기형 킵 했잖아.”

“러브-샷! 러브-샷!”





....깜빡했다. 난 당연히 나만 벌칙 주 마시고 끝날 줄 알았는데 러브샷이라니, 그것도 민윤기랑. 내가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아무것도 못하고 그 자리에 얼음처럼 굳어있자 정호석은 일어나 내 어깨를 잡고 친절히 민윤기 옆자리로 옮겨준다. 안 그러셔도 되는데 말이에요. 나는 도대체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민윤기 눈만 쳐다봤고, 민윤기는 말없이 잔을 채운다. 그나마 다행인 건, 우리 과에서 러브샷 단계는 1단계까지만 가능하다는 것. 사실 그게 과 행사만 그렇고, 나가서 자기들끼리 하는 건 제지를 못하지만. 아무튼, 본격적인 술 파티가 시작되기 전에 임원 선배들이 누차 당부했다. 수위 높은 술 게임 하다 적발 시에 그 방은 닫아버리고 재울 거라고. 그래서인지 러브샷, 하면 당연히 1단계였고 나랑 민윤기가 해야 할 것도 단지 그것뿐인데, 나는 팔 꼬아서 술 마시는 게 뭐가 그렇게 부끄럽다고 이렇게 망설이는 건지. 민윤기는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데.


나는 여전히 술잔만 든 채 민윤기만 바라보고, 주변에선 러브샷을 외치는데 그게 내 귀에는 들리지도 않고. 결국 먼저 다가오는 민윤기에 눈을 질끈 감는다.








-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4 (부제 :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 | 인스티즈

♡ 암호닉 신청은 [암호닉]으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민군주 / 슈비 / 설탕슙 / 린월 / 윤기야 / 민피디 / #원슙 / 2m / 홉빠 / 영감 /콜라

공감 / 슙숨 / 망고 / 론 / 민피디 / 민슈가 / 고망맨 / 민슈가룬 / 망고빙수 / 다고쳐

막대사탕 / 8ㅅ8 / 침침 / 윙윙 / 돼지고기삼겹살 / 세병 / 으앙 / 너를 위해 / 연꽃

인사이드아웃 / 한시 / 외로운쿠키 / 1600


* 겹치는 분들은 굵기 표시 해놨습니다. 바꾸고 싶으시면 [원래 암호닉] → [바꿀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세요 :D *



더보기

저번 글에 댓글이 많이 달려서 저 진짜 깜짝 놀랐쟈나요 ㅠㅅㅠ...엉엉 (감동)

부족하기만 한 글에서 다들 설렘도 느끼시고 정말 정말 다행입니다. ㅠㅠ.

암호닉 신청도 저렇게나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동의 도가니였어요. 크.


지금은 방학이라 글 업로드 텀이 짧지만, 곧 개강이라 바빠질 것 같아요 ㅠ_ㅠ

그래도 틈틈히 글 써서 올리도록 할게요! :)


아, 대학 가면 저런 학회장 있냐고 여쭙는 분들 많이 계셨는데, 없어요. (단호)

있으면 알려주세요. 제가 당장 다시 공부를 시작해 볼테니...!


허허. 이번 편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편도 열심히 써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독자님들!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4 (부제 :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  13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69.119
나 일등이었는데...ㅠㅠㅠ 망할 비회원 ㅠㅠ 윤기랑 러브샷이라니 ㅠㅠ
[다고쳐]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으아니, 그래도 댓글 일등으로 남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
으응 설레요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브샷이라니ㅜㅜ
8년 전
달비
저도 그 러브샷 한 번 해보고 싶은데요...(먼산) ㅠㅅ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 ♡
8년 전
독자2
으어ㅓ어ㅓ어아ㅏ아아ㅏ아아아ㅏ융기ㅣ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발리고가료..
8년 전
달비
재밌게 읽으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D!!
8년 전
독자3
윤기야입니다ㅠㅠㅠㅠㅠㅠ 러브샷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 저 죽어요 아주 그냥... 그 거리에서 윤기 얼굴 보면... 심장마비로 즉사하셨습니다 삐이이이잉이이이이이 관 짜러 가야겠어요 후하
8년 전
달비
윤기야님! 반가워요 :D 눈을 질끈 감는 정도가 아니라 영원히 감게 될 것 같습니다. 껄껄.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39.77
되게 설레네요ㅠㅠㅠㅠ 저런 학회장님 어딨나요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눈부신]으로 신청하고 갈게요ㅎㅎ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속닥) 누누히 말하는 거지만 저런 학회장님은 제 글에서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속닥)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72.45
침침이에요!!!으아아 장기자랑하기전에 저가 다 떨렸어요ㅋㅋㅋ왜그런거죠ㅋㅋㅋㅋ아 윤기랑 러브샷이라니ㅜㅠㅜㅜㅠ후하후하
8년 전
달비
침침님, 반가워요 :D!!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49.11
망고빙수
아..민윤기진짜좋다ㅠㅠㅠㅠ대학에는저런선배없댔는데...하아....

8년 전
달비
망고빙수님, 반갑습니다! :D 허허. 맞아요. 없어요. (단호) (울컥) 글로라도 대리만족 느끼심이..ㅠㅅㅠ.. 엉엉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10.154
홉빠입니다!! 러브샷 (짝) 러브샷 (짝) 뭐 이제 러브샷도 하고 헤드샷도하고 뽀뽀도하고... (?)
오늘은 설렘을 넘어서 심장터질뻔했어요..

8년 전
달비
홉빠님! 안녕하세요~ :D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해! (짝) 뽀뽀해! (짝) 그만큼 설레셨다니 다행입니다 ㅠ_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
8ㅅ8
8년 전
독자6
앗 윤기와 러브샷이라니...! 그리고 민윤기 행동하는 거 설레고 난리ㅠㅠ 길게 써달라니까 끙끙거리면서 다섯 줄 쓰는 거 생각하면 설레네요 여주랑 윤기랑 가까워서 좋아요 민윤기는 오늘도 설렙니다 항상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달비
다섯 줄은 쓰면서 저도 흐뭇하고 귀여워서 정말... 엉엉. 오늘도 설레셨다니 다행입니다! 매번 읽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8ㅅ8님! ♡
8년 전
독자5
으앙 학회장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움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달비
올리기 전에 저렇게 큰 줄 모르고 방심하고 있었는데 뜬 거 보고 저도 심쿵했어요..윽. 설레셨다니 다행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8년 전
비회원120.171
[공대생]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윤기야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서 말이 안나와요 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아이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만큼 설레셨다니 다행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D
8년 전
독자7
윤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ㅡㅠ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너 이쁘다고 이러는데...,♡
8년 전
달비
짤도 심쿵, 대사도 심쿵...! 설렘 폭발 해드리게 하고 싶었던 부분인데 설레셨다니 다행이에요 ㅠㅅㅠ! 감사합니다 :D
8년 전
비회원209.196
[망둥이]로 신청할께요!!! 진짜 너무 재밌서여ㅠㅠㅠ....작가님 덕분에 대리 설렘 하네요ㅠㅠ...휴 현실엔 언제 저런일이 있을지....ㅋㅋㅋㅋ작가님 힘내시고 더 많이적어주세여....ㅎ히히 감사합니당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저도 현실에 없어서 대리 설렘 하는 걸요...! (울뛰) 아이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적도록 할게요! :D
8년 전
독자8
암호닉 신청 되면 [린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윤기가 회가 거듭될수록 여주한테 더 다정해지고 있네요.. 다정해지는데 은근히 틱틱대고.. 전형적인 츤데레..♡ 좋습니다. 그런 다정함에도 발려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츤데레 윤기는 옳습니다..엉엉 린봄님, 저도 사랑합니다! 다음 글에서도 봬요, 감사합니다 :D♡
8년 전
독자9
러브샷이라뇨ㅠㅠㅠ말도 안 돼ㅠㅠㅠ설레주거여ㅠㅠㅠ작가님 자주 와주셔서 감사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달비
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써서 앞으로도 자주 와보도록 할게요! 주 마시구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0
윤기야사랑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달비
민윤기 학회장님 : 저도요.
꼽사리로 저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 :D

8년 전
독자11
돼지고기삼겹살이에여! 윤기야ㅠㅠㅠㅠ윤기가 이뻐잘했어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심쿵사 당할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윤기같은학회장있으면 전 그대학을 사겠어요ㅠㅠㅠ헝ㅇ헝작가님 오늘도 재밋게 읽고가요!
8년 전
달비
돼지고기삼겹살님!! 반가워요 :D~ 세상에, 그럼 저도 그 대학을 사고야 말겠어요! 공구 들어가야 하나요...~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2
슙숨이에요

아ㅠㅠㅠㅜㅜ설레요ㅠㅠㅜㅜㅜㅜ라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아ㅜㅜㅜ와ㅠㅠㅠ진짜러브샷이라니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ㄷㅣㄴ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달비
슙숨님~ 반가워요! :D 아이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만 봐도 설레셨다는 게 느껴지네요. 다행입니다! 오늘도 읽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44.21
고망맨이에요! 민윤기와의 러브샷이라ㄴ(쥬금) 아 아니지 (부활) 이런 게임 시켜주신 정호석씨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8년 전
달비
고망맨님!! 반갑습니다 :D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활) 귀여우셔...ㅠㅠ. 정호석! (짝) 정호석! (짝) 재밌게 읽으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245.58
#원슙 이예요!!! 작가님 아니 ㅜㅠㅜㅠㅜ 달비님 오늘도 이렇게 막 윤기윤기한 글을 올리시면 저는 또 녹는단말입니뎌 ㅜㅠㅜㅠㅜㅠ 막짤이 막 나를 지배하고 있어 읅!
(그냥 달비님 글 너무 좋아서 미쳤으니 말투는 이해해주십슙)

8년 전
달비
#원슙님~~ 반가워요! :) 으아니, 녹지마세요...! 막짤은 저도 지배 당했..ㄱ...윽.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귀여우세요! 오늘도 읽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3
연꽃이에요!! 윤기완전멋쟁이ㅠㅠ마지막은어떻게되죠? 궁금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달비
연꽃님, 반가워요!! :D 앗, 마지막엔 윤기와 여주가 러브샷을 한 거랍니다! 워후! 오늘도 읽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4
[맙소사]암호닉 신청이요!!!
윤기랑 러브샷이라니ㅠㅠㅠ설레네요ㅠㅠㅜㅜㅠㅠ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설레셨다니 다행입니다 ㅠㅅ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5
엄마야ㅠㅠㅠㅠㅠㅠ어뜩해여ㅠㅜㅠㅜㅠㅜ대박...설레쥭음.....아.....새벽에 일어나선 4편 다 읽었어요 ㅎㅎ 작가님 알라뷰합니다
8년 전
달비
세상에 그 새벽에 정주행이라니... 감사합니다 ㅠㅅㅜ 저도 알라뷰해요! ♡
8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 러브샷이래ㅠㅠㅠ
8년 전
달비
(설렘) (심쿵) 허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88.114
[융]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읽다가 제이름 나와서 깜놀ㅋㄱㄱㄱㄱ실제로 저런학회장 없죠ㅎㅎ
8년 전
비회원239.126
러브샷ㅠㅠㅠㅠㅠㅠㅠ저도한번.....[정꾸기]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
[핒짜] 신청이요! 학회장 민윤기 너무 잘 어울려요! 이제서야 이런 귀한 글을 보다니ㅠㅠ 앞으로 같이 달릴게요 (찡긋)
다음 화에서 봬요! :)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귀한 글이라니요... 저야말로 이런 귀한 댓글을 받다니... 엉엉 앞으로 함께 합시다! (박력)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6.215
[바람에날려]로 신청할게요!!흐하핫ㅠㅠ민윤기씨ㅠ사람을 이리도 설레게해도 된답니까ㅠ얼마면돼(박력)얼마면되냐고!!!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윤기 학회장님을 살 수만 있다면 저도 한 번...! 허허.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226.199
으앙이에요 으아아유ㅠㅠㅠㅠ 오늘도 민윤기한테 잼처럼 발리고 갑ㄴ디ㅏ.. 으앙.... 6살 차이가 뭐 있겠습니까? 그냥 키스해!! (짝)
8년 전
달비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슬쩍 낀다) 키스해! (짝) 그러져 6살 차이 제가 한 번 극복 시켜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56.95
홀 안녕하세요 방금 다 봤는데 진짜 츤데레..... 겁나 짱 설레요ㅜㅠㅠㅠ... 저 [페이볼]로 신청할게용!! 그리고 다음엔 수위 높은 술게임 하는것도 한 번만...ㅎㅎㅎ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으아니..! 수위라고 할 것도 없이 살짝만 높이려다 다시 낮췄는데 나중에 한 번 고려해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8
윤기야ㅠㅠㅠㅠㅠ이게어떻게아무렇지않을수있니ㅠㅠㅠㅠㅠㅠ니눈만봐도떨리겠다얘ㅠㅠㅠㅠ
8년 전
달비
그 자리에서 바로 주금..(죽은 자의 온기) 엉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안녕하세요 작가님 막대사탕이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아까 모바일로 먼저 글 봤는데 모바일로는 댓글을 도저히 길게 못 쓰겠어서 컴티로 한번 더 읽고 댓글 쓰러 달려왔어요! 이번에도 역시 윤기의 설렘은 끝이 없네요 롤링페이퍼 써준 것도 귀여우면서도 설레고 마지막에 윤기가 먼저 다가온다니요 엉엉 진짜 윤기랑 나중에 잘 되면 옷 고나리도 하고 그러겠죠? 윤기 이러다 진짜 설렘죄로 고소받는 건 아닌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고 자러 가야겠어요 오늘도 설레는 글 감사해요 ♡
8년 전
달비
세상에나. 이렇게 정성스럽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막대사탕님 ㅠㅅㅠ♡ 사실 답글은 일찌감치 달아드리고 싶었는데 글 써놓은 게 없어서 쭈굴거리다 이제야 답니다. 엉엉. 옷 고나리....! (써야 할 상황에 추가한다.) 허허. 윤기 학회장님은 고소 받아야 마땅한 것 같아요 증말. ㅠㅠ. 저야말로 항상 읽어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30.168
작가님 ㅠㅠㅠㅠ 민군주에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브샷 미쳐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번편 진짜 대박ㄱ이다...........느아하ㅏㅏㅇ........ 정말 제목그대로 설렘 가득한 오리엔테이션ㄴ이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 가용 ♡
8년 전
달비
민군주님! 안녕하세요!!!!! :) 으하ㅏ 대박이었다니.. 감사합니다..! 잘 보셨다니 다행이에요. 이번 편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0
아... 러브샷// 상상되고 막 그러네요..ㅋㅋㅋ 윤기,,ㅜㅜㅜㅜ
8년 전
달비
(상상) (설렘) 윽. 윤기 학회장님...(차마 말을 잇지 못한다.) 허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8년 전
비회원163.65
[태태퉤]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달비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D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달비
- 암호닉 신청은 5화에서 해주세요! :D -
8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거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너무 설렌다ㅠㅠㅠ러브샷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ㅠㅠㅠㅠ와 사진 진짜 대박이에여 작가님 ㅜㅜㅜㅜㅜㅠㅠㅠ깜짝 놀랫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 돋는 민윤기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렌다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으어어어ㅠㅠㅠ 러브샷이라니.. 아 너무좋다ㅠㅜㅠㅠㅠ 작가님 자꾸이러시면... 사랑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민윤기랑 러브샷이라니요 러브샷이라니요!!!! 여주야 혹시 전생에 나라 구했니...? 부럽다 완전 부럽다 ㅠㅜ
8년 전
독자26
윤기랑 러브샷이라니...설레쥬금ㅜㅜㅜㅜㅜ마지막에 저 짤이 설렘을 극대화시켰어여ㅜㅜㅜㅜ민윤기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민윤기 멋있어요ㅠㅠ퓨ㅜㅜㅠㅠㅠㅜㅜㅜ 대학가면 저런 오빠 있나요 엉어우ㅠㅠㅜㅠㅠㅠ 없겠죠
8년 전
독자28
설래요ㅠ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ㅡ윤기선배ㅠㅡㅠㅡㅠㅜㅜㅜㅡㅜㅠㅠㅠㅜㅜㅜㅜㅡㅜㅠㅜㅜㅡ
8년 전
독자29
민윤기랑 러브샷이라니요 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이럴수없어요 ㅠㅠㅠ
8년 전
독자30
으앙ㅜㅜㅜㅜㅜ 민윤기랑 러브샷ㅜㅜㅜㅜㅜㅜ 설레주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
늉기라러브샷하다심장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문과학회장 참 발리네요....
8년 전
독자32
와 진짜.....미치겄네.....호석아 좋아 더더ㅓ더더더게임해라 민윤기랑 러브샷 백번하게 와나.....설레죽겋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호석이가 좋은 선배네요!!ㅋㅋㅋㅋ친철하게 자리까지 옮겨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저도 민윤기 학회장님과 러브샷 한 번 해 보고 싶은데요......
8년 전
독자3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ㅓㅠㅠㅠ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이밤에ㅜㅜㅜㅜㅠㅠㅠ심장부여잡고 잠못잘듯 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술게임의 묘미..러브샷...ㅎㅎㅎ하하핳..저 새내기일적에 여자랑 고단계 러브샷을
많이 했더랬죠...(저는 여자...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떨리겠다 게다가
자기가좋아하는 선배랑ㅋㅋㅋㅋㅋㅋ꺄하핳!!!!!!!!!!!!!!!!

8년 전
독자37
롤링페이퍼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이게최대한길게쓴거다 ㅋㅋㅋㅋㅋ다음화가기대된댯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민윤기 롤링페이퍼ㅓ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러브샷이라니...!!!
8년 전
독자39
아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이쁘다고 말해주는거봐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학회장님과 러브샷이라면 폭탄주도 마시겟습니다!!!!!!
8년 전
독자40
윤기 진짜ㅠㅠㅠㅠㅠㅠㅠ여주 막 챙겨주는 거 어쩔거에요ㅠㅠㅠㅠㅠㅠ예쁘다고 하는것도ㅠㅠㅠㅠㅠ메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 하겠습니다 아주ㅠㅠㅠ
8년 전
독자41
와 진짜....어ㅏ...윤기...마지막에 아무렇지안게 먼저 다가왔다는 말이 왜이리 설레는건지ㅜㅜㅜ윤기야 ㅜㅜㅜㅜㅜ내가 대신 나와 함께하는건 어떻니..ㅎㅎㅎ
8년 전
독자42
후하후하후라후하 윤기너무 설레고 잘생기고 귀엽고 혼자다해먹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융기랑 러브샷이라니 꺄아아ㅏ아ㅏㅇ설레요설레
8년 전
독자44
끄아아아앙ㅇㅠㅠㅠㅠㅠㅠ러브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벌칙이 넘나 바람직한 것 ㅋㅋㅋㅋㅋㅋㅌ 민윤기 심장폭행 대박이구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회장님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아ㅏ아ㅏㅏㅏ아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롤링페이퍼 5줄도 설레고 예쁘다고 한것도 좋고 거기다가 러브샷이라뇨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을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아아아ㅜㅜㅜㅜㅜㅜ입모양으로 말하는게 이렇게 설렐일ㅜㅠ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9
윤기 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지르간지르....
8년 전
독자50
오오ㅠㅜㅠㅠㅠ대바구ㅜㅜㅜㅜㅜ러브샷이라니ㅠㅠㅠㅠㅠㅠ춤츨때얘기해준걱도너무좋아요퓨ㅠㅍ너이쁘다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꺄아아아아앗~~~~~~~~~~!!!!!!!!!!!!!
8년 전
독자52
윤기야 나랑러브샷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와 러브샷이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네요 윤기야ㅠㅠㅜㅜㅜㅜㅜ 학교가먄 저런 학회장님 없겠죠?..
8년 전
독자54
헐 윤기ㅠㅠㅠㅠㅠ 너무 설레게ㅠㅠㅠㅠㅠㅠ 이쁘다 해주니 황송해서 돌아갈판.... 저도 윤기랑 러브샷할래오...
8년 전
독자55
아 이거 미치네오 진짜 윤기 유ㅐ 저런답니까 아 심장에 해로운 민윤기야
8년 전
독자56
끼야야아악!!!!!!윤기 겁나 설레요ㅠㅠㅠ호석이가 다리 역할 제대로 하는거 같네요ㅋㅋㅋㅋ그리고 윤기가 롤링페이퍼에 쓴 다섯줄이 뭐라고 이렇게 설레는 거죠..흐어ㅠㅠ
8년 전
독자57
ㅋㅑ 다가오세요 다가오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런 학회장 어디있는건가요8ㅅ8
8년 전
독자58
ㅆ허러루ㅜㅜㅜㅠㅠ대버규ㅠㅠ더바뉴ㅠㅠㅠㅠㅠㅠ와ㅜㅜ윤기ㅜㅜㅜㅜㅜㅜ설래ㅜㅜ라브샷이라니ㅜㅜㅜㅜ허우ㅜㅜㅠㅠㅠ좋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아ㅠㅠㅠ세상에 심장아ㅠㅠㅠㅠㅠㅠㅠㅠ나대지마ㅠㅠㅜㅠ 어헣의흐의휴ㅠㅜㅠㅠㅠㅠ 윤기 너무 설레요ㅠㅜㅠㅠ
8년 전
독자61
아이고 여주 심장 터지겠네 아니 얼굴부터 터질지돜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제가 새내기로 돌아가서 있지도 않았던 잘생긴 학회장님하고 기억조작하는 기분이에요 세상에 넘나 좋은것...
8년 전
독자62
와... 융기짱이랑 러브샷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63
융기랑 러브 샷 넘 좋아오 8ㅅ8
8년 전
독자64
윤기가 여주 자는 사진찍는거 상상하니까 ......워메 설레는 것 ㅠㅠㅠㅠㅠㅠㅠ 한 화 마다 설레는 포인트가 하나이상이니ㅠㅠㅠㅠ심장이 남아나질않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65
졸린데재밌어서 계속보는..제목보고그냥지나친 과거의나왜그랬니..도대체왜지나친건지..여튼 민윤기와러부샷?대박대박오모오모
8년 전
독자66
러브샷이라니 ㅠㅠㅠㅠㅠㅠ민윤기 다음편에선 또 어떻게 설레게 할지 궁금해지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67
러브샷 하다가 술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를듯..윤기랑 러브샷 하면 설렘사로 죽을지도 몰ㄹ라여..
8년 전
독자68
헐...러브샷이라니ㅜㅠㅠㅠㅠㅠㅠㅜㅜ러브샷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9
허ㅠㅠㅠㅠ컼유ㅜ규ㅠㅠㅠㅠㅠㅠㅠ윤기랑러브샷이라니
8년 전
독자70
윤기랑 러브샷이라니ㅠㅠㅠㅠ대박설린다
8년 전
독자71
어머어머ㅜㅜㅜ러브샷...1단계든 뭐든 윤기랑 한다는 게 중요하져ㅠ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72
정주행중인독자입니다!!!!
오오 무대 잘 끝내서 다행이에요....ㄹ..러브샷이라니!!!

8년 전
독자73
ㅠㅠ ㅠㅠ릏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닾ㅍ퓨ㅠㅠㅠㅠㅠㅠㅠ윤기랑 러브샷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당장죽여도여한없겠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크헝ㅠㅠㅠㅠㅠㅠㅠ대박...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75
와...이렇게 설레도 되나요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76
작가님 저 진로을 찾은것같습니다 ㅎㅎ 저는 아무래도 국문학과로 가야할거같아요 민윤기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국문학과 가면 저런 학회장오빠 만날 수 있는건가요? 옵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랑 겨로너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아이고오.... 무대 잘 끝내서 정말 다행이에요!! 너무 설레이고 좋네요ㅠㅠ
7년 전
독자78
윤기랑 러브샷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꺅 러브샷이라니ㅠㅠ
7년 전
독자80
러브샷! 러브샷! 꺄아아아앙 ㅠㅠㅠㅠㅠ 왕 설레요ㅠㅠ 더 들이대!!
7년 전
독자81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부열심히해서 대학가면 저렁 학회장님 있나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