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솔솔 불어오는 바람에는 봄향기가 가득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는 우리 선생님들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규칙적인 식사, 적절한 실내온도 및 습도 조절, 손 씻기, 마스크 끼기, 외부활동 자제하기, 해챤들의 글쓰기 활동에 도움주기...
(박수 짝) 엔시티를 사랑하시는 시준희 선생님들 안녕하십니까. 해챤-들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칩거하며 싸강 열심히 듣는 대학생 친구덜,,, 고등학생 친구덜,,, 위험을 무릅쓰고 출근하는 직장인 친구덜,,,
제가 글을 좀 쓰려고 지난 글들을 돌아보니 마지막 글이 2020.01.07!
이미 썩을 대로 썩어버린 양심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이라도 열심히 쓰자 생각했는데 이젠 뭘 써야 될지 모르겠는 거예요?
글 쓰려고 시간 장소 마음 잡는 게 힘들더니 이젠 별일이 다...
옘,,, 글서 여쭤보려고 왔어요?
오늘이 투표 day닉가,,, 내 투표도 오늘 하면 조을 것 같아서요...
후보는 고심한 결과 세 가지 정도뿌이 안 나와서 예,,, 그 정도고요.
혹시 "그때 이거 쓴다고 하더니 웨않써,,,?" 하는 글이 있다면 말씀해주셔도 됩니다.
제가 진짜 꼭. 머선일이 있어도 꼭 가져올게요. 최종양심각서입니다
서명 지장
그럼 다음 글에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