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프네 입니다. 우선 어이가 없다는 말부터 하겠습니다. 제가 표절을 했다고 들어왔더군요. 제 글을 예전부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한텐 오래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와 있었던 일들이나 일화들을 글에 조금 첨부해서 쓰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글에도 웨딩사진에 의한 이야기를 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그 내용은 저랑 제 남자친구가 이미지 사진을 찍을때 제가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보고 남자친구가 보였던 반응을 응용해 글을 썼습니다. 전에도 도용아니냐는 독자님이 계시기에 제가 읽어보고 아니라고 말씀드렸는데 이런식으로 신고가 들어오니 기분이 안좋네요. 차라리 신고하시기전에 댓글로 먼저 물어보는게 맞는 방법이 아니였을까 생각이 드네요. 제가 진짜 도용을 한거라면 뭐라 할 말이 없겠지만 정말 어이가 없네요. 글쓰고 여러분이랑 소통하고 우리집 오빠들이랑 남친 얘기를 해주고 같이 얘기하는게 좋았는데 이런 일을 당하니까 솔직히 후회도 되네요 이런 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연애는 연재할까 말까 엄청 망설이게 되네요. 원하시는 분이 많다면 계속 연재하도록 할께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