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독자님들 뵐 면목 없는...) 저리로 가라 입니다....
공지를 올리고 약 3주가 넘도록 감감 무소식이어서 다들 많이 의문을 가지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오랜 시간 동안 오지 못 한 이유는 1. 손목 부상 2. 글 재정비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앓고 있던 어깨 질환이 악화가 되면서 여기저기 망가진 상황이었는데 거기다 제가 빙판길에서 넘어졌지 뭐예요....
그래서 일주일 동안은 거의 아무것도 못했고...그러다 보니 글을 쓰고 재정비 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아무 소식도 없이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제 손목도 괜찮고 재정비도 끝났으니 2월 3일부터! 이틀에 한 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업로드 예정 글 (순서대로 업로드 됩니다)
- 진수성찬 톡
- 마마크 톡
- 딸기맛 립밤 후편 (+ 외전 有)
- 대표이사 정재현 후편 (수정본/외전 고려 중...)
- 구남친 톡 후편
- 토요일에 집에서 봐 누나 외전
그리고 도영아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잇 ♥