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더보이즈
전체글ll조회 4901l 107

현실카디 일화5555 (게이 남징어들의 연애 일화) | 인스티즈

 

 


와.............징어들 ㅋㅋㅋ 반응 진짜 최고인거같아.............

댓글ㅋㅋㅋㅋ 폭발할꺼같아 ㅋㅋㅋ 쪽찌음 글 한번 올릴때마다 미친듯이 띵동띵동 거리는데...

와........진짜 징어들 너네 최고다 ㅋㅋㅋ 진짜 우리보고 이쁘게 사귀라고 해주는 징어들이건 댓글 달아주는 징어들이건

아무튼 다!! 전부다!! 고마워!!

그럼 계속해서 이야기 해줄께! 아 !! 그리고 BGM은 민이랑 내 벨소리인 팬텀 얼굴뚫어지겠다!

 


점심시간이 됐어. 근데 원래 우리 둘이 항상 밥을 같이 먹었었어. 다른애들도 같이 당연히 먹었지.

고등학교와서 나도 친구를 사겼어. 걔네들 한테 게이라고 말을 해줬지. 처음엔 거부감들면서 뭐 내앞에선 이야기도 좀 가려가면서 하고 그랬었는데.

그냥 내가 남자를 좋아한다는것만 다를뿐이고 다른거 다 똑같다고 생각하고는 그 친구들이 그냥 친구처럼 잘 대해줘서.

걔들한테는 다 솔직하게 말했거든. 근데 걔네들 중에 2명은 민이랑 나랑 사귀고 있는걸 알고 있었어.

아무튼, 그렇게 걔네들하고 민이하고 나하고 원래 다같이 밥을 먹었는데.. 내가 민이를 데리고 급식실앞에서 친구들 만나서 밥먹거든?

그래서 당연히 점심시간때 밥을 같이먹으려고 민이네 교실로 갔어. 근데 민이가 안보이는거야. 순간 좀 설마.. 하는 생각이 들더라.

설마 하면서 갑자기 그 여자애가 그 여자선생님이 밥먹게 해준다는 이야기에 수줍게 웃던 그 모습이 갑자기 생각나는거야.. 아 점점 화나더라고.

그때 민이네 반 학생 한명이 나가길래 걔 붙잡고 물어봤어. 민이 봤냐고 그러니깐..ㅋㅋ 뭐라는 줄알아?

그 여선생님이 점심 사준다고 그래서 나갔다는거야 ㅋㅋ 그선생님이랑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어이가 없는거야... 정말 슬슬 열받고...

그래서 난 그냥 급식실가서 친구들 만나서 열받은 상태로 밥을 먹었어. 근데 내가 진짜 많이 화가 나면 말을 안하거든.

말 안하고 혹시나 말 걸면 완전 단답으로 쌀쌀맞게 대답해. 아무튼 그렇게 밥을 먹고있으니깐 민이랑 사귀고있는걸 아는 2명이 눈치를 챈거야. 내가 화났다는걸..

그래서 급식 다 먹고 교실가려는데 그 2명중에 한명이 나 붙잡고는 매점가자면서 자기가 후식을 쏘겠대. 솔직히 먹기 싫었는데.. 친구가 가자 그러니깐 그냥 갔어..

가서는 아이스크림사서 학교 정원에 앉아서 먹고있는데 그 친구가 말하는거야.


"민이랑 그 여자애랑 밥먹으러 간게 그렇게 신경쓰이냐?"


솔직히 나는 둘이 밥먹는거라던가 그 선생님이 둘이 이어주려는거라던가 그런건 별 상관안썼어.. 솔직히 민이가 좋아하는건 나고, 사귀고 있는것도 나니깐.
그래서 아니. 라고 대답했지 그러니깐 그 친구가 하는말이.


"니네 둘이 싸울까 겁난다. 솔직히 내가 게이는 별로 좋아하는 그런건 아닌거 알지? 그리고 내가 게이 더럽게 생각한다는거 알지?"


근데 그 친구가 저렇게 말하는거 화 안났어. 저러면서도 ㅋㅋ 우리한테는 딱히 뭐라고 안했거든. 그래서 원래 그렇게 생각한다고 항상 말했던 애고 하니깐.
그냥... 난 그러려니 하고있었는데 그 친구가 마지막에 그러는거야.


"게이는 별론데... 너네 둘은 내가 그나마 싫어하던 게이 인식을 바꿔 놨으니깐, 니네 헤어지면 나 진짜 게이 더럽다고 생각할꺼 같거든. 그러니깐 싸우지마. 이번일로."

 

그러고는 점심시간이 끝났어. 솔직히 친구가 민이 믿어주라고.. 뭐 그런식으로 말해서 나도 그냥 믿이 믿어야겠다 하고 생각했어 그래서 그냥 그 날일은 없던일로 넘겼어.

민이도 집에갈때 나한테 말 못해서 미안하다고 그러고 그랬거든.. 그러면서 그 여자애한테 아무 감정없다고 그러는거야. 그러면서 막 나한테 앙탈도 부리고 애교도 부리는데 그냥 넘어갔지.

근데, 이 일이 이걸로 끝나지 않았어. 그렇게 밥 먹고 난 뒤 부터 그 여자애가 민이랑 이야기를 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둘이 붙어있는 시간이 늘어나는거야.

슬슬 불안하더라고. 그런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이상하게 불안한거야. 그러다 시험기간이였는데... 민이가 학교에 남아서 그 여자애랑 공부를 하기로했다는거야.

솔직히 불안했어. 그래서 둘이서 하는거냐고 물어보니깐 둘이서 하는거 아니라는거야. 그래서 그냥 알았다고 하고는 난 먼저 집에왔지.

근데 갑자기 문자가 왔어. 우리반 여자애 한테 문자가 온거지.

 

[훈아, 민이하고 짱지하고 사겨?]

 

아 저기서 짱지는 그 여자애 별명이야. 그래서 내가 무슨소리인가 싶어서 답장을 했지.

무슨 소리냐고. 그러니깐 그 여자애가 좀있다가 다시 문자가 왔더라고.

 

[아니, 학교에 책을 두고와서 교실에 갔는데. 단둘이서 교실에서 공부하고 있길래. 둘이 사귀냐고 물어보고싶은데.. 아무래도 직접 묻기그래서 니가 민이랑 친하니깐 알까싶어서.
둘이 근데 좀 잘어울리는거 같더라 ㅎㅎ 둘이 사겨?]

 

그 문자 보자마자 화가 확 올라오더라. 그래서 바로 자전거 타고 학교로 엄청 빨리 갔어.

솔직히 민이한테도 화나기도 하고 그 여자애한테도 화나기도 하더라고. 일단 학교에 도착했어. 막상 학교 도착하고 나니깐 그 문자온 여자애가 말한대로 단둘이 있지 않았으면 했어.

근데 교실가서 교실 창문으로 설마설마하는 마음으로 보니깐............ㅋ 진짜 화가 머리 끝까지 차오르다 못해 진짜 확 뚜껑열리더라.

왜냐고? 그 여자애가 민이 볼에 뽀뽀하고는 뭐라고 수줍게 말하고 있더라. 민이는 어쩔줄 몰라하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같은 장면이였지. 왜 자꾸 우리한테 이런일이 생기나 싶으면서... 그것도 잠시잠깐 완전 화가 나서 교실 문 완전 세게 열어 제치고는

화나서 그대로 민이하고 그 여자애 한테 다가가서 어이없다는 듯이 웃으면서 말했어.

 

"뭐하는거냐?"

 

그러니깐 막 민이가 진짜 뭐 나쁜짓하다가 걸린 것처럼 엄청 당황해 하더라. 근데 난 그런게 눈에 안들어오지. 내가 방금 본게 있으니깐.

내가 불안해 하던 것들이 뭔가 내 눈 앞에서 터진 느낌이였으니깐. 화가난거야. 난 그렇게 안그럴꺼라고 민이를 믿었는데 배신당한 느낌이기도 했으니깐.

열받은거야. 그냥 딱 열받았어. 그래서 민이가 무슨말을 하던 그 여자애가 무슨말을 하던 다 짜르고 내말만 좀했어 그 때는.

 


"훈아, 그러니깐.."

"다른애들은? 다른애들은 다 어디갔냐?"

"다른애들은...먼저 집에간다고.."

"둘이 공부 안한다며. 야, 민 대답해봐. 둘이 안한다며."

 


그렇게 민이랑 둘이서 좀 말다툼하고 있는데............. 그 여자애가 갑자기 끼어드는거야.

자기가 민이 좋아하는건데 왜그러냐고. 그리고 니가 이렇게 화낼 이유는 없는거 같다고. 설마 인기 많은 민이가 부러워서 이러는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지금 다시 생각해도 어이터지고 화나네 ㅋㅋ

아무튼... 진짜 어이가 없어서. 내가 이렇게 화내는게 민이랑 내가 어떤 사이인지 알면 화내도 된다고 생각이나 할까 싶으면서ㅋㅋ 진짜 내가 마음같아서는 그 여자애 때리고 싶었는데..

참았어. 솔직히 나는 남자잖아. 그 여자애는 여자고. 그리고..... 걔는 우리가 사귀는 것도 모르고 그냥 민이 좋아한거니까 싶기도하고.

아무튼, 그 여자 애 한테는 그냥 넌 좀 닥치고 있으라고. 넌 쫌 빠져있으라고 하고는 내가 민이 책하고 가방 다 챙겨서 민이 팔 잡고는 교실에서 그냥 나와버렸어.

민이도 그냥 끌려 나왔지. 그러고는 자전거 보관소 있는데까지 와서 민이 가방 자전거 바구니에 던지듯이 넣고는, 민이보고 그냥 짧게 타라고 하고는 나도 자전거 안장에 앉았는데.

민이가 갑자기 화를 내는거야.

 

"야! 뭐하는 짓이야!"

"뭐."

"그렇게 짱지한테 인사도 안하고 그렇게 막말하고 나와버리면 짱지 얼마나 당황스럽겠어!!! 넌 그런거 생각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기분 더럽더라. 내가 지금 이렇게나 화나있는데 민이가 걔 걱정하는게 기분이 얼마나 더럽던지.
그래서 또 크게 싸웠어. 엄청 크게.

 

"넌 그럼 내가 지금 화난거 생각안하냐?"

"뭐?"

"니가 지금 나한테 화낼 군번이 되냐고. 니가 한 짓거리는 생각안해? 지금 내가 뭐 보고 이렇게 화났는지 생각 안하냐고."

"야!"

"왜! 내가 틀린말했냐? 니가 왜 화내는데? 니가 뭔데 화내냐고!! 나도 화나는거 일단 학교 나가서 차분히 이야기 할려고 참고있는데 니가 뭔데 성질이야!!"

"넌 왜 화내는데? 뭐가 그렇게 화나는데?"

"뭐가 화나냐고? 몰라서 묻냐? 진짜 몰라서 물어?"

"그래 나 솔직히 이해 안돼. 니가 왜 화내는지 진짜 이해안돼."

"니가 아까 걔랑 단둘이 공부한거. 그래 그건 이해할께. 근데 그 여자애가 니 볼에 뽀뽀한거. 그래 그것도 니가 하라고 한거 아니니깐 뭐라고 안할께. 근데 화나. 둘이 있는거 보니깐 화나."

"그래도 이렇게 화낸다고 해서 무작정 짱지 혼자 교실에 두고 나온건 정말 매너없는 행동이였어. 니가 한 막말도."

 

진짜 내가 그렇게 막 화나있는데... 진짜 더럽게 짜증날 정도로 화나있는데. 끝까지 민이는 짱지 생각하더라. 그래서 완전 최고조로 빡쳤어.

그래서 자전거에 있던 제대로 안 잠겨있는 가방 그냥 바닥에다가 던져버리고는 또 막말해버렸어.

 

"진짜 더럽다. 내가 이렇게 화나있는데 넌 어떻게 끝까지 걔 생각하냐? 지금 내가 화나있는건 안보이냐? 진짜 너 개같다."

"뭐?"

"솔직히 난 잘 모르겠다. 니가 나 진짜 좋아하긴 하냐? 나혼자 좋아하는거 같아. 고등학교 올라오고나서 솔직히 같이 있는 시간도 줄어들고.
뭐 이야기 하는 시간도 그리 많지도 않고 그래서인지 모르겠는데. 나만 병신되는 느낌이다. 솔직히 니가 걔한테 마음 있는건지 내가 어떻게 알아. 니가 아니라고 그래도 니가 좋아할수도있는건데.
니가 짱지 안좋아한다고 말하는거 지금 니가 나한테 하는 말 그리고 행동 보면 못믿겠다. 잘 생각해봐. 짱지 생각도 해야겠지만 니가 누굴 먼저 생각해줘야되는지."

 

그러고는 그냥 민이 두고는 자전거 타고서 집에 와버렸어. 솔직히 억울하더라고.

진짜 그때는 나 혼자만 민이 좋아하는거 같았어. 나만 바보되는 느낌이였고. 그냥 계속 생각해봤자 더 화만 날꺼 같아서 잤어.

자고 일어나니깐 아침이더라고. 그래서 학교 가려고 집에 나왔는데... 딱 생각나더라고 민이랑 나랑 싸운게. 그래서 원래 항상 민이 집에 민이 데리러 갔는데 그냥 안갔어.

화도 나기도 하고 싸웠는데 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했거든. 그렇게 일주일동안 점심시간때 밥도 같이 안먹고 따로 등하교도 했고. 전화도 문자도 카톡도 아무것도 안했어.

근데 한 일주일 넘어서 월요일날 내가 주번이라 마지막 교실 불 다 끄고 교실 문 잠그려고 교실문 여니깐 그 앞에 민이가 있는거야.

민이 얼굴 봐도 근데 아직도 화가 좀 나더라고. 일주일동안 먼저 말 안걸어왔는게. 미안하다고 말하는게 뭐가 그리 힘들다고 말 안하는지 자기가 솔직히 잘못한거 같은데 말도 안하는게.

그래서 무시하고 교실 문잠그고는 계단 내려가려는데 민이가 쫓아와서는 내 손을 딱 잡는거야. 그리고는.......................

 

 


아... 너무 덥다 ㅋㅋㅋㅋ

일단 이편은 여기까지 쓸께. 그리고.... 어제 밤에 민이가 인티 글썼다고 하는데.. 그 글을 안보여주네.

혹시 민이랑 이야기 한사람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이야기했어? 나한테 좀 알려줘 ㅋㅋㅋ 궁금하다.

아!! 그리고.............. 우리 사진 보고싶다는 사람들 많은데...

솔직히 사진 올리는거 우리가 꺼리는 이유가.. 나 예전에 싸이월드 했을때 사진 많이 올렸었는데.. 그때 한동안 어떤 카페에서 게이 커플이라고 막... 사진 퍼지고...

도용도 많이 당해서... 그 카페에다가 우리가 문의해서... 글 다내리고.. 내 싸이도 닫고 그랬거든...

그래서 사진 올리는건... 좀 생각을 해봐야될꺼 같아.

 

그리고........... 또 이렇게 끝내면 아쉬우니깐... 조금만한 일화를 말해줄께.

우리가 커플링을 맞춘지 얼마 안됐어. 그러니깐 맞춘지 한 2주 됐어.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서로 돈모아서 한거야!

용돈 모아서! 아무튼 맞추러 갔는데... 솔직히 가서 커플링 맞추러 왔어요. 하기 좀 그런거야 남자 둘이서.. 아무래도 우리나라 인식이 아직 그렇잖아 그래서..

일단 커플링 파는 악세사리 집? 뭐라고 말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ㅋㅋ 거기 들어갔어. 들어갔더니 그러더라고 직원분이... 뭐 찾냐고 ㅋㅋㅋ

그래서 내가 어쩔줄 몰라하니깐 민이가 웃으면서 커플링이요^^ 이러는거야 ㅋㅋ 그래서 그 여자분이 아무렇지도않게 아~ 커플링이요? 하고는 보여주는거야 ㅋㅋㅋ

그리고는 여자친구분한테 선물할꺼에요? 이러니깐... 민이가 네^^ 이러면서 잠시 볼께요. 이러고는 ㅋㅋㅋㅋ 막 껴보는거야. 그리고는 내손에도 끼고...

내손에 끼우는거보고는 여자직원분이... 이상하게 쳐다보더라고. 그때 민이가 그러더라. 사는 애는 얘인데요. 얘 여자친구 손가락 굵기가 저랑 똑같아서 저 데리고 왔어요. 근데 애가 숯기가 없어서..^^!

좀 이런거 사는거 처음이라서 부끄러워서 이래요! 이러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막 커플링 구경하다가 딱 둘이 맘에 드는걸로 사왔어.

다 사고 나오니깐 민이가 그러더라고. 어렵다. 커플링 맞추는것도. 커플티 마음대로 입는 것도. 그리고.... 손잡고 다니는 것도. 차라리... 우리 루마니아 갔을때가 좋았던거 같아.

우리... 루마니아가서 살아버릴까?ㅋㅋ

사실 고등학교 1학년 여름방학 때 내가 외할머니 댁으로 놀러간적있거든! 그때 민이도 데리고 갔었는데.. 진짜 그때 편했거든 ㅋㅋㅋ

그때 이야기는.... 저 둘이 싸운 이야기 끝나고 해줄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훈민행쇼
카디보다 더 달달 아련한듯 이쁘게 사겨!!!!

12년 전
독자2
훈민행쇼S2
끊는 법을 아는구마누ㅜㅜㅜㅜㅜㅜㅜㅜ똥줄탄당

12년 전
독자3
우와우 진짜 오래오래 평생갓음좋겟다 지금몇살이야?
12년 전
지금은 고2야
12년 전
저때는 고1 초기때 이야기고..
12년 전
독자21
엄청 부러워 난 모태솔로라 그냥 저런거커플링....어휴 이쁘게사랑해 눈에서 땀이...
12년 전
땀닦자~
12년 전
독자4
오오 훈민커플왔네!
헐 짱지 얘기 빨리 듣고싶다ㅠㅠ팬픽에 비교해서 미안하지만 내가 저런 내용을 매우 좋아해서..☆★
아그리고 나 어제 민이오빠랑 댓글달고 답글달고 그랫다^3^~~~~~~~~~
아유 이쁘게 사귀는거 같아서 부럽다 오래가^^~행복해!

12년 전
독자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훈민행쇼 ! 나진짜오래기다린거알앜ㅋㅋㅋㅋ? 진짜 이쁘게도사랑하네 .. 그리고 적절한곳에서잘도끊네^^
암튼부럽당 오래가도록^^!

12년 전
독자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오자마자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도 환상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내가 이거 다..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나도 남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루마니아도 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게 사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도 훈민행쇼~~ㅎㅎ
12년 전
독자8
훈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글이시급하다!!!!!!

12년 전
독자9
헐헐 ㅠㅠ뜬금일지도 모르겟는데 얼굴사진나온거는 안올렷음 좋겠다..네이트판가튼거도 보면 얼굴사진 올렷다가 본인들 생활할때 불편한점 많았다고그러규 앞으로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는거니까 ㅠㅠ 올릴거면 자잘자잘한 사진 올려주면..좋게쑤네... 이쁘게 사랑하고!!! 부럽다ㅠㅠ 음...훈민행쇼ㅋㅋ근데 저기서 민이 좀 미워..미안.....이쁜사랑혀!! 근데지금은 대딩..?고딩..?
12년 전
고2~
12년 전
독자25
으아니 이런!!!!!!친구하자.....나도 고2야..난 지방이니까 만날걱정은 없을그야 안심해..ㅋㅋㅋ으아 대딩이라 생각하고 읽고잇엇는데ㅜㅜㅋㅋㅋㅋ
12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구나
12년 전
독자30
ㅋㅋ고2니까 공부도 열씨미하고 이쁜싸랑해!!뭔가 둘다 나보다 공부 잘할거같은게 함정이지만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공부하려고 학교서 자율중인데 본격적으로 댓글달고잇슴..ㅋㅋ암튼 이쁜사랑해애...부럽다
12년 전
독자10
대바규ㅠㅜㅜ오래가삼 훈민행쇼
12년 전
독자11
훈민행쇼!둘이 사랑하는거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헐나이브금..브금...ㅠ..ㅠㅠ..이노래진짜좋아하는데 센스가 최고구만bbㅎㅎ
싸우는글보니까 되게 안타깝다ㅠㅠ과거긴하지만ㅠㅠ..몰입되었어...엉엉..그래도 싸우면서 더 친해지고 더 단단해지는거랫으니까!허허
앞으로 살아갈날많이남았으니까 차근차근 이쁘게 잘살아!ㅋㅋㅋㅋㅋㅋ 알림오자마자 바로왓당ㅋㅋㅋㅋㅋ 훈민행쇼허허

12년 전
독자14
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둘이진짜평생가라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민행쇼S2아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게사겨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한국도빨리인식이바껴야하는데... 음, 두징어가 아무래도 다른사람이랑 다른만큼 서롤 더 믿어야겠다진짜. 내가한마디하자면, 양보 믿음. 이게제일중요해. 죽을때까지 두가지간직하면서 오래오랴사랑해! 한국같은곳말고 인식좋은곳 여행많이다녀ㅠㅠ
근디 왜이리 감질나게끊어? 나 이불네하이킥함!!!!

12년 전
독자16
아그리고 사진은 얼굴말고커플링이라던지 이런거 올려줘! 얼굴은 피하는게좋아ㅠㅠ
12년 전
독자17
댓글이 엄청 막올라오네 ㅋㅋㅋㅋㅋㅋ너네 인기짱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 너무 이쁘게 사귀는거 아니냐부럽게응?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글 기다리다가 목빠지겠어 빨리오렴 훈민행쇼 흥해랴♥
12년 전
독자18
훈민행쇼!!! 흐흐
12년 전
독자19
으아아아아악!!! 글쓰니 왜캐 적절한데서 끊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글 보면 연애하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나같은 징어는 소금소금 짜져야겠지...ㅠㅠㅠ
랄카 진짜 예쁘다 연애하는거ㅠㅠㅠㅠ왜캐 달달하니?ㅠㅠㅠㅠㅠ대리만족 제대로함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가라ㅠㅠㅠㅠ 훈민행쇼S2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0
도서관에서 나진짜 몰입도 쩔게봤다 하 또 이렇게 똥줄타게 끊으면어떡해 ㅠ 담펀빨리!! 훈민행쇼♥
12년 전
독자22
ㅇ진짜 딱 끊는것도 잘하고 진짜 예쁘게잘살ㄹ수있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훈민행쇼...
12년 전
독자23
아 몰입도쩔어...ㅠㅠㅠㅠ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네....ㅠㅠㅠㅠ 다음 이야기 궁금해....ㅠㅠㅠㅠㅠㅠ 훈민은 사랑이야
12년 전
독자24
헐 와 징어들 댓글 왜케 빨라?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네 싸우지말고ㅠㅠ 오래가라ㅠㅠ 싸우지마ㅠㅠ 훈민행쇼.. 한국도 빨리 인식이 바껴야할텐데ㅠㅠ 너네 진짜 불편하겠다ㅠㅠ 커플링 사는데도 저렇게 말하면서 사야되네ㅠㅠ 힘내 나 왜 계속 울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사진 올리는거 왠만하면 올리지마 나한테만 보여줘^^는 드립이고;; 저번에 백현이남징어도 사공했다가 ㄱ에 사진 도용된적도 있고 그랬어ㅠㅠ긍까 올리지마 ㄹ얼굴말고 뭐.. 뭐....뭐....보여줄사진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플링? 암튼ㅠㅠ 보면서 엄청 ㅇ몰입햇다 싸우지마라ㅠㅠ 행쇼.. 그리고 제발 저런데서 끊지마;;;;;;;;;;;;;;;;;;;;; 흡;;.. 빨랑 담편도 써주.. 훈민행쇼 오래가 예쁜사랑해 행쇼행쇼
12년 전
독자26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너 진짜 잘끊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탄다
12년 전
독자27
와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진짜 막 나 애타ㅠㅠㅠㅠㅠㅠㅠㅠ훈민행쇼♥ 진짜 막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별 이야기 안했궁 그냥 인사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이어빠 귀엽더랔ㅋㅋㅋㅋㅋㅋㅋ 비젬 추천 받더니 결국엔 벨소리 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징어들 현기증 나니까 빨리 담편 ㄱ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항상 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31
훈민행쇼s2.....저기서끊으면 나죽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와
12년 전
독자32
다른말은필요없다.....그냥닥치고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33
이쁜커플이다진짜ㅠㅠㅠ훈민진짜행쇼~
12년 전
독자34
내친구별명도짱지....ㅋㅋㅋ함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왜이래사랑스럽냐ㅠㅠ친구징어는 운다........난.....모태솔로니까.......큼......나위로좀해줘......ㅠ민이도보고잇니?둘이행쇼해!!
12년 전
독자35
와내가 진짜....와 진짜 이쁘다 훈민ㅠㅠㅠㅠㅠㅠㅠ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36
ㅠㅠ싸우지말자 지금은또잘지내는것같고만 핳 훈민행쇼S2 ㅋㅋㅋ 진짜이쁜커플이다ㅠㅠ
12년 전
독자37
훈민ㅠㅠㅠ 맨날맨날 다음얘기 들을려고기다리고있다ㅠㅠㅠㅠ 근데 훈민둘은 왜그렇게 잘어울리는것같지? 하...ㅠㅠㅠㅠㅠ 다음얘기 또 기다릴겡ㅠㅠㅠ 근데 사람들 시선이 좀 그렇게 느껴지는게 다 보이는것같아ㅠㅠ 히믈내!! 힘내!!! 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38
아진짜저기서끊으면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지금일화랑이런거보면 둘이진짜행복해보여서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오래이쁘게샤겨오빠!!
12년 전
독자39
부럽다 ㅎㅎ
12년 전
독자40
훈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펴뉴ㅠㅠㅠㅠㅠㅠㅠㅠ아현기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우지말구행복하게사겨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달달하다...
12년 전
독자41
와 진짜 끊기...쩐당
민이 익연에서 막 얘기많이햇어 나도 드립쳤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네둘다 너무착하고 예쁘다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2
오아ㅜㅇ 정말 맛갈나는 부분에서 끊는ㄷ ㅔ아 ㅇ.. 빠리 뒷부분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링도맞췄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ㅠㅠ진짜 좋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사진은 너희둘이 간직하는게 더 좋을껄 같탸 훈.민 홧팅!^^~아자^!!

12년 전
독자43
으나니!!! 여기서 끊다니 쓰니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Hㅏ..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44
나 어제 민이랑 이야기햇어!엄청나게 긴 이야기를 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이 말하는거 너무 귀엽더라 하나하나 설명해주고ㅋㅋㅋ
12년 전
무슨이야기했어?ㅋㅋ
12년 전
독자75
그냥 이런저런 이야기ㅋㅋ내가 물어보는 것들 다 민이가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더라ㅠㅠㅠ
12년 전
아 진짜 궁금한데 ㅋㅋㅋ 도대체 무슨이야기한거야 ㅋㅋㅋ 민이가 원래 ㅋㅋㅋㅋ 뭐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긴해 ㅋㅋㅋㅋㅋㅋ 친절해 ㅋㅋㅋ 착해
12년 전
독자77
맞아 착하더라ㅠㅠㅠ근데 민이가 글쓴거 안알려준다며!그래서 나도 입다물고 잇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아.......
12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훈이 뒷담까거나 그런거는 안햇어!!그냥 사소한 이야기들 햇으니까 걱정마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아 ㅋㅋ 그랬구나 ㅋㅋ
12년 전
독자45
아이고달달해 너징어쫌 사람애태울줄아는구나 거기서 끊다니....으허허하하하 다음편이나 기다려야겠엌ㅋㅋㅋ
12년 전
독자46
아ㅏ아으어아우아ㅏ 왜 저기서 끊는거야아아어ㅓㅇ아아ㅏ아 빨리 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네커플 예쁘다ㅠㅠㅠㅠㅠㅠ 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47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정이입진짜잘된다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보고싶지만...참을게ㅠㅠㅠ둘이 진ㄴ짜 잘되라 헤어지믄 안돼ㅠㅠ
12년 전
독자48
브금내비지엠이다..핡 사랑해여팬텀..♥얘네 데뷔하는거 알아?아이게중요한게아니라ㅋㅋㅋ여기서 끊으면어떡해!!!니가 날 조련하고있어!!보충수업해?난 다음주부터하는데..흡ㄱ그냥 물어봤어ㅋㅋ
12년 전
독자49
훈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브금 추천받았을때 내가 얼굴뚫어지겠다 했는데 기억나니..?..흡...아는척좀 해보고 싶었엌ㅋㅋ큐ㅠㅠㅠㅠㅠ이제 안싸우지?평생 헤어지지마ㅠㅠㅠㅠㅠㅠ아..얼른 다음편...현기증 날거같단 말이양....
12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노래 우리 벨소리야 ㅋㅋ
12년 전
독자50
오빠들 행쇼..S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12년 전
독자52
아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적절하게끝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3
나질문할게!!!!!!!!!!!!질문징엉
12년 전
질문해 ㅋㅋ
12년 전
독자61
진도는 어디까지???^^
12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ㅅ까지ㅋ
12년 전
독자64
헠헠 에이 거짓말!!!!!! 손만 잡고 잣나~~
12년 전
독자67
키스느낌도 써주고 언제햇는지도써줭!!!
12년 전
...민망하게 이사람들이 왜이래
12년 전
독자107
ㅋㅋㅋ미안 이거다내가 쓴거란다
12년 전
독자54
진짜훈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제발끊지말줘ㅠㅠ혀..혀..현기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5
멋진 사랑해라 인마^^~
12년 전
독자92
아왠지달고싶어준멘+
12년 전
독자56
하..끊는 스킬이 점점 늘고있어ㅠㅠㅠ아 감질맛나ㅠㅠㅠ것보다 고2라니 나하고 동갑이야!!
12년 전
독자57
헝허어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빨리기대할꼐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민 행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개인적으로 사공해도 얼굴 공개 안했음 좋게쒀ㅠㅠㅠㅠㅠ뒷모습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커플링낀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좋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이튼 행쇼ㅠㅠS2
12년 전
독자59
허류ㅠ싸우지마ㅠㅠ
12년 전
독자60
조으다..오래가
12년 전
독자62
헐 어떻게 여기서끊을수있어 ??똥줄탄다 빨리와 쓰니;;;;!!!!!
12년 전
독자63
으어우ㅠㅜ나도 좋아한다고 이노래...예...!ㅋㅋㅋㅋㅋ어째 민님이 항상 사과하시는것같다??쓰니ㅁ민님한테 잘해야겟다!!ㅎㅎ뭐 지금도 잘하고잇을것같아....ㅜㅜ부러워서이러는거아니라고....ㅜㅠ흡...진짜 우리 징어들 항상 응원하고잇으니까 이쁜사랑해야해!!!
사진보고싶은데...참겟어...!!
커플링사진이라ㄷ....앟앗어...참겟어..
ㅋㅋㅋㅋㅋ막줄은 역시 훈민행쇼S2

12년 전
독자65
대박완전ㅠㅜㅜㅠㅠ훈민너무달달하다조타..오래오래가야돼ㅜ
12년 전
독자66
훈민행쇼 너네 진짜 잘 되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열심히 사겻으면 좋겠엌ㅋㅋㅋ
12년 전
독자68
아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너네와사랑에빠질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9
나를 조련했어 야무지게끊다니ㅠㅠ아무튼 훈민행쇼~끝가지가라 ㅠㅠ
12년 전
독자70
훈민행쇼~
12년 전
독자71
대박이야!ㅜㅜㅜㅜㅜㅜㅜ왜이렇게예쁘게사귀지?ㅜㅜ우와근데사진공개진짜고민할만하다그런일이있었다니ㅠㅠㅠㅜ어제정주행하고다시와봤는데 진짜너네대박인거같애 루마니아갔을때이야기진짜궁굼하다 정말정말정말재미있었을거같애 다음편ㅜㅜㅜㅜ훈민행쇼
12년 전
독자72
얼른와ㅠㅠㅠㅠㅠ똥줄타고있어ㅠㅠㅠㅠㅠ왜이리 끊는거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3
훈민엄청친해지거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마니아갔을때가편햇겟다..좋겟다 훈민행쇼♥
12년 전
독자74
담편도궁금하다ㅜㅜ
12년 전
독자7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다ㅠㅠㅠㅠ대체 얼마나 닮았길래 알아보나 궁금하기도 한데 사진은 퍼지면 안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진짜 잘 끝네.....ㅠㅠㅠㅠㅠ궁굼해궁금ㅎ매 담편!!!!!
12년 전
독자79
뭐야!!!!!왜 나없을때 올렷어!!!!!!내 댓글 답글 꼭 달아라 나 어제 민이한테 너 괴롭혀준다고 햇단말얔ㅋㅋ
내가 바로 어제 너의 민이랑 얘기한 징어임
안보여준다는건 아마 부끄러워서 그런걸꺼야ㅋㅋㅋ
오 커플링 일화 보니까 민이 의외네ㅋㅋ
민이 어디가 그렇게 좋아? 저번 글에 추가된거 보니까 민이 많이 아끼는게 눈에 보여서 물어본거야ㅋㅋ

12년 전
음.... 어디가 좋냐라... ㅋㅋ 다 좋아 라고 하면..좀 오버일려나 ㅋㅋㅋ 아무튼! 일단 내가 게이라는거 거부감 안들어하고... 내 마음 받아줘서.. 그 마음이 너무 착하고 예뻐서 그리고... 그걸 떠나서 애가 너무 착해. 그리고 귀엽잖아! ㅋㅋ
12년 전
독자80
와!!!!!!!!!!!진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이 진짜 귀엽겠다..ㅋㅋㅋ내가 엑소팬이라////^^/////
다음편 궁금해!!!!!!!!!

12년 전
독자81
ㅠㅠ헐어떻게여기서끊냐ㅠ진짜궁금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2
감질맛나게 하는 스ㅣ킬 좀 보소;;;훈아;;;넌 진짜;;;쫌 짱인거같따;;;;;;⊙.⊙민아 그러면 안더ㅐㅅ
12년 전
독자83
아제발사진올려주라나중에라도ㅠㅠ!!얼굴진짜궁금하다근데민이라는분말하는게여자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미치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5
아 궁금해!!!!!!!!!!!!!!!!!!!!!!!!!!!!!!!!!!!!!!!!!!빨리빨리담편 빨리!!!!!!!!!!!!!!!!!!!!!!!!!!!!!!!!!
12년 전
독자86
아 내가 똥줄타고 기다리고잇엇는데 이렇게 또 똥즐타게 만들면 으뜨케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 다시 목놓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리거 잇으니께 빨리와유ㅠㅠㅜㅠ
12년 전
독자87
으앙 ㅇ우륭륭류ㅠㅠㅠㅠ이제 봤어ㅠㅠㅠㅠ 헐 대박 ㅠㅠㅠㅠ대박 진짜 똥줄탄다 이거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8
훈민행쇼
진짜 밀당을 할줄아는 징어엿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9
아!!!!!!!!!!!!!!!!!!!!!!!!!!!!왜끊어 왜왜!!!!!!!!!!!!!!!!!!!!!아..감정이입 터진다진짜ㅠㅠ어서 담편을 내놓아라
12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훈민행쇼 아 진짜조타 너네는 정말.....징어를 설레게하는 맛이 있어............나 어제 민이가 들어왔을때 댓글달았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헐!!!!!!!!!!!!!!!!!!!!!!!!!!!!!! 했더니 ㅇ0ㅇ 라고 댓글달아줘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귀여워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네들 평생사랑해라!!!!!!!!!!!!
12년 전
독자91
아훈민행쇼뷰터좀외치고ㅜㅜ너징어끊기스킬봐감질맛나서나현기증날것같아빨리빨리다음편!!!!!
12년 전
독자93
어헣어헝ㅇ엉ㅇ엉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이렇게감질맛나는글처음이야 정주행함 귀여워귀여워 둘다어쩜그렇게... 와진짲제대로된짝인거같아 ㅠㅠㅠㅠㅠㅠ귀여ㅝ워 미쳐버리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구멍에서부터차오른다정말 귀여워... 앞으로도계속올려줘 bb...
12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평생사겨라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우ㅘ오아!!!!!!!!!와!!!!!!!!!!!!!와!!!!!!!!!!!긔여ㅜ어귀여워 너무잘어울려
12년 전
독자95
헐허아ㅓ헝허허허허ㅓㄹ렇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알 똥줄타서 미추어버리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보칸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ㅠ이거 어쩔겨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독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기증 어질어질
12년 전
독자98
훈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쫌만 더써주지!!!!!!!기다릴게!!!!빨리와ㅜㅜㅜ
12년 전
독자99
대박 끊는거쩔게잘한다ㅠㅠㅠ아똥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사진퍼간사람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튼훈민행쇼
난언제이런사랑만날려나...☆

12년 전
독자100
헐..훈민행쇼 ㅠㅠㅠㅠ넘이쁘당 ㅠㅠㅠ 나도 고2인데!!!!!!!!!!!!!!!!!!!!!!ㅠㅠ 대박이야 이거 나매일확인하는데 빨리올려줘 레알똥줄탐ㅋㅋㅋㅋㅋ 이거 싸운얘기 끈나면 진도이야기도 많이써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모두가 바라는 이야기닼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01
ㅋ...행벅하게살아...
12년 전
독자102
사진 보고싶긴하지만 글쓴님 위해서라면 안 올리시는 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ㅠㅠ 저희의 이기적인 바람으로 인해 글쓴님께 피해가 가서는 안되는 거잖아요.. 인터넷에 사진 함부로 올리는 거 아닙니다ㅜㅜ 제가 뭐라할 입장은 못되지만 신중히 생각해주세요. 그리고 예쁜 사랑 하세요 ♥♥
12년 전
독자104
1편부터 정독.. 진짜 ㅇㅇ2에서 봤었는데 레알 올라와서 정말 좋아 ㅠㅠ 이쁜사랑 행쇼! 진짜 우리나라 인식 바꼈으면 좋겠어.. 글쓴아 완전 응원할게 ^^! 글구 글도 정말 잘쓰네 ㅋㅋㅋㅋ재미지게잘쓰네..끊는것도드라마끊는타이밍마냥.... 감질맛나네..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05
몰입쩐다......대박몰입됨...
12년 전
독자106
똥줄탄따쓰니야
12년 전
독자108
훈민행쇼제발행쇼끝까지행쇼
이렇게 글까지 올리고 징어들한테 콱 인식 박혔으니까 이쁘게 아련하게 진짜 눈물날정도로 사겨 제발 파이팅! 행쇼행쇼!

12년 전
독자109
훈민행쇼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둘이 싸우지말고 오래오래 잘사겨ㅠㅠㅠㅠㅠㅠㅠ쭉가라진짜ㅠㅠㅠㅠㅠㅠㅠ내가 진짜 살다살다 커플들 응원하는 건 또 처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민이 완전 맘에 드네...여고생들이 와서 엑소멤버 아니냐고 물어본거면 민이가 경수 닮은거야?? 헐 어쩜...게다가 나 저렇게 똑부러지면서도 친절한 성격 진짜 좋아하는데.....글쓴이 너 민이한테 잘못하면 내가 민이 납치.....................................는 미안.....아 그리고 사진 같은 건 안 올리는게 좋을꺼 같아 진짜 보고싶긴 한데....아직까지 우리나라 인식이 그러니까 사진 퍼지면 혹시 안 좋은 일 당할 수도 있고...그러니까..ㅠㅠㅠㅠㅠㅠ에휴 진짜 우리나라 인식이 빨리 박혀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신알신 하고 갈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써줘...똥줄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0
진짴ㅋㅋㅋㅋㅋㅋ대박, 잘끊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편해지면 올려도되고 다음편 바로 볼러갈꺼야 둘이 정말, 싸우지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게~ 절대 헤어지지말고 ..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11
와.. 진짜 이 커플 왜이렇게 이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행쇼행쇼 백번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2
와 인티 몇시간 안했다고 이렇게 많이 올라오나..... 진짜 언제 다봐... 이거 책으로 내주면 안돼?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나 민이랑 얘기했는데 그냥 나도 너희랑 동갑이고 둘이 오래가라고 해줬어! 답글 안달아줄거 같았는데 달아주더라고ㅋㅋ 진짜 예쁜 사랑한다 부럽다 ㅠㅠ 난 언제 이렇게 예쁜 사랑 해볼까 그저 부럽다 ㅋㅋ 사진은 안올려도 돼 백타 퍼져;; 나도 궁금하긴 하지만 안올리는게 나을거같다ㅋㅋ 그럼 행쇼~~
12년 전
독자113
이거 브금 뭐에영 !!!!!!!
12년 전
독자114
예쁜 사랑 했으면 좋겠어!
12년 전
독자115
헐 훈민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달달하다.........~~~~~~~~~~~~~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엑소 [EXO/카디] Maid In Korea <2>27 아우디 07.25 23:42
엑소 또라이같은징어일화 0213 징징이 07.25 23:42
기타 세서 0위 류하연 남장하다¿! -432 고교생 07.25 23:41
엑소 또라이같은징어친구일화018 징징이 07.25 23:32
엑소 [EXO/종인X경수/카디] 폭염 0122 에그 07.25 23:26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1355 두빛세빛 07.25 23:09
기타 변배켠닮은 편의점훈남알바생이 인티한닼ㅋㅋㅋ02 (변훈남)37 ㅁㄴㅇㄹ 07.25 22:55
엑소 [EXO/개그] 네이트온 온라인 episode4186 낙타+ 07.25 22:20
엑소 [EXO/세백/병원물] Amiable boy4 07.25 22:1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언밸런스 커플 中13 규닝 07.25 21: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여민 07.25 21: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에이드 07.25 21:02
기타 나보다 키큰 내친구랑 썸타는이야기 11화 (동성/실화)9 고라파덕 07.25 20:5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여련 07.25 20:52
인피니트 [현성야동엘성] 메시아(Messiah) 42(完)39 봉봉&천월 07.25 20:30
기타 교회 수련회갔다가 썸탄일화ㅋㅋㅋ210 빙산수 07.25 20:15
기타 변배켠닮은 편의점훈남알바생이 인티한닼ㅋㅋㅋ01 (변훈남)40 ㅁㄴㅇㄹ 07.25 19:38
기타 영화관에서남의팝콘먹어본적있냐긔ㅋㅋㅋㅋㅋ56 팝콘이 07.25 18:55
엑소 [EXO/다각/구도(카디/찬백)] BLACK MORNING (지원자물) 0227 로망 07.25 18:21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 22222222226 또르르 07.25 17:26
엑소 박찬열닮은 오빠랑 썸탐45 석류 07.25 17: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깜댕이 07.25 16: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326 여우 07.25 16:34
빅뱅 [탑뇽] 오 나의 공주님!1 지용지용 07.25 16:14
엑소 [엑소/다각] 종례는 8교시 수업이 끝나고 <03>5 조각조각 07.25 15:40
엑소 현실카디 일화5555 (게이 남징어들의 연애 일화)124 07.25 14:41
엑소 [EXO/카백] Mon cher tonton 0114 백사장 07.25 13:00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2:18 ~ 11/27 1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