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ㅠㅠ오랜만이야ㅠㅠ 사실 아까쓸려고했는데 학원갔다왔져...ㅎ미안 ㅠㅠ나 요즘 너무 바빠ㅠㅠ 곧 연주회도있고...모의고사도보고!!ㅠ 지금 너무 졸려요~.~ 그리고 요즘 형아랑 그렇게 재미있는일도 없고...ㅠ 쓸얘기도없고!! 시간도 없고오오오...졸려ㅠㅠㅠㅠ ㅋㅋㅋㅋㅋ찡찡대서 미안ㅎㅎ 나....형아보고라고해도되지??> 안녕! 잘자요 쪽♥ 아연이 졸귀 ㅠㅋㅋ 익인이들아 나 태어나서 요즘하는공부량이 제일많다ㅋㅎ 엌앜ㅌ 아 연이 나한테 지금앵기는데ㅠㅠ 우짜면좋노 요즘 우리 뽀뽀도 한적없다 아 생각났으니까 지금해야지ㅋ ㅋㅋㅋㅋㅋㅋ아 연이 부끄러워한다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ㅋㅋㅋ♥ 연이지금 엄마부르몀서 거실로 뛰어나감 뭔일있는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코아타달라고나간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요즘 공부 열심히하는이유가 나 체육관뒀어 경영이나 세무쪽갈려고ㅋㅋ 그렇게 알고있어 ㅋㅋㅋ공부얘기는 그만 연이얘기나하자 연이가 키에비해 발이 작아 240이야35도 신는다ㅋㅋ 그리고 왠지모르게 키도 줄었어...1cm정도 나말고연이가 연이는 귀여우니까 괜찮아 아무튼 키에비해 발이 작아 그래서 좀 잘 넘어질때가있어 오늘아침에도 같이 나가는데 연이가 눈비비면서 걷다가 넘어질뻔해서 나 완전깜짝놀랐거든ㅋㅋㅋ 근데ㅋㅋㅋㅋ연이 눈 완전 초롱초롱하게 뜨고 날 처다보더니 하는말이ㅋㅋㅋㅋㅋㅋ 자기 넘어질뻔해서 잠이깼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않음??ㅋㅋㅋㅋ 그리고 살짝살짝 뛰어가는데 너무 귀여웠어ㅎ 연이 지금 머리 되게 많이 길렀다 약간 바가지스타일로 단발정도 길렀어 곧 자를꺼래 지금도 예쁘지만 잘라도 예쁘겠지ㅎ 아 근데 진짜 쓸꺼없다... 다음에 재밌는일이 생길꺼야 아마 그러면 꼭 올께 아니 곧 또 올께 잘자~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