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January 전체글ll조회 1848l 1

: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w.January

 


빵빵한 캐리어와 무거운 크로스백을 매고 나란히 걷고 있는 승현과 성종.
그들은 지금 예남고로 향하고 있다.


02

[예술 남자 고등학교]

금테를 두르고 교문 옆에 떡하니 붙어있는 간판을 보자 승현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왔다,예남고로.

드디어 내가 원하는 춤을 실컷 출 수 있고,드디어 '동방신기'팀을 다시 볼 수 있다.

"뭐해,안 들어가고?"
"어?어..들어가야지."

성종의 말에 승현은 가슴을 부여잡고 교문에 들어섰다.
성종 역시 승현 못지 않게 떨고 있었다.

솔직히 성종은 지금 이 상황이 믿기지 않았다.이게 현실인가,꿈인가 할 정도로 착각도 들었다. 그저 광주에서 다른 친구들보다 조금 더 춤을 잘 췄을 뿐이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성종은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얼마 안되어 예남고 추가 입학 허가서를 받게 되었다.

아무튼 결론은 승현과 성종 둘 다 무지하게 긴장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예남고의 시설들을 보자 승현은 감탄,또 감탄하였다.

이것은 고등학교 수준이 아니라 거의 대학교 수준이었다.외관도 엄청 크고 화려했었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 외관보다 더 좋으면 좋았지,결코 나쁘진 않았다.
성종도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입이 떡 벌어졌다.

그래,이성종. 너 선택 한번 기똥차게 잘한거야.


[이사장실]

"여기..맞나?"
"맞겠지?"
"맞을거야."

'이사장실'이라고 써있는 파란 푯말을 발견한 승현과 성종은 한참을 이사장실 앞에서 서성거리면서 긴장감을 감추기 위한 유치한 말장난을 주고 받았다.
그러다 승현은 이내 결심했는지 문손잡이를 돌렸다.

끼이익-

 
긴장한듯 서있는 세명에게 이런 저런 말을 하던 이사장은 문을 열고 들어오는 승현과 성종을 보자 말을 멈추었다.그리고 그 둘에게 활짝 웃어보였다.

"드디어 왔군. 오기로 한 시간에 오지 않아서 걱정하고 있었던 참이었는데."
"죄..죄송합니다."

고개를 꾸벅 숙이는 승현과 성종에게 괜찮다며 답하는 이사장.동시에 방금전까지 이사장과 대화했던 (일방적으로 이사장이 말을 했었지만) 세명이 뒤를 돌아 승현과 성종을 바라보았다.

"아-이제 추가입학생들이 다 모였으니 본론으로 들어가겠네.보다시피 이번 년도 예남고의 추가입학생은 너희들,총 5명이야."

서로를 어색하게 바라보는 추가입학생 5명을 보며 이사장은 부드럽게 웃었다.

"흠..일단 우리 예남고에 대해서 각자 부모님들에게 다 들었지?오늘 이렇게 모이라고 한 이유는 너희들의 기숙사와 시간표 배정을 하기 위해서야."

이사장의 말에 짧게 고개를 끄덕이는 다섯명.

며칠전 승현은 엄마가 해주었던 말들을 다시 곱씹어보았다.예남고,꽤나 전통과 명예가 깃들어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예술 고등학교이고 재학생도 얼마 있지 않아서 집중적인 수업을 통해서
학생들 안에 잠재되어있던 예술적 능력들과 실력들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준다고 하였다.실제 TV에 나오는 가수들이나 MC,배우들을 보면 예남고 출신이 가장 많았고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예남고를 졸업하면 바로 데뷔를 한다.
그만큼 예남고에 있는 학생들의 실력이 월등하다는 소리였다.

"우리 예남고의 수업방식은 독특해.물론 다른 고등학교들과 마찬가지로 주요과목 수업은 할거야,중간고사와 기말고사도 볼거고.하지만 거의 수업은 보컬과 댄스 중심으로 이루어질거야."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본다는 사실은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도 수업이 거의 보컬과 댄스 중심으로 이루어진다고 하니 괜찮다 생각한 승현.

"우리 학교는 학년을 기준으로 반을 배정하지 않아.사실 학년은..그리 중요하지 않지- 그 날 그 시간마다 반이 따로 배정되어있지.보컬은 총 4개의 반으로 나누어져 있어.보컬 A,보컬 B,보컬 C,그리고 보컬 D."

이사장은 말을 오래 하여 잠시 목이 메이는 듯 큼큼-거리다 다시 말을 잇기 시작했다.

"그리고 댄스는 춤을 좀 추는 아이들만 가르칠거야.물론 학생이 춤을 추고 싶어한다면 댄스수업을 받아도 돼.그러나 그런 학생들은 조금 혹독하게 트레이닝 시킬거야.그리고 보컬과 댄스 외에도 특별 수업이 있지.
특별 수업에는 예능,드라마,싱어송라이터,랩이 있어.아,모든 예남고 학생들이 특별 수업을 받는건 아니야.그 점 유념하고-"

이사장이 말을 멈추고 5명을 쭉 둘러보았다.
모두들 긴장한 표정을 하고 있는게 영락없이 귀여워보여 다시금 부드럽게 웃었다.

"그럼 이제 한명씩 들어와-시간표 배정을 해야 하니까."

그러고선 이사장은 자신의 책상에 놓여져있던 호출기를 꾹 눌렀다.

"이제 시작할거니까 윤선생과 김선생,박 선생 들어오라고 해줘요."
'네,이사장님.'


"자-그럼..먼저 규현군부터 시작해볼까?"


-


규현을 제외한 4명의 추가입학생들은 이사장실 밖의 간이의자에 앉아 자기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커다랗고 동그란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자신을 제외한 추가입학생들을 바라보는 소년,그 소년의 이름은 '양요섭'이었다.
요섭은 자신의 학교에서 노래를 가장 잘 불렀었다.그래서 어딜가든 아이들의 관심을 받았었고 그 덕분에 요섭의 성격은 그 누구보다도 활발하고 명랑했다.

"저기.."

요섭이 조심스레 3명을 불렀다.
요섭의 부름에 3명은 한순간 요섭에게 시선을 집중하였다.

"하하...우리 추가입학생인데..그래도 통성명은 해야 될것 같아서."

..활발하고 명랑하지만,그러나 역시 인간이란 처음 보는 사람에게는 모두 어색한 동물이었다.요섭도 조금씩 그들의 눈치를 보며 말을 건네고 있었다.
그런 요섭의 모습(요섭은 마치 수줍어하는 강아지같았다.)이 꽤나 마음에 든건지 제일 먼저 이 4명 중 가장 키가 큰 소년이 답했다.

"박상현이야,서울 상원고..였었고."
"이승현이야.광주에서 올라왔어-"
"이성종,승현이와 마찬가지로 나도 광주 출신.헤헤-"

3명의 소개가 끝나자 요섭도 자신의 이름을 말하였다.

"양요섭이야,나도 상현이와 마찬가지로.."

상현은 요섭의 말에 놀라며 요섭을 바라보았다.
응?나와 똑같은 학교 출신이면 내가 모를리가 없을건데..?
요섭이 마치 상현과 같은 학교 출신이라고 하는 것 같아 이상하게 생각할 만도 했다.

"서울 출신이고."

그러면 그렇지
상현은 약간 김빠진 표정으로 요섭을 계속 바라보았다.

그래도 요섭의 말에 분위기가 업된 4명은 서로 소소한 말들을 나누며 친해지려고 했다.

끼이익-

"다음 성종군-들어오세요!"

이사장실 문이 열리고 규현이 밖으로 나왔다.동시에 들리는 이사장의 말에 긴장이 풀릴 대로 풀려져있던 성종은 또다시 딱딱하게 굳기 시작했다.
그런 성종을 토닥거리며 잘하라 응원해주는 3명.

성종은 그들의 응원을 받으며 이사장실로 들어섰다.


-


추가 입학생들의 오디션 아닌 오디션이 다 끝나고 이사장실에서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움직였다.
다름아닌 5명의 시간표를 배정하기 위해서.

그와는 반대로 그 5명은 어느새 그렇게 친해진건지 (아마 요섭의 영향이 컸을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규현까지 합세해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었다.
그러다가 이사장실에서 5명 들어오란 소리가 들리자 5명은 이사장실로 쭈뼛쭈뼛 들어갔다.

아무리 있었도 이사장실은 역시 긴장된단 말이다.

"흠..역시,이번 추가입학생들은 모두 내가 기대했던 것 보다 더 월등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

만족한 듯 웃고 있는 이사장.
그리고 이사장 옆에 있던 선생님들 역시 만족스럽다는 듯이 그들을 쳐다보고 있었다.

"윤선생,시간표 나눠주게."
"네."

'윤선생'이라고 불리는 여선생은 5명에게 각자의 시간표를 나누어주었다.
승현은 자신의 시간표를 유심히 들여다보았다.

...응?

승현은 자신의 월요일 시간표를 보자 드는 생각은 딱 하나, 바로 '응?'이었다.

1교시-보컬 A
2교시-댄스
3교시-국어
4교시-수학
5교시-특별 수업 (예능)
6교시-특별 수업 (드라마)
7교시-영어
8교시-보컬 A
9교시-개인 트레이닝

인문계고와는 달리 시간표가 참 독특한 예남고였다.보컬,댄스는 그렇다 쳐도 예능과 드라마는 대체 뭐야.나는 그런 기질이 전혀 없는데?

"모두들 시간표 잘 봤지?3,4,7교시는 과목수업이니까 학년별로 나뉘어서 받지만 그 외에는 통합 수업이야."

아직도 승현은 자신의 시간표에서 눈을 떼지 못하였다.그런 승현을 보고 이사장은 헛기침을 하였고 승현은 재빠르게 이사장을 쳐다보았다.

"정식학기는 이제 9월 15일부터 시작해.너희는 약간의 텀을 가지고 들어갈거니까 9월 17일날 수업을 받을거야.알겠지?"
"그..그럼 기숙사는.."
"기숙사..아,내가 중요한 말을 빼먹었군.기숙사는 9월 17일까지 별관에 위치해있는 기숙사를 사용하도록 해.본 학기가 시작되자마자 본관 기숙사에 들어갈테니까.기숙사 배정은 이미 끝냈으니까 안심하고.기타 질문이 있는
학생은 따로 남아서 질문하도록."


"그럼 모두들,예남고를 잘 다니고 잘 마칠수 있도록-"


-

9/15

예남고의 한달간의 방학이 끝나자 학생들은 다시금 예남고로 컴백하였다.
몇명은 방학을 이용해서 세계로 여행을 간 학생들도 있었고,몇명은 부모님의 품이 그리워 고향에 내려갔었다.하지만 다수는 예남고에 남아있어 자신의 실력을 키워나갔다.

그런 예남고의 학기가 시작되자마자 '추가입학생'에 대해 여러가지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학교 내 마련되어 있는 카페에 앉아서 종현,진기,태민,민호 그리고 기범은 추가입학생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었다.

"아마 실력이 뛰어난 애들이겠지?"
"그러면 뭐해- 작년에 추가입학생들도 몇달 못 버티고 나가버렸잖아."

민호의 말에 종현은 '너도 한몫 했었지'하며 킬킬 거렸다.그런 종현을 밉지 않게 쏘아보는 민호.

"작년 추가입학생이요?왜요?왜 나갔는데요?"

태민이는 이제 갓 입학한 신입생이라 작년 추가입학생들에 대해서 아무것도 듣지 못하였다.그래서 가장 순하고 친절돋는 진기에게 물었다.

"다른 아이들의 실력을 보고 쫄아서 나갔던것일수도 있는데,그 무엇보다도 다른 애들이 그 아이들을 꽤 미워했.."
"진기야,두부케이크 나왔다!"

진기는 말을 하다가 두부케이크란 소리에 자리를 박차고 카운터로 달려갔다.그리고는 두부케이크를 들고 행복하게 다시 제자리로 오는 진기를 보고 네명은 '두부빠돌이'라며 한심하게 생각하였다.

또 다른 한쪽에서는 지호,경,민혁,재효,태일,유권 그리고 지훈도 추가입학생에 대해서 심오하게 토론을 나누고 있었다.

"엄청난 실력자일거야,아마 우지호 랩실력을 뛰어 넘는 랩퍼일수도 있어!"

태일이 말하자 지호는 태일의 정강이를 걷어찼다.
아픔에 몸부림치는 태일을 보며 지호는 "물고기나 쳐 많이 사랑해,새꺄."라며 시크하게 말했더라지.

그러게 왜 깝치니,태일아..
태일이를 불쌍하게 바라보는 재효.

"그래도..아..쓰읍..물고기 좋아하면 친구 먹어야지."

실실거리며 말하는 태일


....맞을 만 하다,태일아.

 

-----------------------------------

+)저 폭연하고 있어요!!매일 꼬박꼬박 팬픽 연재 중입니다.초록글의 영향이란...

 사실 혼돈의 카오스를 느끼며 창작의 고통에 몸부림치면서 팬픽을 쓰고 있습니다.부모님 눈치도 꽤 많이 보이구요,그래도 역시 우리 인티여러분들의 댓글 덕분에 힘이 팍팍 납니다.

2편에는 등장인물 많이 넣어보려 했다만..용량 폭발이네요.

길면,안읽으실거죠..그래서.ㅋㅋ

아무튼 예남고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이제 시작입니다-ㅋ

 

(샤이니 커플링은 투표를 통해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0^)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어ㅠㅠㅠㅠ 재밋다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으어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
재밋어요!!!!!!!!!!!
12년 전
January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3
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등장인물이많으니까 더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빅뱅도얼른나왔으면좋겠네요ㅎㅎ
12년 전
January
저도 빅뱅 다섯명을 얼른 적고 싶네요.ㅎㅎ
12년 전
독자9
으악 진짜 볼떄마다 느므 조으뮤ㅠㅠㅠㅠ정말 사랑하뮤ㅠ
12년 전
January
어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어머 재미있어요 ㅎㅎ 좀처럼 보기힘든 퓨전팬픽이라닛>< ㅎㅎㅎㅎ
12년 전
January
ㅎㅎㅎㅎ이것도 퓨전팬픽이라면 퓨전팬픽이겠죠?..ㅋㅋ
12년 전
독자71
그럼요 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2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헣ㅋㅋㅋ우지홐ㅋㅋㅋ태일이한테왜그랰ㅋㅋㅋㅋ재밋슴당! 샹니커플링쫑키...♥
12년 전
January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4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 짱입니다
12년 전
January
허류 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우오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전 호현!!!!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22222222
12년 전
독자24
333
12년 전
독자30
44444444444444444444444
12년 전
독자37
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
12년 전
독자69
66
12년 전
January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8
탬쫑!
12년 전
독자19
멤버들앞에서는 순진하게하고 뒤에서 다른친구들한텐 까칠박력돋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헐헐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2
아낰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9
22222
12년 전
January
새..새로운 컾링 등장이네욬ㅋㅋ
12년 전
독자20
현유!!!!!!!!!!!!!!!!!!!!!!!!!!니ㅏㅎ룽니ㅏ눠;니ㅜ;ㅣㅇ눌
12년 전
독자23
222222222222222222뎨발 사이드로는밍키요ㅠㅠ
12년 전
독자25
ㅇㅇ20)헉어쩜 저랑 생각이똑같으세요~~ 밍키!!!
12년 전
독자26
ㅇㅇ23 핡핡 나란녀자 현유로는 다안차는여자 밍키도있어야되는여자 밍키로는안차 현유가있어야되./..그래서현유밍키동맹이있져ㅠㅠㅠㅠ저 그거알고 눈에서육수뿜었슴다ㅠㅠㅠ
12년 전
January
밍키라면..?
12년 전
독자72
밍키라면여?ㅠㅠ민호랑 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싸워도귀엽고 얘들은진짜...얘네는 분명메이저에옇 뿌잉뿌잉 ㅠㅠㅠㅠ쫑탬있으면 항상사이드로나오던데ㅠㅠㅠㅠㅠㅠ하이고...ㅠㅠㅠㅠ저란여자 탬수는죽어도시러여...ㅠㅠㅠㅠㅠ뭐짘ㅋㅋ...탬총공우왕우왕 진짜 팬픽조금일ㄱ어야겠더여유ㅠㅠㅠ
12년 전
독자27
ㅇㅇ20 현유사이드는 거의 ㅋㅋㅋㅋㅋㅋ 밍키더라구요 ㅋㅋ
12년 전
독자73
ㅠㅠㅠㅇㅇ23) 그래서 밍키슽흐인 저는 감사해서또 눈에육수가ㅠㅠ
12년 전
독자21
아좋아요 헐....너무 좋다...ㅠㅠㅠㅠ오ㅏ어러어고규러괅!!!! 전 호현...
12년 전
January
아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12년 전
독자22
헐..좋다ㅠㅠㅠㅠ저도호현ㅋㅋㅋㅋㅋ
12년 전
January
감사함다유ㅠㅠㅠㅠ호현분자가 많으시네욬ㅋㅋ
12년 전
독자63
읽으면서울뻔했어여..
12년 전
January
흐아닠ㅋㅋㅋㅋㅋㅋㅋ울뻔 했다닠ㅋㅋㅋ아우ㅠㅠㅠ저의 비루한 글쓰기실력에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오 내용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커플링은 저도 호현!
12년 전
January
감사해요!!ㅋㅋㅋ
12년 전
독자32
다 학생인가요? 윤선생이 윤두준은 아니져? 만약 그렇다면 두섭은 선생과 제자? 으힉... 근데 작가님 언제 이 많은 컾링을 다 이어요 ㅠㅠㅠ 힘내세여
12년 전
독자36
윤선생 위에 여자로 나와요;;
12년 전
January
ㅋㅋㅋㅋㅋㅋ선생과 제자라인은 아쉽게도 없네요.모두들 학생들....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3
앜ㅋㅋㅋㅋ내용재미있을거같네요!다음편도기대할께요ㅎㅎㅎㅎㅎㅎ
12년 전
January
감사합니다!!다음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욯ㅎㅎ
12년 전
독자34
재밌어요.ㅎㅎㅎ 다들 호혀너시네여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온유수 좋아해서ㅠㅠ
12년 전
January
호현 분자가 많으시네요..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35
드디어 요섭이등장!!!^^기대할게요
12년 전
January
드디어 요섭군 등장^^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38
작가님 스릉히여 정말 핡 기대되는..☆
나는요......호현이...좋은거어어어얼.....1,2,3암인마드립(드림아님)~~↘↘(3단저음)

12년 전
Janua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현커플링으로 기울어지는듯.ㅋㅋㅋ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39
샤월이지만 요샌 팬픽을 잘안봐서ㅠㅠ 그래도 탬수를 밀고 있었던여잔데 요샌 탬수가 없구먼.. 폭풍성장의 힘인가..ㅠㅠㅠ 암튼 기대되욯ㅎㅎㅎ
12년 전
January
ㄱ..감사해요!!!핡
12년 전
독자40
팬핃잘안읽는데 너무재밌음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허류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1
재밋네욯ㅎㅎㅎㅎ
12년 전
January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0
헐 전 쫑키가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현나오면..ㅇ.음...탬키라던가 온키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은 키총분자라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쫑키가 제일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유면 밍키...
12년 전
January
호현이면 온키...아니면 온탬으로 갈 예정이구..쫑키면..음..ㅇ...
12년 전
독자61
아 좋아욬ㅋㅋㅋㅋㅋ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전 탬쫑....이 없네요 다 호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
12년 전
January
그러게요,거의 다 호현 분자시네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67
헉+_+슈주 컾링은 어떻게 할 생각이신가여ㅠ_ㅠ
제가 규총 분자라....촹규는(심창민조규현)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으헐규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슈주도 역시 공커로 갈 예정이라 조이컾링이네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January
ㅋㅋㅋㅋ이맛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
12년 전
독자75
아..아뇨♥ 전 길어도 읽을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긴게 좋아영으흐허ㅓ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ㅎㅎㅎㅎ
12년 전
January
아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사랑해요ㅎㅎㅎ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76
이 작품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최고의 찬사네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January
헉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감사해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2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ㅋㅋ누구요?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4
양요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솔직히 전부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January
ㅋㅋㅋㅋ전부 다 귀엽죠^^ 천상 꽃수들이라서 (규현이는 천상 공이규욯)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게 잘써주세요!기대할게요!ㅎ
12년 전
독자87
으으 태일쨔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일이 귀엽게 나오네요 요섭이도ㅠㅠ 성쫑이도 ㅠㅠㅠ
부모님 눈치 보면서까지 폭풍!!연!!재!!!해줘서 고마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January
핫ㅋㅋㅋㅋ감!사!해!!요!!!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9
어머 우리 상현이...♡
12년 전
January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1

12년 전
Janua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45번이니?ㅋㅋㅋ뭐뭠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5
어떨게 암??? ㅋㅋㅋㅋ
눈치는 디게 빨라욬ㅋㅋ

12년 전
January
ㅋ내가 쫌ㅋ
12년 전
독자97
헐ㅋㅋ
12년 전
독자93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ㅅ...사랑해욬ㅋㅋㅋ
12년 전
January
ㅋㅋㅋㅋ제..제가 더 스..스릉해욬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럽실소] 짝남일기 211 박보영 10.31 22:11
기타 [범준형태] 연애가 끝나다121 기명태 10.31 22:0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민들레 10.31 20:53
샤이니 [쫑키] Dreaming. 00210 닭탬 10.31 20:2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숨결남 10.31 20:20
비투비 [빝/운광/정치물] 국민의 남자-14 유얼썬샤인 10.31 19:49
기타 [동/슈/뱅/더블/샤/비/엠/인/블/2PM/2AM]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0460 January 10.31 18:22
기타 [럽실소] 짝남일기 118 박보영 10.31 09:44
인피니트 [현성] 위저드 베이커리 0024 미쓰리 10.31 06:16
동방신기 [동방/창재]아직도 동방신기야? 上9 10.31 01:42
인피니트 [현성] 레알현성(우현ver.)14 리더규 10.31 01:39
기타 [준요/단편] 12 Claire de lune 10.31 00:55
기타 [윤용/단편] Broken Glass beads(부제: is invaluable)30 Claire de lune 10.31 00:38
기타 [버스커버스커] 숙취 0218 벜벜사랑해요 10.30 23:30
샤이니 [피오태민] 나한테 와!!11 바나나단팥죽 10.30 21:18
비투비 [운광] 인연에서 연인 만들기 Ep1.짱개&돌아이의 연인만들기 0245 Claire de lune 10.30 21:13
비투비 [섭광] 시다바리 018 10.30 20:13
인피니트 [열수] 개와 늑대의 시간4 콩냔 10.30 20:06
기타 [버스커버스커] 숙취 0125 벜벜사랑해요 10.30 17:19
인피니트 [야동] 레알야동(호야ver.)11 리더규 10.30 16:28
샤이니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샤이니 커플링 투표54 January 10.30 16:10
소녀시대 [윤아/서현] 무제 上5 지풍 10.30 16:08
기타 [동/슈/더블/뱅/샤/비/엠/인/블/2PM/2AM]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0360 January 10.30 15:29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그대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1 10.30 15:19
비투비 [운광] 인연에서 연인 만들기 Ep1.짱개&돌아이의 연인만들기 0184 Claire de lune 10.30 14:02
기타 (실화)둘리와팬더66 팬더군 10.30 00:33
기타 [투개월]아르바이트12 10.29 23:38
전체 인기글 l 안내
5/20 23:02 ~ 5/20 2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