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정석봉 전체글ll조회 151l 3

해피 버스데이 투 미 ^ㅅ^ ~ ♡ | 인스티즈



오늘 하루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여!

조심스레 와서 생일 티 내보는 축하 받고 싶은 정수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오늘 만 19세가 되었습니다. 레알 성인. ㅎㅎ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9년 전
독자1
언니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ㅋㅋ 오구, 내 새끼. 언니 알바 끝나면 주말에 봐여. ♡ 고마워여...!
9년 전
이홍빈
수정이 생일 축축축축축측축하.
9년 전
정석봉
이혼빈. 혼빈, 혼빈. 감감감감감감감감사. (feat. EDM)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앞으로 자주 봤으면 하는 제 바람. 제 생일 선물로 앞으로 자주 봄을 선물해주시는 건 어떠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진리
언니... 언니 생일 너무 축하드려여... 진짜... 진짜 축하해여, 언니. 제가 눈이 너무 감겨서 뭐라고 치는 건지 잘 모르겠는데여... ㅠㅠ... 우리 언니 태어나줘서 고마워여. 더 예쁜 사랑하시길 바래여. 언니 하트. ^♥^ 언니 덕분에 항상 긍정 파워 얻어가여, 많이 고맙고여. 오늘은 더 좋은 하루 보냈으면 좋겠어여. 우유 드세여, 아이 러브 우유. 선물은 오늘 밤에... ㅎㅎ.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ㅋ 진리야. 얼른 자여, 내 새끼. 푹 잘 자고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리가 언니한테 긍정 파워를 얻어간다니 언니는 마냥 좋은 부분... 내 새끼... 저도 진리한테 많이 고마운 거 알고 있져? ㅋㅋㅋㅋㅋㅋ 아이 러브 우유. 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윽. 언니 오늘 지금 씹덕사 하면 되는 부분? 정수정 생일 날 씹덕사로 사망. 하... 오늘 밤 기대하고 있을게여. ㅋㅋㅋㅋㅋㅋ (찡긋)
9년 전
독자9
언니, 언니. 저 왔읍니다... ㅎㅎ. 늦어서 죄송해여. 언니 생일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을지 모르겠지만 단언컨대 오늘은 언니의 1년 중에 최고로 기쁜 날이었으면 하는 바람. 아프지 말고 항상 긍정이 넘치는 언니가 좋아요. 다시 한 번 해피 정수정 탄신일. ㅎㅎ. ♥
9년 전
독자10
너의 예쁜 마음이 별자리가 되어 아침으로 가는 길을 만들어 주었다. 오늘도 밝게 빛나는 구나 너.
9년 전
독자11
선물... ㅎㅎ.
9년 전
정석봉
오구, 내 새끼. 부둥부둥. 사실 이렇게 쪼르르 축하만 해줘도 저는 참 고마운데 이렇게 막 예쁜 글도 남겨주고 그림도 그려주고 제가 참 전생에 나라 하나는 구한 거 같네여...! 진리 덕분에 언니의 오늘 하루가 완벽하게 행복한 하루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많이 고마워여. 저도 늘 제 엔돌핀이 되어주는 진리가 참 좋습니다. 사랑해여. ♡♡♡
9년 전
정석봉
아. 근데 진짜 보면 볼 수록 시가 너무 예뻐여. ㅠㅠㅠㅠ 이거 무슨 시에여?
9년 전
독자12
어, 시는 아닌 것 같고 짤막하게 글을 쓰시는 분이 남긴 말 같아여...! 페북에 글배우 같이...! 저도 찾다 찾다 발견한 거라서여...! ㅎㅎ. 예쁘져.
9년 전
정석봉
12에게
와... 진짜... 막 볼 수록 마음이 막 몽글몽글해져서 참 좋았어여. ㅠㅠ 진짜, 많이 좋아여...!

9년 전
독자13
정석봉에게
이런 글 종종 가져올게여...! ㅎㅎ. 저도 이런 짧으면서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이 좋아여.

9년 전
정석봉
13에게
ㅋㅋㅋㅋㅋ 저도 되게 좋아여. 종종 가져다준다니 저는 복 받았네여. 윽. 복덩이...! 우리 진리 시간 늦었는데 일찍 안 자도 괜찮아여?

9년 전
독자14
정석봉에게
저 짝이랑 대화 중인데 곧 뻗을 것 같은 삘... 8ㅅ8... 요즘 지쳐 죽겠습니다여.

9년 전
정석봉
14에게
윽. 내 새끼 부둥부둥, 요새 많이 피곤해여? 잠이라도 잘 자야 되는 건 아닌지... 밥은 잘 챙기져? 이 언니는 이래저래 걱정이 많이 되네여...

9년 전
독자15
정석봉에게
밥은 저에게서 빼면 시체져... 8ㅅ8 요새 진짜 지치더라고여... 그래도 힘내서. ㅎㅎ.

9년 전
정석봉
15에게
밥 잘 챙기고 그런다니 얼마나 예쁜지 내 새끼...! 요새 이래저래 스트레스도 받는지 막 걱정이 되네여. 오늘 너무 늦게 자지는 말고, 응? 알져? 힐링이 필요할 때 최진리의 힐링 캠프 찍어줄 수 있는 수정 언니 있습니다...!

9년 전
독자16
정석봉에게
당연하져. 8ㅅ8 조만간 고민 상담으로 찾아올 것 같은데... 8ㅅ8 언니도 너무 늦게 자면 안 돼여. 언니의 힐링을 담당하는 진리. ㅎㅎ.

9년 전
정석봉
16에게
ㅋㅋㅋㅋ 언제든지 와도 저는 두 팔 벌리고 있져. 언니 미리방 부자에여. 필요하면 말만 해여. (허세 팡팡) 늦게 안 자야져. 언니는 체력 거지인데 요새는 또 나이 조금 들었다고 아침 잠도 없어져서 일찍 자야 해여...

9년 전
독자2
헐, 진심 생일 축하해요!! 오늘 하루 좋은 일만 있고, 세상에서 제일 좋은 하루 되길 바랄게요! 맛있는 거 많이 먹어요!!!
9년 전
정석봉
어...! 헐! 진심 감사해여...!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독자님의 하루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여. 감사합니다.
9년 전
김종현
수정 씨, 편지는 아침에 올려줄게요. 제가 이만 자야해서. 참, 저 백현이네 종현이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요.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 백현이네 종현이라고 안 해도 다 알아여. 저한테 오는 종현이는 종현이 말고 없는데...! ㅋㅋㅋㅋ 편지 천천히 써줘도 괜찮아여. 푹 잘 자여. 굿밤.
9년 전
독자3
하이염. 수정이 생일 세상에서 제일 축하하는 바입니다. 자다 깼는데 타이밍 맞게 사담올렸네여. 벌써 안 지가 반년을 넘어서 일년을 향해 가네여. 우리가 12월에 만났던가여? 그때는 진심 1도 호구 같진 않았는데 ㅋㅋㅋㅋ 그져? 좀 순수한 척 하던 시절이라... ^^; 얼른 수능 끝나서 수정이랑 맥주 한 잔 하고싶네여. 누가 더 알쓰인지 대결해여. 예전에는 하루에 두번 세번씩 보다가 일주일에 한번씩 보니까 아쉽긴 해여. 그래도 힘들고 지칠때 힘이 돼주고 고민해결도 해주고 내편 해줘서 고마워여. 오늘만큼은 세젤착 수정이로 인정. ㅋㅋㅋㅋㅋㅋ 늘 감사해여, 더 오래봐여. 생일짱축하해여.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ㅋ 예, 세젤착 정수정. ㅎㅎ 역시 제가 또 타이밍의 정수정 아닙니까. ^^~ 윽. 저희 벌써 1년...? 저희 1년 보는 날에 저 브금 브라운 아이즈의 벌써 일년 깔게여. 아 빌립 인유... 아 빌립 인 유어 마인드... 벌써 일년이 지났지만... 하... ㅋㅋㅋㅋㅋㅋ 알쓰 대결 좋져. 제가 이긴다에 김태형을 겁니다. (태형 : ?) ㅋㅋㅋㅋㅋ 맞아여. 하이염. 이게 자주 안 보여서 아쉽긴 한데... 후... 시간 많은 제가 참아야져... ㅋㅋㅋㅋㅋ 이런 말 오그라들어서 잘 안 하지만 저는 이재환 편. ㅎㅎ 알져? 앞으로 더 오래 봅시다. 고마워여...!
9년 전
비회원140.135
헉. 그냥 지나가던 사람인데. 석봉님 수능 본 게 엊그제 같은데 해가 바뀌고 생일이 지나 만 19세...! 생일 축하해요. 짝짝.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랄게요.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여... 저 수능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하... 저 방금 유해정보 차단? 그런 문자 왔어여. 이제 성인이다 이거져. 저 이제 19금 다 볼 수 있는 나이인가 봐여...! 워후...! ㅋㅋㅋㅋㅋ 축하 감사드려여. 우리 비회원 독자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구여.
9년 전
듀뎡이에게. 전 글을 헤엄헤엄치는 아쿠아 걸이 되어보심이 어떨지 조심스럽게 찔러보는 부분.
9년 전
정석봉
순간 우리 지노 형님이 생각났던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언니 댓글 보고 글 올렸던 부분. ㅎㅎ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어? 오쪼쪼. 대낮부터 답장을 가장한 럽레터를 받으니 기분이 짜장짜장한 부분. 서프라이즈 파티 저건 진짜 만능 생일곡이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노래가 주인을 만났네영. 우리 이삐 818데이 즐겁게 보내~♡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 제 사랑이 느껴졌다면 저는 그걸로 충분데쓰... ㅎㅎ 아. 저 원래 댓글 그렇게 길게 쓰는 사람이 아닌데 언니랑 얘기하다 보면 뭐가 그리 길어지는지 참... ㅋㅋㅋㅋㅋ 이삐는 사투리에여? 윽. 참 사투리 매력... 제가 풍동쓰하게 하네여...
9년 전
독자4
우와, 자까님! 그때 들어와서 대화 나눈 이후로 처음 접속하는 건데 또 자까님이 보여서 왔어여. 마침 딱 생일이라니! 생일 진짜 축하해여. 좋은 하루 보내세여!!! -세훈-
9년 전
정석봉
세훈...! ㅋㅋㅋㅋㅋㅋㅋ 축하 감사해여. 윽. 진심 제가 타이밍의 정수정인가... 세훈이와의 타이밍이 찹쌀떡... (Feat. 빅뱅) ㅋㅋㅋㅋㅋㅋ 훈이도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여. 제 기운 팡팡...!
9년 전
허윽... 세상에...! 안 자길 잘 했네여... 헉헉...! 수정님... 생일 축하드려요...! 10년 뒤 생일에는 제가 키운 옥수수를 한 트럭 드릴게여... 허윽...! 좋은 하루 보내십셔...!
9년 전
정석봉
훈이...! ㅋㅋㅋㅋㅋㅋ 축하해줘서 고마워여, 훈아. 저 이거 캡처해서 10년 뒤 생일 기다리고 있을 거에여. ㅋㅋㅋㅋㅋㅋ 옥수수 잘 먹을 준비만 하고 있으면 되는 거져? 윽. 그런 준비라면야 언제든지. *^^* ㅋㅋㅋㅋ 훈이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여.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헉헉... 10년 뒤에도 봅시다요...! 부둥부둥... 둥가둥가...! 허윽... 예쁘게 태어나줘서 고마워여...!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ㅋ 10년 뒤에도 봐여, 훈이랑 저랑. ㅋㅋㅋㅋㅋ 저야말로 고마워여...! 훈이 부둥부둥...! 둥가둥가...! 훈이 굿밤이에여. 전 먼저 낸내하러 갈게여...!
9년 전
독자6
오쪼쪼... 예...! 예쁜 꿈 꾸십쇼...! 헉헉...!
9년 전
슬기
❤수정이 생일 축하해요❤
오늘 하루 맛난 거 많이 먹고 더더욱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요. 뿅...!

9년 전
정석봉
ㅋㅋㅋㅋ 슬기야...! 부둥부둥 우리 슬기! 축하해줘서 고마워여. 오늘 슬기의 하루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였기를. 고마워여!
9년 전
독자7
눈나~~!~!~ 저 훈입니다. ㅋㅋ 하. ㅋㅋ 생일 알고 있었는데 잠들어서 씨발! 늦게라도 남겨여. 오늘 누나가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ㄹㅇ 성인된 거 축축! 생일 축하해여, 누나~!~!~!~!~!
9년 전
정석봉
훈~!~!~!! 태형이한테 훈이가 남겨준 편지랑 훈이 짝꿍 분이랑 찬열이 거랑 다 잘 받았어여! 윽. 매일 신경써주고 많이 고마운 거 알고 있져? 부둥부둥 우리 훈이. 많이 고마워여! 제가 참 훈이 격하게 아낍니다.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 생일 또 축하하고, 누나 부탁이 있어여. 태형이한테 들었으려나. 제 짝도 생일... 누나도 메세지 짧게 부탁드려도 될까여...
9년 전
정석봉
...! 윽. 못 들었어여! 어, 어. 알바 끝나고 이제 들어와서...! 잠시만여!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정석봉
윽. 훈아... 늦어서 미안해여... 8ㅅ8 우리 훈이 낸내하나! 코 잘 자고 예쁜 꿈. 일어나서 맞는 하루도 좋은 하루 되길 기도할게여!
9년 전
독자18
알바 수고했어여, 누나. 메세지도 고맙고여! 누나 펑 해줘여!
9년 전
유창현
누나, 생일 축하해요!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은 하루 보내요!
9년 전
정석봉
부둥부둥 내 새끼. 푹 잘 쉬고 있어여? 오늘 누나의 기분 좋음 파워 창현이한테 텔레파시로 삐리삐리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모르겠어여. 윽. 내 새끼, 항상 좋은 하루들이 됐으면.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한태산 탯재 생각 있으면 댓글 남겨 18:11
번아웃이고 머고 Burn 을 안 햇다고요 전 걍 가만히 있다가 Out 된 사람이구요 18:09
고민시 ama 18:09
오늘도 밤에 환연 달리자 다미들아 ㅜ.ㅜ 2 18:09
ㅎㄱㅈㅇ ㅇㅇㅈㅇ 진짜 길바닥에서 그냥 뿌앵 울어 버리고 싶다 18:09
발톱 하나가 뾰족한가 봐 걸을 때마다 2 18:08
우리 애 갑자기 답이 없는데 18:08
언제의 너를 사랑하냐고 물으면 바로 지금이지만 2 년 만에 파묘하는 리마인드 문답 나 아니면 죽음.. 18:07
달달한 모래 글씨를 예상했는데 XDZ 18:07
난 고양이도 아닌데 왜 숨숨집이 필요한가 아 힘들어 18:06
한바탕하고분위기안좋은상태에서집까지걸어가는중른존나아프게넘어졌는데자존심세서절대안우는애눈에눈물.. 1 18:0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18:06
오늘도 마법 열차 탑승함 3 럽실소 18:06
[모집글] 21:00 드래곤 길들이기 1 십게이 18:0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5
간접흡연다큐보더니자진해서담배끊겠다고한애인외투주머니에서반정도남은담뱃갑나왔을때 18:05
처음으로 잘 자라는 인사를 하고 깔개 위에 몸을 뉘었을 때 희진은 문득 울고 싶었다 고작.. 18:03
별욱의 간을 빼 먹어라 납븐 것들아!! 20 18:02
요즘 의학 관련 웹툰을 보는데 19 십게이 18:0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2
푸짐나가 사쿠깅 머 해? 밥 먹어 18:02
앤팀 니콜라스 거울 셀카 webp 공유 18:01
여대의 연대가 최고다...... ㅎㄱㅈㅇ 18:00
저 오늘 마라쌀국수 먹을 거예요 17:58
DAY 3 지금 둘의 사랑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하하 운성봐요 17:57
요즘 얼마나 일하기 싫냐면 17:57
퇴근하세요 16 하두리 17:56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2 18:08 ~ 11/12 1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담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